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신타6 아이솔레이트
주변 지인들 다 신타6 먹길래 궁금해서 한번 사봤는데요! 가격은 조금있지만 성분도 완전 좋고 무엇보다도 완전!!!! 맛있습니다. 초코맛으로 샀는데 우유에 타먹으니 초코에몽 그 자체였구요!! 재구매 의사 1000% !! 바닐라 맛도 있는 것 같던데 팬케이크 해서 먹거나 셰이크로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궁금하신 분들 한 번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이녬
유명한 퀘스트 프로틴 바 ෆ
프로틴 바 중에서 가장 유명하고 맛난 퀘스트 프로틴 바 당류 1g에 총탄수 4g, 단백질은 무려 21g !!!! 다른 시중 제품보다 특별한 점이라면 맛이 매우 다양하다는 것 ⸝⸝ ᷇࿀ ᷆⸝⸝ 지금 이건 스모어 맛인데 생일케이크 맛부터 피넛버터...? 맛까지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어요 !!! 쿠팡에서 직구하면 딱이랍니당... 추천 ಠಿ ˑ̫ ಠಿ !!!
유아림
[당첨자 발표] 제20회 소통왕 당첨자 발표🕊️
❤️🔥제20회 💬소통왕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소통왕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지니어트 BEST 소통왕 1등 🥇 구룸구룸 🥈 지니어트 BEST 소통왕 2등 🥈 껌씹는여우 코로세움 레몬그린 건빵맛과자 쉬림프 🥉 지니어트 BEST 소통왕 3등 🥉 엉지사랑해 함께네 agnes0117 조만 울트라돼지런 복희님 뜨거운아이스커피 아카시아잎 지도 어느멋진날29 ✨ 2,000P 당첨자 명단 ✨ 걷기와 염곡전사 호둘 니가좋아 이닝지아 Heat 들꽃7 제임스김7 Jess19 머랭22 지니야만보걷자 madin 반달진 짠짜라짠 Qwertyu 산들바밤바 초채리 ssul0115 선구자239 킹로또 ymittang 송쩡 피크타임 zntkskzlzy 수수깡7 핑크핑크퐁퐁 숫자 하루한땀 ⚡1,000P 당첨자 명단 ⚡ 58로가즈아 붉은레드 찐짱규 강미뇽 블랙찡 천하무적챈진 건강하자으니 블루사슴 최게바라 깐뚱 사랑혀니 켈리장 나는민천사 산곡동미녀삼총사 쿠보 다노밑에담요 선쟈 탱굴이 달달별 소푸 평송가성 달려볼꺼야 슈롭 하늘이12 도낑이 슈퍼뚱스 향기음악 똥강아지공주님 아침햇살77 biki 뚱땡이라네 애니홀릭 highway032 마시몽 양양1 k2023 마음그릇 언제나행복 myfavorite 민돌이다 여리나 roh69 바다사랑태양 와캣 S하루 배고픈게싫다 요요탈출 Vancouver 보통아이 정슈94 😊 500P 당첨자 명단 😊 1K 셰인 주니엄마 2민트홀릭 소라2 주안맘0413 가디언 수국이 지구외계인 강펄 수혀니0807 쪼꼬미어터 건빵엔별사탕 순동 쫑이js 고래사 순이영심 찡융22 굳트 숲속의나무 초록007 기춘이530707 슈비므네 춘자애비 꼬목 슈퍼스티셔스 콩이이모님 꿈꾸는썬 시아81 키작은모나리자 남아뿡 신혜림 탱이짱 노란풍 실용취미 털보꾸기 늘봄봄 심심풀이 파일럿초이 다우니향기 쓰리채맘 포미2 달남99 아브로삐삐 푸른봄 당고딩고 아이고다리야 피직스3282 대박e 아이러브계리 하이0530 듀듀링 아핫 해박이77 듄듄 얌이얌이 해사랑랑 라뷰떼 에가오 행복휴 랄라러랄 엘렉팬더 현재어트 람라미 영선이302 혬2 마루와함께 예픈공주 호롱이 매화나무 오우야야 후리지아3270 먹자먹자 온니아아 Gale 멋장 올리브울산 hnlovejs 미라클77 요오다 mjl 미블랙 욤페 neplos 미여니70 워니뚱 oiio3 바나나좋아 원더랜드s SK7352 밴드닥터 원숭이개쥐 skyjhj0407 별사탕향기 유지녀 ss샤랄라ss 보이윤 윤성맘 techno 본동 이슬이슬이슬 valor314 뽀얀둥이 이유리 who8365 사팔48 이하린80 yion 상금박 ㅈㄴㅇㅌㅈ Zine 상큼미니 제주도가고파 샤바댕 조인순 🎉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geniet
다이어트 쉐이크 디에트데이 후기
디에트데이 다이어트 쉐이크 후기 들어갑니다. 우선 저는 이 제품 가장 좋았던 점이 휴대가 간편하다는점입니다. 보통 쉐이크는 통에 대용량이 많아서 덜어먹어야하는 수고로움이 필요했는데 언제 어디서나 가방에 한포씩 넣어다니면서 먹을수 있어요 녹차맛, 고구마맛, 바나나맛, 커피맛 등이 있는데 저는 커피맛이 최애 그다음이 녹차맛입니다. 너무 달지않고 사실 저는 우유나 물에 타먹는걸 별로 선호하지 않아서 두유에 자주 타먹었습니다. 아침에 든든하게 디에트데이 다이어트 쉐이크 어떠실까요??
깐징짱
다이어트 간식- 요플레 프로틴
요플레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마시는 프로틴이에요. 맛은 딸기 바나나구요, 블루베리 맛도 있어요. 프토틴 함량이 17g, 무려 달걀 2.5나 들어있어요. 지방은 45프로 낮췄다고 하니 다이어트 간식으로 딱이에요. 낱개로도 팔고 3개들이도 파는데 아침 식사 대용이나 영양제 같이 하루 습관으로 먹기에도 좋은거 같아요.
madin
내돈내산 건강한 식사대용 식품
위트빅스 통밀 다이어트 간식입니다!!! 호주 시리얼 브랜드랍니다 통밀 식품 좋아하시는 분 추천이요!!! 통밀 97% 제품이고, 오트밀 좋아하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식감이에요!! 박스 옆면에 저렇게 맛나게 먹을 수 있는 레시피도 적혀있습니닿ㅎㅎㅎ 초코바나나스무디!!!! 달달한 게 먹고플 때 좀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레시피랍니다 영양성분 오픈!!!! 실제로 꺼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런 조각들이 막 쌓여있는데 먹고픈만큼 꺼내먹어요. 전 이렇게해서 우유부어서 먹습니다. 요거트랑 먹어도 맛나다고 하네요!!!!! 저만의 좋아하는 간식 오픈하고 갑니다~~~
Vancouver
다이어트 디저트 - 모닝빵
제가 다이어트때 즐겨먹는 간식은 바로 모닝빵입니다. 칼로리도 낮고 여러가지 형태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아요. 우유랑 그냥 먹어도 되고, 샌드위치처럼 중간을 잘라 그 안에 치즈 계란 샐러드 등을 끼워서 먹으면 든든한 간식이 되지요. 아무래도 다이어트때는 생크림이나 단맛이 강한 빵 케익류 보다는 이런 가벼운 빵을 먹는편이예요. 확실히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더라구요. 다이어트 모두 힘내서 성공해요~~^^
자수민
건기챌
오늘점심은 도토리전과 바나나 모두 같이시작해보아요 건강한챌린지
코로세움
18일 아침
아보카도바나나 스무디, 도리야끼 먹었어요~^^
어느멋진날29
튀기지않은 과자 스내피 크리스퍼
편의점 갔다가 새로운 과자 발견~~~ 신상인가? 기름에 튀기지않고 구운 과자라니 한봉지 사보았어요 기름에 튀기지 않고 구운 고단백 식이섬유 완두콩 스낵~~~ 단백질이 8g 식이섬유가 7g 이나 들어있는 건강한 스낵이예요 아몬드 30알 정도의 단백질과 바나나 2개 분량의 식이섬유가 들어가 있어요 완두 62% 함유 캐나다산 한봉지 53g 칼로리는 255kcal 칼로리도 착하네요 가격은 2.500원 봉지를 뜯어보니 완두콩 모양의 초록과자가 귀욤귀욤합니다 바삭바삭 담백 짭쪼롬 샤워크림맛~~~ 완두콩 과자지만 샤워크림맛이 더 강해요 울 딸과 제 입맛에는 너무 맛있었어요 재구매 의사 100% 다이어트 중에도 기름에 튀기지 않고 고단백 과자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슬림48
아침대용 단호박 쉐이크
단호박 가장 편하게 먹는방법이라고 해야할까요.. 사실 만드는 방법은 무척 간단한편입니다. 저희집은 두유에 찐 단호박 속을 파서 넣고, 꿀한스푼 넣어서 믹서 후에 먹는데, 다른집은 우유를 넣더라구요. 두유넣으면 좋은점은 우유의 비린내라고해야할까요 그런게 덜나는것 같아서 저는 두유를 가져다가 쉐이크를 만드는것 같아요. 단호박 갈아마시는게 바나나나 다른 과일 갈아서 만든 아침대용 주스보다 속도 든든한것 같고, 좋더라구요 ㅎㅎ 거기에 조금 쪄서 넣은거에 두유의 단맛과 부드러움까지 더해지니 오히려 아침에 맛있어서 찾게되구요. 다른분들도 한번드셔보시면 좋겠네요
쿠보
[식단]🌳캐시로 아이들에게 버거킹 세트를 쏘다^^
[식단]🌳캐시로 아이들에게 버거킹 세트를 쏘다^^ 기숙사 있는 아들이게는 세트 두개 딸에게는 세트 한개 제가 고등시절엔 롯데리아만 알아가 대학시절 서울에서 버거킹 접하고 가격이 놀라고 맛에 놀랐었어요. 버거 1순위가 버거킹 와퍼 2순위가 맥도날드 빅맥 3순위가 파파이스 버거 였었죠. 아이들 입맛도 이것 저것 먹지만 버거킹을 좋아해요. 세트가 만원이 넘죠~ 그치만 그나이때는 그만큼 충격적으로 맛있기 때문에 쏘았습니다. 먹고 공부 열심히 하라구요^^😊 저는 이제 라면 뺏어먹기 버거 반띵 이런것도 졸업 했어요. 🍎 캐시 쓰는것 모다 모으는 재미를 즐기는데 이렇게 쓰는건 뿌듯 합니다^^
레몬그린
간편식 단호박죽~~
단호박으로 죽이 젤 손쉽고 영양적으로도 우수하다고 생각합니다~♡ 재료: 단호박, 우유 또는 생크림, 약간의 소금 조리과정: 1.단호박 깨끗이 껍질째 씻는다 2. 칼 로 잘게 등분하여 자름 3.물3배 넣고 푹~~~ 끓인다. 4, 우유 또는 생크림 추가 5. 소금간 약간 영양 듬뿍. 간편조리 단호박죽 추천합니다 ~~♡
dopamin800
단호박 죽 쉽게 할수 있어요
준비물 ㅡ단호박, 바나나, 두유나우유 3가지로 만드는 초간단 단호박죽 죽하면 손 많이 갈거라 생각하는데 아닙니다 ✔️ 단호박을 삶는다 ✔️ 믹서기에 삶은 단호박,바나나,두유 넣어 간다 끝 ㅡ 너무 쉽죠잉 ㅡㅡㅡㅡ😛 전 유기농단호박으로 껍질채 이용했고 바나나는 한개 우유 안먹어 무설탕 두유로 바나나향이 싫으시면 바나나는 반개만 아님 넣지 말고 당들어있는 두유 넣으셔도 되요 전 무가당두유라 단맛을 바나나로 ㅡㅡ 개인차 있겠지만 전 강추합니다
복있는여자
단호박은 이렇게 먹어야죠!
제가 단호박을 좋아해서 평소에도 항상 떨어지지 않게 쟁여두고 먹어요 ㅎㅎ 그러다 보니 이것저것 많이 시도해 보는데 제일 맛있고 즐겨먹는 레시피는 단호박을 으깨거나 조각내서 파운드 케이크로 만들어 먹으면 진짜 ... 극락 갑니다 너무 맛있어요 저희 어머니께서 한번 맛보시더니 너무 맛있다고 또 해달라고 하셨어요 ㅋ 진짜 맛 보장 입니다 유튜브에 검색해보시면 많이 나오니 한번쯤 시도 해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소수민족
살안찌는 단호박케이크
1.단호박을 깨끗히씻어 4등분해서 찜기에 넣고 찐다 2. 찐단호박을 믹서기에 소금조금,달걀2개를 넣고서 갈아줘요 3.케익을 담을그릇에 종이호일을 깔고 오일을 발라준다(들러붙지않게) 4.그릇에 단호박 간것을 넣고 견과류를 뿌려준다 5.전자레인지에 6~8분돌려줍니다 꺼내서 젓가락으로 찔러봐서 반죽이 묻어나오지않으면 완성 기호에따라드시면 되는데 저는 그릭요거트 발라서 먹었습니다
썬영이
단호박스프로 아침식사레시피
단호박을 삶고 속을 으깨어서 믹서기에 갈고 그후 냄비에 갈아넣은 단호박과 생크림에 루를 만든 밀가루를 넣고 저으면서 끓인후 완성해서 그릇에 담고 거기에 단백질을 위해 체다치즈를 얹고 먹습니다 그리고 빵집에사온 빵과 먹으면 든든한 아침식사가 될것이라 생각합니다
ZGMF
단호박 오트밀 죽
단호박을 그릇에 넣고 랩핑후 전자렌지에 15분정도 익힌다음 껍질벗기고 씨와 속을파낸후 으깨요 냄비에 생크림을 넣고 끓이다가 오트밀 넣어서 끓여줘요 그리고 맛있게 먹으면 끝^^
happy80
칼로바이 퍼펙트파워 프로틴바 달달한 단백질 보충너무 좋아요~
칼로바이 퍼펙트파워 프로틴바 너무 좋아요 일단 맛있어요..ㅎㅎ 달달하고 견과류도 들어있고 너무 좋아요..ㅎ 요거트맛과 바나나맛이 있는데요 요거트맛은 바삭한 식감이고, 바나나맛은 쫀득한 식감이에요 둘 다 너무 매력있는 맛이랍니다 단백질 보충도 되면서 달달해서 너무 좋답니다. 입 터질 때 식감마저도 맘에 들어서 쟁여놓고 먹고 있어요. 칼로바이 할인할 때 사 먹으면 넘 만족이에요
실용취미
한스 생일케이크
오늘이 제 생일이라고 시험인데도 케잌을 사들고와 엄마생일 축하해주는 효녀딸내미.. 수다스럽지않아도 속 깊은 사람으로 성장해 나가는거 같네요^^
울트라돼지런
편안한 장에는 요거트
다이어트엔 원활한 장운동이 중요한거 같아요 편안한 속을 위해서 요거트를 즐겨먹는데 맛도 포기할수없어서 생크림요거트를 먹어요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의 풀무원 생크림요거트로 건강과 맛을 다 챙겨요
나는민천사
추석 급찐급빠에 염분배출하기
명절음식은 염분이 많아서 몸이 붓고 붓기는 지방 으로 변하기 쉬어요. 그래서 염분 배출이 중요해요. 하루 1리터 이상의 물을 섭취해요. 칼륨이 염분을 몸 밖으로 배출하는 것을 도와줘요. 미역, 바나나, 감자 등이 들어가는 음식이 좋아요.
태거니
다이어트 디저트 슈퍼넛츠 땅콩버터 퍼먹기
곤약젤리나 견과류 아몬드나 아몬드가루이용한 바나나빵 만든거 쓰려다가 엊그제 구매한 게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서 이걸로 씁니다. 슈퍼넛츠 피넛버터크런치 100프로땅콩.. 제가 땅콩쟁이인데 그냥 피넛버터 퍼먹다가 다이어트 한다고 몇달 안먹었더니 산패되서 냄새가 ㅠ 이참에 운동유튜버들이 추천한 100프로 피넛버터좀 사보자 했습니다 계속 품절이다가 컬리에 딱 들어와서 바로주문 ! 보기엔 물러 보이는데 한숟갈 먹으면 진짜 퍽퍽해서 두숟갈 먹으면 배불러서 못먹어요. 엄청 고소하고 단맛은 별로 없어요. 단백질 함량이 높더라구요. 강추합니다. 그뒤로 과자 안찾음... 만족감 높아요.
솔트1
저칼로리 간식 롯데 제로 초코볼
다이어트할때 초콜릿은 먹고 싶은데 초코 간식이 당겨서 칼로리가 부담스러울 때마다 한 봉지씩 초코 간식 대체품으로 먹고 있는데요 한 봉지에 70kcal 저칼로리로 봉지 당 7개? 정도 들어있습니다. 맛도 저칼로리지만 크런치여서 바삭바삭하고 제로슈가써서 달달하구요 추천합니다.
탱이짱
[당첨자 발표] 제19회 소통왕 당첨자 발표🕊️
❤️🔥제19회 💬소통왕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소통왕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지니어트 BEST 소통왕 1등 🥇 킹로또 🥈 지니어트 BEST 소통왕 2등 🥈 쉬림프 그냥한번1 레몬그린 건빵맛과자 코로세움 🥉 지니어트 BEST 소통왕 3등 🥉 뜨거운아이스커피 함께네 슈롭 아침햇살77 엉지사랑해 울트라돼지런 산들바밤바 oiio3 지도 시나몬애 🕊️ 2,000P 당첨자 명단 🕊️ 58로가즈아 복희님 하루한땀 걷기와 산곡동미녀삼총사 호둘 구룸구룸 송쩡 biki 꿈굽는사람 수수깡7 Heat 나는민천사 아카시아잎 Jess19 다노밑에담요 염곡전사 madin 달달별 제임스김7 Qwertyu 달려볼꺼야 짠짜라짠 ssul0115 들꽃7 펭하잉 ymittang 머랭22 피크타임 zntkskzlzy 반달진 핑크핑크퐁퐁 🌱 1,000P 당첨자 명단 🌱 강미뇽 별사탕향기 조인순 건강하자으니 보통아이 지니야만보걷자 곽성은 붉은레드 쫑이js 깐뚱 블루사슴 채아미 껌씹는여우 상운 천하무적챈진 눈소나무 선물부자 켈리장 도낑이 소푸 탱굴이 똥강아지공주님 숫자 해박이77 뚱땡이라네 숲속의나무 향기음악 랄라러랄 언제나행복 agnes0117 롱쎌 여리나 highway032 마시몽 원더랜드s k2023 민돌이다 이닝지아 roh69 배고픈게싫다 정슈94 SKY0118 🐰 500P 당첨자 명단 🐰 갓생살기화이팅 상큼미니 지구외계인 고구마피자맛있어 샤바댕 지폐메이커 고래사 서구이쁜이 쪼꼬미어터 구시렁 선쟈 찐짱규 굳트 소라2 초록007 귤과파인애플 숑숑이야 최게바라 글로링 수국이 콩이이모님 김범기 순동 쿠보 깐징짱 순이영심 탱이짱 꼬목 슈비므네 털보꾸기 꿈꾸는썬 슈퍼스티셔스 투비니 나비리 스타벅스DT 파일럿초이 네이밍765 시아81 평송가성 노란풍 신혜림 포필 늘봄봄 심심풀이 플린 다마다마 쑥쓰1004 피직스3282 달남99 쓰리채맘 핑효모 당고딩고 아브로삐삐 하늘이12 대박e 아이고다리야 해사랑랑 듄듄 아핫 해설사 따시한라떼 얌이얌이 현재어트 람라미 엘렉팬더 혬2 로즈마리2002 열정73 호롱이 립살리스 예픈공주 후리지아3270 마루룽 오우야야 흰둥아범 마루와함께 온니아아 d12 마음그릇 올리브울산 dongrie 매화나무 요리의여왕 Gale 먹자먹자 욤페 hnlovejs 멋장 웃어용 mjl 미라클77 유지녀 neplos 미블랙 윤성맘 pander33 미여니70 읁읁 raintree 바나나좋아 이슬이슬이슬 S하루 바다사랑태양 장구니00 SK7352 밴드닥터 정마담J skyjhj0407 보리콩까미 제라늄g ss샤랄라ss 보이윤 제주도가고파 valor314 본동 조만 yion 블랙찡 주니엄마 zine 빙하소년둘리 주식이 뽀로리야둘째 주안맘0413 🎉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geniet
오늘 점심
셀렉스 프로틴 샤인머스켓 바나나 구운란 치즈1장
정슈94
NO설탕! NO밀가루! NO아스파팀! 티라미수의 맛과 풍미는 그대로!! 케익드라마 제로티라미수🍰
디저트 좋아하시죠? 밥을 먹어도 디저트 배는 따로 있잖아요🤭 하지만 식단관리를 하거나 건강을 위해서 디저트를 자제하는 경우가 많죠😔 이럴때를 위해 준비된 티라미수가 있어서 소개해보려고 해요🤗 바로 케익드라마에서 나온 제로티라미수 랍니다💙 제로 티라미수는 슈거 글루텐이 모두 제로인 티라미수에요 NO설탕! NO밀가루! NO아스파팀!! 그러면서 티라미수의 맛과 풍미는 그대로!! 케익드라마는 23년차 디저트 전문 납품 업체로 이디야, 매머드, 폴바셋, 롯데마트, 쿠우쿠우, 쥬시 등에 디저트를 납품하는 업체이기에 칼로리 뿐 아니라 맛도 보장되는 곳이랍니다 전 디저트 중에 티라미수를 가장 좋아하는데 역시나 높은 당류때문에 마음 놓고 먹을 수 없었거든요 하지만 제로티라미수는 설탕 대신 11배 비싼 원재료를 사용하여 티라미수의 고급스러운 단맛을 구현했기에 저같이 설탕에 민감한 사람도 부담없이 선택할 수 있답니다😋 게다가 밀가루 없이 고소한 아몬드가루 100% 시트를 사용해서 밀가루를 제한해야 하시는 분들도 마음 놓고 드실 수 있답니다😍 냉동으로 보관해주시면 되는데 드실 때는 냉장상태로 1~2시간 해동하시고 맛있게 드시면 된답니다 솔직히 설탕도 말가루도 들어가있지 않다고해서 티라미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까 걱정이 되었는데 NO! NO! 그런 기우라면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한시간 정도 해동 후에 먹었는데 좋아하는 티라미스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설탕보다 오히려 더 고급스러운 단맛이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전 해동 후에 먹어도 맛있었지만 아이스크림처럼 바로 꺼내서 먹었는데 그게 더 취향에 맞더라구요 충분히 해동 후 드시면 부드러운 시트식감의 티라미수를 즐기실 수 있고 해동없이 그대로 드시면 아이스크림 처럼 사르르 녹는 티라미수를 즐기실 수 있으실 거에요 마스카포네 치즈와 커피가 만나 부드럽게 입에서 녹는데 시원한 아아 한잔과 찰떡이네요 이렇게 달달한 티라미수와 향긋한 커피 한잔 마시고 있으면 이게 바로 행복이죠 빵순이 빵돌이분들도 죄책감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디저트를 찾으신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케익드라마 제로티라미수 픽~! 하세요🤗
까망천사
달콤한 제로 초콜릿칩 쿠키
내돈내산 롯데제과 제로 초콜릿칩 쿠키 롯데제과에서 제로 시리즈 과자들이 나와요 아무리 제로라도 뭐 몸에 좋을리는 없겠지만요 하지만 안먹고 살 순 없으니 이왕이면 무설탕 무당류로 사진으로만 봐도 맛을 알수 있겠지요? 맛있는 초코칩 쿠키입니당
2민트홀릭
[급찐급빠꿀팁] 등산과 클린식단
✏️급찐급빠에는 등산과 클린식단 많이 먹은 에너지 소비를 위해 하루정도 고강도 운동 🌻등산을 하면 좋아요 1천 칼로리 정도 태울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건 식단이에요 물 많이 마셔주고 클린식단에 들어가야 합니다 다이어트는 결국 +와 -의 저울이기 때문에 식단을 가볍게 같은 음식이라도 조리법을 칼로리가 낮은 방법으로 조리합니다. 생식이 가장 좋겠지요 샐러드를 먹더라도 맛있는 소스 조심하셔야 합니다 신발도 튀기면 맛있다고 튀김요리 과자 설탕이 많이든 빵 케이크 탄산음료 안드시는게 좋아요 힘들게 운동하고 식단 무너지면 효과가 없어요 건강할때 건강 지키세요.
레몬그린
추석 급찐급빠
이번 추석연휴가 길어서 아무래도 체중이 올라갔어요. 찐 살은 바로 빼줘야 합니다. 저는 평소에 아침은 먹지 않는데 살 빼 줄 경우에는 점심까지 단식합니다. 그리고 오후 4-6시 사이에 두끼같은 한끼를 먹습니다. 닭가슴살 샐러드 고구마 바나나 등 그날 먹고 싶은 것 충분히 먹습니다. 그래도 너무 배고프면 견과류로 간식을 대체하려고 노력합니다. 운동은 만보 이상 걷기 , 스텝퍼 타면서 넷플릭스 보기 등을 주로 합니다. 너무 과한 계획은 힘들어서 금방 포기하게 되더라고요. 함께 급찐급빠해요
jinijin
7일 아침
아보카도 바나나스무디, 잔기지떡, 누가크래커 먹었어요~ 스무디 갈고있는동안 그새 잔기지떡 다 먹었네요ㅋㅋ
어느멋진날29
카페노니다
생일 케이크 주문했는데 원래 이벤트 케익들이 모양은 이쁘지만 맛은 없어서 맛은 생각도 않고 기념일만 챙기려고 주문했는데 어머 넘 맛있더라구요 치즈크림 케이크라 맛도 좋고 모양도 이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단골되겠어요^^ https://www.instagram.com/cafe11nonida/ 사장님 솜씨가 좋으시더라구요 원하는 문구랑 디자인 고르면 알아서 이렇게 이쁘게 만들어 주시네요 케이크 잘 안드시는데 엄마가 맛있게 드셔서 좋았어요^^
쉬림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