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월요일 간식

월요일 간식

 

집에 바나나와 견과류가 있어서 맛나게

먹었어요ㅎㅎ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바나나가 제일 맛있을때네요...
    좋은 간식시간 보내셨어요
    킹로또
    작성자
    일부러 바나나를 놔뒀다가
    맛날때 먹었어요
  • agnes0117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견과류 캐슈넛이네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되세요
    킹로또
    작성자
    견과류 캐슈넛은 바삭하고 고소해서
    좋아해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우 간단하지만 좋네요
    저도 좀 먹어야하는데 ㅎㅎ
    킹로또
    작성자
    며칠전에는 빵을 먹어서
    건강식으로 먹었어요ㅎㅎ
  • madin
    건강 간식이네요^^
    응원드려요~
    킹로또
    작성자
    건강 간식 맛나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