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시리얼 리얼그래놀라 오리지널

요즘 풍부한 영양소와 식감, 포만감에 좋은 시리얼들이 많이 출시되었어요. 그 중 리얼그래놀라 오리지널을 추천해요. 그래놀라, 설탕, 소금, 건포도, 크랜베리, 사과, 바나나칩, 딸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100그램 당 428칼로리가 들어있어요. 탄수화물 73.8그램, 식이섬유 6그램, 당류 22그램, 단백질 7그램으로 되어있어요. 우유에 말아먹으면 한끼식사 대용으로 좋아요. 포만감을 주어 한번에 많은 양을 먹지 않으면 다이어트 시리얼로 괜찮더라고요. 동글한 그래놀라와통오트 후레이크, 5가지 건조 과일이 들어있어 먹는 재미가 있어요. 바삭바삭, 고소해요. 그래서 적당량만 섭취하면 다이어트 시리얼로 추천해요.

행복한집2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집2

다이어트시리얼 리얼그래놀라 오리지널

8월12일(월) 혈기챌9기 7일차 인증

8월12일(월)  혈당일기 7일차 아침식사-오전7시30분 혈당측정-오전8시30분 아침식사로 집에서 만든 그릭 요거트와 바나나 하나를 먹었다. 그릭 요거트는 시간이 걸리지만 집에서 만들면 좀 안심이 된다. 조금 힘들어도 직접 만들어 먹는 재미가 있다.

걩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걩이

8월12일(월) 혈기챌9기 7일차 인증

8월12일 혈당일기 9기 7일차

날짜 : 8월 12일 체크시간 :  아침 먹고 1시간 30분 후 내용 : 아침에 잡곡밥 한공기, 계란말이, 파프리카 1개, 깻잎지, 죽순볶음, 배추김치, 옥수수 2개를  먹고 1시간 30분 후 혈당체크했다. 높기는 한데 정상으로 나왔다. 오늘 저녁엔 포도알 5알, 바나나 한개, 잡곡밥, 김, 갓김치, 달걀을 먹었다. 과일은 혈당을 높이는데도 요즘 과일 특히 포도가 너무 달고 맛있어 양을 줄이기가 힘들다.ㅠㅠ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8월12일 혈당일기 9기 7일차

[다이어트 시리얼] 위트빅스 통밀 시리얼 오리지날 추천

통밀이 무려 97% 들어 있고  저당 시리얼이라  다이어트 시리얼로 손색없는 위트빅스 오리지널 통밀 시리얼 추천합니다. 바쁜 아침 간편하게 우유나 두유에 말아 먹을 수 있는 편리한 시리얼입니다. 위트빅스 통밀 시리얼 손으로 가볍게 부순 다음 우유만 부어주면 끝~ 우유 붓고 바로 먹는게 좋아요 오래두면 죽처럼 되거든요 죽이되도 괜찮긴 하지만 조금이라도 바삭함이 남아 있을때 말아 먹으면 한끼식사 대용으로도 좋아요 달지 않냐구요? 보통 시리얼이 당도가 높은 제품이 많더라구요~ 위트빅스 시리얼의 당도는 3%라 당 걱정없이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저지방우유에 시리얼을 넣어서 먹으면 담백한 맛 고소한 맛이 좋아요 ~ 두유에 시리얼을 넣어서 먹어도 좋아요  두유에 위트빅스 시리얼을 부서서 타면 맛있어요~ 우유에 넣어 먹으면 고소하고 깔끔한 맛 두유에 넣어 먹으면 약간 껄죽한 느낌이 나고 진하고 맛있어요 위트빅스가 바싹 마른 형태라  그냥 먹으면 입이 텁텁하고 잘 넘어가지 않는데 우유나 두유에 말아서 먹으면 더 쉽게 더 빠르게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영양적으로도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답니다 위트빅스 영양성분 보실게요  위트빅스 오리지날의 영양성분표 보시면 탄수화물 24% : 단백질 23% : 지방 2% 당류 3%로 저당입니다 통밀이 97% 들어간 제품이라  식이섬유, 비타민B2, 나이아신, 엽산, 철분, 마그네슘 등도 많이 들어 있어서 다양한 영양소 보충하기에도 좋습니다. 바쁜 아침이나, 운동 후 출출할때 1분이면 뚝딱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위트빅스 통밀 시리얼 오리지날 항상 재어 두고 먹고 있어요~ 위트빅스 오리지널은 인공적이지 않은 깔끔한 맛이어서 다른 식품과 같이 먹으면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우유, 두유, 요거트 등 어디에 넣어 먹어도 맛있어고 탄단지 미네랄 영양을 가득 채울 수 있어요. 위트빅스에 사용된 밀은 호주에서 생산된 밀로 만들었는데, HSR 5Star를 획득해서 안심이 됩니다. (HSR 5Star은 호주 식품 건강지수를 숫자로 나타낸 지표로 숫자가 높을수록 건강한 식품에 해당됩니다)  요약하면 위트빅스 통밀 시리얼 오리지널 다이어트 시리얼로 추천합니다 ~ ✔탄단지 비율이 좋습니다 ✔당도가 낮습니다. ✔식이섬유 미네랄 함유량이 높습니다. ✔우유, 두유, 요거트 어디에나 잘 어울립니다 ✔1분컷 준비되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방울토마토, 바나나와 같은 과일과 함께 먹어도 좋아요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다이어트 시리얼] 위트빅스 통밀 시리얼 오리지날 추천

다이어트 시리얼 씨알로 그래놀라 후르츠 PLUS +

제품명 : 씨알로 그래놀라 후르츠 PLUS + 칼로리 430Kcal (100g 당) 단밸질 9g (100g 당) 당류 19g (100g 당) 지방 11g (100g 당) 콜레스테롤 0g (100g 당) 추천이유 : 다섯 가지 과일이 들어간 씨알로 그래놀라 후르츠 PLUS + 영양밸런스가 좋은 네 가지 곡물을 뭉쳐 구워낸 그래놀라 크랜베리, 건포도, 바나나, 사과, 딸기까지 상큼한 과일로 식감이 좋고 맛도 좋아요...^^ 바쁜 아침 식사 대용이나 야식이 땡길 때 좋아요...^^ 포만감도 높아서 운동 후에 자주 먹네요...ㅎ

바다사랑태양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사랑태양

다이어트 시리얼 씨알로 그래놀라 후르츠 PLUS +

뜌주 [ㅋㅋㅋㅋ아이스박스] 먹어본 후기

어제, 오늘 [ㅋㅋㅋㅋ 아이스박스] 먹어본 후기..! 진짜 이름이 [ㅋㅋㅋㅋ 아이스박스]예요 이거 뭔가 싶었는데 잘라보면 ㅋ이 나오고 귀엽습니다  애들에게 이름 알려줬더니 계속 먹으면서  "ㅋㅋㅋㅋ다 ㅋㅋㅋㅋ다 " 장난 치더라구요 투썸 아박 홀케이크보다 덜 달아요  이건 해동 시켜서 조금 부드럽게 드시는거 추천합니당  블랙쿠키시트랑 마스카포네 크림이 잘 어울리고 덜 달아요 하지만 칼로리는 꽤 높으니 하루에 한조각 드시면 될꺼 같아요 가격이 아주 착한건 아니지만 첫 시식 느낌이 나쁘지 않았어용 오늘도 한조각!! ㅎㅎ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뜌주 [ㅋㅋㅋㅋ아이스박스] 먹어본 후기

혈챌9기 7일차

-날짜:2024.08.12 -혈당측정시간:점심식후 -내용:아침 요거트 바나나 먹고, 점심 김밥에 분식 먹고 식후 혈당 측정해봄. 저녁은 건강식으로 알맞게 먹으면 오늘 혈당 성공적일듯. 꾸준한 걷기운동도 필수~

상한상한님의 프로필 이미지

상한상한

혈챌9기 7일차

8/12(월)입터짐 방지용 아이스크림😄

건강한 아이스크림 집에서도 만들수 있어요! 재료는 얼음틀/땅콩버터/그릭요거트 알룰로스/바나나 이렇게만 있으면 끝!! ㆍ ㆍ 얼음틀에 땅콩버터를 넣고 바닥에 펴주세요. 바나나를 잘라서 넣어주세요 그릭요거트에 알룰로스(저는 꿀 넣었어요.) 와 섞어서 위에 채우고 뚜껑닫고 냉동실에  5시간 이상 얼려주면 됩니다. 아이스크림 생각날때 하나씩 꺼내먹으면 진짜 맛있어요~~저도 한판 또 만들었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8/12(월)입터짐 방지용 아이스크림😄

다이어트 시리얼로 오트그래놀라 골든넛츠 추천해요

제품명 : 롯데제과 퀘이커 오트그래놀라 골든넛츠 포함 성분 : 그래놀라 97%가 기본이고, 식이섬유와 단백질 베타글루칸 함유 칼로리 : 100g당 455칼로리로 총 350g 100g 당 영양정보 : 트랜스지방이 0프로이고 단백질이 22프로 함유, 베타클루탄이 2000mg 함유 되어 있는 다이어트 시리얼이에요 오트밀과 피넛, 캐슈넛 등이 있어서 씹는 식감도 좋고 고소한 맛이 강해요 우유에 말아먹어도 좋지만 저는 그릭요거트에 넣어먹으면  더 건강한 느낌이 들고 좋더라구요 바삭바삭한 식감이 살아있어서 다이어트 건강 시리얼로 딱이에요

숑숑이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숑숑이야

다이어트 시리얼로 오트그래놀라 골든넛츠 추천해요

얼굴에 나타나는 건강이상신호 7

 1.누렇게 뜬 얼굴 얼굴이 누렇게 뜬 사람은 소화기관이 약한 경우입니다. 소화에 관하여는 담즙이 제대로 내려가지 못하고 피부로 넘쳐나 누렇게 됩니다. 모과차를 마시거나 쑥팩을 하면 좋습니다. 2. 거무스레한 얼굴 얼굴이 갈수록 어두운 빛이 돈다면 신장의 이상을 의심해봐야 합니다. 피로가 쌓이거나 스트레스, 잠이 부족할 때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감잎차나 산수유차를 마시거나 녹두팩이나 바나나팩을 하면 좋습니다. 3. 붉은 얼굴 술 마신 사람처럼 얼굴이 붉다면 심장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이는 심장의 활동이 지나치게 왕성하거나 몸에 열이 있을 때 나타납니다. 심장 질환에 좋은 녹차를 마시거나 구기자팩을 하시면 좋습니다. 4. 창백한 얼굴 누구나 부러워하는 하얀 우윳빛 피부를 말하는게 아닙니다. 윤기와 혈색이 없어 보이고 왠지 푸른빛이 도는 차백한 얼굴이라면, 폐에 이상이 있는지 의심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폐에 기운을 주는 뽕잎차를 마시거나 율무팩, 살구씨팩을 하면 효과적 입니다. 5. 검고 푸르스름한 얼굴 검푸른 색을 띄면 간이 약하다는 신호입니다. 기의 순환이 잘 안 되므로 흐르지 못하고 고여 있는 혈액인 어혈이 뭉쳐 피부를 검푸르게 만듭니다. 피로회복에 좋은 오가피차를 마시거나 사과팩, 오이팩, 해초팩을 하면 좋습니다. 6. 다크서클  눈 밑이 검은 것은 간이나 위가 좋지 않다는 증거입니다. 또, 몸 안의 기운이 제대로 흐르지 않아 문제가 생길 때도 다크서클이 심해집니다. 이럴때는 위와 간에 도움을 주는 포도나 딸기주스, 상추 등을 자주 먹으면 좋습니다. 또 눈가의 혈액순환을 돕기 위해 눈 밑 지압점을 눌러주면 좋습니다. 7. 자주 트는 입술 유난히 입술이 자주 트는 사람이 있습니다. 이는 비장(위의 왼쪽 뒤에 있는 내장)과 위장이 건강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곳이 제대로 기능하지 못하면 체내의 필요한 수분이 부족하게 되어 입술이 거칠어지고 트게 됩니다. 이럴 때는 참외나 고구마, 꿀, 흑설탕차 등의 단 음식이 효과적입니다. 특히 흑설탕차는 위벽을 튼튼하게 하며, 다른 설탕처럼 살이 찌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살이 빠지는 효과도 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는 다크서클이 심할 때도 있었고 검고 푸르스름할 때도 있었고 많이 창백할 때도 있었어요.  빈혈이 쪼금 심한 편이어서요  건조함이 심해서 입술도 자주 트곤했는데  쫌 관련되는 증상이 있는 것 같아서 참고해 봐야 될 정보인 것 같아요.  필요 있는 부분이 있다면 참고해 보세요.  

안델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델라

얼굴에 나타나는 건강이상신호 7

초간단 단호박빵

1.단호박씻어 1분정도 전자렌지에 돌리면 쉽게 자를수 있어요 자른 단호박을 렌지에 넣고  3분정도 돌립니다 단호박 익힐동안 견과류를 갈지말고 잘라 줍니다익힌 단호박 쉽게 빻아집니다단호박 자체가 달지만 그래도 맛있게 설탕대신 바나나와 계란 노른자를 넣어 섞어줍니다남은 계란흰자로 머랭치기를 해주고..잘개 썰은 견과류반, 머랭과함께 소금두꼬집 넣고 섞어줍니다 젖병재질의 찜기에 올리브유를 바르고  부운 뒤 위에 나머지견과류 반을 뿌려줍니다 전자렌지에 넣고 7분이면 끝!!바로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냉장고에 넣었다 큐브모양으로 잘라먹으니 더 시원하고 쫄깃 밀가루없이 단호박빵완성!!! 완전 건강다이어트 빵입니다 유트브는 더 간단 https://youtube.com/shorts/QrH_lVDxtqM?si=j2QERe-CWwi4uKHj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초간단 단호박빵

혈당일기 9기 7일차인증

오늘아침식사 2시간 후 혈당  아침아메리카노 커피와 초코 케이크 한조각 달달함에 취해 할수없이 섭취했지만 너무 맛있었다  정상 혈당 입증  달달한게 나쁘다고는하지만 아주 가끔은 삶의 활력이

딸기초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초코

혈당일기 9기 7일차인증

어디로 갈까요

맘스터치 VS 롯데리아 지니어트 포인트로 3개 사오려고 나가려던 찰나 장모님하고 집사람 볼일 보시고 제천에서 오셨네요^^ 2층 보일러 패널 고장나서 아침에 갑자기 거실 바닥이 후끈후끈 ~~ 장인어르신 오셔서 스위치 끄셨는데도 지금도 엉덩이에 불나요ㅠㅠ 맘스터치는 킵~~ 장모님의 손길 느끼러 갑니다^^  밥 먹으러 내려오라네요 지나가요~~ ㅋㅋ

리얼지니어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어디로 갈까요

아침이네요

너무 바빠서 바나나로 대체했네요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아침이네요

수수깡님 아박 요렇게 생겼어요 😊

하... 칼로리 폭탄이네요 ㅋㅋㅋㅋ 그토록 고대하던 아박 ㅋ 근데 역시 투썸 아박에 빠져있어서 그만큼은 따라가지 못하네요  한가지 좋은건 안달아요  근데 칼로리는 왜캐 높죠? ㅋㅋㅋㅋ 블랙쿠키 케이크 시트 한겹에 마스카포네 크림 한 스쿱 있어요 극강의 단맛보다는 부드러운 꾸덕 크림치즈에 블랙쿠키 으깬 케이크를 먹는 그런 맛이예요ㅋ 약간 녹혀서 먹는걸 추천합니다 양은 작은데 얼린걸 살작 녹혀서 먹으니 맛있어요 칼로 자르니 (ㅋ)이 나오네요 ㅎ 투썸 아박이 비싸니 가끔 이렇게 먹어도 좋겠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수수깡님 아박 요렇게 생겼어요 😊

8/11 오늘의 산책코스 완료

과음의 여파로 하루종일 빈둥거리다가 4시 넘어서 산책 다녀왔네요~ 오늘도 해가 매우 쨍하군요.  헉헉 거리며 돌아다니다가 마지막에 롯데리아에 들어가서 팥빙수 하나 포장해 왔습니다. 롯데리아 다른 메뉴는 안 좋아하는데 팥빙수는 꿀맛이예요. 일주일 챌린지 완료 기념 캐시도 챙겼답니다

평송가성님의 프로필 이미지

평송가성

8/11 오늘의 산책코스 완료

혈챌9기 6일차

-날짜:2024.08.11 -혈당측정시간:저녁식후 -내용:아침 요거트 바나나 먹고 점심시간에 토스트 먹음.저녁으로 오리고기와 비빔밥 좀 과하게 먹은듯... 꾸준한 식단관리 아자아자~

상한상한님의 프로필 이미지

상한상한

혈챌9기 6일차

다이어트 시리얼 현미 오트밀

제가 소개할 다이어트 시리얼은 포스트 현미 오트밀 입니다. 100%국내산 현미와 비건인증을 받았다고 하네요 귀리가 72.68% 현미10% 베타글루칸 680mg 함유 영양정보는 총 300g에 1092칼로리 다소 높긴하네요 그러나 권장량이 30g 이라서 약 100칼로리정도 먹음 되겠네요 나트륨 31% 탄수화물 68% 당류 11% 식이섬유 112% 지방30% 포화지방23% 단백질55% 전 우유와 바나나. 블루베리 섞어서 먹으니 나름 고소하고 씹는 식감이  좋았습니다 시원한 우유를 부어먹음 든든한 한끼 해결이요 다소 칼로리는 높지만 적당량만 먹고 운동해주니 좋았습니다 다이어트 시리얼 제품으로 추천드립니다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다이어트 시리얼 현미 오트밀

제가 추천하는 저당 간식 🩷TOP4추천드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혈당관리에 도움이되는 저당 간식 TOP4를 소개해드립니다!!! 혈당관리에는 저당이 들어간 제품을 먹어야하잖아요! 그런데 요즘에 혈당관리에 힘을 쓰는 분들이 많아지니 다양한 제품이 나오더라구요 제가 최근에 접했던 다양한 부류의 간식 중 기억에 남는 간식들을 하나하나 소개드려보겠습니다💚 🌈첫번째!!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입니다 애초에 표지에 저당이라고 들어가있죠? 근데 진짜 드셔보시면.. 완전 이게 어캐 저당이야? 할 정도로 진짜 맛있는 음료수를 드실 수 있어요 장점은요!! 🔥프로틴의 맛이 안날정도로 맛있다 🔥저당 + 저지방이다! 🔥신상음료라 연예인들이 많이 드시더라구요 (공신력이있지않을까 생각해요) 🔥맛이 다양해요 6가지! 딸기 바나나 초코 커피 멜론 쿠앤크가 있습니다 진짜 다 맛있어서 취향껏 드세요 그래서 이 음료! 목이 마른데 건강한 음료가 땡긴다!!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영양표에서 볼 수 있듯이 당류와 지방이 아주 낮으신 걸 확인하실 수 있어요🩷 최근 나온 음료중에 으뜸이므로 top1에 올리겠습니다!! 🌈🌈두번째!! 덴마크 인포켓치즈 오리지널입니다 이 치즈 정말 좋아요 단백질과 여러성분이 들어있는데 착한 당 함량을 가지고 있어요 이 제품의 장점은 🔥개별 포장이라 먹기 편해요 🔥치즈가 고소하이 맛있어요 🔥저당입니다!! 🔥단백질이 있어 미니 단백질 바 대용으로 드실 수 있어요 🔥녹혀서 다른 음식 토핑으로도 드실 수 있어요 당이 없는 건강에 집중한!! 포켓형 치즈다 보니까 간식으로 너무너무너무 먹기좋습니다 입이 심심하실 때 포켓형치즈로 간식을 건강하게 즐겨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ㅎㅎ Top2 인포켓치즈 오리지널이였어요!! 🌈🌈🌈파워에이드 제로입니다 저는 걷기 운동을 해서 이온음료도 많이마시는데요! 그리고 뭔가출출할때 배채우려고 이온음료도 마셔요 그런데 이온음료에 생각보다 당이 많아요.. 그래서 먹기 힘들었는데.. 파워에이드도 제로가 나왔답니다!! 🔥운동 후, 여가시간에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스포츠 음료입니다 🔥당이0g!!! 완벽한 저당입니다 🔥맛도 원작과 비슷해서 제로인줄몰라요! 맛있습니다 파워에이드같은 스포츠음료가 부담스러운 몇몇분들에게!! 파워에이드도 제로가 나왔다는 사실 알려드려요!! 편의점에서 지금 2+1행사하고 있다는 사실!! (8.10기준입니당 ㅎㅎ) 우리 회원님들 만보 걷기하시니까 걷기 운동하시고 가볍게 한잔하시기에는 이 음료만한게 없을 것 같아요 Top3에 랭크합니다!! 🌈🌈🌈🌈아워티 콤부차 자몽맛입니다 이건 제가 지인한테 받은 제품이라 ㅋㅋㅋ 5개받아서 타먹어보는데 넘 좋더라구요 들어보니 당도 없고 식이섬유도 없어서 물과 함께 먹으면 너무너무 좋다고 해서 저도 먹어봤어요 어맛 그런데!! 간식대용으로 먹기 너무 좋더라구요 막 콜라나 탄산땡길때 물에 건강한 콤부차 하나태워서 먹으면 이것만한 간식 음료수가 없더라구요 ㅎㅎ 🔥맛있다 🔥맛이 3가지나 있다 🔥당이 없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몸에 좋은 음료수다 🔥콤부차 계열에서 인기 많은 제품!! 아워티 콤부차는 이거말고블루베리랑 레몬맛이 있더라구요 다음에는 레몬으로 사먹어보려구요^^ 아워티 콤부차!! 건강한 간식으로 추천드려요 top4입니다 ㅎㅎ 자 이렇게 오늘 저의 저당관리 간식 소개해드렸어요 혈당 관리에는 저당 식품이 중요하지요 여러분들도 제가 소개해준 저당 제품과 함께 건강한 혈당관리해보아요^^ 오늘도 혈당관리 파이팅입니다!!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제가 추천하는 저당 간식 🩷TOP4추천드려요🩷

8월11일(일) 혈기챌9기 6일차 인증

8월11일(일) 혈당일기 6일차 아침식사-오전8시 혈당측정-오전9시30분 오늘 아침은 바나나와 견과류바를 먹었다. 견과류는 먹고 나면 치아 사이에 남는게 많아서 귀찮기도 하지만 단백질 섭취를 위해서 자주 먹어 줘야 한다. 동물성 단백질도 필요하지만 식물성 단백질이 소화가 잘 되는것 같다.

걩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걩이

8월11일(일) 혈기챌9기 6일차 인증

다이어트+헤이씨리 프로틴 그래놀라 시리얼 추천!!👍

다이어트 시리얼 '헤이씨리' 는  당 0g/프로틴 15g  색소와 설탕이 들어가지 않아서  많은 다이어터 분들이 찾는 시리얼이고  저랑 남편도 재구매해서 먹을 정도로  질리지 않고 맛도 영양도 좋습니다. 남편은 아침대용으로 먹는데 든든하니 좋다고 하네요~~(*^^*) 건강한 헤이씨리는  오리지널/바나나/초코 세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한박스에 400g이 들어있고  토끼와 거북이 패키지 박스안에는  시리얼 스푼이 함께 들어있어요.  1일 영양성분 40g은 두스푼이에요. 이 두스푼에 단백질이 15g이  들어있다니 놀랍지요?(^^)d 그런데 당이 0g인데 달달하니 맛도 있구요. 밀, 옥수수, 쌀 등의 가루로 튀겨낸 고 탄수화물 시리얼이 아닌 12가지 원재료에 (대두단백크리스피, 귀리후레이크, 현미, 압착귀리, 크리스피귀리, 퍼핑현미, 아몬드슬라이스, 호박씨, 호두, 프로틴초코볼, 코코넛칩 등) 99% 식물성 단백질로 되어있어서 동물성 단백질인 우유와 함께 먹으면 최고의 조합으로 식물성과 동물성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외 미네랄, 식이섬유, 비타민C를 포함하여 영양은 물론 포만감까지 챙길수 있습니다. 🩵헤이씨리 오리지널🩵 다양한 그레놀라와 각종 견과류들이  들어있어서 씹을때마다 바삭바삭~고소함이  느껴지고 은은한 캬라멜향과 단백질 초코볼도  들어있어서 맛과 포만감까지 좋습니다. 💛헤이씨리 바나나💛 진한 바나나향이 가득~~ 달달한 바나나 맛인데 당류는 0!!!  중간에 씹히는 바나나 초코볼이 정말 맛있어요. 🤎헤이씨리 초코🤎 초코맛 인기최고 입니다. 초코맛은 우유에 먹다보면 초코파우더가  녹아서 초코우유가 되는데 색소가 들어가지 않는데도 달달하고 진한 카카오맛을 느낄수 있고 먹을수록 기분좋아져요~~(^.^) 그리고 세가지를 시리얼을  초코+바나나, 초코+오리지널  섞어 먹어도 맛있고 우유뿐만 아니라  요거트와 같이 먹거나 저는 입이 심심할때  간식으로 그냥 먹기도 해요. 엄청 바삭바삭한 식감이라 다이어트  시리얼&간식으로 추천할만 합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다이어트+헤이씨리 프로틴 그래놀라 시리얼 추천!!👍

혈당일기9기 4일

8월11일 점심식후 혈당 아침-샐러드(양배추채 오이 병아리콩 견과류 오리엔탈드레싱)  바나나 우유 점심-밥 뼈해장국 초기구이 베이컨호박볶음 국멸치납작감자조림

bluesea님의 프로필 이미지

bluesea

혈당일기9기 4일

다이어트 중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은 시리얼[캘로그 카라멜 피칸 프로틴 딜라이트]

제품명: 캘로그 카라멜 피칸 프로틴 딜라이트 칼로리: 403칼로리(100g) 단백질: 20.5g 당류: 9g 추천하는 이유: 요즘 한창 다이어트 중인데 캘로그에서 단백질과 식이섬유는 올리고 당 함량은 확 낮춘 신제품이 출시되었다고 해서 구입해 봤어요. 정말 기존 제품 대비 당 함량이 50% 낮아졌네요. 저는 우유에 바나나, 사과 좀 같이 넣어서 먹었는데 풍성하고 건강한 맛이 나더라고요. 게다가 풍부한 식이섬유로 포만감까지 더해져서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다이어트 아침 식사 대용으로 캘로그 카라멜 피칸 프로틴 딜라이트 추천해요.

멍청이2님의 프로필 이미지

멍청이2

다이어트 중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은 시리얼[캘로그 카라멜 피칸 프로틴 딜라이트]

8/11 혈기챌9기 7일차 인증~~

혈기챌9기 7일차 인증합니다. 휴일이라서 아침 일찍 가볍게 한시간 산책하고 아침식사로 휘낭시에 한조각과, 바나나 한개를 먹었어요. 조금 먹어서인지, 공복 산책을 해서인지, 식후 1시간밖에는 지나지않았는데도 식후 혈당이 122로 정상수치네요. 쭈욱 꾸준히 잘 관리해서 더 건강한 사람이 되도록 노력해볼게요~~~

jeju줌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jeju줌마

8/11 혈기챌9기 7일차 인증~~

8월11일 혈당일기

8월 11일 일요일 아침 식후혈담체크 아짐 김찌찌개 현미밥 콩나물 바나나반개를 먹고 20분자전거를 탔다 아침부터 너무덥다 혈당관리 잘 해야겠다

운빨미빵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운빨미빵스

8월11일 혈당일기

서울에서 바나나 키우기

날이 더워지긴 했나봐요 가능한 일이네요 열대과일이 우리나라에서도 여기저기 재배가 되네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서울에서 바나나 키우기

혈당일기 9기 6일차인증

저녁식사4시간후 잠자기전 공복 혈당  저녁 삼계탕과.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과 케이크  달달함에 취해 할수없이 섭취했지만 너무 맛있었다  정상 혈당 입증  달달한게 나쁘다고는하지만 아주 가끔은 삶의 활력이 된다

딸기초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초코

혈당일기 9기 6일차인증

채소·과일 하루에 ‘이만큼’ 먹어야 건강… 생각보다 양 많다

채소·과일 하루에 ‘이만큼’ 먹어야 건강… 생각보다 양 많다 이해림 기자 님의 스토리 채소·과일 하루에 ‘이만큼’ 먹어야 건강… 생각보다 양 많다   과일과 채소는 식이섬유, 미네랄, 비타민 등 갖가지 영양소가 풍부하다. 이들 영양소는 항산화 작용을 하는 덕분에 충분히 섭취하면 암이나 당뇨병 등 각종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건강 효과를 제대로 누리려면 하루에 채소나 과일을 어느 정도 먹어야 하는 걸까? 세계보건기구(WHO)는 건강한 삶을 위해 하루 400g의 채소와 과일을 섭취하길 권한다. 생각보다 많은 양이다 ▲브로콜리 8조각  ▲뿌리채소(당근·고구마 등) 1개  ▲샐러드 한 접시  ▲피망·대파 등 중간 크기 채소 1/2~1개  ▲작게 썬 채소 3~4 스푼  ▲망고·메론 등 큰 과일 한두 조각 ▲사과·바나나 등 중간 크기 과일 1개  ▲키위·자두 등 작은 크기 과일 2개  ▲베리류 한두 주먹  ▲무가당 과일주스나 채소주스 한 잔(150mL)  ▲콩류 3스푼  ▲말린 과일 한 스푼 중 다섯 항목은 먹어야 하루 섭취 권고량을 넉넉히 채울 수 있다. 과일과 채소를 권장량만큼 먹으면 여러모로 건강에 좋다. 우선, 하루 약 30g의 식이섬유를 섭취하게 된다. 식이섬유는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오래가므로 체중 증가 억제에 효과적이다. 과체중과 비만은 약 13종의 암 발병 위험을 높이는 건강 위험요인이므로 반드시 경계해야 한다. 암 말고 당뇨병이나 심혈관질환 발생 위험을 낮추는 데도 도움된다. 과일과 채소는 비타민과 미네랄뿐 아니라 체내 정상세포를 보호하는 식물성 화학물질인 파이토케미컬도 함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영국국립보건서비스(NHS) 전문가들은 “대부분 사람들이 건강상의 이점을 위해 채소와 과일을 얼마나 섭취해야 하는지 잘 알지 못한다”며 “실제 섭취 권고량을 일상 속 식단에 중요한 부분으로 잘 녹여 건강한 식사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물론, 무엇이든 지나치면 과유불급이다. 특히 장이 민감하거나 소화불량이 잦은 사람은 채소를 적정량 이상으로 먹지 않는 게 좋다. 소화기질환 학술지에 실린 5편의 연구에 따르면, 콩·양배추 등 식이섬유가 많은 식품은 소화불량 증상 악화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식이섬유는 위에서 분해되지 않아 장에 있는 세균에 발효되며 소화된다. 이 과정에서 메탄가스 등이 많이 발생하면 속이 더부룩해질 수 있다. ====================== 입맛에 맞거나, 맛잇는건 좀더 먹을려고 하는데 좋은 것들도 지나치면 건강에 절대 좋은것들이 아니죠 샐러드 한접시 이것도 적당한  접시에 한접시겠죠 ㅋㅋ 건강은 항상 적당한 유지가 최고인거 같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채소·과일 하루에 ‘이만큼’ 먹어야 건강… 생각보다 양 많다

혈당일기 9기 5일차인증

2024.8.10.열대야 13일째 하루일과 마치고 저녁식사후 체크 아침;귀리밥,훈제오리볶음,브르콜리 점심;풋고추,김치찌개,귀리밥 저녁;묵사발 간식;바나나,탄산수

신나게살자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나게살자고

혈당일기 9기 5일차인증

혈당일기9기 3일

8월10일 점심식후 1시간30분혈당 아침-샐러드(양배추채 오이 바나나 병아리콩 견과류 오리엔탈드레싱) 단호박 우유 간식-바나나 콤부차 점심-밥 카레 깻잎장아찌 메추리알곤약조림

bluesea님의 프로필 이미지

bluesea

혈당일기9기 3일

저당간식으로 제로초콜릿칩쿠키 추천

저의 저당간식은 조금이라도 건강하게 먹자라는 맘으로 선택한 롯데 제로 초콜릿칩쿠키에요 설탕제로, 당류제로이지만 달콤한초코칩이에요 흔히 알고 있는 🍪 초코칩 과자와 맛이 크게 다르지 않고 달달함도 가지고 있어서 대 만족입니다. 요즘 제로쪽으로 많은 제품이 나오는데 맛도 거부감이 없어서 정말 좋네요 당걱정없이 먹을수 있는 과자가 있어서 감사합니다~

suminin님의 프로필 이미지

suminin

저당간식으로 제로초콜릿칩쿠키 추천

“오이 잘 씻어도 농약 남는다고?”…껍질 꼭 벗기고 먹으라는데, 진짜?

식초물에 담그면 더 세척 잘될줄 알았는데 별 차이가 없다네요 ㅠㅠ  껍칠채 먹어야 맛있는 과일과 야채인데 조심해야겠어요~ 과일, 채소별로 세척법이 다 틀리니 한번 보시면 좋을꺼 같아요~ 과일과 채소를 먹기 전에 씻는 것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최근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세척만으로는 농약을 완전히 제거하지 못할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됐다.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중국 안후이 농업대학교 연구진은 기존의 검사로는 발견되지 않는 미량의 화학물질을 감지할 수 있는 고감도 필름을 사용해 이 사실을 밝혀내고 학술지 나노레터스(Nano Letters)에 최근 발표했다. 이번 연구에서 연구자들은 사과와 오이에 티람(thiram)과 카벤다짐(carbendazim)이라는 농약을 뿌린 뒤, 일반 가정에서 과일을 씻듯 세척 했다. 그 결과, 특수 필름을 통해 들여다본 오이와 사과 표면에 여전히 미량의 농약이 남아 있었다. 같은 방식으로 새우, 고춧가루, 쌀 등 다른 식품에도 적용했으며 이들 식품에서도 농약 오염이 확인됐다. 미국 환경보호국(EPA)에 따르면 카벤다짐은 일부 동물 연구에서 간암 발생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는 농약이며, 티람은 태아의 발달 문제와 관련 있고 일반적으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다. 카벤다짐에 고농도로 노출될 경우 두통, 어지러움, 메스꺼움, 구토, 운동 장애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연구진은 이번 연구 결과가 과일과 채소를 세척하는 것만으로는 불충분하다는 증거를 제공하며, 사과나 오이 같은 식품의 껍질을 벗기고 먹을 것을 권장했다. 연구진은 “단순한 세척만으로는 과일의 농약 섭취 위험을 피할 수 없으며, 껍질을 벗기는 것이 과일의 표면과 과육에 있는 농약의 위험을 피하고 농약을 섭취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다만, 중국에서 연구에 이용한 농약 티람과 카벤다짐은 영국과 우리나라에서는 사용이 허가되지 않았다. 영국으로 수입된 식품은 이러한 농약을 사용해 재배될 수 있고 슈퍼마켓에서 판매될 수 있지만, 그 화학물질의 흔적이 너무 적어 연구에서 나타난 부작용을 유발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우리나라에서도 카벤다짐은 다양한 작물에서 곰팡이병을 방제하기 위해 사용됐었다. 건강에 미치는 영향과 환경적 문제로 인해 일반적으로 사용이 금지됐다. 티람은 주로 종자 처리용 살균제로 사용된 농약으로, 이 역시 건강과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 때문에 사용이 줄어들었고, 국내에서도 잘 사용하지 않는다. 카베다짐과 티람은 안전성 문제로 인해 지속적으로 관리 및 규제를 강화하고 있으며, 대체 농약 또는 비화학적 방제법이 권장되고 있다. 꼭 위 농약 성분이 아니더라도 많은 연구를 통해 농약에 노출되면 암 등 질병 위험 증가와 관련이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최근 한 연구에서는 농약이 호지킨 림프종, 백혈병, 방광암과 같은 암에 미치는 영향이 흡연보다 크다고 발표되기도 했다. 다만 전문가들은 과일과 채소를 섭취함으로써 얻는 건강상의 이점이 미미한 농약 섭취로 인한 위험보다 훨씬 크다는 점을 간과해서는 안된다고 지적한다. 과일과 채소를 씻을 때 잔류 농약이 염려된다면  식약처에서 소개한 과일 채소별 똑똑한 세척법을 따라해보자. 껍질째 좋은 사과 = 사실상 흐르는 물에 잘만 씻으면 껍질째 먹어도 된다. 다만 꼭지 근처 움푹 들어간 부분에 상대적으로 많은 농약이 잔류하므로, 껍질째 먹을 땐 이 부분을 먹지 않는 게 좋다. 오돌토돌 돌기 나온 오이=는 흐르는 물에서 표면을 스펀지 등으로 문질러 씻는 것이 좋다. 그다음 굵은 소금을 뿌려서 문지르고 다시 흐르는 물에 씻으면 된다. 겉껍질이 있는 바나나 =수확을 전후해 대부분 보존제나 살균제 등을 뿌린다. 수확 후 보존제를 탄 연기를 쐬게 하는 훈증법도 사용한다. 하지만 어느 경우에도 껍질을 뚫고 속살까지 농약이나 보존제가 침투하지는 않기 때문에 별도 세척할 필요는 없다. 알알이 세척이 필요한 포도 = 포도알 사이까지 깨끗이 씻기 어렵기 때문에 알알이 떼어내서 씻는 사람이 많다. 그러나 송이채 물에 담갔다가 흐르는 물에 잘 헹궈서 먹으면 큰 문제가 없다. 밀가루나 베이킹 소다를 포도에 뿌려 씻으면 농약을 흡착해 더 깨끗해진다는 주장도 있다. 잘 무르기 쉬운 딸기 = 표면적이 넓어 농약 흡수량이 많은 데다, 잘 무르기 때문에 손으로 비벼 씻기가 곤란하다. 다른 야채보다 더 많이 흐르는 물에 씻어야 하며, 특히 꼭지 부분은 농약이 상대적으로 많이 잔류하므로 먹지 않고 남기는 게 좋다. 세심하게 씻어야 하는 깻잎 = 잔털 사이에 농약이 묻어 있을 가능성이 많으므로, 흐르는 물로만 씻어선 곤란하다. 다른 야채보다 더 많이 비벼서 씻는 게 좋다. 물에 5분 정도 담갔다가 30초 정도 흐르는 물에 다시 문질러 씻으면 70% 정도의 잔류 농약이 제거된다. 겉잎은 없애야 하는 양배추 =양배추는 겉잎에 아무래도 농약이 많이 묻어 있다. 흐르는 물에 잘 씻고 먹을 때 겉잎을 2~3장 떼어내면 안심할 수 있다. 과일과 채소를 1분 동안 물에 담가 두었다가 손으로 저으며 씻은 후, 다시 흐르는 물에 30초 정도 헹구는  ‘담금물 세척법’도 유용하다. 이렇게 하면 물과 접촉하는 시간이 길어져 대부분의 잔류 농약을 제거할 수 있다. 과일이나 채소를 식초나 소금, 숯을 담근 물 등으로 씻는 경우도 많지만 그냥 물로 씻었을 때와 비교했을 때 농약 제거 효과에는 별다른 차이가 없다. <출처 코메디닷컴>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오이 잘 씻어도 농약 남는다고?”…껍질 꼭 벗기고 먹으라는데, 진짜?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