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나만의 홈까페

저는 우유 200ml하고 에스프레소 타서 마시는데 여름에는 진한 라떼 얼음까지 넣어서 마시면 더 커피가 시원하고 맛있어서 카페  따로 안가도 맛있게 먹을수있어요 당 조절도 내맘대로 가능해서 저는 커피에 시럽이나 설탕은 넣지않고 마시는데 그것도 나름 씁쓸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카페음료는 달아서 집에서라도 당을 줄입니다.

힌둥이들님의 프로필 이미지

힌둥이들

나만의 홈까페

나만의 홈카페 매실청에이드

저희 친정집은 항상 매실청 담궈놓았다가 요리에도 쓰고, 배아프거나 소화 안될때마다 물에 희석해서 마시곤 하는데요ㅎ 여름되면 탄산수나 사이다에 타먹으면 카페에서 파는 매실에이드 부럽지않지요 :) 친정집에서 주신 매실청이 떨어지면.. 게으른 저는 직접 담그지는 못하고 마트에서 매실청 사다 먹어요ㅋ 그래도 직접 담근 매실청의 진한 맛을 따라오지는 못하지만ㅎ

wtd16님의 프로필 이미지

wtd16

나만의 홈카페 매실청에이드

야채,고기 듬뿍 소고기무국

비가 오면 뜨끈한 국물 생각 나지요  전 소고기 무국 이 정말 생각나요  소고기 무국에 밥 말아서 먹으면 이만큼 좋은게 없지요  대파,무,버섯,숙주,소고기 듬뿍 넣고 푹 끊이면 고기의 진한 맛과 야채 단맛들이 우러나서 정말 맛있어요  이게 야채 국인가  소고기 무국 인가 모를 정도로  야채를 많이 넣는게 저의 방식 입니다. 건강위해 나트륨 조절은 양심껏 해요

사팔48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팔48

야채,고기 듬뿍 소고기무국

여름엔 내가 만든 호밀빵ㅎㅎ추천합니다

여름이라고 너무 차가운 음식만 먹으면 배탈이 곧장 나지요ㅎㅎ 이번 여름에는 차가운 아이스크림, 차가운 팥빙수 등을 자제하려고 노력중입니다. 그리고, 이열치열~~ 따끈한 호밀빵과 커피로 여름을 나려고 해요! 내가 만든 더욱 건강한 호밀빵이니 이번 여름은 배탈 없이 지나갈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100프로 호밀가루와 강력분, 소금, 이스트로 만든 호밀빵, 간만 잘 맞추면 엄청 맛있어요! 사진에는 따끈한 연기가 나오지 않아 아쉽군요~~~ 여기에 진~한 라떼 한 잔 곁들이면 와우, 여름이 아니라 적도에 살아도 괜찮을 것 같아요ㅎㅎ

homi님의 프로필 이미지

homi

여름엔 내가 만든 호밀빵ㅎㅎ추천합니다

(7.16) 내 몸 속 건강을 위해서 오늘도 챙겨 먹은 비타민!ㅎㅎ

이제는 습관이 되고 있는 비타민 챙겨먹기~ㅎㅎ 더불어서 유산균도 같이 챙겨먹고 있답니다~ㅎㅎ 역시 먹으니까 피로가 싹 가시는 기분이네요~ㅎㅎ 꾸준하게 챙겨먹으며 이너뷰티 더욱 잘 챙겨볼게요!ㅎ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추천👍]두부 미역국 두부먹고 혈관 염증도 챙기세요✌

두부 미역국 다이어트시 최고 만드는법 공개😊 1.불린미역 10g 소고기200g 볼에 넣고 들기름 2스푼,국간강1스푼 넣어 밑간한후 5분 재운다. 2.5분재운 미역과 고기를 냄비에 넣고 고기 겉면만 익을 정도로 볶아준다. 3.밥을 대신할 두부를 썰어둔다. 4.마지막으로 썰어놓은 두부와 멸치액젓으로 간을 맞춘다. 두부대신 연두부를 넣으면 식감이 부드러워져요~두부미역국에 황태채를 더하면 진한 국물맛을 맛볼수 있어요 👍👍 두부 미역국의 효능🎁 체지방 감량과 혈당및 혈압 유지에 도움을 준다 두부에 이소플라본,사포닌 성분은 혈관의 탄력을 유지하고 염증을 줄여준다네요 두부 많이 먹어줘야겠어요 좋은 성분이 많네요😄 건강 프로그램 몸신 자주보는데요 몸신에서 정보를 얻어 두부 자주 먹게되었어요 다이어트시 두부는 필수죠✌

새우킬러님의 프로필 이미지

새우킬러

[추천👍]두부 미역국  두부먹고 혈관 염증도 챙기세요✌

여름엔 메밀소바~^♡^

더위가 이어지는 장마철, 땀을 흘리고, 더위에 지치고, 식욕부진한 요즘 시원한 국물이 있는 메밀소바~ '동의보감'에서도 소개하고 있듯이 몸속에 쌓여있던 열기와 습기가 빠져나간것 같아 몸이 가볍고 기운이 납니다^^

리베라따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베라따

여름엔 메밀소바~^♡^

습하고 무더운 장마철~ 고단백, 저탄수화물 레시피로 시원한 <콩물 청포묵> 어떠신가요? 콩물 먹을때 꿀팁까지!! 놓치면 손해

요즘같이 덥고 습한 장마철에 제가 자주 먹는 레시피 추천드려요^^ 바로~~~ 서리태콩물 청포묵입니다! 콩국수는 콩물을 이용하여 단백질이 풍부하여 다이어트에 좋지만 밀가루로 이루어진 면도 들어가서 건강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에도 좋지 않죠! 그래서 면을 대체하여 청포묵을 사용해 봤습니다!ㅎㅎ 투명하고 젤리같은 식감의 청포묵은 녹두로 만드는데요  이러한 효능이 있다고 해요 [출처] https://eunicejojo.tistory.com/entry/%EB%85%B9%EB%91%90%EB%AC%B5-%EC%B2%AD%ED%8F%AC%EB%AC%B5-%ED%9A%A8%EB%8A%A5-%EB%B6%80%EC%9E%91%EC%9A%A9-%EC%98%81%EC%96%91%EC%86%8C-%EC%98%81%EC%96%91%EC%84%B1%EB%B6%84-%ED%83%95%ED%8F%89%EC%B1%84 녹두의 효능을 다 가져가긴 어렵지만 열은 내려주고 식중독 위험도 낮춰주기에 요즘 같이 더운 때에 안성맞춤인 음식 같네요!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포만감 있고 저칼로리에 소화도 잘되고 혈당도 천천히 오르는 등 다이어트에도 제격이죠ㅎㅎ 이어서 콩물 드실 때 꿀팁 알려드립니당! * 팁 1 밭에서 나는 소고기라고도 불리우는 콩은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인데요 아래 사진과 같은 필수 아미노산 8가지 중 한가지인 메티오닌이 부족한게 단점이라고 해요 필수 아미노산 중 한가지라도 부족하면 그만큼 단백질 생성이 안된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점을 보완하기 위해 메티오닌이 들어있는 참깨를 뿌려먹으면 완전 단백질 그 이상이 된다고 합니다^^! 참깨를 드실때는 통으로 드시면 대변으로 바로 배출되어 버려 효과가 없구요 꼭 갈아서 드셔야 한다고 합니다 -> 콩물 드실때 꼭 참깨를 갈아서 10g 정도 한스푼 크게 뿌려서 섭취하세요! * 팁 2 단백질이 많은 콩물은 소화하기 어려운 식품인데요 위산저하증이 있으신분은 더욱 더 소화하기가 어렵다고 해요 이러한 분들은 콩물에 소금 한꼬집을 첨가해주시면 소화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참고하셔서 좋은 콩단백질 잘 소화흡수 하여 우리 같이 근육 만들어보아요ㅎ,ㅎ 정라레 유튜브 참고 하여 팁 알려드렸어요^^ [출처] https://youtu.be/nhCWVKbFDH0 저는 꾸준한 운동과 하루 한끼 정도 이 식단을 하며 다이어트 하고 있답니다ㅎㅎ 많은 분들이 콩물 드실때 토핑으로 오이를 곁들여먹는데요 오이와 녹두로 만든 이 청포묵 둘 다 차가운 성질을 가졌기 때문에 너무 차갑게 드신다면 탈이 나실 수 있을거에요 제가 한번 아주 차갑게 먹어보니 몸이 덜덜 떨리더라구요ㅋㅋ몸이 차신분들은 상온 정도에 두고 드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즐거운 다이어트 되세요~♡

쮸꾸밍님의 프로필 이미지

쮸꾸밍

습하고 무더운 장마철~ 고단백, 저탄수화물 레시피로 시원한 <콩물 청포묵> 어떠신가요? 콩물 먹을때 꿀팁까지!! 놓치면 손해

식단관리 중에도 먹을수 있는 풀무원 라이트누들 얼큰가쓰오 곤약면

전 귀차니즘이 심해 시간이 오래걸리는 요리는 안해서 밀키트나 즉석식품 혹은 사먹는걸 선호하는데요, 칼로리 낮은 식품은 거의 안먹어본게 없는데 그중 가장 최근에 먹어본걸로 소개해드릴게요:-) 가격대는 오천원에 2인분양이 들어있구요, 5분만 투자하면 국물요리 완성이에요.  우선 면을 채반에 걸러 충진수를 제거한 뒤에 흐르는 찬물에 헹구어 그릇에 담아 준비합니다. ※ 충진수의 냄새를 완전히 제거하기 위해 곤약면을 찬물에 충분히 잘 헹군 후 물기를 꽉 짜주세요. 그리고 나서 냄비에 물 180ml와 진한우동소스를 넣고 강불에서 1분 30초간 완전히 끓여줍니다. 그릇에 담긴 면이 끓인 소스를 부어 건더기를 넣고 잘 저어주면 끝!!!! 맛은 특유의 곤약맛은 살짝 있지만 전체적으로 우동맛이구요, 무엇보다 칼로리가 70칼로리라는점! 야채를 더 추가해서 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요리 잘하시는 분들은 라이트누들만 활영해서 다른 여러가지 요리에 활용하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읁읁님의 프로필 이미지

읁읁

식단관리 중에도 먹을수 있는 풀무원 라이트누들 얼큰가쓰오 곤약면

오늘 다이어트 일기

식단 아침 : 삶은계란, 양배추샌드위치, 우유 점심 : 목살, 양배추, 닭가슴살소세지 간식 : 치즈케이크, 녹라 저녁 : 김밥, 옥수수 먹을 예정 운동 스트레칭 및 유산소운동 30분 1만보 걷기 주말 화이팅!

syeon2님의 프로필 이미지

syeon2

저의 다이어트 저녘 레시피

저녘은 GS25 편의점에 오트 메츄리알 샐러드와 유산균인 엔요 이렇게 먹고 헬스장가면 딱 좋아요 칼로리도적고 샐러드도 흑임자 소스라서 더욱더 맛있게 먹을수있어요ㅎ 메츄리알 단백질도 챙길수있구요ㅎ

화난님의 프로필 이미지

화난

저의 다이어트 저녘 레시피

폼롤러 추천!

남자분들은 주로 헬스나 아령 덤벨 주로 하시는 데 진짜 헬스에서 중요한 거가 워밍업이랑 스트레칭입니다. 스트레칭에서 빠질 수 없는 거가 폼롤러 이것만 있으면 몸 안의 쓰레기통인 림프도 마사지하고 혈액순환도 더욱 잘 되게 합니다!! 진짜 남자분들 무조건 하세요!

고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고민기

간단하면서 든든한 아침식단

저의 간단하면서도 든든한 한끼는 찐달걀, 하루견과한봉, 바나나, 제철과일등으로 간단하게 준비해서 먹어요 단맛이 없는 당근이나 양상추가 올라가는날에는 약간의 샐러드 소스는 뿌려먹고  복숭아나 사과등 단맛이 나는 과일이 토핑으로 올라가는 날은 소스없이 생으로 잘라 그대로 먹어요 바나나와 찐달걀이 포만감을 잘 채워주고 크게 기름기가 없는 식단이라 소화도 잘 되는것같아요 간단하게 준비하고 차려먹을수있어 더욱 좋아요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간단하면서 든든한 아침식단

[나만의홈트방법]유지어터의 홈드법💗

안녕하세요:) 25키로 감량후 2년간 유지중인 유지어터 밤비엄마입니다^^ 저는3개월만에 25키로를 오로지 유산소운동과 식단으로 감량하고 2년동안 유지를 하고 있어요. 올해부터는 예전에2-3시간하던 운동시간을 30분으로 줄이고 또 유산소보다는 근력운동을 위주로 하고 있어요. 근력운동에는 뭐니뭐니해도 내몸무게를 이용해서 하는 밴드운동 강추합니다. 밴드하나로 모든 부위 운동이 가능해요!! 팔.다리.복근 위주의 근력운동을 하고 부족한 유산소는 스테퍼를 하고있어요. 제일중요한건 일어나자마자 옷을 바로 트레이닝복으로 갈아입고 실내운동화까지 신고 매트를 깔아준 후에 운동을 시작해요. 운동하기전 마음가짐이 제일 중요하거든요~~ 하루가 이틀되고,이틀이 일주일되더니 어느덧2년을 꾸준히 하고 있는 저를보면 너무 행복하고 행복해하는 엄마를 보는 아이들도 행복해 하는거 같아요!! 모든 다이어터 분들 오늘도 포기없이 멘탈 잘 붙잡고 화이팅입니다!!! 옷부터 갈아입으세요!!!🔥🔥🔥

밤비엄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밤비엄니

[나만의홈트방법]유지어터의 홈드법💗

온더바디 풋샴푸 만능이네요.

건조한 계절일 수록 더더욱 발꿈치 각질이 신경쓰이는데요. 이럴때 풋샴푸와 솔로된 발세척매트를 함꼐 활용하면 샤워하면서 간편하게 각질제거까지 가능하고 마사지까지 되어서 편리해요. 풋샴푸로 칙칙 뿌리고 쓱쓱 문질러주기만 하면 됩니다. 레몬민트향이 나서 향기까지 맘에 들더라구요. 풋샴푸가 세척 만능이라던데, 담엔 다른곳을 닦아봐야겠네요 ㅋㅋ

펭하잉님의 프로필 이미지

펭하잉

아침식단은 근육유지 염증예방에 좋은"계란야채과일 샐러드"

근육유지와 염증예방을 돕는 아침식단으론 계란과 버섯이 들어간 야채 과일 샐러드이다 아침식사는 간편하고 영양소가 많은 음식이 좋기 때문에  되도록 조금씩 다양하게 몸에좋은 재료로 건강식으로 먹게 되는것같다 잠자는 동안 장시간 공복상태를 유지햇기 때문에 위점막도생각하게되는데 미지근한물 한잔과 영양제를 먹고 아침을 먹을려고한다 오늘은 집에잇는 달걀과 버섯 파프리카 오이 양상추 , 사과 얼린딸기 블루베리로 샐러드를 만들어 먹엇는데 항상 커피를 마셔야해서 카페인 없는 커피로 샐러드를  같이먹으면 하루시작이 상쾌하다 대부분 매일같은 재료는 아니지만 삶은달걀과 야채 과일은  루틴처럼 항상 빠지지 않게 챙겨먹는다  이유는 , 달걀에는 눈의 망막을 보호하는 루테인과 지아잔틴성분, 기억력 인지기능유지에 좋은콜린성분이 잇다고해서다 콜린성분은 염증예방에도 도움을줘서 장기들의 건강유지에 기여한다고한다 야채 과일은 몸의 손상과 노화를 늦추는 항상화 영양소가 들어잇어서다 비타민C, E ,A와 카로티노이드,셀러늄들이 모든 염증과 혈관병,암등 질병예방에 도움이된다 섬유소도 들어잇어서 좋고 특히 올리브유를 넣어 먹으면 더욱좋다

ymitt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ymittang

아침식단은 근육유지 염증예방에 좋은"계란야채과일 샐러드"

아침대용

미숫가루로 아침을 가볍게 드시면 좋아요 곡물종류가많은 미숫가루일수록 영양분도 든든하고 우유나 두유 요거트에 먹을수도 있어 더욱 건강하고 간편합니다. 아침으로 좋고 비용도 그리 많이들지않는다는게 큰장점입니다

코어지니어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어지니어트

아침식단엔 단백질 필수!

아침 식사를 통해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면 근육과 에너지를 쉽게 만들 수 있다고 해요~ 또 집중력이 좋아져 학업이나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다는 점!  그래서 아침마다 닭가슴과 채소가 어우러진 닭가슴살 샐러드를 챙겨먹는답니다 ^^ 이 메뉴가 지루해질때쯤 제철 과일을 조금씩 곁들이면 더욱 맛있답니다! 여러분도 한번 꼭 도전해보세요~^^!

지나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나리

운동 전후 스트레칭엔 폼롤러

운동을 하기 전에 후에 스트레칭은 필수!! 폼롤러로 근육이 뭉친 부분을 풀어줍니다. 그러면 뻣뻣했던 근육이 잘 풀어지고 더욱 부드럽게 움직입니다. 폼롤러를 할땐 누워있으니 더 즐거워요 ㅋㅋ 제일 좋아하는 운동 중 하나 입니다.

엑시트1님의 프로필 이미지

엑시트1

운동 전후 스트레칭엔 폼롤러

홈트는 자투리 시간 활용이 제맛

마음먹고 운동하려면 에너지가 많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홈트는 더더욱 마음먹기가 힘든데요 그래서 티비보거나 대화하면서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에요! 티비볼 땐 훌라후프하면서 옆구리 자극주기! 서있기도 싫을 땐 누워서 폼롤러로 등과 엉덩이 자극하기! 두 가지만 해도 넘 시원하고 좋아요

뽀로로ㄹ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로로ㄹ

홈트는 자투리 시간 활용이 제맛

헤어 에센스 미쟝센 퍼펙트 세럼입니다.

헤어 에센스 미쟝센 퍼펙트 세럼입니다. 사용법은 타올 드라이후 젖은 상태의 모발에 동전 크기의 내용물을 모발 전체에 골고루 바른후 드라이 합니다. 드라이 후 마무리로 모발 끝에 발자주니 더욱 좋아요. 우연한 기회에 받아 왔는데 15ml이라서 작고 예뻤어요. 에어컨, 뜨거운 드라이기, 각종 고데기, 염색 등으로 머리카락이 많이 상해서 헤어 에센스를 하나 구매하려고 했거든요. 속이 투명하게 보여서 더 편하게 쓰네요. 다음엔 대용량으로 사야 겠어요. 갈색병에 에센스가 들어 있어요.

k2023님의 프로필 이미지

k2023

헤어 에센스 미쟝센 퍼펙트 세럼입니다.

선크림 어떤거 쓰세요??

선크림 어떤거 사용하시나요?? 종류가 많잖아요 유기자 무기자 크림형태 스틱형태 스프레이 등등 정말 여러종류가 있는데 어떤거 선호하시나요?? 여름되니 더더욱 선크림 발라야 하는데 뭘 발라야 하나 고민되네요 지금은 닥터지 쓰고 있는데 다 쓰면 바꿔서 써보려구요 좋았던 선크림 있음 추천해주세요

SKY0118님의 프로필 이미지

SKY0118

스타벅스 샐러드 추천합니다.

스타벅스에는 베이커리, 케이크 등 달콤한 디저트도 많지만. 건강한 샐러드도 여러종류가 있어요. 이번에 새로 출시한 쿠스쿠스그레인 치킨샐러드도 아침에 먹으면 살포시 배가 차는게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영양소 표기도 잘 되어 있어요

슬기주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슬기주머니

여름 가장 큰 자극은 내 다리🥲

여름에는 더우니까 반바지 많이 입게 되는데 그러면서 거울 속 내 모습이 가장 큰 자극이 되죠ㅠ 특히 좋아하는 연예인 영상이나 사진 보면 더더욱! 제니처럼 마르고 싶다 는 아니지만..! 그래도 여자아이돌들 무대영상보고 사진 보다 보면 조금씩 마음 다잡게 되는 것 같아요ㅎㅎ 비교까진 아니지만.. 번갈아 보다보면~ ㅎㅎ 운동 열심히 하자! 라는 마음이! ㅎㅎ 모두들 자극 되는 연예인 있으신가요~??

무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무어

여름 가장 큰 자극은 내 다리🥲

[맛있고 칼로리도 낮은 아침식단! : 토마토 닭가슴살 수프]

I 토마토닭가슴살 수프      아래 영상 참고하시면 더욱 좋아요~ : https://youtu.be/ubzgNE7hzhs 올리브유에 양파랑 마늘 살짝 볶으면서 닭가슴살 넣어서 같이 볶아주세요! 어느정도 볶아졌다 싶으면 토마토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약불에서 10분 끓여주세요~ (물도 따로 안넣어도 돼요! 토마토즙이 나오거든요~) 충분히 끓으면 껍데기가 나오니 껍데기 건져내고 월계수 잎 두장이랑 참치액 반 숟가락 고춧가루 반 숟가락 넣고 끓으면 완성! (맛 보시고 취향껏 소금과 후추 넣어주세요) 냄비로 끓여놓고 아침마다 정량씩 떠서 먹으면 되니 간편하고 맛있어요~ 한 그릇에 대략 6~70 칼로리 정도 됩니다! 아침으로 간단하게 후식으로 과일 드시면 좋아요 >< 탄수화물이 거의 없으니 시간이 있다면 여기에 밥 같이 드시거나 면 삶아서 토마토파스타로 드셔도 좋겠죠~ 맛있고 든든하며 칼로리도 낮은 아침 식사! 다이어터들의 친구 토마토로 다양하게 먹어보세요 :D

무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무어

[맛있고 칼로리도 낮은 아침식단! : 토마토 닭가슴살 수프]

초콜릿 하나로 야식 해결합니다

1일 1식 몇년째 하고 있어요 적응 될만도 한데 늘 야식은 참기 힘든거 같아요 1식을 저녁 늦은 시간으로도 변경도 해보았는데 제 루틴에는 맞지 않아서 하루 한끼는 주로 4시 정도에 하고 있어요 제가 취침시간이 좀 늦여서 그런지 12시에서 1시 제게는 제일 힘든 시간입니다. 물, 방울토마토, 양배추, 저칼로리로 해결도 해보았지만 더 허기만 지고 수면을 방해 요소만 되었어요 그때 PT쌤한테 추천 받은 방법인데요 원래는 다크 초콜릿이여야 하는데요 전 그냥 키커바 먹어요 단게 들어가니 행복지수가 업업되는걸 온 몸으로 느껴지네요 야식 참기 힘든 날 저는 초콜릿으로 행복 챙기고 있어요 물론 하나로요 하나로도 충분히 행복해질 수 있어요^^

클로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클로니

초콜릿 하나로 야식 해결합니다

에뛰드 하우스 몬스터 클렌징워터

전체적으로 투명하고 맑은 초록초록한 디자인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타이틀이 몬스터여서 그런지 포장지 메인에 귀여운 몬스터 캐릭터가 눈에 쏙 들어오네요 저는 아마,,,1년이상 꾸준히 사용한 제품인데요. 제형은 클렌징 워터라 물제형이에요.  끈적임이나 유분감은 전혀 느껴지지 않고 향도 무향이라 냄새에 민감한 사람들도 사용할수 있어요.  진한 메이크업을 지우기에는 무리가 있지만, 미세먼지 많은날, 2중 클렌징을 할때 저는 아주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그리고 약산성인거,,, 너무 마음에 들어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에뛰드 하우스 몬스터 클렌징워터

야식 못 참을 땐 헤이바디 단백칩!

다이어트중 24시간 내내 배가 고프지만 특히 낮에는 잘 참아왔다가, 밤만되면 더욱 참기 힘들죠ㅜ, 전 그래서 이왕 이렇게 된거 맛도있고 그나마 영양도 괜찮은 간식으로 사서 먹게됐어용 - 헤이바디 단백칩!  맛은 레드페퍼&스위트칠리, 어니언&사워크림, 스위트콘&체다치즈, 토마토&피자, 갈릭&치킨, 오징어&새우, 총 6가지맛이 있는데요. 그날에 따라 먹고싶은 맛으로 골라먹는답니당~ 영양성분은 참고로 단백질이 12g이 들어가있구요 콜레스테롤 0, 트랜스지방0. 나머지 칼로리랑 지방 나트륨 탄수화물 당류 식이섬유 등등은 다 다르지만. 50g에 200에서 205 칼로리에요! 요즘 맛있어서 하루에 밥대신 두봉지씩 먹는답니당..ㅎ 오늘은 스위트콘&체다치즈로 픽! 다들 다이어트 성공하시길바라요:-)!!

읁읁님의 프로필 이미지

읁읁

야식 못 참을 땐 헤이바디 단백칩!

건강에 좋은 야식추천 - 일반적인 야식과는 거리가 멀지만

기본적으로 먹는 양을 줄이고 하루에 두끼먹고 운동을 시작한 이후로 야식은 거의 줄였다 저녁은 6시 이전에 꼭 먹고 다음날 아침 10시까지는 웬만하면 안먹고 와중에 라면은 1주일에 한번 먹었는데 요즘은 라면도 그렇게 기다려지지가 않는다  식욕터지는 날에는 하루에 아이스크림 2개 감자칩 우적우적 먹는 날이 가끔씩 있지만 꾸준히 운동을 하고 러닝과 계단을 추가 지속적으로 하다보니 몸무게또한 꾸준히 줄고 있다.  작년 9월 78에서 현재는 70키로 현재 입이 출출할때 먹는 거로는 "캐슈넛" 과 땅콩이 있다. 그중에 땅콩과 비슷한 "캐슈넛"을 추천하고 싶다. 와이프가 식탁위에 놓았길래 하나둘 집어먹다보니 이게 또 맛도 있다. 살짝 볶아서 먹으면 더욱 맛있다.. 네이버에서 찾은 모습(아래사진).  마치 땅콩같기도 한데 땅콩보다는 크고 바나나 모양을 하고 있고 맛도 부드럽고 잘 씹혀 성인은 물론 아이들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가장 중요한 정보로는   - 콜레스테롤이 없고 섬유소질이 풍부하여 다이어트에 좋다   - 성인병예방 :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춰 성인병 예방에 좋다 100g당 565칼로리이지만 100그램의 양도 상당하여 오늘 야식먹자!! 하고 앉아서 먹는게 아니라 지나가다가 하나 두개씩 입에 털어 넣으면 양도 그렇게 많이 안 먹는다. 물론 개인적으로 알아서 조절을 해야 한다  아래 영양성분을 보면 100그램당 단백질이 19.4그램. 거의 20%에 육박한다. 참고로 닭가슴살 100그램당 단백질은 26.8그램(26.8%)이다.  물론 닭가슴살의 100그램당 칼로리는 130칼로리이고 "캐슈넛"의  그것은 565칼로리라 많이 먹으면 안된다  야식은 건강한 야식은 없는 것 같다. 어쨌든 기본이 저녁은 일찍먹고 이후는 먹지말라고 누누이 강조하는 와중에 건강한 야식이라고 나오는 음식에는 그렇게 눈길이 가지는 않는다. 통상 생각하는 야식은 치킨, 피자, 족발등을 생각하겠지만 야식개념보다는 출출할때 가볍게 집어 먹을 수 있는 견과류가 아닌가 싶어 추천한다. 물론 식단관리와 더불어 규칙적이고 꾸준한 운동의 생활화가 가장 좋은 다이어트임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니 일단 먹었다 싶으면 꼭 시간을 내서 운동을 하기를 더욱 추천한다

pobe님의 프로필 이미지

pobe

건강에 좋은 야식추천 - 일반적인 야식과는 거리가 멀지만

저칼로라 야식추천

밤이 괴로울 때 견과류와 함께 락토프리 저지방 우유를 먹습니다. 다른 저지방 우유는 먹어도 밍밍하고 배도 안불러서 안먹는데요. 락토프리 저지방 우유는 좀 다르게 달콤하고 진한 맛이 있어서 라떼로 만들어 먹어도 풍미있고 고소합니다. 그래놀라나 견과류와 함께 저지방 락토프리 우유면 소화도 잘되고 든든한 야식이 됩니다. 추천합니다 . 달달해요~:)

쪼쪼쪼쪼쫌님의 프로필 이미지

쪼쪼쪼쪼쫌

저칼로라 야식추천

수지스 그릴드 닭가슴살

다른 제품도 먹어봤지만 그래도 젤 기본에 충실한 수지스 그릴드 닭가슴살이 좋은거 같아요 샐러드, 샌드위치, 볶음밥등 다양하게 사용 가능해서 좋아요 향미증진제, 발색제를 첨가하지 않았다고 해서 더욱 맘에 듭니다 한조각만 샐러드에 넣어서 먹어도 포만감이 들 정도라 좋아요 또 코스트코에서 구매하나 다른 제품보다 가격도 싸네요..ㅎㅎ

사춘기와갱년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춘기와갱년기

수지스 그릴드 닭가슴살

[다이어트 자극짤] 운동 사진

예전에 엄청 열심히 등산 다녔던 제 사진을 보니 요새는 그러지 못하고 나태하게 집에만 있는데 더더욱 다이어트 자극이됩니다ㅠ 다시 열심히 운동해 보려구요!!! ㅎㅎㅎㅎ

청아91님의 프로필 이미지

청아91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