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침

오늘아침은 바나나 한개 귤 두개만 먹어야겠어요 체중과다네요ㅜㅜ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아침

1일 2식과 공복 유지의 시간

공복감을 유지하는 게 누구에게나 어려운 일이죠. 아무래도 먹는 양만큼 그 시간대가 되면 배고픈 느낌이 드니까요. 저 나름의 방식은 ① 식사 횟수 : 1일  2식 오전 11시~오후 1시 : 식사 오후 6시~오후 8시 : 식사 ② 식사량 : 동일한 양 ③ 공복 시간 : 간격 유지 ④ 가벼운 운동 반복 : 빈번한 횟수 무리한 운동은 안하고 가볍게 자주 움직이는 것을 반복합니다. 먹는 건 주로 양은 적어도 포만감을 주는 감자, 고구마, 계란, 단호박, 바나나를 먹고 수분기 많은 과일이나 채소 등은 추가하기도 합니다. 단, 1일 중 1식은 밥/면/빵 중에 선택하여 탄수화물을 섭취 합니다. 간식 을 먹었을 땐 식사을 안하거나 소량으로 조금 더 먹습니다. 육류 는 반찬으로 섭취하거나 주기를 정해서 먹도록 합니다. 배달음식은 거의 안먹어요. 배달음식은 평소보다 더 먹게 되는 경우가 있어서요. 연 단위로 보면 체중 감량 후 감량된 체중을 장기간 유지할 수 있어요. 제가 2019년도부터 이런 방법으로 했는데 2019년 이전보다 4~5kg 감량 후 2019년 이후 2023년 현재까지 감량된 체중을 계속해서 유지하고 있어요. 가끔 체중 변화는 0.5~1kg입니다. 공복 유지는 억지로 하지 않고 몸이 익숙해지게 하려고 해요. 상황에 몸이 적응되게 만드는 거죠. 무엇보다도 스스로에게 늘 주시하면서 식사량 조절과 반복적인 운동 이 중요한 것 같아요. 간혹 무리한 다이어트로 부작용이 생기는 경우가 있는데 이 방법은 부작용 없이 건강하게 유지가 가능합니다. 스스로의 체형과 체질에 맞게 적합한 방법으로 장기간 유지 하는게 최고가 아닐까 싶어요!

skyjhj0407님의 프로필 이미지

skyjhj0407

1일 2식과 공복 유지의 시간

뚜레쥬르

뚜레쥬르 빵 몇개 고르지도 않았는데 이만팔천원이더라고요 ? 에효 빵값 비싸네요 멤버쉽 할인 야무지게 보고 샀습니다 ^^ 월래 파리바게트 자주 가는데 논란때메 생크림 행주,,? 그거 보니까 입맛이 뚝 ,,

뜨거운아이스커피님의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아이스커피

뚜레쥬르

커피한잔과 몽쉘

간식2차전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커피한잔과 몽쉘

🍂공복유지? 일찍 자고 오토파지 효과 올려요

공복을 유지하기 힘든 계절 가을과 겨울이 왔어요 싸늘한 날엔 뜨끈한 국물도 생각나고, 호빵, 호떡, 호호호... (아재개그 죄송요~😅) 우리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오늘도 고민하고 있죠 운동은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해 또는 체중감소를 위해 서로 다른 목적으로 시작해서 자신에게 맞는 운동을 찾아 지금도 열심히 하고 있을거라 생각해요 그렇지만 공통적으로 모두가 도전했을 과제가 공복 아닐까싶어요 젊었을땐 공복 유지가 쉬웠던것 같은데 40대부터는 왜그렇게 힘든지요 😂 한번은 다이어트 한약을 먹어봤어요. 효과는 있었지요. 배가 고프지가 않더라구요. 아침 : 한약 / 점심 : 회사 밥 / 저녁 : 한약 이렇게 한달 했었어요. 체중은 쑥쑥 빠지더군요. 머리카락과 함께말이죵..🥹 한약으로 공복 유지하는건 괜찮았으나 후유증이 .. 체험상 건강에 좋지 않았어요 지금은 꼭 공복을 유지 해야한다면 최대한 먹는 타이밍을 뒤로뒤로 미루는 행동 을 해요. 다른것에 집중 하고 있거나(핸드폰이나 PC 작업), 해죽순 물을 마셔요 (속이 채워지니 위기 모면..) 전엔 운동을 전혀 하지 않았다면 지금은 하루 만보는 걸으려 노력하니 이렇게 하루 이틀 공복생활하면 순간 체중감소는 되더라구요. 그치만 건강은 어떨지 모르겠어요 그래서 한번 찾아봤어요. 오토파지 현상 ?! 오토파지는 간헐적 단식과 연관이 있는듯해요 이 시스템이 작동하는 시점이 평소보다 음식을 적게 섭취하거나 간헐적 단식을 하게 될 경우라고해요. 저처럼 조금씩이라도 쉬지 않고 먹게 되면 거의 일어나지 않는 현상 이라고 합니다. "오토파지현상이 일어나면 늙고 병든 세포를 처리하여 몸을 더 건강하고 가볍게 만들어준다" 12시간 이상 금식 을 해야 효과를 극대화시킬수 있다고 합니다. 제가 전날 6시부터 다음날 9시까지 15시간 공복을 했던 경험이 있는데, 그리 힘들진 않았어요. 잠을 자는 시간을 활용 하여 12시간 이상 공복 유지 하여 오토파지 효과를 높일 수 있을 듯 해요 ​그리고 이 자료에 공복 후 먹으면 오토파지 효과 UP해주는 음료 꿀팁이 있더라구요 오토파지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여기 클릭 [참고자료] ⬇️ https://m.blog.naver.com/suk6832947/223226121294 마침 집에 재료들이 있어 뚝딱 만들어봤어요 저울이 없어서 용량까지 맞출수는 없었지요 그래서 대충 케일2잎, 연근2조각, 바나나 반쪽, 단호박 약간, 아몬드 약간, 물 한컵 350ml (연근,단호박 전자렌지 1분 30초 돌림) 갈아보니 색이 너무 건강건강하더라구요 맛도 너무 좋고, 완전 강추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해먹을 작정! ^^ 생각보다 걸죽해서 음료처럼 먹고 싶을땐 물을 더 넣어 갈아도 괜찮을 것 같아요 양이 많아 남은건 냉장보관 했었는데 바나나때문에 색이 변질될까 했지만, 말짱하더라구요. 앞으로 저녁에 갈아놨다가 15시간 공복 후에 첫 끼니로 괜찮겠다 싶었습니다 이렇게 하면 그냥 굶는것 보다 더 건강한 공복 다이어트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오토파지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방법으로 계획을 세워봐야겠습니다 *~ 우리 모두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노력 이어가요 ~*

하루한땀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루한땀

🍂공복유지? 일찍 자고 오토파지 효과 올려요

샌드위치

아침으로 샌드위치 만들었어요 빵 좋아하는 남편위해서 빵 굽고 계란후라이에 양배추 채썰어 넣고 스팸구워 치즈랑 오이  얹어서 케첩과 마요네즈 소스 뿌링면 짜잔~~~ 데코가 좀 웃기죠 그냥 어제사온 바나나랑 샤인 대충 올려서 먹었어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샌드위치

공복유지팁이요

평소보다 물을 많이 마셔요 텀블러에 미지근한 물을 주로 마십니다 좀 물릴때는 바나나도 먹어요 걷기도 많이 하구요 취침도 일정하게 합니다

웃어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웃어용

공복유지팁이요

맛있는 프로틴 음료 테이크핏 맥스~

신랑이 한동안 밥을 잘 못먹고 살이 빠져서 식사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음료를 찾다가 편의점에서 구입해서 같이 먹게 됐어요. 테이크핏은 성분구성도 균형있게 되어있고 9가지 필수 아미노산 함유에 저당, 무지방, 무엇보다도 100% 완전단백질이 21g으로 다른 단백질 음료에 비해 단백질 함유량이 조금 더 많더라구요. 또 맛도 고소한맛, 바나나맛, 쵸코맛, 호박 고구마맛 등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좋은 편이라 먹기도 편하고 물리지 않고 골라서 먹을 수도 있어서 더 좋아요~

블루사슴님의 프로필 이미지

블루사슴

맛있는 프로틴 음료 테이크핏 맥스~

맛있는 프로틴 '밀잇'

저는 프로틴을 즐겨 먹진 않아요 맛이 그닥. . . . 근데,지인이 추천해 준 밀잇은 맛있더라구요 우유에 타 먹지  않아도 우유에 타 먹는 느낌이에요 초코 바나나 맛이라 먹기에 거부감이 없어요 애들처럼 초코 바나나 맛을 먹냐고 할 수도 있지만,이왕 먹는거 맛있는거  먹어야죠

에헴에헴님의 프로필 이미지

에헴에헴

맛있는 프로틴 '밀잇'

프로틴 요거트

고단백질 요거트는 달걀 3개분의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어요. 프로바이오틱스 2000억 cfu이상 들어있어서요. 딸기바나나향 이 나서 마시기 편해요. 마실 때 묵직한 느낌이 나고 건강한 맛이에요. 든든한 간식이에요.

태거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태거니

프로틴 요거트

오리온 닥터유 프로 드링크 단백질 24g 초코

프로틴 음료는 이번에 처음 마셔보는데요. 이 제품이 단백질 함량이 높으면서 당 함량은 낮길래 이걸로 한번 픽 해봤습니다. 단백질이 24g 들어있구요. 코코아맛나서 맛있습니다. 마트나 편의점 온라인에서 구입 가능하고, 맛은 초코맛이랑 바나나맛 있어요. 가격은 마트기준 1팩에 2400원인데, 제가 느끼기엔 비싼 느낌이예요. 조금 더 저렴했으면 좋겠어요.

소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소푸

오리온 닥터유 프로 드링크 단백질 24g 초코

맛있게 먹고 다이어트 할수 있게 해주는 "비에스엔 신타-6 프로틴 파우더"

비에스엔 신타-6 프로틴 파우더 드링크 믹스 단백질 보충제 초콜릿 케이크 배터맛! 운동하며 빠질수 없는 단백질이지요, 비에스엔신타 초코맛은 정말 맛있어요. 맛도 좋고 한잔 타먹으면 포만감도 좋아요 ^^ 맛있어서 신랑이랑 같이 운동하면서 먹네요!! 꾸준히 먹고 근육 늘리고 싶습니다 ^^

이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유리

맛있게 먹고 다이어트 할수 있게 해주는 "비에스엔 신타-6 프로틴 파우더"

공복유지 꿀팁 과일컵

공복때 도움받는 과일컵인데 집에 있는 용기라서 도시락같아요 집에있는 과일 채소 중심인데 오늘은 당근 바나나 사과 단감입니다 공복시 한두개 씹어먹으면 기분도 좋고 허기감도 누그러집니다 여기에 미지근한 물이나 허브티 한잔이면 공복감 좀 가시는 거 같아요

봄나무봄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봄나무봄나무

공복유지 꿀팁 과일컵

25일 아침

쌀롤케익, 아보카도 바나나 스무디, 찐고구마로 아침먹었어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25일 아침

몽쉘

오후간식시간ㅋㅋ 어린이에요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몽쉘

[요리식단] 오늘아침은..🍅 🥛두부과일샐러드와 두부넣은 닭가슴살 미역국

[요리식단] 오늘아침은..🍅 🥛두부과일샐러드와 두부넣은 닭가슴살 미역국 🍋닭가슴살 미역국에 뜨겁게 두부를 넣었어요. 🍋우유 반잔 따뜻히 데우고 아몬드고구마빵이랑 먹어요. 🍋두부호두 샐러드에 어제 사온 바나나 추가합니다. 고루고루 먹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요리식단] 오늘아침은..🍅  🥛두부과일샐러드와 두부넣은 닭가슴살 미역국

간단아침

우유 바나나 삶은계란 밤만주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간단아침

공복유지 꿀팁

한번 공복을 느끼면 액체로는 좀 버티기 힘든것같아요 따뜻한 물이나 녹차를 마시면 좋지만 그래도 버티기 힘든 경우에는 과일을 추천합니다!  당도가 낮은 방울토마토나 먹기쉬운 바나나같은 씹는 음식을 먹으면 확실히 포만감이 올라오는것같아요 단백질 바나 단백질 칩같은 것도 괜찮은것같아요 ㅎㅎ 사실 뭐니뭐니해도 공복엔 수면이 짱입니당>_<

wldms0550님의 프로필 이미지

wldms0550

공복유지 꿀팁

공복비결유지

저는 바나나 반개랑 따뜻한 물이나 우유, 꽃버섯차등을 마십니다 바나나를 좋아하시만 반개정도만 먹어도 포만감이 빨리 생겨 천천히 먹으면 다이어트할때도 좋아용  저녁에 잠이안올땐 따뜻한 우유랑 바나나 반개먹으면 숙면에도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sunny7024님의 프로필 이미지

sunny7024

공복비결유지

나만의 공복 유지 꿀팁

나만의 공복 유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아무것도 안먹고 유지한다면 좋겠지만 오래하기 힘들고 식전 공복유지에 도움을 주는 바나나와 우유한잔으로 하고 있어요 포만감이 오래가서 매우 배고픔을 느끼지않고 공복을 유지할수 있어요 맛도 건강에도 좋은 조합이라고 생각해요~

슈퍼울트라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퍼울트라호이

나만의 공복 유지 꿀팁

🍍파인애플 잡으로 왔다가...여긴어디??

🍍파인애플 잡으로 왔다가...여긴어디?? 예쁜 단호박과 바나나 사가네요. 단호박과 바나나가 이쁘고 가격이 좋아요. 여기 어디일까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파인애플 잡으로 왔다가...여긴어디??

싸다~

노브랜드 바나나 맛있어요 겁나 싸네요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싸다~

공복유지 방법

공복유지 저는 배고프지 않게 오래 할 수 있는데요! 우선 전날에 너무 많이 먹지 않는 것입니다 여러번의 시행착오 결과 전날에 과식하면 다음날 꼭 배가 너무 고프더라구요...그래서 아침부터 식욕이 땡겨서 진짜 배고프면 계란 하나 먹어줍니다 그리고 평소에 식단 조절하다가 공복에 들어가면 훨씬 쉬워요! 바나나랑 계란을 점심으로 먹다가 공복유지하려니까 훨씬 쉽더라구요!

Aasss님의 프로필 이미지

Aasss

공복유지 방법

단호박스프

단호박 버터 양파 생크림 없으면 우유 간은 안 합니다 단호박 껍질은 감자 깎는 필러로 대충 깍아 내고 나박 썰기 해줍니다 버터에 양파 볶다 단호박 물 넣어 푹 끓여 익혀 줍니다 도깨비방망이로 드륵드르륵 갈아주면 완성! 저렇게 한 솥 해 놓고;; 우유나 생크림은 먹을 때 데울 때 넣습니다

오우야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우야야

단호박스프

단호박 레시피

엄청 쉬운 단호박스프  건강에도 좋은 단호박 달달하게 소화도 잘되는 단호박 스프를 만들어 먹어요  엄청 쉬운 전제렌지로가능  단호박을 깨끗하게 씻어서 잘게 자르고  랩씌워서 구멍을 송송 뚫어집니다 3분정도 설정하고  쪄줍니다  찔러보고 딱딱하면 좀더 2분정도 더해주세요  믹서기에 호박과 생크림이나 우유 넣고  간이 필요하시면 소금이나 후추간  잘 갈아서 예쁜 접시에 붓고  위에 생크림으로 휘릭 한번 돌려주면 끝 !!  완전 맛있어요

꿈꾸는썬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꾸는썬

단호박 레시피

단호박 크림 파스타

단호박 크림 파스타예요 단호박을 잘 삶은 후에 단호박 속을 긁어내요 여기에 준비해 둔 우유와 생크림을 단호박속과 함께 잘 섞어줍니다 파스타면은 따로 잘 삶아 준 뒤에 올리브유를 넣고 볶아줍니다 여기에 단호박 소스를 부어주고 졸여줍니다 살짝 소금으로 간을 해줘도 좋구요 저는 여기에 구운 빵을 같이 곁들였어요 맛있고 건강한 단호박크림파스타 추천합니다

ssul0115님의 프로필 이미지

ssul0115

단호박 크림 파스타

롯데리아 치킨 시켜먹기  비주얼에 비해서 맛이 없었음 ,,  그래도 내 돈 안 쓰고  캐시워크 캐쉬로 사 먹은거라 그걸로 만족하고 끝내기 ,,

뜨거운아이스커피님의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아이스커피

뇸

오늘의 저녁 식단

고구마, 귤, 바나나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오늘의 저녁 식단

누구나 쉽게 만드는 단호박스프입니다

돌손이어도 쉽고 맛나게 만들수 있는 단호박스프 레시피입니다 우선 단호박을 잘 잘라서 믹서기에 갈아줍니다 우유를 한컵정도 넣고 생크림이 있으면 넣어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그대로 끓이면 완성입니다 빵을 잘 구워서 찍어먹어도 맛있습니다

꿈굽는사람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굽는사람

누구나 쉽게 만드는 단호박스프입니다

토요일 간식

바나나 한개와 연시 먹었는데 바나나는 저런색이  나야 더 달달허니 맛나욧ㅋㅋ

킹로또님의 프로필 이미지

킹로또

토요일 간식

요플레 프로틴

요플레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마시는 프로틴이에요. 맛은 딸기바나나구요. 블루베리 맛도 있어요. 프토틴 함량이 17g, 무려 달걀 2.5나 들어있어요. 지방은 45프로 낮췄다고 하니 다이어트 간식으로 딱이에요.  낱개로도 팔고 3개입도 파는데 아침 식사 대용이나 영양제 같이 하루 습관으로 먹기에도 좋은거 같아요.

제주패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주패스

요플레 프로틴

단호박죽

단호박으로 죽이 젤 손쉽고 영양적으로도 우수하다고 생각합니다 재료: 단호박, 우유 또는 생크림, 약간의 소금 조리과정:  1.단호박 깨끗이 껍질째 씻는다 2.칼로 잘게 등분하여 자름 3.물 3배 넣고 푹~~~ 끓인다. 4.우유 또는 생크림 추가 5. 소금간 약간 영양 듬뿍. 간편조리  단호박죽 추천합니다!

제주패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주패스

단호박죽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