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바나나

바나나 꼭지부분떼고 랩에싸서

냉장보관하면오래먹는다는

너튜버따라했다가 망함요

잉;;  내가잘못? 

바나나

0
0
댓글2
  • 선물부자
    저도 해봤는데 안되네요
    제가 뭘 잘못했나하고 있어요
    코로세움
    작성자
    ㅎㅎ
    그러게오
    우리가뭘 잘못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