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대단하단 말밖에......
무려 30kg 빼셨네요 대단 하십니다 하실땐 식단 조절+운동으로 빼셨겠네요 그래도 많이 힘드셨을텐데 그걸 전부 극복하신게 대단합니다 이런분은 존경받아 마땅한듯 합니다 저도 더욱 분발 해야 겠네요 관심주셔 감사드리고 꿀잠 자세요
공짜는없다
김포 한강 중앙공원
김포 신도시 내에 위치한 공원으로 여러가지 운동 시설이 갖춰져 있고 공원 옆으로 2.9km의 수변 트래킹 코스가 있어서 거의 매일 저녁 운동을 다니는 곳입니다. 계절마다 색다른 풍경을 즐길수 있어서 더욱 좋아요
찌로미
[운동꿀템] 로베라 스텝퍼 워키 M70
요즘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에게 홈트레이닝이 인기인데다가 더욱이 코로나로 인하여 공공장소 방문이 전보다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죠 하지만 그렇다고 무작정 부피가 큰 운동기구들을 집에 들여놓기가 꺼려지는 것이 사실이에요 그래서 오늘 제가 공간은 적게 차지하면서도 운동 효율은 너무 좋은 스텝퍼를 추천드리려해요 코로나 이후로 살이 급격하게 찌면서 시작한 운동이 집앞에 있는 공원에 있는 운동기구로 걷기를 시작했는데요 워낙 몸도 뻣뻣한데다가 운동도 싫어해서 가장 접근하기 쉬운 걷기를 선택한거죠 근데 겨울이고 하다보니 매일 코트와 장갑까지 완전무장하기가 싫어서 고민하다가 스텝퍼를 구입하기로 했어요 그때 구입한 스텝퍼가 바로 로베라 스텝퍼 워키 M70 였어요 위 사진에서 보시듯이 원래 보통의 스텝퍼 형태에 핸들바가 결합된 제품으로 하체 운동뿐만 아니라 허리나 팔 등 상체운동까지 가능한 유산소 + 근력 전신운동 기구라고 할 수 있어요 특징으로는 지압 기능의 발판, 최고급 유압실린더와 저소음 와이어, 운동 상태 체크가 가능한 모니터가 있답니다 그리고 보폭 조절과 핸들의 강도 조정이 가능해 본인 스타일에 맞게 운동을 즐기실 수 있어요 보폭 조절도 가능하고 하는데 기계치라 그냥 처음 구매해온 상태 그대로 사용하고 있어요 스텝퍼 들어서 아래쪽, 중간 막대기있는부분 아래에 보면 -,+ 볼트가 있어서 보폭강도도 조절이 가능하다고는 하니 조절하실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거같네요 보여야지 꾸준히 챙겨서 하는 타입이라 안방 텔레비전 밑에다 두고 TV보려고 하려고 일부러 눈에 보이는 곳에 두었어요 ㅎㅎ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으며 아주 효율적인 홈트레이닝 기구를 찾고 있는 분들께 최고의 선택이 되리라고 생각되요 물론 꾸준히 잘 할 수 있다면 말이죠 ㅎㅎ 결론적으로말하자면 전 싸이클보다 스텝퍼가 더 재밌는것같아 잘 샀다고 생각해요 드라마나 예능보면서 하면 시간도 잘가고, 힘든데 하다보면 속도의 탄력도 붙어요 스텝퍼가 안힘들다구요........???? 그건 제대로 안하신겁니다 제가 체력이 저질체질이기는 해서 더 힘든걸수도 있지만 속도를 조금만 올려도 땀도 많이나고 진짜 힘들어요 요즘은 신나는 노래 틀어놓고 스텝퍼 밟으면 심박수가 빡빡 올라가는게 보여요 스텝퍼의 장점중 하나는 그냥 바로 올라가면 운동을 할 수 있다는점이에요 티비보면서 간단하게 맨발로도 하지만, 왠만해서는 운동화를 신고 운동하는걸 추천한다고 하네요 전 귀찮을땐 맨발로도 운동할때도 있고 겨울엔 수면양말신고 밟을때도 있어요 로베라 워키 스텝퍼 M70 / 손잡이달린 스텝퍼 하는방법✔️ 스텝퍼의 기본자세는 무릎을 살짝 굽힌 자세에서 무게중심을 뒤에 두고 발꿈치로 꾹꾹 눌러밟듯이 해주면 되요 자세를 앞으로 살짝 굽히고, 배에 힘줘서 꾹꾹 밟으면 되는데 처음에는 3분도 안되서 다리 뒷쪽이 쫙 땡기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손잡이가 달려있는 스텝퍼다보니 손잡이를 함께 흔들면서 운동을 해도되고 양손으로 잡고 앞으로 굽혀서 자세잡고 운동하기 편한데 저는 공간을 더 유용하게 활용하기 위해 손잡이는 그냥 떼어버렸어요 😅 발판은 맨발로해도, 운동화를 신고해도 미끄러지지않게 미끄럼방지가 되어있는데 생긴건 지압판처럼생겼는데 맨발로해도 발바닥이 아프거나 하진않아요 로베라 스텝퍼 디스플레이 부분은 맨 윗쪽에는 밟은횟수 카운트가 뜨고 그 아래에는 시간이 떠요 시간은 밟아야지만 체크가되고 중간에 잠깐 서있거나 물먹는다고 스텝퍼에서 내려오는시간들은 체크가 되지않아요 딱!! 진짜 밟은시간만 카운트된다는점~~~~!! 전 보통 40~45분정도 하게되면 3000개정도 스텝퍼를 밟게되는데 요건 본인 페이스에 맞춰서 조절해주면서 해주시면 될거같아요 중간에 빨간버튼을 꾹 눌러주면 리셋이 되니 새로 운동할땐 리셋버튼을 꾹 누른 후 운동하세요! 몇개해야지 혹은 몇분해야지 정해두고 운동하는게 의욕도 생기고 좋은것같더라구요 스텝퍼사시는분들이 제일 신경많이쓰는 부분이 딱 세가지가 아닐까 싶다. 1. 스텝퍼로 살이 빠질것인가 ? 2. 스텝퍼때문에 무릎이 나빠지지않을까 ? 하는 부분들인데요 1. 모든 운동이 그렇겠지만 꾸준히하면 살빠지는건 확실한거 같아요 진짜 땀도 많이 나고 심박수도 올라가는걸보니 꾸준히 열심히하면 체중감량에 도움이 될거같아요 2. 일반분들이라면 자세를 잘 잡고하면 크게 문제가 되진 않을것 같아요 처음 하시는 분들은 무릎을 쫙 펴줄때까지 하시는데 그게 무릎에는 안 좋다고 하니 무릎이 펴지기 직전, 내려가는 페달이 바닥에 닿기 바로 전에 다른 페달을 밟아 항상 약간 무릎을 굽힌 상태에서 해주시면 무릎에는 무리가 가지않아요 그래도 걱정된다면 일주일에 3~4번, 격일로 해도 괜찮구요 그냥 스텝퍼를 해도좋지만 더욱 힘들게, 운동하는방법들이 많다고 하는데 너무 힘들면 전 안하게 되서 그냥 열심히 걸음수 채우며 페발을 밟는 걸로 만족하고 있어요 스쿼트밴드같은걸 허벅지에걸고하면 힙에 자극이 더 온다고 하니 힙업을 원하시면 도전해보세요 헬스장가기도 힘들고, 나가서 운동하기도 귀찮을때 집에서 티비보면서, 유튜브보면서 실내운동기구 스텝퍼를 할수있어서 좋은것같아요 가격이 부담없다는 점도 매력중에 하나이구요~💗
까망천사
[운동꿀템] 철봉 운동과 밴드
우측 어깨 오십견으로 통증 클리닉 다니면서 주사를 맞고 조금 통증이 완화가 되었다 우측 어깨를 자주 운동을 해주라는 의사의 처방이 있어 집에 있는 철봉 기구에 밴드를 올려서 수시로 우측 손으로 밴드를 최대한 당기고 풀어주고를 여러번 반복을 하고 철봉에 매달려서 잠시 동안 있으려고 노력을 한다. 첨엔 철보에 매달릴 수 가 없을 정도로 팔이 넘 아파 한동안 통증으로 힘이 들었지만 여러번 자주 밴드 운동도 하고 철봉에 잠깐 매달리는 운동을 하여 지금은 우측 어깨 통증이 많이 완화가 되어 더욱 더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있다.
여자윤정수
[운동꿀템]뮬라웨어레깅스추천합니다~
레깅스 요즘 자주 입잖아요~~ 여러 종류가 있는데 젝시믹스 안다르 뮬라웨어~레깅스들 다 괜찮은 것 같아요! 요즘 더운데 등산갈때 딱 입고 가면 제대로 땀 흘리지만 시원하게 잘 입고 다녀요~ 색도 진해서~ㅋ살짝 땀복느낌도 있구요~^^ 편안하고 운동에 도움을 주는 것 같아서 추천합니다!! 레깅스는 다양한색도 좋긴한데 전 하의는 진한색이 좋은 거같아요!추천합니다!!
랄라러랄
산책시 신발에 흙
저는 최근에 새 운동화도 가벼워 더욱 산책할 맛이 나는데요 하나 불편한점은 제가 발에 넘 예민한건지 흙이 하나만들어도 느껴서 신발을 몇번이나 털고신어서요 그래서 발토시를 해야되나 긴 스포츠양말을 신으면 이게 해소 될까요? 신발 안털고 산책하고 싶은데
송쩡
대덕구 중리동 근린공원
중리동 근린공원인데요~ 가운데 놀이터가 있고 주변 풀숲도 있어서 피톤치드 느끼면서 가볍게 산책하기 정말 좋답니다! 한쪽에는 운동기구도 있구요, 아이들 어른들 할것없이 한바퀴 돌면서 운동하기 좋아요~ 강아지 산책시키면서 운동하러 오시는분들도 많구요 최근에 재정비를 하면서 더욱 깔끔해져서 좋네요 가끔 공원 한쪽에서 에어로빅도 하고 있더라구요ㅎㅎ 저도 집이 가까워서 한번씩 나가서 걷곤합니다 !
브리닝
오늘도 샐러드~
어제 야식을 반성하며? 아니, 그렇지 않아도 특별한 약속이 없는 한 혼점은 샐러드로 먹으려 노력해요. ㅎㅎ 유럽채소 가득 뜯어넣고 토마토와 닭가슴살 한팩! 후추만 살짝 뿌렸는데.. 먹다가 발사믹글레이즈 꺼낼지도 몰라요. 😅 두유 먹을까 하다가 오늘은 홍초를 꺼냈는데 너무 진한 것 같네요. 물 좀 더 타야겠어요. 맛점하세요~
지구외계인
군산 실내배드민턴장
군산 실내배드민턴장!! 2시간에 성인2천원, 청소년1천원으로 배드민턴즐길수있어서 좋아요. 여름에도 시원하게할수있고, 아이들과 함께이용할수있어 더욱 좋습니다 정수기도있고 주말에 가족다함께 운동할수곳으로 추천합니다.
김군중독자
아차산역 어린이대공원 걷기 좋아요.
아차산역에서 3분정도 거리에 위치한 어린이대공원후문! 공원이 넓어서 산책코스가 다양해요. 나무가 우거져서 더욱 좋고 산책하면서 힐링까지 된답니다. 게다가 운동기구들도 있어서 운동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제가 자주 애용하는 산책코스랍니다.
당근공쥬
[운동 루틴] 수영 or 필라테스 그리고 홈트
안녕하세요^^ 저의 운동루틴을 소개드리겠습니다 저는 오전에는 수영과 필라테스를 격일로 하고 있고 저녁에는 스쿼트와 스트레칭과 폼롤러를 하고 있어요 수영장 내부는 사진 촬영이 안 되는 관계로 바깥에서 살짝만 찍었어요 ㅎㅎ 수영은 주2회 강습을 받고 3회정도는 자유수영을 하고 있어요 물을 무서워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저는 수영은 한 번 도전해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저도 물을 엄청 무서워해서 목욕탕에서도 장난으로 얼굴을 물속에 잠그는 것은 하지 않을 정도로 엄청 무서워햇어요 40이 넘은 나이에 수영을 햇는데 첨에는 안 할려고 하다가 그때 아니면 영원히 못 배울거 같아서 용기내서 배웟어요 첨에는 키판을 잡고 발차기만 하니 괜찮은데 물속에 얼굴 넣고 음파를 하는 겁이 나더라구요 ㅠ 키판 떼고 팔돌리기를 할때는 옆에 잇는 줄이 저의 생명줄이었어요 ㅎㅎ 그정도로 겁을 내서 못해서 한달만 하고 그만둬야하나 고민햇는데 물속에서 서는 방법을 배우고 나니 물이 덜 무서워서 그 뒤로는 재밌게 했어요 지금도 여전히 수영이 재미있고 저는 체력이 될때까지 수영을 계속할 거 같아요^^ 수영을 한후로 허리가 굉장히 좋아졌어요 애기 낳고 마트 장볼때 두시간정도 걸으면 허리가 끊어질거 같았는데 수영을 한 후로는 그 정도는 아주 식은 죽 먹기에요 척추 기립근이 좋아진 거 같아요 저의 오전 운동 두번째는 필라테스입니다 예전에 요가를 1년정도 배워서 쉽게 할 줄 알았는데 요가랑은 다르더라구요 ㅎㅎ 필테도 한지 1년이 넘었어요 필테를 한뒤로 키가 1.5센티나 커졌어요 저의 숨은 키를 찾은 거죠 구부정햇던 어깨와 등이 전보다 많이 펴졌어요 아직도 더 펴져야하지만 자세가 많이 교정되었어요 저는 근육을 만들고 싶은데 필테로는 근육만들기는 한계가 있네요 필테로 좀더 자세를 교정한 후 헬스를 해야하나 고민하고 있어요 이제부터는 제가 집에서 하는 저녁 운동들입니다^^ 스쿼는 110개정도 하고 있어요 첨에는 힙힌지도 잘 안되고 자세를 어떻게 잡아야할지 몰랐는데 하다보니 자세도 잡히고 갯수도 늘었어요 저는 첨부터 무리하게 운동을 하는 스타일이 아니고 조금씩 늘리는 편이에요 스쿼트도 첨에는 10부터 시작해서 10개씩 늘려서 이제 110개 정도하고 있어요 스쿼트는 몇개 몇세트를 하는 것보다 하루종일 하는 횟수가 중요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첨에는 갯수를 적게 세트를 좀더 많이 하고 체력이 올라가면 세트당 횟수를 늘리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저는 10개씩 하다가 10개씩 2세트하다고 이제는 60개 하고 쉬고 50개 정도하고 있어요 하체근육을 단력시키자는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100개정도하니 정말 뿌듯합니다 엉덩이는 조금 근육이 생긴거 같고 조금 딴딴해진 느낌이에요 아래는 스트레칭 자세들인데 사진을 다 찍지는 못했어요 그리고 따로 영상을 보고 하는 것이 아니고 예전에 요가배울때 했던 동작중에서 제가 필요할거 같은 것들만 하고 있고 이 조차도 첨에는 다 하지 않았고 조금씩 종류와 횟수를 늘린겁니다 스트레칭 소요시간은 40분 정도입니다 저는 이석증으로 치료를 여러번 받아서 천천히 하고 있어서 시간이 조금 오래 소요됩니다 골반이 불균형해서 비둘기 자세도 하고 개구리 자세 소머리 자세 등을 하고 있어요 시간은 30초 정도 하고 안 되는 쪽은 10~20초정도 더 합니다 정말 모든 운동의 기본은 골반의 유연성이라고 생각될 정도로 골반 교정 스트레칭을 한 후로 운동의 가동성이 좋아졌고 더욱 유연함을 느껴요 고양이 자세는 후방경사가 조금있던 저의 자세를 많이 교정 시켜주었어요 허리부분이 첨에는 편평햇는데 조금씩 아래로 들어가네요 ㅎㅎ 딱딱한데 오래 앉아 있으면 허리가 아파요 제가 조금 구부정하게 앉는 편이라서요 근데 요즘은 허리가 조금 펴진 기분이고 허리가 단단해진 느낌입니다 고양이 자세는 어깨를 펴는 데 도움이 되요 이것도 젊을때는 잘 되더니 40대 되니 몸이 하루가 다르게 뻣뻣해져서 잘 안되더라구요 7개월정도 하니 20대처럼 됩니다 ㅎㅎ 이래서 힘들더라도 스트레칭을 계속하는 거 같아요 다운독 자세는 유명하죠 이 중에서 딱 한가지만 하고 하면 이 자세는 추천합니다^^ 첨에는 발 뒷꿈치가 바닥에 안 닿는데 계속하니 사진처럼 닿아요 ㅎㅎ 근데 아직 허리쪽일 다 안 펴지죠? 좀더 해야겠죠? ㅎㅎ 쟁기자세 & 물고기자세는 세트인데 사진은 이것만 찍었네요 ㅎㅎ 하루종일 서 있는 우리에게 필요한 자세입니다 이 자세를 하고 나면 머리가 개운해지는 걸 느낄수가 있어요 20대에는 이 자세는 정말 식은죽 먹기였는데 이 자세조차 예전처럼 잘 안되요 이럴땐 조금 슬프지만 더 열심히 해야겠단 생각을 합니다^^ 스트레칭이 다 끝나면 폼롤러를 10분 정도 합니다 폼롤러는 목 풀고 어깨와 견갑골 풀고 겨드랑이 임파선 풀고 복부 풀고 하체 푸는 순서로 합니다 허벅지는 사진처럼 하는데 첨에는 정말 아팠는데 계속하니 할만 합니다 ㅎㅎ 종아리는 푸는 이 자세는 강추입니다^^ 저 자세로 앉아서 좌우로 왔다갔다하면 담날 종아리가 엄청 가볍고 붓기가 없어요 첨에는 앉는 것도 힘들더니 이제 하고 나면 시원해요 ㅎㅎ 종아리는 제2의 심장이라고 하니 이 자세는 꼭 해보세요^^ 저의 아침운동 & 저녁운동 루틴이었습니다 건강은 복리처럼 쌓인다고 하잖아요 굳이 많이 아니더라도 조금씩 적립해보아요 조금씩 건강해지는 모습을 보게 될거에요^^
사라사짱
자연과 함께 운동할수 있는 공원이 있다는건 축복입니다 전주 에코 세병호수공원
가까이에 푸르름과 맑은 공기를 마시며 운동할수 있는 공원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두바퀴 돌면 약 오천보 시원한 이 시간엔 더욱 걷는게 좋아집니다 모두 더 건강해져요 에코 세병공원에서
복있는여자
콩국수
콩국수를 즐겨 먹는 편은 아닌데 100% 콩물로 만든 콩국수는 좋아해서 가끔 생각나요. 집에서 내린 100% 콩물이라서 진한 맛이 너무 좋네요. 설탕보다는 꿀과 소금 약간 넣어서 먹으면 감칠맛이 더 업그레이드가 되어서 아주 맛있어요.
선물부자
호법면 들판과 하천 둑길로 이어진 산책로
넓은 들판과 호법면 유산리와 부발읍 단월리를 나누는 하천 둑길을 소개합니다. 어디 가서 이만한 산책길을 보기 힘들 겁니다. 사방이 뻥 뚫린 "풍경 맛집"입니다.맛좋은 이천쌀이 어디에서 나오겠어요? 사계절 내내 공기 좋고 경치 좋은 곳이랍니다. 가벼운 산책도 좋고 반려견과 함께여도 좋고 러닝도 좋고 자전거 전용도로도 있어 하이킹에도 적격입니다. 봄에는 온갖 야생화와 나무들이 하나둘씩 고개를 내밀고, 논에서 이앙기로 모내기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죠. 아이들 데리고 천천히 산책하기에도 더욱 좋습니다. 논 속 개구리밥도 보고, 뜸북새 한 쌍이 한가롭게 데이트 하는 모습도 볼 수 있죠. 가을엔 벼 수확하는 모습을 가까이에서 직접 볼 수 있어요. 무료로 언제든지 볼 수 있는 산교육장입니다. 특히 하천변에 무리지어 있는 억새풀들은 어느 관광지 못지 않습니다. 끝없이 이어진 길을 걷다보면 가슴이 확 트입니다. 겨울엔 아무도 밟지않은 눈길에 내 발자국을 남기는 추억도 남길 수 있습니다. 어서 와보세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숨어있는 명소로...
빌빌이
대전 유성구 노은동 은구비공원 운동핫플🌈
제가 매일 걷기 운동 및 맨발걷기 운동하는 저희동네 운동 핫플 은구비 공원을 소개합니다~😀 이름도 참 예쁘죠? 공원은 더 예뻐요~ 남녀노소 누구나 자유롭게 걷기 운동을 할 수 있답니다. 어린이 숲체험 공간도 있어서 유성구안에 있는 유아교육기관에서도 많이들 방문을 해요. 공원에서 어린 아이들보면 너무 귀엽고 행복해요^^ 이렇게 운동 기구도 군데 군데 있어요. 공원 자체가 넓기 때문에 분산되어 운동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한 트랙, 즉 한 바퀴를 돌면 800m예요~ 앉아서 숲 멍, 하늘 멍, 공원 멍~~가능한 그네 의자. 새소리도 들리고 높은 하늘도 감상하기 좋은 명당이 몇 군데 있답니다🥰😍🤩 공원 중간 벤치~ 이 곳 저 곳에 벤치도 많아서 쉬면서 운동하기 너무 좋아요. 이런 꽃들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요~ 철봉으로 스트레칭 운동 및 매달리기도 가능♡ 요즘 철봉 보기가 힘들어서요. 여기서 척추 스트레칭 하면 최고랍니다. 곳곳에 운동 기구들~~☘🌿🍀🌲🌱 이런 공간도 있어서 어제처럼 비가 올 땐 빗소리 들으며 휴식을 하기에도 좋아요^^ 바로앞에 수도도 있고 화장실은 작년에 리모델링하여 매우 깨끗합니다. 분리수거 휴지통도 있어서 공원에서 즐기고, 운동하고! 물 마신 병도 분리수거 하고 올 수 있답니다. 우리동네 운동 핫플, 은구비공원 최고지요?👍👍👍
한방미소
최고의 운동은...?
개인적으로 매일 최소 5천보씩 걷는다. 걷기는 전신운동이고 모든 면에서 좋다는 건 이미 다 아는 사실이지만... 노래 역시 개인적으로 운동이라고 생각한다.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건 당연하지만 노래를 부르면서 호흡을 많이 하고 알게 모르게 근육 역시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바로 성대... 성대에도 근육이 존재한다. 성대근육이 발달하면 발성에 굉장히 유리하고 더욱 더 편하다. 노래는 폐활량 증가, 성대근육 발달, 안면도 굉장히 많이 쓰게 되고 스트레스도 해소되고 노래부르다보면 물을 평소보다 많이 마시게 되니 피부탄력에도 도움을 주며 그리고 애너지 소모도 많이 되고 복부에 힘이 들어가니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 개인적으로 낮은 음부터 단계적으로 밟아나가 고음역까지 도전하는 걸 추천하고 걷기+노래 두가지 병행한다면 다이어트와 더불어 피부미용과 정신건강까지 모두 챙길 수 있어 건강에 있어 최고라고 생각한다.
Mintzu
소통왕 2회차 리워드 포인트
저녁시간대쯤 소통왕 2회차 포인트 5천점이 들어와있네요 소중한 포인트 감사히 잘 사용하고 더욱 열심히 소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첨되신 모든분들 축하드립니다
산곡동미녀삼총사
디올 립글로즈
선물받은 립글로즈가 있는데요. 어제 한번 써볼까하고 보니까... 좀 진한 분홍이더라고요. 저는 연한분홍은 지금 바르고 있는데 진한분홍이라 너무 진하지 않을까. 저한테 너무 강한 색깔은 아닐까하고 지금 고민중입니다. 디올007호입니다. 제일 잘 팔리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성공다이아
김치찌게~~
남편이 김치찌게를 안 좋아해서 혼밥 할때 에는 간단히 사서 끓여 먹네요 ㅎ 고기 건더기도 많고 진한 맛이여서 저는 맛있더라구요
로블ㅎ
비타민 디 챙겨먹어요
요즘같은 날씨에는 필수인 영양제라고 생각합니다 더운날은 덥다고 자외선 차단제 바르고 썬글라스, 모자, 양상으로 햇빛을 차단하고 비가 많이 오는 날은 해를 받을 수가 없죠 그래서 저는 이런 날씨에는 더 신경을 써서 챙겨먹는답니다 이번에는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제품을 소개할게요 웨버 네이쳐스 꺼인가봐요 ㅎㅎ 함량은 1000iu 입니다 1일 1회 3정 섭취를 하면됩니다 사이즈는 작은편이라서 목 넘김도 좋아요 여름에 꼭 챙겨드셔서 더욱 건강해져요~~^^
사라사짱
집앞 태전공원 소개합니다
집에서 가까워서오는것도있지만 공원 한바퀴가 700미터라. 10바퀴돌면 만보걷기 성공 입니다 ㅎㅎ 길이 오르막. 내리막으로 되어있어서 등산하는거만큼은 아니지만 평지걷는것보다는 운도효과가 더있는거 같아요 공원 한쪽에 농구대,운동기구도 있구요 넓은공터가있어서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하기좋아요 주말엔 난만보걷고 아빠는아이늘하고 축구,농구하니 가족이 함께할수있어서 더좋은거같아요 공원 산책로가 나무가 울창해서 여름에도 시원하니 뜨거운 태양을피할수있어서 더욱더 좋은거같아요 올여름도 매일 만보걷기로 건강 지켜내야겠어요
지수찬후
키스미 롱스테이 젤 라이너
키스미 제품은 여름철에 더더욱 필요한 제품인데요. 가장 큰 장점은 쉽게 번지지 않고 오랜 시간 지속된다는 특징이에요ㅎ 게다가 슥슥 얇게 잘 발려서 퀄리티가 좋아요. 저는 촉촉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젤 펜슬 라이너가 편리하더라구요.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펭하잉
키스미 히로인메이크 마스카라(롱앤컬)
몇 년째 꾸준하게 하나만 고집해서 사용하는 마스카라에요. 키스미 히로인메이크 마스카라.. 롱앤컬과 볼륨 두 종류인데 전 롱앤컬이 좋더라구요 가장 좋은점은 워터프루프. 정말 안번져요 무더운 여름철엔 더더욱 강추에요. 대신 꼭 전용 리무버 사용이 필요합니다 땀 많은 나는 여름철에 모두 대비해보아요~ㅎ
펭하잉
예산군 덕산 메타세콰이어길 밥먹고 가볍게 운동하기 좋은 곳 소개해요 :)
요즘 예산 시장 백종원 때문에 매우 핫하죠? 평일, 주말 가리지 않고 정말 많은 사람들이 줄서서 사먹기도하고 장날이 되면 더욱 북적이는데요. 예산이 백종원 시장 외에도 좋은 곳 많아요. 밥 먹고 소화도 시킬 겸 가볍게 좋은 곳 알려줄게요. 예산 시장에서 차타고 20분 정도 가면 덕산 메타세콰이어 거리라고 나와요. 예쁜 길을 걷다보면 배불렀던 느낌도 금방 소화되어 없어진답니다. 사랑의 우체통도 마련되어 있어 소중한 추억을 남기기도 좋답니다. 메타세콰이어 길을 걷다보면 산책길이 또 나오는데 운동기구들도 볼 수 있어요. 가볍게 산책 후 무료 온천 족욕 할 수 있는 곳도 있으니 정말 좋죠? 이번에 백종원 예산 시장 가는 분들 여기도 꼭 방문해보세요 :)
밍꾸이
[운동루틴] 헬스장 운동&걷기 꾸준히 하기
매일매일 운동하는 습관을 만드는 건 참 어려운 일인 것 같아요. 특히 요즘같이 더운 날씨에는 땀 흘리기도 싫고~지치고~의욕이 자꾸 사라지네요ㅠㅠ 그래서 운동루틴 짤 때는 최대한 질리지 않게, 가까운 헬스장을 이용합니다. 주3~4회 정도는 헬스장을 가고, 주로 하체운동을 해요! (하비...주륵) 걷기10분 후 근력 20분+인터벌 런닝 30분 하면 아주 힘들고...개운합니다. 하체 뿌셨다는 만족감이 있어요~ㅋㅋ 그리고 너무 힘든 날에는 저녁을 먹고 가족들과 산책을 가거나, 마트에 장을 보러 걸어가요! 저녁에 세일하는 품목들 담아서 집까지 걸어오면 상체운동도 되고 만보걷기도 되고 일석이조더라고요. +내일의 일용할 양식과 디저트 추가 이렇게 되도록 하루에 만보를 채우려고 노력하다 보면 힘들지만 또 리프레시되는 기분이 점점 좋아지고, 스스로를 더욱 챙기게 되는 것 같아요. 오래 다이어트를 하며 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니 진부한 말이지만 지치지 않게, 내 몸에 맞게 하는 게 답인 것 같아요. 오늘도 뿌듯하게 오운완!
배고픈하마
오늘은 이거 먹으려고 내내 참았어요
너무 먹고싶었던 스콘과 치즈케이크를 위해 하루종일 물과 라면 한나 먹고 제자리걸음과 스트레칭했습니다 이것도 최대한 자제하고 먹고 집까지 걸어가고 있어요 덕분에 만보 완성까지 완료 더 걷고 싶은데 비가 오니 집가서 런닝머신 걷고 개운하게 씻고 자야겠습니다
꿈꾸는썬
안성 동현헬스2호점 운동맛집이네요
안성에 동현헬스 2호점 인데요 운동이라곤 런닝머신밖에 안 해봤던 제가 PT를 끊고 맘먹고 운동을 배우게 된 곳이예요 지금은 상하체 근력운동도 즐기며 하게 되었고 체중도 5키로 정도 감량했어요 오늘 헬스이용권 6개월 연장했답니당 더욱 더 열심히해서 몸짱되는 그날까지!!
안성미미
식단포인트 1000p받았어요ㅎ
식단 포인트 1000p받았어요~~~ 너무 너무 행복해용~^^ 첨으로 받아본 고 포인트 ㅎㅎ
실용취미
[운동루틴] 오전은 스트레칭 밤에는 파워워킹 만보
아침에 잠에서 깨면 누워서 스트레칭합니다.. 발다리 쭉쭉 늘려주고 허리도 여러번 트위스트해주고.. 일어나서 온몸을 늘릴수 있는 동작을 여러가지 해줍니다. 점심먹고나면 20분정도 동네 산책해주는데 요즘은 너무 더워서 낮산책은 스킵하고 있네요..ㅡ.ㅡ 저녁에는 9시쯤부터 워킹을 시작합니다. 같은곳 맴맴도는거 좋아하지 않아서 하루는 공원, 하루는 윗동네, 하루는 아랫동네, 옆동네 등등 ㅋㅋㅋ 코스를 바꿔가면서 걸으면서 그날의 만보를 채워줍니다. 요즘은 파워워킹으로 해보고 있는데.. 효과가 좋네요. 요즘은 잘 안했는데 이제 운동후 스트레칭도 추가할 예정입니다.. 더워지니 자꾸 다리가 붓네요.. 해당 루틴으로 일주일째 지속중입니다.. 이전에는 비슷하지만 그냥 산보정도수준이었는데 최근에는 파워워킹으로 바꾸었는데요 몸무게는 1키로 감량효과를 봤습니다. 효과가 있으니 더욱 열심히 하게되네요.. 아장아자!!
지니아줌
하남 미사호수공원 러닝하기 좋아요
러닝크루끼리 모여서 러닝하는 모습도 자주 보이고 혼자 뛰시는 분들도 많고 밤에는 더더욱 예쁜 동네 집 근처에 이렇게 러닝하기 좋은 호수공원이 있어서 좋아요 달리기 어플 틀어놓고 20~30분씩 공복에 달려주면 체지방이 활활 타는 기분 🔥
ㅔㅔㅔ
화명동 산성 데크길 걸으며 땀내기 딱 좋아요
저희동네에는 산성마을이 있어요~~^^ 산성가는 길이 데크길로 쫙~~~ 되어있어서 걷기에 딱 좋치요~~ 산으로 올라가니 공기도 좋코 간간히 햇빛이 강한곳도 있지만 그늘이 대부분이라 더더욱 좋습니다. 아무래도 평지보다 오르막이니 힘이들지만 운동이니 힘이들어야겠죠~^^ 집에서 부터 데크길 초입까지 가는데 10분가량 걸리구요~ 데크 초입에서 데크길이 끝나는곳까지 거리로는 3키로정도 된답니다 걸음수로는 5천걸음 넘게 나오기에 왕복으로 다녀오면 만보가 채워지지요~^^ 거기다 집에까지 걸어야하니 만이천보 정도 되는것 같네요~ 데크길을 빠른걸음으로 올라가면 30분가량 걸려서 왕복 한시간에 내려와서 집에까지오면 오면 빨리걸을때 1시간 20분~ 30분 걸리지요 올라가다보면 길옆으로 지금 시기에는 수국이 쫙 피어있어서 너무 예쁘구요 가는길에 수목원도 있어서 구경갈수도 있는 아주 좋은곳입니다~~!! ㅎㅎ 데크 초입 데크길 중간 예쁘게 피어있는 수국들~^^ 데크길 끝 화명동 산성 데크길 추천합니다~~!!
향기음악
좋아하는 서종 까페에서
서종 까페가자고 하도 노래를 차막힌다. 짜쯩안내기 약속하고 서종 까페가서 청포도에이드도 마시고 케이크 피스 한조각에 아메와 카라멜마끼아또까지 제대로 뿌시고 집왔어요
달달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