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식후엔 그린티샷 타서 마셔요

🌿식후엔 그린티샷 타서 마셔요

 

 

바나나 키위랑 바나나랑 조인하면 맛있는데 없네요

물에 타서 조금씩 마셔요

 

🌿식후엔 그린티샷 타서 마셔요

0
0
댓글5
  • Dub
    식후에 그린티샷 
    ㅁ시면 좋을것같아용
  • 붉은레드
    정말 도움이 되나요
    궁금하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좋아서 매일 먹어요
    식후에 안심되요
  • 핑크핑크퐁퐁
    어떤맛일지 궁금하네요
    효과도 있나요?
    레몬그린
    작성자
    녹차맛이에요
    연애인들 긴급관리에 마신데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