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키토빵: 아몬드가루 머핀

1. 밀가루 대신 아몬드가루가 들어가는 빵이에요. 2. 아몬드가루/달걀/우유/올리브오일/베이킹파우더(BP)/소금/생바나나 썬것. 3. 달걀. 우유. 오일 넣고 휘저은 것에 아몬드가루.BP. 소금을 체에 쳐서 함께 믹스 후 바나나 썬것도 섞어 실리콘 반죽 틀에 부어 에어프라이어에서 돌린다.

에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에쁜이

키토빵: 아몬드가루 머핀

이젠 헤어져야겠어요

오늘 너무 춥네요 어제까지도 아이스라떼만 마셨는데 오늘은 뜨거운 커피밖에 생각 안나더라구요 얼죽아는 아니라서 이제 아이스랑은 헤어져야겠어요 문득 든 생각인데 메가커피가 아이스라떼 2900원 핫아메리카노 1500원인데 커피숍 매상 조금 떨어질 듯 싶어요 ㅋㅋㅋ 혼자서 오지랖 떨어봅니다 토스 고양이에서 받은 롯데리아 버거랑 모 앱에서 받은 메가커피로 아침인지 점심인지 간식인지 모를 식사 한끼 해치워봅니다 ​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이젠 헤어져야겠어요

칼로리 0의 소스 매운맛만 괜찮다면..

저희 집에서 자주 사용하는 소스는 바로~ 유명한 타바스코 핫소스 입니다 보통 소스류를 사면 잘 사용하지 않아 유통기한 지나서까지 쓰는데 핫소스는 좋아해서 큰 사이즈로 사놓고 거의 다 먹었네요 고기나 샤브샤브 찍어 먹을 때도 사용하구요 매운맛만 괜찮다면 샐러드에 살짝 뿌리는 것도 좋습니다 맛이 강렬하기 때문에 많이 뿌리지 않아도 입맛을 돋구고무엇보다 칼로리는 0이에요ㅎㅎ 식초와 정제수 물 소금으로 이루어진 재료.. 물엿이나 과당이 안 들어가서 좋네요 신맛과 매운맛이 너무 강렬하면 다른 소스랑 중화시키는 것도 괜찮아요 집에 만약 바나나가 있으면 원형으로 1센치정도만 잘라서 으깨서 섞어주면 단맛과 점도가 올라갑니다 ㅎㅎ

에브리루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에브리루다

칼로리 0의 소스 매운맛만 괜찮다면..

오늘 점심은~

오늘은 점심도 간단하게~ 두유랑 바나나 요거트 챙겨왔어용 다들 맛난점심 드시죠??

채아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아미

오늘 점심은~

대패삼겹살

마늘 잔뜩 넣고 구워서 혼자 냠냠. 힘이나야 걷고 러닝도 잘~할수있다. 영양제도 챙겨먹고.바나나도 먹고 모두 맛난 저녁드세요.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대패삼겹살

[당첨자 발표] 다이어터의 필수 식재료, 고구마 레시피 이벤트 ! 🍠

🍳지니어터의 레시피 9회차 -고구마 레시피 편🍠 좋은 레시피가 많아서 BEST게시글 뽑는게 어려웠어요 🥹 고심해서 BEST 선발하였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맨 하단에 BEST 게시글 참고해보세요 😊 BEST 아닌 분들 중에서도 훌륭하신 분들이 정말 많은거 알고 있으니, 속상해하지말고 다음을 노려봅시다 ! 그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 🥇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 skyjhj0407 조인순 해피로즈 지고영 도낑이 레몬그린 미여니70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2민트홀릭 블루사슴 쪼꼬미어터 58로가즈아 빙수뜨 쭌애 가비픽 빼빼이롱 찐빵이 강미뇽 뽀굥 찐짱규 강펄 사랑혀니 차분 거울공주 산곡동미녀삼총사 찰떡쫀득 건강하자으니 산들바밤바 채아미 건빵맛과자 살빼서광교가자 천하무적챈진 경이로운다이어트 서구이쁜이 청초롱 고구마피자맛있어 석유 초록007 고담시 선구자239 초심무심 고래사 선물같은하루 초채리 고신가 선물부자 최게바라 공블리임 성아진 치노카푸 구라72 셰어 치즈몽 구룸구룸 셰인 칸나비스 굳트 소수민족 칼츠 그란데말입니다 소율공쥬 커피가너무좋아 금강송이 소중천사 켈리장 기분좋은아침햇살 소푸 코로세움 기춘이530707 솔트1 콜키 길곰도리 숑숑이야 쿠보 김범기 수수깡7 키작은모나리자 깐뚱 순동 킹로또 꿀빛 순이영심 태거니 꿈굽는사람 숫자 태발2 나가오 숲속의나무 탱굴이 나나나이쁘니 쉬림프 탱이짱 나는민천사 슈 털보꾸기 나무늘보얌 슈퍼스티셔스 톨탱이 나부자 슈퍼울트라호이 티얼그레이 나풀나풀2 스탕라잇 파전 남아뿡 슬림48 평송가성 냥식집사 시누상 피직스3282 너나위 시아81 피코 넬림 신혜 피크타임 노노구 실용취미 피타 노란풍 쓰리채맘 핑크라벨 니가좋아 아누아누 핑크핑크퐁퐁 니캉내캉 아름드리아 핑효모 닉네임생략 아무도 하늘이12 다노밑에담요 아브로삐삐 하루한땀 다락이 아이고다리야 하연정 다시꿈꾸는세상 아이언멘붕 하이0530 달남99 아핫 해234 달달별 안정희 해박이77 달콤한게으름 앙칼진애미나이 해볼랑가 달콩달콩제이 애니홀릭 해설사 당군당 앨리젼 해쭈주 당근쥬스쪼아 앵두정원 행복한집2 동그뤼 얌이얌이 행복한집3 둠짓 어머나왜이래 향기음악 들꽃7 엄지둘 헤일리1 따시한라떼 에가오 현재어트 딸기초코몽 에이비씨디이 호두누우나 떵투니 에헴에헴 호롱이 또랑쓰 여울햇살 회원정보 똥강아지공주님 연완이맘 후리지아3270 라라스칼렛 열정73 흰둥아범 랄라러랄 영선이302 Aasss 랄랄ㄹ 영잔디 agnes0117 람라미 예픈공주 bananacoba 러블리자매 오기로기 biki 로앰 오우야야 cogopo2 로즈마리2002 오키오 dark007 롱도 올리브울산 dhwhl777 류운수 요오다 diane0807 리베라따 요옹ㅇ Happy80 릴리아니 요이비 Heat 마루와함께 우리아들2 hnlovejs 마음그릇 우천이해우 horang 만배봉봉 울트라돼지런 HYJ123 매드비너스 워니뚱 imbeauty0 매화나무 워니s isogasii 먹자먹자 워크어 janedoe 멋장 유누차 jiyaaa 멍청이2 유지녀 jjinnyy 멍청이3 윤린 jwa 명확히 윤성맘 k2023 모르는개산책 융융융융 k9qrsh5n7x 모카모카붕어빵 으갸 khj3606 문창기 으라라라챠 kjo 뭉치꾸미 은혜엄마최혜정 Kkk용식이22 뭉파 음악안에서 82 lhlk 미냐입니당 이겼다 madin 미니김크 이녬 MILLY 미니니슈 이닝지아 mjl 미니베베 이번에뺀다 myfavorite 미라니 이솔렛 myjung9770 미래엄마 이슬이슬이슬 mysc 미오킹 이유리 neplos 민돌이다 이이영 odell86 밈밈투 이하린80 purepkb 밍키199 이현주 Qwertyu 바나나좋아 인디언소년 raintree 바다가고싶다 인생중 roh69 바다사랑태양 일릭커피 s9424103 바지유리 자수민 S하루 배고픈게 싫다 정육점이야 SK7352 밴드닥터 제임스김7 somsomii 베베2022 제주패스 ss샤랄라ss 별사탕향기 조만 sunmi9333 별을수놓다 존누 sunny7024 보리스 주니엄마 unice486 보이윤 주안맘0413 valor314 보통아이 쥬니얌 who8365 복있는여자 지니1106 wrinkle 본동 지니야안녕 ymittang 봄겨울 지니업트 yuze 붉은레드 지도 ZGMF 붕어빵러브 진니어트트 zntkskzlzy 블랙찡 쨋든럽 zoe98 ✔️당첨 및 리워드 제외 대상 안내 1️⃣참여인증 설문지를 미제출한 경우 2️⃣참여인증 설문지 내 추천코드 오기입한 경우 3️⃣이벤트 주제와 관련없는 게시물 작성하거나 1-2줄 이내의 성의 없는 게시물을 작성한 경우 🏅BEST 게시글 보러가기🎖️ ❤️ 고구마 퓌레에 저장, 고구마 아이스크림 🧡 고구마 토스트 : 칼로리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 고구마 파이 만들어봤어요 💚 [맛있는 고구마레시피] 🌼고구마치즈 고로케 💙 암 결별 면역 업 고구마 영양말이 💜 [고구마 레시피] 불금에 도미노피자 대신, “떠먹는 고구마 피자”!!! 💗 치즈얹은고구마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다이어터의 필수 식재료, 고구마 레시피 이벤트 ! 🍠

폼 미쳤쥬

빵 사온거 메가커피 아이스라떼랑 같이 먹었어요 인생 우유생크림빵이라는데 사진처럼은 아니어도 크림양이 장난 아니네요 너무 맛있어요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폼 미쳤쥬

간식

달달한 바나나를 먼저 먹고 연두부에 간장 뿌려서 먹었는데 담백해서 좋았어요~ㅎ

킹로또님의 프로필 이미지

킹로또

간식

고구마 샐러드

초간단한 고구마 샐러드를 만들었어요 삶은 고구마는 껍질을 벗긴뒤 으깨주세요. 소금 약간 넣고 고소한 견과류는 다져서 넣어요. 마요네즈 약간, 꿀(올리고당) 우유 또는 생크림을 넣어서 섞어주세요! 만들기도 쉽고 맛있어요

찐짱규님의 프로필 이미지

찐짱규

고구마 샐러드

고구마 퓌레에 저장, 고구마 아이스크림

재료 : 고구마 1개, 우유, 설탕, 꿀(올리고당) 맛소금, 아몬드, 계피가루, 커피 원액 고구마로 할 수 있는 레시피는 무궁무진할 것 같아요. 낮은 칼로리로 소량만 섭취해도 든든하고 맛도 좋다 보니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아요. 달달한 고구마의 맛을 극대화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에 도전합니다! 본래 아이스크림에는 계란, 향신료, 생크림 등을 넣고 크리미한 질감을 만드는데요. 저는 이 과정을 생략하고 간소화했어요. 고구마 1개는 푹 삶은 후 퓌레 와 크림 형태 2가지 타입 으로 만듭니다. (1) 고구마 퓌레 고구마 1/3을 으깨어 우유 1T, 설탕 1T, 맛소금 조금 넣고 섞으면 점성이 생기면서 농도가 진한 타입이 됩니다. (2) 고구마 크림 고구마 2/3를 깍둑썰기 한 후 우유 50mL, 설탕 0.5T, 꿀(올리고당) 0.5T를 넣고 믹서기에 갈면 농도가 연한 타입이 됩니다. 밥공기 사이즈의 스테인리스 볼에 비닐 또는 랩을 깔고 고구마 퓌레를 안쪽 면에 눌러가며 바르듯이 얇게 붙입니다. (고구마 퓌레는 조금 남겨주세요) 나머지 공간을 고구마 크림으로 채워줍니다. 고구마 퓌레가 전체를 에워싼 형태가 되도록 남긴 퓌레로 윗면을 평평하게 채워주세요. 이렇게 하면 표면은 퓌레 로 단단하게 고정되고 속은 부드러운 크림 형태 가 됩니다. 비닐 또는 랩으로 윗면을 덮어주고 고무밴드로 고정시켜 주세요. 4시간 정도 냉동실에 넣어 얼립니다. 비닐을 통째로 빼내어 아이스크림을 접시에 담고 꿀 또는 올리고당을 뿌립니다. 계피가루를 상단면에 뿌리고 아몬드를 올린 후 커피 원액을 살짝 뿌리면 완성이에요! 커피 향과 계피 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달달하고 부드러운 고구마가 조화로워요! 고구마 아이스크림은 꼬깔콘, 버터와플 과자, 식빵 토스트에 얹어 먹어도 맛있고, 커피, 시리얼, 견과류를 뿌려 먹어도 맛있어서 무한 생성되는 만개의 레시피가 가능하답니다!

skyjhj0407님의 프로필 이미지

skyjhj0407

고구마 퓌레에 저장, 고구마 아이스크림

단호박 파이 레시피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단호박 레시피는 단호박 파이입니다.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단호박파이는 '겉바속촉'의 정석이에요. 담백하고 고소해 단맛을 선호하지 않는 사람에게 추천해요. 기호에 따라 휘핑크림, 견과류, 시나몬파우더 등을 올려 먹으면 좋아요. -재료(2인 기준) 밀가루(박력분) 200g, 버터 80g, 달걀노른자 1개, 소금 1/4큰술, 설탕 1/2큰술, 찬물 2큰술 달걀물 달걀노른자 1개, 우유 1큰술 호박 필링 찐 호박 400g, 생크림 150g, 우유 80g, 달걀 2개, 설탕 100g, 시나몬파우더 1작은술 -만드는 법 1. 밀가루, 소금, 설탕, 싹둑 썬 버터를 넣고 스크래퍼로 자르듯 섞는다. 2. 버터가 잘게 잘라지면 달걀노른자와 찬물을 넣고 주걱으로 자르듯 섞는다. 3. 완성된 반죽을 한 덩어리로 뭉쳐 냉장고에서 1시간 이상 휴지시킨다. 4. 찐 호박을 으깨어 나머지 재료와 함께 섞어 호박 필링을 만든다. 5. 휴지시킨 반죽을 밀대로 밀어 파이 틀 안에 붙이고 바닥에 포크로 구멍을 낸다. 6. ⑤에 만들어둔 호박 필링을 채운다. 7. 달걀노른자와 우유를 섞어 달걀물을 만들어 ⑥의 파이에 꼼꼼하게 바른다. 8. 180℃로 예열한 오븐에 넣고 50분간 구운 후 식혀 완성한다.

보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이윤

단호박 파이 레시피

케잌 한 조각 드세요

눈으로만 드셔야겠지만.. 아쉽지만 여기에서는 제일 유명한 맘모쓰 제과점의 생크림 케잌입니다

선구자239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케잌 한 조각 드세요

간식

간식으로 바나나와 꼬마 귤 먹었어요ㅎ 즐건 시간 보내셔요~ 😃

킹로또님의 프로필 이미지

킹로또

간식

바스크 치즈케이크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바스크 치즈케이크

약 먹을 때 주의해야할 음식은?

고혈압약 – 자몽‧바나나 등 칼륨 함량이 높은 음식 먼저 고혈압 때문에 약을 복용하는 환자는 칼륨 함량이 높은 음식을 함께 먹어서는 안된다. 일부 고혈압 약들은 칼륨 배출을 억제하기 때문에 바나나‧아보카도 등 칼륨이 많은 음식을 함께 먹을 때 체내 칼륨농도가 높아져서다. 이에 따라 근육 힘 빠짐이나 오한‧구토‧설사 등이 나타날 수 있다. 특히 자몽은 칼륨 함량이 높을 뿐만 아니라 푸라노쿠마린이나 나린진 등의 성분이 풍부해 고혈압 약뿐만 아니라 고지혈증‧면역억제제‧우울증 등 다양한 약들의 분해와 배출 과정에 영향을 끼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정희진 울산대병원 임상 전문약사는 “자몽은 약이 대사되지 못하게 방해해 약이 몸속에서 분해되지 않고 엄청나게 높은 농도로 계속 머물게 만들 때가 많다”며 “사람마다 약을 대사하는 능력도, 자몽이 대사능력을 방해하는 영향의 정도도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자몽을 어느 정도 먹으면 약을 어느 정도 덜 먹어도 되겠다’고 예측하는 일도 거의 불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모든 약에 해당하는 내용은 아니지만 특정 질환 때문에 약을 먹을 때는 자몽이나 자몽주스 등의 식품은 피하는 게 좋다”고 덧붙였다. 알레르기약 – 과일주스와 술 과일주스는 알레르기 약에 포함된 ‘펙소페나딘( Fexofenadine )’ 성분의 흡수를 방해해 약효를 떨어뜨릴 수 있다. 또 알레르기 약을 먹는 중에 술을 마시게 될 경우 중추신경이 심하게 억제돼 졸음이 많이 쏟아질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진통제 – 술과 커피 널리 알려졌지만 술은 어떤 약과 먹더라도 안 좋은 영향을 끼칠 때가 많다. 특히 흔하게 복용하는 아세트아미노펜(타이레놀)의 경우 술과 함께 복용할 경우 간독성이 증가할 수 있다. 이부프로펜이나 나프록센과 같은 비스테로이드항염증제( NSAIDs ) 역시 술과 함께 복용 시 위장 관계 출혈의 위험과 어지러움을 동반할 수 있다. 또 소염진통제에는 카페인이 함유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커피와 함께 먹는 경우 카페인 과다섭취로 ▲수면장애 ▲가슴 두근거림 ▲두통 등이 나타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변비약 - 유제품 변비약을 복용할 때는 유제품을 피해야 한다. 변비약과 유제품류를 함께 복용하면 되레 변비약의 효능이 떨어지고 부작용이 발생해서다. 변비약은 장에서 분해돼야 하지만, 유제품과 같이 먹을 경우 위산을 중화시켜 변비약 표면의 보호막을 손상시킨다. 이 때문에 약이 위에서 분해되고, 위를 자극해 효과는 없으면서 위경련‧복통‧오심‧구토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 그 밖의 약들 이외에도 빈혈 때문에 약을 먹을 때는 녹차나 홍차를 주의해야 한다. 이들 차는 타닌 성분이 풍부하기 때문에 빈혈약의 철분 성분과 결합해 철분이 흡수되지 못하고 배설될 수 있다. 또 제산제를 복용할 때는 오렌지주스를 피하는 게 좋다. 오렌지주스와 제산제를 같이 먹을 경우 제산제의 알루미늄 성분이 체내 흡수돼 독성을 일으킬 수 있다.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치즈 듬뿍 코코넛 또띠아 고구마피자

드디어 고구마가 맛있는 계절이 왔습니다. 그저께 시장 구경 갔다가 고구마를 사왔더니 오늘 고구마레시피 이벤트 공지글을 보니 너무 반가웠어요. 주말 나들이 간식으로 오늘 아침 피자를 만들어봤습니다. 고구마에는 항산화성분이 양배추 등 풍부하다고 하는 식품 중에서도 으뜸일 정도로 풍부하면서 항암, 면역 기능향상에 큰 효과가 있는 식품입니다. 평소 고구마를 쪄서 자주 먹지만 가끔씩 고구마머핀도 만들어 먹고 피자도 만들어 먹는데 오늘은 더 간단한 피자를 만들어봅니다. 식단관리하면 그 맛있는 피자도 먹으면 안되 이것도 저것도 안되라고해서 넘치는 식욕때문에 힘드신 경우가 많았을텐데요 저탄고지 식단 실천중인 제겐 언제나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는 것 역시 피자입니다. 그럼 초간단 피자 재료소개드립니다. 또띠아 1장, 고구마 1개, 생크림(우유 대체가능)피자치즈, 슬라이스 아몬드(오늘은 없어서 패스합니다) 1. 고구마를 찌거나 잘라서 전자렌지로 익힙니다. 2. 익은 고구마는 수저나 포크등으로 으깨줍니다. 3. 으깬 고구마에 생크림이나 우유를 넣고서 무스 만들어주세요. 기호에 따라 무스에 꿀을 넣어도됩니다. 저탄고지식단중인 저는 고구마 자체 당도가 높아서 꿀은 패쓰합니다. 4. 또띠아위에 고구마무스 취향껏 발라주세요. 5. 피자치즈 왕창 뿌리고( 꿀을 살짝 뿌리셔도되지만 저는 패쓰) 아몬드 슬라이스 뿌려주세요. 아몬드 슬라이스를 이번언 패쓰합니다. 6. 이렇게 해서 전자렌지에서 치즈가 완전히 녹을때까지 돌리시면 맛있고 건강한 초간단 피자 완성입니다. 고구마만 섭취하먼 혈당을 쉽게 올릴 수 있지만 치즈가득 코코넛 100프로 또띠아로 인해 혈당 올리지 않는 피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더 건강한 오늘 그리고 내일을 위해 맛있는 치즈 듬뿍 코코넛 또띠아 고구마피자 어떠실까요? 아이들, 청소년들의 입맛을 저격해주는 건강피자입니다.

여울햇살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울햇살

치즈 듬뿍 코코넛 또띠아 고구마피자

고구마를 활용한 저칼로리 간식. 한끼 식사로도 충분

고구마는 gi지수가 낮아서 다이어트 음식으로 많이 활용되죠. 생고구마-삶은 고구마- 군고구마 순으로 칼로리가 높습니다. 달달한 꿀고구마를 이용한 간식 두 가지 소개합니다 만들기도 쉽고 먹기도 편한데, 한끼 식사로도 충분하고, 칼로리도 낮은 메뉴죠. 첫번째는 경단 간단합니다. 찐고구마를 으깨요 우유를 조금 섞기만 하면 됩니다 오트밀우유나 아몬드브리즈를 사용하면 더 칼로리가 낮아지면서 고소함은 올라가겠죠 요거트를 이용하면 새콤달콤합니다. 달달함이 필요하시면 아가베시럽이나 흑당시럽을 조금 넣으셔도 됩니다. 그렇게 섞은 고구마를 동그랗게 만들어요 그리고 고물에 살살 굴려줍니다 고물은 대추 채썬 것, 견과류를 으깬 것, 콩가루, 코코아가루 순서로 한겁니다. 집에 있는 뭘 이용해도 상관없습니다 극강의 맛은 카스테라죠. 하지만 다이어터인 당신에겐 견과류나 콩가루, 통깨를 추천합니다 빵순이라먄 도전해보는 고구마케잌. 경단을 만든 것과 똑같은 필러입니다. 아몬드빵을 구워 고구마 필러를 바르고 맨 위에 코커아가루를 뿌려서 홀케이크를 만들었네요 아몬드빵은 아몬드가루와 달걀하나를 믹스해 전자렌지에 6분 돌리면 됩니다.

구라72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라72

고구마를 활용한 저칼로리 간식. 한끼 식사로도 충분

🍠고구마 한박스로 다양하게 해먹은 7가지 고구마요리!

혼자 사는데 다이어트 하겠다고 고구마 한박스 사서 주구장창 고구마 요리를 해먹었었어요...^^ㅋㅋ 달고 맛있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로 만든!! 맛있는 레시피 보러가십다욧~~!!!😆✨️ ✔ 고구마 스프 재료: 고구마, 우유나 생크림, 소금, 요거트 약간 삶은 고구마에 원하는 농도만큼 우유나 생크림 넣어서 갈아준 다음 소금으로 살짝 간 맞춰서 끓여주면 되는 아주 간단한 요리로, 아침으로 먹기 좋아요. 위에 데코용으로 요거트, 파슬리, 크루통 뿌려주면❤ ✔ 고구마 피자 재료: 고구마, 달걀, 피자치즈, 토마토소스, 콘옥수수, 양파, 파프리카 등(냉파재료 모두👌) 얇게 채썬 고구마, 양파에 달걀 넣고 소금 약간 뿌려서 후라이팬에 볶아주다가 고구마가 어느정도 익으면 종이호일에 얇게 깔아주고 토마토소스-토핑-피자치즈 순서대로 뿌린 다음에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로 치즈가 녹을 때까지 조리해주면 끝!😊👍 이건 전에 백종원 아저씨가 방송에서 했던 고구마 피자 비슷하게 따라 해먹은 건데 너무 맛있고 속도 편해서 부모님도 완전 강추하셨어요 :-) ✔ 고구마 크로켓 재료: 고구마, 피자치즈, 소금, 빵가루, 파슬리 삶은 고구마 으깨서 적당히 반죽 떼내서 속안에 피자치즈 넣고 통통한 모양으로 빚어준 다음에 파슬리랑 빵가루 섞은거에 겉면 굴려주고, 에프 180도에서 10분 정도 구워주면 노릇노릇 겉바속촉한 크로켓 완성!!! 핑거푸드로 하나씩 집어서 먹으면 달달하고 부드러운 고구마 무쓰속에 들은 고소한 치즈가 너무 맛있어요!!💕 ✔ 고구마 베이컨 말이 재료: 고구마, 베이커, 파슬리 이건 하도 고구마만 먹으니깐 질려서 뭔가 단짠 조합으로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서 만들어 봤어요!! 고구마 삻아서 베이컨에 맞게 적당히 뭉쳐 준 다음에 베이컨 둘러서 에프로 베이컨 익을 정도만 구워주면 돼요. ⚠️ 주의할 점은 🥓 말린 끝부분이 밑으로 가도록 해서 구워줘야지 베이컨이 잘 안풀리니 그것만 주의해주세요!! 위에 파슬리 솔솔 뿌려주면 뽀대나는 요리~!! 술안주로도 좋더라고요....ㅋㅋ 다이어트 할 때도 한잔해! 🍺 🍻 😆 ✔ 고구마칩 재료: 고구마 채칼로 고구마 얇게 썰어준 다음에 물에 담궈주세요. 그럼 전분기가 살짝 빠지거든요. 그 다음에 키친타올로 물기 제거하고 에프에서 노릇노릇 빠삭콰삭 해질 때까지 앞뒤로 뒤집어 가면서 구워주면 돼요~! 이건 계속 상태 봐가면서 구워줘서 정확한 시간은 모르게쒀요...ㅋㅋ😅 이거 만들다가 채칼로 손도 다쳤는데...😭 그거 잊고 또 만들 정도로 정말 맛있어요!!!!! 과자가 필요 없을 정도로 너무 맛있고, 건강한 간식! ✔ 고구마쿠키 재료: 고구마, 견과류 고구마로 다이어트 하다가 쿠키가 먹고 싶어서.. 고구마로 대충 만들어본 고구마 쿠키!! 🍪 너무 건강한 맛이긴 한데 그래도 나름 입터지는 건 막아준 녀석이예요...ㅋㅋ 고구마 삶아서 견과류 잘게 빻은거랑 섞어서 반죽해준 다음에 에프에서 살짝 구워주면 돼요. 데코로 아몬드 하나씩 박아줘도 이쁘고요~~!! 전 너무 오래 구워서 살짝 태워먹었네요....😢 ✔ 허니버터고구마 재료: 고구마, 버터, 꿀, 피자치즈, 파슬리 아웃백 가면 항상 사이드는 요걸로 먹었었는데...ㅋㅋ 고구마 먼저 에프에 구워주고 잘 익었으면 반갈해서 버터, 꿀, 피자치즈 약간 뿌려서 조금만 기다리면 열기로 싸악 녹아서 맛있는 허니버터고구마 완성 :-) 파슬리 솔솔이면 아웃백 부럽지않쥬~!! 🍯 🧈 🍠 요거 이외에도 진짜 다양하게 먹은 고구마 요리!! 다이어트에도 좋아서 고구마 요리 해서 먹으면 든든한데 맛까지도 좋아서 다이어트 ssap 가능 :-) 다들 맛있는 고구마로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선물같은하루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물같은하루

🍠고구마 한박스로 다양하게 해먹은 7가지 고구마요리!

고구마무스로 만든 미니롤빵

고구마의 계절이에요.한박스 선물받아 집에 있는 재료로 해봤어요.찐고구마를 으깨어 갈릭마요소스와 허니머스타드를 넣어 섞었어요.미니롤빵 반으로 자르고 마늘버터 스프레드를 바른후 고구마무스를 얹고 바나나와 골드키위를 토핑으로 해봤어요.식감이 골드키위가 맛있어요.단백질쉐이크와 한끼 뚝딱이에요.

마루와함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루와함께

고구마무스로 만든 미니롤빵

벨루가~

저번주에 다녀온 롯데아쿠아리움 벨루가 너무 예뻤어요^^ 아이들을 너무 예쁘게 하나하나 쳐다보는 게 너무 신기했습니당~ 근데 좁은 공간에 있는 모습이 너무 안타까웠어요ㅜㅜ

천하무적챈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천하무적챈진

벨루가~

추워질 땐 간단 고구마 수프

고구마는 구워먹으면 맛있지만 시간이 오래 걸리죠. 날씨가 추워질 땐 호호 불어 먹으면서 배도 부르고 속까지 따뜻하고 맛있는게 생각나는데 그럴 땐 고구마 수프가 딱. 1.준비물: 고구마, 두유(우유,오트,생크림 뭐든) 2.고구마 토막내서 전자인지에 익히기. 3.믹서에 두유 조금 넣고 갈아내기. -아니면 냄비에 고구마 조각내서 넣고 물 아주 조금 넣고 삶아내기. -믹서 없으면 아주 작게 잘라 익히거나 포크로 으깨기. 4.냄비에 갈아낸 고구마 넣고 두유 넣어가며 농도 맞추고 간 맞추기. 취향에 따라 사우어크림, 생크림, 치즈를 곁들여도 좋습니다. 맛있게 드세요.

랄랄ㄹ님의 프로필 이미지

랄랄ㄹ

추워질 땐 간단 고구마 수프

컵케이크

축제장에서 2천원 주고 만들었어요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컵케이크

치즈케이크

배고프니 맛있네요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치즈케이크

고구마로 만드는 고구마 쉐이크

쉐이크 종류는 워낙 좋아해요. 그래서 카페에 가면 무조건 쉐이크나 스무디 음료를 먹어요. 하지만 카페 음료는 당이 너무 높아서 집에서 고구마를 쪄서 갈아서 자주 먹고 있어요. 시원하게 먹을 때는 고구마+바나나+우유+얼음 조합이 맛있고, 따뜻한 라떼로 먹을 때는 고구마+우유만 넣어서 갈아서 먹고 있어요! 밤고구마를 더 좋하지만 음료로 만들어서 먹을 때는 호박고구마가 더 잘 어울려요.

선물부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물부자

고구마로 만드는 고구마 쉐이크

고구마스프와 고구마말랭이

웬만하면 그냥 쪄먹거나 구워먹는데 엄마가 준 고구마가 너무 맛이없는거예요 그래서 고구마 스프와 말랭이를 해보았습니다 말랭이는 찌고 잘라서 오븐과 에어프라이어(140-150) 정도로 빨리 할려고 두개 합작으로 말렸구요 고구마스프는 저지방우유는 많이 생크림은 살짝 넣었습니다 달콤함이 너무 없어서 올리고당 살짝했어용ㅜ 먼저 끓일 냄비에 버터 넣어서 소금살짝 후추살짝해서 양파가 노곤노곤할때까지 볶습니다 그리고 거기에 우유 생크림 올리고당 아까 쪄둔 고구마와 아몬드슬라이스까지 몽땅 갈아줍니다 고구마가 느므 맛이 없어서 천덕꾸러기인 아몬드 슬라이스가 있어서 마구 갈아서 넣었더니 맛있어 졌어요! 아몬드가루가 신의 한수입니당 그리고 뽀골뽀골 끓이면서 우유나 물살짝으로 농도를 맞춰주면 끝입니다~! 요즘 아침에 매일 먹고 있네요 대체 언제 없어질런지ㅎㅎ 모두 고구마 맛있게 드시고 다이어트 합시당~!

bananacoba님의 프로필 이미지

bananacoba

고구마스프와 고구마말랭이

유니클로 바꿔왔어요

유니클로 매장이 생각보다 없네요 일본에서는 아무래도 각 역마다 있을 정도로 정말 매장이 많은 곳이라 한국에도 많이 생긴줄 알았더니 아무래도 예전의 NOJAPAN 때 많이 없어진 모양이예요 암튼 제일 가까운 곳이 청량리 롯데백화점이라 간만에 안가본 동네 구경하고 왔어요 히트택 겨울 필수품이죠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유니클로 바꿔왔어요

오늘 식단!

오늘 식단은 아침 - 바나나와 달걀 2개 점심 - 얼큰한 국밥 저녁 - 양식세트 입니다 월요일이라 뭔가 무난하게 먹었네요 ㅎㅎ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치팅데이에 피자먹고 싶은날 고구마 그라탕

각종야채 버섯 마늘 호박 옥수수 등을 팬에 볶아서 우유를 넣고 찹쌀 가루넣어 되직하게 만들어줍니다 그릇에 깍둑설기한 고구마와. 함께  아까 볶은 야채 넣어주고 치즈를 뿌려주세요  생크림을 넣지 않아도 정말 꾸덕꾸덕하면서 고소한 고구마치즈를 맛볼수있어요 빵이 없으니 밀가루 섭취도 안해서 좋고 치팅데이라규 막 먹으면 찌더라구요 한그릇이묜 일주일 이거 보고 버텨요

딸기초코몽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초코몽

치팅데이에 피자먹고 싶은날 고구마 그라탕

치킨

어제 먹다남은 치킨 에어프라이에 돌렸어요 밥먹은지 한시간도 안되었는데ㅋㅋ 아침엔 살찐다고 바나나랑 귤만 먹었는데 이러니 살이 찌겠죠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치킨

29일 아침

파바 빵이랑 잘익은 바나나, 사과, 장음료로 아침먹었어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29일 아침

28일 아침

아보카도 바나나 스무디, 쌀호두과자, 깨송편 먹었어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28일 아침

월요일 간식

집에 바나나와 견과류가 있어서 맛나게 먹었어요ㅎㅎ

킹로또님의 프로필 이미지

킹로또

월요일 간식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