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바나나 🍌

바나나 , 삶은계란챙기고

 

얼그레이 푀이테 2개

 

바나나 🍌

1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맛있는 아침이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맛난 수요일
    내일도 화이팅이죠
  • 수수깡7
    바나나와 삶은 계란이 맛나게 보이네요 드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바나나 삶은계란 너무 좋아해요
    요즘 아침에 계속 먹어요
  • 애니홀릭
    얼그레이향 나는 빵 맛있겠어요.
    저 얼그레이 좋아해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ㅋㅋ바나나 정말 맛나요
    얼그레이 끝내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