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8월 8일 목 혈기챌 9기 3일차
8월 8일 am:9:04 식후 2시간 102mg/dl 아침식사로 바나나 한개 한입고구마 한개 먹었어요. 여기까지는 딱 좋았는데 갑자기 커피가 땡겨서 못참고 믹스커피 한잔 마셨어요 확실히 당이 조금 오르네요
MINJEONGYi
혈당9기2일차
날짜: 2024,08,08 혈당: 아침공복 내용: 어제저녁 식사는 보리밥, 바나나, 오이1 운동을 안하니 공복 혈당이 안내려가네,
스타렉스벙벙이
6천억 신화 스타일난다 근황
백화점에서 줄줄이 철수했다 롯데백화점 본점을 시작으로 일산점 분당점 인천점 잠실점 건대스타시티점 창원점 대구점 부산본점 등 전국에 들어섰으나 잇따라 폐점했다. 현재 롯데 백화점 창원점 중동점만 남은 상태이다 스타일 난다는 매수한 사람은 엄청난 손해를 보고 한국에서 철수 직전 창업주 30대 여자던데.. 최고점에서 엑시트함 엑시트의 끝판왕임 요아정 후참잘 할맥 설빙 등등 수백억~천억 성공 사례도 있지만 그거 다 합쳐도 저사람 반도 안됨 고점에서 제대로 털어버림 스타일만 나는게 아니라 익절 타이밍 제대로 났음 얼마전엔 백억짜리 한옥도 올현금으로 빡 지르고 인생이 얼마나 달콤할까..ㅋ
야고
간식으로 팥빙수
롯데마트에서 원뿔원으로 샀는데... 너무 맛납니다. 그래서 밥 먹고 간식으로 먹었어요. 우유넣었더니 더 맛나네요. 배가 터질거 같습니다.
미르윤
신상빵 후기
편의점 핫템 연세 생크림빵 좋아하세요? 저는 기본 생크림빵 나왔을 때 매일 편의점 들러서 1일 1빵 하다가 시리즈로 나올 때마다 다 사먹었어요 이번에 나온 피스타치오가 너무 궁금해서 재고만 봤는데 저희 아들이 사와서 맛봤어요 왼 피스타치오 오 요거트 입니다 요거트는 후기대로 그냥 평범해요 아이는 맛있다고 하네요 딱 요거트 크림 맛 빵이에요 기대했던 피스타치오가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인데 생각이 안나는 거예요 ㅋㅋㅋ 다른 분이 이거 아이스크림콘 맛이라고 하던데 전 그것보다 분명 어디서 먹었는데.. 요거 저 아몬드가 저는 ㅂㄹ에요 볶음 아몬드네요 그러다 생각났는데 ㅋㅋㅋ 호두마루 아이스크림 호두마루 맛이에요 기대보다 못 미쳐서 그랬지만 연세 생크림빵은 다 맛있어요 연세 생크림빵 중 제 1등은 커피 생크림 2등은 옥수수 3등은 메론입니다
현유리
저당음료-케어웰 밸런스N고단백 3가지 맛으로 즐겨요
케어웰에서 저당 바나나맛 두유로 나온 밸런스N고단백 바나나맛을 소개합니다. 바나나맛으로 달콤하지만 저당 제품으로 200ml 한 팩에 당류는 고작 3g 입니다. 단백질 14g, 200kcal로 삭사 대용으로도 봏습니다. 바쁜 아침 식사 대용으로 챙기기 좋고, 영양 보충용으로 드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단탄지 비율도 훌륭한 제품입니다. 두유이지만 텁텁하지 않고 포만감이 있어 저당 간식으로 좋습니다.
cogo092
8월 7일(수) / 혈당일기 9기 3일차
*날짜 : 2024. 8.7(수)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병원 정기진료 받고 인근 커피숖에서 카페라떼를 한 잔했다. 평소에는 병원을 전철을 타고 다녔지만 폭염에 자동차로 이동해 오늘 걸음수가 적었다. 요즘 간식으로 먹던 바바나나 참외가 떨어져 먹지 않았더니 확실히 혈당은 그리 오르지 않았다.
superjob
8월 7일 혈당 기록 챌린지 9기 인증
날짜 8월 7일 시간 저녁식사 내용 오늘 저녁으로는 요거트를 먹었습니다. 점심에 순대국밥을 배부르게 먹어서 저녁은 가볍게 먹는 게 좋을 것 같아서 간단하게 먹었습니다. 저당 요거트에 프로틴시리얼과 견과류, 바나나와 사과를 같이 얹어 먹었습니다.
so2
[헬시딜] 온가족이 먹는 완전 단백질 테이크핏 맥스 추천해요 👍
다이어트 하면서 운동과 식단을 병행하다보니 일상 속에서 더 좋은 영양성분을 알맞게 구성해서 먹을 수 없을까를 많이 고민하게 됩니다. 식단 조절할때 야채 많이 드실텐데요, 야채만큼 중요한게 단백질입니다. 🟠 왜 단백질이 중요할까요? 1️⃣ 건강한 단백질을 드시게 되면 배고픔을 못참는 사람들에게 포만감을 줄 뿐만 아니라, 체지방을 태워주고 근육량을 올려줍니다. 2️⃣ 단백질은 근육량을 떨어뜨리지 않는 중요한 필수 아미노산 과 결합되기때문에 운동하시는분뿐만아니라안하시는분들도 필수입니다. 단백질이부족하면 피부노화,면역력, 근육량이 감소됩니다. 3️⃣단백질은 근육을 형성하는 기초재료입니다. 운동후 몸에 충분한 단백질이 있어야 근육의 상처를 치료하면서 근육을 늘리는 역할을하기 때문에 단백질을 섭취하는것입니다. 단백질의 중요성을 알고 나서 저는 구매하기 쉽고 먹기 편하고 맛도 있는 프로틴 음료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많은 음료들을 먹어봤는데 그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테이크핏 맥스 고소한맛>을 추천합니다 테이크핏 맥스는 고소한 맛, 초코맛, 바나나맛, 호박고구마맛 총 4가지가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고소한맛이 제일 맛있어서 이걸로 구입했습니다. 이번 헬시딜에서 구매하니 250ml * 24입 = 32,900원이였습니다 하나에 1,370원이니 정말 저렴하죠? 편의점에서 구매하시는것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헬시딜에서 배송오자마자 24개를 냉장고에 넣어두니 너무 든든해요 헬시딜에서 가격이 저렴하여 링크도 공유합니다. https://geniet.page.link/VCoi 💚💛 내몸에 핏한 완전 단백질 플랜 테이크핏 맥스 고소한맛 💜💙 ✅총 내용량 : 250mle ✅칼로리 : 105Kcal ✅나트륨 : 11% ✅탄수화물 : 3g ✅당류 : 1g ✅지방 : 1.1g ✅단백질 : 21g ✅비타민 B : 1.5mg 🟠 추천이유 ⏹ 100% 완전 단백질 21g이 들어있어요. 단백질 21g은 약 삶은 달걀 약 3.7개분이라고 해요. 테이크핏 하나가 1일 단백질 권장량의 약 38%를 충족한다고 하니 정말 만족입니다. 식사 대용이나 운동 전후, 균형 잡힌 단백질 보충에 좋습니다 ⏹탄수화물 3g, 당류 1g, 지방 1.1g으로 아주 낮은 수준이고 칼로리가 105칼로리의 저칼로리라서 부담없이 먹을수가 있습니다. 또한, 체네에서 합성되지 않는 아미노산 9가지 함유되어 있으니 더 좋죠? ⏹1등급 원유로 만든 유당분해 우유를 넣었다고 해요 소화부담과 텁텁함은 없고 부드러운 두유맛이라서 온가족이 먹고 있어요 성장기 아이들도 잘먹고 다이어트중인 저와 운동 좋아하는 신랑이 먹기에도 참 좋습니다. ⏹체네 단백질 흡수 속도를 고려한 동.식물성 단백질을 균형적으로 설계했어요 체내 단백질 합성과 운동효과를 상승시키기 위한 BCAA가 4300mg 들어있습니다. ⏹보관과 휴대가 간편한 멸균팩이라 마음에 들어요 돌려서 따는 뚜껑이라 원하는 만큼 마시고 남으면 다시 뚜껑을 닫을수 있어서 좋습니다 ⏹단백질 함량이 많을수록 특유의 비린 맛이 나는데 테이크 핏은 맛이 가볍고 비린맛이 없어요 연한 미숫가루 맛도 나고 당 함유량이 작은데 약간의 단맛도 느껴지면서 고소해서 맛도 있어요 든든한 포만감도 있고 맛도 좋아서 먹기 좋습니다 저도 부족한 프로틴을 채우기 위해서 테이크핏을 자주 먹고 있습니다. 성장기 초등학생,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큰아이, 운동후에 단백질 보충하는 신랑.. 365일 다이어트중인 저.. 온가족이 먹기 좋은 테이크핏 맥스 추천해봅니다~ 😊 드실때 잘 씹어서 천천히 드셔보세요. 정말 포만감이 느껴지고 맛도 좋습니다. 다이어트와 운동 결심을 맺으셨다면 간편하게 건강한 한끼 혹은 간식을 선택할 때 테이크핏을 고민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엄지척!! 강추합니다 👍👍
우리화이팅
혈당일기 9기 2일차
2024.8.7 공복과 인터벌 러닝 후 혈당91 오늘 아침 혈당 걱정 많이 했지만^^ 어제 한강에서 뛰었더니.. 저녁 패스 한날보다 더 낮게 나왔다. 오늘은 먹는거에 신경 쫌~~~ 나트륨 배출하기 위해 바나나 6개. 오늘도 운동은 한강 러닝.
이워닌
오늘 점심
점심은 간단하게 챙겼어요 아보카도 반개+바나나한개+그래놀라 +그릭요거트 단백하고 건강하게 한끼 해결했어요
장보고
저당간식 - 설탕제로 당류제로 초콜릿칩
식습관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간식류도 당이 적게 함유된 제품을 찾게되는데요 롯데제과의 설탕제로 당류제로 쿠키는 무설탕이고 초콜릿칩이 25% 함유된 쿠키 입니다 제로쿠키지만 부드럽고 달콤한맛은 일반 쿠키와 별 차이가 없습니다 무설탕이긴 하지만 칼로리가 높은편이니 적당히 섭취하길 추천합니다
jjung2
혈당일기 9기 2일차
8월 7일 수요일 날씨 맑음 혈당측정시간 아침식사후 언제나 아침 일찍 일어나서 야채샐러드 바나나 방울 토마토 커피 한잔으로 아침식사를 하고 조금 움직이다가 측정을 하였다.방울토마토 먹기를 싫어했었는데 어느새 습관이 되어버렸네 저절로 손이 가고 있다.
사투아
생과일주스
주스는 키위 바나나 생과일 주스로 카페에서 마셔요 수다삼매경입니다
마음그릇
앞이 다 보이는 맑은 하늘이네요 💗
힐링이 되는 하늘 비가 오고 진짜 무덥네요 점심하면서 밖을 보니 롯데타워가 정말 잘보여요 쾌창하면서도 너무 맑아서 진짜 기분이 좋네요 하늘 색깔 참 예술입니다
우리화이팅
혈챌9기 2일차
-날짜:2024.08.07 -혈당 측정 시간:아침식후 -내용:아침 요거트 바나나 단호박찜 한조각 먹고 점심 먹기전 혈당 측정해봄. 점심시간에 한솥 도시락 알맞게 먹고 오늘 혈당도 성공기원~꾸준한 식단관리 힘내요~
상한상한
8월7일(수) 혈기챌9기 2일차 인증
8월7일(수) 혈당일기 2일차 아침식사-오전8시 혈당지수-오전9시15분 아침으로 바나나와 견과류를 먹었다. 더운 날씨에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해서인지 자고 일어나도 몸이 개운하지 않다. 거의 종일 에어컨과 선풍기 앞에 있다 보니 컨디션이 좋지 않다. 냉방병도 조심해야겠다.
걩이
9기 3일차인증
아침공복혈당 아침식사로 샐러드빵과 우유.바나나한개 아침혈당이 어제 보다 높다.. 식사후 걷기운동을 하러 가야지. 요즘은 혈당도 널뛰기를 한다.
김정미9y7
아침은 빵 꺼내줍니다 💓
아침은 빵집에서 사온 화이트롤 입니다 ㅎㅎㅎ 부드러운 카스테라 빵 안에 생크림까지 ㅎㅎㅎㅎ 크림이 과하게 달지 않아서 너무맛나요~~😄
자스민꽃
8월 7일 혈기챌9기 3일차인증
날짜 ;; 8월 7일 혈당 측정 시간;; 아침 식사전 내용:: 오늘 아침에는 양배추 브로콜리 당근 토마토를 데치고 바나나 사과와 함께 갈아서 주술을 마셨다. 속이 편안하고 좋은 것 같다. 혈당도 괜찮다.
뇌순이
8월7일 혈당일기 9기 2일차
공복혈당체크 시간~ 5시55분 아이고 이렇게 많이 안나오는데 어젯밤 만보걷기도 안하고 바나나를 한개 먹고 잤더니 ㅠㅠ 앞으로 관리 열심히 해서 100이하로 만들자 홧~~~ 팅
희망소망사랑
혈당일기 9기 3일차
8월 7일 수요일 날씨 : 맑음 혈당측정시간 : 아침 기상후 공복상태 어제는 야근을 하고 저녁을 먹지 간단하게 바나나,당근,빵, 구운계란을 먹고 샤워후 조금 쉬다가 저녁운동 걷기5km을 하고 유트브을 조금 보다가 12시 넘게 취침하였습니다
kbstar9670
신상 빵
신상 연세 생크림빵 아이가 사왔네요 ㅋㅋㅋ 대박 피스타치오 먹고 싶어서 재고 조회 했는데 사놨네요 내일 먹어야 겠어요
현유리
8월 6일 (화) | 혈당일기 9기 1일차
날짜: 2024.08.06 혈당 측정 시간 : 저녁 식사 후 내용 : 아침은 샐러드 베이글+크림치즈 점심은 간만에 분식으로 김밥 라볶이 만두! 저녁는 롯데리아 한우불고기버거 감자튀김 콜라! 내일은 건강식을 먹어야겠다 이번주도 혈당 화이팅!
듀듀링
입이 심심해서
천도복숭아,바나나
한디할까
혈당기록9기1차
날짜=8월6일 측정시간 =저녁식후 섭취식단 =단백질쉐이크. 우무가사리.수박화채 아침에는 꼬마김밥4개먹고 오전간식 몽쉘1개 점심은 직장식당밥 먹고 오후간식 우무가사리 먹고 오후에 유산소40분 운동했다 수박화채먹고나서 측정했더니 많이높게나왔네
은상os
단백질도 하나 먹습니다
단백질도 하나 먹습니다 헬시딜에서 프로틴 음료 사니까 언제든지 쉽게 먹을 수 있는 게 참 좋네요 바나나 맛도 다 먹어가는데 조만간 새로운거 주문해야겠어요
구룸구룸
혈당일기9기 2일차
8월6일 오후9시27분 혈당기록130 저녁 오징어볶음 후식 바나나 요새 몸이 약해지는느낌이라 저녁으로 오징어볶음을 먹고 후식으로 바나나3개를 먹었는데 오늘 눈이 부어서 안과에 갔는데 포도막염초기단계라 약을 처방했지만 전에는 전정기능이상에 오늘은 포도막염이니 충격을 먹어서 내가 어디서 잘못됬는지 알수가 없고 점점 약해지니 나로써 어찌할수없어서 고민이 든다
ZGMF
혈당일기 9기 1일차
8월 6일 화요일 혈당측정시간 아침식사후 어제 저녁을 일찍 먹었더니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배가 고팠다. 간단이 바나나 우유 야채샐러드로 아침을 먹고 커피 한잔을 하고 음악을 들으며 조금 휴식을 취한다음 측정을 하였다. 군짓질을 줄이고 나니 수치가 안정적으로 나오는것 같다.
사투아
화요일 저녁은 가볍게~
보기만해도 가볍게 보이지 않나요 구운감자 , 단호박, 오이 엄마가 주신 바나나 한개 ㅋ 아오리 사과는 1/4 혼자서 먹는 저녁 가볍게 챙겼어요
뽀봉
2일차 혈당일기 9기
8월6일 당 관리 2일차입니다 공복에.. 점심은 고구마 야채 바나나 등 맛있게먹었습니다 날씨가 아침부터 지금 까지 계속 너무 덥네요..밖에서 운동하기가 힘들어지네요..ㅠ그래도 열심히 걸어볼게요!
고승
8월 6일 혈당일기 9기 2일차
8월 6일 화요일 아침:계란후라이.김.오이지.보리밥 점심:콩나물 국밥 긴식으로 견과류. 바나나 1개 운동후 점심을 조금 늦게 먹고 2시간 정도 지나서 측정했는데 정상범위에 속하는 수치지만 더 깐깐하게 식단조절하면서 관리해야 될것 같습니다
지은할아버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