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식사할동안 단호박 찌기🎃

🎃식사할동안 단호박 찌기🎃

 

맛있는 단호박 찌고 있어요.

다쪄지면 씨 빼고 잘라 놓으면 먹기 좋아요.

한통찌면 양도 많이 나와요.

샐러드에 넣어 먹기 좋지요.

 

🎃식사할동안 단호박 찌기🎃

0
0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파인더홀
    단ㄹ호박 맛있지용
    잘 해드십니다.
    레몬그린
    작성자
    찌기만 하면 맛있어져요
    요즘 먹기 좋은 재료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