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비용 고효율 베리요거트
냉동체리와 냉동산딸기, 블루베리 등을 저지방 요거트와 버무린 저녁식단입니다.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편해요. 설거지거리 1도 없는 것이 가장 속편하구요, 왕더운 여름날 아이스크림 대용이라는 점도 기특합니다. 칼로리 낮아서 더욱 좋아요🥳
미래엄마
나의 다이어트 자극제는 워터파크
어느덧 한여름이 눈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곧있으면 다들 바다로 산으로 떠날 것 같은데요. 뭐니뭐니해도 여름철 놀이의 백미는 워터파크 아니겠습니까? 올 여름 꼭 워터파크에 놀러가려하지만, 이미 각종 야식과 술에 쩌들어있는 저의 몸은 이상과 괴리감 1000000km 떨어져있네요. 게다가 제가 비록 정작 수영은 잘 못하지만 그게 뭐 중요한가요? 수영하러는 수영장에 가는 것이고 워팍은 물놀이하러 가는 곳이니깐요!!! 남은 기간 아무리 열심히 운동한다고 해도 비록 아래사진처럼은 될 수 없겠지만 그래도 멋진몸 가지신 분들 사진 보면서, 조금이라도 몸을 추스리기 위해(?) 더욱 열심히 운동에 매진해야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neplos
건강한 야식 추천~ 그릭요거트
서울우유더진한플레인요거트를 요거트 메이커에 거르면 유청이 분리되면서 진짜 꾸덕한 요거트가 돼요. 여기에 그라놀로지 그래놀라는 올려요. 요거트가 무가당이라 그라놀라는 살짝 당 있는거 먹어요. 대신 잼이나 시럽 노노! 마지막으로 컬리에서 산 애플망고나 블루베리 넣으면 맛있고 건강한 야식 완성~^^
뽀리네
10년 전 뱃살 없는 모습으로
10년 전엔 저도 이랬답니다. 실제 나의 사진은 아니고요. 정말로 비슷한 모습이었어요..ㅎㅎ 이런 사진을 보며 더욱 다이터트와 운동에 불을 태우고 있어요 뱃살 통통 아저씨는 저리가랏~
달남99
멋진 몸매로 수영하러가자
제 다이어트 자극짤은 수영복이에요 워터파크나 리조트가서 수영복 입었을때 당당한 모습이었으면 좋겠어요 여름이라 더욱더 열심히 다이어트해야겠단 생각이 드네요 더운여름에 시원한 수영장이나 계곡물에 발담그고 싶어요 멋진몸매를 만들기 위해서 노력해볼게요
넬림
야식을 즐기지는 않지만 가끔 입이 심심할 때는 방울토마토지요.
저는 소화기관이 약해서 7시 이후에는 음식물 섭취를 하지 않는 편이예요. 야식 먹었다 하면 그 다음날 바로 쳇나거나 몸이 엄청 부어서 야식은 피하는 편이지요. 하지만 항상 맛있는 야식으로 유혹하는 나쁜 악당들이 3명이나 있지요. 그 악당들이 치킨,피자 등등의 배달 음식을 시키면 저는 그 유혹을 방울토마토로 달랩니다. 먹기도 간편하고 저칼리로에 영양성분이 가득한 건강 채소지요. 색이 이뻐서 먹음직스러워 보이고 새콤한 맛이 다른 채소들과 어우러져 샐러드를 더욱 먹기 좋게 해 주기 때문에 샐러드에서 빠질 수 없는 채소이기도 하지요. 방울토마토 1개 칼로리는 약 3~5칼로리이며, 100g을 기준으로 했을 때 20~25칼로리 정도이며 7월부터 9월까지가 제철이지먀 요즘은 비닐하우스에서도 재배되기 때문에 1년 내내 먹을 수 있지요. 100g기준으로 다양한 무기질과 필수아미노산까지 들어있으니 운동하면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되지요. 방울토마토는 암예방, 심장 건강, 눈 건강, 피부 건강,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하니 많이많이 드세요. 요즘 스테비아 토마토도 출시되고 있지만 제 입맛에는 영~~~아니더라구요. ㅎㅎ
wrinkle
여름에 만보걷기 힘들어요ㅠ
회사 끝나고나면 매일 걸어갔는데요 봄,가을,겨울은요! 추운겨울날 걷기도 힘들지만 더운여름날 걷기는 더욱더 힘드네요ㅠ 다들 만보걷기 잘 하고계신가요~~ㅠㅠ
치코리타연
오늘 아침은 칼로리 높은 카스테라입니다
스벅 카스테라입니다 어제 스벅가서 촉촉케이크랑 카스테라 2개씩 사왔어요 울집은 애들이 이걸 안 먹네요 하나씩 나눠먹으려고 4개 샀는데 아무도 안 먹어서 저 혼자 잘 먹어요 오늘 아침은 신랑이랑 반씩 나눠먹었어요 달다고 안 먹는다는걸 억지로 먹였지요 제가 좀 덜 먹으려고요
미블랙
저칼로리 야식 추천-영양가득 천연 주스로 가볍게 해결!(아침에 먹으면 더더욱 좋은 주스)
예전에는 야식으로 라면, 만두, 치킨등을 엄청 먹었던 저는 야식을 안먹기 위해 최대한 끼니때 제대로 먹는 습관으로 바꿔가고 있는데요. 그래도 야밤에 허기가 생기는 것은 어쩔 수 없지요. 주로 삶은 달걀과 가벼운 쥬스 정도로 허기를 달랩니다. 제가 주로 먹는 주스는 일반 페트병에 담긴 주스가 아니라 즙스토리에서 천연재료를 넣어 만든 천연주스입니다. 즙스토리의 대표 주스인 ABC 주스는 사과 APPLE의 A, 비트 BEET의 B, 당근 CARROT의 C를 조합해서 만든 제품명으로 사과와 비트와 당근 갈아서 만든 주스입니다. 비트로 인해 제품은 비트색깔을 띠고 있고 내용물이 완벽한 물이 아닌 살짝 건더기(당근 갈았을 때의 느낌)가 있는 촉감입니다. 사과와 비트와 당근과 정제수만으로 만든 첨가물 zero 주스!!!!!! 국산 사과 42% 국산 비트 13% 국산 당근 42% 정제수 3%의 원재료에서 보이듯 첨가물 없이 재료의 과육으로만 만든 주스입니다. 처음 먹었을 때 첫 맛을 표현하면 '아 사과 비트 당근 본연의 맛이네!!' 하는 감탄사로 표현하고 싶습니다. 제품 용량은 250ml이며 냉동보관하기 때문에 먹을 때에는 살짝 녹여 슬러시처럼 먹거나 완전히 녹여 마실 수 있습니다. 가열하지 않고 먹는 냉동식품이라 날씨 무더운 여름에 먹으면 정말 시원할 것 같아요. 주로 아침에 한 번, 밤에 허기질 때 한번 섭취합니다. 아침 공복에 섭취하면 포만감도 들고 피로 회복에도 좋은 것 같아 아침이 가장 이상적인 섭취 시간대 같습니다. 냉동상태라 바로 먹을 수 없었기에 미리 꺼내 찬물에 해동해서 먹었습니다. 품을 유리컵에 따라 봤는데 과육이 그대로 살아 있어 먹을 때의 식감은 당근 갈아서 먹을 때의 식감과 같으며 사과와 비트가 만드는 천연 단맛이 강해 정말 맛있게 마실 수 있습니다. 시중에 파는 일반 주스와는 정말 퀄리티 자체가 다릅니다. 한 방울도 남김 없이 깔끔하게 마신다. 배고픈 밤을 부담없이 보낼 수 있다. 폴리에틸렌 포장으로 되어 있고 뚜껑이 있는 구조라 먹다가 남았을 때 위생적으로 보관이 가능하며 안에 남아 있는 주스까지 물에 타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 아깝게 버려지는 내용물이 0에 가깝습니다. 물에 타서 먹을 수 밖에 없어 물마시기까지 덤으로 할 수 있어 맹맹한 생수 마시기 어려운 분들은 물에 희석해서 먹어도 좋습니다. 아무래도 첨가물 없이 과일과 채소를 그대로 갈아 만든 주스라 비교적 가격대가 높은 제품입니다. 그래서 저는 안에 남아 있던 내용물까지 물에 타서 깔끔하게 먹었습니다. 하지만 건강을 위한 투자이기에 아침, 밤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주스라 생각합니다.
지폐메이커
[해목 카이센동] 밥은 반절남기기:)✨
다이어터라고 가끔 친구들만나거나 애인만나면 샐러드나 포케만 먹을 수 없잖아요?? (솔직히 사먹는 샐러드&포케는 맛도리지만,, :9 ) 더더 맛도리 먹으면서 지속가능한 다이어트 가야죠👊 장어덮밥 맛도리로 유명한 [해목] 가게 추천합니다! (카메라에 김이 꼈는지 왜 이렇게 나왔는지🤣😂) 제가 참고용 기록용으로 직접찍은 메뉴판 혹시 몰라 첨부할게요 :0👍 일단 제일 유명한 장어덮밥!!! 데리야끼 소스와 불향이 똬악,,, 하지만 달달구리는 피하는 다이어터이므로 저는 패스⭐️ 사실 그전부터 먹고싶었던 카이센동 시켰어요!!! 해산물이랑 초밥 둘 다 좋아해서 그리고 부담도 안가서 채택⭐️ 그외에도 이런 날? 덮밥 시켜서 밥양만 조절하면 만사오케이죠 솔직히ㅎㅎ👊 제가 좋아할 거 같은 메뉴와,,, (이번은 패스😂) 그래도 명목상 다이어터니깐 튀김류와 술은 패스! 모찌리도후랑 크림부라타치즈도 ,,😂🤣 (밥 먹어야하니!) 민물장어 히츠마부시 하나랑 카이센동 하나 시키니 먼저 히츠마부시가 나왔어요!!!🤭😋 그래도 유명하니 한입정도 뺏어먹고 만족해줍니다👍 그리고 제가 시킨 카이센동도 나오고~ 비쥬얼이 미쳤지요..? 🤭😋 진짜 양이 풍성하고 회도 가득가득해요!✨ 밑 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ㅎㅎ 맨 오른쪽 위에 있는 양갱? 같은 달달구리만 조심하면 솔직히 다먹어도 오케이일듯🐸✨ (후식으로 먹어줘도 뭐,,🤣) 카이센동 구성이 참돔, 생새우, 참치등살, 네기도로, 연어등살, 연어알, 제철생선(병어, 방어, 전갱이, 청어, 전어 중 1) 입니다✨ 특은 성게알, 참돔마쓰카와, 참돔사시미, 참치 등 구성이 좀 달라요💫 밥이 밑에 깔려있어서 조금씩 숟가락에 얹어서 먹어주기! (밥은 절반정도 남기고 회 듬뿍듬뿍 먹어주기😋) 💡아 그리고 해목 은 제가 갔을때는 웨이팅이 있어서 미리 테이블링으로 원격줄서기하고 들어갔어요~ 웨이팅확인하고 가는 것이 좋아요:) ❗️외식하는데 다이어트 생각하면서 이건 먹으면 안되는데.. 막 이렇게 생각하면서 먹는 거 보단 눈앞에 있는 음식을 즐기면서 천천히 음미하고 적당량먹는 게 최고더라고요!! ❗️내 음식 앞에 있는 친구나 애인한테도 많이 주고 먹고싶은거 참지말고 조금씩 음미하면서 만족스럽게 먹는게 제일 중요한 거 같아요!! 그리고 식후에는 깔끔하게 아아로 마무리하고 만족스럽게 행복해하면 최고죠🙂☺️:) 그 외에도 무가당 차도 추천합니다!💛 우리모두 지속가능한 행복한 다이어트라이프해요:D
바빠
[미분당] 양지와 숙주나물 듬뿍 쌀국수
쌀국수를 좋아해서 여러곳을 돌아다니며 먹어보았는데..이곳은 국물맛이 정말 깔끔하고 숙주를 계속 리필해주셔서 국수는 조금 먹고 숙주를 듬뿍 먹을 수 있어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새콤한 양파 절임도 같이 곁들여서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차돌 쌀국수, 힘줄 쌀국수, 양지 쌀국수 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저는 기름기 적고 담백한 양지 쌀국수를 주로 먹고 숙주를 추가해서 먹어요.
들꽃1208
[라데피아 카프리제 샐러드] 맛있어용
다이어트 할때 젤 힘든게 식단인것 같아요 특히 약속이 있을때요 ㅠ.ㅠ 친구들이 스파게티나 피자, 맵고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해서 더욱 힘들어요 그럴때 전!!!! 맵고 자극적인 음식을 파는 집에선 계란찜을 먹고요 ㅎㅎ 이렇게 서양식(?)을 파는 곳에 가서는 샐러드 메뉴를 주문합니다. 카프리제 샐러드는 토마토도 있고 치즈도 있고 드레싱에 따라 맛도 달라져서 제가 즐겨찾는 메뉴에요
이하린80
카페에서 가볍게
무지방 우유 들어있는 카페라떼랑 케이크 대신 베이글로 먹어봅니다 ㅎㅎ
주주초롱
[운동 꿀템] 실내 싸이클
홈트 필수아이템 실내싸이클 자전거 입니다. 밖에 나가서 조깅할 사정이 못될때 자주 타고있어요. 특히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공복유산소로 자주 타는 편이구요. 요즘 장마촐에 밖에 못나가니까 더더욱 필요한 템이네요.. 장미철에도 홈트로 열심히 운동해보려구요!
효지미
서브웨이 다이어트메뉴 추천해요^^
로스트치킨 메뉴 열량 : 300kcal 야채 듬뿍, 소스는 후추와 올리브오일을 곁들여서 더욱 건강한 맛으로 자주 먹어요^^ 가벼운 식사로 추천합니다!
훌룰라야
[연남동 샐러드브라더스] 샐러드로 간단하게 식사하고 연남동 한바퀴 산책해요~
샐러드브라더스 (홍대 경의선숲길) 홍대입구역 3번 출구 근처에있어요 건물 2층 입니다~~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되요 샌드위치,샐러드,팬케이크 종류 다양하게 있어요 샐러드 9900원이상 이면 내맘대로 샐러드로 토핑 여러가지 조합 가능해요 저는 비프업(단품)으로 먹었는데 음료랑같이 세트 로 주문 가능해요 다이어트중 간단하게 건강한 샐러드로 한끼 하시고 경의선숲길 산책 추천합니다
정슈94
[스시마고]회덮밥 다이어트에 좋죠💙
스시마고 죽전 신세계백화점 7층에 위치한곳📝 회덮밥 다이어트에 좋죠^^맛있어요~😊 다이어트중이여서 고칼로리는 피하고 싶어서 죽전 신세계점으로 고고 회덮밥 19000원 회도, 야채도 듬뿍 다른 테이블 손님들도 회덮밥을 많이 먹어서 저도 회덮밥으로 시켰는데 왠걸 너무 맛있어용👍😂양도 푸짐 다이어트에 좋죠~추가로 모듬초밥도 시켜서 연어,광어,새우,다 맛있쥬~^^행복해라💙 회는 살안찌죠 😂😊
새우킬러
내 몸 관리!
아침에는 샐러드와 카스테라 빵을 먹고 점심에는 한식 저녁은 감자 하나와 이삭토스트, 당근케이크 집에 오는 길에 헬스장 들려서 PT받고, 약 45분가량 근력운동 완료! 고단함을 이기고 운동을 완료한건 바람직하지만 식단을 보니 너무 탄수화물 위주였던것 같다ㅠ
pearl0803
[운동 꿀템] 매일 사용하는 트라택 폼롤러🩵
폼롤러는 진짜 사용한 지 엄청 오래된거 같아요✨ 진짜 운동 필수템👏 저는 트라택 폼롤러를 쓰기전까지 다이소 폼롤러를 사용했었는데 그건 돌기형이라 자극이 너무 세고 자꾸 멍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유명한(?) 트라택 폼롤러를 선물받았습니당🩵 원래 쓰던 다이소 폼롤러(5000원)이랑 비교하면 사이즈도 크고 일단 돌기가 없는 게 덜 아파보이지요🤣 저는 그래도 자극이 센것을 사용했던지라 폼롤러중에서 제일 딱딱하다고 써있는 엑스트라하드인 블루색상을 골랐어요🩵 (솔직히 깔끔한 블랙하고 싶었지만🥲) (출처: 트라택 공식스토어) 이렇게 강도와 자극에 따라서 폼롤러 종류가 많더라고요!🩵 저는 EPP 원형블루로 실제로 만져보면 아주 딱딱하고 뭉친 근육을 묵직하게 잘 풀어주는 느낌이에요! 90cm라 사이즈는 생각보다 커용! 근데 몸 전체를 풀어주기에는 길이가 긴게 좋더라고요 이왕이면 긴 거 추천✨ 이제는 익숙해서 괜찮은 데 블루색상은 초심자에게는 너무 딱딱하다고 느낄 수도 있어요:) (전 돌기형을 쓰고 와서 그런지 더 만족스럽더러고요🙌) 국내생산이라 약간은 더 믿음직스러운 브랜드! (일단 처음 받았을 때도 냄새가 안나서 좋았어요👐) 요새 유튜브에서 폼롤러 활용법을 쉽게 접할 수 있지만 🔎구매시 폼롤러 전체적인 운동방법을 책자를 주고 그 안에 각각 사진이랑 QR을 이용해서 영상도 참고해서 볼 수 있어 괜찮더라고요ㅎㅎ 제가 자주하는 것은 종아리 근육풀어주는 걸로 많이 써요! 사실상 매일 합니다🤭 ➖➖➖➖➖➖➖➖➖➖ ✔️저만아는 차이일수도 있지만 확실히 종아리라인이 변해서 더더욱 꾸준히 하고 있어요!!! 왼쪽보다 오른쪽이 몸무게는 -5kg정도에요 (하체보다는 뱃살차이가 크더라고요🤣😂) (둘다 양쪽 발붙이고 찍은 사진이고 아이폰으로 누끼따서 경계선이 깔끔하지않아요🥹 제사진입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근육 풀어주면서 운동할 예정이고 그때마다 저에겐 필수템인 폼롤러..! 아는사람은 다아는 꿀템 추천합니다:)👍👍👍
바빠
향수인듯 아닌듯.
여름에 너무 진한 향수 쓰면 머리 아프잖아요. 바디로션 구매하면서 같이 구매한 레피소드 올오버 퍼퓸 너무 맘에 들어 소개합니다. 먼저 레피소드 바디로션도 끈적임없이 피부에 잘 스며들어 여름에 바르기에도 너무 좋았구요, 올오버 퍼퓸도 함께 사용하니 향기 지속력도 좋아져서 몸에서 은은한 좋은 향기가 오래가더라구요. 이름은 퍼퓸이지만 일반 향수들보다 향이 은은하고 바디 미스트라고 불리는게 더 적절하지 않나 싶어요. 샤워하고 나오면 몸에서 비누냄새, 바디워시 냄새가 자연스럽게 나오는데 그 향 너무 좋잖아요. 약간 그런 느낌의 향이라고 생각하심 되요. 옆에서 누가 , 향 좋다 향수 뿌렸어? 라고 물으면 아니 나 향수 안뿌리고 그냥 샤워하고 노션 바른거 밖에 없는데~~라고 대답해도 될법한 그런향기. 자연스러운 좋은 몸냄새 풍기시고 싶으신분 한번 써 보세요.
isogasii
운동꿀템)운동화 러닝화추천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할 운동화는 르무통입니다 르무통의 특장점은 진짜 가벼워요 제가 신은 신발중에서 가장 가벼웠고요 신으면 너무 행복해지는 신발입니다 소재는 메리노 울소재로 만들어진 신발이라 편하고 가볍나봐여 폭신폭신하기도해요 신어보면 가볍고 편해서 운동화로 러닝화로 반하게 되실꺼예용 신발이 가벼우니 발소리도 거의 안나 무소음 신발이예요 발은 당연히 편하고 만족하실꺼예요 모래나 흙이 산책시 한알씩 두알씩 들어와 걸을때 바로 느낌이와 신발을 털고 신고 그랬어요 한동안 이 문제로 고민을 했는데 스포츠양말을 신고 걸으니 이문제 또한 해결되어 요즘 너무 신나게 산책하고 있어요 르무통. 러닝화 운동화로 강추합니다 진짜 신어보세요 신세계 경험하실껍니다 제품명 르무통 왈라비 아이보리색상
송쩡
여름 휴가위해 운동해야죠
여름이라 옷 얇아지는데 운동하려는데 더워서 밖에 못 나가겠어요! 비오니까 더더욱 더 그러네요 휴가 가기 위해 운동하겠습니다
혬2
반짐볼운동해요
반짐볼은 다양한 운동에 활용할수있는 효과적인 운동도구에요 그립 강도에따라 난이도를 조절할수있어서 체력과 근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반짐볼을 사용하여 스쿼드 푸시업 런지 등 다양한 운동을 수행하면 근육의 안전성과 균형을 향상시킬수 있습니다 또한 반짐볼을 이용한 코어 운동은 허리와 복부 근육을 강화하고 자세를 개선하는데 효과적입니다 운동동작에 부수적인 근력을 요구하기때문에 전신운동에 효과적이고 동작도중에 반짐볼을 잡거나 흔들리는동작으로 근육을 더욱 활성화시킬수 있습니다 다양한 운동 동작을 가능하게 해주는 장점과함께 전신운동에 아주 효과적이에요
로또1등
부천 신중동 샐러드프레퍼스의 비프플레이트
요즘 다이어트를 하기때문에 칼로리가 그다지 높지않은 음식으로 저녁식사를 하기위해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점을 방문했습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있었지만, 비프플레이트라는 음식이 눈에 들어와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일단 재료를 보니 소부채살이 들어가고. 계절야채가 들어가는데 유기농 어린잎이었고,파프리카,브로콜리,고구마,단호박,아몬드,새콤소이소스,파슬리 등 다양한 채소 종류가 들어가있어 다이어트하는 저에겐 안성맞춤 식단이었네요. 고기는 보기에는 질겨 보였지만 생각보다 야들하고 먹기 좋았고, 각종 야채들이 신선했습니다.매운소스에 같이 찍어 먹으니 맛이 더욱 좋네요. 가격은 11,900 원이라 괜찮은것 같습니다 맛있게 아주 잘먹었네요~^^
송광
은율 데일리케어 프레쉬 선크림
수분 함량이 높아 발림성과 흡수력이 굉장히 뛰어난 제품으로 바르고 나서 윤기가 촉촉하게 흐르는 피부를 느낄 수 있습니다. 짰을 때의 느낌은 물 덩어리가 떨어지는 듯한 청량한 느낌을 받습니다. 향이 상쾌한 향이라 냄새에서부터 신선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얇게 펴서 바르면 손에서 촉촉한 윤기가 흐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발림성이 촉촉한 것은 기본으로 해도 히알루론산과 4종의 이끼 추출물이 충분한 수분 공급이 이루어지도록 해주며 백탁 없이 깨끗한 발림을 자랑합니다. 성분은 20가지 유해 성분 중 2가지가 있으나 하나는 향료이고 하나는 자외선 차단과 관련된 것으로 위험도가 매우 낮아 성인은 무시해도 될 정도라 보입니다. 바쁜 아침에 가볍게 바르고 화장하기에 굉장치 적합한 제품입니다. 가격 대비 대용량이라 오랫동안 부담 없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선크림입니다. 대용량이라 혼자서도 사용하기에 좋지만 온 가족이 모두 사용하면 더더욱 좋습니다. 매일 발라야 하는 것이 선크림이므로 가격이 비싸면 아무래도 부담이 되므로 적당한 가격에 대용량이면 최고의 가성비죠. 그리고 자외선 A와 B를 모두 차단해주기에 야외에서 활동시 바르게에도 충분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발림성이 좋고 촉촉한 수분감을 자랑하는 제품이라 끈적이고 하얗게 뜨는 백탁 현상이 없는 제품이라 오랫동안 두고두고 사용하고 싶은 선크림입니다.
지폐메이커
[운동꿀템] 자주 사용해요
제가 자주 사용하는 운동용품 소개해요 폼롤러 ㅡ운동 전 몸 풀어주면 스트레칭할 때 더 부드럽게 잘되요 스트레칭 밴드 ㅡ팔과 다리에 끼워 늘려주면 시원해요 아령 1kg 모양과 색상도 예뻐 자주 들게되요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해야겠어요^^
해사랑랑
[운동꿀템]우리집 푸쉬업바 추천요~^^
우리집 푸쉬업바 추천해요~~^^ 아들때문에 하게된 푸쉬업바입니다~ 저는 무릎을 꿇고 하지만 그래도 제무게를 지탱해야되서 많이 힘들지만 홈트로는 딱좋아서 소개합니다~ 일단 푸쉬업바는 무게가 가볍고 간편해서 집안어디에서나 사용할수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푸쉬업할때 손목이 꺽이지 않아서 부상을 방지해줍니다 푸쉬업바를 이용해서 운동시에는 바닥면에서 손의위치가 높아져 가슴운동 외에도 어깨와 팔을 발달시킬수 있어서 더욱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빠다코코낫
[삼청동샤브] 샤브샤브 추천해요
다이어터로서 정체성을 지킬 수 있는 외식 메뉴로 샤브샤브를 추천합니다. 제가 가본 식당은 체인점인데요. 식당 이름은 [삼청동샤브] 입니다. 가끔 약속이 생길 때면 가더라도 채소 위주의 식단이기에 칼로리 부담이 안되고 좋아요. 아!! 칼국수와 만두와 같은 탄수화물은 친구에게!! 토스했습니다 :-) 칼로리도 낮은데 맛까지 보장되는 샤브샤브!! 이곳은 간장 샤브샤브가 제일 감칠맛 있었어요.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마라 샤브샤브도 있습니다. 다양한 컨셉으로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어 더욱이 다이어트 외식 메뉴로 추천합니다.
겨울다이어터
[운동꿀템] 안다르 레깅스와 함께 PT!
사실 추천하기도 민망할 정도로 이미 너무 유명한 안다르 레깅스^^;; 운동하러 갈때마다 뭐 입을 지 매번 고민하게 되더라고요. 가동범위가 적어 불편한 일상복들은 당연히 안되고, 편하고 통 넓은 바지는 기구에 자꾸 걸리고, 자세 보기 어렵고..역시 레깅스가 운동하기는 좋지만 집에서 헬스장까지 가는 동안 견뎌야하는 민망함은ㅠㅠ 쉽지 않습니다.. 저는 하체가 많이 발달해서 레깅스 입으면 Y존, 엉덩이 부분이 너무 선명해서 더더욱 부담되기도 해요. 그러던 중 무수히 많은 추천을 받고 이용해본 안다르 레깅스!! 다들 추천하는데는 이유가 있더라고요?ㅎㅎ 되게 얇아서 비치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비침 하나도 없고 정말 신기하게 Y존이 안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은 긴 티셔츠+안다르 레깅스 입고 후딱 운동 갔다옵니다! 운동러의 삶의 질을 위한 꿀템으로 추천해요!!
쿠초냥
![[운동꿀템] 안다르 레깅스와 함께 PT!](https://cdn.getnews.co.kr/news/photo/202012/504733_191529_4913.jpg?w=280&h=280)
(6.25) 오늘의 뷰티 루틴
오늘 달성한 뷰티 루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물 한잔 마시기 아침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선크림 바르기 물 2리터 챙겨마시기 립밤 챙겨 바르기 저녁에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 바르기 오늘은 늦잠도 자고... 출장의 여파 때문인지 낮잠도자고 해서 5천보밖에 걷지를 못했네요~ㅠ 오랜만에 만보 실패... 그래도 물 2리터 챙겨마시며 피부 관리는 놓치지 않았습니다!ㅎㅎ 내일부터 다시 만보 채우며 독소도 빼고 더욱 관리해볼게요~
제2의시작
중방동 청수헬스피아
헬스장에 운동기기도많고 운동하시는분들 모두 열심히하실뿐 아니라 서로 격려해주고 가족적인분위기로 넘 좋습니다. 관장님도 젊으시면서 열성적으로 코칭해주시고 늘 곁에서 하나하나 세심하게 자세교정과 설명으로 운동효과를 극대화해주셔 늘 감사합니다.계속 열심히 운동해서 목표한바 꼭 달성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미니파파
갤럭시와치를 추천합니다
갤럭시와치를 구입 및 착용한 후 운동량에 대한 정보를 더욱 정확하게 수집하여 기록함으로서 운동하고 싶은 마음을 북돋아줍니다. 스마트워치 추천드립니다
삐제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