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제2 롯데타워

오늘 하늘이 너무 푸르네용  제2 롯데타워도 완전 또렷히 잘 보여요^^ 오늘은 맑음 😃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제2 롯데타워

바나나

바나나가 정말 빨리 까만점이 나오네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바나나

바나나

소금빵으로부족하네요 바나나 두개째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바나나

잔뜩 흐려진 제2 롯데타워

요기는 바람 불고 점점 흐려요 제2 롯데타워가 온통 회색빛이네요  흑..야외 나갈려고 했는데;;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잔뜩 흐려진 제2 롯데타워

아침은 간단하게 사과 바나나 외

아침은 간단하게 고구마 바나나 시리얼 두유로 먹었어요 야채도 조금 먹었어요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아침은 간단하게 사과 바나나 외

바나나 칩

달고 맛도좋은  바나나칩 한 봉지 술안주나 심심할때  손 과 입을 바쁘고  즐겁게  만들어 주지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바나나 칩

바나나

바나나 일용할 양식 과테말라 바나나만 먹어요 요게 그나마 맛있네요

원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원킬

바나나

해질녘 제2 롯데타워

해질녁 제2 롯데타워  불화네요^^ 내일 쉬니 마음도 가벼워요 ㅎ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해질녘 제2 롯데타워

파란하늘과 제2롯데타워

제 생활 루틴이죠? 주방에서 보이는 하늘과 제2롯데타워 ㅎ 너무 예쁜데 사진에 모두 담기질 않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파란하늘과 제2롯데타워

오후간식 🎃단호박 케이크와 아몬드 호두 멸치

오후간식 🎃단호박 케이크와 아몬드 호두 멸치 단호박 케이크 냉장고에서 전자레인지로 데웠어요. 아몬드 호두 멸치랑 같이 먹어요. 약간 출출해서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오후간식 🎃단호박 케이크와 아몬드 호두 멸치

아침 바나나

바나나와 계란 먹었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아침 바나나

바나나

바나나로 아침해결ᆢ 당도 끝내줍니다

매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직이

바나나

바나나

잘 익은 바나나 먹어요 

괜찮아70님의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70

바나나

바나나밥상

바나나   먼저먹고난후   저녁을 먹었는데 배가불러  조금밖에   못먹음 ㅋ  상추와  두부구이는  포만감만땅  이네요

매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직이

바나나밥상

저녁 - 바나나, 두유

저녁 - 바나나 하나랑 두유^^

저스트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저녁 - 바나나, 두유

해질녘 제2롯데타워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해질녘 하늘도 제2 롯데타워도 참 예뻐요 저녁 맛있게 드세용^^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해질녘 제2롯데타워

바나나

낮에 일보고 들어오면서 양배추와 바나나 사갖고 왓네요. 바나나는 낼 먹어야겠죠...넘 팔팔해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바나나

바나나

바나나가 이대로 안익기를 지금이 딱 좋은데 ㅎ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바나나

점심, 한식과 바나나

일부러 양배추 오이 먼저 먹었어요 지금 궁금한 건 이건데 바나나 과일은 언제 먹어야 할까요? 소소하게 먹고 나갑니다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점심, 한식과 바나나

공복 운동후 식사 🍽️단호박케이크와 스프

공복 운동후 식사 🍽️단호박케이크와 스프 어제 만든 단호박케이크에 스프 끓여서 먹어요. 스프에 찍어 먹어도 촉촉하게 먹을수 있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식사 🍽️단호박케이크와 스프

간편식으로 바나나우유

출근 준비에 바쁜 식구들  에게 간편식과 바나나  우유를 준비 했어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간편식으로 바나나우유

바나나

잘 익은 바나나 하나 먹었어요 

괜찮아70님의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70

바나나

아침 바나나

바나나로 아침하네요 달콤하니 좋네요

오늘도화이팅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아침 바나나

5/11(토)바나나 색따라 건강효과가 달라요🍌

바나나 색따라 건강효과가 다른건 첨 알았어요~ 너무 익어버리면 먹기 싫어졌는데 이제는 건강을 위해 먹어야 겠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5/11(토)바나나 색따라 건강효과가 달라요🍌

🍌 바나나 간식

🍌 바나나 간식 어제 사왔어요 따님도 식후에 잘 먹거든요. 저도 하나 가볍게 까먹으려구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바나나 간식

출출할땐 바나나

샐러드 하나 먹었더니.. 배가 고프네요 바나나 하나 먹는데 달달하니 맛있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출출할땐 바나나

아침 간단 바나나+사과+시리얼+두유

아침은 간단하게 바나나+사과+시리얼+두유 먹었어요~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아침 간단 바나나+사과+시리얼+두유

(롯데리아) 콜라 대신 생수 포장 추천

노브랜드는 뚱캔 포장이라 좋은데 롯데리아는 포장하니 플라스틱 컵에 담아서 포장해주시더라구요.. 근데 7세트 시키고 콜라.사이다 다 못먹고... 거기다 맛이 물이 타진 맛이라고 해야하나?? 그래서 저희집은 늘 세트 포장시 콜라 대신 생수로 바꿔요. 추가비용 없어요 집에 콜라 있어서 집 콜라 먹고 생수 포장해와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롯데리아) 콜라 대신 생수 포장 추천

제2롯데타워

굿모닝입니다. 비가 온다더니 흐리긴하네요. 뭉게뭉게 하늘 참 이쁘고 창밖 롯데타워도 안녕하네요 😄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제2롯데타워

투썸 케이크

기프티콘이 있어서 기한 지나기 전에 조각 케이크 로 바꿔서 왔어요. 제가 원하는 케이크 종류가 없어서 남아 있는 걸로 교환 했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투썸  케이크

투썸 케이크

장 보고 나서 투썸에서 음료 한잔 하면서 제가 좋아하는 케이크가 보였네요 얼그레이 쉬폰케이크 먹고 싶었는데 조각은 없어서 아쉬웠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투썸 케이크

커피와 케이크

저녁 커피 타임 꾸덕한 치즈 케이크와 따뜻한 아메리카 너무 좋아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커피와 케이크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