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올해 첫수박

돈주고 사먹은 것은 올해 처음입니다 ~^^ 롯데마트 제일 작은 수박 9900원 줬어요 달아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올해 첫수박

도쿄바나나

아들이 여행다녀오며 사온건데 제 입맛에는 아주.. 맛난건 아니네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도쿄바나나

잠깐 운동 하러가려구요

거래처로 직출하는 날이라 여유가 있네요.. 잠깐 운동하구 오려구요 에너지업 해줄 홍삼한포랑 바나나 하나 먹고 운동하러 갑니다..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잠깐 운동 하러가려구요

근력운동가기전 간단하게 챙겨요

점심 건너뛰었더니 살짝 출출하네요.. 단백질 그득한 국산콩두부 뜨거운물에 살짝 데워서 먹고 바나나 하나 챙기고 운동갑니다..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근력운동가기전 간단하게 챙겨요

저녁이자 간식: 아이스크림과 견과류

3시 11분에 집에 들어와서 라떼 발 닦아주고 나도 땀을 많이 흘려서 샤워하고 견과류 정리하고 볶아 놓고 아침에 초당 옥수수도 마저 까놓고 어느 정도 할 거 해놓고 아이스크림 먹었답니다. 오늘 씨씨앙의 자유기록챌린지 저당 아이스크림 글 쓸려고 집에 하나 남아 있는 저장 아이스크림 먹었어요. 롯데 제로 아이스 트리플 초코바 입니다. 준 초콜릿, 코코아 분말, 코코아 매스가 들어 있고 80ml에 150kcal 입니다. 아이스크림 양이 80ml라 꺼내보니 작게 보이더라구요. 그래도 초코렛이 둘러져 있어서 맛있어 보였어요. 안에 초코 아이스크림이 있고 맛도 달달하니 초코렛맛 그대로 나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롯데는 말티톨를 사용했어요. 그 아이스크림만 먹었으면 좋았겠지만 더 먹었는데 저당은 없어서 그냥 아이스크림 먹었어요. 아까 점심이 좀 작게 먹기도 했고요.  민트 리치바. 민트 초코는 호불호가 강하다는데 난 아무래도  민초파인가 봐요. 민트의 향과 초코맛의 조화가 난 좋더라고요. 초코쿠키바 아이스크림를 꺼냈는데 아까 저당 아이스크림보다 5ml 작은데 통통하니 크기가 작아서 그런지 더 작게 보였어요. 초코렛도 반만 발라져 있어서 아쉬웠네요 그래도 단맛은 조금 더 오래 갔어요. 물론 맛있게 먹었어요.ㅋㅋ 이건 당분은 채워졌지만 배가 부른 정도는 아니어서 견과류 먹었답니다. 오늘 중부시장 가서 해바라기씨 호박씨 땅콩 캐슈넛까지 4가지나 사오고 해바라기씨와 호박씨는 볶아서 식혀서 담아놨답니다. 그렇게 견과류 새로 섞어서 또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이것도 저녁이라고 마그네슘까지 챙겨 먹었네요. 사실 점심 마그네슘은 까먹었는데 빙수라 점심으로 생각이 잘 안 들었거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이자 간식: 아이스크림과 견과류

키즈카페 와서 디저트💕

신랑이 담탐하면서 커피랑 아이들 먹일 우유케이크 사왔다하네용 ㅎㅎㅎ 여기 케이크 살짝 션한 느낌이라 아이스크림 같다고 애들 잘먹거든요😍😍 놀다가 와서 먹으라해야겠어요 ㅋ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키즈카페 와서 디저트💕

아침 과일 요거트~

바나나와 블루베리를 넣은 요거트로 아침 간단하게 챙기네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아침 과일 요거트~

닥터유

오늘도 산책전 닥터유 챙겨요  달콤한 바나나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닥터유

아침 간단히

아침 간단히 두유와 계란 사과 바나나 오이 두부와 가볍게 먹었어요  들기름에 부친 두부가 고소하네요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아침 간단히

다이어트 붓기 탈출 루틴, 이렇게 바꿔보세요

열심히 식단 조절하고 운동도 하는데, 몸이 오히려 더 부은 것 같고, 아침마다 손, 발, 얼굴이 퉁퉁한 느낌… 혹시 이런 경험 해보신 적 있나요? 다이어트 중 붓는 현상은 생각보다 흔합니다. 체지방이 줄어드는 초기에 일시적인  수분 정체가 나타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출처 Freepik 1️⃣ 탄수화물과 나트륨 제한, 몸의 반응은?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탄수화물과 염분을 줄이게 되죠. 이 변화는 체중 감량에는 도움이 되지만, 수분 대사에는 영향을 줍니다. 탄수화물은 간과 근육에 글리코겐 형태로 저장되며, 이때 수분도 함께 저장됩니다. 식단에서 탄수화물을 줄이면 글리코겐과 수분이 빠지며 체중이 줄게 되지만, 몸은 이 상태를 비정상으로 인식해 수분을 붙잡으려는 반응을 보입니다. 또한 나트륨 섭취가 급격히 줄면 전해질 불균형이 생겨 몸은 불안정한 상태가 되고, 수분 저류로 이어져 붓기가 생깁니다. 2️⃣ 부기 완화에 효과적인 생활 습관 다행히 붓기는 생활 습관의 변화만으로도 개선할 수 있어요. 과체중이 아니라도 ‘붓기 체질’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순환 문제, 식단, 활동량이 크게 작용하거든요. 🍶 충분한 수분 섭취 물을 적게 마시면 오히려 몸은 수분을 더 보유하려고 해요. 하루 1.5~2L 정도의 수분 섭취를 유지해 주세요. 🥑 칼륨 섭취 늘리기 칼륨은 나트륨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주는 대표적인 미네랄이에요. 바나나, 고구마, 아보카도, 오이, 토마토, 시금치 등을 자주 챙겨보세요. 🚶‍♀️ 움직임이 최고의 순환제 오랜 시간 앉아 있거나 서 있는 자세는 부기를 더 악화시켜요. 1시간에 한 번씩 자리에서 일어나 스트레칭하거나 틈틈이 걷는 습관을 들이면 순환이 개선됩니다. 🛀 수면 전 다리 올리기 잠들기 전 벽에 다리를 올리고 누워보세요. 림프 순환과 정맥 순환을 도와 하체 붓기 해소에 효과적입니다. 🧘‍♂️ 가벼운 스트레칭 또는 요가 특히 하체 중심의 루틴은 붓기를 가라앉히는 데 도움을 줍니다. 샤워 후 10분 정도만 투자해 보세요. 3️⃣ 붓기는 ‘살’이 아니에요 –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다이어트 초기에 나타나는 붓기는 지방이 늘었다기보다는 몸이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과정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수분 저류에 의한 일시적 현상이며 며칠에서 몇 주 사이 자연스럽게 가라앉습니다. 💧💪💛 중요한 건 이 시기를 부정적인 신호로 오해하지 않는 것입니다. 내 몸의 리듬과 반응을 천천히 살펴보며 안정적으로 다이어트를 이어가세요. 몸의 느낌에 집중하고, 무리하지 말고 꾸준히 실천해나가면 됩니다.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다이어트 붓기 탈출 루틴, 이렇게 바꿔보세요

점심은 견과류랑 제로 아이스 쿠키&크림바

11시 40분부터 옷 정리 시작해서 2시까지 꼬박 2시간 넘게 옷정리만 하니 너무 지치더라구요. 래서 제로 아이스 쿠키&크림바 먹었네요.  롯데 제품이고 80ml 170kcal 입니다 바깥 초코렛도 아주 바삭할 것 같고 맛있어 보였어요.  안에 아이스크림도 쿠키엔 크림이고 맛있었어요. 먹을 때는 이런 종류의 아이스크림과 거의 맛이 흡사하더라고요. 이거 먹고 견과류를 먹었는데, 먹을 때는 예측을 못해서 사진을 찍지 못해서 대충 이만큼 먹었다고 생각하고 나중에 사진 찍었답니다. 옷 정리 끝내고 좀 먹으며 쉬었다가 라떼랑 산책 나가기 전에 마그네슘까지 챙겨 먹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견과류랑 제로 아이스 쿠키&크림바

시원하고 달콤한 간식~타임🥃🍇🍅🍰

울 작은 아드님이 주말이라고  달콤한 조각 케이크를 사 와 주네요. 로투스 비스코프 아박, 떠 먹는 아박 블랙쿠키와 마스카포네 크림이  촉촉하고 부드럽네요. 붉은 방울토마토와 연두빛 청포도랑   새콤달콤함과 절묘하게 어우러져 좋네요  디카페인 커피에 얼음 동동 띄어서  시원하게 한 잔 함께하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시원하고 달콤한 간식~타임🥃🍇🍅🍰

아침은 초생카로 먹어요

아침은 어제 사온 초코렛 생크림 카스테라로  간단하게 챙겨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은 초생카로 먹어요

근력 운동전에 단백질 즙즙

하체운동 이어갑니다.. 점심 대충 건너뛰었더니 출출해서 달콤한 바나나와 계란두개... 햄스트링 자극좀 주고 오려구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근력 운동전에 단백질 즙즙

점심은 쉐이크로 🍌😄

퇴근전에 늘 하나 마시고있는 쉐이크타임 ㅎㅎ 오늘 점심 안먹고퇴근이라 이거 먹어줘야 배가 안고파용 오늘은 밸런스밀 바나나맛 달달하게 충전 고고해보아용🤭👍 씹히는것도 많아 좋은거같아영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점심은 쉐이크로 🍌😄

"햄버거빵이 없다" SPC발 공급난...버거킹·맘스터치·노브랜드버거 '불똥'

SPC삼립 시화공장에서 발생한 노동자 사망사고 불똥이 햄버거업계에 튀었다. 사고 이후 빵 생산이 전면 중단되면서 버거킹, 맘스터치, 노브랜드버거 등 일선 햄버거 프랜차이즈들이 빵 물량 부족으로 발을 동동 구르고 있다. 반면 롯데리아와 맥도날드는 비교적 여유가 있는 상황이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노브랜드버거는 최근 일부 매장에서 배달서비스를 중단했다. 직영점 3개 매장은 영업시간을 단축해 운영 중이다. 햄버거 필수 재료인 빵 공급난으로 제품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이다. 관련해 노브랜드버거는 햄버거빵 전량을 SPC삼립에서 수급받고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직영점 등 일부 매장은 배달을 중단했고 햄버거빵 물량도 가맹점에 우선 공급하고 있다"며 "내부적으로 기존 햄버거빵 스펙을 맞출 수 있는 다른 공급사를 알아보고 있다"고 말했다. 햄버거빵을 생산하는 SPC삼립 시화공장 운영이 멈춰서면서 일선 햄버거업계에 빵 공급 관련 문제가 확산되고 있는 것이다. 시화공장은 노동자 사망사고에 따른 작업중지 명령에 따라 이달 19일부터 생산을 중단한 상태다. SPC삼립 빵을 사용하는 버거킹, 맘스터치도 비슷한 상황이다. 버거킹은 지난 21일쯤 햄버거빵 수급 문제가 현실화됐다. 자사 누리집과 앱 등을 통해 "버거킹 재료 수급상 일시적 어려움이 있다"며 "일부 프로모션, 딜리버리가 축소 중단될 수 있다"고 안내하고 있다. 맘스터치 또한 지난 24일 빵 물량 공급 제한으로 일부 직영점 배달 주문을 일시 중단했다. 가맹점의 물량을 우선 공급하기 위해 직영점 빵 물량을 가맹점으로 돌렸기 때문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SPC삼립 발주 제한으로 햄버거빵 공급난이 발생했다"며 "통상 3개 업체에서 빵을 납품받는데 추가 물량 확보를 위해 다각도로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공급난으로 햄버거 프랜차이즈 업체들은 각각 SPC삼립 대신 다른 공급처 파악에 착수한 상태다. 관련해 국내 햄버거빵을 생산하는 주요 업체는 SPC삼립, 롯데웰푸드, 빔보 등 3곳으로 알려진다. SPC삼립의 양산빵 시장 점유율은 약 70%에 달한다. 현재 SPC삼립 시화공장에서는 사고와 관련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 위반 등 관계 당국 조사가 진행되고 있다. SPC관계자는 "생산재개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 이번 SPC 사망 사건으로 공장이 아예 중단이 되어버렸나 보네요..  연이은 사망사고.. 제발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 죽는 일은 없어야 될텐데요... 안타깝네요..

젴톨님의 프로필 이미지

젴톨

바빠서 단백질 위주로 챙겼어요~

어제 잠을 잘 못 자서 낮잠을 자버렸어요.  급히 나가야 돼서... 닭가슴살훈제랑 돼지간만 빠르게 전자레인지 돌리고 두유랑 바나나, 견과류는 아침식사 후에 빼놓은 거라 그것들 와라라 챙기고 잽싸게 뛰쳐나왔네요~  마실 거를 뭐라도 사야겠나봐요! 다들 즐거운 점심시간 되세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바빠서 단백질 위주로 챙겼어요~

점심은 플라워카페에서 리코타치즈샐러드, 요거트 팥빙수

온누리요양병원에 엄마 면회 갔다가 우리 가게에는 12시 24분에 도착했답니다. 점심 커피 장사 하고 이모는 퇴근하시고 큰외삼촌이 가게에 있는 김에 나는 부엌에서 이것저것 할 일을 했답니다. 우선 팥빙수에 넣어줄 아몬드편은 기름 없이 살짝 볶아 놓고, 리코타 치즈를 만들었어요. 리코타 치즈에 요거트가 필요해서 준비하면서 그릭요거트도 만들어 놨어요. 그렇게 치즈 만들어서 리코다치즈 야채샐러드와 요거트팥빙수(+오트밀),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점심 차렸답니다. 우유 1L와 요거트 300g 더하고 레몬액 2T 넣어 넘치지 않게 7분 끓이고 10분 뜸 들여서 뭉치게 해서 저렇게 채 놔두고 면보에다가 거르면 됩니다. 이때 나온 유청도 외삼촌이 쓰시다 해서 식혀서 잘 보관해 놨답니다. 우선 면보를 똘똘 말아가지고 모양을 만든 다음에 면보는 빼고 약간 무거운 그릇으로 두 시간정도 눌러 놓으면 적당한 치즈가 된다는데 나는 금방 먹어야 돼서 면보를 짜서 유청 마저 빼고 채에다 한 10분 놔뒀다가 썰어서 샐러드에 넣었답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한팩,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깔고 수제요거트드레싱 넣고 방울토마토 리코타치즈 4분에 1 썰어 넣고 블루베리와 건자두 2개 시리얼 조금만 뿌려서 만들었어요. 막 만든 리코타치즈로 만든 샐러드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사실 팥빙수랑 얼음이 녹을까봐 나중에 만들라고 했는데 만드는 시간도 너무 많이 걸렸고 지치게 돼서 그냥 아이스 아메리카와 팥빙수도 같이 만들어 차렸어요. 요거트팥빙수는 얼음 깔고 중간에 요거트(오트밀 20g 정도 남은 거 뜨거운 물에 불러서 요거트랑 섞어놨답니다) 넣고 다시 얼음 깔고 절반은 팥졸임, 절반은 요거트로 채우고 바나나와 블루베리, 견과류랑 시리얼 넣어서 요거트가 안 보이지만 요거트도 많이 들었답니다. 팥조림을 저번보다 많이 넣었기 때문에 연유 같은 시럽 종류는 아무것도 안 넣고 요거트로 좀 부드러움을 더 하긴 했는데 요거트 맛이 강하더라구요. 샐러드 먹는 시간도 좀 걸렸고 중간에 손님도 오셔서 아무래도 시간이 지체가 됐었네요. 빙수는 좀 많이 녹았답니다. 그래도 맛있었어요. 저렇게 바나나도 듬뿍 있고. 팥도 저렇게 있는 부분이 있고~  맛있었고 다 먹으니까 배불렀는데 그 느낌이 맞았었나 봐요. 오트밀도 있고 바나나도 있고 달달한 팥도 있어서 열량이 내 생각보다 많았는지 다음 날 400g이나 늘었답니다.😅  잘 먹었으니까 됐다고 생각하고 음~~ 살 빼는 건 내일의 나한테 맡기죠~ 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플라워카페에서 리코타치즈샐러드, 요거트 팥빙수

기분이 가라 앉을땐

기분이 가라 앉을 땐 달콤한 바나나 먹어보세요^^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기분이 가라 앉을땐

치킨버거

롯데잇츠 앱에서 마일리지 이벤트로 반값에 구매한 핫크리스피버거  낼까지라 교환했어요  맛저하세요 

워니s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s

치킨버거

저혈당이 왔을 때, 일반인 vs 당뇨 환자 대처법

가끔 이유 없이 손이 떨리거나, 갑자기 식은땀이 나는 경험 있으신가요? 이런 증상이 있다면 ‘저혈당’일 가능성이 있어요. 특히 식사를 거르거나 과하게 운동했을 때 쉽게 나타날 수 있죠. 오늘은 저혈당의 대표 증상과 대처 방법을 일반인과 당뇨병 환자로 나눠 정리해볼게요. 1️⃣ 저혈당의 주요 증상과 기준 사람마다 저혈당 수치 기준은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혈당이 70mg/dL 이하로 떨어질 때를 말합니다. 가장 흔한 증상은 다음과 같아요: 😰 대표적인 저혈당 증상 • 손 떨림 • 식은땀 • 두근거림 • 집중력 저하, 어지러움 • 배고픔, 불안감 혈당이 더 낮아지면 의식 저하, 발작, 실신 등의 심각한 증상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해요. 2️⃣ 일반인 vs 당뇨 환자의 대처법 저혈당이 왔을 때 누구나 빠르게 조치해야 하지만, 당뇨 환자라면 특히 더 세심한 대응이 필요합니다. 👥 일반인의 경우 • 식사 시간이 늦었거나, 운동 후 갑자기 허기가 질 때 • 바나나, 사과, 삶은 고구마 같이 식이섬유가 풍부한 간식을 조금 먹으면 좋아요 • 너무 단 음식보다는 혈당이 천천히 올라가는 간식 추천 💉 당뇨병 환자의 경우 • 혈당을 빠르게 올릴 수 있는 사탕, 꿀, 탄산음료 섭취 • 일반적으로 15g의 당류 섭취 후 15분 후 재측정 • 의식을 잃을 정도로 심한 저혈당이라면 즉시 병원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3️⃣ 저혈당 예방을 위한 일상 습관 저혈당은 피로, 스트레스, 수면 부족, 불규칙한 식사 등 생활 습관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어요. 📌 예방법 요약 • 규칙적인 식사와 간식 챙기기 • 과격한 공복 운동 피하기 • 스트레스 줄이고, 충분한 수면 확보 • 당뇨 환자는 혈당 체크 주기적으로 하기 🩸💪🍎 갑작스럽게 찾아오는 저혈당, 사소해 보여도 대처를 늦추면 위험해질 수 있어요. 평소 내 몸의 반응을 잘 관찰하고 간단한 간식이라도 챙겨두는 습관을 가져보세요. 건강한 혈당 유지, 결국 내 몸을 가장 잘 아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저혈당이 왔을 때, 일반인 vs 당뇨 환자 대처법

딸과의 달콤한 데이또 🍓🥤🍮

저녁식사 후 딸이 엄마 아빠를 위해서  차 한 잔 사준다고 하네요. 손 꼭 잡고 걸어 투썸플레이스에서 떠 먹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전 따뜻한 유자청 생강 차 한 잔 마시면서 많은 얘기도 나누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딸과의 달콤한 데이또 🍓🥤🍮

국산 체리 맛있어요

로컬푸드에서 국산 쳬리 샀어요 맛있었습니다  국산체리는 비타민 C와 안토시아닌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비타민 C는 면역력을 향상 시켜 감기와 같은 질병으로부터 몸을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안토시아닌은 강력한 항산 화효과를 가지고 있어 자유로운 라디칼을 제거해 주어 세포 손상을 방지하고 노화를 늦춰 줍니다. 뿐만 아니라 국산체리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식이섬유는 소화를 돕고 변비 를 예방하여 소화기능을 원활하게 해줍니다. 또한, 식이섬유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줄여주는 역할도 합니다. 또한 국산체리에는 멜라토닌이라는 호르몬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멜라토닌은 수면의 질을 향상시켜 주는 역할을 하고 스트레스를 완화 시켜 줍니다. 특히, 국산체리를 저녁에 섭취하면 자연스럽게 수면을 유도하여 피로를 풀고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국산체리에는 엽산과 철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여성의 건강에도 도움을 줍니다. 엽산은 임신초기에 중요한 영양소로 알려져 있으며, 철분은 혈액의 산소 운반을 돕고 빈혈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마지막으로, 국산체리는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과일입니다. 그대로 먹는 것은 물론이고 파이, 케이크, 주스, 잼 등으로도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국산체리의 고유한 맛과 색상은 디저트나샐러드에 화려한 포인트를 줄수 있습니다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국산 체리 맛있어요

망고롤과 커피~♡

성심당 망고롤과 커피 한잔 마셔요~ 생망고가 들어가서 달달하네요 우유크림이 들어가는데 우유크림이 생크림보다 칼로리가 낮아서 조금이나마 건강에 더 좋다네요 맛은 생크림이 맛있을 수 있어요😅😅 달달하니 커피와 딱 좋네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망고롤과 커피~♡

다이어트 15일차 지나고 5킬로정도 빠져요

저는 샐러드 위주로 먹고 아침에 사과나 바나나 먹었어요 탄수화물은 거의 안 먹었습니다

지니55799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579913

요거크랑 커피

아침에 뜨아랑 요거트 먹었어요 초쿄 그래 놀라가 들어가 있는데 요거트가 생크림 처럼 부드러우니 제 스타일 이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요거크랑 커피

요거트로

바나나에 요거트 견과류로 토핑 올려서 간단히 먹고 산책 나가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요거트로

점심은 플라워카페에서 샐러드와 오나오

출근해서 점심시간 지나서 밥 차렸어요. 리코타 야채 샐러드와 바나나 오나오, 아이스 아메리카노 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내가 아침부터 힘이 들어서 정신 좀 차릴라고 준비했어요. 아침 샐러드 만들면서 점심에 먹을 샐러드 도시락도 만들었어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채썬사과 햄프씨드 양배추라페 넣고 건자두 2개 썰어넣고 저당 키위드레싱 1T 더해서 준비했어요. 플라워카페에서 가져온 과일과 야채를 접시에 담고 가운데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한스쿱 올리고 가장자리에 리코타 치즈와 방울 토마토, 바나나 반개 담고 블랙 올리브 3개 썰어서 뿌리고 직접 만든 요거트 드레싱 조금 더 뿌린 다음에 견과류와시리얼하고 더해서 만들었어요. 이번엔 견과류를 처음에 먹지 않고 샐러드하고 오나오에 넣어 만들었어요. 오나오는 원래 오트밀과 요거트를 반나절이나 적어도 4시간 이상 같이 냉장보관 하는 거지만, 점심에 갑자기 먹기로 결정한거라 급하게 오나오를 만들 때는 오트밀을 뜨거운 물에 담가 잠깐 불리고 물기는 빼서 요거트와 섞으면 거의 비슷하게 나오더라고요.😅 그렇게 오트밀+요거트에다 그릭요거트를 조금 더하고 바나나 반개 넣고 블루베리 견과류 시리얼 토핑으로 더 했네요. 오늘 가게 가보니 우리 회장님이 신안에서 재배한 바나나 선물을 가지고 오셨더라고요. 바나나가 워낙 깨끗하고 맛도 수입과 다르게 싱싱하고 맛있었답니다. 그래서 바나나 넣은 샐러드와 바나나 넣은 오나오를 만들게 됐어요. 저렇게 전체적으로 섞어도 토핑이 보일 정도로 요거트 양이 토핑보다 많진 않았어요. 물론 토핑이 많았던 걸 수도 있구요. 점심 먹는 중간에 손님이 오셔서 밥 먹는 시간이 늘어나서 오나오까지 다 먹으니 배는 좀 불렀답니다.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점심도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플라워카페에서 샐러드와 오나오

간단하게

급 카페인이 필요한 아침 간단하게라도  바나나랑 요거트만 먹고 새로운  동네 나갑니다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간단하게

닥터유

오늘도 닥터유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달콤한 바나나 맛이 좋네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닥터유

목요일 아침식단🥪

목요일 아침은 어제사온 생크림 들어있는 카스테라로 먹어요 어렸을때 집에서 만들었던 추억 때문에 카스테라 빵 자주 사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목요일 아침식단🥪

아침은 간단하게

간단하게라도 아침 챙겨요.. 샐러드 믹스랑 바나나에 요거트 그리고 단백질 후레이크 넣어주면 바삭한 식감이 씹는 즐거움을 주네요.. 기존 후레이크보다 당은 낮고 단백질이 100gr당 32g이나 들어있어서 좀더 건강하고 담백하게 먹을 수 있어요... 새벽부터 청소를 했더니 땀폭발이지만 먹고나니 좀 살것같네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아침은 간단하게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