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붕어운동+모관운동】 나만의 운동 정보&꿀팁!

저는 30대 중반부터 허리가 자주 아프고 온갖 고질병들이 찾아와서 일찌감치 건강에 신경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일과 육아를 동시에 하다 보니 따로 시간 낼 여유도 없고 퇴근하면 피곤해서 운동을 할 여력도 없었어요. 그래서 아무 부담없는 이 두가지 운동을 하게 되었는데...    들어보셨나요? 붕어 운동과 모관 운동! 간단하면서도 효과가 큰 운동?  체조?...   먼저 ●붕어 운동●을 보면, 아래 그림과 같이 붕어 흉내를 낸다고 보시면 돼요. 자신이 물고기가 되었다고 상상하면 더욱 좋겠지요? 붕어가 헤엄치듯 좌우로 흔들흔들~~~   "붕어 운동"이란 명칭은 "붕어처럼 움직인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등을 바닥에 대고 누워서 자연스럽게 좌우로 움직여 주시면 됩니다. 누울 수 있는 작은 공간만 있다면 시간 제한 없이 아무 때나 편하게 할 수 있는 만큼만 하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지요?  간단한 것에 비하면 효과는 매우 커요. 틀어진 척추를 흔들어 허리 통증을 완화시켜주거든요. 붕어 운동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만든 붕어운동 기구도 판매하고 있는데, 굳이 비싼 기구 없이도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으니 돈버는 거지요. 당장 지금부터라도 해보세요. 저처럼 척추가 약하거나 체중이 많이 나가서 운동을 시도하기 어려운 분들은 이 운동이 딱입니다. 처음부터 무리하지 마시고 천천히 시간을 늘여나가시면 돼요. 천 리 길도 한 걸음부터이니까요.     다음으로 ●모관 운동●은 "혈액 순환"을 돕는 운동입니다. 이것도 시간 제한은 없는데, 자기 전에 하면 좋아요. 저는 아침 일어나기 전에도 하고 자기 전에도 해줍니다.    바닥에 등을 대고 편하게 누운 뒤 두 팔과 두 다리를 위로 올려서 가볍게 털어줍니다. 온몸에서 힘을 풀고 흔들어주셔야 합니다.    모세혈관 중에서도 손과 발에 있는 혈관은 심장에서 가장 멀리 떨어져 있으면서 가장 많이 분포되어 있다고 해요. 그러한 손과 발을 심장보다 높은 곳에서 가볍게 진동시킴으로써 손과 발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줍니다. 소화 작용을 촉진해서 변비에도 좋구요. 붓기를 빼주는 데도 효과적이니 꼭 해보세요.    특히 체온을 높여주는 역할도 합니다. 손발이 찬 여성들에게는 정말 필요한 운동이 아닐 수 없어요. 붕어 운동이나 모관운동 두 가지 다 연세 많으신 어르신도 부담없이 하기 좋지요. 간단하면서 시간과 장소 구애 없이 꾸준히 하시면 머지않아 효과가 나타날 겁니다.   저는 이 운동들 덕분에 전보다 훨씬 허리 통증이 줄어들었어요. 완치하려면 심한 일을 하지 않아야 하는데 살다 보면 어떻게 내맘대로 편하게만 살 수 있나요?  그저 끈기있게. 꾸준히. 무슨 일이든 열심히. 화이팅!!

빌빌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빌빌이

【붕어운동+모관운동】 나만의 운동 정보&꿀팁!

물 대신 마시기 좋은 음료 티즐제로

다이어트 할때 물을 많이 마시는것이 중요한건 모두 아실거예요 ^^ 전 맹물을 많이 마시진 못하겠어서 항상 제로 음료를 사마시는데 그중 가장 괜찮았던 제품이 "티즐 제로"입니다.  대부분 제로칼로리 음료들이 밍밍하고 싱거운 반면 제 입맛에는 티즐이 깔끔하면서도 타 음료에 비해 진한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원액 그대로도 마시지만  컵에 반정도 따르고 물을 섞어 마셔도 마실만 해서 보통 그렇게 많이 마셔요 ^^ (물을 조금이라도 더 많이 마시기 위해서 ^^) 1+1 행사를 자주 진행해서 가격대도 다른 제로 음료들보다 저렴한편이예요.  아직 드셔보시지 않은 분들이 있으시면 추천해 드립니다!

이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유리

물 대신 마시기 좋은 음료 티즐제로

계단오르기

걷기로 유산소 운동만 했는데 하체 근력운동도 필요한것 같아서  이렇게 계단오르기를 하고있는데 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계단오를때 그냥 오르는게 아니고 사진처럼 발 앞 부분만 딛고 계단 오르기를 하면 효과가 더욱 좋습니다 처음에는 계단오르기를 발 전체를딛고 하시다  체력이 된다 할때 앞부분만 딛고 오르연 효과 좋습니다

그냥한번1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냥한번1

계단오르기

편의점 다이어트간식(링티제로)

걷고 와서 너무 갈증이 나서 구매했어요 복숭아맛이 진하고 물처럼 가볍네요 약간 2프로 음료의 진한 버전인거 같아요 맛이 좋아서 얼음 넣어서 시원하게 먹어도 좋을거 같아요.

달리는나무늘보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리는나무늘보

편의점 다이어트간식(링티제로)

5년 넘게 만보 걷기 합니다...^^

걷기 운동이 건강에도 좋고 가성비도 최고인 것 같아요. 운동화만 있으면 가능한 운동이죠...물론 비가 안오면 더욱 좋고요...ㅋ 자가용을 버리고 발로 출퇴근을 하니 하루 7천보는 기본이구요...ㅎ 점심 시간이나, 더운 여름에는 이른 아침이나 늦은 저녁에 걸으면 하루에 1만보는 쉽게 달성합니다...^^ 걷기가 관절 건강과 허리 근육 강화에도 좋다고 하니 계속 걸으며 건강관리 하렵니다...^^ 걸으며 음악을 듣거나 시 낭송을 듣거나 또는 사색에 잠기면... 육체 건강과 정신 건강에도 좋은 것 같아요...^^

바다사랑태양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사랑태양

5년 넘게 만보 걷기 합니다...^^

편의점 다이어트간식 "프롬잇 프로틴칩"맛잇어요

편의점 다이어트간식으로 먹는 프롬잇 프로틴 칩이에요   많은 다이어터분들이 다이어트 간식을 찾고 계시고 성분 좋은 다이어트 과자를 찾고계실거같아요 다이어트 중에  달달하고 짭짤한 과자 간식이 땡길 때 프로틴 과자를 사게되요 아예안먹울수없으니깐 과자 땡길때 먹으면 너무 좋더라구요 과자 한 봉에 단백질 10g 너무 좋아요 다이어트를 하다보니까 단백질을 하루 채우는게 얼마나 힘든일인지 알겠더라구요 근데 간식을 먹으면서도 고단백 간식이니 더욱 좋았던 프로틴칩이에요 여러가지맛이 잇는게 저는 콘칩을 좋아해서 비슷한맛으로 콘소메 맛을 구입햇어요 콘소메 프로틴칩 영양성분은 칼로리 160kcal. 나트륨 400mg 탄수화물 26g (당 2.2g 식이섬유 1.5g) 지방 2.4g (포화지방1g) 단백질 10g 다이어트중에 간식으로 너무 좋은거같아요

ymitt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ymittang

편의점 다이어트간식 "프롬잇 프로틴칩"맛잇어요

40대 다이어트

젊을때는 하루 이틀만 저녁 안먹규 굶어도 살이 짝짝 빠지고 유지가 됐는데 살이 전혀 찌는 체질이 아닌줄 알앗는데...맙소사네요 인생 최고의 몸무게다보니 우울해지규 우울하다 보니 더욱 신경을 안쓰게 됐어요 그러다 고혈압 까지 얻게 되서 몸관리 시작을 해여겠다 싶어 아침은 꾸덕요거트에 견과류 블루베리 올랴서 먹고 점심은 토스트나 먹고 싶은 음식 막 먹고 저녁은 간단하게 먹던지 아예 안먹던지 해서 공복 시간을 길게 갖었더니 몸이 가벼워 지고 있어요 일주일 사이에 2키로 빠짐요 역시 적게 먹는게 최고 인거 같아요  ˃̣̣̣̣̣̣︿˂̣̣̣̣̣̣ 너무 억울한 삶이네요 ㅎㅎㅎ

마포캐서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포캐서린

식물성 단백질 음료 ~마이밀 퓨로틴

저는 식물성 단백질 음료인 마이밀 퓨로틴을 즐겨 마십니다. 처음에 구입했을 때는 단백질 음료라서 마시기 쉽지 않을 맛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조심스럽게 입에 대었는데 조금 마셔보니 그 생각은 싹 가셨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단백질 음료라니, 더구나 식물성 단백질 음료라니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래서 운동하는 날은 미리 미리 편의점에 가서 음료를 사 가지고 옵니다. 그러면 운동할 때도 마음이 든든하고 운동 하고 난 뒤 마시는 기분은 무척 뿌듯합니다. 운동한 근육들이 반짝반짝 빛이 나는 것처럼 기분이 업됩니다. 그래서 내 몸을 더욱 소중하게 해야겠다는 결심을 새롭게 하게 됩니다. 맛있고 든든하고 건강한 식물성 단백질 음료, 마셔보세요~!

올리브올리브님의 프로필 이미지

올리브올리브

식물성 단백질 음료 ~마이밀 퓨로틴

간단하지만 최고의 운동-멋진 풍경보며 걷기 추천해요!!

운동을 너무 싫어해요 ㅠ 근력만들기도 싫구~~~운동이 그냥 싫어요 ㅠ 그런데 진짜 건강은 챙겨야하니까요~~. 유일하게 꾸준히 하는 운동이 바로 걷기랍니다!. 많이들 실천하시더라구요~ 특히 멋진 풍경보며 걸으면 시간가는 줄 모르겠어요! 거기에 옆에다 좋은 사람 한명 함께 한다면 더욱 좋겠지요~? 걷기 추천합니다

랄라러랄님의 프로필 이미지

랄라러랄

간단하지만 최고의 운동-멋진 풍경보며 걷기 추천해요!!

나만의 유산소 운동루틴 소개할께요

저만의 유산소 운동루틴과 방법을 소개할께요 저는 아침일찍이 운동하는걸 좋아해요 신랑출근후 저도 옷입고 나갈 준비를 해요 낮에 러닝을 해보았는데 너무 힘들고 제 피부가 햇빛에 약해서 너무 더울땐 운동을 피하는 스타일입니다 그래서 새벽에 운동하길 시작했는데 이게 제 일상루틴이 되었어요 새벽운동은 평일은 거의 매일 나가구요 가끔 주말은 늦잠자는라 늦게 나가곤해요 시간은  거의 새벽 6시 10분쯤 나가고 있는데요 공복운동하는걸 좋아해요 나갈땐 꼭 스포츠양말을 신고나가세요 (흙이 들어가도 큰 이물감이 없고 흙도 덜 들어와 신발을 안 털고 즐겁게 운동할수있어요) 처음엔 선글라스 끼고 가거나 양산도 쓰고 나간적이 있는데 하루에 햇살을 20분 가량 받으면 세로토닌이 나온다고 하여 요즘은 마스크만 끼고 밖으로 나갑니다  나가서 살짝 뛰기 시작하는데 저의 운동방법은 러닝을 계속 하지는 못해서 저만의 운동스팟을 가서 한방향으로 뛰어가고 돌아올때 걷기운동을 해요 이 방법을 반복적으로 하는것이 저의 운동방법입니다  상쾌한 바람과 이쁜 하늘이 있는날은 더욱더 행복하게 운동하는것같아요  운동시간은 30-40분정도고 집에 돌아올때는 꼭 계단으로 걸어와 운동을 마무리합니다  이렇게 운동후 샤워하며 아침을 시작하는데 아침운동하니 더 활기차고 생기있는 하루를 시작하는 기운을 주는것같아 참 좋아요 다들 즐겁게 운동하고 더 건강해지시길 바래요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나만의 유산소 운동루틴 소개할께요

계단오르기 입니다~

직장인들에게 운동시간을 내기란 여간 힘든게 아니죠 저도 일다니랴 집에오면 육아하랴 더더욱 운동할 여유가 부족하더라구요 그러다 생각해 낸게 돈안들이고 건강도 챙기는 방법은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 오르기 입니다 9월한달도 꾸준히 해서 건강챙기려구요~ 다같이 생활속 운동 시작해보아요~~

슈져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져

계단오르기 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저칼로리 식단은 토마토 절임입니다.

여러분 토마토 좋아하시나요? 저는 원래도 토마토를 좋아했는데, 건강관리를 시작하면서 토마토가 더욱 좋아졌습니다. 토마토에 설탕을 뿌리면 더 맛있듯이, 저는 토마토에 알룰로스같은 대체당을 뿌려서 먹습니다. 그러면 달지만 칼로리는 낮은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요

런닝광인이고싶었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런닝광인이고싶었다

제가 추천하는 저칼로리 식단은 토마토 절임입니다.

주말에 달달한 차한잔 좋네요

주말 밤에 날씨도 선선하고 좋아서 그동안 시원한 음료만 먹다가 오랫만에 따땃한게 땡기더라구요 따뜻한 음료는 역시 달달한게 최고입니다  한가한 토요일 저녁 차마시며 유튜브 보니까 행복해요  내일도 휴일이고 좋네요 근데 이상하게 이런거는 종이컵에 먹는게 맛있어요  특히 커피믹스가 최강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건빵맛과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빵맛과자

주말에 달달한 차한잔 좋네요

이벤트 참여 완료요

이벤트가 많아서 좋아요 다양한 글도 읽을 수 있고요 커뮤니티가 더욱 발전하면 좋겠어요 ~^^ 편안한 오후 보내세요 다이어트 화이팅~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이벤트 참여 완료요

오늘도 핸드크림

에어컨의 계절을 지나 건조한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이럴때일수록 손을 더욱 보호해야죠. 핸드크림으로 지켜냅시다.

주먹쥐고일어섯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먹쥐고일어섯

오늘도 핸드크림

태연처럼 예뻐지기! [올앳미303 L-카르티닌 다이어트]

제품명 올앳미 '303'의미는 30일만에 체지방 3kg 감량 효과 실험결과랍니다   내돈내산내먹 이런 점이 좋아요~ 추천합니다👍   ❣️체지방 감소와 다이어트를 한번에! 그냥 몸무게 감량이 아니라 체지방을 빼줘요~   ❣️운동으로 인한 피로개선 및 체력업!  일단 체력이 업되어야 다이어트든 운동을 하쥬~    ❣️간편하게 마시면서 맛있고 영양도 챙기는!!   그럼 내돈내산내먹 제품 솔직후기 공유합니다 (feat. 스크롤 압박주의..진심을 담았어...요😍)   최근 야근에 야식이 늘고 운동과도 담쌓다보니 어느덧 뱃살이며 급찐살이라 늘 붓기때문에  무겁고 저질체력에 시달리는 몸뚱아리~ 안되겠다 싶어 극약처방으로  다이어트보조제와 더불어 운동을 해보기로!!     시중의 다이어트보조제가 너무 많아 고민 중 전에 태연다이어트! 코스트코 추천상품으로  알려진 올앳미 L-카르티닌 다이어트로 결정! 30일동안 체지방 3kg빼는 30일 챌린지 도전!!   걷기부터 한걸음씩 운동하면서 하루 한포! 식전이나 운동중에 물에 타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아요~ 핑크색 가루 제형이라 예쁨 한스푼 더해  상큼상큼한 레몬 맛입니다~ 일주일 째 먹어본 결과... 아직까지 체중변화는 미약하지만 (매일 1~2kg 왔다리 갔다리) 확실히 피로감이 개선되고 급찐살 부기가 빠져 가볍고 체력도 업되는 느낌! 다이어트보다 저질체력 땜에 더 힘들었는데 일주일 먹어본 결과 저는 아~~~~주 만족합니다!     또, 종근당건강에서 나온 제품이라 신뢰감 업! 원료면에서도 손색없는 것 같아요~ 비타민 B6부터 비오틴, 판토텐산, L-아르지닌 등 부족한 영양소도 채워준다니~든든합니다!     갑자기 운동시작하니 몸에 피로감이 오곤했는데 L-카르니틴타르트레이트가 운동 후 피로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하더라구요~꿀팁!! 플라시보 효과?인지 체력 업되고 가뿐한 느낌!  꾸준히 먹고 운동해서 30일만에 체지방 3kg 감량 성공해보렵니다!!💯 🍭세상 간단한 먹는 방법🍋 1. 물 300~500ml 준비 - 취향에 맞게 조절하세요    저는 진한맛이 좋아 300ml 정도가 좋더라구요~ 2. 텀블러에 물을 담고, 분말가루 스틱 1포 부어주기 * 가급적 투명물통 권합니다~ 핑크핑크 물이 예뻐서     더 맛있어지는 시각효과!! 예쁘게! 엣지있게!! 3. 뚜껑 닫고 쉐킷쉐킷!!! 조금만 흔들어도 잘 녹아요~ 4. 식전이나 운동전/운동중에 마셔주세요~~

프린세스라브라바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린세스라브라바

태연처럼 예뻐지기! [올앳미303 L-카르티닌 다이어트]

저칼로리 식단 김치두부국을 소개합니다

아주 어렸을적부터 집에서 엄마가 자주 끓여주셨던 식단인데요  김치두부국 이랍니다. 묵은 김장김치로 끓이면 더욱 깊은맛이나고 시원하고 맛있답니다. 멸치육수에 깔끔하고 칼칼하게 끓여낸 김치두부국이 저의 저칼로리 식단이랍니다. 재료 잘익은김치1공기 두부 조금 양파.대파. 청양고추. 들기름. 고춧가루. 국간장. 다진마늘.멸치다시육수 냄비에 물을 팔팔 끓여줍니다 물이 끓으면 다시팩을넣고 끓여줍니다 약 10분후 다시팩을 건져내주시고 김치를넣고 끓여주고 나머지야채. 두부순으로 넣고 끓입니다 국간장. 소금으로 간을 해줍니다 두부대신 순두부를 넣으셔도 좋구요 콩나물을 조금넣어 끓여도 좋습니다 잡곡밥에 김치두부국 넣어 국밥으로도 든든하답니다.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저칼로리 식단 김치두부국을 소개합니다

요즘엔 아침 기도로 하루를 시작해요

한때는 워낙 운동을 재밌어해서 일어나 눈뜨면 밖으로 나가 걷든지 뛰든지 게임을 하든지 같이하든 혼자하든 적게는 30분 많게는 2시간씩  운동하는 재미에 푹빠지기도 했어요 한데 요즘엔 나가고 싶은 세포를 느끼면서도 한시간정도 기도를 합니다. 주변의 많은 분들과 우리 가족과 제가 알고 있는 모든 분들의 행복과 서로의 편안한 관계를 축복하는 기도를 하다보면 제 마음이 정리되고 정화됩니다. 그리고 더욱 더 제가 믿는 절대자께 순종하고 세상에 유익이 되도록 살기를 구하며 오늘도 기쁘게 하루를 시작합니다 모두모두  기쁘고 깨어있는 하루 보내시기 바래요.

함께네님의 프로필 이미지

함께네

콜레올로지 컷 좋아용

신봉선씨가 11kg 감량을 해서 더욱 유명한 제품이에요! 저도 몇통째 먹고 있는 중인데 효과가 좋습니다 체지방 감소와 피로 개선에도 효과가 있어서 잘 챙겨먹고 있습니다 ㅎㅎ  하루에 두 알로 건강 챙기기 완료!

곰공공님의 프로필 이미지

곰공공

콩물

경상도식 콩물. 우뭇가사리묵 넣고 진한 콩물부어 한사발 드링킹 하면 고소하고 맛나요. 뒷집할머니가 시장가 사서 또 주시네요.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콩물

저칼로리 샌드위치, 토스트요

통밀빵만 먹고있다가 프로틴식빵이 있다는걸 알았어요 저칼로리에 탄수화물 거의없는 빵!  세상에 한번씩 샌드위치 토스트먹고싶을때 이제는 부담없이 해먹어요 보통은 토스트해서 저당쨈 발라서 간단히 먹지만 요거는 치팅데이에 아보카도랑 토마토섞은 소스에 전지베이컨(구울때 기름 거의 안나와 놀래요 진짜) 계란으로 오픈 샌드위치한거예요 행복해요  두조각이면 배터져요

똥꼬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똥꼬맘

저칼로리 샌드위치, 토스트요

야식을대체하는 아몬드와우유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밤에 음식이 당길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면 다이어트가  허사가 되기 쉽습니다. 저는 야식을 대체할 수 있는 아몬드를 먹습니다. 그래도 부족하다 싶으면  우유를 마십니다. 영양가 있는 견과류와 우유로 건강하게 다이어트합니다.우유도 저지방이면 더욱 효과적이며  따뜻하게  마시면  배고파서 잠이 안올 때도 도움을 줍니다.

pander33님의 프로필 이미지

pander33

야식을대체하는 아몬드와우유

다이어트 할 때는 두부조림이 최고에요

마트두부 1개, 양파 50g, 파 50g, 물 200ml, 고춧가루 2스푼, 간장 1스푼, 멸치 액젓 1스푼을 준비하면 되요. 먼저 두부와 고춧가루, 물, 각종 양념을 넣고 졸여요. 그리고 양파, 파를 넣어서 볶아줘요. 매콤하면서 진한 두부조림 생각 날 때마다 가끔 해먹어요. 다이어트 할 때 즐겨먹던 두부 조림이 맛있어요. -

김영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영동

다이어트 할 때는 두부조림이 최고에요

다이어트 야식으론 삶은계란!

다이어트 야식으론 삶은계란이 최고죠!! 단백질 함량 높은 음식이 포만감도 채우고, 살도 덜찌기에 더욱 좋죠 ㅎㅎ 그래서 딱 삶은계란이 야식으로 먹기 좋아요! 그렇다고, 너무 과하게 먹으면 좋지 않다는거 아시죠? 삶은 계란은 노화방지, 면역력, 치매 등 정말 다양한 효능이 있어서 더욱 건강한 야식이라는 느낌이 들어요! 그래서 더욱 추천해요!

대박e님의 프로필 이미지

대박e

다이어트 야식으론 삶은계란!

어울려서 살아요

매일 운동하는 사람은 나이를 잊을때가 있어요 젊은 사람들과 어울리다보면 세월 가는 것도 모를때가 있군요 열심히 힘내서 우동 하면 즐겁고 행복해 집니다.

영란화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란화

야식이 땡길땐 견과류로 공복감 타파!

야식으로는 치킨, 족발, 피자 등등 이런걸 먹어줘야 하지만 거울을 보며 정신차려!!! 해야 할 시기가 있지요 ㅠ 요즘 같이 얇은 옷을 입어야 하는 여름철엔 더욱 더.... ㅠ 배가 고프기 보다 입이 심심해서 야식이 땡길때는 견과류를 한줌 먹어요 통째로 놓고 먹으면 한통다 해치울수 있기 때문에 꼭 덜어서 먹으려 하고요 이때 건포도나 크렌베리 같은거 섞어 먹음 좀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글리고 배가 좀 심하게 고프다! 잠못잘것 같다 할때는요. 견과류를 우유나, 두유에 갈아서 마셔요 그럼 뱃속에서 견과류가 불어여 ㅋㅋ 첨엔 좀 아쉬운듯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점점 불어서 든든해집니다

2민트홀릭님의 프로필 이미지

2민트홀릭

야식이 땡길땐 견과류로 공복감 타파!

다이어트 보조제로 콤부차 추천해요

티젠 콤부차 추천해요 맛도 다양하고요 탄산이 있어 포만감도 채워져요 시원하게 마시면 더욱 좋아요 추천합니다

오리꽥꽥08j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리꽥꽥08j

다이어트 보조제로 콤부차 추천해요

슬림스마트

건강기능식품들이 넘쳐나는 시대에 살고 있다. 지인의 권유로 구매해서 먹어보니 처음에는 별 다른 반응이 없었는데 지속적으로 복용하니 차츰차츰 성분의 효능이 나타났다. 슬림스마트는 암웨이 제품으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화되는  것을 막아 체지방을 감소시켜주는 HCA가 들어있어 탄수화물을 주식으로 하는 한국인의 식단에 맞는 제품이다. 효과적인 체지방 관리로 건강한 삶을......  운동도 병행하면 더욱더 효과적이다.

who8365님의 프로필 이미지

who8365

슬림스마트

야식이 땡길때는 밀가루 넣지않은 양배추 오꼬노미야끼~!

일본에서 오꼬노미야끼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는데 다이어트 할때 포만감이 좋은 음식중에 하나가 섬유질이 풍부한 양배추이죠 이 양배추를 활용한 이번 레시피는 노밀가루 저탄수화물 양배추 오꼬노미야끼인데요 맛있으면서도 든든하고 만들기도 쉬운 레시피에요 야식이 땡기면서 시원한 맥주 한잔과도 너무 잘 어울리는 메뉴랍니다  양배추 150g 버섯 (팽이 혹은 느타리 추천, 표고버섯도 OK) 100g 양파 반개 닭가슴살 샌드위치햄 1개 슈레드 치즈 계란2개 저칼로리 데리야끼소스 스리라차소스 올리브유 1큰술 1. 양배추와 버섯 그리고 양배추를 다져주세요 2. 다진 재료들과 함께 계란 2개를 섞어 반죽을 만들어 주세요 약간 묽다면 계란1개 추가하거나 오트밀 가루 1스푼을 넣어 찰기를 더해 반죽을 만들어주시면 되요 3. 올리브유 한술을 팬에 두르고 중간불에서 달궈주세요 4. 달궈진 팬위에 준비해둔 반죽을 올리고 반죽을 펴서 파전이나 피자모양처럼 만들어주세요 5. 계란이 익어가면 양배추에서 물이 나오기때문에 기름튀는 걸 조심하고 뚜껑을 덮어 앞뒷면을 골고루 익혀주세요 6. 위에 닭가슴살 햄을 올려 뚜껑을 덮어 익혀주세요 닭가슴살 햄이 아니라 닭가슴살 소세지도 괜찮아요 7. 반죽이 다 익으면 슈레드 치즈 한줌을 올려주세요 원하는 만큼 올려주시면 되는데 많이 올리면 당연 그만큼 더 맛있지만 다이어트에는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으니 적당하게만 올려주세요 8. 치즈가 다 녹으면 되는데요 접시에 옮겨 주시면 된답니다 9. 반은 저칼로리 데리야끼 소스로 절반은 스리라차 소스를 뿌려서 오꼬노미야끼반 피자반 완성! 오꼬노미야끼에는 까스오부시를 더해주시면 더욱 오꼬노미야끼의 맛을 즐기 실 수 있을거에요 정말 맛있고 든든하면서도 한판을 다먹어도 300칼로리가 넘지 않는 양배추 오꼬노미야끼 피자랍니다

까망천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망천사

야식이 땡길때는 밀가루 넣지않은 양배추 오꼬노미야끼~!

파리바게트 오렌지 치킨 샐러드

가끔씩 파리바게트 오렌지 치킨 샐러드를 사먹는데 상큼한 느낌이 좋아요. 발사믹소스라 느끼하지 않고 짭짤해요. 샐러드 내용물도 다양하게 들어가요. 렌틸콩, 오렌지, 닭가슴살 등이 들어가서 웰빙 느낌이 들어요. 더욱 건강하고 날씬해질 것 같아요.

당근공쥬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공쥬

파리바게트 오렌지 치킨 샐러드

야식이 땡길땐! 김밥을 말아야죠~!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솔직히 먹고 싶은 음식은(야식) 너무나도 많지만!  특히 저는 평소 김밥매니아라 김밥을 굉장히 많이 먹는 편인데, 김밥이 생각보다 고칼로리여서(한줄로 끝나지ㅜ않아 워낙 많은 양의 김밥을 주워먹기도 하니 살이 안찔래야 안찔수가 없겠지요) 다이어터에게 김밥은 멀리해야만 하는 음식인데요,  김밥을 너무 사랑하기에 뭐든 넣어서 말아 먹어보자! 다이어트 식으로라도 만들어보자 해서  여기 저기 유명한 메밀소바로 밥을 대체해 만든 김밥을 싸보았는데 아니 이거 왠걸 포만감과 담백하고도 핵 건강한 맛에 밤 11시에 먹어도 부담이 1도 안느껴지고 오히려 아삭아삭 가볍다 못해 날아갈듯한 김밥입니다! 준비물:메밀소바면(메밀함량 높은것 추천), 로메인상추(아삭하고 시원한 식감최고),생연어,계란지단 ,아보카도,오이,맛살(선택) 등 건강한 재료만 챙기고  간은 최대한 약하게 하려고 저칼로리 마요네즈에 약간의 백명란으로 간해서 와사비 조금 넣고,소스 만들어서 김밥 말때 넣고 말면(소바면에 따로 쯔유 약간 뿌려 버무리면 그걸로도 간이 충분!)그야말로 행복한 다이어트 메밀소바김밥탄생~~~만드는 동안도 행복해지고 먹었을때의 담백함, 가벼움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신기하게 메밀소바 김밥은 먹을때 라면국물이 땡기지 않고 그 자체만으로도 완벽한 야식이 된다는 장점!!! 널리 공유하고 싶어서 올려보아요!!! 다들 꼭 도전해보시고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응원합니다^^

빈빈빈님의 프로필 이미지

빈빈빈

야식이 땡길땐! 김밥을 말아야죠~!

야식으로 단백질 가득한 오징어 드셔보세요

마른 오징어는 씹는 맛이 있기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먹으면 만족감이 큽니다 더구나 단백질 덩어리라서 다이어트에 좋아요 키토 다이어트 하신다면 더욱 추천드리고요 준비할 것도 없이 그냥 구워서 드셔보세요

강펄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펄

야식으로 단백질 가득한 오징어 드셔보세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