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9/5(목)과일 갈갈~~스무디 🫐🥝🍌

친구랑 1시간 넘게 통화 했더니 에너지 충전!! 간식이 필요!! ㅋㅋㅋ  냉동실에 얼려놓은 블루베리, 키위, 바나나 갈아서 떠먹고 있어요ㅋㅋ 위에 시리얼 조금 뿌려줬지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9/5(목)과일 갈갈~~스무디 🫐🥝🍌

포화지방 덩어리 ‘가짜 치즈’… 구별하는 방법은?

포화지방 덩어리 ‘가짜 치즈’… 구별하는 방법은? 최지우 기자 님의 스토리   평소 즐겨 먹던 식품이 진짜 음식이 아닌 합성물 덩어리일 수 있다. 이를 모조식품이라 일컫는데 인공향료나 첨가제 등을 사용해 가공한 것으로 진짜 식품과 비슷한 맛과 색을 내 구별이 어렵다. 대표적인 모조식품과 그 구별 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오렌지 주스  일부 오렌지 주스는 오렌지를 아예 포함하지 않거나 소량 포함한 가짜 오렌지 주스다.  물과 설탕, 인공 향료, 색소 등을 넣어 만들어진 혼합 음료인 것이다. 현재 우리나라 식품 표시 기준 상 과일을 사용하지 않고 시럽이나 정제수, 첨가물 등이 들어가도 과일을 짜낸 과즙이 있으면 ‘100%’라는 표기가 가능하다. 소비자주권시민회의에서 시판되는 오렌지 주스 13개를 분석한 결과, 모든 제품이 ‘오렌지 100%’, ‘오렌지100’ 등의 문구를 사용하는 농축환원주스 제품이었다.  농축환원주스는 원재료를 고온에서 농축한 뒤, 첨가물을 넣어 원래 농도로 맞춘 제품이다. 진짜 과즙으로만 구성된 착즙주스와는 다르다. 다행히 2020년부터 식품첨가물이 들어간 경우, 100% 표시 옆 또는 아래에 식품첨가물 명칭이나 용도를 의무적으로 표기해야 한다. 이렇듯 첨가물 표기가 의무화됐지만 100% 표기는 그대로라 소비자 혼란을 완전히 해소할 수 없다는 지적도 나온다. 과즙으로만 구성된 진짜 오렌지 주스를 찾으려면 원재료와 성분 함량을 확인해야 한다. 정제수·색소·향료 등이 포함돼 있지 않고 오렌지 또는 오렌지 과즙만 적혀 있어야 오렌지만 들어있는 주스다. ◇치즈    일부 식당과 마트에서는 우유로 만든 진짜 치즈가 아닌 가짜 치즈를 판매한다.  가짜 치즈는 식용유에 식품 첨가물을 섞어 만든 것으로 정확한 명칭은 모조 치즈다. 일반 치즈와 맛이 비슷하지만 포화지방 및 열량이 높다. 진짜 치즈에 풍부한 단백질, 칼슘, 비타민 A·D·E·B군도 함유돼 있지 않아 영양학적 가치가 없다. 모조 치즈인지 확인하려면 식품 유형과 원재료를 꼼꼼히 살펴야 한다. 모조 치즈는 식용유지가공품의 모조 치즈라는 유형으로 분류된다.  추가로 들어가는 원료가 있는 경우에는 기타 가공품으로 분류된다. 진짜 치즈는 유가공품 중에서 치즈류로 분류된다. 모조 치즈는 팜유, 야자 경화유 등 식용 유지류가 주 원재료다. 일반 치즈는 원유나 유가공품으로 만든 치즈나 자연 치즈를 원재료로 한 가공 치즈로 나뉜다. 원유 함량이 높은 치즈가 가공이 덜 된 ‘진짜 치즈’다. ◇우유 우리가 마시는 우유 종류 중, 탈지분유를 물에 녹여 유지방을 첨가하는 방식으로 가공된 제품이 있다. 탈지분유는 우유의 수분을 걷어내 가공한 가루를 말한다. 탈지분유로 만든 제품을 환원유라고 일컫는데 원유 함량이 약 40~80% 정도고 정제수, 향료 등으로 나머지 성분을 채운다. 마찬가지로 딸기·초코·바나나 등 특정 맛이 나는 제품도 가공우유에 해당한다. 환원유에 합성 착향료와 색소, 설탕 등을 더해 만들어 진짜 우유라고 볼 수 없다. 신선한 우유와 가공우유를 구분하려면 원재료를 확인해봐야 한다. 진짜 우유는 원재료에 원유 100%로, 환원유는 환원유로 표기된다. ================ 진짜와 가짜 밖에서  외식하는것으로는 구분이 힘들겠는걸요.. 떡볶이도 치즈추가해서 먹는데.. 확인이 불가 하지 않을까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포화지방 덩어리 ‘가짜 치즈’… 구별하는 방법은?

9/4(수)입이 심심할 시간! 시리얼 먹어요🥣

점심먹고 아무것도 안먹어서 그런지  오후 이시간 입이 심심하네요.  우리집 최애 시리얼 헤이씨리~초코맛에  얼린 바나나/블루베리/견과류  그리고 저지방우유~ 너무 맛있네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9/4(수)입이 심심할 시간! 시리얼 먹어요🥣

점심 도시락으로 샐러드와 초코오나오

집에서 샐러드와 초코오나오할 오트밀 불러서 그릭요거트랑 챙겨왔답니다. 요가 수업 마치고 가게 다시 와서 점심 챙겼네요. 샐러드는 집에서 가져온 배추 당근 피망 양배추라페와 사과 자두 담고 가게 있는 토마토 하나 썰어서 넣고 견과류 조금 뿌렸어요 애사비 드레싱은 집에서부터 뿌려왔고요. 초코나오는 가게 유리그릇에 빙수 얼음 조금만 깔고 요거트 조금 깐 다음에 챙겨온 불린오트밀와 그릭요거트 위에 올렸어요. 그 안에 냉동바나나가 한개 분량 있었구요. 거기다 시리얼과 견과류만 뿌렸네요. 과일은 더하지 않았어요. 바나나로 충분할 것 같아서요. 점심도 엄청 잘 먹었네요. 물론 먹고 나서 견과류가 조금 더 땡기긴 했지만요. 왜 그렇게 견과류가 많이 당기는지 모르겠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도시락으로 샐러드와 초코오나오

9/4(수)공복물과 유산균

공복물과 당케어 유산균 챙겨먹고 있어요~ 당케어 유산균에 있는 바나나잎이 식후 혈당 상승을 억제하고 프로바이오틱스는 장건강, 아연은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3가지 원료가 함유된 제품으로 하루 1포로 간편하게 케어가 된다니 잘 챙겨먹어야 겠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9/4(수)공복물과 유산균

역시 단건 힐링인거같아유 👍

대자연의날 이라서 단게 땡기더라구요 🤭🤭 망고 치즈케이크 냠냠해봐용 ~ 케이크 먹으니 확실히 기분좋아지네요 ㅎㅎ  이러나저러나 딸이랑 카페나들이는 늘 힐링인거같아용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역시 단건 힐링인거같아유 👍

카페데이트 하기 💕

. 저는 커피랑 케이크 주문했어요  크림라떼 시켰눈데 단게 땡기더라구요 🤣🤣 딸아이는 오로라에이드 시켰는데 이쁘네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카페데이트 하기 💕

당 떨어져서 오예스~♡

몽쉘, 오예스, 초코파이 3총사를 아주 좋아해요~  초코파이 신나게 먹고 이번에는 오예스 사서 냉동실에 얼렸어요~ 오후되니 덥고 걷고 오니 뭘 먹어야하나 싶은데.. 당장 손이 닿는게 오예스네요 ㅎ 맛있다.. 근데 왜이렇게 작죠?  벌써 2시.. 시간 진짜 빠르네요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당 떨어져서 오예스~♡

😱😱😱앗싸~~~ 오예🤩🥰😍

퇴근 길에 제벌님 올린 모닝 빵 보며,,, 군침 흘리고 있었는데~~ 두둥!!! 😱😱😱 제벌님이 놓고 가셨어요???🤔🤔🤔 집사람에게 물어볼 뻔 했네요🤣🤣🤣  물어봤으면 쳐 맞았을 듯😭😭😭 (암튼 신기해요 신기) 자~~~~ 우선 자스민꽃님 크게 아~~~~ 하셔요 어제 라면 없는데 입맛만 다시게해 미안해서 더 드리고 싶네요🤭🤭🤭 바나나맛 우유랑 먹으니 더 고소하네요~ 지니님들도 크게 한입 하셔요^^ 아~~~~~~~~~~~~🤗🥰🤩 모닝빵이 오늘처럼 반갑고 맛있는 날이 없었네요 꿀맛🤎🤎

리얼지니어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앗싸~~~ 오예🤩🥰😍

"국물이 너무 아까워”... 라면·짜장에 자주 밥 말아 먹은 결과는?

짜파게티의 면을 먹은 후 짜장이 남으면 그냥 버리기 아깝다. 망설이다 결국 밥을 비벼 먹는다. 달걀 건더기나 파가 남은 라면 국물도 아깝다. 남은 밥을 다 털어 넣는다. 이런 식습관이 오래 지속되면 살이 찌고 혈관 건강에도 좋지 않다. 국물에 밥 말아 먹는 습관에 대해 다시 알아보자. 고혈압에 위암 위험... 짠 국물에 그대로 노출  질병관리청 자료를 보면 국이나 찌개 국물에 밥을 말아 먹지 말라는 내용이 나온다. 대부분의 국물은 짜다. 여기에 소금에 절인 김치-깍두기 등 반찬을 더하면 나트륨 과다 섭취가 될 수 있다. 위 점막을 망가뜨리고 혈압을 올릴 수 있다. 2023년 12월 발표 국가암등록통계에 따르면 위암은 2021년에만 2만 9361명의 신규 환자가 발생했다. 짠 음식 섭취가 최대 위험요인 중 하나다. 고혈압도 혈관을 수축시키는 짠 음식의 영향이 가장 크다.  탄수화물(면)+탄수화물(밥)... 탄수화물 곱빼기의 결과는?  쌀밥을 먹은 후 곧바로 후식으로 감자나 고구마를 먹지 말라는 내용도 질병관리청 자료에 나온다. 세 음식 모두 탄수화물이 많아 식후 혈당이 치솟을 수 있다. 이런 식습관이 오래 가면 살이 찌고 혈관 건강에 나쁘다. 당뇨병 예방-관리에 실패할 수 있다. 살을 빼고 싶다면 후식으로 단 과일을 많이 먹는 것도 좋지 않다. 혈당 관리를 위해 식사 전에 채소를 먼저 먹는 '거꾸로 식사법'이 도움이 된다. 감자나 고구마는 오후 출출할 때 알맞게 먹는 게 좋다.  "국물에 들어 있는 포화지방 어떡해"...  라면은 기름에 튀기고 각종 첨가물을 넣은 가공식품이다. 국물에는 포화지방이 많이 남아 있을 수 있다. 국물을 들이키면 짠 성분과 함께 지방을 먹는 것이나 다름없다. 비만, 혈관질환의 원인 중 하나가 포화지방이다. 지속적으로 먹으면 혈관에 쌓여서 고지혈증(이상지질혈증), 더 나아가 혈관이 좁아지는 동맥경화증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보건 당국에서 국물은 남길 것을 권장하는 이유다. 밥 말아 먹어도 밥은 조금만... 후식으로 바나나가 좋아  그렇다면 라면 국물을 어떻게 해야 할까? 밥을 말아서 먹더라도 밥은 조금만 넣어 건져서 먹는 게 좋다. 국물은 남겨야 한다. 특히 비만 위험이 높은 중년은 라면 1개에 밥 한 공기는 탄수화물 과식이다. 후식으로 짠 성분 배출을 촉진하는 칼륨이 많은 바나나, 토마토, 채소 등을 먹는 게 좋다. 식이섬유는 몸속에서 중성지방-콜레스테롤을 줄이는 작용을 한다. 짠 국물은 아까워할 필요가 없다. 먹더라도 고혈압 예방-관리, 위암 예방을 위해 최소화하는 게 좋다.  김용 기자 (ecok@kormedi.com) ....... 라면과 짜파게띠를 끓여 먹고 난 후에  찬밥을 말아 많이 드시지요. 국물이 염기가 많아서 고혈압의 주범이라고하니 이제 국물은 버리세요.아까워도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국물이 너무 아까워”... 라면·짜장에 자주 밥 말아 먹은 결과는?

바나나

♡칼륨 함량이 높아 혈압을 안정시켜 뇌졸증 예방하는 효능이 있고 ♡마그네슘이 풍부하여 근육의 긴장을 완화하고 수면 호르몬인 멜라토닌을 활성화 해 불면증 해소에 도움을 줍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바나나

T데이 이번주 평일 내내 진행 😂

흠... 근데 어디 크게 땡기는게 없네요 ㅎㅎ ✅처갓집 양념치킨 6천원 할인(에이닷 9천원 할인) ✅이마트 에브리데이 4만원 이상 구매시 20% 할인 ✅롯데리아 핫크리스버거 세트 35% 할인 ✅아티제 만원 이상 구매시 35% 할인(최대 5천원 할인) ✅파리바게뜨 1천원당 200원 할인  ✅CGV 영화 티켓 8500원 예매 + 매점 상품 할인  그외 몇개 더 있어요~ 파바도 혜택이 크지가 않네요 30%만 되도 괜찮은데 천원당 200원이래요;; 저는 이번주내로 롯데리아 한번 가볼까 싶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T데이 이번주 평일 내내 진행 😂

9/2(월)칼륨 음식 꾸준히 먹으면… 혈압 조절, 위암 예방에 도움

국가표준식품성분표에 따르면  식품 100g에 들어 있는 칼륨의 양을 보면  고구마 375mg,  바나나 355mg,  감자 296mg,  토마토 250mg이다.  참외, 키위, 멜론 등 과일과 녹색 채소,  견과류에도 상당량의 칼륨이 들어 있다.  국, 찌개 등 짠 음식을 많이 먹는 사람은  칼륨 음식을 꾸준히 먹으면  나트륨 배출을 도와 혈압 조절,  위암 예방에 도움이 된다. 💥라면에 토마토, 방울토마토…  나트륨 배출, 라이코펜 흡수 촉진 라면에 토마토나 방울토마토를 넣어 보자.  칼륨으로 인해 몸속에서 나트륨 배출을  촉진하고 영양소가 크게 늘어난다.   ‘토마토 라면’은 아직 익숙하지 않지만  맛도 좋아 찾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짠 라면을 먹은 후 바나나를 먹어도  나트륨 배출에 도움이 된다. 출처:코메디 닷컴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9/2(월)칼륨 음식 꾸준히 먹으면… 혈압 조절, 위암 예방에 도움

저녁은 그릭요거트로~

저녁은 가볍게 그릭요거트 먹었네요. 바나나 🍌 냉동 블루베리와 망고에 견과류와 씨리얼 조금 넣어서 든든하게 야무지게 챙겨 먹었습니다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저녁은 그릭요거트로~

점심 맛있게 먹었습니다

점심은 간단하게 롯데리아의 신 메뉴를 먹었습니다 새우버거의 종류인데 맛있더라구요 롯데리아 갈일 있으시면 1번 드셔 보세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점심 맛있게 먹었습니다

롯데슈퍼 딸기빙수

연장되어서 몇개 다시 사 왔는데 아들은 이제 그만 사 오라구 하네요. 운동 한바퀴 하면서 사 오는데 이젠 그냥 동네 한바퀴만 하면 될거 같아요^^

미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르윤

롯데슈퍼 딸기빙수

고혈압 약 먹어야 할 때...좋은 음식 vs 나쁜 음식

고혈압은 혈압이 지속적으로 높은 상태다. 수축기 혈압이 140mmHg 이상이거나 이완기 혈압이 90mmHg 이상인 상태다. 고혈압은 자연적으로 없어지거나 완치되기 어려워 대부분 약물 치료를 한다. 고혈압을 조절하지 못하면 심장, 뇌, 신장(콩팥) 등에 합병증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혈압은 정기적으로 체크하고 관리해야 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자료에 따르면 고혈압 약은 이뇨작용(수분 배설 촉진), 교감신경 차단(혈관 수축, 심장 박동 증가시키는 신경전달물질 차단), 칼슘 채널 차단(심장세포막에 있는 칼슘채널을 차단해 혈관 확장), 안지오텐신 전환효소 저해(혈관 수축물질 생성 억제), 안지오텐신Ⅱ 수용체 차단 등으로 혈압을 조절한다.  약 복용 후 부작용이 있을 땐 의사와 충분히 상의한 다음 용량을 조절하거나 성분을 변경해야 한다. 칼슘 채널 차단제는 부종이나 안면 홍조, 안지오텐신 전환효소 저해제는 마른기침, 안지오텐신Ⅱ 수용체 차단제는 소화불량, 설사, 복통 등을 일으킬 수 있다.  고혈압 약 복용 시 특히 주의해야 할 사람은?  혈압 약을 먹기 시작한 첫 3, 4개월 동안은 약의 효과와 부작용을 확인하기 위한 의사 상담을 꾸준히 받는 것이 좋다. 약은 정해진 시간에 맞춰 복용하고, 시간이 지났더라도 바로 먹도록 한다.  다음 복용 시간에 더 가까울 정도로 시간이 많이 지났을 땐 다음 시간에 맞춰 복용하도록 한다. 임의로 2회 용량을 한꺼번에 복용해선 안 된다. 시간을 놓쳤을 때도 1회 용량만 먹도록 한다.  이뇨제 성분의 고혈압 약은 이뇨작용 때문에 수면을 방해할 수 있으니, 저녁보다는 화장실 가기 편한 시간대에 먹는 것이 좋다. 임신부는 칼슘 채널 차단제, 안지오텐신 전환효소 저해제, 안지오텐신II 수용체 차단제 투여가 금지돼 있으니 고혈압 발생 시 의사와 상의해 선택적으로 약을 복용해야 한다.  혈관 부종 환자도 안지오텐신 전환효소 저해제나 안지오텐신II 수용체 차단제는 복용하면 안 된다. 천식이나 심한 서맥 환자는 교감신경 차단제 중 베타차단제를 먹어선 안 되고, 저칼륨혈증 등 전해질 이상 환자, 통풍 환자는 이뇨작용 고혈압약 복용에 주의가 필요하다. 한 가지 약물만으로 혈압이 조절되지 않는 환자를 위해 최근에는 여러 성분으로 구성된 복합제도 개발돼 있다.  고혈압 약과 음식과의 상호 작용도 고려해야  미국 건강·의료 매체 '헬스라인(Healthline)'에 따르면 고혈압 약을 복용할 때는 음식과의 상호 작용도 고려해야 한다. 기본적으로 염분이 많은 음식은 혈압을 높이니, 짠 음식 섭취는 줄여야 한다.  또 이뇨작용을 일으키는 고혈압 약인 '히드로클로로티아지드', '푸로세미드' 등은 저칼륨혈증 유발 가능성이 있어 이 약을 복용하는 환자는 칼륨이 많이 든☆ 오렌지, 바나나, 건포도 등 과실류나 당근, 시금치 등 녹황색 채소를 먹는 것이 좋다.  ☆칼슘 채널을 차단하는 '암로디핀' 등을 복용할 때는 자몽을 먹어선 안 된다. 자몽은 칼슘 채널 차단 작용을 증가시켜 혈압이 지나치게 떨어지는 원인이 될 수 있다. 약 복용 1시간 전이나 복용 후 2시간 이내에는 자몽이나 자몽주스를 마시지 않도록 한다.  ☆☆평소 혈관 관리를 위해서는 매일 30분 이상 운동하기, 싱겁게 먹기, 적정 체중 유지하기, 금연, 절주, 스트레스 관리하기, 정기적인 혈압 측정하기 등 올바른 생활 습관을 갖는 것이 필요하다.  권순일 기자 (kstt77@kormedi.com) ...... 제가 고혈압 약을 십오년 동안 먹고 있어요 의사샘 말씀으로는 제일 약한 약이다고 말씀을 하셨어요. 건강검진에서 콜레스테롤 수치가 정상이어서 약을 끊으면 어떻냐고 여쭈니 체중을 20kg 감량하라고 하셨어요 아직 10kg를 감량 할려면 멀고도 험난한 길이어서 고혈압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을 선별해서 먹는 습관을 가지렵니다.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고혈압 약 먹어야 할 때...좋은 음식 vs 나쁜 음식

연세 생크림빵 신상

9월5일에 출시된다고 해요 스키니피넛버터와 콜라보한대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연세 생크림빵 신상

혈당일기 10기 4일차

날짜 - 8월 31일 측정시간 -  아침공복 아침공복에 두자리로 내려가지를 않네 저녁에 바나나 하나 먹었는데 점심을 과하게 먹었나 싶기도 하고 혈당관리 쉽지 않네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혈당일기 10기 4일차

토요일 아침 1차 샐러드

200g이 빠져서 오늘 맛있는 빵 부담 안 갖고 먹을 생각입니다. 다시 찌면 또 빼죠 뭐~ㅋㅋㅋ 샐러드 도시락만 챙겨서 엄마랑 라떼랑 산책나왔어요.  오늘은 맛있는 빵 사 먹는 날이라 샐러드만 챙겼거든요. 샐러드와 과일 챙기고 얼린 바나나까지 생기니 통은 3개가 됐네요. 창덕궁옆 원서 공원에서 도시락 펼쳐서 먹었어요. 샐러드통에는 야채믹스 당근 오이 아삭이고추 브로콜리 양배추라페 토마토마리네이드 사과 자두 치즈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까지 넣었구요 그릭복숭아(시리얼 깔고 복숭아 4쪽에 그릭요거트 올리고 알룰로스를 뿌렸어요. 이번에 산 알롤로스는 확실히 단맛이 강해서 더 달 게 느껴져요)와 얼린 바나나까지 오늘 아침 샐러드도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샐러드통이 깊어서 샐러드가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그리고 치즈는 거의 라떼가 많이 먹었네요. 토마토 바질 마리네이드는 저번 것보다는 훨씬 더 맛있었구요. 이번 것이 진짜 잘 된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오늘 아침에는 6시 47분 정도 나왔는데 그늘이 있어도 해는 벌써 떴고 날도 너무 좋더라고요.  라떼는 아침부터 나왔네 하는 얼굴이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 1차 샐러드

혈당일기10기 8일치

공복혈당 123 ㅠㅠ 아침  묵밥 점심 묵빕 저녁 바나나 2개 운동을 하지 못한다  어제 맞은 수액 때문인지 혈당이 계속 높다

바로지금이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로지금이지

혈당일기10기 8일치

[당첨자 발표] 다이어트 지금이지 (DIET, NOW EASY!) 4회차😍

  맛도 잡고, 체중도 잡자! 🩷   지니어터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단백질 (프로틴) 쉐이크🧡  궁금하다면?   🔽BEST 게시글 모음🔽  클릭하고 보고가세요~👀   🥤단백질 (프로틴) 쉐이크🧡 내돈내산 리뷰 BEST 7 퍼펙트 파워 쉐이크 초코바나나 맛 강력 추천합니다❤️ 💪고단백 식사대용 쉐이크로 딱! 좋은 [밸런스밀 프로틴 쉐이크] 다노 펌핑 단백질 쉐이크 추천해요 스위치온 하면서 먹었던 단백질 쉐이크 프로티원(초코/곡물/흑임자) 추천합니다 고단백/저당/가성비 3박자가 갖춰진 더단백 쉐이크 추천해요! 어나더레벨 단백질쉐이크 딥초코 추천합니다 💓 프롬웰니스의 단백질 쉐이크 추전해요!   🎉다이어트 지금이지 (DIET, NOW EASY!)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발송됩니다.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 구룸구룸 냥식집사 미클 비누마덜 우리화이팅 자스민꽃 치노카푸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2민트홀릭 불곡산 켈리장 55로가즈아 붕붕아아 코미디인생 강4랑 뷰리플 코코유키 걍갱 블리비 콩주천 건강하자으니 비오는날 콩콩이짱 건빵맛과자 빵슈니 쿄쿄84 건행하기 뽀봉 탐새 걷기기좋아 사랑혀니 태거니 걷기요 생강꽃 털보꾸기 겨울이에요 생기복덕 토끼7777 결맹자 샤르데냐 토마토4랑 고구마피자맛있어 서나얌 통통한뚱이 고으니지 성아진 파랑하트 곤냥이나와 셰어 파인솔 귤과파인애플 소나무1234 파인호랭이 그냥지나 솔트1 평송가성 그린키위 쇠질 풀에버 금사탕 쇼덕수나 피코 기르밍 숑숑이야 하늘바래기 기춘이530707 수경2 한결맘 김범기 수하니 한니발 김빠진맥주 숨은꽃처럼 한주연 깨개갱 숲속의나무 해설사 깽별 쉬림프 행복한예은 나는너의별 써니ㅋㅋ 행복한집2 냥냥써브 쑹쑹씽 행복한집3 뇌순이 씽씽걸 행복휴 다갱10 ㅇㅅㅇ지니 행뽁햐 다욧화이또 아하하하ㅋ 향기음악 달나라토끼55 아핫 현유리 달콤달콩 안녕하세요 후빠 담율로 안델라 훔훔 두부닷 안레몬 희망햇님 두유냠냠 알밤2 akdongee7 들꽃7 애플짱 biki 딸기와의행복 야고 cogo092 딸기초코 얌이얌이 comachen1 딸기초코몽 어라라 dasomyy 또리또라 어머나왜이래 dhwhl777 랄리구라스 어트지니요 dnffl 람라미 여리나 Garuchik 레몬그린 연완이맘 gee11 로사0712 영리한고양이 GUNDDAM 로앰 영선이302 HAPPY80 리루릴 영잔디 Heat 리베라따 영진왕빠 Heej 링고픽 예픈공주 highway032 마고할미 오늘도 화이팅요 hongek58 마루와함께 용용 jjung2 마시몽 우블리에 k2023 만두콩맘 울트라돼지런 Kint 매드비너스 워니s kjo 매직이 워터멜론 LoveJJ 맥지 윤성맘 myfavorite 머랭22 으갸 neplos 멋장 은경이 odell86 멋지게살아야나야 은유랑 okii 멋진나라 이거분 olivekkk 멍청이2 이하린80 Oracle 멍청이3 인생이여만세 raintree 뭔소리야 인생중 rob 미사마미 임삼미 roh69 미성2 자수민 s9424103 미주장 잘될 sara1298 밍키199 잘좀살아봐요 seabuck 바다사랑태양 재털이 sj1004 바다속고양이 정수기지안맘 so2 박상목 주여니2 ssul0115 반달진 지금이순간7 stopjiji 밴드닥터 지니어트짱 sususu 뱀사골반달곰 지도 valenti86 별빛천사 진니어트트 yoyoyoll 별자리시계 쪽쭈리 ysn 봄겨울 초이동동 ZGMF 부짱 쵸코파이팅구 zntkskzlzy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1.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2.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한 경우 4.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5. 구글폼 내 링크를 잘못 기재한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다이어트 지금이지 (DIET, NOW EASY!) 4회차😍

혈당일기 10기 5일차

8월 30일 금요일 오전 공복 혈당 79 전날 아침-식단  점심 커피+샌드위치  저녁 한식 간식-수영후 바나나한개                                                                저녁먹기전간식-사과3/1개 단호박 한조각 계란반개) 운동 계단오르기27층*2번  상체근력운동 1시간 걷기-4천보 혈당이 운동량으로 정확하게 나와서 만족합니다..

달나라토끼55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나라토끼55

혈당일기 10기 5일차

시댁행

어머님 생신차 시댁 가네요  밥하기 애매해서 바나나 .간식먹고 출발해요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시댁행

8/30 혈기챌 10기 7일차 인증

날짜 : 2024.08.30 측정시간 : 공복 아침 공븍에 측정을 했다. 평소보다  높게 나왔는데 이유는 모르겠다~ㅋㅋ 요즘 규칙적인 생활을 잘 하고 있고~ 운동도 조금씩 해서 건강해지는 느낌이다! 아침은 바나나와 견과류 두유 점심은 비빔밥

nulsom님의 프로필 이미지

nulsom

8/30  혈기챌 10기 7일차 인증

8/30(금)당뇨, 무조건 알아야 할 것들

🔸️당뇨병에 특별히 좋은 음식? 당뇨를 관리할 때 특별히 좋은 음식은 따로 없다. 다만, 올바른 식사 습관을 갖는 일이다. '건강식’이란 알맞은 식사량으로, 골고루, 규칙적으로 먹는 것을 의미한다. 균형적인 식사를 위해서는 6가지 식품군, 즉, 곡류군(밥, 빵, 국수, 감자, 떡 등), 어육류군(고기, 생선, 계란, 콩, 두부 등), 채소군, 지방군, 우유군, 과일군의 식품을 골고루 섭취하는 것이 좋다. 🔸️당뇨병 식사요법의 6가지 기본원칙? △과식을 피하고 적절한 체중 유지를 위해 알맞게 먹는다. △일정한 시간에 규칙적으로, 골고루 균형 있는 식사를 한다. △식사는 천천히 꼭꼭 씹어 20분 이상 먹도록 한다. △단순당(설탕, 꿀 등)과 고지방 식품은 가급적 제한한다. △섬유소가 많은 식품을 충분히 섭취한다. △가능한 싱겁게 먹는다. 🔸️당뇨병에는 과일을 먹으면 안 될까?  당질이 함유되어 있어 많이 먹으면 혈당이 상승할 수 있다. 하루 총 당질량을 계획하고 1회 섭취량을 적절히 조절하는 것이 중요하다.  과일은 주스나 즙보다는 섬유소가 풍부한 생과일로 섭취하는 것을 추천한다. 🔸️주의해야 할 식품은? 당질이 많고 열량이 높은 식품은 혈당 조절에 좋지 않아 주의해야 한다. 대표적인 예로는 케이크, 달콤한 과자, 가당 요거트, 과일 통조림, 달콤한 차류, 사탕, 초콜릿, 시럽 등이다. 🔸️신장이 좋지 않을 때, 당뇨인이 주의할 점은? 당뇨병 환자는 잡곡밥과 같은 섬유질이 많은 음식을 섭취하면 식후 혈당이 좋아지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신장합병증이 있는 경우 잡곡이나 일부 채소류, 건과류에 다량 함유된 칼륨(K+)의 과다 섭취를 피해야 한다. 염분 섭취 제한과 함께 칼륨 섭취를 주의하는 것이 필요하다. 출처:코메디 닷컴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20~30대 통풍 환자, 배로 늘었다… '이것' 많이 먹은 게 원인

20~30대 통풍 환자, 배로 늘었다… '이것' 많이 먹은 게 원인 한희준 기자 님의 스토리   20~30대 통풍 환자, 배로 늘었다… '이것' 많이 먹은 게 원인 주로 중장년층 남성에게 많이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진 통풍이 최근 20~40대 비교적 젊은 세대에도 흔하게 나타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통계에 따르면 통풍 환자는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2014년 30만8728명이었던 환자수는 2023년에 53만5100명으로 약 73% 증가했다. 환자 대부분은 남성으로 2023년 기준 약 93%(49만6290명)를 차지했다. 특히 20~40대 남성 환자의 경우 평균 증가율을 크게 웃도는데 10년전 대비 20대는 약 167%, 30대는 109%, 40대는 83%가 늘어 2023년 전체 통풍 환자의 48%를 차지했다. 부평힘찬병원 정형외과 김유근 병원장은 “통풍은 혈액 속 요산 농도가 높아지면서 요산 결정이 관절의 연골, 힘줄, 주변의 조직 등에 침착되는 질병으로 극심한 통증을 유발한다”며 “통증의 강도가 굉장히 세서 통풍 발작이라는 표현을 하는데, 주로 밤이나 새벽에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많아 급하게 응급실을 찾는 경우도 많다”고 말했다.   젊은층 통풍 증가 주요 원인은 '식습관 변화' 퓨린이라는 성분은 몸속에서 필요한 곳에 쓰이고 나면 요산이라는 찌꺼기 물질이 남는다. 요산 찌꺼기는 소변 등을 통해 다 배출돼야 하는데 다 배출되지 못하면 요산염 결정이 생겨, 관절 연골과 힘줄 등 주위 조직에 쌓여 염증 반응을 일으킨다. 흔히 바람만 스쳐도 아파서 통풍이라고 불릴 정도로 극심한 통증이 생기고, 통풍 결절이 관절 변행까지 일으키기도 한다. 퓨린이 많은 음식을 먹을수록 혈중 요산 농도가 높아진다. 퓨린은 주로 액상과당이 포함된 탄산음료를 비롯해 가공식품, 과일주스, 살코기, 등푸른생선, 맥주 등에 많이 들어 있다. 20~40대 통풍 환자가 증가한 것은 식습관 변화 때문으로 추정된다. 술, 배달음식, 패스트푸드, 가공식품 등 퓨린 함량이 높은 음식 섭취가 늘고 장시간 앉아서 하루를 보내는 등 신체활동이 부족한 생활습관이 영향을 끼쳤을 것이라는 게 전문가들의 설명이다. 이 외에, 비만이거나 단백질 보조제를 많이 섭취하는 것도 통풍 위험을 높인다.   증상 발현 시 약물 치료를 통풍은 증상이 없는 무증상 고요산혈증 단계부터 시작해 급성 통풍성 관절염으로 진행된다. 통풍 발작이 오는 경우도 있다. 치료하면 잠잠해지는 간헐기 통풍에 접어들었다가 관리를 못하면 전신에 요산이 쌓이는 만성 결절성 통풍으로 발전하기도 한다. 김유근 병원장은 "초기에는 증상이 없다가 첫 번째 통풍 발작 후 6개월에서 2년 사이에 두 번째 발작이 생기고 이후 재발이 반복되며 증상이 악화된다"고 말했다. 무증상 고요산 혈증은 증상은 없지만 혈액 속에 요산의 수치가 높은 상태로, 우연히 혈액 검사를 했다가 발견되는 경우가 많다. 통풍 발작이 오는 급성 통풍성 관절염의 경우는 통증을 줄여주고, 염증을 완화시키는 약물을 사용하고, 근본적으로 요산 수치를 낮춰주는 약물 치료를 받아야 한다. 증상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부위는 엄지발가락으로 초기에는 발열감과 바늘로 찌른 것 같은 통증을 느낀다. 대개 밤에 통증이 심해져 몇 시간 이내 사라지기도 하지만 몇 주간 지속되기도 한다. 통풍 예방과 치료를 위해서는 생활습관 개선이 매우 중요하다. 퓨린이 다량 함유된 음식을 가급적 적게 먹고, 곡류, 미역을 비롯한 해조류, 저지방 우유, 아메리카노, 사과, 바나나 등 퓨린이 적거나 요산 배출을 돕는 음식 섭취를 늘리는 것이 좋다.  요산 배출을 돕기 위해 하루 2L씩 물을 마시는 것도 도움이 되며, 하루 500mg의 비타민C 섭취도 요산을 낮추는 데 좋다. 김유근 병원장은 "통풍은 평생 요산 수치를 조절해야 하는 질환이기 때문에 요산 수치가 정상으로 돌아왔다고 하더라도 꾸준히 식단을 조절하고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며 "발작을 대비해 상비약을 준비해두길 권한다"고 말했다. ===================== 요산 배출이 중요하죠.. 확실히 물많이 마시면 도움이 되요 저희 엄마도 하루 2리터 드시거든요.. 먹는 식습관으로 많이 좋아 지셨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20~30대 통풍 환자, 배로 늘었다… '이것' 많이 먹은 게 원인

혈당일기 10기 6일차

8월29일 아침식후 혈당 134 아침은.바나나로 간단히.먹었어요 아침 식후 혈당이 134 나왔네요 오늘은.만보도 걷고 근력운동도 했어요 내일도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파랑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랑이맘

혈당일기 10기 6일차

바나나가 맛있게 익었어요

너무 익어서 냉동보관 들어갑니다~^^

건행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행하기

바나나가 맛있게 익었어요

8/29 혈기챌 10기 6일차 인증

날짜 : 2024.08.29 측정시간 : 공복 이침에 일어나서 바로 혈당체크를 했다!! 아침에는 혈당이 안정적이게 나온다. 아침은 바나나 하나와 두유를 마셨다. 점심은 하이라이스를 먹었는데 넘 맛있어서 폭식을 한듯하다!^^

nulsom님의 프로필 이미지

nulsom

8/29  혈기챌 10기 6일차 인증

8/29(목)스무디 맛있네요~🍌🥝🫐

냉동실에 얼려놓은 바나나, 키위, 블루베리랑  두유 조금넣고 갈아줬어요~~ 건강하고 맛있는  스무디~~색깔도 예쁘네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8/29(목)스무디 맛있네요~🍌🥝🫐

혈압관리에 칼륨섭취가 필수인 이유

칼륨은 나트륨을 체외로 배설시켜 과잉 염분 섭취로 인한 혈 압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칼륨이 함유된 식품을 챙겨 먹는 것이 혈압 관리에 권장되고 있습니다.  칼륨이 풍부한 식품 1.바나나 2.키위 3. 감자 4. 토마토 5.수박  칼륨섭취하고 체내 나트륨 배출합시다!

빠담소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빠담소리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