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호박 치아바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단호박 치아바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단호박을 쪘어요
단호박을 쪘는데 아주 맛있네요. 달고 포근해요.
미주장
단호박
제주도 지인 덕분에 맛난 단호박 넉넉하게 나눔 받았어요~~~
불곡산
점심 치아바타 샌드위치~
병원 갈 일이 있어서 나왔다가 차에서 치아바타 샌드위치 먹어요 점심 간단하게 때웁니다~ 빵이 엄청 바삭하네요~♡
제벌
단호박죽
쿠쿠 두유기에 단호박죽 만들었어요 팥도 삶아 넣고 맛있어요
뇌순이
단호박 에그슬럿
단호박에 계란넣고 치즈넣어 전자레인지에 돌렸어요 쪄먹는것보다 더 촉촉하네요
워니s
단호박 구워줍니다 😉😉
올해 첫 단호박이네요 ㅋㅋㅋ 요번에 받은 보우짱 씨 제거하구 에어프라이어에 굽굽합니다^^ 전자렌지에 해두 되지만 구운 단호박이 먹고싶어서요.❤💓❤
자스민꽃
단호박푸딩
간식으로 먹었어요 단호박 몸에 참 좋죠 단호박으로 만든 푸딩인데 별로 달지않고 맛있었어요 또 먹고싶네요
쉬림프
단호박이 퐁당
무설탕 요거트에 단호박이 퐁당 함께 먹으면 맛이 좋아요 ~
애플짱
😋바삭바삭 단호박 쌀과자~ 🎃
바삭바삭하고 담백한 쌀로 만든 단호박 쌀과자로 심심한 입을 건강한 간식거리로 맛있네요.
정수기지안맘
단호박 샐러드
야채 샐러드와 함께 먹을 단호박 샐러드 만들었어요.단호박은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눈건강 면역력 강화 포만감 유지에 도움을 주는 채소로 알려져 있죠. 칼로리는 낮지만 단맛이 강한 만큼 적당량으로 섭취해야해요.즐거운 저녁 되세요.
쩡♡
단호박
오늘 간식은 좋아하는 단호박 포근하고 달콤한 맛이 좋네요 저녁전에 먹었어요 ~
애플짱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단호박간장찜닭
10시에 음악 수업 해서 11시35분쯤 마치고 경아언니랑 다른 언니분이랑 같이 셋이서 대한외래 직원식당에서 점심 사먹었답니다. 오늘은 단호박간장찜닭 입니다. 단호박간장찜닭, 잡곡밥 한 그릇, 콩나물국, 순두부와 양념장, 미역초장무침, 배추김치, 야채샐러드 2접시. 야채 샐러드에 각각 레몬드레싱과 오리엔탈드레싱 뿌려서 내 견과류 더해서 맨 처음 먹고~ 1시까지 올라간다 그래서 좀 빨리 먹었네요. 국은 콩나물만 건져 먹고 밥도 한 숟가락 남기고 찜닭에 당면은 조금은 남겼답니다. 닭은 싹 다 먹고 뼈만 발라놨네요😅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점심도 완료.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제로스콘&단호박 😁
제 아침은 냉동실에 있던,,, 단호박과 제로스콘 끄내서 냠냠해봅니다 😁 애들 쪼매 오래대서 상태가 그래두 데워묵으니 맛난거같오요 간단히 좋죠 ~^^
자스민꽃
아침식단(감자 단호박 샐러드,견과류와 블루베리)
로메인 상추에 노랑ㆍ빨강 파프리카랑 찐 감자와 단호박. 고소한 아몬드와 찐계란으로 단백질 넣어서 아침 먹네요. 수제요거트에 냉동 블루베리 추가해서 함께.
정수기지안맘
통단호박스프와 숲속의 버터 아보카도 샐러드 🥗 🥑
스승의날 은사님을 모시고 유기농 식당에서 건강하고 행복한 식사를 했네요. 부드러운 음식으로만 대접해 드렸어요. 이 식당의 식재료들은 모두 유기농을 사용하고 조미료를 쓰지 않아서 담백하고 간도 딱 좋네요. 선생님께서도 보약을 드셨다고 좋아해 주셔서 너무 행복했네요. 피부노화와 혈액순환에 좋은 통단호박스프 부드럽고 고소해서 정말 맛있었네요 성인병 예방에 좋은 숲속의 버터 아보카도와 유기농 샐러드에 병아리콩과 크린베리,유기농 토마토 듬뿍하네요.🥑🍅 소스를 최소화하여 담백한 맛이 좋네요. 소화가 잘 되는 화덕에서 구운 발효빵에 올리브오일에 샐러드 채소와 함께 먹으니 꿀맛이네요.
정수기지안맘
단호박샌드위치
점심은 간단하면서도 영양만점인 단호박샌드위치 먹었어요 단호박은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주고 단호박안에 들어있는 칼륨과 미네랄은 우리 몸속 나트륨 배출에도 도움을 준답니다 달콤하고 영양만점인 단호박샌드위치 오늘의 점심메뉴랍니다 참 야채도 엄청 들어있답니다 ㅋ 단백질은 계란이 보충해 주겠죠~~
쉬림프
🍛 닭가슴살 단호박 브로콜리 카레 🐔🥦🥕
저녁은 닭가슴살과 감자, 당근,양파, 브로콜리,단호박을 넣어서 카레 꿇여서 간단하게 챙기네요. 🐔🥦🥔🥕🧅🎃 브로콜리가 제철이라 영양가도 높고 맛도 좋아요.
정수기지안맘
옥수수 치아바타
어제 간 카페 에서 옥수수 치아바타 사왔어요 베이커리 카페는 빵들이 비싸기만 하고 맛은 없는데 여기는 빵을 직접 만들고 가격도 합리적이예요 예전에 티비 방송에도 나왔다고 하네요
로블ㅎ
단호박으로 간식 만들었어요~
간식 인가요?아님 점심?ㅎㅎ 여튼 맛있어요~😋😋 단호박 에그슬럿 만들었어요 담백하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제벌
고구마, 단호박 푹! 찌기
고구마랑~ 단호박 좀 쪄서 간식 좀 ㅎㅎㅎ 집에 있으니까, 아침. 점심. 저녁도 일정치 않고.. 식습관 다시 잘 짜야 할것 같아요
뽀봉
간식으로 쉐이크 💕 단호박맛
살짝 출출하기도 하구 ㅎㅎㅎㅎ 단거 땡기는 시간이네용 퇴근전 단호박맛 쉐이크타서 하나 먹으려구용 🤭 요거는 유산균도 들어있어서 더 건강한거같으네용 ㅎㅎ
자스민꽃
노란 단호박죽..🥘
노란 단호박죽에 호박씨를 구워서 올렸는데요 꿀은 살짝 두르고 호박죽을 만든거라서~ 풍미는 더 좋고.. 인위적인 단맛이 아닌, 은근한 단맛이 아주 좋아요
뽀봉
포만감 대마왕... 단호박죽 🥮
오늘은 단호박죽으로 저녁을 먹었어요 두유 모드로 해두고, 이것저것 집안일하기 좋은데요 23분이면 맛난 호박죽으로 완성 꿀도 살짝 넣었어요 위에는 해바라기씨를 에어프라이어에 5분정도 구웠더니, 아주 바싹바싹 해요 🌻 효능 1) 해바라기씨는 카로티노이드와 토코페롤이 풍부하여 심장을 보호해 주고 종양 생성을 예방해줍니다. 2) 해바라기씨에 함유된 비타민 E는 항산화 역할을 하여 눈 건강을 증진해 줍니다. 3) 당뇨병 환자 체내의 유해 물질인 최종 당화산물이 생성되는 것을 억제 시켜줍니다. 4) 오메가 6 지방산이 풍부하여 피부 상태를 개선하고 피부 노화를 방지해 줍니다.
뽀봉
*점심때 먹은 올리브 치아바타🤤
점심때 먹었던 올리브 치아바타 샌드위치🥪 냉동실에 있는 올리브치아바타 에프에 굽고~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냉털도 할겸~~ 속재료도 만들었어요. 맛이 괜찮아서 다행이었어요~ㅎ 삶은계란, 찐밤호박, 아보카도, 저당마요네즈 후추, 소금 이렇게 같이 섞어서 빵안에~~♡ 맛있게 잘~~~먹었네요♡
냥식집사
치아바타
좋아하는 빵중에 하나 치아바타 오리지널이 구수담백 밍밍 ㅋㅋㅋ 요런게 좋아요
현유리
올리브 치아바타 샌드위치
올리브 치아바타 샌드위치 (야채를 추가해 넣어 먹었어요) 야채 샐러드, 오이, 파프리카
미주장
치아바타
보기엔 좀 글치만 올리브 치아바타입니다 담백하고 올리브.찐이라 맛나요
현유리
치아바타
올리브 치아바타로 점심 먹었어요 담백한 빵이 입에 맞네요 ㅎㅎ
수수깡7
점심(겸저녁) 견과류, 샐러드, 치아바타샌드위치
산책 나가서 플레인치아바타 사와서 집에 와서 얼른 샌드위치 만들어서 점심 먹으려고 준비했는데 두부도 한쪽 굽고 팽이버섯도 당근이랑 볶는 바람에 시간은 좀 걸렸답니다. 거기다가 치아바타 샌드위치 만든다고 또 시간이 좀 걸렸네요. 래서 점심겸저녁이 됐어요.😅 아침도 좀 늦게 먹어서 점심 일찍 먹을 수가 없었고 산책나가서 먹고 들어올려 했는데 그게 여의치 않았거든요. 요즘 빵집이 음료 주문 안 하고 빵만 주문하면 앉을 수가 없는 곳이 많아요.😆 그래도 최대한 일찍 차려서 견과류 먹고~ 팽이버섯 두봉이랑 당근 볶으면서 대파도 조금 넣었네요. 간은 후추만 조금 넣었어요. 오늘 샐러드하고 샌드위치 쓰고 나머지는 냉장고에 보관했다 계속 샐러드에 넣어 먹어요. 오늘 가게 갈 줄 알고 샐러드도시락 준비한 건데 그대로 빼서 샐러드에도 넣고 샌드위치도 넣었어요. 샐러드는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양배추라페에 저당딸기드레싱 넣고 사과 당근 조금 넣고 팽이당근볶음 넣고 아까 구운 두부 한 쪽 한켠에 놔두고 차지키소스 올리고 건자두2개 넣고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는데 보통 아침에 만드는 것보단 좀 작은 사이즈가 됐어요. 야채믹스나 잎 채소로 안들어가니 사이즈는 많이 작아졌네요. 팽이버섯당근볶음도 있어서 달큰한 맛도 나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과일 야채 먼저 먹고 마지막에 두부로 샐러드 다 먹었답니다. 치아바타는 계동의 아모르나폴리에서 플레인 치아바타 3,500원에 사왔는데 저렇게 귀엽게 넣어주네요. 치아바타는 그렇게 큰 편은 아니라서 반을 갈라서 갖고 왔답니다. 제일 먼저 차지기소스 바르고 얇게 썬 사과 올리고 얇게 썬 단감도 조금 더 넣었어요. 거기다 팽이버섯 당근 볶음도 올렸답니다. 사실 양배추라페를 올리면 실패없이 맛있는 샌드위치가 되지만 이번엔 다른 선택을 한 번 해봤답니다. 처음엔 밑에 그릭요거트 올리고 양배추라페 올릴까 했지만 그릭요거트 대신 차지키소스 올리면서 양배추라페 뺐네요. 샌드위치도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근데 양이 좀 많지 않나 싶었는데 남기기도 참 애매하고 맛도 있어서 잘 먹었거든요. 먹고 나서는 조금 급급하고 배부르게 느껴졌어요. 지금 조심할 때긴 한데 괜히 빵을 먹었나 걱정 되서 5시쯤에 라떼랑 잠깐 산보 한 번 나갔어요.
성실한라떼누나
쑥치아바타
베이글 구매하면서 야미요밀 처음 주문했는데 치아바타가 있더라고요 쑥치아바타 와 너무 맛있어요 맛나서 통밀 베이글이랑 쟁였어요 찐쑥이라 맛나고 영양성분도 좋아요 치아바타 좋아하심 ㅊㅊ드려요
현유리
단호박 된찌와 두부 야채전~♡
단호박 된찌와 두부 야채전 만들어 토욜 점심 먹어요~ 맛점 하셨지요??🤗
제벌
노릇두부단호박 샐러디~ 양 너무 작네요 😤
T데이 7천원이상 구매시 3500원 할인! 원 가격 9900원 할인가격 5400원 결제 어제 T데이 쿠폰 다운 받아두고 오늘 퇴근길 사왔는데.... 오잉??? 이거 만원짜리 샐러드라는게 깜놀.. 양이 엄청 작네요 ㅠㅠ 단호박, 옥수수콘, 올리브, 당근라떼, 야채 등등 종류는 많은데 이게 만원? 두부도 양이 많지는 않구요 ㅎ 딸이 보더니 한입거리라면서 ㅎㅎ 제가 샐러드 만드는게 더 낫겠어요 한대접으로 한가득 만들수있는데;; 맛은 있는데 양이 아쉽네요 할인받아 그래도 5400원에 먹었어요
우리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