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바나나
그저께 남편이 새로 바나나를 사왔네요 오랜만에 생바나나 달달하고 좋아요
현유리
바나나 쉐이크
가시려는 바나나 냉동실 넣었다가 갈았어요 시원하고 달달 다하네요
현유리
"운동할 땐 필수?"...바나나 먹어야 하는 이유 6
바나나 좋아하는데 다이어트에도 좋아서 자주 먹고 있어요~ 바나나의 다양한 효능 알아가시면 좋겠네요~ 섬유질 섭취 증가= 바나나를 먹으면 하루 권장 섬유질 섭취량을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된다. 중간 크기(길이 약 7인치)의 바나나는 3g의 섬유질을 제공한다. 연령과 성별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하루 22~34g의 섬유질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안타깝게도 많은 사람들이 이 중 절반 정도만 섭취하는 실정이다. 바나나는 부드러운 식감과 휴대성 덕분에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사람, 씹는 데 어려움이 있는 사람, 어린 아이 등 많은 사람들이 섭취할 수 있어 식이섬유의 쉬운 공급원이다. 다이어트 식품으로 제격= 중간 크기의 바나나는 110Kcal의 열량과 30g의 탄수화물, 3g의 섬유질가 들어있다 바나나에 들어있는 섬유질은 소화를 촉진시키고 독소를 배출해 준다. 또 펙틴이라는 식이섬유와 저항성 전분이 있어 소화 속도를 낮춰 포만감을 오래 유지해 배고픔과 식탐을 억제한다. 저항성 전분이 혈당을 개선하고 포만감을 높이는 호르몬의 분비를 증가시키는 것은 이미 입증된 바 있다. 미국 시카고의 '후각과 미각 치료·연구 재단'은 배가 고플 때 바나나 냄새를 맡으면 식욕이 억제될 수 있다고 발표하기도 했다. 특히 지방·콜레스테롤·나트륨이 없다는 것도 장점이다. 나트륨 배출에 탁월= 한국인의 나트륨 섭취량은 하루 평균 3669mg으로 매년 줄어들고 있다. 그러나 여전히 세계보건기구(WHO)의 섭취 권장량인 2000mg보다는 훨씬 많다. 우리 몸은 나트륨 섭취가 늘어나면 혈압이 상승해 심장과 신장에 무리가 간다. 흔히 물을 많이 마시면 된다고 생각하지만 나트륨 배출에 물보다 더 효과적인 것이 바로 바나나에 풍부한 칼륨이다. 바나나 100g엔 나트륨 279mg이 포함되어 있어 체내 나트륨을 빠르게 제거해 준다. 심장을 튼튼히= 바나나는 비타민B6, 비타민C, 칼륨 및 섬유질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데 이러한 영양소는 심장 건강과 관련이 깊다. 선행 연구를 살펴보면, 하루에 4069밀리그램의 칼륨을 섭취한 사람은 칼륨을 적게 섭취한 사람에 비해 허혈성 심장 질환의 위험이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런 이유로 칼륨이 풍부한 바나나를 매일 먹으면 심장병의 위험이 27% 감소한다는 연구 결과도 나온 적이 있다. 근육경련 예방에도 도움= 운동을 할 때 근육이 뭉치면 곤란하다. 바나나에는 근육 경련을 막아주는 마그네슘이 다량 포함되어 있어 운동선수들이 근육 경련을 예방을 위해서 섭취한다. 또 경기를 뛰고 나면 선수들의 근육이 긴장 상태가 되는데, 바나나의 마그네슘과 칼륨이 근육의 긴장을 이완시켜줘 휴식을 취할 때에도 좋다. 혈압관리 식품으로 추천= 바나나는 고혈압을 예방하는 데 큰 효과가 있다. 바나나에 함유된 칼륨이 체내의 염분을 방출시켜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 되기 때문이다. 특히 비타민과 미네랄 또한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혈압을 정상으로 유지시켜주며,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을 낮추는 것도 도와준다. 평소 꾸준한 바나나 섭취를 먹으면 고혈압을 예방할 수 있다. 바나나는 어떻게 먹어야 좋을까?= 바나나는 껍질이 노란 상태일 때보다 검은 반점이 전체의 40~60%를 차지했을 때가 제맛이다. 이 검은 반점은 시간이 흐르고 바나나가 숙성되면서 생기는 것으로 '슈가 스팟(Suger Spot)'이라고 불린다. 슈가 스팟이 생긴 바나나는 노란 바나나보다 효소와 항산화 물질, 올리고당 등이 더 풍부하다. 다만, 찬 기운이 있어 위장이 약한 사람이나 냉증이 있는 사람에겐 추천하지 않는다. 바나나는 하루에 1~2개만 먹어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으며, 1kg 이상 먹게 되면 위장 기능에 장애를 초래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정희은 eun@kormedi.com
쿄쿄84
투썸 조각 케이크 구매시 아메리카노 900원 💙
SKT통신사에 한해 90일까지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 투썸 조각케이크 드셔야 아메리카노 900원에 먹을수있네요 다른 음료로 변경이 안된다하니 참고 하세요~ 하루 1회 사용 가능, 월 최대 29회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쿠폰 다운인가 했더니 오후 12시 지나서 보니까 바코드가 생기네요 결제할때 바코드 보여주시면 됩니다
우리화이팅
바나나
바나나에는 칼륨과 마그네슘이 풍부하여 💪 근육 기능을 유지하고 근육 경련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어 운동 후 근육을 빠르게회복시켜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운동선수들이 자주 먹는 모습을 보았네요.이 번 파리올림픽에서 신유빈 선수가 먹던 모습이 떠오르네요. 저도 혈당걱정을 줄이려고 운동후 한 개정도 먹고 있네요.
정수기지안맘
바나나
먹기 좋게 잘 익은 바나나 먹었어요 크기는 작지만 맛있네요
감사하며살자
바나나 먹을 때
카카오 가루 찍먹 뿌먹 해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무가당으로 드시고 ( 카카오 + 바나나 = 찐 초코) 바나나 얼려서 무가당 카카오랑 갈아 먹으면 베라 안가도 됩니다 ㅋㅋㅋ
현유리
빵 먹기
생지 해동해 놨다가 구웠어요 크로플도 굽고 어제 고딩이가 생크림 사놨는데 딱 좋아요 집에서 갓빵을 먹을 수 있네요 생크림 먹으려고 먹는 듯 ㅋㅋㅋㅋㅋ 어디서 종이 빨대를 가지고 와선 ㅋㅋㅋ 아 싫어 종이 빨대 바나나 쉐이크 해줬더니 저래 먹네요
현유리
바나나
아침은 바나나로 해결합니다
헤븐79
바나나
칼륨이 풍부해서 혈압 조절에 좋은 바나나 맛있게 먹었어요
감사하며살자
놀랍다… 바나나보다 2배, 칼륨의 왕이라 불리는 '이 과일'의 정체
놀랍다… 바나나보다 2배, 칼륨의 왕이라 불리는 '이 과일'의 정체 taesung1120@wikitree.co.kr (김태성) 님의 스토리 혈압 관리에 좋은 '푸룬'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푸룬' 자료 사진. / aijiro-shutterstock.com, ContentCreater1-shutterstock.com 짠 음식을 자주 먹으면 혈압이 올라가고, 혈관이 좁아져 고혈압 등의 질환 위험이 높아진다. 이를 예방하려면 나트륨을 줄이는 동시에 칼륨 섭취를 늘려야 한다. 칼륨은 체내 나트륨을 소변으로 배출해 혈압 조절에 도움을 준다. 29일 헤럴드경제 보도에 따르면 칼륨은 혈압 조절과 심장 건강, 근육 및 신경 기능 지원에 필수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인 성인의 하루 칼륨 권장량은 3500㎎이며, 고혈압 예방과 치료를 위해 미국심장협회(AHA)는 하루 3500~5000㎎의 섭취를 권장한다. 칼륨이 많은 식품으로 흔히 바나나가 떠오르지만, 바나나보다 칼륨이 많은 식품도 많다. 푸룬(서양 건자두)이 그 대표적인 예다. 100g당 푸룬의 칼륨 함량은 732㎎으로, 바나나의 355㎎에 비해 두 배가량 된다. 푸룬 외에도 아보카도(485㎎), 감자(588㎎), 단호박(412㎎), 고구마(375㎎), 그리고 팥(1333㎎) 등 다양한 식품에 칼륨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이들 식품은 나트륨을 효과적으로 배출해 고혈압 예방에 도움이 된다. 특히 감자는 최근 미국영양학회 연례회의에서 고칼륨 식단이 고혈압과 당뇨 예방에 중요하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면서 주목받고 있다. 연구진은 감자튀김보다는 구운 감자를 껍질째 먹는 것이 칼륨 섭취에 가장 효과적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짠 음식을 줄이고, 나트륨 배출을 돕는 칼륨이 풍부한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건강한 혈압 관리의 핵심이다. 푸룬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 / rsooll-shutterstock.com =============== 나트륨 배출에 푸룬이 좋은 효과가 있는가보네요 이거 장건강에도 너무 좋다고 하던데 혈압에 좋다고하고, 먹어보기는 못했는데, 맛도 좋을거같아요 ...
뽀봉
빵집보다 잘 팔리는 편의점 빵 🍞
요즘 편의점에 파는 음식들 가성비나 맛이나 질이 너무 좋아요 저도 편의점 정말 좋아해서 자주 가는데.. 빵순이라 빵은 못 참죠~ 거의 다 먹어봤어요 ㅎ 파스키에팡올레는 안먹어봤는데 궁금합니다 저는 라라스윗이랑 CU 생크림빵이 젤 맛있는거 같아요 유저님들은 뭐가 제일 맛있나요? 행사할때 잘 사시면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는 빵 사실수 있어요~ 빵집보다 잘 팔리는 편의점 빵 라라스윗 저당 생크림빵 편의점 CU는 저당 아이스크림으로 인기인 브랜드 라라스윗을 활용한 저당 생크림빵 신제품을 출시했다. 본 제품은 생크림을 빵 안에 가득 넣었으면서도 너무 달지 않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생크림빵이다. 생크림은 동물성 크림 20%를 함유하고 있으며, 가급적 차갑게 먹는 걸 권장한다. 차게 먹으면 마치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먹는 듯한 식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편의점 판매가는 3,100원이다. 빵집보다 잘 팔리는 편의점 빵 CU 연세우유 메론생크림빵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은 시즌 한정 제품으로 ‘연세우유 메론생크림빵’을 재출시했다. 연세우유 메론생크림빵은 작년 실시한 ‘최애 연세크림빵 부활 이벤트’에서 소비자 투표율 3위를 차지한 제품이다. 당시 1, 2위에 오른 제품은 옥수수 생크림빵과 황치즈 생크림빵이었다. 연세우유 메론생크림빵은 연세우유가 함유된 우유 생크림과 멜론 커스터드의 조화가 특징이다. 재출시를 맞아 빵 겉면을 감싼 비스킷 식감이 더욱 바삭하게 개선됐다. 가격은 3,200원이다. 빵집보다 잘 팔리는 편의점 빵 농심 빵부장 라즈베리빵 농심은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시리즈 신제품으로 ‘라즈베리빵’을 출시했다. 소금빵과 초코빵 이후 세 번째로 출시된 제품이다. 신제품은 풍부한 버터와 라즈베리가 어우러진 상큼달콤한 맛을 구현한 크루아상 모양의 스낵이다. 베이커리 스낵이라는 빵부장 콘셉트에 맞춰 크루아상에 라즈베리 콩포트를 곁들인 유명 빵 메뉴를 스낵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1,700원이다. 빵집보다 잘 팔리는 편의점 빵 CU 고대1905 슈크림소라빵 편의점 CU는 고대1905 브랜드로 ‘슈크림소라빵’을 새로 출시했다. 소라빵 안에 슈크림을 그야말로 한계까지 가득 채워 넣은 제품이다. 슈크림의 질감은 꾸덕꾸덕해서 커피나 차 종류와 함께 즐기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빵도 촉촉한 편이기에, 전반적으로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베이커리다. 총 중량은 145g으로 묵직하며, 열량 또한 428㎉로 높은 편이다. 편의점 판매가는 3,200원이다. 빵집보다 잘 팔리는 편의점 빵 GS25 찰깨크림빵 초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자사의 인기 제품 라인업 찰깨크림빵의 신제품 ‘찰깨크림빵 초코’를 출시했다. 찰깨크림빵은 GS25가 치키차카초코의 주력 상품인 크림찰깨빵을 편의점 특성에 맞춰 재해석해 선보인 디저트 제품이다. 찰깨빵 특유의 쫄깃한 식감이 극대화됐으며, 빵과 크림의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풍미까지 조화롭게 잘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초코맛은 꾸덕꾸덕한 초코크림과 쫀득한 찰깨빵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가격은 3,000원이다. 빵집보다 잘 팔리는 편의점 빵 세븐일레븐 파스키에팡올레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프랑스에서 직수입한 빵을 대거 출시했다. 프랑스 국민 브랜드로 유명한 베이커리 ‘파스키에’의 ‘파스키에팡올레’가 첫 사례다. 파스키에팡올레는 클래식 브리오슈 반죽으로 구운 상품으로 버터와 달걀 함량이 높다. 지난 1936년 파스키에가 프랑스에 처음 문을 열었을 때의 레시피를 적용했다. ‘파스키에팡오쇼콜라’와 ‘파스키에초코칩브리오쉬’도 근시일 내에 출시할 계획이다. 파스키에팡올레의 세븐일레븐 판매가는 6,500원이다. 빵집보다 잘 팔리는 편의점 빵 달콤함에 빠진 붕어빵 오뚜기는 겨울 간식의 대명사인 붕어빵을 사계절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 붕어빵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달콤함에 빠진 붕어빵’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차갑게 조리해 먹는 제품으로, 딸기크림과 애플파이의 두 가지로 출시됐다. 과일을 원물이 아닌 디저트로 즐기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이번 제품을 개발했다는 설명이다. 냉동 상태의 제품을 18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약 4분간 데우면 완성된다. 가격은 공식몰 판매가 기준 9,980원이다. 빵집보다 잘 팔리는 편의점 빵 세븐일레븐 도쿄브레드빵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일본 베이커리 브랜드 도쿄브레드의 ‘도쿄브레드메이플빵’과 ‘도쿄브레드커피빵’의 판매를 개시했다. 도쿄브레드는 현미 발효종을 사용한 천연 발효빵으로,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특수 포장 기술로 보존제를 대신했다. 도쿄브레드메이플빵은 캐나다산 메이플 시럽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전통적인 찜구이 제조법으로 만들어 촉촉함이 특징인 일본 카스텔라 전문기업 스위트팩토리의 ‘소프트카스테라’도 함께 출시됐다. 도쿄브레드 빵 2종의 판매가는 2,600원이다. 빵집보다 잘 팔리는 편의점 빵 CU 고대1905 더블초코맘모스빵 편의점 CU는 고대1905 브랜드의 신제품으로 달콤함을 두 배로 느낄 수 있는 신제품 ‘더블초코맘모스빵’을 출시했다. 요즘 유행하는 빅사이즈 제품으로, 하나만 먹어도 든든하고 확실하게 당을 충전할 수 있다. 초코 크림과 초코 앙금의 더블 초코 조합으로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즐길 수 있으며, 커피나 우유와 함께 먹으면 맛이 없을 수가 없는 환상적인 조합을 자랑한다. 본 제품의 판매가는 3,300원이다. 빵집보다 잘 팔리는 편의점 빵 삼립 디 에센셜 삼립은 디 에센셜 디저트 4종을 출시하며 냉장 디저트 라인업 확충을 기했다. 디 에센셜은 ‘기본에 집중한 디저트’라는 의미를 함축한 브랜드로, 이번에 출시된 것은 전문 베이커리 제품과 비교해도 맛과 품질이 뛰어난 신제품 4종이다. 뉴질랜드산 마스카포네 치즈와 크림을 가득 넣은 수플레 식감의 롤케이크 ‘마스카포네 수플레 롤’, 바닐라빈을 넣은 생크림을 가득 넣은 ‘바닐라빈 생크림슈’, 고소한 호주산 크림치즈를 활용한 ‘미니 바스크치즈케이크’, 국산 사양벌꿀이 들어간 카스텔라 시트의 ‘벌꿀크림 카스텔라’ 등 4종이다 <출처 데일리>
우리화이팅
생크림 없는 베이컨 크림 떡볶이
늦게 학원 마치고 친구들을 집에 데리고 왔네요 마침 딱 배고플 시간이라 냉장고 털어서 떡볶이 해줬어요 어묵도 없고 떡도 몇개 없고.. 떡국떡 투하.. 쌀떡은 하얗고 밀떡은 노랗게 보이네요 ㅎ 제일 좋아하는 어남선생 크림 떡볶이 레시피 그대로 했어요 생크림 없이 가능하니까 편해요 한참 먹을때라 그런지 잘 먹어서 더 예쁘네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우리화이팅
몽쉘
커피 한 잔 마시면서 냉동실에 얼려 놓은 몽쉘통통도 같이 하나 먹었요 ㅎ 그냥 먹는 것 보다 얼려서 먹는거 좋아해요
로블ㅎ
몽쉘
저는 초코파이 중에서 몽쉘통통을 제일 좋아해요 ㅎ 요즘 스트레스를 받아서 그런지 달달구리가 땡기네요 작은 박스 사와서 냉동실에 얼려놨어요
로블ㅎ
바나나
노브랜드가서 바나나 닭가슴살 물사왔어요 아직은 덥네요 더워서 바로 샤워했어요
송쩡
바나나 우유
바나나가 너무 잘 익어서... 우유 넣어 갈아 먹었어요~~ 바나나랑 우유만 넣어도 아주 달콤하고 맛있어요~~
꼼꼼엄마
바나나
노랗게 잘 익어서 맛있는 바나나 먹었어요
감사하며살자
퍼펙트 파워 쉐이크 초코바나나 맛 강력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평상시에 만보 걷기도 매일 실시하고 근력 운동과 홈 트레이닝을 아주 성실하게 수행하는 한사람이예용 ㅎㅎ 그렇기 때문에 운동을 굉장히 많이 하는 편이 라고 볼 수 있는데요 저 같은 사람들은 운동을 하고 반드시 챙겨야 하는 것이 있지요 그것은 바로 바로 단백질 프로틴 쉐이크 입니다 저는 지금까지 여러 단백질 프로틴을 먹어 봤어요 단백질 음료도 먹어 보고 단백질 간식도 많이 먹어보고 단백질 쉐이크도 많이 먹어 봤습니다 그런데 이것을 계속 먹다 보니까 생긴 생각인데... 프로틴을 챙기는 것이 정말 중요하지만 그 가격이 그렇게 만만치는 않더라구요 🥵단백질 음료수는 기본적으로 단백질 파우더보다 굉장히 가격이 높게 형성 되어 있어서 매일 매일 챙겨 먹는 경우 금전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단백질 간식도 똑같애요 단백질 쿠키나 단백질 에너지바 등도 가격이 기본이 3000원 이상 해서 일반 소비자들이 먹기에 굉장히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단백질 파우더 쉐이크 형식을 제가 주로 먹었는데요 그런데 아주 유명한 마이프로틴 제품을 많이 드시길래 저도 먹어 봤는데 뭐 나쁘지 않더라구요 그런데 가장 치명적인 문제는..! 마프 프로틴은.. 마프 대란같이 명절 날이나 새해 이벤트 때 구매 하지 않으면 가격이 너무 비싸더라구요 2kg에 100,000원 이상이나 하는 금액을 자랑하고 있으니까요 이 금액이 그렇게 생각보다 만만치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해외 프로틴보다 국내 프로틴 중 어떤 제품이 괜찮은지 살펴 보다가 ✨✨바로 이 제품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운동으로 아주 유명하신 김종국이 광고 하는 퍼펙트 파워 쉐이크입니다 저는 초코 맛이랑 초코 바나나 맛 두 가지를 먹어 봤는데, 제가 추천 드리는 맛은 초코 바나나 맛입니다 우선 이 맛을 추천 드리는 이유는 초코가 조금 질리기도 했고, 새로운 맛을 먹어 보고 싶어서 초코 바나나로 골랐어요 이 제품에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격이 저렴 합니다 따로 할인을 하지 않아도 6만원대 안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2kg인데 이 정도의 가격대에서 프로틴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은 제가 오래 먹어 본 사람으로써 정말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미국산 프로틴을 사용합니다 영양성분표를 보시면 단백질이 미국의 단백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국이 단백질로 굉장히 유명 하잖아요 미국 단백질은 그래서 비싼데 그런 비싼 단백질을 국내 회사에서 나쁘지 않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 하고 있다는 사실이 저는 정말 좋았습니다. ❤️맛있습니다 초코 바나나라 그래서 이게 무슨 맛일까 굉장히 궁금했는데 그냥 상상하시던 그 맛 입니다 그런데 엄청 빌리지 않고 단백질 음료수의 특유의 단백질은 살짝 날 수 있지만 그래도 이정도로 프로틴을 섭취 할 수 있다는 것은 굉장히 좋게 저는 느껴졌습니다 ❤️칼로리와 당이 그렇게 높지 않습니다 보통 프로틴이나 하면 칼로리가 굉장히 높은데 칼로리가 그렇게 높지도 않고 1번 먹을 때 당류가 6g밖에 되지않기때문에 건강하게 프로틴을 섭취 할 수 있습니다 ❤️믿음직한 광고모델이 있습니다 김종국 씨 하면 굉장히 운동으로 유명하잖아요 그럼 유명하신 분이 광고 하시는 제품이라 후기들도 굉장히 좋았고, 제가 먹어 보니 역시 김종국씨가 광고 하는 제품은 괜찮구나 라고 느꼈습니다!! 이런 이유들로 저는 퍼펙트 파워 쉐이크 초코 바나나 맛을 추천 드립니다 드실때는 1번 먹을 때 두 스푼 정도를 물이나 우유에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1번 드실 때 약 22g의 프로틴을 섭취 하실 수 있습니다 하루에 한두번만 먹어도 하루에 필요한 루틴을 충분하게 섭취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보통 운동을 열심히 한 후에 단백질을 챙겨 먹기 때문에 먹어 보니까 생각보다 포만감도 있고 맛도 있어서 즐겨 먹게 되더라구요 혹시 여러분 어떤 프로틴을 먹을지 고민 되신다면!! 일반적인 초코맛말고 퍼펙트 파워 쉐이크 초코 바나나맛 제가 강력하게 추천 드리겠습니다
구룸구룸
혈당일기 10기 7일차인증
아침 ---바나나,우유 딸기케이크 타트체리가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는케이크와 함께해서인지 아침식사 2시간후인데도 살짝 올라가있네요 그래서 그런지 초콜릿이 더 당긴다는 ㅠ그래도 소식해서 나름 뿌듯합니다
딸기초코몽
바나나
마트에 갔다가 바나나 한 송이 샀어요 지금 딱 먹기 좋게 익었네요
감사하며살자
단백질 쉐이크로 단백질 섭취하고 건강하게 살아요[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바나나]
제품명: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바나나 칼로리: 160kcal 단백질: 27g 당류: 6g 추천하는 이유: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는 단백질 27g을 함유하고 있어서 한 병이면 하루 섭취량의 절반을 채울 수 있어요. 칼슘도 700mg이나 들어있고 무지방 음료라서 좋아요. 뚜껑을 열면 달콤한 바나나향이 강하게 나요. 맛도 진한 바나나 우유하고 거의 같아요. 바나나 우유 좋아하시는 분은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맛도 프레시하게 맛있고 단백질과 영양도 충분히 들어있어 너무 좋아요. 게다가 먹으면 포만감도 느껴져서 다이어트에도 좋을 것 같네요.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바나나 추천해요.
멍청이3
바나나
제가 제일 좋아하게 바나나 입니다 씻을 필요없고 까서 바로 먹으면되니깐 자주 챙겨먹어요
한디할까
바나나 한개
바나나 하나 먹어봅니다 제일 잘 익은걸로 먹어요
수수깡7
롯데리아 신상 버거
이건 거의 롯데리아가 치트키 쓰는 수준이라 맛이 없을 수가 없네
야고
바나나빵
일본에서 건너온 바나나빵 빵속바나나는 찐바나나입니다
코로세움
롯데카드 💝 선물
롯데카드 💝 선물 카드 안쓴다고 오천원 상품권을 100원에 구매하게 해주네요. 기분 좋게 구매 했어요. 아이 먹을 라면으로 이따 빠꿔야 겠어요.
레몬그린
오늘 케이크😄
오늘 지인의 축하해줄 일이있어서 ㅎㅎ 단체로 케이크구매해줬아요 ㅎㅎ 오고가는 정이 있는 좋은 날이네요😆
구룸구룸
바나나와 블루베리 믹서
먹다가 남는 바나나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요로콤 더운날에 냉동 블루베리와 갈아서 마셔요. 날이 더우니 찬것만 찾게되네요...
파인호랭이
맛있는 저당간식 라라스윗 생크림롤
라라스윗 저당생크림 롤 입니다 이미 인스타나 sns 등에서 많이 언급되었던 제품이라 저도 구매해봤습니다. 저당임에도 생각보다 달고 맛있어요. 약간 꾸덕한 느낌도 너무 좋았습니다. 처음에는 가격대비 크기는 좀 작지 않나 싶었습니다. 그런데 요즘 제과점 빵들이 가격대비 부실한 거 생각해보면 맛적인 측면에서나 저당이라는 측면에서나 좋은 제품인 거 같아요. 다이어트시 자주 먹기는 힘들겠지만 한번씩 먹으면 더 다이어트에 힘이 될 거 같아요. 추천합니다! 완전 맛있어요.
호롱이
캐시로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캐시로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아이 생일이라서 베스킨31 케이크 구매 했어요. 미니라 혼자도 다 먹을듯 합니다. 케이크를 먹을 사람이 없어서 의사 물어 보고 구매 했어요.
레몬그린
간식으로 바나나 먹었어요!
바나나가 식이섬유가 높다고 해서 점심 먹고, 간식대신 바나나 하나 더 챙겨먹었어요
선물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