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헬시딜 상품은 테이크핏 프로틴 드링크와 아임닭 닭가슴살이죠!!🌈

헬시딜을 그 누구보다 잘 구매하고 있는 한 유저로서..! 오늘은 다이어트에 관련된 게시글을 적어보려해욯ㅎㅎ 다이어트하면 가장 섭취해야하는 요소가 뭘까요?! 바로 단백질입니다🌈🩷 운동 후 반드시 단백질 충전시켜줘야해요!! 단백질을 충전시켜주기 위해서 프로틴 드링크와 프로틴 충전제를 잘 챙겨드셔야해요 물론 식생활에서 단백질을 섭취가능하지만..! 그렇게 양이 많지도 않고 운동 후에 단백질을 충전해주는 것은 이쁜 몸을 만드는데 상당히 많은 도움을 준답니다!! 살을 빼시는 분들도 이쁘게 근육은 유지하면서 예쁜 몸으로 살을 빼시려고 해도 단백질 꼭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프로틴 충전은 너무너무 중요한데요🌈🩷 🌈우선 헬시딜 상품 중 프로틴 드링크 추천드려요 바로 테이크핏 프로틴 음료입니다!!! 제가 정말 편의점에서 프로틴 음료를 구매를 많이 하거든요 근데 하나에 2000원이 넘는 프로틴 음료를 구매하기 부담스럽잖아요 편의점에서 ㅠㅠ 근데 24개에 33000원으로 파는 헬시딜!! 심지어 무료배송🩷🩷 어떻게 안사고 배겨용 바로바로 주문했어요총2번 구매했구요 초코맛과 바나나맛샀어요 ㅎㅎ 우선 초코맛을 샀는데! 포장도 정갈하게 박스에 꽉 포장해서 주시더라구요 기분이 좋아지는 포장이였구 맛은 말해뭐합니까 ㅎㅎ 이런 더운날 프로틴음료 시원하게 마시면 건강한 드링크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아주 훌륭한 맛입니다. 단백질 음료라해서 비리지도 않도 아주 달콤하이 맛있습니다. 물론 진짜 초코우유, 바나나우유는 아니겠지만 그거랑 흡사한 맛을 가지고 있어요😀 단백질은 하나당 21g을 가지고 있고 저는 하루에 총 3번! 아침 점심 저녁으로 먹고있어요 편의점에서 사면 부담스러운데 헬시딜에서사면 하나당 1300원대라 아주 저렴하게 살 수 있어요 프로틴 음료 좋아하시는분들은 꼭꼭 헬시딜 테이크핏!!! 음료 추천드립니다 심지어 저당🔥🔥🔥🔥입니다 이거🩷🩷🩷 곧 바나나맛까지 다먹는데 ㅎㅎ 이번 주 중으로 아마 호박고구마맛으로도 한번 시켜먹어보려구요 ㅎㅎ 맛도 5가지나되니!! 마음에 드시는 맛으로 사드셔보세요 저의 개인적인 추천은 초코, 바나나입니다 ㅎㅎ 두개 근본 맛이 젤 맛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두번째 추천은 아임닭 닭가슴살 시리즈입니다 프로틴 음료만 먹으면 포만감이 없을 수 있잖아요? 그때 닭가슴살로 대체하면 식사대용으로도 충분히 다이어트를 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저는 아임닭제품을 이용중이구요!! 다른 분들이 많이 드시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저렴합니다 ❤️맛있어요 ❤️프로틴 양이 다양해요 (18g~26g) 엄청 종류가 많지만 저는 2가지 제품을 추천합니다 우선 쉐프메이드 와인맛 닭가슴살입니다 단백질이 무려 26g이나 들어가있고 맛는 닭백숙에있는 닭맛이납니다 살이 퍽퍽하지도 않아서 그냥 먹기에도 정말 좋아요 포장은 스티로폼에 얼음팩에 오기때문에 굉장히 시원한 상태에서 오구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사고 천천히 드셔도됩니다 ㅎㅎ 맛이 진짜 닭백숙 맛이라 엄청 좋아요 ㅠㅠ 그리고 26g이라 하루에 2-3개 먹으면 단백질 충전 충전완료인 효자제품입니다 2번째는 아임닭 불닭크림맛 닭가슴살입니다 이 제품은 장점은 핵꿀맛이예요.. 아니 이렇게 맛있어도 되냐구욬ㅋㅋㅋㅋ 단백질은 18g으로 낮지만.. 맛있어요 닭가슴살 먹고싶거나 다이어트해야하는데 닭가슴살 잘 모르시는 분들은 이거 드셔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ㅠㅠ 3번샀습니다 ㅎㅎ 진짜 완전 맛있고 다이어트에 도움이되는 녀석이니 강력추천드려요 그 밖에도 숯불 갈비맛, 치즈맛 등등 다양한 달가슴살 먹어봤구요 재주문 의사 100프로 입니다 정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필수적인 음식이 닭가슴살이니!! 헬시딜에서 양질의 닭가슴살 드셔보세요 맛없는거는 저는 지금까지 주문한 거에 없었네요 무튼 저는 지금도 닭가슴살과 프로틴 음료를 먹고있고 다 떨어지면 바로 재주문 들어갈 예정입니다 혹시 프로틴 충전이 필요하신분들!! 🚨🚨헬시딜🚨🚨 이용하셔서 좋은 쇼핑해보세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헬시딜 상품은 테이크핏 프로틴 드링크와 아임닭 닭가슴살이죠!!🌈

8월 10일 혈당 기록 챌린지 9기 인증

날짜 8월 10일 시간 간식 내용 오늘 점심으로 국밥을 먹고  간식으로는 요거트와 견과류,과일을 얼린 것을 먹었습니다. 요거트에 아몬드, 호두, 캐슈넛, 마카다미아, 땅콩 등과 냉동 딸기, 바나나, 블루베리,  키위 등을 섞어서 얼렸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견과류 따로, 과일 따로 해서 요거트와 얼린 것이 더 맛있었습니다.

so2님의 프로필 이미지

so2

8월 10일 혈당 기록 챌린지 9기 인증

혈당일기 9기 5일차 인증

8월 10일 아침 8시 30분 아침식사전 측정 전날 점심은 오리고기 구이를 먹고 저녁은 떡이랑 바나나우유를 먹었어요. 오늘 아침은 공복상태로 실내걷기운동을 1시간 한 후에 측정했어요. 수치는  요즘 정상으로 나와 다행이네요

빈이준이맘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빈이준이맘짱

혈당일기 9기 5일차 인증

혈기챌 9기 6일차

8월 10일 토 아침:바나나.견과류.두유 오전운동 마치고 들어와 혈당 측정한 기록입니다 매일 꾸준하게 운동을 해서인지 당조절이 잘 유지되고 있습니다

행복돌고래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돌고래

혈기챌 9기 6일차

8월 10 토 혈기챌 9기 5일차

8월 10일 am:10:45 공복 혈당:86mg/dl 아침  7시에 바나나 한개먹고 9시에 믹스커피 한잔 마셨어요. 측정결과는 만족 스러워요. 단것을 줄여야 확실히 적게 나오네요.

MINJEONGYi님의 프로필 이미지

MINJEONGYi

8월 10  토 혈기챌 9기 5일차

혈챌9기 5일차

-날짜:2024.08.10 -혈당측정시간:아침식후 -내용:아침밥 챙겨먹고, 바나나까지 먹었더니...아침부터 혈당이..점심은 알맞게 먹으야지요. 식후 걷기도 빼먹지 말자요. 꾸준한 식단관리 노력해요~~

상한상한님의 프로필 이미지

상한상한

혈챌9기 5일차

공복 운동후 식사 🎃단호박라떼

공복 운동후 식사 🎃단호박라떼 국내산 단호박 수분이 많고 입자가 아주 고와요. 찐 단호박 우유와 믹스해보니 적당히 달고 입자가 쫀쫀하고 부드러워요. 단호박 케이크 만들어도 맛있을듯 하네요. 단백질 보충 삶은 🥚계란하나 추가해 줬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식사 🎃단호박라떼

혈당일기9기 1일차

날짜:8월 9일 시간:오후10시 50분 7시넘어서 콘푸라이트 한그릇을 먹고 바나나와 사과를 갈아서 쥬스만들어 먹었다. 8시넘어서 홈트로 30~40분 운동해주고 쉬다가 자기전에 측정한 당뇨수치이다. 두자릿수로 안심하고 잠들수있겠네ㅎ

베베루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베베루나

혈당일기9기 1일차

혈당일기 9기 3일차

24.8.9  금요일 너무더운날씨,,, 아침   공복혈당재어보니   99가 나왔다는... 후덜덜 어제  아침-계란+단호박+사과+땅콩버터  점심-등심구이150g   저녁-오리불고기+밥 5숟가락 저녁 식전-바나나1개+ 황도1개   오리불고기가  기름기가  많은가??  열탄불고기  집에 몇팩 있는데  먹고난뒤에도 혈당이 오르면 이제품은  사지 말아야겟다.. 오늘은  아침혈당에  놀라서  11시까지 굶고 있었다...11시에 방울토마토5개 계란2개 먹고 점심- 읍천리  샌드위치반개+ 아메리카노  수영  한시간후   나와서  읍천리 샌드위치 반개+견과류 저녁-밥5숟가락+등심100g+김치찌개+파프리카 버섯+깍두기한조각 식후 2시간  혈당재어보니 104  소식해야 되나봄  ㅠ

달나라토끼55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나라토끼55

혈당일기 9기 3일차

혈챌9기 4일차

-날짜:2024.08.06 -혈당측정시간:점심전 공복 -내용:아침 요거트 바나나 먹고 점심시간에 점심으로 떡라면 먹음. 너무 더워 걷기운동하기 힘들어 간식을 먹지않음.저녁은 양념고기 먹을예정임. 화이팅~

상한상한님의 프로필 이미지

상한상한

혈챌9기 4일차

실종 치매노인 찾은 수색견 ‘야크' 케잌 표창

부산 금정산 중턱에서 실종치매노인을 찾은 수색견 ‘야크' 수색견 ‘야크’가 축하 케이크를 맛보고 있다 날도 더운데 고생했구만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실종 치매노인 찾은 수색견 ‘야크' 케잌 표창

스무디

블루베리 ㆍ바나나ㆍ우유ㆍ하이뮨1봉넣고 갈아마셔요. 한끼식사대용으로 충분할듯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스무디

"오이 잘 씻어도 농약 남는다고?"...껍질 꼭 벗기고 먹으라는데, 진짜?

중국 안후이 농업대학교 연구 결과...일반 가정에서 씻는 방법으로 세척시 미량 농약 남아있어, 오이나 사과는 껍질 벗기라 조언 과일과 채소를 먹기 전에 씻는 것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최근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세척만으로는 농약을 완전히 제거하지 못할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됐다.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중국 안후이 농업대학교 연구진은 기존의 검사로는 발견되지 않는 미량의 화학물질을 감지할 수 있는 고감도 필름을 사용해 이 사실을 밝혀내고 학술지 나노레터스(Nano Letters)에 최근 발표했다.  이번 연구에서 연구자들은 사과와 오이에 티람(thiram)과 카벤다짐(carbendazim)이라는 농약을 뿌린 뒤, 일반 가정에서 과일을 씻듯 세척 했다.  그 결과, 특수 필름을 통해 들여다본 오이와 사과 표면에 여전히 미량의 농약이 남아 있었다.  같은 방식으로 새우, 고춧가루, 쌀 등 다른 식품에도 적용했으며 이들 식품에서도 농약 오염이 확인됐다.  미국 환경보호국(EPA)에 따르면 카벤다짐은 일부 동물 연구에서 간암 발생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는 농약이며, 티람은 태아의 발달 문제와 관련 있고 일반적으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다.  ☆카벤다짐에 고농도로 노출될 경우 두통, 어지러움, 메스꺼움, 구토, 운동 장애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연구진은 이번 연구 결과가 과일과 채소를 세척하는 것만으로는 불충분하다는 증거를 제공하며, 사과나 오이 같은 식품의 껍질을 벗기고 먹을 것을 권장했다.  연구진은 "단순한 세☆척만으로는 과일의 농약 섭취 위험을 피할 수 없으며, 껍질을 벗기는 것이 과일의 표면과 과육에 있는 농약의 위험을 피하고 농약을 섭취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다만, 중국에서 연구에 이용한 농약 티람과 카벤다짐은 영국과 우리나라에서는 사용이 허가되지 않았다.  영국으로 수입된 식품은 이러한 농약을 사용해 재배될 수 있고 슈퍼마켓에서 판매될 수 있지만, 그 화학물질의 흔적이 너무 적어 연구에서 나타난 부작용을 유발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우리나라에서도 카벤다짐은 다양한 작물에서 곰팡이병을 방제하기 위해 사용됐었다.  건강에 미치는 영향과 환경적 문제로 인해 일반적으로 사용이 금지됐다.  티람은 주로 종자 처리용 살균제로 사용된 농약으로, 이 역시 건강과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 때문에 사용이 줄어들었고, 국내에서도 잘 사용하지 않는다.  카베다짐과 티람은 안전성 문제로 인해 지속적으로 관리 및 규제를 강화하고 있으며, 대체 농약 또는 비화학적 방제법이 권장되고 있다.  꼭 위 농약 성분이 아니더라도 많은 연구를 통해 농약에 노출되면 암 등 질병 위험 증가와 관련이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최근 한 연구에서는 농약이 호지킨 림프종, 백혈병, 방광암과 같은 암에 미치는 영향이 흡연보다 크다고 발표되기도 했다.  다만 전문가들은 과일과 채소를 섭취함으로써 얻는 건강상의 이점이 미미한 농약 섭취로 인한 위험보다 훨씬 크다는 점을 간과해서는 안된다고 지적한다.  ☆과일과 채소를 씻을 때 잔류 농약이 염려된다면 식약처에서 소개한 과일 채소별 똑똑한 세척법을 따라해보자 ☆껍질째 좋은 사과  사실상 흐르는 물에 잘만 씻으면 껍질째 먹어도 된다.  다만 꼭지 근처 움푹 들어간 부분에 상대적으로 많은 농약이 잔류하므로, 껍질째 먹을 땐 이 부분을 먹지 않는 게 좋다. ☆오돌토돌 돌기 나온 오이는 흐르는 물에서 표면을 스펀지 등으로 문질러 씻는 것이 좋다.  그다음 굵은 소금을 뿌려서 문지르고 다시 흐르는 물에 씻으면 된다. ☆겉껍질이 있는 바나나  수확을 전후해 대부분 보존제나 살균제 등을 뿌린다.  수확 후 보존제를 탄 연기를 쐬게 하는 훈증법도 사용한다.  하지만 어느 경우에도 껍질을 뚫고 속살까지 농약이나 보존제가 침투하지는 않기 때문에 별도 세척할 필요는 없다.  ☆알알이 세척이 필요한 포도   포도알 사이까지 깨끗이 씻기 어렵기 때문에 알알이 떼어내서 씻는 사람이 많다.  그러나 송이채 물에 담갔다가 흐르는 물에 잘 헹궈서 먹으면 큰 문제가 없다.  밀가루나 베이킹 소다를 포도에 뿌려 씻으면 농약을 흡착해 더 깨끗해진다는 주장도 있다.  ☆잘 무르기 쉬운 딸기  표면적이 넓어 농약 흡수량이 많은 데다, 잘 무르기 때문에 손으로 비벼 씻기가 곤란하다. 다른 야채보다 더 많이 흐르는 물에 씻어야 하며, 특히 꼭지 부분은 농약이 상대적으로 많이 잔류하므로 먹지 않고 남기는 게 좋다. ☆세심하게 씻어야 하는 깻잎  잔털 사이에 농약이 묻어 있을 가능성이 많으므로, 흐르는 물로만 씻어선 곤란하다.  다른 야채보다 더 많이 비벼서 씻는 게 좋다. 물에 5분 정도 담갔다가 30초 정도 흐르는 물에 다시 문질러 씻으면 70% 정도의 잔류 농약이 제거된다. ☆겉잎은 없애야 하는 양배추 양배추는 겉잎에 아무래도 농약이 많이 묻어 있다. 흐르는 물에 잘 씻고 먹을 때 겉잎을 2~3장 떼어내면 안심할 수 있다.  ☆☆과일과 채소를 1분 동안 물에 담가 두었다가 손으로 저으며 씻은 후, 다시 흐르는 물에 30초 정도 헹구는 '담금물 세척법'도 유용하다.  이렇게 하면 물과 접촉하는 시간이 길어져 대부분의 잔류 농약을 제거할 수 있다.  과일이나 채소를 식초나 소금, 숯을 담근 물 등으로 씻는 경우도 많지만 그냥 물로 씻었을 때와 비교했을 때 농약 제거 효과에는 별다른 차이가  없다.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오이 잘 씻어도 농약 남는다고?"...껍질 꼭 벗기고 먹으라는데, 진짜?

스무디 얼린거

블루베리 ㆍ 바나나 간거 얼렸더니 ㅋㅋ 샤베트ㅋㅋ 너무너무 맛있어요 ㅎㅎ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스무디 얼린거

헬스 PT 11회차를 마치고

흐하하............ 헬스 PT 수요일에 11차 수업을 받았어요... 신기하게 저는 스쿼트를 이제서 했는데 3세트 만에 다리가 풀려서.. 물 마시러 가려는데.. 다리가 풀썩...........그 자리에 주저 앉았;;;; 저 이거 정상일까요??? 그동안 어떻게 살아온거야........ 다리에 근육이 신생아 마냥 없는건가... 그러려면 굵지라도 말든가.........튼실한 굵기에 이러면 너무 망신이잖아 어제도 통증이 상당했지만 오늘이 통증이 더 심하네요.. 그래도 오늘 수업가야 해서 어제 조금이라도 풀어줘 보려고 헬스장가서 가볍게 40분 정도 편한 걸음으로 걷고 폼롤러로 아파도 여기저기 문질러 봤지만............ 뜨으~~ 지금 허벅지 앞 옆 라인이 난리가 났;;; 와이드 스쿼트도 했는데 이미 다리가 풀린 후에 해서 그런지 허벅지 안쪽에 자극 하나도 안가가지고.. 거긴 멀쩡하고... 무릎에 물찬곳은.. 무릎 위쪽에 열이 나는 느낌.. 어제 뭔가 나의 상태에 스스로가 너무 실망스러워서 인터넷 뒤져보니 비슷한 고민으로 글쓴 사람 의외로 많네 ㅋ 오랜만에 하체 운동하고 이틀간 기어다녔다는 사람 글보고 빵터짐.. 근데 진짜 운동이 힘든것도 힘든건데 내가 먹는걸 너무 엉망진창으로 먹고 살아왔다는 생각이 요즘 들어 강하게 드네요 아침 점심에 단백질 꼭 챙겨먹으라는데 진짜 그게 그렇게 어려울 줄 몰랐;;; 운동 가기 전에 먹고 가야 에너지를 쓴다는데 자꾸 빈속에 가게되고 운동 끝나고 꼭 단백질 먹어주라는데 너무 힘들어서 물마시는게 고작이고.. 이러면 이거 헛고생하는거라는데;;; 결국 바나나랑 테이크핏 구매했네요. 으으......... 근육 2.4kg 올려보려 정말 열심히 노력중인데(이거 올려야 겨우 골근격 20kg가 됨) 나 바보짓하고 있는건가 싶어져요...

프카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카쟁이

“우연한 순간에…” 실수로 탄생한 음식들의 재미있는 사실 10가지

“우연한 순간에…” 실수로 탄생한 음식들의 재미있는 사실 10가지 taesung1120@wikitree.co.kr (김태성) 음식은 우리의 생활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우리는 매일 다양한 음식을 즐기며 살아가지만, 그 음식들이 어떻게 탄생했는지에 대한 이야기는 잘 알려지지 않았다. 오늘은 각기 다른 음식들이 어떻게 세상에 나오게 되었는지 흥미로운 사연을 소개한다. 감자튀김 자료 사진. / aslysun-shutterstock.com   첫 번째, 떡볶이의 유래는 특히 흥미롭다. 1953년 신당동의 마복림 할머니는 중국 음식점에서 가래떡을 짜장면 그릇에 떨어뜨리는 실수를 했다. 예상치 못한 맛을 발견한 후, 고추장과 버무려 팔게 되면서 지금의 떡볶이가 탄생하게 되었다. 간단한 실수에서 시작된 떡볶이가 한국의 대표 음식으로 자리 잡게 된 것이다. 두 번째, 쫄면의 이야기도 재미있다. 1970년대 한 냉면 공장에서 직원이 사출기 구멍을 잘못 맞춰 두꺼운 면발이 나오는 사건이 발생했다. 이 면발을 버리기 아까워 인근 분식집에 주었고, 양념을 넣고 비벼 팔면서 쫄면이 탄생하게 되었다. 실수로 만들어진 음식이 우리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세 번째, 감자튀김의 기원. 한 식당의 손님이 감자튀김이 두껍다고 불만을 제기하자, 요리사는 화가 나서 포크로 찍을 수 없을 정도로 얇게 튀겨냈다. 손님이 예상외로 만족하자, 이 감자튀김은 '사리토가 칩'이라는 이름으로 불리며 뉴잉글랜드 지방의 대표 요리가 되었다. 네 번째, 도넛의 탄생은 특별하다. 한 가정주부가 도넛을 튀길 때 가운데 부분이 익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포크로 가운데를 뚫어 조리하자, 도넛이 고루 익어 맛이 좋아졌다. 이 단순한 아이디어가 오늘날 우리가 아는 도넛의 형태로 발전하게 되었다. 다섯 번째, 두부의 유래다. 한 며느리가 콩물을 데우며 몰래 맛을 보던 중, 시어머니가 온 줄 알고 놀라 자리를 피한 뒤 다시 돌아왔을 때, 이미 두부가 되어 있었다. 이처럼 우연한 순간에 탄생한 음식이 우리의 식탁에 올라오게 되었다. 부대찌개 자료 사진. / photohwan-shutterstock.com   여섯 번째, 부대찌개는 한국 전쟁 당시 배고픔을 느끼던 사람들이 모여 끓여 먹었던 찌개에서 시작되었다. 당시에는 미군 부대에서 나오는 소시지와 자투리 고기로 만들어졌고, 지금은 다양한 재료가 추가되어 더욱 맛있는 음식으로 발전했다. 일곱 번째, 육포와 샤브샤브의 기원도 전쟁과 관련이 있다. 몽골 병사들은 식량이 부족할 때 잡아먹었고, 이때 말고기를 말려 만든 것이 현재의 육포이다. 또한 투구에 물을 담아 고기를 살짝 데쳐 먹었던 것이 샤브샤브의 시초가 되었다. 여덟 번째, 와플의 이야기도 재미있다. 1734년 영국의 한 요리사는 아내와 대화에 빠져 고기를 두드리다가 실수로 팬케이크를 두드려 구멍이 생기게 되었다. 이 팬케이크에 시럽을 발라 판매하게 되면서 와플이 탄생하게 되었다. 아홉 번째, 시리얼은 25인분의 밀가루를 반죽하다 망친 켈로그가 버리기 아까워 롤러에 넣고 돌린 결과, 딱딱한 조각들이 생겼다. 이를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자 반응이 좋았고, 이것이 현재의 시리얼이 되었다. 열 번째, 티백의 기원이다. 미국의 자동차 판매업자 토마스 설리번은 고객들이 차를 쉽게 마실 수 있도록 찻잎을 실크 봉지에 담아 판매하기 시작했다. 그러던 어느 날, 급한 손님들이 봉지째로 차를 우려먹는 모습을 보고 아이디어를 얻어 지금의 티백 형태가 탄생하게 되었다. ----------------------- 우연한 순간을 놓치지 않아서, 쉽게 지나치지 않아서 .. 우연과 실수의 속에서 재미 있는 사실 10가지 떡볶이 좋아하는데, 자장면 그릇에 떨어트려서~~ 이런 실수 ㅋ 재미있는걸요.. 그할머니 지금 이렇게 사람들이 떡볶이를 좋아하는지 알고 계실런지. ㅎ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우연한 순간에…” 실수로 탄생한 음식들의 재미있는 사실 10가지

혈당일기 9기 4일차 인증

8월 9일 아침 7시 15분경 아침식사전 측정 매일 꾸준한 시간에 측정하려고 노력중이다. 어제 점심은 국수를 먹었는데 저녁걷기후에 너무 허기져서 바나나1개를 먹었다. 오늘은 몸이 안좋아서 아침 먹기전 운동도 없이 측정했는데 정상이 나와서 다행이다.

빈이준이맘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빈이준이맘짱

혈당일기 9기 4일차 인증

혈당일기 9기 5일차

8월 9일 금요일    날씨 : 맑음 혈당측정시간 : 아침 기상후 공복상태  어제는 백미밥,콩나물국,반찬을 먹고 곧 바로 바나나,구운계란,당근을 먹고 샤워한후  몸이 피곤하여 저녁운동도 못 하고 일찍 취침하였습니다.

kbstar9670님의 프로필 이미지

kbstar9670

혈당일기  9기 5일차

혈당 일기 9기 3일차

8월 8일 저녁 식후 저녁으로 바나나 한개랑 딱딱한 복숭아 한개랑 먹고 마트에서 파는 팥빙수에 우유 넣어서 한개 먹고 좀 쉬다가 운동 살짝하고 옴.

선재조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재조아

혈당 일기 9기 3일차

8일혈당일기9기4일차

아침식사;간편식 시리얼.+우유 바나나한개 아침식후혈당입니다.아침을 오늘은 일찍먹고 괜찮은 혈당을 보고 기분좋은 하루를 시작했습니다.체력관리..매일혈당 관리 참 좋습니다 만약 혈당일기가 없다면 그냥 지나치는 일들이 많겠지요 이런 이벤트로 저희의 건강을 챙기게 해주시니 감사합니다.건강 오직건강

토마토4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토마토4랑

8일혈당일기9기4일차

혈당일기 9기 4일차

2024.08.08 저녁식사후 바나나랑 완자를 먹엇어요 밥은 시간이 없어서 따로 못먹었고요 아이스레몬티 후식으로 먹은게 전부네요 혈당은 생각보다 높게 나왔어요 양도 조금 이었는데 왜 이리 나오는지 ㅜㅜ

초이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이용

혈당일기 9기 4일차

저당간식 제로 크런치 초코볼

혈당다이어트를 하다보니 초콜릿 참기가 너무힘들었는데 롯데에서 나온 당 제로 크런치 초코볼은 진한다크향과 바삭한 식감으로 초콜릿이 너무 먹고 싶을 때 한 봉지씩 먹어주면 스트레스가 확~~ 날라가요!!! 무설탕인데도 전혀 인공적인 단맛이 아니라 더욱 좋아요  부담없이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용용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용용님

저당간식 제로 크런치 초코볼

다이어트중 건강한 통곡물 시리얼(리얼 그래놀라)

제품명: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칼로리:100g당 428 단백질:100g당 7g 당류:100g당.   22g 추천:몸에 좋은 곡물을 오븐에 구워 고소한맛과 풍부한 영양에 바나나.딸기,건포도,크린베리,건조사과 5가지 과일을 포함하여 맛과 영양을 살린 건강한 시리얼이에요.아침에 우유와 함께 먹으면 든든해요.추천합니다.

마루와함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루와함께

다이어트중 건강한 통곡물 시리얼(리얼 그래놀라)

과일 3종

일반 복숭아,천도복숭아,바나나

한디할까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디할까

과일 3종

8월8일 혈당일기 9기 4일차

날짜 : 8월 8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홈트하고 간단한 아침 먹고 40분 후 체크 내용 : 어제 저녁 자두와 복숭아 바나나 도넛 한개 먹고 아침에 일어나 홈트하고 수제요거트와 하루견과 먹고 아이스라떼 마시고 40분 후 체크했다. 어제는 콜레올로지 티 마시고 20분 있다가 체크했는데 너무 높게 나와 오늘은 먼저 혈당체크 후 콜레올로지 티 마시고 점심에 추어탕, 잡곡밥 반공기, 닭불고기, 쑥갓두부무침,비엔나소시지 2개,배추김치 먹고 자전거 30분 타고 1시간 후 체크했는데 식후인데도 너무 높게 나와 속상했다.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8월8일 혈당일기 9기 4일차

양치 얼른 하거라~ 늦게 먹는거 아니란다~

쿠크다스 케이크와 콘프레이크  애들은 또 올림픽 보며 하나씩 먹네요 그렇게 배터지게 먹고.. 또 이시간이 되니 출출하지만. 전 안되지요 ㅋ  양치 후딱 하거라 개학을 해야 자는 시간도 빨라질텐데;;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양치 얼른 하거라~ 늦게 먹는거 아니란다~

혈당일기 9기 4일차

8월8일 목요일 날씨 :  흐림 어제는 백미밥과 반찬을 먹고 샤워전에 바나나,구운계란,당근,우유을 먹고 샤워후 조금 쉬다가 저녁운동을 5km 걷기운동을 하였습니다. TV에서 올림픽을 보다가 취침하였습니다

kbstar9670님의 프로필 이미지

kbstar9670

혈당일기 9기 4일차

혈당 일기 9기 4일차

8/8 아침 식후 2시간 혈당 : 98mg/dL 아침에 수제 요거트에 블루베리랑 견과류, 바나나를 넣어 먹고 모닝 라떼도 한잔 마셨다. 라떼가 무설탕이라 그런지 두시간 혈당이 꽤 착해서 기분이 좋다. 식후 두시간 혈당이 계속 100 이하가 나오게 식단을 잘 관리하자.

훔훔님의 프로필 이미지

훔훔

혈당 일기 9기 4일차

블루베리바나나스무디

달달하고 시원하니 맛있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블루베리바나나스무디

스무디

얼린 바나나랑 블루베리 요쿠르트랑 우유넣고 믹서기에 갈았더니 세상 맛있는게 완성ㅋㅋ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스무디

혈챌9기 3일차

-날짜:2024.08.08 -혈당측정시간:점심전 공복 -내용:아침 요거트 바나나 먹고 점심 먹기전 식은땀증상 조금 있어 혈당 측정해봄. 점심시간에 분식으로 간단하게 먹을 예정임. 오늘 혈당도 무사통과 기원~

상한상한님의 프로필 이미지

상한상한

혈챌9기 3일차

9기 혈당일기 4일차

8월8일 아침먹고한컷 그 유명한 마녀스프... 토마토 당근 브로콜리 카레가루를 넣어 끓여 먹었고 바나나도 함께 먹었습니다 배부르지 않게 먹는것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구삥l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삥l

9기 혈당일기 4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