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대기중 스벅

병원 대기중 스벅에와서 한잔 합니다

하루 한잔인 사람이 두잔째 마시니 

밤에 잠 안올까 살짝 걱정이네요ㅎ

요 생크림카스텔라 맛있지 않나요?^^

 

대기중 스벅

0
0
댓글12
  • 담쓰담쓰담
    그래서 가끔 스벅
    쿠폰으로 저거 사먹어요 ㅎㅎ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스벅 커피에 단골 디저트에요
    쿠폰있으니 부담없이 먹게돼죠^^
  • 달려볼꺼야
    스벅 생크림 카스테라 꽤 유명하죠 ^^
    완전 짱 입니다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제입에만 맛있는게 아닌거죠?
    커피에 딱이에요
  • 사랑혀니
    생크림카스텔라 저도 너무 좋아요^^
    병원 진료 잘 보시구요.
    좋은 하루 보내셔요.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많은분들이 좋아하시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 odell86
    생크림 맛있어요!
    카스텔라 중에서 이게 젤 맛나요ㅠㅠ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스벅에서 엄청 먹은거같아요
    주기적인 섭취가 필요해요ㅎㅎ
  • 달나라토끼55
    오전이라  갠찮을꺼같아요 ㅎㅎ
    카스테라 촉촉하고 맛있어요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12시돼가는데 아직 눈뜨고 있어요ㅋㅋ
    잘수 있겠죠?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스벅 생크림카스텔라 맛나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한번도 못먹어봤어요ㅎㅎ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한번 드셔보세요~
    생각보다 퍽퍽하지 않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