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늘 파바 50% 득템

좀전에 동네 파바가서 롤케이크랑 베이글이랑 통밀 식빵 3만원 넘게사서 결제는 네이버 페이로 16000원 나왔네요 베이글좀 더사서 냉동실에 쟁여놓을껄 싶네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오늘 파바 50% 득템

아침빵

아침으로 생크림 모카번 먹어요 아들이 좋아해서 모카번 쟁이고 뒀는데 생크림있으니 더 맛있네요 커피랑 찰떡입니다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아침빵

8/21(수)디톡스 최고! 몸도 맛도 좋은 그린키위주스 🥝

비타민C 공급원! 건강하고 맛있게 먹고싶다면 그린 키위주스로 직접 만들어 먹어요🎶 🥝그린 키위주스 만들기🥝 ✔준비재료: 키위, 우유 또는 탄산수, 얼음,  꿀 취향껏, 소금 한꼬집   저는 얼린 키위1개, 저지방우유 200ml, 꿀 이렇게 믹서기로 갈았어요~ 얼린키위를 사용하니 얼음 필요없고 시원하고 맛있어요~^^ 📍 비타민C가 오렌지의 2배! 비타민E는 사과의 6배! 식이섭유는 바나나의 5배! 📍 항산화 작용, 면역력 향상, 소화촉진, 피로회복에 GOOD👍 📍 실온에서 5-10일 후숙 후 냉장보관해서 먹으면 GOOD👍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8/21(수)디톡스 최고! 몸도 맛도 좋은 그린키위주스 🥝

혈당일기 3일차

날짜:8월 21일 시간:기상후 혈당:40 어제는 저녁을 오후 2시쯤 먹고 5시쯤 바나나를 먹었더니 기상후 공복혈당이 많이 내려갔다 식사는 채소 위주로 먹고있다

걷기가좋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걷기가좋아

혈당일기 3일차

8월 21일 (수) 혈당일기 10기 3일차 🌱

날짜 ㅡ 2024.08.21. 혈당 측정 시간 ㅡ 기상후 공복 내용 ㅡ 어제는 오후까지 식사관리 잘 되다가 저녁시간대에 계속 먹게되어 소화가 다 안된 상태에서 잠들었다. 에휴... 아침 누룽지에 연어(초장), 점심에 라면에 누룽지 먹을때  까지만 하더라도 좀 움직이고 땀빼자ㅡ 했었는데, 바나나 를 시작으로 감귤에 참외에 짜파게티에 계란후라이 넣어서 맛있게 냠냠! 음식 남기고 아까워하지 말고 과감하게  버려야하는데 그게 잘 안된다. 에효...... 공복시간 약 10시간. 수면시간 약 5시간 정도... 🤣🤣🤣 각성하고 각성하자. 면류는 특히 멀리하고 많이 많이 걷고 계단오르자꾸나! 파이팅!! 

달달한일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달한일상

8월 21일 (수) 혈당일기 10기 3일차 🌱

혈당일기 10기 3일차

8월 21일 수요일  날씨 : 흐림 ,비 혈당측정시간 :아침 기상후 공복상태 어제는 태풍으로 야근도 하지도 않고 퇴근하여 백미밥에 떡볶기,콩나물국을 먹고 곧 바로 빵,구운계란,바나나 하나씩 먹고 샤워후  저녁운동하지 않고 쉬다가 취침하였습니다.

kbstar9670님의 프로필 이미지

kbstar9670

혈당일기 10기 3일차

혈당일기

혈당일기 10기 8월 20일 화요일 2일차 점심때 샐러드 먹고...요구르트 한컵 마시고 바나나와 블루베리 갈아서 마시고 두유 마시고...아이스크림 하나 먹고 저녁에 소세지빵 먹었음 오늘 먹은거임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혈당일기

혈당일기10기 2일차

혈당일기 10기 2일차 측정시간: 밤 10시 지나서 측정. 측정내용 : 저녁식사는 7시쯤 했습니다 식사는 간단하게 특별히 배고프지가 않아서 오이,당근,토마토랑 바나나, 양배추정도 먹고 운동 겸 산책 다녀왔습니다 산책 나가서 스위트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고 들어왔고 측정한 결과 입니다. 날이 무더워서 힘들긴 하지만 늘 걷고 운동 하고나면 뿌듯해서 좋습니다.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혈당일기10기 2일차

8월 20일 혈당일기 10기 2일차

날짜: 2024년 8월 20일 화요일 혈당측정시간: 11시 07분 혈당치수: 266 내용: 누룽지 닭백숙으로 식사하구, 천도복숭아, 토마토, 자두, 사과, 바나나로 디저트하구, 콜롬비아 수프리모 커피 머그잔 한잔, 스트레칭 운동30분 하구, 만보걷구, 윗몸일으키기200회로 마무리, 혈기챌 10기 화이팅^^

haass님의 프로필 이미지

haass

8월 20일 혈당일기 10기 2일차

카페에서 간편하게 사는 단백질쉐이크!! 더벤티 밸런스 쉐이크 밀

오늘 더벤티에서 커피 테이크아웃 시켜놓고 기다리는데 이게 눈에 띄더라구요~^^ 밸런스 쉐이크 밀!  딸기맛, 바나나맛, 초코맛 이렇게 3종류. 딸기맛은 167kcal에요. 단백질은 16.3g으로 괜찮게 들었고, 당이 1.6g밖에 안된다는점이 매력적이더라구요. (에리스리톨이 들었으니 참고하세요:-) 휴대용으로 하나씩 사도 괜찮겠고 매장에서 주문할때 물, 우유중에 골라서 제조 음료로 받을수도 있어요. 추가금액이 있긴 하지만 몇백원이니까요 괜춘! 제조하면 벤티사이즈 컵보다 조금 더 작은 사이즈 컵에 담아주신다고 합니다ㅋㅋ 커피음료 질릴때  단백질쉐이크로 티타임가져도 좋겠어요:)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카페에서 간편하게 사는 단백질쉐이크!! 더벤티 밸런스 쉐이크 밀

10기 혈당일기 2일차

8월 20일  식사하고찍었지요 아침에 우유에 사과 바나나 꿀을 넣고 갈아 마시고 가볍게 캐홈챌을 하였다 오늘 저녁은 샌드위치와 커피를 먹었다 열심히 운동도 하였다~

고승님의 프로필 이미지

고승

10기 혈당일기 2일차

신타식스 단백질 파우더 리뷰

SYNTHA-6 (신타식스) 단백질 파우더를  먹는 이유는 일단 밀크쉐이크 초코렛 맛으로 맛있습니다 ㅎ  저는 우유나 혹은 드링킹 요구르트에 바나나 ,아몬드 가루,  단백질파우더 원 스쿱을 넣고 스무디를 만들어 먹는데 속이 든든하고 아주 좋아요  벌써 반 이상 섭취했네요  추천합니다

yurakim님의 프로필 이미지

yurakim

신타식스 단백질 파우더 리뷰

국내 햄버거 전문점 매장 수

롯데리아 매장 1000개 오픈하는데 걸린 기간- 약 33년  맘스터치가 매장 1000개 오픈하는데 걸린 기간 - 약 5년  (사모펀드에 매각은 2019년) 맘터가 짧은 기간 동안 폭발적으로 늘림  그런지 퀄리티 이야기가 많이 나올 수 밖에 없음 전에 싸이버거 먹으러 자주 갔었는데 지금은 안간지 몇년됨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국내 햄버거 전문점 매장 수

8월 20일 (화) | 혈당일기 10기 2일차

날짜: 2024.08.20 혈당 측정 시간 : 저녁 식사 후 내용 : 아침은 복숭아하나 치즈케이크 점심은 아웃백 베이비백립에 투움바파스타! 저녁는 닭갈비에 볶음밥을 먹었다!! 내일은 좀 더 건강식을 먹어야겠다  이번주도 혈당 화이팅!

듀듀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듀듀링

8월 20일 (화) | 혈당일기 10기 2일차

소세지빵

날이 덥고 습하니 저녁은 하기도 먹기도 귀찮네요..식구들 다 먹고오니 더더욱이네요. 바나나와 블루베리 간것과 소세지빵으로 혼밥합니다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소세지빵

혈당일기 10기 1일차인증

오늘아침식사 2시간 후 혈당  아침아메리카노 커피와 초코 케이크 한조각 달달함에 취해 할수없이 섭취했지만 너무 맛있었다  정상 혈당 입증  달달한게 나쁘다고는하지만 아주 가끔은 삶의 활력이 된다

딸기초코몽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초코몽

혈당일기 10기 1일차인증

후식 방울토마토와 바나나

토마토 달아서 먹기 좋네요 저녁 후식으로 먹었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후식 방울토마토와 바나나

혈당일기10기2일차

8월20일 05:58에 공복혈당체크 혈당수치 108 어제저녁에 먹은음식 복숭아1개 바나나2개. 아몬드를 먹었다. 수치가 그다지 높아지지도 않아서 참 다행이다. 이대로 쭉 관리를 잘해야겠다. 탄수화물 섭취를 너무 제한하지않고 재어봐야겠다

강미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미미

혈당일기10기2일차

8월20일(화) 혈기챌10기 1일차 인증

8월20일(화) 혈당일기 1일차 아침식사-오전8시 혈당측정-오전9시5분 아침식사로 그릭요거트에 바나나를 토핑해서 먹었다. 날씨가 낮에는 아직 많이 더워서 활동하는것이 좀 힘들다. 그래도 저녁에는 좀 시원해진것 같다. 저녁식사후에 산책을 열심히 해야겠다.

걩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걩이

8월20일(화) 혈기챌10기 1일차 인증

8/20(화)오후간식 먹어요~😄

오후 이시간쯤 늘~~간식 생각나요~ 오늘은 헤이씨리 프로틴 그래놀라 🍌바나나맛 먹어요~🤤 냉동실에서 얼려놓은 바나나도 넣고 저지방 우유 부어서 먹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8/20(화)오후간식 먹어요~😄

빵또아 뉴맛

빵또아 황치즈 케이크 맛 새로 나왔네요 ㅎ 점심 먹고 나서 더워서 맛 보네요 ㅎ 치즈를 좋아하는데 이 아이스크림 맛있내요^^ 하나만 구매 해서 왔는데 또 구매 하러 가야 겠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빵또아 뉴맛

혈챌10기 2일차

-날짜:2024.08.20 -혈당측정시간:점심전 공복 -내용:어제 저녁 소고기 무국 먹고, 아침 요거트 바나나 먹고 점심 먹기 전 혈당 측정해봄. 점심시간에 분식류 먹을 예정임. 꾸준한 식단관리와 걷기 실천해요~

상한상한님의 프로필 이미지

상한상한

혈챌10기 2일차

"밥 대신 '이것' 먹으면 당뇨·심혈관 개선에 효과있다"

"밥 대신 '이것' 먹으면 당뇨·심혈관 개선에 효과있다" dami@sbs.co.kr (신다미 기자) "밥 대신 '이것' 먹으면 당뇨·심혈관 개선에 효과있다"   튀김 음식 등으로 많이 소비되면서 건강에 대한 평가가 엇갈리는 감자를 껍질째 구워 식사 대용으로 먹으면 제2형 당뇨병 환자의 혈당과 심혈관 건강 관리에 큰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현지시간 12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네바다대학(UNLV) 네다 아카반 교수팀에 따르면 무작위 임상 시험에서 식사로 쌀밥 대신 구운 감자를 먹은 제2형 당뇨병 환자들이 공복 혈당 수치가 소폭 감소하고 심혈관 건강 지표가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구팀은 이 연구 결과를 최근 시카고에서 열린 미국영양학회 연례 회의(NUTRITION 2024)에서 발표했습니다. 아카반 교수는 "사람들은 감자에 대해 튀김이나 지방이 많은 음식으로 생각하지만 이는 조리법에 따라 다르다"며 "감자에는 체중과 제2형 당뇨병 환자의 혈당을 관리하는 데 충분한 영양소가 들어있다"고 말했습니다. 연구팀은 이 연구에서 처방 약으로 혈당을 관리하는 제2형 당뇨병 환자 24명을 두 그룹으로 나눠 26주간 껍질째 구운 감자와 흰 쌀밥을 먹게 하는 임상시험을 하며 혈당과 체중, 허리둘레, 각종 심혈관 건강 지표를 관찰했습니다. 한 그룹은 12주간 식사의 일부로 껍질째 구운 100g짜리 감자를, 다른 그룹은 구운 감자의 열량에 해당하는 흰 쌀밥을 먹었으며, 이후 2주간 휴지기를 거친 뒤 감자와 흰 쌀밥을 서로 바꾸어 먹었습니다. 실험 12주와 26주째 건강 지표 측정 결과 구운 감자를 섭취한 참가자들의 공복 혈당 수치가 소폭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체성분과 허리둘레, 안정 시 심박수 등도 유의미하게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아카반 교수는 "측정된 건강지표에 해로운 영향은 없었고 예상대로 심장 대사 건강상의 이점도 확인됐다"며 "이는 감자가 제2형 당뇨병 환자들이 흰 쌀밥처럼 혈당 부하가 높은 다른 식품 대신 먹을 수 있는 건강 식단임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연구팀은 특히 고칼륨 식단은 고혈압과 제2형 당뇨병을 예방하는 데 중요하다며 감자는 서양식 식단에서 식이 칼륨이 가장 풍부한 식품 중 하나라고 강조했습니다. 아카반 교수는 감자 껍질에는 혈당 조절, 지질·포만감 개선 효과가 있는 '저항성 전분'이라는 식이섬유도 포함돼 있다며 삶아 먹는 것에 반대하는 것은 아니지만 칼륨을 최대한 보존하려면 구워서 껍질째 먹을 것을 권장한다고 말했습니다.   연구팀은 앞으로 더 다양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연구를 확대해 지중해식 식단에 감자를 포함할 경우 얻을 수 있는 효과에 대해 연구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아카반 교수는 "많은 사람이 감자가 바나나보다 칼륨 함량이 높다는 사실에 놀란다"며 "바나나를 먹고 싶을 때는 가장 포만감을 주는 음식 중 하나인 감자를 먹을 것을 권한다"고 덧붙였습니다.     ================= 감자의 효능이 이렇게 좋은가요 바나나보다 칼륨이 많다고 하고?  포만감을 주죠  그런데 껍찔째 먹는것이 건강에 더 좋다고 하니, 에프에 좀 구워서 챙겨야 겠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밥 대신 '이것' 먹으면 당뇨·심혈관 개선에 효과있다"

운동 시작하셨나요? 더 먹어야 한다는 신호는

운동 시작하셨나요? 더 먹어야 한다는 신호는 김근정 기자 (lunakim@kormedi.com)     체력 증진, 건강 관리, 체중 감량 등을 위해 운동을 시작했다면 식단 관리를 병행하는 경우가 많다. 체중 감량이 목표라면 칼로리 소모를 늘려야겠지만 단순히 건강을 위한 운동이라면 오히려 평소보다 더 많은 양을 먹어야 하는 경우도 있다. 미국 건강정보매체 ‘에브리데이헬스(Everyday Health)’와 운동을 할 때 우리 몸에 더 많은 칼로리가 필요함을 알려주는 신호에는 무엇이 있는지 함께 알아본다. 지속되는 통증, 무거운 몸   운동을 한 후 근육통 등 통증이 있을 수 있지만 통증이 너무 오래 지속된다면 더 많이 먹어야 한다는 신호일 수 있다. 근육이 제대로 회복되지 못하고 있다는 의미이기 때문이다. 또, 운동을 어느 정도 지속했음에도 몸이 무겁고 피곤함이 계속된다면 이 역시 칼로리 부족이 원인일 수 있다.   자주 아프거나 다치는 경우 근육이 본래 상태를 회복하는 과정, 우리 몸이 면역력을 유지하는 것 모두 음식을 섭취해 얻은 에너지와 영양소가 있어야 가능한 일이다. 따라서 운동을 시작한 후 면역력이 강해지기는 커녕 자꾸 아프거나 부상을 입는다면 이는 충분한 칼로리를 섭취하지 않아 우리 몸이 제대로 기능하지 못하고 있다는 경고음일 수 있다.   어지러움, 불규칙한 생리주기   충분히 먹지 않으면서 운동을 강행하면 어지러움을 유발하는 저혈당이 생길 수 있다. 저혈당은 말 그대로 혈당 수치가 낮은 것으로 우리 몸이 더 많은 칼로리를 필요로 하고 있다는 의미다. 여성의 경우 너무 적게 먹고 무리하게 운동을 하면 시상하부 무월경 증상을 겪거나 생리 주기가 불규칙해질 수 있다. 시상하부 무월경은 시상하부가 월경을 시작하게 하는 ‘성선자극호르몬 분비 호르몬(GnRH)’을 아주 느리게 방출하거나 방출을 중단했을 때 발생한다. 현재 체중과 에너지 수준을 유지하려면 매일 소모하는 칼로리와 거의 동일한 양을 섭취해야 해야 한다. 보통은 칼로리 소모가 늘면 식욕을 높이는 호르몬인 그렐린 생성이 증가하고 자연스럽게 먹는 양도 늘어난다. 하지만 달리기처럼 강도가 다소 강한 운동을 하면 그렐린 수치가 필요한 만큼 늘지 않을 수 있고 그 결과 먹는 양이 필요한 양보다 부족할 수 있다. 그렇다고 갑자기 식사량을 늘리거나 먹는 음식을 바꿔야만 하는 것은 아니다. 식사와 식사 사이에 바나나, 과일과 요거트, 견과류 등 단백질, 탄수화물, 좋은 지방이 풍부한 간식을 챙겨 먹는 것으로 어느 정도 해결이 가능하다. 탄수화물은 주요 에너지원이고 단백질은 건강한 근육을 만들고 유지하는 데 꼭 필요한 영양소다. 지방은 비타민 흡수, 호르몬 기능 개선 등 전반적인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된다. =================== 탄수화물 너무 안먹는다고해서  도움이 되는것 아니네요 식삭와 식사 사이에 건강한 간식도 챙기세요 불규칙한 식습관이 오히려 건강을 헤치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운동 시작하셨나요? 더 먹어야 한다는 신호는

혈당일기 10기 2일차

8월20일 화요일 날씨 : 비 혈당측정시간 : 아침 기상후 공복상태  어제저넥은 백미밥에 콩나물국,돼지볶음등의 반찬과함께 저녁을 먹고 곧 바로 빵 하나,구운계란,바나나 하나을 먹고 샤워후 비가와서 저녁운동도 하지않고 취침하였습니다 

kbstar9670님의 프로필 이미지

kbstar9670

혈당일기 10기 2일차

8월 19일 혈당일기 10기 1일차

날짜: 2024년 8월 19일 월요일 혈당측정시간: 11시 55분  혈당치수: 150 내용: 물냉면으로 식사하구, 천도복숭아, 토마토, 방울 토마토, 바나나로 디저트하구, 에티오피아 모카시다모 커피 머그잔 한잔, 스트레칭 운동30분 하구, 만보걷구, 윗몸일으키기200회로 마무리, 혈기챌 10기 화이팅^^

haass님의 프로필 이미지

haass

8월 19일 혈당일기 10기 1일차

저당두유_BOBSNU 약콩두유 추천해요~^^

제가 혈당을 걱정해 챙겨먹는 저당두유는 밥스누 약콩두유예요~ 바나나 두유 삶은계란으로 식단하기 위해 지난번 캐시딜을 통해구매했는데데 밥스누 약콩두유는 190ml 한팩에 75kcal로 칼로리도 걱정 없고요. 건강한 국내산 약콩을 통째로 갈아 넣어 콩 본연의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고 해요.  제일 중요한 건 설탕. 합성향료. 안정제. 유화제를 첨가하지 않은 믿을 수 있는 두유이고 당류 1g 1%로 혈당관리나 당뇨 예방을 위한 저당과 영양을 다 갖춘 두유라 너무 좋더라고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저당두유_BOBSNU 약콩두유 추천해요~^^

혈당측정일기10기 1일차

혈당측정일기10기 1일차 입니다 측정시간 - 오후 10시 넘은 시간 측정 측정내용 - 오늘은 닭요리를 6시쯤 먹었어요 양념 요리 대신 닭가슴살과 닭다리를 거의 간 없이 구어서 먹었고요 밥은 생략했어요 그리고 토마토, 바나나, 복숭아 조금씩 후식으로 먹었습니다 이후에 스텝퍼운동 30분 하면서 땀 잔뜩 흘렸어요 당은 안정적이게 유지 되었습니다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혈당측정일기10기 1일차

2024.8.19. 혈기챌 10기 1일차.

날짜 ㆍ 8월 19일. 월요일. 저녁에 손주들하고  롯데리아  불고기 햄버거  . 치즈 스틱 1개씩 먹고.   7시에  지인을  만나.. 키위  주스 한잔을  마시고    9시  혈당 체크.결과 121  .

환ᆢ님의 프로필 이미지

환ᆢ

2024.8.19. 혈기챌  10기 1일차.

8월 19일 (월) | 혈당일기 10기 1일차

날짜: 2024.08.19 혈당 측정 시간 : 저녁 식사 후 내용 : 아침은 베이글 아이스아메리카노  점심은 간만에 분식으로 김밥 라볶이 만두! 저녁는 롯데리아 한우불고기버거 감자튀김 콜라! 내일은 건강식을 먹어야겠다 이번주도 혈당 화이팅!

듀듀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듀듀링

8월 19일 (월) | 혈당일기 10기 1일차

혈당일기 1일차 10기

8/19 저녁 먹은후 병아리콩을 넣은 밥과 고등어 구이 김치를 먹었습니다 간식으로 두유와 바나나를 먹었습니다 포만감도 있고 든든해서 좋았고 맛도 영양도 잡아서 좋았습니다

지니z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z

혈당일기 1일차 10기

혈당일기 10기 1일차

8월 19일  공복에 한컷 찍었습니다  아침은 샌드위치로 가볍게 먹고 걷기 운동하였습니다 그래서 배가 고파서 간식으로 견과류 한봉지 먹었어요 점심에는 조금 푸짐한걸로 먹있고 저녁은 바나나 먹었습니다 

고승님의 프로필 이미지

고승

혈당일기 10기 1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