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뉴질랜드 단호박 득템🎃

🎃뉴질랜드 단호박 득템🎃

 

단호박 가격이 많이 올랐지요.

오늘 좋은 가격에 데려 왔어요.

고구마 보다 더 맛있는 단호박 세일 하네요.

 

🎃뉴질랜드 단호박 득템🎃

0
0
댓글6
  • ㅇㅅㅇ지니
    뉴질랜드 단호박이네요 
    마트갔더니 베트남 양파도 있드라구요
    레몬그린
    작성자
    요즘 비싸던 호박이 싸지네요
    건강하게 먹어요
  • 수수깡7
    쪄서 먹음 달달하니 몸에도 좋겠어요~^^ 맛나게 요리해서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맞아요 봄에 단호박 많이 먹었는데 이제 가격이 내리나 봅니다
  • 파인더홀
    단호박 맛있지요
    요리 잘 해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건강식으로 좋은 재료에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