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바나나
토끼7777
원숭이도 아닌데 ㅋㅋ
요즘 바나나 왜이리 맛나죠 ~ 간식챙겨요
뽀봉
4월 18일 목 혈당일기1기 1일차
혈당 129 오늘 점심에 메밀국수에 열무김치넣고 비빔국수 만들어 먹었어요 평상시엔 바나나 하나와 우유한잔으로 점심을 해결하는데 오늘은 국수를 먹었더니 혈당이 높네요 요즘 젊은사람들이 당뇨환자가 많다고하네요 저도 식단을 현미밥으로 좀더 신경써야겠어요
sara0904
4월 18일 혈당일기 1기 4일차
아침 공복 점심 맑은순두부 쌀밥 떡갈비 아이스아메리카노 오후 4시 20분경 배고파서 바나나 1개 건강검짐으로 아침은 공복,점심 식사 후 배고파서 바나나 한개 먹고 측정했더니 120까지 나오네요. 다시 걷기운동으로 혈당관리 들어가야겠어요. 역시나 먹고 측정하니 수치는 올라가네요
빈이준이맘짱
간식타임
간식타임의 메뉴는 바나나와 견과류입니다. 들어오면서 바나나 사왔지요. 일단 하나 잡숴줘야지요. 날씨가 더우니 바나나도 금방 익어서. 다 먹기전에 물러지는 시기가 왔네요. 물렁해지면 냉동실 행 입니다
파인호랭이
바나나
마트에서 가져왔어요
je00
점심은 가게에서 엄마랑 닭가슴살 샐러드
라떼랑 산책겸 울 꽃가게에 가서 라떼 가게에 놔두고 11시에 하는 동작수업 끝내고 얼른 롯데 영프라자 가서 살 거 사고 명동 가서 동생 좋아하는 총무김밥 사와서 집에 있는 동생에다 갖다 주고 집에서 야채와 닭가슴살 통밀빵 챙겨와서 라떼 기다리는 가게 가서 엄마랑 같이 점심 먹었어요(라떼는 통밀빵 좀 나눠줬네요. 닭가슴살이 훈제라 그건 짜서 못주고요) 야채믹스는 씻어야 돼서 씻어놓은 배추하고 상추와 파프리카등 야채랑 챙겨온 드레싱으로 샐러드 한접시 만들고 닭가슴살과 빵은 한 20초 데워서 놔뒀네요. 이렇게 각각 접시에 담은 거는 사실 샐러드 먹고 단백질인 닭가슴살 먹고 빵 먹고 이럴려고 했는데 엄마가 보더니 닭가슴살을 샐러드에 넣어서 먹자고 해서 닭가슴살샐러드로 맛있게 먹었어요 통밀빵도 기존에 샀던 것보다 부드러운 거라는데 맛이 괜찮았어요. 엄마도 좀 드시고 우리 라떼도 먹었죠. 아직 먹기전에 찍은 사진인데 라떼는 살짝 데운 닭고기에서 나는 냄새 때문에 저렇게 쳐다봤을 거예요. 근데 닭고기는 훈제라 너무 짜서 안주었거든요. 처음엔 꼬라서 빵도 안 먹다가 누나가 샐러드 다먹고 빵이라 먹을래 하니까 그제서야 누나가 씹어준 빵 먹네요🤣
성실한라떼누나
후식
후식으로 바나나 먹으려구요~~
메리달님
4월 18일 혈당일기 4일차
점심으로 삼계탕과 두릅, 양파, 고추 먹고 후식으로 직접 만든 생크림 초코 머핀 먹었습니다 집안일하며 식후 2시간 혈당입니다
키토렐라
아침식사
계란 바나나 반개로 아침식사합니다
마음그릇
4월18일(목) / 혈당일기 1기 2일차
- 날짜 : 4월 18일 (목)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후 1시간후 - 내용 : 어제 저녁 혈당수치가 좀 높은거 같아 오늘은 아침은 찐계란과 아메리카노로 점심은 빵과 커피 우유를 마셨다. 빵은 생크림 보리식빵 그리고 커피 우유를 마시다 보니 또 식후 혈당 수치가 107로 조금 높게 나온거 같다. 그래도 식후니까 하고 스스로 위안 삼는다
건강하자으니
혈당 일기 1기 3일차 인증
측정 날짜: 4월 18일 목요일 측정결과: 110 측정시간: 09시 27분 공복시간: 14시간 오늘도 공복 혈당 수치를 쟀다 저녁 7시 30분에 바나나 단백질쉐이크 찐만두 크림빵 커피 이후 공복 14시간 유지 어제와 같은 혈당 수치이다 운동을 더 늘려야 겠다
훈스맘2
4월18일 혈당일기 2일차인증
날짜 : 2024.04.18 측정시간: 아침공복, 105 mg/dl 내용 : 2시간 넘게 걷기해서 만보성공 저녁은 소고기 스테이크, 현미밥 반 공기 간식은 아이스크림 바나나2개 어제는 2시간 넘게 걷고 돌아다녔더니 피곤해서 엄청 많이 먹게 되네요.. 간단하게 소고기로 해결하고 밥도 적게 먹었는데, 그래선지 오늘은 조금 정상 수치보다 더 높게혈당이 올라왔네요.. 너무 올라가지 않도록 잘 조절해야겠네요.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동그라미1
4월18일(목) 혈당 기록 챌린지 1기 4일차
2024년 4월 18일 아침 공복 상태 혈당수치 : 99 / 91 mg/dL 아침 공복 상태로 측정한 결과입니다 처음 측정한게 99가 나왔는데 높게 나와서 멍때리다가 사진 찍는걸 못해서 다시 측정했는데 91이 나오네요 1분도 안돼 다시 잰 건데 뭐가 맞는건지.. 어쨋든 공복혈당 80대였는데 정상이지만 높은편인듯요 어제 당을 많이 섭취하긴 했네요 점심식사 이후 저녁까지 아이스크림을 세개나 먹고 홈런볼, 카스테라, 믹스커피까지.. 바나나, 오렌지 말고는 전부 정제당만 먹어 혈당에 대해 할말은 없으나 그동안 혈당 신경 안썼는데 이제 신경을 써야겠네요.
도정훈
오늘 아침은 간단하게
어제 사온 바나나 아몬드브리즈에 갈았어요. 그리고 계란과 토마토 간단하니 너무 좋아요.
루시안
혈당일기1일차
어제 저녁 운동했다는 핑계로 고구마2개 바나나한개 우유2잔이나 마시고 쌈에 고추장 된장 잔뜩언져서 먹고 바로 잤더니 공복혈당130이넘는다...각성하자..ㅠㅠ
헌이맘
간식 확인
우후후 간식 넘 맛있어요 콤부차 같은.. 루틴 같은 건 빼고 불필요한 간식만 기록했어요 바나나는 쪼개먹을 걸 후회가 좀 있고요 두유라떼는 그래도 스타벅스에서 꽤 낮은 칼로리로 골라서 맘에 들긴 하는데, 바닐라시럽을 다음엔 좀 더 줄이겠어요 씨리얼은 확실히 줄여야했어요. 기억해두기! 디카페인 카페라떼→두유로 변경, 바닐라시럽3
더달달
4.17 혈당일기 1기 1일차
저녁 대신 와플 반쪽 먹고 동네 산책하며 혈당 체크!! 높지는 않지만 와플 생크림은 못참음 밤에 실내사이클 돌리고 오늘 잠들기 ㅎㅎ 내일은 당 조절 하기
워니뚱
4/17(수) 혈당일기 1기 1일차
날짜; 2024. 4. 17 측정시간 ; 공복 8.5시간 20:01 혈당수치 ; 50 오늘의 아침은 08시경 바나나와 아메리카노를 먹었다. 근무하면서 많이 움직이고 화장실은 항상 계단을 이용해 1층 화장실을 이용한다. 점심은 11시30분에 현미와 귀리 병아리콩 검은콩으로만 지은 밥을 김치볶음밥으로 만즐어서 도시락을 먹었다 식후에 회사근처 30분정도 걷고 저녁에 퇴근후 1.5시간 헬스장 운동하고 혈당 체크했다 다이어트중으로 혈당체크후 저당두유 한팩 마셨다 기기가 이상한지 혈당이 낮네 ㅠㅠ
agnes0117
혼밥은 이 쁘 게 🥞💞
집 오자마자 계란찜기에 찌고, 고구마 에프에 굽굽 바나나, 천혜향, 블루베리 요거트 혼밥도 근사하죠~~💞
뽀봉
2+1
편의점에서 2+1으로 가져왔어요~^^ 애들 줍니다 바나나우유는 행사 안해요
수수깡7
물물교환
찐친언니가 전화왔어요. 죽 끓였다고 교회 오면서 가져온다네요. 오늘은 점심, 저녁 다 해결이네요. 오늘 계탔어요~~♡ 바나나 너무 많아서 걱정했는데 6개 남기고 야채 챙기고 물물교환입니다.
루시안
[지니어터 찐추천템] 🥛다이어트 쉐이크🥛솔직 리뷰 🤍
체중관리 한 번에 끝내보자! 🪴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지니어터분들이 직접 구매하고, 솔직하게 리뷰하는 내돈내산 제품📝 '바쁜 현대인의 식단관리가 쉬워지는 방법' 💚다이어트 쉐이크💚 추천 들어갑니다~! 📷게시글 이미지 클릭📷 지니어터 Pick! [다이어트 쉐이크] 구경해보세요✨ ---------- 1. 플라이밀 블랙 🫘 흑임자 우선 단백질 함량이 높아요. 식물성과 동물성 단백질이 골고루 들어있어 운동 후 근육 생성에 많은 도움을 줄 것 같아요 고명이 들어있어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어도 포만감이 들며, 우유에 타먹으면 가벼운 아침 한끼로도 충분해요. 초코 맛에서 벗어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아요! 👉[리뷰보기] 흑임자 맛이 강렬한 쉐이크 - 플라이밀 블랙 [흑임자] 2. 핏키 단백질쉐이크 🐟 곡물 핏킷 단백질 쉐이크는 딱 한포씩 파우치형태로 포장되어 먹을때에 우유나 물을 넣어서 흔들어주기만 하면 돼요!👍🏻 간편하고 휴대하기 좋아서 쭈~~~욱 꾸준히 마시기 좋은거 같아요💛 👉[리뷰보기] 피쉬콜라겐이 톡! 톡! 핏키 단백질쉐이크 3. 시크리터 단백질 쉐이크🍫 곡물 / 초코 탄수화물 함량은 줄이고 단백질 함량을 높여서 시크리터 한잔으로 계란 2개분의 ✌🏻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어서 정말 좋더라고요. 하루에 필요한 단백질 섭취량의 3분의1수준인 단백질 함량이라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는 게 좋은 점 중 하나입니다😊 👉[리뷰보기] 시크리터 단백질 쉐이크 리뷰 4. 한통쏙 식사대용 다이어트 쉐이크🍌🌿 바나나 / 그린티라떼 별도로 우유나 두유를 섞지 않고 물에만 섞어도 너무 맛있고 바나나 맛은 바나나 우유 맛, 그린티 라떼 맛은 카페에서 파는 그린티 라떼 맛이 나요💚 👉[리뷰보기] [내돈내산 다이어트 쉐이크] 리탄라이프 한통쏙 식사대용 다이어트 쉐이크 5. 프로너지 단백질 쉐이크 프로너지 단백질 쉐이크는 누룽지와 고소애의 고소함, 천연감미료 스테비아와 바나나의 천연 단맛을 느낄 수 있는 쉐이크에요. 첨가물 없는 건강한 한 끼에요. 맛은 고소하고 진한 미숫가루맛이에요. 아이들이 👍🏻하는 맛이랍니다. 👉[리뷰보기] [내돈내산 단백질 쉐이크] 프로너지 단백질 쉐이크 6. 빼르빼르 단백질쉐이크 🤎 초코 표시된 200ml 눈금선까지 우유나 두유 타서 흔들어 드시면 되고, 초코맛이라 그냥 일반 우유 넣어서 먹으면 말 그대로 초코우유 먹는 느낌 그 자체! 단백질도 챙기고 맛과 영양도 챙기고! 초코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쉐이크입니다😊 👉[리뷰보기] 이름도 귀여워 빼르빼르 단백질쉐이크 초코맛🤎 7. 있나요 다이어트 프로틴 단백질 쉐이크🌽 솔티드 초코 / 스윗 콘 크런치 전 초코도 맛있지만 스윗 콘 크런치가 더 맛있더라구요! 두스쿱 크게 떠서 맹물에 타서 마셨는데도 밍밍하지 않고 달콤한 초당옥수수 맛과 짭짤한 콘스프 향의 조합이 너무 맛나더라구요~ 이제 다이어트 식단 대충 때우지 말고 '있나요'로 맛있게 채우세요😉 👉[리뷰보기] 아침대용 있나요 단백질쉐이크 - 정성스러운 리뷰 올려주신 💓지니어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geniet
점심, 김치찜
인증사진 까먹었어요 그래도 여기에 식단을 적어야겠기에 적어봐요! 밥 다 먹고 바나나도 1송이 먹었어요! 늘 생각하지만 점심 때 탄수화물을 3끼 중 제일 많이 먹고 그래서인지 제일 졸리네요
더달달
4월 17일 혈당일기 1기 3일차 인증
날짜:2024년 4월 17일 수요일 혈당측정시간: 12시 25분 혈당측정결과: 74 내용: 비빔밥으로 식사하고, 계란후라이, 바나나, 오렌지, 방울토마토, 에티오피아 모카 시다모, 머그잔 한잔, 운동은 만보걷기, 윗몸일으키기 200회, 오늘 하루 건강을 위한 루틴 입니다. 물론 2끼도 건강식으로 알차게^^
haass
통밀당 초코파이
초코파이는 먹고싶은데 당도걱정 살찌는것도 걱정인데 딱 이게 눈에 띄더라고요 이거다 싶어 냉큼 구입했어요 다크초콜릿에 마쉬멜로는 아니지만 통밀에 무설탕 우유생크림이 들어있어 당걱정은 조금 내려놓고 먹을수 있어요 물론 초코파이가 더맛있지만 ㅜㅜ 건강을 생각한다면 이런 초코파이도 있답니다~^^
두부닷
초코파이 딸기앤크림🍓
이거 드셔보신분 계세요? 기존 초코파이랑 다르게 몽쉘처럼 부드럽고 완전 달달합니다 아침부터 또 군것질하네요 맛있으면 0칼로리겠죠?ㅎㅎ
다우니향기
혈당일기3일차
4월17일 06:22 아침공복에 94가 나왔다 유래없는 기록이다. 늘 103에서 115사이를 왔다갔다했는데 100이하로 떨어지니 너무 기쁘다. 어제 저녁에 바나나 두개, 딸기6알, 볶음땅콩 두줌, 액상 요거트 1개를 먹었다. 탄수화물을 억제한 결과일까? 내일도 기대된다
강미미
저당 간식 견과류+ 달지않은 그릭요거트
요새 아침 운동가기전에 꼭 먹는 간식입니다 운동하다 근손실올까봐 미리 먹고 운동가요~ 요거트만 먹으면 밍숭밍숭한데 견과류 같이 먹으면 씹는 재미도 있어서 좋아요 바나나나 딸기 있으면 같이 곁들여도 맛있답니다 모두 건강한 간식으로 다이어트 성공합시다 화이팅!!!:)
라민
나의 혈당관리
2년전에 건강검진에서 109 공복혈당장애로 나왔어요 엄마가 당뇨가 있어서 안그래도 신경이 쓰이던때였는데 검진결과에 충격먹었습니다 그후 2년동안 백미에서 잡곡밥으로 바꾸고 식사전에는 항상 샐러드를 조금이라도.먹 고 식사를합니다 그중.양배추는 떨어지지않고 항상 냉장고에 채워둡니다. 소화도 잘되거든요 간식은 하루에 바나나 한개먹구요 과자가 땡길땐 제로초콜렛쿠키정도.먹어요 하루에 만보이상은.항상 걷는편이구요 그래서인지 올해 검진에서는 공복혈당 87로 훅떨어졌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유지해보려구요 혈당에는 식단과 운동밖에는 없는거같아요
suminin
보리 식빵
동네에 보리 식빵집이 생겼어요. 빵집앞을 지나가는데 빵 냄새 때문에 지나갈수가 없었어요. 좋아하는 생크림 식빵 갖구워진 따끈한 애로 데려왔어요.
건강하자으니
간단한 식사~
간단하게 식사했어요~ 시리얼 + 자색고구마 + 바나나 +두유로 챙겨먹었어요
하늘바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