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 식단(닭가슴살)
정말 닭가슴살 먹고싶지 않지만 ㅠㅠㅜ 늘 꾸준히 관리 하기 위해 먹는 닭가슴살.. 그래도 옛날에 비해 맛도 좋고 잘 나온 편이다. 그래도 맛있는거 먹고파.. 다이어트의 삶은 너무 괴롭고 힘들다.. 여름이라 더욱 관리에 신경 쓰게 되고 지나가는 사람들 중 마른사람만 보게되서 현타온다.. 살빼자..
비니잉잉
나만의 다이어트 음료를 소개합니다.
요즈음 캐시닥 캐시워크에서 핫하게 나오는 닥터퀸트 제로아이스티입니다. 준비물은 무지 간단합니다.. 얼음. 생수, 닥터퀸트 제로아이스티, 젖을 스푼이 필요합니다 여름에 시원하게 마시면 더욱더 좋죠. 닥터퀸트를 분말을 부고 물을넣고 젓고 휘젖어 마시면 됩니다. 닥터퀸트 제로 아이스티는 맛은 복숭아맛이 납니다. 당류는 0입니다. 그리고 제로 아이스티 만드신분은 의사가 직접 개발하였다고 하네요 여름에 음료수를 마시고 싶은 생각이 들으면 닥터퀸트 제로 아이스티 어떨까요?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슈롭
간단하게 아침먹어요
구운계란하고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시네요 원래 아아에 시럽 넣어먹는거 좋아하는데 설탕이 노화를 촉진한다길래 참아봅니다 ㅎ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
달려볼꺼야
나만의 홈카페~100% 석류쥬스 마셔요
나만의 레시피 100% 석류주스네요 여자한테 좋다는 석류~ 겨울에 열심히 먹었는데 이렇게 착즙으로도 판매되고 있어서 몇달전부터 롯*슈퍼에서 구입해서 마시고 있는데 이렇게 더운 여름에는 시원하게 얼음을 넣어서 마시니깐 더욱 좋은 것 같네요~ 더운 여름에 필수품이 석류주스! 한번 드셔보세요~
언제나행복
맛과 영양이 풍부한 하와이안 치킨 샐러드
다이어트 해야되는 데.. 샐러드만 먹으면 너무 배고파서 치킨샐러드를 먹었더니 하루종일 든든하고 건강해지는 느낌들고 나를 위해 좋은 거 먹어 행복하네요.. 게다가 하와이안 소스가 더욱 풍미를 더해주네요.. 강추합니다..
빠담소리
아침대용 ㅡ곡물그대로21 크리스피롤
첨에 코스트코에서 구입해 먹었습니다 냉동고에 살짝 얼려서 먹으면 더욱 촉촉한 크림을 맛볼수있어요 많이 달지 않아요 21가지 국내산 곡물이 들어있어서 믿음이 가요 아침대용으로 먹을수 있는 훌륭한 간식 입니다 한번에 여러개를 먹어도 부담없어요
kidgiop
(추천해7회차)다이어트에 도움주는 고구마 말랭이
다이어트 할때 최고로 고통인건 배고픔인것 같아요 다이어트한다고 다이어트 한끼 식품들 많이 먹고 있는데 대부부 포만감이 없네요. 그래서 저는 배고픔도 달래고 포만감에 도움을 주는 고구마 말랭이를 아침식사로 종종 먹고 있어요 이것만 먹어도 정말 맛있구요 좀 더 포감을 원할때는 두유하나 같이 먹고 있어요 고구마 효능 고구마는 고혈압에 좋은 음식으로도 손꼽히는데, 이는 고구마에 칼륨이 풍부하기 때문이다. 또 고구마의 베타카로틴 성분은 시력 강화 효능을 가져 눈에 좋은 음식이기도 하다. 그 외에도 산성화된 몸을 중화시켜주며 피로 회복에도 좋은 음식이다. 고구마의 효능을 더욱 잘 느끼고 싶다면 고구마를 껍질 채 먹는 것을 추천한다. 고구마 껍질에는 비타민C와 칼륨 등의 무기질,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기 때문이다. 고구마 다이어트 고구마 칼로리는 100g당 131kcal로 칼로리 낮은 음식의 대표주자이다. 뿐만 아니라 포만감 높은 음식으로도 알려져 있어 체중감량에 안성맞춤인 음식이예요. 식이요법을 통한 다이어트 방법을 모색 중이라면, 필라테스와 같은 다이어트 운동과 함께 고구마 섭취를 병행하길 추천합니다.
립살리스
[추천해] 아침에는 키토선생 버터커피, 저녁에는 칼로바이 5.0 다이어트 프로젝트
안녕하세요. 선쟈입니다! 저는 평일 아침에 공복운동을 해요. 주말에는 먹기도 합니다 😂 그런데 유독 아침이 힘이 없는 경우가 있어요. 이대로 갔다가 운동도 못하고 유산소 조금 하다가 집에 오겠구나 하는 날, 하지만 공복 운동은 포기하지 못하는 날 챙겨서 마시는 키토선생 버터커피입니다. 한참 방탄커피라고 유행했었죠?! 같은 거라고 보시면 되세요. 진한 라떼, 고소하고 정말 맛있어서 애용합니다. 그리고 16대8 간헐적 다이어트 할 때 버터커피를 이용하기도 해요. 급찐급빠에 완전 좋아요! 그리고 소화가 잘 안되거나 점심을 과하게 먹은 날, 저녁을 가볍게 먹고 싶을 때 제가 먹는 식사대용으로는 칼로바이 5.0 다이어트 프로젝트를 저지방 우유나 두유에 타서 마셔요. 진한 미숫가루 맛으로 이것도 엄청 맛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2봉 먹고 싶을 만큼, 가끔 칼로바이 세일 때 장바구니에 열심히 담는 제품 중 하나예요. 가방에 멸균우유랑 이거 한 포 넣어서 나가면 부담도 없고 가볍게 끼니 떼우기에 아주 괜찮아요! 제 식사대용 식품 괜찮지 않나요? 공복유지에는 키토선생 버터커피, 저녁 식사대용으로 칼로바이 5.0 다이어트 프로젝트! 추천합니다!
선쟈
여름에는 시원한 매실차
저의 홈카페 메뉴는 아메리카노나 라떼는 물론이고 여름에는 시원한 매실차가 필수 메뉴예요 ㅎㅎ 엄마가 담그신 매실원액과 물을 1:1 비율로 넣고 얼음을 한주먹 넣어주면 진한 매실차 완성 !!!! 매실원액은 가라앉기때문에 계속 저어줘야해요 이렇게 덥고 습한 날씨에 아이스 매실차 마시면 속이 뻥 뚫리고 너무 시원해요 처음에는 진하게 마시고 얼음이 점점 녹으면서 연하게 끝까지 마셔야해요 오늘도 비가 내려서 너무 습하고 덥네요 시원한 매실차와 함께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세요
딩웅
단백질바 아몬드 호두두유
운동하러 나가기전에 식사대용으로 단백질바와 아몬드호두두유 마십니다 밥을 먹고나가면 운동할때 더부룩하고 안좋더라고요 공중에서 하는 운동이다보니 최소한으로 먹고나갑니다 빈속으로가면 어지러워서 아몬드 호두가 들어가서 맛도 고소하고 속이 편하더라고요... 거기에 단배질바와 같이드시면 더욱 좋은것같아요
예픈공주
나만의 여름 홈카페 미숫가루라떼!
식사 대용으로도 훌륭한 미숫가루라떼를 소개합니다. 우유, 얼음. 커피, 미숫가루, 꿀을 섞어 믹서기에 갈아줍니다. 시원한 음료일 뿐만 아니라, 포만감도 느낄 수 있답니다. 손쉽게 만들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오늘도 한 잔 해야겠어요.
행복한집2
맛나는 과일 다이어트 도시락
건강한 다이어트로 과일 도시락을 추천해요. 맛 좋고 다양한 과일을 맛볼 수 있어요. 새콤달콤 영양가득해요. 직장에서 동료들과 배달시킬 때도 있어요.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아요.
행복한집3
노버터 노밀가루
제가 오늘발견한 디저트가게에요 노버터노밀가루 쿠키가 잇었고 밀가루를 적게 쓴다고 하네요 빵은 제가 먹을수있는게 아니라 생갓했는데 사먹을수있눈 기회가 생겨서 행복해요 밀가루대신 아몬드가루로반죽을 한다고 하는데 저도 베이커리룰 잘하면 만들어보고싶네요 ♥♥♥ 부산입니다🥰
안혜란
누가뭐래도 컵누들이 최고❕
아무래도 컵누들이 다이어트식품으로 유명하기도하고 맛있잖아요?? 딱 120칼로리인데 단백질이 조금 부족하니까 삶은계란이랑 컵누들(매운맛 추천!!) 먹으면 정말 배부르고 짱입니다요ㅜ.ㅜ 살도 안찌고 삶은계란 같이 먹으면 포만감도 정말 체고입니당👍🏻그리고 컵누들은 종류가 다양해서 질리지않고 먹을수있답니다!! 매콤찜닭,로제,매운맛,우동맛,짜장맛 등등 있는데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ㅜㅠ 매콤찜닭:다이어트 식품같지 않을 정도로 맛있어요 로제:살짝 매워요..!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어욤 매운맛:추운날에 국물 호로록하면 그렇게 행복할수 없습니다,,🤍 우동맛:국물이 맛있어요ㅜ 근데 제가 당면 특유의 맛을 별로안좋아해서 면은 살짝 제 스타일이 아니었어요 근데 저희언니는 잘만 먹습니다,,ㅎ 짜장맛:그냥 맛있어요 되게 진한 짜장맛입니당 이상 저의 지극히!!개인적인 맛평가였구요 참고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반보현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6가지 맛으로 다양해요. 맛별로 다 주문해서 먹고 있는데 골라먹는 재미가 아주 쏠쏠한 요즘이에요. 전 개인적으로 매운맛을 좋아해서 청양고추맛을 즐겨 먹고 있어요. 우리 아이는 불고기 맛이 제일 맛있대요. 그래서 각자 좋아하는 맛을 골라서 해먹어요. 소포장으로 전자렌지에 바로 데워먹을 수 있어서 편리하나 전 좀 더 맛있게 먹으려고 후라이팬에 여러가지 야채를 넣고 구워 먹어요. 그릴에 구운 닭가슴살이라 그릴 모양이 선명하게 나서 더욱더 맛있어 보이거든요. 단백질 섭취 잘해서 근감소증에서 벗어나볼게요. 닭가슴살을 스테이크처럼 해서 먹으면 퍽퍽하고 시간도 오래 소요되는데 간편하게 닭가슴살을 맛있게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아하는 닭가슴살 스테이크였습니다.
털보꾸기
(7.18-19) 폭염이 찾아오니까 손이 건조해지네요~ 그럴수록 핸드크림 필수!
와우~ 비가 왔던게 잊혀질 정도로 폭염이 시작하기 시작했네요~ 너무 더워서 물도 더욱 챙겨 마시게 되고~ 그리고 왠지 손도 건조해지는 기분이 드네요~ 이럴수록 핸드크림 놓치면 안되겠죠?ㅎㅎ 열심히 바르니까 기분도 좋고 촉촉함도 좋네요~ 계속해서 바르도록 해볼게요!ㅎ
제2의시작
칼로리 걱정없는 코코넛라떼
달달한 아이스 커피가 마시고 싶지만! 다이어트 중이라 칼로리랑 당, 그리고 커피에 들어가는 시럽이 신경쓰여서 고민일 때 추천드리는 코코넛라떼입니다 [재료] 1. 코코넛밀크 아무거나 2. 커피블랙 아무거나 3. 얼음 저는 이렇게 사용했습니다 1. 니타 코코넛 밀크 오리지널 290ml 2. 카누 블랙 [방법] 유리잔에 얼음 , 밀크 1/2, 카누 블랙 뜨거운 물에 녹인 거 넣어주면 끝 간단하지요? 1병에 140kcal 인데 반 넣었으니 70kcal정도 되겠네요 시중에 파는 바닐라라,떼나 카라멜마끼야토, 카페모카보다는 훨~씬 칼로리가 낮아서 부담없이 달달하게 먹을 수 있고 코코넛밀크의 은은한 단맛이 커피를 더욱더 풍미있게 만들어 줍니다! 저는 저 코코넛 병은 이디야 매장가서 샀어요 매장가면 하나씩은 꼭 있더라고요^^ 코코넛밀크의 효능을 알아볼까요?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코코넛밀크!! 만들기 쉬우니까 꼭 해보세요
쭈꾸미복근
콩국수
오늘 중복이라 아침부터 콩국수 먹었습니다. 그런데 아차, 얼음이 없네요~ 이런. 그래도 국물이 시원해서 괜찮네요. 덕분에 더 진한 콩국물이 됐어요 고소한 단백질을 듬뿍 섭취해서 하루가 건강할거 같아요.
날마다만보
홈카페 [아포가토]
투게터 아이스크림에 카누 1봉 물 최대한 적게 넣고 아포가토 먹어요 ㅎ 커피의 진한맛과 달달한 아이스크림의 조합이 정말 최고네요 아포가토 카페가면 엄청 비싼데 집에서 만들어먹는 홈카페 정말 좋습니다 제 입맛에 맞게 커피의 양도 조절하고 계속 먹고싶은 맛 ㅎ 이예요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달려볼꺼야
홈카페 그릭요거트와 초코빵
아이스크림이나 생크림 대신에 그릭요거트에 알룰로스 추가해주면 달달하고 시원하니 넘 맛있어요! 초코빵은 코코넛 가루 45g정도에 계란 하나 섞고 코코아 파우더 두유 살짝 넣어서 농도 맞추고 전자레인지 1분 30초에서 2분 사이 돌렸어요~ 저기에 그릭요거트 발라먹고 우유 말아먹으면 초코케이크처럼 넘 맛있어요ㅠㅠ
기르밍
칼로리 낮고 맛있는 집에서 즐기는 우유빙수
집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우유빙수~~~ 우유팩 하나를 그대로 냉동실에 얼려두어용~~ 지퍼백에 쏟아서 얼리시면 더욱 편하게 부셔서 만들 수 있지만 귀찮으니까~~그냥 팩 그대로 얼려줍니닷 꽁꽁 얼은 우유를 그릇에 넣고 우유를 아주 살짝 부어 준 후에~~~(이래야 더 잘 부서짐요) 내가 원하는 아무 토핑이나 올려주어요~~ 요즘은 복숭아나 자두가 제철이니까 너무 좋겠죠?? 하지만 과일도 칼로리가 높다는거~~~ 저는 친구가 만들어 준 수제 피자두청을 조금 넣어 주어요~ 수제청이라 많이 달지 않고 칼로리도 높지 않아요~~ 아주 예쁜 핑크빛이 된답니다. 데코로 토마토 한조각 올려주었네요~ 간편하고 맛있는~~ 나만의 여름 홈카페 우유빙수랍니다. 사각사각 얼음이 씹혀서 고소하고 맛있어요~
프카쟁이
[나만의홈카페] 향이 나는 냉차
저는 맛보다 향에 더 예민하게 반응해요. 좋아하는 향이 있는 음식이나 차를 먹거나 마시면 아주 행복해집니다. 요즘처럼 더울땐 단맛나는 것보다는, 허브를 냉침한 쨍하게 차가운 냉차를 마셔요. 마신 후 갈증도 안 나고, 시원합니다. 베란다에서 플라워박스에 바질, 민트, 루꼴라, 고수를 키우는데요, 루꼴라 빼고 모두 냉차로 마셔요 (루꼴라는 샐러드에 넣어 먹기에도 부족해서요;;) . 찧어서 넣으면 맛도, 향도 훨씬 강해져서 좋습니다. 사진은 바질 냉차에 사진용으로 바질을 더 띄웠어요.
zoe98
상큼한 과일~~영양만점 시원한 귤까먹기♡
과일은 그 자체로 완벽한 디저트죠? 특히 손질도 필요없는 귤이라면 이 더위에 귀차니스트들한테 딱이죠! 냉장고에서 갓꺼내서 입안까지 얼얼해지는 시원한 귤~까먹으면서 좋아하는 음악듣기~~ 홈카페 놀이 행복해집니다. 귤 시원하게 해서 맛있게 드셔보세요~^^ 여름귤도 달콤새콤 힐링이랍니다♡
소밍밍
나만의 홈카페 라떼 만들기
요즘 프차 카페 음료에 든 당류가 기본 50g은 되더라구요ㅠㅠ 매일 커피믹스 하루 2잔은 기본으로 드시는 부모님도 걱정되어 집에 커피머신을 들였어요! 건강을 생각해 저는 슈가프리 알룰로스 시럽을 이용하고있는데 맛도 괜찮고 특히 헤이즐넛은 향이 풍부해요 ㅎㅎ 그리고 우유 대신 더욱 고소한 어메이징오트 바리스타를 사용하면 만들면 부담없는 라떼 완성!!! ☕️
짱이쥬
[비 오는 날 국물요리] 멸치와 채소로 육수를 낸 잔치국수
재료 : 대파, 김, 소면, 육수 육수 : 멸치, 다시마, 양파, 대파, 청양고추, 마늘, 간장, 멸치액젓, 소금, 후춧가루 비 오는 날엔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더라구요. 들통에 멸치를 볶다가 비린내가 구수한 향으로 변할 때쯤 미리 끓여둔 물을 붓고 (이때 물이 튈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해요!) 다시마, 양파, 대파, 청양고추, 마늘을 넣고 충분히 우려냅니다. 멸치는 타우린이 함유되어 있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혈압을 정상적으로 유지하면서 심혈관을 보호하여 혈액순환에 좋다고 해요. 이러한 멸치로 우려낸 육수는 멸치 아미노산의 공급원이 됩니다. 그리고 멸치가루를 육수로 사용할 경우 칼슘도 섭취할수 있어요. 비타민과 섬유질, 무기질이 풍부한 채소는 체중 감량을 위한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고 각종 채소에서 우린 육수는 면역력 강화에도 좋아요. 저희 집은 육수를 대용량으로 만들어 놓고 식혀서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여러 차례 먹을 수 있도록 해요. 그래야 채소와 멸치에서 진한 국물 맛이 나면서 나중에 만들 때 편하기도 하고 다른 요리에 활용할 수 있어요. 육수가 끓는 동안 고명으로 올릴 김과 송송 썬 대파를 준비하구요. 육수가 어느 정도 끓으면 채소를 건진 후 간장, 멸치액젓, 소금, 후춧가루를 넣고 간을 맞춰요. 각종 아미노산과 무기물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멸치액젓을 육수에 넣으면 깊은 감칠맛과 풍미가 생겨요. 소면의 칼로리는 100g당 340kcal로, 중화면(383kcal)과 소바(395kcal)와 비교하면 저칼로리의 다이어트용 식재료에요. 원재료인 밀에는 식이섬유와 몰리브덴이 함유되어 비만을 예방하구요. 소면에 포함된 세렌은 미네랄의 일종으로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입니다. 당질이 포함되어 채소와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소면을 삶고 찬물로 몇 차례 헹군 후 채반에 둔 채로 마지막에 끓는 물을 부어 토렴을 합니다. 그래야 육수를 부었을 때 뜨겁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면이 뜨거우니 그릇에 조심히 담고 팔팔 끓인 멸치 육수를 부은 후 대파, 김을 고명으로 얹으면 우리 가족의 건강식, 잔치국수 완성! 비 오는 날 체온이 떨어졌을 때 몸을 따듯하게 해주는 잔치국수, 채소와 멸치로 우린 국물은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을 냅니다!
skyjhj0407
나만의 홈카페 여름음료- 블루베리홍초 에이드
여름엔 상큼하고 시원한 음료가 땡기는데 칼로리가 이만저만 아닌데 홍초가 좋은거 같아요! 전 집에서 블루베리홍초 에이드를 만들어 먹어요. 귀차니즘도 쉽게 만들수 있어서 좋아요 홍초랑, 탄산수만 있으면 끝! 에이드라서 사이다를 넣어도 되지만, 개인적으로 탄산수 넣어서 만든게 더 좋더라구요 더 달달한게 좋으시다면 사이다 넣어서 마셔도 되세요. 물론 다이어터시면 제로사이다가 더 좋겠죵?ㅎㅎ 희석하는 비율은1:3 아니면 1:5가 적당한데, 조금 진하게 타먹고싶다면 1:3이 좋은것같아요. 저는 진한게 좋아서 1:3으로 타마시고 있어요. 이렇게 탄산수에 얼음만 동동 띄워 마시면 여름에 집에서 간단하게 마실 수 있는 아주 달달하고 상큼한 홍초 에이드가 완성됩니다~! 1회 제공량은 25칼로리밖에 안되고, 배변활동에도 좋고 맛도 좋아서 간단한 홈카페 메뉴로 좋은거 같아요:-)
읁읁
토마토 주스 아침마다 먹어요.
삶은 토마토에 매실액기스와 보리수액기스를 넣고,물 조금 넣어서 갈아 마십니다.토마토는 피로회복에 좋은데,삶으면 라이코펜이 2배로 나와서 더욱 건강에 좋다지요.
곽성은
건더기없는 시원한 미역국 추천합니다.
소고기나 해산물 넣으면 맛이 더욱 좋지만 건더기없이먹는것도 담백하고 좋네요. 마늘만 넣고 오래 끓였더니 깊은 맛이 납니다. 비오는 날 따끈한 미역국 드셔보세요. 아주 맛이 좋습니다. 저는 먹으러 출바알~~!!
쪼꼬미어터
[홈카페 TIP] 더위를 식혀주는 멜론냉국 만들었어요.
멜론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장국으로 냉국을 만들면 더욱더 달콤하고 든든하고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요. 멜론은 가운데 씨앗을 빼내고 껍질을 잘 깎은 후 깍둑썰기를 해줍니다. 냉수에 국간장으로 약하게 간을 해서 썰어둔 멜론과 얼음을 함께 넣고 먹으면 달콤하고 시원한 냉국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의외로 맛이 있습니다.
고래사
나만의 홈카페 아이스레몬꿀차
무더운 여름날씨에 새콤한 아이스 레몬꿀차로 에너지 충전하고 있어요. 10~20ml 따뜻한 물에 꿀을 조금 넣고 잘 섞어준 다음 100ml정도 냉수에 솔리드 스퀴즈드 레몬농축액을 넣고 얼음까지 넣어주면 더욱 시원하고 좋어요~
dongrie
시원한 아이스 카페라떼
아침부터 집안일하고 난후 점심까지 챙기고 나면 오늘처럼 습한 날은 땀으로 범벋되고진이 다 빠지네요 집안일 마무리 하고 한가한 이시간에 나만의 여름 홈 카페가 시작되요 오늘은 얼음가득 시원한 "카페라떼" 집에서 즐겨요 커피머신으로내린 커피에 얼음가득채우고 영양가득 우유로 채우면 저만에 "아이스카페라떼 " 완성 한모금 마시면 그냥 행복해요
들꽃7
인생 마스카라 클리오 킬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 롱래쉬❤️
올리브영에서 원뿔원하길래 구매했다가 만난 인생 마스카라 클리오 킬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 롱래쉬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저는 평소에 메이크업을 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피부표현과 그 다음이 눈 메이크업으로 생각하고 있거든요 그래서 속눈썹 파마도 하면서 마스카라를 엄청나게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이런 제가 몇년째 사용하는 있는 마스카라가 클리오 킬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에요 가끔 기획상품으로 1+1을 진행을 하는데 저도 올리브영일때 구매했다가 너무너무 만족해서 이벤트가 있을때마다 무조건 쟁기고 있어요 클리오 킬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는 00 깔끔 픽싱 : 뭉침 없는 슬림 브러시 01 롱 컬링 : 롱&컬 슬림 커브 브러시 02 볼륨 컬링 : 자연스러운 볼륨 총알 브러시 03 매끈 볼륨 : 볼륨&컬 커브 브러시 총 4가지 종류가 있는데 전 롱래쉬 기능이 있는 01 롱컬링 제품을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색상은 블랙이고 마스카라 사이에 촘촘하게 들어가 있는 섬유질이 롱래쉬 마스카라에 핵심인데요 섬유질이 속눈썹 위에 살포시 올라오면 길어 보이는 효과와 볼륨감까지 더해진답니다 클리오 킬래쉬 수퍼프루프 롱래쉬 마스카라는 촉촉하게 발리는 게 장점이라 속눈썹 뭉침이나 걸림 없이 매끈하게 발리면서 바를 때에는 촉촉하게 바르고 나서는 빠르게 건조되어 픽싱이 되요 뷰러 후 마스카라를 바르고 나면 속눈썹 처짐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더더욱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에요 그만큼 지속력도 좋은 제품이거든요! 눈에 유분이 많이 올라오는 속눈썹인데도 번짐이 심하지 않아서 더 마음에 들구요 워터프루프 제품이라 워터파크에 갈때 이 제품을 사용하고 물놀이를 실컷해도 그때까지 말짱하니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물론 지속력이 좋은 만큼 클렌징을 하실 때 클렌징 오일 혹은 립앤 아이 리무버를 사용하시길 추천드려요 기존 폼클렌징으로는 깔끔한 클렌징이 어려우니 억지로 뜯어내거나 하지 마시고 클렌징 오일을 강추합니다!! 클리오 킬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여 영원하라🤗
까망천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