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바나나 싼가격에🍌
다 익어서 할인하길래 저렴한 가격에 사왔네요 내일안으로 다먹어야겠죠
다우니향기
4월 20일 (토) | 혈당일기 1기 1일차
- 날짜: 2024.04.20 - 혈당 측정 시간: 아침 식사 이후 - 내용: 아침 식후 혈당 일기 평소에는 혈당에 대해 신경쓰지 않았어서 그냥 먹고싶은대로 먹었었다 근데 이제 일기를 쓰기로 하니까 좀 제대로 챙겨먹고싶어져서 아침 식사 메뉴는 완숙 계란 2개와 바나나 1개로 챙겨 먹었다 언제까지 제대로 챙길지는 모르겠다.
Gale
설탕제로•당류제로 저당간식 삼총사
간단한 자기소개를 시작합니다. 1월부터 다이어트 시작하여 현재 4개월째 진행중 처음 한두달은 간식없이 잘 버티지만... 그 후엔 넘나 어려워요 흑흑 ㅠㅠ 의지박약ㅎ 다이어트를 유지하기 위해서 저당간식을 찾아봄. 일단 진입장벽이 낮은 간식들로 사봄요. 오레오쿠키샌드를 평소 좋아해서 그거랑 초콜렛 쿠키, 카카오케이크 요렇게 세종류를 샀네요. 사실 젤리와 초코볼도 샀다는건 안비밀! ㅋㅋ 생각보다 달달구리 합니다. 제일 만족은 오레오! 왜냐 내가 평소에 좋아하기 때문에 ㅎ 단맛이 신기하게 90프로 이상 비슷해요. 해서 입 터질때 먹기 좋아요 저는 대만족입니다. 짠! 이거슨 제가 저당 티코라 칭하는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먹고 싶을때 굿굿! 벗 끝맛이 약간은 텁텁해요 제 기준. 그래도 만족 많이 먹으면 안 좋겠지만 입터짐 방지용으로 대박! 이상 설탕제로•당류제로 저당간식 삼총사 소개를 마칩니다. 모두들 건강을 위해 저당식단 함께해요~
zhghghgh
4월 20일 혈당일기 1기 6일차 인증
날짜:2024년 4월 20일 토요일 혈당측정시간: 7시 43분 혈당측정결과: 92 내용: 오늘은 서브웨이 샌드위치로 식사하구, 바나나, 오렌지, 디저트 하구 라오스 원두커피로 머그잔 한잔, 윗몸일으키기 200회, 5천보걷기 오늘 하루 건강을 위한 루틴 입니다. 즐거운 세러데이 보내세요^^
haass
저녁도 맛있는 밥😄
점심까지 먹고 몸도 아프고 나가기 싫었지만 너무 운동 안 한 거 같아서 나혼자 운동겸 장보러 나갔답니다. 근처 좀 돌아다니다가 장도 봐서 생각보다는 빨리 들어왔어요. 우산을 써도 비를 맞아 옷이 젖어서 춥고 힝들어서 그냥 들어왔어요. 그랬더니 엄마가 너무너무 배고프다고 하시더라고요. 사실 엄마랑 동생이랑 저녁에 빵 먹는다고 그래서 생크림빵 하나 땅콩 크림빵 하나 사갖고 왔었거든요. 근데 엄마는 동생 다 주고 우리 얼른 밥 먹자 그러시더라고 점심을 단호박죽 조금 드셔서 배가 고프시나 싶어 얼른 야채배추쌈 준비해서 밥을 차렸어요. 같이 차렸지만 배추쌈 2개씩 먼저 먹고 밥을 맛있게 먹었어요 오늘 저녁은 아침보다 더 간단히 먹을려고 했지만 역시 나도 힘들고 배고프니까 대신 밥은 아침보다 더 적게 먹었고요. 하여튼 저녁도 맛있게 먹었네요 계단 운동은 밖에서 너무 힘들어서 우리 아파트 9층인데 올라오는 운동으로 했네요. 어제 오늘 만보를 못했어요🤣 그래도 오늘은 9000보는 됐네요. 날 밝을 때는 천보 아무것도 아니더니 비 맞고 춥고 힘드니까 엄청 어렵게 느껴지더라고요. 결국 들어왔어요. 밥 다 먹고 치우고 앉았는데 동생이 자기는 생크림빵 안 먹는다고 다시 내놨어요. 근데 생크림빵은 더 나둘 수도 없어서 아깝다고 엄마한테 먹으랬거든요. 엄마가 배부르다고 깨작깨작 먹는 거예요. 사실 저도 엄마나 동생 먹으라고 빵이나 아이스크림 과자 이렇게 사놓은 것들을 엄청 먹고 싶거든요. 그런데 지금 빵을 보니까 너무 먹고 싶은 거죠. 결국 저도 엄마 생크림빵 조금(한 6분의 1) 뺏어 먹었네요. 😮💨 안 먹어야 되는데... 근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성실한라떼누나
혈당기록챌린지 1기 5일차
4월20일 토요일 점심으로 콩비지가루를 넣어서 만든 부침개 2장과 바나나와 우유를 넣어서 갈은 쥬스를 한잔 마셨네요 혈당기록은 식후 2시간 20분정도 지난후에 쟀습니다 시간과 날짜가 세팅이 잘못됐어요
언제나행복
코르네파이
베스트라고 써있길래 하나 시켜봤어요 우유생크림 가득^^ 차갑게 먹는건가봐요 맛있네요^^ 딸아이 사주고 싶은 맛이에요 🩷🩷
당근쥬스쪼아
설탕, 당류 제로 젤리
롯데에서 나온 젤리로 설탕, 당류 제로 젤리다. 이런 봉지로 낱개 포장 되어 있고 한봉지 안엔 이 정도의 양이 들어 있다. 하지만, 당류가 제로라고 해서 칼로리가 없지는 않다. 소포장 1봉지는 봉지포함 15g, 내용물만 14g 정도 되니, 1봉지를 먹으면 약34kcal정도 되기 때문에 달콤한게 먹고 싶을때 저칼로리로 한번 먹기 좋은 양이다.
jove
혈당일기 5일차
공복혈당 측정시간 오전 9시 20분. 어제 탄수화물 섭취를 많이 했다. 잠도 여전히 늦게 잤다. 운동은 조금 함. 오늘 공복혈당 지수는 어제 보다 아주 조금 낮아 다소 위안이 된다. 더더더 노력하자. 어제 식사는 바나나2개, 요거트,삶은달걀2개 가래떡2개, 두유 한잔,잡곡밥, 김
은유랑
배가고프다ㅠㅠ
그릭요거트 먹어요 토핑은 간단히 바나나랑 호두만ᆢ 꿀살짝 돌려주는 센스ㅋ
담율로
4월 20일 (토) 혈당일기 1기 5일차🌱
날씨 ㅡ ☁️ 혈당 체크 시간 ㅡ (공복 11시간) 기상후 약 1시간쯤 후 혈당 측정 결과 ㅡ 100mg/dL 내용 ㅡ 어제는 운동량도 있었지만 탄수화물 섭취가 많았고 저녁은 8시쯤 바나나 하나 어제보다 수치가 올라서 깜짝 놀랐음. 낮에 식후 혈당수치를 한번 재봐야겠다. 흠...
달달한일상
4월 19일 혈당일기 3일차인증
날짜 : 2024.04.19 측정시간: 아침공복, 125 mg/dl 내용 : 운동도 안하고 집안일만 했더니 혈당 오름!! 저녁은 제육볶음,구운김치, 김, 오징어채무침 간식은 요플레 딸기 바나나 집안일이 많아서 하다보니 운동도 못하고 저녁후 간단하게 먹었더니 배가 고파 간식많이 먹었더니 다음날 공복에 당이 많이 상승 했네요.. 다음에는 좀더 운동하는 데 더 많이 신경써야 겠네요..
동그라미1
4/19(금) 혈당일기 1기 3일차
날짜 ; 2024. 4. 19 측정시간 ; 저녁식후 1시간 21:15 혈당수치 ; 140 내용 : 오늘 아침은 보리식빵 한쪽과 컵과일 아메리카노를 먹고 떡 조금. 점 심은 투움바스타에 갈릭버터마늘빵을 먹었다 저녁에 운동 하고 배가 고파 약과 바나나 우유 견과류를 먹고 식후 혈당을 쟀더니 너무 높게 나와 깜짝 놀랐다 오늘 너무 당높은 음식들을 먹었다 정말 반성하게 됐다
agnes0117
후식
케이크 나눠먹어요.
메리달님
커피 마셔요.
둘째 기다리며 커피 마셔요. 롯데 야구를 이겨서 술집에는 사람들이 많네요. 오늘은 사직동이 불금이네요. 큰애도 저 어딘가에 있겠지요. ㅎㅎ
루시안
혈당일기 1기 3일차
날짜 : 4월7일 금요일 측정시간 : 7시 저녁식사후 (1시간 경과) 오후 5시쯤 저수지 둘레길을 걸으며 바나나 1개를 간식으로 먹었다. 저녁으로는 태평추 (김치와 돼지고기.묵을 채썰어 볶은것)덧밥을 먹었다. 요즘 거꾸로 식사법을 실천하려 노력하고 있다 혈당 목표 100 을 위하여 화이팅!!
생강꽃
오늘자 인천 청라 롯데캐슬 부근 위험물 소지자
경제도 안좋고 결혼도 안하니 위험한 남자들이 출현할 확률이 높습니다. 자나깨나 조심
야고
4월 19일 혈당일기 1기 5일차
아침 두유 바나나 아메리카노 점심 돈까스 아이스아메리카노 저녁 파김치 전골내장밥 솥반 저녁은 7시에 먹고 미세먼지로 집에서 제자리 걸음을 50분정도 했어요. 그후에 8시 15분쯤에 측정하니 95정도 나오네요. 아직은 수치상 양호한거 같아서 다행이예요
빈이준이맘짱
혈당일기1기5일차
4월19일 06:17 에 측정했다 112였다. 어제 저녁에 밥은 먹지않고 초코파이하나와 땅콩두줌,딸기10알,바나나 잘익은걸로 1개 먹었는데 혈당이 잘 잡히지 않는다. 간식도 다 끊어야하는건가?
강미미
[당첨자 발표] 46회 소통왕 당첨자 발표❤️🔥
[안내] 소통왕 이벤트는 별도의 성공인증서 제출 없이 이벤트 기간 동안 지니어트 커뮤니티에서 활동한 이력을 바탕으로 자동 집계 되었습니다 ☺️ *의미 없는 게시글 및 댓글 작성 유저분들은 운영진 모니터링 후 당첨 제외되었습니다* -------------------- ❤️🔥46회 💬소통왕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당첨자 명단은 가나다순으로 정렬 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시어 확인 부탁드립니다🥳 🥇 지니어트 BEST 소통왕 1~3등 🥇 냥식집사 다우니향기 뽀봉 🥈 지니어트 BEST 소통왕 4~10등 🥈 겨울햇살님 제벌 나는무너 주안맘0413 마음그릇 파인더홀 밥잘먹고잠코자자eoe 🥉 지니어트 BEST 소통왕 11~30등 🥉 괜찮아70 레몬그린 오늘도화이팅요 구룸구룸 로블ㅎ 파인호랭이 꽃이뻐 루시안 헤븐79 꿈이룸♡ 보통아이 heracchang 다정한ㆍ 수수깡7 je00 담율로 숲속의나무 skyjhj0407 딸기와의행복 애플짱 ✨ 지니어트 소통왕 31~100등 ✨ 340 빵희야 잘될 0미로0 사랑혀니 조인순 58로가즈아 산곡동미녀삼총사 지앤혁 건강하자으니 산들바다 쨋든럽 곤냥이나와 새벽을열다 차칸청춘 그냥지나 성실한라떼누나 채아미 김포비 송쩡 치노카푸 깐뚱 숨은꽃처럼 캔딧 난괜찮아용 숫자 켈리장 다미마 쉬림프 코로세움 달려볼꺼야 슈롭 툐리부인 담쓰담쓰담 아카시아잎 파란여름 당근쥬스쪼아 안델라 포메다둥이네 더달달 애니홀릭 하늘바래기 도정훈 야고 한결맘 동남이쁜이 여니솔이맘 현유리 들꽃7 여루별 훈스맘2 러브복동 영진왕빠 agnes0117 매너모드극의 와캣 biki 매직이 워터멜론 highway032 메리달님 유지녀 roh69 목표사십구 이닝지아 seabuck 미르윤 인간비타민 ssalcong케익 ssul0115 🤗 지니어트 소통왕 101~200등 🤗 2민트홀릭 밍키199 작은별512 강도마미 바나나꽂 정숙한여자정말 강미미 박신영 정우철11 걩이 밴드닥터 정육 건빵맛과자 복희님 조콩만 걷기와 붉은레드 주여니2 고구마러버 블리비 줘요 곽성은 비포장도로자전거 지니어스쩡 굳트 빈이준이맘짱 채람 기춘이530707 빠담소리 청간정 깐징짱 선쟈 청수레국화 낮밤1 셰인 초긍정파워 늘봄봄 수국이 코코레이스 달나라토끼55 수퍼마덜 쿠보 동그라미1 스네이 키토렐라 듀듀링 ㅇㅅㅇ지니 토끼7777 듀리안 아침햇살77 파인솔 뜡이맘 아침향 푸른봄 랄라러랄 애교뭉 피크타임 람라미 앵두정원 핑크색 러블리현영 어트지니요 하늘과솜사탕 로니엄마 에가오 하오링 로사0712 여리나 후빠 로앰 연완이맘 히나자몽 마시몽 염포정 jeju줌마 망고가좋아 영선이302 k2023 매화나무 와탕카7 KKK용식이22 머랭22 우리아들2 mmi 먹자먹자 우리화이팅 S하루 멍청이3 울트라돼지런 sunny82 뭔소리야 워니뚱 vovo2 미주장 은유랑 wrinkle 미클 이하린80 ZGMF zntkskzlzy 🎉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
점심의 후유증
역시 사람은 밥심입니다. 한끼 밥을 안먹었다고 이리 후덜덜 카사바칩에 바나나에 구우계란까지 먹었습니다.
루시안
4월 19일 혈당일기 1기 5일차 인증
날짜:2024년 4월 19일 금요일 혈당측정시간: 4시 54분 혈당측정결과: 89 내용: 메밀전, 녹두전과 함께 식사하구 바나나, 오렌지, 토마토로 디저트 하구 브라질 세라도 원두커피, 머그잔 한잔, 윗몸일으키기 200회, 만보걷기 완성, 오늘 하루 건강을 위한 루틴 입니다. 불금 보내세요^^
haass
오나오
오토밀없는 오나오 그릭요거트랑 바나나1, 견과류1, 블루베리 한줌 하루재웠어요.
58로가즈아
아침
딸아이 체험학습 유뷰초밥 닭봉 도시락 싸주고 과일 먹어요 딸기 바나나 카카오 가루 조합 좋아요
현유리
4월19일 혈당일기 3일차
공복일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바나나 하나 먹고 2시간을 지나서 측정했어요. 공복이라고 생각하고 어제보다는 조금 낮은 수치여서 조금씩조금씩 낮아져서 정상 범위안으로 들어갔으면 좋겠어요
사투아
혈당일기1기 2일차
오늘은 공복혈당을 체크했어요. 오전5시. 어제밤에 식후 바나나 하나와 단팥빵을 먹어 수치가 높게 나왔네요. 양상추를 먹을걸 ...후회되네요 반성합니다
플리트비체
4월19일(금) 혈당 기록 챌린지 1기 5일차
2024년 4월 19일 아침 공복 상태 혈당수치 : 94 mg/dL 오늘도 역시나 90대.. 저녁에 바나나와 오렌지를 먹었다 그리고나서 아이스크림 두개를 먹어서일까.. 저녁 먹고나서 운동했으면 좀더 낮아졌을라나 정상치이긴 하지만 80대로 돌아가도록 조절을 해야겠다
도정훈
혈당일기1기 3일차인증
4월19일 금요일 혈당측정 아침식사후 1시갼뒤 88 먹은음식 바나나3개 샐러드 당근쥬스 어제 잠을 많이 자서 일어나 보니 3시 출출하고 해서 샐러드 바니나3개 당근쥬스 먹었습니다 그러고 자전거운동기구를 30분간 하면서 마치고 혈당측정해 보았습니다
쵸코파이팅구
4월18일 목요일 혈기챌 1기 4일차
2024년 4월 18일 목요일 혈기챌 4일차 저녁식사 - 오후 7시 혈당측정 - 오후 9시 식사내용 - 오이 1/2개, 바나나 1개 오늘은 점심에 외식으로 파스타 토마토수프 빵 등을 먹어 저녁을 가볍게 먹었다. 그래도 수치가 좀 나왔다. 한동안 혈당측정을 쉬어서 먹는것에 방심했나보다. 앞으로 꾸준히 해서 신경써야 하겠다.
걩이
바나나
토끼7777
4월 18일 혈당일기 1기 4일차 인증
날짜:2024년 4월 18일 목요일 혈당측정시간: 7시 14분 혈당측정결과: 114 내용: 문어숙회로 식사를 마치고, 바나나, 오렌지로 디저트 먹고, 에티오피아 모카 시다모, 머그잔 한잔, 윗몸일으키기 200회, 운동은 열심히 일상에서 걷기, 오늘 하루 건강을 위한 루틴 입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야지^^
haass
바나나
토끼77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