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구운계란으로 아침 먹어요..

회사서 가져온 구운계란 두알... 남이 해준건 또 맛이 다르고 쫄깃하네요...ㅎㅎ 새벽부터 움직였더니 배고파서 흡입이네요.. 파프리카부터 시작해서 바나나 요거트까지  골고루 잘 챙겨서 먹어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구운계란으로 아침 먹어요..

간식

간식으로 요거트에 블루베리, 바나나, 그래놀라 올려서 먹어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간식

점심 앞뒤로 간식

9시 39분에 나가서 라떼 병원 갔다가 집에는 11시 24분에 도착했고 12시 10분에 다시 나가서 엄마 면회하고 1시 18분에는 가게 출근했어요. 근데 오전에 일이 너무 많았는지 벌써 너무 힘들고 식은땀이 났어요. 출근하자마자 꼼짝도 못하겠고 온몸에 힘이 없고 손가락이 덜덜 떨리는 거예요. 아무 것도 못하겠고 바로 퇴근해야 되나 싶었는데 그래도 도시락도 싸왔으니 점심이나 먹고 가자고 생각했네요. 점심 차리려다가도 너무 힘이 없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먹고 움직이기 시작했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약도 아니고 영양제도 아닌데, 근래에는 나를 움직이게 하네요. 점심 듬뿍 챙겨 먹었는데 조카가 아들 데리고 꽃 공부하러 오면서 수박을 한 통 사왔네요. 그래서 얼른 깍뚝썰기해서 먹으라고 내놓고 나머지는 다 썰어서 냉장고 넣어놨답니다. 올여름 첫 수박인데 달그작작하고 맛있었어요.  우리 플라워 카페가 엄마 병실이랑 그렇게 멀지 않아서 엄마가 먹을 수 있으면 갖다줄려고 찾아봤더니 수박이 고칼륨 과일이네요. 엄마는 신장이 안 좋아서 칼륨이 많은 과일은 먹으면 안 되는데 바나나 오렌지는 안되는 거 알았는데 수박하고 참외까지 고칼륨 과일이라니... 엄마가 좋아하는 과일인데  속상하네요. 여름 과일은 거의 엄마한테 안 좋다네요. 사과도 껍질이 안 좋다고 껍질 다 벗겨서 드셨거든요. 이번에 수술 받으셨으니 더 조심히 하셔야 되는데 앞으로 식단은 어떻게 해야 될지 조금 걱정스럽습니다. 나도 여름 과일 중에 수박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수박 킬러인데 앞으론 집에서 수박을 다 먹었나 봅니다.😅 오늘은 가게에서 맛있게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앞뒤로 간식

빵이랑 커피 사고 집으로...

걷다보니 롯데 본점... 관광객이 더많은 롯데네요. 시내 걷고 폭풍 쇼핑까지 했더니  소화는 다 됐나봐요..ㅎㅎ 얼른 집가서 쉬어야겠어요 저녁에 먹을 건강 샐러드 스코프 스콘이랑 쿠키로 슬쩍.. 모로코 헤리티지 커피 "바샤"에서 드립커피도 겟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빵이랑 커피 사고 집으로...

망고롤 먹었어요

어제 성심당에서 구매해온 망고롤 먹었어요. 후기 보니 망고 시루케이크 보다 망고롤이 더 맛있다고 하네요.  커피랑 같이 먹으니 인기 있는 이유를  알겠어요~ 냉동 망고가 아닌 생 망고가 들어 갔네요 ㅎ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망고롤 먹었어요

아침 챙기기

고구마.감자.바나나.참외.방울토마토.미니 오이. 계란으로 건강하게 챙겼어요

줄리아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줄리아언니

아침 챙기기

닥터유

오늘도 산책전 닥터유 챙겨요  달콤한 바나나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닥터유

운동가기전

출장후 피로가 풀리지 않네요..ㅜㅜ 그래도 운동은 해야죠... 근력운동 하는날이라 간단하게 힘나게 해주는 홍삼한포 먹고 근육생성에 도움주는 잘 익은 바나나 하나 먹고  일찍 운동 출발합니다.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운동가기전

든든하게 아침

혈관에 좋은 노란 파프리카에 그릭요거트올린 바나나와 블루베리 맛있는 낫또와 계란으로 아침 든든히 챙겨요. 비오는 날이라 일찍 출근합니다.. 빗길 조심하세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든든하게 아침

운동후 단백질 ..

근육 피로를 풀어주는 레몬수 시원하게 한잔 마시고 달달한 트리벨리 파프리카 아삭하게 먼저 먹고 근육생성에 좋은 바나나에는 그릭 올려서 블루베리로 달콤함을 주네요 달걀2알로 단백질 채우고 외출약속이 있어서 잠깐 나가려구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운동후 단백질 ..

운동가기전..

운동가기전 간단하게 챙겨요 홍삼으로 에너지 올리고 바나나와 두유로 근육을 위해 채워줍니다..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운동가기전..

05월14일(수) 공복혈당

오늘도 공복혈당 측정했습니다 또 100이 넘었네요 음..어제 마지막 식사는 18시 전이긴 했는데 생일때 받은 케이크 어제 처리했어요 버릴수는 없는거니까요 다 먹지는 못했고 그래도 거의 다 먹었습니다 일단 내년 생일까지는 그 어떤 케이크도 안 먹을 생각입니다   -날짜:2025.05.14(수) -혈당 측정 시간:AM07:03 공복혈당 -혈당 수치:101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05월14일(수) 공복혈당

✅간단 가입후 설문조사만 해도 신세계상품권🔥

⏰가입후 설문조사만 해도 공짜!!      설문조사만하고 포인트 모아서     •신세계상품권 •편의점기프티콘    •롯데상품권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 스타벅스 등등으로 💰즉시교환하세요💰 ⬇️요기 링크로 가입해주시면 됩니다  https://www.ipsosisay.com/ko-kr/referral/c0b346c0-b114-11ef-81de-5df20f975bf7

지니5367199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367199

휴가예요

오늘 아이들 학교 공개수업이 있어서 휴가냈어요. 공개수업이라 휴가 냈는데 아이들 생일이 겹쳤네요. 아침일찍 일어나 미역국에 아이들 좋아하는 스팸달걀전 해 놓고~~ 시간이 좀 남아서 책 읽었네요. 공개수업 다녀와서 신랑이랑 둘이 점심 간단히 먹으러 다녀왔어요. 저녁엔 아이들 생일파티 하려고 케이크 사놓고 치킨피자 주문한 거 가지러 가야해요 뭔가 하루가 바쁘네요.

신혜림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혜림

휴가예요

05월13일(화) 공복혈당

기상후 공복상태에서 혈당체크했어요 주말에 식단이 엉망이었어서 어제는 점심 이후로는 식사량을 좀 줄여서 먹었네요 다행히 공복혈당은 어제보단 내려갔어요 다만 오늘은 주말에 먹다 남은 케이크 등을 처리할 예정이라 내일 공복혈당은 어떻게 나올지 또 좀 신경쓰이긴 하네요 -날짜:2025.05.13(화) -혈당 측정 시간:AM07:32 공복혈당 -혈당 수치:93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05월13일(화) 공복혈당

05월12일(월) 공복혈당

공복혈당 측정했어요 어제도 점심 이후에 고기 먹고 케이크 먹어서 뱃속이 내내 더부룩 했는데 그래도 18시 이전까지는 다 끝내고 저녁엔 물만 마셨거든요 그 덕분인지 다행히 공복혈당이 100이하로는 내려갔네요 체중은 어제랑 동일합니다 -날짜:2025.05.12(월) -혈당 측정 시간:AM06:47 공복혈당 -혈당 수치:98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05월12일(월) 공복혈당

혈압 폭주중

어제 생일이라고 먹고 남은 고기랑 케이크 잔반 처리했는데 배가 꺼지질 않네요 혹시나 싶어 저녁 혈압 체크했더니 아침보다 더 올라가 있어요 반성합니다 ㅠㅠ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혈압 폭주중

05월11일(일) 공복혈당

오늘은 고복혈당 측정해 봅니다 역시나 100을 훨씬 넘었네요 어제 먹은 메뉴를 생각해보니 삼겹살, 케이크, 탄산, 쌀밥.. 납득은 갑니다 고기랑 탄산은 다 먹었는데 케이크가 잔뜩 남아 있어서 오늘도 불안불안하네요 -날짜:2025.05.11(일) -혈당 측정 시간:AM06:34 공복혈당 -혈당 수치:111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05월11일(일) 공복혈당

다이어트에서 멀어진 날

오늘은 다이어트에서 멀어진 날입니다 제 생일이거든요 집에서 삼겹살 구워먹고 케이크도 먹었어요 배가 꺼지질 않네요 내일 체중, 혈당, 혈압은 과연 어떻게 될런지요 ㅠㅠ 두둥~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다이어트에서 멀어진 날

롯데리아쿠폿못삼?

헬시딜 말곤 이제 없어진건가요

gunmaxs님의 프로필 이미지

gunmaxs

운동가기전...

비가와서 실내서 운동하러 갑니다.. 오늘은 근력운동 대신 스트레칭 위주로 간단히 풀어야겠어요 에너지원 홍삼과 허기지지 않게 바나나하나 먹고 출발합니다.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운동가기전...

만보걷기

기프티콘 2개 하고 4800원 결제하고 빵 3개 사가지고 왔어요ㅡㅡ 덕분에 만보도 걸었어요.. 생크림빵2개 초코생크림1개 ~^^

je00님의 프로필 이미지

je00

만보걷기

운동후 단백질 섭취~

근력운동 필수코스 단백질 먹어줘야죠! 노란파프리카 먼저먹고 바나나에 그릭요거트 올려 먹음 꿀맛!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운동후 단백질 섭취~

운동전 간단히

비가와서 온몸이 뻣뻣하네요..ㅜㅜ 운동가기전 홍삼한포에 오트와 바나나로 에너지 충전하고 출발해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운동전 간단히

운동가기전 홍삼 챙겨요

근력운동 가기전  에너지원 홍삼과 근력 생성에 좋은 바나나 먹고 출발해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운동가기전 홍삼 챙겨요

아보카도스무디 충전🥰🥰

애들 수영장서 노는동안 간단히 장봐서 왔어요 😍😍 오는길에 또 바나나아보카도스무디도 사고♡ 이건 찐맛이거든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아보카도스무디 충전🥰🥰

아침 든든하게 챙겨요

긴연휴후 출근이라 오늘은 아침을 든든하게 먹고 출발해요 달콤한 파프리카 먼저먹고 계란두알 바나나에 단백질 후레이크와 그릭요거트 그리고 블루베리까지  오늘은 힘들 예저이라 에너지 듬뿍 채워줍니다... 수요일도 힘차게 보내세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아침 든든하게 챙겨요

디저트타임...

몸보신후엔 달달이 케잌과 커피로... 오늘은 풀서비스예요...^^ 동생 좋아라하는 생크림 케잌에 치즈 초코까지 ... 마무리까지 달달해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디저트타임...

아침 홍삼..

오늘 일정이 좀 많아서 일찍 산책 나갑니다.. 면역에 좋은 홍삼과 운동할때 든든한 바나나 하나 챙기고 출발해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아침 홍삼..

메밀 정과 커피

도모헌의 시그니쳐 메뉴인 메밀정과 라는 커피 메뉴 주문 해봤어요 수정과랑 메밀 생크림이 올라간 커피인데 특색 있는 맛이 였어여 근데 한번으로 만족 하네여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메밀 정과 커피

홍삼한포...

비가와서 헬스장으로 운동가려구요 에너지 나게 도와주는 홍삼한포 먹고 근육 생성에 도움되는 잘익은 바나나 하나 먹고 출발합니다..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홍삼한포...

아침은 저당 치즈케이크💕

울 애들 아침은 치즈케잌 프로젝트H꺼 냉동실에 있던거 꺼내줬어요~😄 요렇게 잘라서 넣어두니 조각으로 꺼내주기 좋은거같아유 ㅎㅎ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아침은 저당 치즈케이크💕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