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단호박 치아바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단호박 치아바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공복 운동후 식사 🎃단호박 스프🎃

공복 운동후 식사 🎃단호박 스프🎃 단호박과 우유를 넣고 갈아서 전자레인지로 데우고 호두를 토핑해서 먹어요. 아몬드를 같이 갈아도 맛있구요. 따스하게 먹어도 맛있어요. 남은건 냉장고에 넣어서 시원하게 마시구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식사 🎃단호박 스프🎃

단호박

다이어트 식단 관리를 위해서 캐시딜에서 단호박 구입했습니다 

그냥지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냥지나

단호박

단호박 간편하게 찌는 법!

단호박 반통 남아서 전자렌지에 돌리려구요^^ 요로케 잘라서 넓은 그릇에 담아두고 물 조금 채워주세요~ 한 3스푼 이요? 전자렌지에 들어가면 아무래도 수분증발이 되니까요~ 여기에 랩 씌워서 포크로 두 세군데 구멍 내주세요~ 김 빠져나갈 구멍이예요ㅎㅎ 전자렌지에 5분 30초면 완성돼요~ 찜기에 8분~10분 걸리니까 훨~ 간편해요^^  막내 꼬맹이 간식으로 지금 돌려봅니닷!♡

인간비타민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간비타민

단호박 간편하게 찌는 법!

🥭망고 닮은 단호박 🎃찜 완성

🥭망고 닮은 단호박 🎃찜 완성 달달하고 부드럽네요 샐러드로 먹고 반찬으로도 먹기 좋아요 우유랑 스무디로도 먹구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망고 닮은 단호박 🎃찜 완성

🎃식사할동안 단호박 찌기🎃

🎃식사할동안 단호박 찌기🎃 맛있는 단호박 찌고 있어요. 다쪄지면 씨 빼고 잘라 놓으면 먹기 좋아요. 한통찌면 양도 많이 나와요. 샐러드에 넣어 먹기 좋지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사할동안 단호박 찌기🎃

💛단호박이랑 계단 오르기

💛단호박이랑 계단 오르기 집에 다왔는데 단호박 사는걸 잊었네요 다시 수퍼 들러서 단호박 하나만 사서 안고 계단 올랐어요. 단호박 쪄서 먹으면 맛있지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단호박이랑 계단 오르기

찐 단호박이 저의 저당간식입니다

요즘 마트에 단호박이 저렴하죠 전자렌지에 쪄서 간식으로 먹어요 포만감도 있어 과식을 방지해 줍니다  또 식이섬유가 들어있어 혈당조설에 도움을 준답니다 면역력 강화,심혈관 질환, 체중감량등의 효능이 있어 적극 추천합니다

로즈마리2002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즈마리2002

찐 단호박이 저의 저당간식입니다

단호박넣은명품약과

단호박을넣어  만든 명품약과를  소개 합니다 해나루한과에서  모두가 안심하고 먹을수 있는  무설탕, 무색소, 무보존료 등의 화학성분을 넣지않은  저당 간식이예요    다른 약과랑 다르게  딱딱하지않고  부드러으면서   달지않아서   좋아요

안정희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정희

단호박넣은명품약과

점심, 단호박죽과 방탄율무차

#점심 단호박죽 흑임자죽 방탄율무차 (MCT오일 기버터 율무차 산양유분말) 단호박죽은 완전 맛있고요 👍  기버터의 꼬릿함은 적응이 어렵군요 그나마 따뜻할 때 먹어야 냄새 장벽이 낮아져요 0.25리터는 양이 넘 많으니 다음엔 200ml나 120ml로 타봐야겠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점심, 단호박죽과 방탄율무차

단호박 피자

주말이라 오랜만에 점심으로 59쌀피자에서 단호박 피자 시켜 먹었어요 

괜찮아70님의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70

단호박 피자

점심 단호박죽

양배추라페를 만들고 나니 벌써 점심때가 됐더라고요. 만든 양배추라페 넣어서(드레싱 대신) 샐러드 맛있게해서 엄마랑 먹었어요. 다음엔 죽을 먹을 거라 단백질이 좀 모자랐나 싶어서 그릭요거트(알룰로스 추가) 더 내놨죠. 사실 샐러드에 그릭요거트 중간에 딱 넣을랬는데 엄마가 느끼하다고 그래서 빼놨어요. 먹고 싶을 때 찍어먹게요. 결국 엄마랑 나랑 소스 모지랄 때쯤에 찍어 먹었고 특히 사과나 토마토 과일이랑 잘 어울리네요 양배추라페에 이렇게 푸짐하게 만들어놨어요. 든든해요 2주정도는  걱정없겠죠?ㅎㅎ 샐러드 먹고 내가 양배추라페 만드는 중간에 어머니가 단호박죽 스타일러로 만드셔서 어머니랑 같이 먹었어요. 어머니는 단호박죽만 얼른 드시고 일어나셨고 나는 아무리 죽이여도 끼니라고 반찬이 필요하다고 양배추라페랑 아침에 한 감자조림같이 먹었네요. 감자 조림이 맛이 들어서 훨씬 아침보다 맛있어졌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단호박죽

공복 운동후 식사 🎃단호박닭죽🎃

공복 운동후 식사 🎃단호박닭죽🎃 남은 닭곰탕에 밥 대신 단호박 넣었어요 단호박 으깨어서 잘 끓이면 끝. 처음 보는 메뉴이지요?  맛있게 먹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식사 🎃단호박닭죽🎃

🎃 디저트는 🥜아몬드 동동 단호박 라떼🎃

🎃 디저트는 🥜아몬드 동동 단호박 라떼🎃🍧 찐단호박에 우유 넣고 갈았어요. 허전해서 아몬드 두개만 토핑해 봅니다 식사대용으로도 좋은데 저는 후식이네요. 반 남은거 냉장고 킵하고 오후에 마셔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디저트는 🥜아몬드 동동 단호박 라떼🎃

저당간식# [담터]단호박, 마차

저당간식으로 [담터]에서 나온 단호박, 마차 추천드려요.  요즘 이거 출출할 때나 뭐 땡길 때  간식대용으로 먹는데요.  속 든든할 뿐만 아니라 편안도 해서 먹기 좋은 것 같아요.  무엇보다 먹기가 편해요.  한봉지 딱 뜯어서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시면  그야 말로 굿! ㅎㅎㅎ

복희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복희님

저당간식# [담터]단호박, 마차

저당간식(단호박)

당뇨 전단계 진단을 받기전에는 내가 좋아하던 간식은 초콜렛,단맛이 강한 단팥빵,팥도넛이 최애 간식이였다. 그러나 당뇨가 얼마나 무서운 합병증을 유발하는지 알기에 식후 운동과 간식은 파프리카,달걀,단호박이다. 그중에서도 단호박은 먹은 양 대비 포만감은 최고이며 저당이다.쪄서 먹어도 맛있고 단호박 샐러드도 맛있다.

깡수닝님의 프로필 이미지

깡수닝

저당간식(단호박)

치아바타 빵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올리브 치아바타빵 소개합니다.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어요. 올리브는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여  심혈관 건강에도 좋고 칼로리도 한조각당 65칼로리로 낮아 주식 보다는 간식으로 좋습니다.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해서 장건강에도  좋다네요. 맛있는 건강빵 치아바타 입니다.

은유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유랑

치아바타 빵

점심은 편의점표 닭가슴살&단호박 샐러드

아침 먹고 뭐가 그렇게 할 것이 있었는지 집안일 좀 하고 푸드스타일러로 수정과도 만들고 했더니 시간이 금방 지나갔네요. 벌써 12시 반이나 돼서 겨우 라떼랑 나왔답니다.  오늘은 재동의 도토리 가든 가서 전에 못 먹었던 빵, 마들렌과 요구르트를 같이 먹으려고 했거든요. 그러면서 도서관을 좀 찾아서 인증샷도 찍고요. 오전에 서치도 하고 산 제품들 리뷰도 쓰고 했는데 막상 너무 늦게 나가니 시간이 그렇게 여유 있지 않았어요. 하지만 맘먹었기 때문에 익선동에서 근처 도서관 하나 가고 익산동에 써치중 맘에 들었던 가게도 한번 둘러보고 그리고 한 도서관은 없어졌는지 건물까지 갔지만 못 찾아고 정동도서관을 가면서 소금빵 맛집도 체크했는데 여전히 대기가 길었어요. 나는 강아지 출입이 가능한데라서 둘러봤는데 테라스만 가능하더라고요. 벌써 그때 2시쯤 됐더라고요. 약간 힘없고 어지럽고 지쳐서 잠깐 길가에 앉아 있었다가 다시 정동도서관 얼른 가서 사진 찍고 먹는건 다 포기하고 얼른 가게로 막 갔네요. 가는 길에 모자이크 북촌이라는데 빵이 너무 맛있어서 잠깐 메뉴 구경하다가 거기가 강아지 출입이 가능하다고 해서 다음에 한 번들리겠다고 얘기하고 또 얼른 걸어서 딱 3시 3분전쯤에 꽃가게에 들어왔네요. 벌써 햇빛이 강한 곳은 여름처럼 더웠어요. 저도 반팔에 얇은 잠바입었는데 중간부터는 반팔만 입고 다녔네요 지쳤지만 알바도 해야 되고 배도 고프니 바로 옆에 편의점 가서 가성비 좋은 샐러드 사러 갔는데 다팔고 샐러드가 하나도 없는 거예요. 방통대 쪽에도 편의점 있어서 얼른 갔더니 저렴한 건 없고 5000원짜리 샐러드가 있더라고요. 닭가슴살&단호박 샐러드. 단호박 샐러드도 조금 들어있고 닭가슴살도 있고 스위트콘과 할라피뇨도 쫑쫑 썰어는 것도 있고 그가격은 할만하더라고요. 그대신 입채소라 채소는 좀 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선택사항이 별로 없어서 얼른 집어 왔네요. 저 빨리 가게 가야 엄마 집으로 들어갈 테니까요. 그래서 접시에다 샐러드 담고 제가 갖고 다니는 견과류 뿌렸어요. 크리미양파 드레싱이 있어서 뿌리지 않고 찍어 먹으려고 이렇게 놔뒀어요. 다이어트 팁으로 드레싱을 뿌리지 말고 조금씩 찍어먹으라고 돼 있더라고요. 이건 드레싱이 해비하니 그래야 될 거 같애요. 맛있게 먹긴 했는데 양이 너무 작네요. 탄수화물도 먹은 게 없고요. 집에 가면 잡곡밥에 호밀빵도 있는데 지금 여긴 없거든요. 그냥 집에가서 저녁 먹어야겠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재동이나 익선동에서 비싸고 맛있는 빵이나 샐러드 먹을라고 기대하고 갔다가 아무것도 못먹고 와서 그게 좀 억울해요. 우리 라떼만 들어갈 수 있으면 돈도 쓸라고 했는데... 너무 바쁘게 움직이고 주변에 사람들이 많아서 라떼 사진은 못 찍었고 중간에 들릴 정동도서관 사진을 올려요. 정동도서관 간판이 입구에도 있어서 좀 더 간편이 찍었네요. 가게에 도착하니 벌써 11,000보가 됐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편의점표 닭가슴살&단호박 샐러드

🐓🐓🎃🥒저녁식사 오븐구이 맵닭과 단호박찜

🐓🐓🎃🥒저녁식사 오븐구이 맵닭과 단호박찜 맵닭 먹고 오이와 단호박으로 ❤️‍🔥진화하기 오늘 두가지 만들었어요. 단호박 찌고 닭한마리 오븐에 굽고. 단호박 비싸져서 오랜만에 먹네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저녁식사 오븐구이 맵닭과 단호박찜

🎃 뉴질랜드 단호박 찌기🎃

🎃 뉴질랜드 단호박 찌기🎃 2220원에 엊그제 사온 단호박 쪘어요. 단호박 빵도 만들고 단호박스무디도 만들고 또띠아피자에 올려도 맛있어요. 오늘의 요리 첫번째🎃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뉴질랜드 단호박 찌기🎃

온라인 단호박 키우기

단호박으로 종목 바꿨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온라인 단호박 키우기

🎃단호박 사서 두번째 계단 오르기

🎃단호박 사서 두번째 계단 오르기 고기랑 여러가지 사서 계단 올라요 오늘 이만도 될듯합니다. 계단 오르는 사람이 요즘 많아요. 누가 제뒤를 따라 오르네요 부담되서 서서 비켜 줬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단호박 사서 두번째 계단 오르기

🎃뉴질랜드 단호박 득템🎃

🎃뉴질랜드 단호박 득템🎃 단호박 가격이 많이 올랐지요. 오늘 좋은 가격에 데려 왔어요. 고구마 보다 더 맛있는 단호박 세일 하네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뉴질랜드 단호박 득템🎃

단호박마차

단호박마차 고소하니 맛있네요 다음엔 두개넣어 진하게마셔봐야겠어요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단호박마차

단호박

단호박 샌드위치 든든합니다 맛도좋아요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단호박

단호박

주중에 먹을 단호박 삶았어요 빛깔이 노오란게 푹신하니 맛나네요  한주간도 요아이랑 삶은 비트, 당근, 브로콜리랑 함께 먹을거랍니다  생각하니 기분이가 좋아지네요 편한 저녁 시간되세요

깐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깐뚱

단호박

집에서 간단하게 저탄고지 단호박 에그슬럿 만들어 먹어요

요새 탄수화물 절제하는 다이어트 식단이 많이 니왔는데요. 저도 밤에 출출할 때 야식 먹을 때 좋은 거 만들어 먹으려고 노력해요. 집에 있는 재료로 저탄고지 요리 만들때  단호박 에그슬럿 자주 해 먹어요. 레시피도 보기보다 쉽고 간단하고요. 맛도 있고 영양 구성도 꽤 좋아요. 아이들도 같이 잘 먹어줘요. 

s9424103님의 프로필 이미지

s9424103

집에서 간단하게 저탄고지 단호박 에그슬럿 만들어 먹어요

단호박 샌드위치

찐 단호박 + 찐계란 + 사양벌꿀 + 건포도  +갈은호두아몬드 합쳐속을 만들고 식빵에 발라먹는다. 우유와 같이..

동그라미1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1

단호박 샌드위치

단호박 샌드위치

찐 단호박 + 찐계란 + 사양벌꿀 + 건포도 +갈은호두아몬드 합쳐속을 만들고 식빵에 발라먹는다. 우유와 같이.. 사진이 안 붙어요.. ㅠㅠㅠ

동그라미1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1

저탄고지 식단, 단호박 에그슬럿이에요

저탄고지 식단으로 뭘 만들어볼까 하다가 블로그에서 단호박 에그슬럿 레시피 보고 만들어 봤어요. 재료는 단호박, 계란, 피자치즈, 소금, 후추예요. 단호박을 전자렌지에 조금 돌려주고 속을 파내요. 안에 피자치즈, 계란을 넣어요. 소금과 후추도 뿌려 주고요. 에어프라이기에 180도 15분 구워 주면 저탄고지 식단으로 최고네요.

멍청이2님의 프로필 이미지

멍청이2

저탄고지 식단, 단호박 에그슬럿이에요

단호박 피자

점심으로 맛있는 단호박 피자 먹었어요 

괜찮아70님의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70

단호박 피자

단호박샌드위치

좋아하는 단호박 샌드위치 먹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단호박샌드위치

점심, 고구마와 단호박죽

#점심 고구마3 단호박죽 깍두기 배추김치 물김치 •바삐 나와서 어떤 맛이 기억이 잘 안 나요ㅋ •저는 엄청 늦게 먹거든요. 빨리 먹으면 정신이 없네요.  조합이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긴 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점심, 고구마와 단호박죽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