'단호박 치아바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단호박 치아바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단호박닭가슴살 샌드위치! 부드럽고 담백해요!
단호박과 닭가슴살, 양배추라페, 당근라페를 이용해서 건강한 샌드위치를 만들었어요. 단호박의 달콤함과 담백한 닭가슴살의 조합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재료는 단호박 , 빵, 닭가슴살, 당근라페, 양배추라페,넛츠를 사용했어요. 라페가 없으시면 루꼴라, 샐러드채소 넣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샌드위치 레시피✨ 1. 밤호박은 전자레인지에 익히고 속을 파주세요: 식감을 원하시면 껍질부분도 약간 넣어주심 좋아요. 2. 찐호박과 그릭요거트를 섞고, 넛츠와 소금, 알룰로스 넣어주세요. 넛츠가 들어가면 식감이 좋더라구요! 3. 닭가슴살은 먹기 좋게 찢고 저당드레싱에 버물여주세요, 저는 흑임자참깨 사용했어요. 4. 잘 구워진 빵(널담네모바게트 사용했어요) 에 단호박과 재료를 올려주세요. 빵은 바게트, 치아바타 샌드위치용 빵은 다 좋아요~
JJ0202
올리브 치아바타 샌드위치
올리브 치아바타 샌드위치 (꿀팁) 아보카도와 단호박을 넣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미주장
단호박 치아바타
아침에도 간단히 빵이랑 단호박 치즈 치즈바타 남은 걸로 해결 했어요. 빵 보다 크림치즈가 더 많아서 케이크 먹는 느낌 이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로블ㅎ
치아바타
올리브 치아바타에 하바티 치즈 넣고 에프에 구워서 먹었어요
로블ㅎ
단호박 샐러드
양배추와 양상추에 단호박에 견과류 골고루 넣어서 산책 후 아침식사호 든든하게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
단호박
오늘 점심은 단호박을 챙겨 먹었어요
행복
단호박
후숙 잘 되서 더욱 달달한 단호박을 쪄 먹었어요
행복
치아바타
어제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올리브 치아바타로 담백하게 먹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로블ㅎ
단호박 팥 떡
팥이랑 단호박이 콕콕 박혀 있는 떡 하나 간식으로 챙겨 먹었어요.
쩡♡
단호박 샐러드 샌드위치🎃
대저토마토와 단호박 샐러드 듬뿍 넣은 샌드위치 짝꿍 챙겨주네요.
쩡♡
단호박 치즈 깜빠뉴
담백하고 고소한 단호박 치즈 깜빠뉴로 간식 챙겨주네요.
쩡♡
치즈 치아바타 🧀
블랙올리브 치아바타 간식으로 챙겨 먹었어요.
쩡♡
치아바타 샌드위치🥪
아침에 올리비아 치아바타로 샌드위치를 만들었어요. 모양은 조금 아쉽지만, 버터 바른 빵에 치즈·껍질 벗긴 토마토·햄을 넣어 맛있게 즐겼어요
들꽃7
단호박 샐러드 냠😙
파프리카랑 단호박 넣어서 단호박샐러드 완성이유💕 단호박 미리 쪄놓으니 금방만들어지네용!!
자스민꽃
평창감자 치아바타
오늘 저녁은 평창 감자 치아바타 빵 챙겨 먹었어요
행복
평창감자 치아바타빵
간식으로 평창감자 치아바타빵 챙겨 먹었어요
행복
치아바타 샌드위치🥪
올리브치아바타에 토마토 계란 넣어서 간단한 샌드위치 만들어 먹었어요
들꽃7
단호박 오픈 샌드위치
단호박 너무 많이 사서 ㅠㅠ 속 바르고 쎠서 으깨고 마요네즈 알룰로스 넣고 빵위에 크림치즈 바르고 데친 브로콜리 줄기부분 얇게 썰어 올리고 단호박 두텁게 얹고 발사믹 글레이즈 뿌리고 맛있게 먹음 당분간 집안어 단호박 냄새 계속 날 듯 ㅋ
아쟈아쟈
김볶에 단호박빵
김치볶음밥에 단호박빵 단호박 너무 많이 주문해서 ㅠㅠㅠ 어제밤 렌지 이용 단호박빵 만듬요 담백하고 맛있네요
아쟈아쟈
치아바타
냉동실에 하나 남아 있길래 치아바타 앤 바질페스토 발라서 아침으로 먹었어요
로블ㅎ
올리브 치아바타🥯
어제사온 올리브 치아바타 살짝 에프에 구워서 발사믹소스에 찍어 먹었어요 새콤달콤한 발사믹소스에요
들꽃7
통밀 치아바타 샌드위치
통밀 치아바타 샌드위로 짝꿍 아침 챙겨줘요.
쩡♡
냉파로 만든 잡채단호박찜
명절 연휴가 끝나고나니.. 냉장고가 더더 꽉 차서.. 차근차근 냉파를 해야 살꺼같더라구요.. 그래서.. 얼마전 단호박갈치조림을 만들어먹고 남겨뒀던 단호박을 가지고 단호박찜을 했는데요.. 본래 생각은 훈제오리를 넣으려했는데.. 계획을 바꿔서.. 냉동실에 넣어뒀던 한번 먹을 양이었던 잡채를 넣어서 잡채 단호박찜을 했네요ㅎㅎ 한마디로.. 진심 제대로 냉파!!!ㅋㅋㅋ 부추나 시금치없이 만들었었던 잡채라서 초록색이 안보이네요^^;;;ㅋ 대충 1.5인 잡채밥양이었었거든요? 그걸 단호박안에 넣어야는데.. 그러기에는 잡채가 다 안들어갈꺼같아서 좀 남겼네요.. 자연해동후.. 물 살짝넣고 살살 볶아줬어요! 포실포실 다시 맛나게 변신한 잡채ㅋㅋ 그리고.... 큰 단호박이었는데 1/3은 갈치조림에 아주 도톰히 썰어넣어 먹고 남은거였거든요. 저렇게 둬야 뭐가됐든 남은거 활용이 그니깐 도전이 쉽게 되더라구요ㅋㅋ 저번에 요렇게 오른쪽사용하고 왼쪽을 남긴ㅋㅋ 포실히 볶아 둔 잡채를 넣고.. 정말 조금 남은 모짜렐라치즈지만.. 혹시나하며 위에 뿌려주니 완벽!!하게 딱 맞은 양이죠ㅋㅋㅋ 이렇게 다시 뚜껑용 뚜껑을 닫고.. 에어프라이어에서 대충 190도에 25분쯤 돌렸던거 같아요! 그걸!! 썰어줬어요ㅎㅎㅎ 솔직히 잡채랑 단호박만 가지고 끝ㅍㅎㅎ 4인가족 잘먹었네요.. 저는 이렇게 잡채를 넣었는데.. 저처럼 냉동실에 넣어두신.. 것들로 뚝딱 괜시리 멋진 음식으로 변신할수 있답니다ㅎㅎ 도전해보세요~~~ ^___^
난괜찮아용
다이어트 레시피 치아바타 샌드위치 레시피
1) 치아바타 샌드위치 2) 사진 3) 2인분 4) 레시피 총 소요시간 : 30분 정도 5) 재료 리스트 먹물치아바타빵 저칼로리 슬라이스 햄 양상추 토마토 올리브오일 무가당 그릭요거트 저칼로리 마요네즈 레몬즙 6) 조리 단계 건강에 좋은 먹물치아바타빵을 올리브오일을 넣고 살짝 구워준다 샌드위치에 넣을 저칼로리 슬라이스 햄도 살짝 구워준다. 짜지 않은 햄으로 준비한다. 여기에 양상추 적당량과 토마토를 썰어 치아바타빵 사이에 넣어준다. 칼로리가 낮은 마요네즈와 무가당 그릭요거트에레몬즙을 살짝 넣어 소스를 만들어 넣어준다.
임삼미
단호박 팥죽으로
단호박과 팥,찹쌀로 단호박죽으로 아침 간단하게 챙겨서 먹으니 맛있네요.
정수기지안맘
치아바타 빵과 샐러드
오늘 점심은 치아바타 빵과 샐러드로 간단히 챙겼어요
행복
단호박 카레🍛
단호박과 닭가슴살,감자랑 당근,양파,브로 콜리로 단호박의 은은한 단맛과 단백질 가 득한 닭가슴살의 담백함을 가득 담아 맛있 는 점심 한 접시로 해결하네요.
정수기지안맘
단호박 빵 만들기
단호박 단호박에 풍부한 베타카로틴은 체내에서 비타민A로 전환되어 눈 건강에 도움을 주고 풍부한 비타민은 감기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식이섬유소가 풍부하고 지방이 적어 다이어트와 변비예방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단호박 칼로리는 100그램당 42.5 칼로리로 다이어트 식재료로 좋지요. 오늘은! 베이킹입니다. 전자레인지로 간단하게 만드는 단호박빵 바로 먹으면 폭신폭신 카스테라 식감이고 얼렸다가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먹으면 겉은 바삭 속은 파운드 케이크처럼 퍽퍽한 단호박 빵이랍니다. 밀가루와 설탕을 넣지 않고 건강하게 다이어트 버전으로 만들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단호박빵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재료 (2인분.40분) 미니 단호박 1개 아몬드 가루 베이킹 파우더 달걀 2개 알룰로스 조금 소금 4꼬집 단호박빵 만드는법 *단호박 세척 표면에 자국이 있거나 표면에 노란 부분이 생기는 것은 호박 성장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생기는거라 괜찮습니다. 단호박을 껍질 째 사용하지 않으면 물로만 씻어주면 되고요. 껍질 째 사용하실 분은 베이킹 소다로 문질러 씻어줍니다.이때 단호박의 굴곡 부분에 베이킹 소다가 잘 들어가게 구석구석 씻고 흐르는 물에 헹궈주세요. 1.딱딱한 단호박은 전자레인지에 2분 돌린 후 자르면 잘 잘라져요 2. 호박의 꼬투리 부분 (딱딱한 부분)잘라줍니다. 3.반으로 자른 후 숟가락으로 씨 제거합니다. 4.다시 단호박을 적당한 크기로 잘라줍니다. 5.내열 용기에 넣고 전자레인지에 2분간 돌려주세요. 6.아몬드는 잘게 다져줍니다. 7.단호박을 으깬줍니다 8.으깬 단호박에 계란을 넣어줍니다. 9.아몬드가루 잘게다진 아몬드 알룰로스 베이킹 파우더 소금을 넣어 잘 저어주세요 10.전자레인지 용기에 담아서 바닥에 탁탁 쳐서 고루 평편하게 만들어줍니다. 11.전자레인지에 12분에서 13분 돌려주면 완성! 🌱밀가루 대체제! 아몬드 가루나 오트밀 가루를 활용하면 좋아요.오트밀은 믹서기로 갈아 사용하면 되요.
쩡♡
단호박갈치조림으로 저칼로리지만 단맛 충분히❤
랑군이 올겨울 두번이나 몸살이 왔다갔네요;;; 그래서.. 저는 이번에.. 단호박을 이용해서.. 단호박갈치조림을 만들어 나름 영양보충을 시켰네요.. 만21년차 주부이건만.. 여전히 요리를 잘하거나.. 쉽게 생각하여 뚝딱뚝딱 해내는 제가 아니다보니.. 항상 어렵고 부담스럽지만.. 재료를 변경하여 해보면서 제가 할수있는 요리를 만들어가네요^^;;; ㅋㅋ 온가족이 갈치조림을 좋아하는데.. 가지고 있던 무..가.. 바람이 좀 들었더라구요ㅜ 부지런히.. 알뜰하게 보관도 잘해야하는데 그걸 못해서요^^;;; 고민하다가 단호박 사둔거로 대체해봤어요ㅋㅋㅋ 일단은 저는.. 본래 다른걸 하기위해 단호박을 사둔거라 미니가 아니라 큰거에요ㅎ 먼저 단호박을 베이킹파우더 이용하여 깨끗히 씻어서 준비했구요.. ㅈㅔ 손힘으로는 단호박 썰기 힘드니.. 전자렌지에 돌려 살짝 말캉하게해서 항상 하던대로 뚜껑용으로 자르고 안에 씨를 파냈네요 근데 그때 급 생각나더라구요. 미니단호박이 아닌 큰거라서.. 한꺼번에 다 사용을 못한다는거를요ㅋㅋㅋ 얘를 어찌 썰어야하나.. 생각하다가.. 저기.... 모양이 좀 이상하죠? ^^;;ㅋㅋㅋㅋㅋㅋ 다~ 사용하기에는 많고.. 옆으로 세로로 썰어 초승달모양 그런식으로 자르기에는.. 남은거 사용하기에 불편할꺼같아서 (단호박훈제오리찜을 할꺼라) 그냥 위를 썰되.. 좀 두껍게 썰었네요! 샤브용처럼 단호박이 얇으면 익은후 단호박이 다 부스러질꺼같아서 도톰하면 집어먹기 좋게요ㅎㅎ 나중에 한줄 더 썰어서 넣었어요! 껍질채 넣으면 영양도 더 좋고.. 익은후에도 덜부서져요! 저는 저희가족 먹을양이므로 4인용으로 나름.. 한다고 한거네요ㅋㅋ 시간은.. 재료만 준비하면 끓는건 금방이기에 대충 30분이면 될꺼같아요. 전 손질된 갈치다보니 단호박 자르는거에 시간이 좀 걸렸을 뿐이에요. 여유있게 40분? 재료와 양념장으로는.. 일단은 갈치와 단호박! 그리고.. 사진에도 있는데.. 고추장 1안되게, 고추가루2(저는 매운고추가루라서 1했어요), 다진마늘 1, 간장 2+, 미림1+, 후추가루 조금, 그리고.. 양파 있어서 조금, 다진대파.. 끝? 아.. 바람들었지만 일단은 무ㅋ 바람이 든 무우여도 아쉬우니깐 좀 깔아주고ㅋㅋ 갈치깔고 위에 단호박 올려준후.. 만들어둔 양념장을 2/3쯤 발라줬네요~ㅋㅋ 물은 자작하니~(저는 쌀뜨물요) 끓으면 양파썰어둔거랑 다진대파 왕창넣고 양념장 남은거 탈탈 털어넣고 살짝 더 끓인 후 끝!!! 손가락 두께로 썰어둔 단호박이라 집어먹기 넘편하고.. 정말 달콤하더라구요ㅎㅎ 랑군이.. "단호박이 원래 이렇게 맛있는거였어?" 라고 해서 넘 뿌듯했던거있죠ㅋㅋㅋㅋ 확실히 단호박이 조림 간의.. 단맛을 다 내주어서 국물맛도 좋더라구요ㅎ 이번엔 갈치가 아닌 단호박이 주인공이었네요ㅋㅋ 단호박은..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이 높고 100g당 66kcal로 저칼로리라서 다이어트식품으로 아주 좋답니다❤ 게다가.. 노란색! 베타카로틴의 대표라.. 시력을 보호해주고 백내장을 예방해준대요! B1,2뿐만아니라 C, E까지 가득이라 감기예방에도 좋고 뭣보다 면역력향상에 도움을 준대요! 또.. 단호박의 팩틴성분은.. 위장기능을 활성화시켜주니 위염및 위궤양뿐만 아니라 암예방에도 도움을 주고 이뇨작용과 붓기빼는데도 도움을 준다하니 잘활용하면 넘 좋을꺼같아요.. 버뜨.. 뭐든 과하면 안좋은거 아시죠? 뭐든 적당량!이 중요하죠.. 팁이랄껀 없지만.. 해야한다면...... 단호박을 손목과 손 아프니.. 힘으로 하지말고 렌지에 돌려서 살짝 좀 익히면 쉽게 자를수 있으니.. 울 주부님들 몸 아끼자구요~❤
난괜찮아용
단호박튀김 해봤습니다
1. 요리명 : 단호박튀김 2. 1인분 3. 요리시간은 10여분 남짓으로 빨리합니다 4. 재료 : 단호박, 튀김가루, 기름 5. 조리단계 딱딱한 단호박을 썰기위해서는 좀 말랑말랑하게 전자랜지에 2분30초정도 돌려줍니다 사실은 아까 3분 돌렸더니 끝부분이 많이 익었더라구요 ^^;;; (급당황 ㅋㅋ) 얇게 썰어서 봉지에 튀김가루 넣고 썰어둔 단호박을 넣고 막 흔들어줍니다 그리고 그릇에 튀김가루에 물넣고 섞어서 튀김가루 묻힌 단호박을 넣고 그다음 그냥 기름조금 두르고 부처줍니다 튀김이라고 했지만 거의 부침에 가깝습니다 ㅎㅎ 그래도 기름 덜 먹으니 덜 느끼하구요 7.아무튼 이건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제가 처음 단호박튀김을 접했던게 떡볶이 주문하면서 단호박튀김이 있길래 같이 주문해봤던거였거든요 ㅋ 진짜 맛있더라구요
:D
달달한 단호박 식혜 만들었습니다 ^^
[필수] 1) 레시피명 (요리명) 단호박 식혜입니다! [필수] 2) 리뷰 인증 사진 및 레시피 과정 사진 [필수] 3) 인분 / 수량 대충...7~8인분? 정도되는거같긴해요. 한번에할때 많이해야합니다.. [필수] 4) 소요 시간 총 소요시간은...... 14시간정도 걸렸네요 전 (두번기준이니까 한번이면 7시간이면될겁니다) [필수] 5) 재료 리스트 단호박 1개 (400g정도..? 단호박 맛 좋아하시면 더있어도 괜찮지싶어요) 엿기름 300g정도 (마트에 파는게 500g정도짜리라 반조금 넘게 썼어요 ) 밥 4공기? (한300g되려나) 설탕 200g 생수 5L정도 [필수] 6) 조리 단계 1.엿기름에 물 1L정도 붓고 1시간정도 불려주구요. 치대면서 국물만 따로빼줍니다. 한 세번정도 반복해주면 양이 어느정도 나옵니다. 그이후에 한시간쯤 냅두면됩니다. 2.남은 밥을 밥솥 그릇에담고 거기 엿기름 물을부어줍니다.(저는 2공기씩 두번했습니다) 보온버튼 누르고 5시간대기! 3.이후에 가스레인지에 통째로붓고 설탕섞으며 끓여줍니다. 바글바글 끓고나면 불을끄고, 천천히 식혀줍니다. 다 식으면 병으로 옮겨줍니다 (식혜완성) 4.단호박은4등분내어 불에올려 찌고 (15분정도쪘어요 전) 5.믹서기에 단호박을 물 반컵과함께 곱게갈아줍니다 6.두개를 섞어주면 단호박의단맛이 은은히나는식혜완성입니다. 저는 냉동실에 넣어놓고 살얼음 끼면 먹는것도 좋아하고.. 꽁꽁얼려놨다가 먹는것도 좋아해요 ㅎㅎ 은근히 손많이가고 시장가면 엄청비싸고 수제식혜는 마트에 안파니까요. 한번쯤 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선택] 7) 조리 팁 이런건 정성이고, 시간을 많이투자해야하는지라... 좀 귀찮고 오래걸리더라도 어느정도는 시간 준수해주셔야 ㅠㅠ 맛이나옵니다..
쿠보
단호박과 달걀과 닭안심이 만났어요^^
안녕하세요^^ 단호박은 평소에 다이어트 아니어도 자주 사서 먹고 있는데요 쪄서 먹기도 좋지만 이것저것 넣어서 달걀과 닭안심 까지 넣어 먹으니 포만감도 좋고 너무 좋더라구요^^ 👉🏻닭안심과 만난 단호박 에그슬럿 👉🏻인분/수량 1~2인분 👉🏻소요시간 총 20분 (재료 준비 및 에어프라이어 조리 포함) 👉🏻재료 리스트 메인 재료: 단호박 1개, 계란 2개 단백질 추가: 닭안심 1덩이 100g정도 치즈: 모짜렐라 치즈, 체다치즈 기타: 소금, 후추 약간, 파슬리 가루(선택) 👉🏻조리 단계 단호박 밑준비: 단호박은 깨끗이 씻어 전자레인지에 2분 정도 돌려 살짝 부드럽게 만든 뒤, 윗부분을 뚜껑처럼 자르고 숟가락으로 속의 씨를 깔끔하게 파냅니다. 닭안심 초벌 조리: 닭안심은 한입 크기로 자른 뒤,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담아 약 1~2분간 먼저 익혀줬어요 재료 채우기: 속을 비운 단호박 안에 먼저 익힌 닭안심을 차곡차곡 넣어줍니다. 그리고 계란도 넣어주구요~ ※주의: 노른자는 포크로 꼭 1~2번 찔러주세요. 안 그러면 조리 중 터질 수 있습니다! 치즈 듬뿍 올리기: 계란 위에 슬라이스 치즈를 한 장 깔고, 그 위를 모짜렐라 치즈로 듬뿍 덮어줍니다. 에어프라이어 조리: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80도에서 10~12분 정도 조리합니다. 치즈가 노릇노릇하게 구워지면 완성입니다! 👉🏻조리 팁 ■닭안심의 밑간: 닭안심을 미리 익힐 때 소금과 후추를 살짝 뿌려주면 단호박의 달콤함과 어우러져 완벽한 '단짠' 조화가 되어 좋습니다^^ ■치즈의 황금 비율: 밑에는 고소한 풍미의 슬라이스 치즈를, 위에는 쭉쭉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를 섞어 쓰면 식감과 맛이 훨씬 풍성해집니다. ■익힘 정도 확인: 에어프라이어 사양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10분쯤 되었을 때 젓가락으로 찔러보아 계란이 다 익었는지 확인해 보세요.
치노카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