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아침 두유 바나나 아메리카노
점심 돈까스 아이스아메리카노
저녁 파김치 전골내장밥 솥반
저녁은 7시에 먹고 미세먼지로 집에서 제자리 걸음을 50분정도 했어요. 그후에 8시 15분쯤에 측정하니 95정도 나오네요. 아직은 수치상 양호한거 같아서 다행이예요
1
0
댓글1
아침 두유 바나나 아메리카노
점심 돈까스 아이스아메리카노
저녁 파김치 전골내장밥 솥반
저녁은 7시에 먹고 미세먼지로 집에서 제자리 걸음을 50분정도 했어요. 그후에 8시 15분쯤에 측정하니 95정도 나오네요. 아직은 수치상 양호한거 같아서 다행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