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운동루틴)유트브 보면서 요가 삼매경중

몸이 유연하지 않아서 지인중에서 추천해준 유트버 서리요가로 매일 짧게 20분 길게 40분씩 요가를 하고 있습니다. 유연성이 워낙없어서 처음에 10분 20분짜리 영상으로 했지만 한달 지나니 안되던 동작도 조금씩 되니 더욱더 재미가 생겨 시간을 늘리기 시작했습니다..매영상마다 상체 하체 나눠져 있어서 오늘은 하체를 풀고 싶다하시면 수준에 맞게 하체요가를 선택해서 요가 및 스트레칭을 할수있습니다..저는 처음에는 쟁기자세라는게 안되었는데 지금은 완벽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비슷하게 해내고 있습니다. 요가를 배우고 싶은데 비용이나 여건이 따르지 않으신분들은 한번 유트브로 배워보세요 생각보다 너무 좋아요 루틴 지속시간은 한달 되었고 하루 20~30분 하고 있어요. 효과는 몸이 유연해지고 동작 바꿀때마다 관절에서 소리나는게 없어졌어요

요리의여왕님의 프로필 이미지

요리의여왕

10km러닝, 21213보

5시부터 7:30까지 2시간반 운동하고 아침먹고 커피까지 마셨네요. 요즘 한낮은 햇빛이 너무 강해서 야외활동 하기 힘들어 더욱 새벽운동에 진심이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활기차고 즐거운 날 보내세요.

가을이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엄마

10km러닝, 21213보

아침엔 역시 스트레칭 폼롤러최고

사진한방 찍어달라고 했더뉭  사춘기는 사춘기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찍어주네요^^

껌씹는여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아침엔 역시 스트레칭 폼롤러최고

비비랩 더 콜라겐업

확실히 40대가 넘어가니 피부에 탄력이 떨어진게 느껴집니다.   아침에 일어나 거울을 보면 선명한 베개자국이 오후 12시까지 안없어질때도 있어요 ㅠ ㅠ    나이먹는것도 서러운데 피부 탄력까지 떨어져서 더 속상하네요   비비랩 분말타입은 먹어봤는데 아직 젤리형태는 맛보지 못했고 탱글탱글한 식감일것 같긴하네요.   그래서 더욱더 맛이 어떨지 공금하기도 합니다. 체내 흡수율이 좋은 저분자 피쉬콜라겐으로 만들었고 콜라겐 특유의 맛을 자몽의 상큼한 맛으로 바꾸어 맛있게 먹을수 있다고해서 더 먹어보고 싶어요.   저는 아직 폐경은 아니지만 폐경이후 콜라겐 수치가 급격히 감소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지금부터 더 챙겨 먹어야하는게 콜라겐인것 같습니다   자사 제품인 기존 분말형은 콜라겐이 1,200mg 들어있는데  더 콜라겐 업은 1포당 저분자피쉬콜라겐 3,500mg “더 콜라겐 업”은 확실히 콜라겐 함유량이 기본 분말형태보다 더 들어있다고 하네요   1일 1회 1포만으로 부족한 콜라겐을 보충할수 있다고 하니 꼭 챙겨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립살리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립살리스

비비랩 더 콜라겐업

당뇨 및 다이어트에 좋은 #두부 콩국수를 소개해요

이제 앞으로 더울 일만 남았죠? 그래서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할 수 있는 콩국수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당뇨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효과 만점이에요^^ 오늘의 다이어트 레시피는 두부로 만들어서 고소한 콩물로  <오이면 두부콩국수>입니다 콩은 콩밭에서 나는 소고기라고 할만큼 고단백질 영양을 공급받고  혈당조절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하는 역할을 하는데 중요한 식이섬유가  많이 함유되어 있는 식품으로 다이어트에 빼놓을 수 없는 식품입니다. 콩은 풍부한 식이섬유로 혈당상승을 억제하여 당뇨병 예방에 도움이 되고, 체중감량, 골밀도 증강, 유방암 발병률 감소 등에 도움이 된다. -파워푸드 슈퍼푸드 중 간편하게 콩을 삶지않고 즉석으로 만들 수 있어서  편리하고 쉬운 두부로 콩국물 만들기 시작합니다~ <재료의 GI 지수> 두부-42 오이-23 견과류-24 땅콩버터-20 계란-30 토마토-30 <재료준비> 두부1/2모, 무당두유200ml, 오이1개, 삶은계란1개, 토마토(토핑용), 견과류 약간, 땅콩버터1/2스푼,  소금,알룰로스(취향대로 넣기) 고소한 국산콩으로 만든 두부, 무당두유한팩(200ml),땅콩버터,  견과류 한줌, 오이, 삶은계란, 방울토마토를 준비해주세요. <재료 손질> 두부는 차게 그냥 먹는 것보다 뜨겁게 연화시켜 먹으면 더 부드럽고 맛이 상승해요. 두부를 흐르는 물에 씻어내고 끓는 물에 데쳐 익혀서 수분을 제거해주고 큼직하게 썰어서  갈아주기 전까지 식혀줘요.  *전자렌지를 이용해서 쪄주어도 되요. . 콩국수에 밀가루 국수면을 대신할 오이면 만들어요. 오이 껍질을 벗겨내고 오이를 얇게 떠주세요. 칼로 얇게 뜨는 기술은 주방기구를 이용해요. 얇게 뜬 오이를 3겹정도 돌돌 말아서 얇게 채썰어 오이국수를 만들어줘요. 길죽길죽 오이면을 얇게 썰어주면 국수면처럼 길죽한 오이채를 만들 수 있어요.  *오이 1개를 채썰어주니 한그릇정도의 국수양이 만들어져요.  오이는 콩국물이 만들어질 때까지 냉장고에 넣어 시원하게 만들어줘요. **오이 효능 오이는 수분이 많은 채소라서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에 수분을 보충해주어  갈증을 해소해주고, GI지수도 낮아 혈당을 올리지 않아 혈당조절에도 도움이 되고  칼로리가 낮아 여름철 다이어트에도 좋은 식품이에요. 오이의 칼륨성분이 몸속 나트륨을 배출해주어 혈압을 조절해주고  콜레스테롤 수치도 낮추어 혈관건강에도 좋 은 채소로  여름철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에 직접 붙여 오이팩을 할만큼  피부미용에도 좋은 작용을 해주니 여름철에 냉장고에 항상 쟁여둘 채소에요. <요리 만들기> 1. 식혀둔 두부를 믹서에 넣어주고 무당두유나 곡물우유 등을 넣고,  견과류와 땅콩버터 넣어서 고소한 맛을 더해주세요.  두부와 견과류가 곱게 갈릴때까지 갈아주세요. 부드럽고 진한 두부로 만든 콩국물이 완성되었어요. *콩물은 입맛에 따라 소금이나 설탕 등을 넣어 주어도 되요.   2. 차게 해둔 오이면을 그릇에 담고 두부 갈아준 콩국물부어  참깨를 곱게 갈아 듬뿍 올려주고 계란과 토마토 올려 토핑해주세요. 3. 아삭아삭 오이면을 진한 콩물에 말아서 먹으면  입안에 고소함이 먼저 퍼지고 오이면을 씹으니  아삭함뒤로 오이향이 싱그럽고 뒤이어 계란의 또다른 식감과  단백질이 몸속에 채워지는 느낌이에요~ 더운 날 한그릇 먹어주면 기운이 불끈 날 것 같은 맛이에요~ 바쁘고 시간없는데 콩국수가 먹고싶을 때 간편하게 응용해서 만드는 두부로 만든 콩국수! 단백질 풍부하고 콩의 영양이 고단백이라 더운 여름 기력보충식으로도 좋은 콩국수 요리~ #우리 간편하게 만들고, 앞으로 당당하게 식사해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당뇨 및 다이어트에 좋은 #두부 콩국수를 소개해요

이벤트 당첨 포인트가 들어왔어요

지니어트에 가입하고 커뮤니티 활동으로 이벤트 첫 당첨 되었는데 (오픈이벤트와 1회소통왕) 당첨 포인트 3000+3200 총 6200 포인트가  들어왔어요. 포인트로 원하는 상품으로 쇼핑하고 쿠폰바꿔서 잘 사용하겠습니다  당첨되신 모든분들도 축하드리면서 다음 이벤트도 좋은소식 있으시길 바래요. 앞으로 더욱 활동 열심히 하겠습니다.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이벤트 당첨 포인트가 들어왔어요

[운동루틴] 점심시간이용 만보걷기

ㄷㅏ요트도 하고  돈도벌고 앱테크를 하는 요즘 만보ㄱㅣ 앱테크로 한달에 몇천원씩 쏠쏠한 기쁨을 만끽하고있습니다.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충분히 한시간동안 만보를 걸을수 있고  더욱이 식후  걷기가 건강에 도움이된다는 기사도 있습니다. 앱을여러게 가동하여 만보가 아니더라도 5000 보만해도 충분히 운동이 됩니다. 꼭 한번 해보세요. 조금 빠른걸음으로  한다면 다요트에 도움이 될꺼에요.  저는 걷기운동으로 1킬로 정도 자연스럽게 감량을 하였습니다.  뽕도따고 님돚보는 걷기운동을 강추합니다.

뷰티플정님의 프로필 이미지

뷰티플정

두부 유부초밥

우선 두부한모를 물기를 쫙 빼줘야합니다 그리고 유부에 있는 단촛물을 섞어서 으깨줍니다 두부에 여러가지 채소를 잘게 썰어서 섞어줍니다 유부에 두부를 넣어주고 먹을때 에어프라이어에 구어주면 따뜻하고 더욱더 고소하게 먹을수 있습니다. 우선 두부유부 초밥은 노력에 비해 맛난 음식을 먹을수 있고요 맛있게 다이어트를 할수 있습니다

요리의여왕님의 프로필 이미지

요리의여왕

두부 유부초밥

(운동루틴)홈트해요

뱃살이 너무 많이 나와서 옷이 맞지가 않아요. 어떤 운동을 할까 고민하다 며칠 걸어봤는데 효과가 그리 좋지 않은 거 같아서 유튜브를 보며 홈트를 하기 시작했어요. 보면 쉬운 동작인거 같아서 따라해보면 은근하기가 어렵더라구요. 걸을  땐 많이 나지 않던 땀도 줄줄줄 잘 흘러요. 무엇보다 화면을 보면서 하니까 음악도 나오고 다른 사람과 함께 한다는 생각에 지루하지도 않아서 좋아요. 시작한지 3주만에 3kg  정도 빠져서 더욱더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더욱더 열심히 해서 뱃살  없는 멋진 몸매늘 가질거에요. 우리 모두 화이팅입니다.

털보꾸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털보꾸기

고단백 오이말이국수♡

1️⃣레시피명 : 고단백 오이말이국수 2️⃣레시피 특징 (장점, 추천하는 이유 등)  날씨가 더워지면서 여름철 대표메뉴인  꼬소꼬소 담백한 콩국수와 새콤시원한 열무김치국수가 너무너무 먹고싶은 요즘이에요~ 하지만 다이어터들에게는 빛좋은 개살구죠 ㅠㅠ 그래서 고단백두유와 두부, 고탄수화물 걱정거리인 국수는 아삭한 오이로 대체해서 맛있는 고단백 오이말이국수를 준비해 보았어요 혹독하게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도 유지어터분들도 따라하고 응용하기 좋은 레시피라서 한번 만들어봤어요 소금의 양, 김치의 양은 개개인의 취향에 맞게 언제든지 가감해서 먹을 수 있답니다 두부와 두유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성분인 단백질을 담당해주고 있고요 저는 국수를 오이로 전부 대체했지만은 탄수화물 식단을 너무 세게  조절하지 않아도 되는 분들은 국수 한 갈고랭이 끓여서 오이와 적절히 양을 조절해 함께 드시면 더욱 꿀맛이겠죠♡ 또한 저는 참깨와 캐슈넛을 넣어  좋은 지방과 꼬소함을 더했어요 사실 이 국수를 왜 만들었냐면... 잘 익은 열무김치가 너무 먹고 싶은데 열무김치에 한번 손을 대면 멈출수가 없어가지고.. 또 나트륨도 걱정이 되어 최근 다시 시작한 다이어트식단이 엉망될까봐 김치의 나트륨을 잘 배출시켜줄 수 있는 오이를 풍성히 사용해서  만들어보게 되었답니다~~ 그럼 한번 맛있게 만들어 먹어 볼까요~~~♡ 3️⃣종류별 분류 : 건강한 한끼 면 4️⃣상황별 분류 :  일상에 드셔도 좋고 야식 대용으로도 딱이겠죠!!  5️⃣조리 방법별 분류 : 데치고 채썰고 믹서로갈기 6️⃣조리 도구 : 전자레인지, 채칼, 믹서기 정도 7️⃣시간 : 10분 8️⃣난이도 : 하 9️⃣재료 : 두부, 고단백두유, 오이, 필요하면 국수, 캐슈넛, 참깨, 열무김치, 소금 🔟조리 과정 & TIP  먼저 메인 재료인 두부와 고단백두유를 준비해 주세요. 저는 40대 후반의 주부이기 때문에 여성호르몬의 유지 보존을 위해^^ 30대 때부터 두유와 두부를 자주 먹는 습관을 갖고 있어요. 요즘은 두부를 메인으로 하는 요리를 자주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작은 팩 두부는 너무 금방 소진되기 때문에 800g 짜리 두부를 이용해요. 대용량 두부는 먹을만큼 소분해서 밀폐용기에 찬물을 가득받아 보관하면 좋답니다. 1. 1팩에 12g의 단백질이 함유된 설탕무첨가 고단백 두유 2팩(단백질 못 놓쳐~~!) 380ml 2. 두부는 1인분 기준 150그램 3. 오이는 소금으로 깨끗하게 표면을 닦은 후에 채칼을 이용해 길게 국수처럼 뽑아주세요. 이렇게 하면 메인 재료는 준비가 벌써 끝났어요^^ 4. 다음으로 채 썬 오이는 소금에 살짝 절여주시고요 5. 두부는 대충 잘라서 전자렌지에 1분간 돌려서 익혀 주세요 그리고 두유와 두부로는 조금 맛이 밍밍하기 때문에  저는 참깨와 몸에 좋고 맛도 좋은 견과류도 함께 넣을거에요. 집에 남아 있는 땅콩, 아몬드, 호두 등 어떠한 견과류도 상관없어요.  저는 최근에 선물로 받은 고소한 캐슈넛을 넣었어요. 6. 믹서기에 참깨와 캐슈넛 두유 2팩을 넣고 견과류가 잘 갈리도록 곱게 갈아줍니다. 7. 잘 갈려진 두유에 익힌 두부도 넣고 다시 한번 곱게 갈아주세요. 숟가락에서 쭈르르륵 흐르지 않는 정도의 너무 묽지도 걸쭉하지도 않게 아주 농도가 딱 좋게 되었어요!! 8. 이제 소금에 살짝 절여 놓았던 오이의 물기를 살짝 짜서 빼준 후에 예쁜 용기에 담아 갈아놓은 두유를 부어 주세요. 9. 오늘의 하이라이트 내가 너무 먹고 싶었던 잘 익은 열무김치를 국수위에 데코해 줍니다.  10. 참깨 솔솔로 마무리하여 맛있게 먹어 보아요^^ 아삭한 오이와 담백하고 시원한 두유+두부+견과류+참깨 갈갈 혼합물이 너무 맛이 좋네요. 두유에 살짝 소금간을 하셔도 되는데 저는 안했어요. 왜냐하면 열무김치에 간이 다 되어 있잖아요~~~ 따로 소금 넣지 않아도 핵 꿀맛 고단백 오이말이 국수였습니다.  저탄을 위해 노력중인데 탄단지 구성 넘 좋네요♡ 끝~~~

오마쥬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마쥬

고단백 오이말이국수♡

[운동루틴] 최고의 운동 발레 (주 2-3회)

저는 발레 강추합니다~~ 전형적인 하비에 ㅜㅜ 잘 붓는 체질인데요! 코어를 많이 쓰며 스트레칭도 많이 하고, 잔근육과 속근육까지 쓰는 발레를 하며 몸 선이 많이 다듬어졌어요 ㅎㅎ 타고난 뼈대는 어찌하지 못 하지만 ㅋㅋ 붓기관리도 잘 되고, 평소 자세도 바르게 잘 유지할 수 있게 됐습니다 ㅎㅎ   그리고 하루 최소 5천보를 목표하며 걷고 있는데요~ 요즘 날씨에 달달한 라떼 한 잔 대신 아메리카노 마시며 저 정도로 운동해도 몸매 라인이 많이 정리되는 걸 느끼실거예요! 아 그리고 발레는 음악과 함께하는 무용이다보니 더욱 즐겁게 몰입해서 하실 수 있으십니당

송송이278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송이278

두부 비건빵

고구마와 두부로 만든 비건 빵 재료  두부, 고구마, 통밀가루, 두유, 견과류 요리 과정 (1) 두부를 키친타올을 이용해 물기를 제거하고, 고구마를 삶아 놓는다. (2) 고구마 껍질을 벗기고, 물기를 뺀 두부와 같이 으깨준다. (3) 으깬 재료에 통밀가루(팬케이크 반죽느낌)와 두유를 넣고 섞어준다. (4) 에어프라이어에 10분(160도) 구워준다. (5) 견과류를 올려서 맛있게 먹는다.

선물부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물부자

두부 비건빵

닭가슴살 듬뿍 살사랩

치킨듬뿍 살사랩을 어제 사와서 오늘아침 식사로 남편이랑 둘이서 반반씩 나눠먹었는데 반만먹어두 엄청배가 불렀어요 맛도있고 양도 많아요 닭고기와 토마토 양상추가지 들어있어 먹고나니 점심시간까지도 든든했답니다. 다음엔 집에서 재료사다가 만들어먹어봐야 겠어요  아아까지 함께였다면 더욱 좋았을듯 하네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닭가슴살 듬뿍 살사랩

[내돈내산] 스탠리 스타벅스 퀜처 591ml 후기

구매 동기   스탠리 퀜처 스타벅스 텀블러 591ml를 구매했어요. 스타벅스에서 스탠리 콜라보 텀블러를 많이 판매하는데, 계속 눈여겨 보고 있었죠. CJ****에서도 같은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알게 되어 이것저것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스타벅스에서는 스탠리 스타벅스 퀜처 591ml 벤티 사이즈 텀블러의 가격이 39000원인데, CJ****에서는 그보다 훨씬 저렴해서 구매했습니다. 병행수입 제품이라서 저렴하긴 한데, 어차피 외국 여행 시 스타벅스에서 구매해 오는 것과 같으니 상관 없다는 생각이었습니다.     포장상태와 디자인   스탠리 스타벅스 텀블러는 포장 박스가 스타벅스 로고 박스이지만, 실제 스타벅스 매장이나 스타벅스 온라인으로 살 때 담겨오는 박스와는 좀 달랐어요. 두께도 얇고 모양도 약해서 살짝 찌그러지고 흐트러지네요. 안에는 텀블러와 빨대가 비닐에 담겨 다른 완충 장치 없이 담겨 있었는데요. 그래서 배송 중 텀블러가 많이 흔들려서 왔을 것 같았어요. 제가 주문한 색상은 아이보리 색상으로 실물은 본체가 화이트고 뚜껑이 레드 반투명 플라스틱, 빨대도 레드입니다. 사진에서 본 것보다 실물이 더 예쁘고 색감의 조화가 완전 제 스타일입니다.     디테일   스탠리 퀜처 디자인이라 이중벽 진공 단열, 유해물질 걱정 없는 제품, 뚜겅이나 빨대도 BPA-Free 등은 안심이 됩니다. 그러나 스타벅스 병행 수입제품이라서 그런 것인지 원래 스탠리 스타벅스 제품이 그런 것인지, 원래 스탠리 퀜처보다는 마무리 등이 다소 아쉽습니다. 뚜껑 빨대 구멍의 실리콘 날개도 없고, 플라스틱의 커팅 부분도 스탠리 퀜처 제품보다는 거친 편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비슷한 시기에 구매한 스탠리 퀜처와 바로 비교가 되기에 더욱 아쉽게 느껴졌던 듯하고, 제품 자체로는 너무 예뻐서 마음에 들어요.     총평   선물용으로 스탠리 퀜처 타이거릴리와 스탠리 스타벅스 퀜처 아이보리 두 개를 구매한 것인데, 두 가지 모두 색감이 너무 예뻐서 계속 갈등을 했어요~ 결국 두 개 모두 제가 그냥 사용하려고 꺼내어 사용 중입니다 ㅋㅋ 아래가 날씬한 디자인이라서 차량용 컵홀더에 사용도 가능해서 더 좋은 벤티사이즈 텀블러, 강력 추천하고 싶어요!!!

스터디님의 프로필 이미지

스터디

[내돈내산] 스탠리 스타벅스 퀜처 591ml 후기

[추천] 딥트3일 수퍼패스트 폭식 막아주는데 효과 좋아요

하루에 1~2번 식사 전 물에 타서 마셔주면 되는데요 맛은 정말 없어요.. 미숫가루 맛이라는데 저는 그렇게 안느껴지더라고요  그런데 폭식을 막아주는 효과는 확실해요!! 포만감이 확실히 느껴져서 폭식하게 되는 일이 없어요! 다이어트 초반에 식사량 조절 힘드신 분들 정말 추천드려요 딥트3일 다른 제품이랑 함께 먹으면 더욱 다이어트에 도움됩니다!!

diane0807님의 프로필 이미지

diane0807

[추천] 딥트3일 수퍼패스트 폭식 막아주는데 효과 좋아요

대구농산 씻어 나온 볶은 병아리콩 (내돈내산 후기 공유)

​1. 제품명   ➡️ 대구농산 씻어 나온 볶은 병아리콩 1.2kg ​  2. 구매 시기 & 사용 기간   ➡️ 2023. 5. 25 3. 구매 방법 & 가격   ➡️ 쿠팡 로켓프레시 새벽배송 / 1.2kg 1통 9980원(내돈내산) ​4. 제품 설명 (효과 & 특징)    ➡️ 최근에 다이어트를 다시 시작하면서  간식용으로 구입한 대구농산 씻어 나온 볶은 병아리콩 1.2kg 짜잔~ 맛있고 고소한 볶은 병아리 콩입니다. 상품 특징 - 병아리콩을 세척하고 볶은 제품입니다 - 오독오독한 식감의 고소한 병아리콩 보관 방법 -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합니다 - 개봉 후에는 냉장보관을 권장합니다 - 안심할 수 있는 HACCP인증 - 단백질, 식이섬유가 풍부한 병아리콩 🐣 병아리콩은 모양이 병아리 머리와 같아 병아리콩이라 불리게 되었대요. 병아리콩은 삶거나 볶거나 가루로 빻아 먹고, 파란 것을 날로 먹기도 하는데 콩 종류 중에서는 이 병아리콩이 가장 콜레스테롤을 저하시키는 기능이 크다고 해요. 산지에서는 수프, 카레로 사용되며, 나물, 가루, 볶은 콩, 삶은 콩, 발효식품 원료로 사용되며 미숙종자와 어린잎은 야채로도 이용된대요. 칠레에서는 병아리콩과 우유를 4:1로 혼합하여 설사에 걸린 어린이를 치료하기도 한대요. 움무스(hummus)는 병아리콩을 곱게 갈아 레몬주스, 올리브유, 참기름을 넣어 걸쭉하게 만든 것인데, 중동지방에서는 이를 빵에 소스로 끼얹거나 찍어 먹는대요. 이스라엘에서는 걸쭉하게 요리한 병아리콩을 납작하고 작은 케이크로 만든 다음 튀겨서 펠라펠(felafel)이라는 스낵을 만들어 먹는다고 하는데~ 병아리콩은 지방 함유가 낮고 요구르트나 우유만큼이나 칼슘 함량이 높으며 섬유질 또한 높아 인슐린에 예민하거나 당뇨병이 있는 사람들에게 유효하대서 저도 작년부터 병아리콩을 챙겨 먹고 있답니다. 대구농산 씻어 나온 볶은 병아리콩은 비타민과 식이섬유, 단백질 등을 함유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참 좋은 간식이에요. 오독오독 먹음직스러운 식감과 함께 녹아드는 고소함이 입안을 담백하게 채워줍니다. 요거트나 시리얼에 넣어 드셔도 맛있어요 저는 작년부터 병아리콩을 밥에 섞어서 먹곤 했었는데요. 다이어트 할 때 밥 대용으로 먹으면 포만감도 좋고 맛도 좋아서 꾸준히 섭취할 수가 있었답니다. 또한 100 약간 넘어갔던 공복혈당도 좋아지고 고지혈증도 치료할 수 있었고요. 단백질 양이 많기 때문에 근육유지에도 도움이 많이 되었었어요. 병아리콩은 쫌 단단해서 오랫동안 삶거나 밥할 때 충분히 불려서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게다가 요즘에는 날도 더워지고 가스값도 오르고 해서 삶아서 먹는게 여간 힘든게 아니더라고요.  그리고 최근 식사습관을 조금 바꾸면서 밥대신 간식으로 틈틈이 먹을 수 있는 단백질을 찾다가 이걸 발견했어요. 가격도 만원 정도로 저렴하고 한번 사면 꽤나 오래 먹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튼튼하고 위생적인 플라스틱 밀폐 용기속에 넣어 포장되어 있어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간식으로 가지고 다니면서 조금씩 꺼내어 먹기 너무 편한것 같아요. 스벅 그릭요거트 다먹고 소독한 작은 유리병에 담아서 테이블 위에 두면 가족들이 오며가며 먹고 있고요. 특히나 아침도 잘 먹고 가는 아이가 점심시간까지 너무 배고프다고 하여 볶은 병아리콩을 일일 약통에 저렇게 담아 주었더니 쉬는시간에 하나씩 따서 우유랑 먹는다고 너무 꼬소하고 좋다네요. 진짜 다이어트 할 때 입이 심심한 경우 많잖아요. 뭐라도 먹을까~~ 할 때 볶은 병아리콩 한줌과 두유 하나 같이 먹으면 진짜 배까지 불러져서 다른 간식 생각 안들게 하더라고요. 단 볶은 병아리콩만 먹으면 마치 건빵처럼 입안에 침을 다 흡수해서 가져가버리는 느낌이 들어 꼭 물이나 우유 두유 같은 마실거랑 같이 드시는게 좋아요.  너무 딱딱하지 않게 맛있게 씹어 먹을 수 있는 최고의 영양 간식인거 같아요. 다이어터 여러분들에게 적극 권장해드려요~♡♡♡

오마쥬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마쥬

대구농산 씻어 나온 볶은 병아리콩 (내돈내산 후기 공유)

[추천] 브랜드닭 콜라겐 닭가슴살 스테이크 추천합니다

이 제품은 브랜드닭의 콜라겐 닭가슴살 스테이크 인데요 다른 제품과 다르게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함유되어 있어서 단백질 뿐만아니라 콜라겐까지 챙길수 있어요! 또한 맛도 오리지날과 스파이시 두가지 중 선택도 가능한데요 설탕이 들어있지 않아서 칼로리도 낮아요 또 다른 닭가슴살 제품보다 닭 특유의 비린내도 적고 맛도 괜찮았어요! 전자렌지에 1분만 돌려주면되서 먹기에도 간편해요 건강도 챙기면서 맛도 좋은 브랜드닭의 콜라겐 닭가슴살 스케이크 추천합니다!

ssul0115님의 프로필 이미지

ssul0115

[추천] 브랜드닭 콜라겐 닭가슴살 스테이크 추천합니다

변비에 푸룬쥬스 추천해요^^

여성분들 변비로 힘들어 하시는 분 많으시잖아요..;; 저 또한 20대 초반?부터 변비로 고생을 했으니 반평생을..ㅋ 2년전쯤? 매일아침 변비로 힘들어 하니까..ㅠ 신랑이 쿠*에서 주문 해 줬던 푸룬쥬스예요^^ 진한 농축액인데..시판 포도쥬스보다 더 진하고? 달콤한 쥬스 느낌이더라구요^^ 푸룬열매가 변비에 효과 있다는 사람도 있던데 저는 열매로는 효과를 그닥 못 봤었는데 요것은 농축액이라 그런지, 아침에 종이컵으로  한 잔정도 마시면 이튿날부터는  화장실을 매일  갔던 것 같아요^^ 몇일 전 모임에서 푸른얘기가 나와서 생각나서 적어보네요~^^ 개인적인 의견 이니까요..^^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니 기회 되셔서 드시더라도 처음엔  양을 조절하셔서 섭취 하시길 바랍니다..^^

서인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인우

변비에 푸룬쥬스 추천해요^^

저녁먹고 땀나도록 걷고왔어요!

진짜 땀나도록 40분 부지런히 걷고왔어요. 앞사람들 제쳐가며 ..ㅋㅋ 몇명 제치나 속으로 세면서 하니 은근 재밌으면서 더욱 빨라지는 걸음..ㅎㅎ 땀 잘 안나긴하는데 등에 촉촉하게.. 씻고 나니 개운하네요.. 내일부턴 나가기전에 몸무게 재고 나가봐야겠어요.

마시몽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시몽

저녁먹고 땀나도록 걷고왔어요!

[추천] 건강한 간식으로 딱! 순오트 단백한 오트바

✅️개별포장 ✅️포만감은 UP 개당 6g이고 29칼로리 ✅️곡물함량50% ✅️국내산 17곡 ✅️튀기지않아 단백해요  (일반 크리스피롤은 엄청 느끼하죠)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 ✅️가볍게 먹기 좋아요 ✅️건강하게 공복 채우기 좋아요 ✅️밀가루가 아닌 쌀가루가 주원료 ✅️주원료 24개가 국내산 ✅️단백질 함량 UP (7.97g/100g당) 대두단백추가로 단백질함량 UP ✅️식이섬유왕 귀리 (5.84% /100g당) 10대 슈퍼푸드 귀리는 다른 곡류에 비해 단백질, 필수아미노산, 수용성 섬유질이 풍부한 식품! ✅️국내산 녹차분말과 현미가 사르르 녹아들어 있어요  냉장고에 넣어놨다 드시면 오트바속 녹차크림이 시원해져 훨씬 맛있어요❤️ 주원료가 국내산이라 믿고먹는 간식! 녹차좋아하는분이면 맛있게 드실수있어요 진한 녹차크림이 들어있어 맛있구요 달지않은 크리스피롤 이라는거 보고샀는데 먹다보면 적당한단맛이라 5개이상은 안먹어져요

미래에서기다릴게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래에서기다릴게

[추천] 건강한 간식으로 딱! 순오트 단백한 오트바

마인드키에 있는 음악 하나들어보세요~~ 기분이 좋아져요~

어릴적에 오르골을 하나 선물받았었다 조막만하게 생긴것이 수동이라 손으로 빙글빙글 돌리면 따라라라 라라라라라~~ 엘리제를 위하여 선율이 곱게 흘러나오는 귀여운 놈이였다. 나에게 오르골은 항상 캔디를 떠올리게 하는 상징적 버튼과 같은데 아!! 참고로 나는 캔디 덕후다!!! 캔디가 테리우스를 만나러 기차를 타고 떠나는 새벽에 스테아가 홀로 기차역으로 배웅을 나오게 된다. 이미 스테아는 공군에 자원입대를 결정내린 상태 기뻐 들떠 있는 캔디에게 어두운 표정의 스테아의 모습이 들어올리가 없다. 스테아는 캔디에게 선물이라며 오르골 하나를 내민다.  "이게 모야?" "캔디가 행복해지는 상자"  마치 캔디가 불행해 질 것을 이미 알고 있는 듯 스테아는 그렇게 위로의 선물을 남겨놓고 떠나간다. 캔디는 테리우스를 만나지만 사고로 인해 스잔나의 인생을 책임질 수 밖에 없어진 테리우스를 캔디는 붙잡을 수가 없다. 돌아오는 기차칸에서 캔디는 울며 말한다. "바보 스테아. 뭐가 행복해지는 상자야. 하나도 행복하지 않잖아. 이렇게 불행한걸." 하지만 돌아와 보니 이미 스테아는 공군입대를 해서 떠난 상태 캔디는 그때 왜 스테아를 붙잡지 못했는지 왜 그런 선물을 하는 건지 왜 그런 표정을 지었던 건지 묻지 못한 자신을 원망하지만...이미 스테아는 없다. 남겨진 건 손안에 있는 조그만 오르골 뿐... 왜 이 슬픈 내용의 오르골 내용이 떠오른 건지.....참....... 이왕이면 좋은 내용이 떠올랐으면 좋으련만..... ㅎㅎ 어린시절엔 너무 감동적이라 엉엉 울면서 봤던 만화지만...... 지금 생각하면 살짝 오글거리며 유치해도 ㅋㅋㅋ 그래도 난 지금도 캔디가 좋다~ 스테아는 그렇게 공군에 입대한 후 전사했지 난 정말로 스테아가 좋았는데...... 스테아가 죽지 않았다면...... 아마도 캔디에게 돌아오지 않았을까 생각하며 난 스토리를 꾸미곤 했었는데...... 간만에 엘리제를 위하여 오르골 음악을 들으니~~~ 순수했던 어린날이 기억나서 아침 내 기분이 몽글몽글 ㅋㅋ 요즘은 엘리제를 위하여가 너무 자동차 후진음이 되어버리긴 했지만 ㅋㅋㅋ 오르골 들으면 몬가 추억의 뽀롱뽀롱 솟는 느낌이라 너무 좋다~~

프카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카쟁이

마인드키에 있는 음악 하나들어보세요~~ 기분이 좋아져요~

피부보습엔 메디힐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 팩

저는 몇년 째 올리브영에서 구매하는 메디힐 마스크 팩을 사용하는데요. 2011~2021 올리브영 마스크팩 카테고리 11년 연속 1위 소비자평점 4.8/5에 빛나는 믿고 쓰는 제품이죠.         #진정모습 #티트리솔루션 #진정밸런스케어 #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내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유수분 밸런스 개선에 도움을 주어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TEATREE ACTIVE 3X (3가지 티트리 액티브 성분 함유) - 티트리 카밍 바이옴 (티트리에 바이옴을 더한 메디힐 개발 독점 조성물) - 티트리 추출물/잎오일 (진정 기본 성분) - 4-터피네올(티트피잎오일의 주요 성분만 추출된 핵심성분)  티트리 함량 4,555ppm     티트리는 도금양목 도금양과의 상록교목으로 우리에게 에센셜 오일로 더욱 친숙합니다. 티트리 오일은 티트리나무의 잎에서 추출해 얻을 수 있어요. 항균성과 항진균성 등의 효능이 뛰어나 소독제나 치료제, 화장품 등 여러 분야에서 다양하게 쓰이고 있죠.  메디힐은 순해진 대나무 시트로 환경까지 생각합니다. 비건인증 및 생분해 인증 완료 시트로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줄 뿐만 아니라, 환경 걱정을 덜어줍니다.   65명 이상의 다양한 얼굴형과 크기를 연구하여 얼굴에 붙였을 때 착 달라붙어 편안하게 팩을 즐기실 수 있어요.   게다가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된 제품이라 피부가 민감한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해요. 메디힐의 마스크팩은 종류도 다양하고 종류별로 효과도 다양하니 골라 쓰실 수 있어요~ ^^

프카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카쟁이

피부보습엔 메디힐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 팩

두부야채계란말이~^^

제가 해먹는 다이어트 음식중~ 많은재료가 필요하지않코~ 간단하면서 맛도 있는~~^^ 두부계란말이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재료 :  계란 두부 호박 양파 빨간땡초 소금 후추      ( 집에 있는 걸로 만들어 먹다보니 오늘은        이정도 넣어구요^^         당근 또는 파프리카 등 각종 야채가 있으시면         뭐든 넣으셔도 됩니다~~!!! ) 최대한 간단하게 재료 준비했구요~ 호박 양파는 잘게 썰어 뜨거운물에 살짝 데쳤어요~^^ 볶아도 되고 그냥 바로 두부랑섞어도 되지만  저는 부드럽게 살짝 데쳤어요~^^ 달걀은 노른자와 흰자를 분리해줍니다~~ 흰자는 두부와 야채가  붙을수있게   전분가루대신 썼어요~~  다이어트음식이니  가루가 안들어가는게 좋으니까욤~~^^ 계란흰자에 데친야채와 빨간땡초를 다져서 넣구요~~^^ 두부는 최대한 물기를 제거해야하기에 면보에다 짜주면 제일 좋기는 하지만 저는 간단하게 채반에 꾹꾹 눌러 으깨주면서 물을 최대한 뺏어요 야채랑 같이 두부도 넣어줍니다~~ 잘섞으면서 소금과 후추로 간을 적당히 해줍니다~~ 후라이팬에 적당량의 기름을 붓고 쫙 깔아서 천천히 익혀 줍니다~~^^ 익혀주면서 모양을 잡아준답니다~^^ 두부에 물기가 있어 잘 붙지않으니 천천히 물기를 날려가며 익히다보면 흰자덕분에 적당히 고정이 됩니다~~^^ 그리곤 분리해놓은 노른자를 겉에 입혀주면  되는데 노른자가 부족할경우 달걀하나를 더 섞어 말아줍니다~~^^ 이렇게 잘 말아서~^^ 예쁘게 썰어서  냠냠 맛있게 먹으면 된답니다~~^^ 두부와 계란이들어가서 포만감도 있구요~^^ 간을 적당히 했기에 맛도 있구요~ 담백한게 싫으신분들은 케찹을 살짝쿵 찍어 드시면 더더욱 맛있겠죠~~^^ 질리지않코 배부르고 건강에도 좋코 칼로리는 낮은~^^  ㅎㅎ  두부야채계란말이~~!!! 다이어트음식으로 추천합니다~~~^^

향기음악님의 프로필 이미지

향기음악

두부야채계란말이~^^

6월 9일 실내자전거 타기

금요일에도 모닝 실내자전거 타기로 하루 시작하기 오늘 불금이니 더욱더 힘나네요

사춘기와갱년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춘기와갱년기

6월 9일 실내자전거 타기

원팬요리 컬리플라워볶음밥

재료 컬리플라워 밥공기 분량 한 개 반 밥 1T 버섯 아무거나 한 줌 계란 한 개 들기름 1T 김 조금 (선택) 간장 1/2 T 방법: 컬리플라워를 마른 팬에 볶아줍니다. 컬리플라워가 고슬고슬 볶아지면 버섯 아무거나 취향대로 한 입 크기로 잘라서 함께 볶아줍니다.  이때 팬에 너무 들러붙는다 싶으면 올리브오일을 조금 둘러줍니다.  그다음 밥 한 숟갈을 함께 볶아줍니다.  가장자리로 재료들을 밀어내고 가운데 자리를 비워둡니다. 여기에 계한을 하나 풀어서 스크램블처럼 만들어줍니다.  계란이 볶아졌으면 재료들을 다 함께 섞어서 간장으로 간을 맞춰줍니다.  불을 끈 다음 들기름 두르고 김을 조금 넣어줍니다.  정말 볶음밥 맛 납니다.  밥을 너무 좋아하는데 다이어트 할때 밥을 도저히 포기할 수 없어서 생각한 방법입니다.  야채는 아무거나 취향대로 넣으시면 됩니다. 집에있는 자투리 야채 처리하기도 좋아요.  밥은 한 숟갈 밖에 들어가지 않지만 콜리플라워랑 어우러져서 밥 맛나는 양은 많은 다이어트 볶음밥이 됩니다.  양이 제법 되서 허기지지도 않고 원팬이라 설거지도 편해요.  탄단지 골고루 들어가 있지만 여기에 단백질이 부족하다 생각하시면 닭가슴살 첨가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모두 다이어트 성공 합시다.!!!

설설설님의 프로필 이미지

설설설

원팬요리  컬리플라워볶음밥

간장게장 맛집이나 솥밥 맛집아시는분~

간장게장이랑 솥밥 같이 파는 곳이면 더더욱 좋고요~ 따로 파는데 내가 찐맛집안다! 추천도 좋아요🥺✨ 요즘 게들이 알이 그렇게 실하다고 하네요ㅎㅎ.. 혹시 추천 맛집있나요??? 이건 3년전에 여수에서 먹었던 간장이랑 양념게장🤣 (진짜 맛있었는데 여수는 지금 못가서ㅠㅠ) 서울쪽이나 경기쪽이면 좋긴해요ㅎㅎ..ㅎ!

바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빠

간장게장 맛집이나 솥밥 맛집아시는분~

(6.11) 오늘도 어김없이 만보 달성!

매일 만보 채우는 재미가 있네요~ㅎㅎ 작년부터 걷기 시작했으니까 벌써 220일 정도 되었네요~ㅎㅎ 걸으면서 캐시도 얻고~ 이렇게 인증도 하며 자기 관리도 하고~ㅎㅎ 열심히 걷는만큼 보상이 여러가지 오는 거 같아서 더욱 좋네요~ㅎㅎ 다른 분들도 열심히 걸으며 캐시도 얻고 건강도 같이 챙겨봐요~ㅎㅎ 만보 걷는 거 생각보다 재밌습니다~ㅎ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6.11) 오늘도 어김없이 만보 달성!

[추천] 리턴라이프 한장쏙 다이어트쉐이크 한끼식사대용으로 좋아요

제가 추천해 드릴 제품은 리턴라이프 한장쏙 다이어트 쉐이크입니다. ​ 한장쏙 식사대용 단백질쉐이크는 무려 12 가지 맛이에요 12가지 다양한맛이라 각자 취향에 맞는 걸로 마실 수 있어서 좋겠더라고요. 옥수수맛, 고구마라떼맛, 그린티라떼맛, 쑥라떼맛,딸기라떼맛, 바나나맛,율무 맛, 단호박 라떼 맛, 까페라떼맛, 검은콩맛, 카카오맛, 쿠키앤크림맛 이렇게 12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한장쏙 쉐이크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입니다. 아이들 키우면서 다이어트라고 생각도 안 해봤는데 코로나를 겪고나니 저에게도 다이어트가 절실히 필요하게 되었네요. ​요즘 젊은 사람들은 다이어트 할 때 운동과 식단조절 그리고 다이어트 보조제를 섭취 하더라고요 ​특히 가장 간단하게 우유나 두유를 섞어먹는 단백질 쉐이크 많이들 드시던데 솔직히 저는 다이어트 쉐이크는 처음 접하였지만 저의 원픽이 되었네요 ​​ ​ 한장쏙 식사대용 다이어트 쉐이크 포장지에 보면 칼로리가 나와 있네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가장 민감한게 칼로리인데 포장지 아래에 칼로리가 적혀 있어 칼로리 계산도 하기도 쉬웠어요 ​가장 칼로리가 높은 쉐이크는 180칼로리로 6가지맛이있어요 ​달달고소한 옥수수맛 바나나 향이 가득 바나나맛 부드러운 달달함이 있는 단호박라떼맛 식사 대용으로 손색없는 고소한 율무맛 쑥 향기가 가득한 쑥 라떼맛 고소한 미숫가루 검은콩 맛 ​ 쿠키앤그림맛과 고구마라떼맛은 175칼로리입니다 간식을 먹는 듯한 쿠키 앤 크림맛 카페에서 먹던 달달한 고구마 라떼맛​​ ​  카페라떼맛과 카카오맛은 170칼로리입니다 모닝커피를 느낄수있는 카페라떼맛 진한 초코 맛으로 당 충전이 가능한 카카오맛 ​ 그린티라떼맛과 딸기라떼맛은 160칼로리입니다 달콤 쌉쌀한 녹차향이 가득한 그린티 라떼맛 상큼달달 딸기 맛이 가득한 딸리라떼맛 ​ 12가지맛중에 제가 가장 맛있었던 맛 검은콩맛과 쑥라떼 맛이었어요​​ 제가 원픽한 맛은 바로 바로 검은콩맛 먹기 전부터 어떤 맛일까 상상했는데 상상한 맛처럼 구수한 미숫가루 맛이었어요. 미숫가루맛은 호불호없이 다 좋아하는 맛이잖아요 한장쏙식사대용다이어트쉐이크는 우유나 두유를 넣어 먹으라고 되어있네요 물을 넣어서 먹었는데도 0kal 스테비아의 사용으로 낮은 당류이지만 달달하니 맛있어어요 ​ 포장지 눈금선에 맞춰 우유를 부어주면 진하게 /권장량 /연하게 취향에 따라 농도를 조절하여 기호에 맞게 섭취할수 있어사 간편하고 좋네요. 한 장 쏙 쉐이크에는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현미후레이크가 들어 있어서 꼭꼭 씹으며 재밌게 마실수 있어요 ​우유와 함께 먹어도 칼로리걱정없이 약 300칼로리 정도로 드실 수 있어요 ​맛과 건강을 한장에 쏙 담은 맛있는 한장쏙으로 10초 만에 한 끼를 해결할수 있어요 한장쏙 쉐이크에는 근육 합성에 도움을 주는 BCAA* 와 필수 아미노산 5종을 포함한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까지 담겨 있어요 비타민 앤 미네랄 함량을 개선하여 (비타민A, B1, B6, 나이아신, 엽산) 따로 챙겨먹지 않아도 충분한 영양성분있습니다 체중 유지 또는 체중 조절을 원하신다면 아침식사 또는 저녁 식사 대신 하루에 한 끼 한장쏙을 섭취하고 점심은 일반식을 섭취해 주세요. ​특별한 날을 위해 집중 체중 조절을 원하신다면 하루에 두끼 한장쏙을 섭취하시고 점심은 일반 식을 섭취해 주세요.​​

트윈스1님의 프로필 이미지

트윈스1

[추천] 리턴라이프 한장쏙 다이어트쉐이크 한끼식사대용으로 좋아요

운동복바지는 안다르 추천해요

제가 하체는 하비인데 체형이 골반은 초등수준 허벅지만 굵어서 바지 입으면 허리는 크고 허벅지는 딱 맞아서 허벅지 안쪽이 가끔 상처입어서  바지는 안입는데 안다르 반신반의로  구입했는데 쫀쫀하게 잡아져고 Y 존도 괜찮고 허벅지 부각도 잘 안되서 바지는 안다르만 사고있어요 키작은 저한테 맞는 8부기장도 있어서 더욱더 좋은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후회 없을듯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오늘 저녁(엉망식😅)

딸기에 그릭요거트조금이랑 우유랑 초코간식들(초코아몬드2알 초코호두2알 미쯔, 초코그래놀라)해서 제기준.. 간단하게 먹고 끝냅니당!! (점심먹고 간식으로 스벅에서 라떼랑 케이크 먹었어요 소근소근,,, 오늘은 당이 땡기네요😋..ㅎㅎ) 그래도 먹고싶은건.. 먹어야죠...ㅎㅎ..

바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빠

오늘 저녁(엉망식😅)

오전 만보 완료

주말에 비가 온다고했는데 흐리기만하고 비는 안오네요 오늘도 만보를 해놓고 또 밍기적댈까합니다🤭 오늘은 저녁에 삼겹살 파티라 벌써 행복해지네요 좋은 하루되세요 💜

까망천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망천사

오전 만보 완료

불금의 추억 2

불금에 친구 생일 모임에 나갔어요 모두 모인 후 티타임부터 가졌어요 케이크에 초를 켜고 생일 노래도 불렀습니다 달콤한 시간이었어요

스터디님의 프로필 이미지

스터디

불금의 추억 2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