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일기 10기 1일차

8월 19일 월요일  날씨 : 맑음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후 1시간 저녁식사로 백미밥에 김치,콩나물냉국,돼지고기 볶음,호박볶음으로 저녁식사하고 바로 빵,구운계란,바나나을 먹고 샤워후 쉬었다가 측정한 것입니다

kbstar9670님의 프로필 이미지

kbstar9670

혈당일기 10기 1일차

점심은 샐러드와 호박치즈통밀빵

11시에 집에서 나오면서 샐러드와 그릭요거트를 챙겨가지고 나왔답니다. 우리 꽃가게와 우리 집에서 쓸 것들 다이소에서 사가지고 가게에 가서 샐러드는 갖다 놓고 저는 다시 나왔어요. 걷기도 해야 되고 평화시장 가서 운동 양말도 샀어야 했거든요. 양말과 자수로고 사고 통밀빵도 더 사 왔어요. 가게엔  1시까지 출근했답니다. 가게에 통밀빵 하나 쟁여놨었는데 우리 이모랑 엄마가 먹고 싶다해서 그거 드시라고 하고 저는 샌드위치용과 올리브토마토통밀빵, 단호박치즈통밀빵 사왔네요 다이소에서 산 바나나 거치대랑 빵 2개는 엄마퇴근할때 보내고 저는 호박 치즈 통밀빵 하나 챙겨서 점심때 먹었어요. 가져온 야채들(배추 당근 오이 아삭이고추 양배추라페 사과 자도 수박4쪽 캠벨 포도)넣고 가게에 있는 방울 토마토와 치즈 한 장 잘게 썰어서 넣었어요. 그리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도 뿌려서 샐러드는 완성시키고요. 단호박 치즈 통밀빵은 막바로 사 온 거라 그런지 부드러워서 데우지도 않고 잘라만 놨어요. 그릭요거트도 집에서 챙겨온건데 알룰로스를 뿌려왔고 갖고 다니는 견과류를 조금 더했네요. 그리고 가기에는 우유 반잔도 챙겨서 알차게 점심 차렸답니다. 우선 샐러드부터 먹고 빵에다 우유까지 다 먹고 그릭요거트 남은 것도 갖고 다닌 견과류 조금 더 뿌려서 또 다 먹었답니다. 사실 남겨서 냉장고 넣을 생각이었는데 아직 배가 안 찬지 더 먹고 싶더라고요.  오늘따라 가지고 다니는 견과류도 다 먹더니 갖고 다니는 말린 고구마까지 다 먹었답니다. 또 배가 고픈가 봐요. 하긴 며칠 동안 찌진 않고 계속 빠지기만 했으니 몸이 좀 힘들다고 한 번씩 투정을 부리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샐러드와 호박치즈통밀빵

8월 19일 혈당 기록 챌린지 10기

날짜 8월  19일 시간 간식 내용 오늘 간식으로는 시리얼과 견과류, 과일을 먹었습니다. 작은 컵에 소분되어서 파는 오레오 시리얼에 우유를 붓고 하루 견과  한 봉지를 같이 넣어 먹었습니다. 과일은 바나나와 블루베리를 먹었습니다.

so2님의 프로필 이미지

so2

8월 19일 혈당 기록 챌린지 10기

10기 혈당일기 1일차

8월19일 점심먹은후 아침부터 너무 더웠습니다 하지만 오늘 하루 힘내야해서 아침에는 든든하게 부대찌개를 먹었습니다 점심은 간단히 바나나와 샐러드를 먹었습니다 저녁은 더 가볍게 먹을것입니다 

구삥l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삥l

10기 혈당일기 1일차

저당간식_설당제로당류제로초코칩

롯데_설탕제로당류제로초코칩쿠키 개인적으로 초코칩쿠키를 너무 좋아하는데. 당수치 폭탄인걸 알기에 먹고 싶어도 참고 있었는데. 초코칩쿠키 대신으로 한번 먹어볼까하고 구매했어요~ 오~~맛이 생각이상으로 괜찮았어요~ 일반초코칩쿠기만큼 맛있는 제로 쿠키 당0g~ 맛있어요👍

만캐쉬원해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만캐쉬원해요

저당간식_설당제로당류제로초코칩

혈당일기9기 7일차

혈당일기9기 7일차 측정시간: 오후11시가 지나서 측정. 측정내용 : 평소보다 늦은 8시쯤 식사를 했고 식사는 휴일이다보니 다소 식단관리가 느슨해지는 면이 있어요. 그래서 식빵에 땅콩버터를 발라 먹고 바나나스무디 먹었어요 그리고 운동 겸 산책 다녀와서 재보았습니다.  다시 한주 운동과 식단관리 잘하겠습니다.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혈당일기9기 7일차

혈당일기 9기 7일차

혈당일기 9기 7일차 아침공복혈당 116 아침  바나나 운동 걷기

이유주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유주

혈당일기 9기 7일차

이제야 좀 쉬네요 왤케 바빠 ㅠㅠ

집사람 생일이라 아웃백 가서 점심 먹고~~음식 사진 찍고 싶었는데 막둥이랑 집사람 눈치보느라 오늘은 못찍었네요ㅠ 매장 와인장만 몰래 ㅋㅋ 이것보다 풍성하고 음료수 빵~~ 암튼 식구가 먹은 이미지 컷 ^^ 내가 이렇게까지 하다니 😱 두둥~~ 너무 느끼하고 ㅠ 크림파스타는 다 먹었는데 런치립에 같이 나온 볶음밥은 많이 남겼네요 ㅠ  다행히 결제는 얼마 안했죠?? 집사람 회사에서 아웃백 상품권 받은거랑 할인 받은거랑 ㅋ 신용카드 소액 긁었네요  입가심 할겸 천안타운홀에 갔는데 너무 사람들이 많아 테이크 아웃~^^ 파바가서 집사람 케이크 사고~~ 집에와서 쉬다가 미역국이랑 잡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미역국은 제가 했고 잡채는 옆에서 야채 준비하고 볶고~  설거지 하고 이제 누워서 티비 보네요 ㅠㅠ  오늘 무사히 싸우지 않고 지나고 있어 다행이에요 ㅋㅋ 편안한 저녁 시간들 보내세요^^

리얼지니어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이제야 좀 쉬네요 왤케 바빠 ㅠㅠ

석촌호수 구경 🧡

요기 걷기 참 좋네요~  자전거 잠시 세워두고 한바퀴 걸었는데 땡볕이 아니라서 너무 좋아요 참 많은 분들이 걸으시던데.. 걷는 이유가 있네요 낮이 아닌 밤에 와도 좋을꺼 같아요~ 롯데타워가 옆이라 놀이구가 운행소리랑 사람 비명소리가 나긴 했지만 ㅎ 그것도 재미있었습니다☺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석촌호수 구경 🧡

이곳은 사진 찍는 스팟 😍😍

예쁘죠? 한강 찍고 석촌호수 구경 왔어요 바로 옆이 롯데 타워네요~  나무가 우거져서 석촌호수는 걷기 참 좋았어요 다들 사진 찍으시길래 또 기다렸다 저도 찍었네요 ㅋㅋ 잠시 힐링타임 😍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이곳은 사진 찍는 스팟 😍😍

식전과일

토마토 주스, 바나나+블루베리+우유 아오리 사과, 오이, 샤인머스켓 블루베리+바나나 어제 저녁에 갈았더니, 색상이 좀 거뭇 하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식전과일

혈당일기 9기 13일차

날짜 : 24년 8월 18일 혈당측정시간 : 공복혈당 내용 : 어제 밤에 곱창볶음 짜지 않게 먹고 가볍게 산책하고 샤워하고 쥐포로 입가심까지 하고 바나나우유를 먹었다.그런데 왜 이래 낮게 나왔을까요.

우화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화맘

혈당일기 9기 13일차

오트밀 견과류 과자를 만들었어요.

오트밀 견과류 과자를 만들었어요. 오트밀에는  단백질이 많조 바나나 1개, 땅콩 버터, 견과류를 넣고 메이플 시럽을 넣고 과자를 구웠어요  참 맛있어요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오트밀 견과류 과자를 만들었어요.

토요일 아침2차(모자이크안국에서 빵)

모자이크 안국은 9시에 오픈하는데 8시 반쯤 도착했답니다. 어머니는 여기까지 오니 더 이상 움직이기 싫다고 라떼랑  밖에 의자에 앉아 계시고 저는 좀 더 걸을라고 북촌을 조금 더 걸어 다녔어요. 거의 9시 딱 맞춰 들어갔고 저희가 첫 손님이었답니다. 아직 빵이 안 나와서 우선 레몬 케이크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 시켰어요 모자이크의 레몬케잌은 볼 때는 케이크인가 싶지만 맛을 보면 덜 달고 맛있어요😁 아직 레몬 케이크 먹기 전에 빵이 벌써 나오기 시작하네요.  플레인 소금빵이랑 크렘뷔릴레 프렌치토스트(비주얼 보고 엄마가 골랐는데 달고 버터가 많을 거 같네요😅) 그리고 치즈 치아바타를 골랐고요. 이거는 살짝 구워서 썰어서 나오네요. 치아바타는 겉에 치즈가 고소하고 안쪽에 또 살짝 치즈가 있어서 담백한 맛인데 어머니는 1쪽 드셔보시고 껍질만 조금 더 드시고 말았답니다. 어머니 입맛엔 별로였나봐요. 저는 치아바타가 아주 맛있었답니다. 그래서 남겨 가져갈려고 했으나 결국 제가 다 먹어버렸답니다. 들어가서 실내 안쪽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약간 꺾인 곳이기는 때문에 에어컨 바람이 좀 천천히 들어오는데 막 오픈해서 아직 덜 시원했거든요. 그랬더니 선풍기도 가져다 주시네요. 레몬 케익은 저렇게 3등분해서 가운데 하나만 먹었답니다. 꽁다리쪽 2개는 어머니가 드셨어요. 우리 앉는 창문으로 보면 저렇게 밖의 자리도 있거든요.  야외라 조금 덥지만 선풍기가 있고요. 한옥카페라 아기자기한 느낌입니다. 소금빵도 3등분 하고 나는 가운데 것만 먹었답니다. 엄마가 가장자리 드시구요.  크렘뷔릴레 프렌치토스트는 달달한 커스터크림이 발라져 구워진 바게트라 빵쪽은 바삭하고 크림 발라진쪽은 달콤하고 부드러웠어요. 어머니가 원하는 맛이 아니라서 조금만 드시고 나머진 제가 다 먹었는데 맛은 있었는데 열량도 많을 것 같더라고요. 그래도 그냥 오늘은 먹었답니다 우리 라떼는 소금빵은 좀 먹더라고요. 나머지는 맛이 없었는지 그닥이고. 프렌치토스트는 마늘이 살짝 있는 것 같아서  많이 못 줬네요. 라떼는 아까 밥 먹고 간식도 조금 먹고 쉬고 있었네요. 빵 남기면 포장해오려고 했지만 결국 빵 다 먹고 커피도 다 마시고 화장실도 갔다 오고 9시 50분쯤 나왔답니다. 벌써 밖은 해가 쨍쨍이었구요. 나오면서 엄마는 처음갔던  아티스트 베이커리에 소금빵이 더 맛있다고 하시네요. 저랑 빵집 다니기전까지는 소금빵에 관심이 별로 없었지만 갈수록 소금빵 마나아가 되는 것 같아요😅😁 집에는 10시 반쯤 들어왔구요. 오전 산책으로 12000보는 걸었네요. 다녀와서 아침에 못한 플랭크도 했답니다. 이제 조금 있다가 준비해서 우리 플라워 카페 오후근무하러 가야 되거든요😅 더 쉬고 싶은데~~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2차(모자이크안국에서 빵)

팥빙수

롯데리아 팥빙수 먹어요 셋이 입가심으로 먹기.좋아요 마트 갔다 올랬는데 너무 더워서 못갔어요 걸어다니기 힘들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팥빙수

롯데리아 전주 비빔밥 버거 보고나서

새로운 도전이.시작 되었다.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롯데리아 전주 비빔밥 버거 보고나서

점심은 차지키수박샐러드와 초코오나오

점심은 차지키소스 얹은 수박샐러드와 바나나듬뿍 초코오나오입니다. 1인분이고요😅 많을까요?ㅋㅋ 오늘도 식자재유통센터 가서 좀 작은 수박(13,000)을 사왔답니다. 집에 썰어놓은 수박은 예전 수박이 되서 점심에 듬뿍 먹었어요. 실은 점심때 많이 먹을라고 아침 샐러드엔 수박을 뺐어요😅 오전에 큰 마트에 갔다 오고 거기서 사온 닭고기 우리 꽃가게 갔다주고 들어오는 22,000보는 걸었더라고요. 이럴 땐 살짝 달달한 수분이 필요하잖아 그래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수박 많이는 샐러드 준비했어요. 우선 찾으기 소스는 어제로 똑 다 먹어서 사재기 소스부터 얼른 만들었답니다. 이번엔 저번 양의 두 배는 했네요. 조금 시간이 걸렸지만 만들어서 샐러드도 얼능 준비 했답니다. 야채믹스 깔고 당근 파프리카 피망 담고 수박과 결이 비슷한 배 좀 담고 수박 듬뿍 넣고 위에 차지키소스 크게 넣었죠. 다른 거는 오나오에 쓸 거라 안 넣었지만 견과류만 조금 뿌렸어요. 그리고 애사비 드레싱은 밑에 야채에다 좀 뿌리고요. 사실 차지키소스가 있어서 안 넣을수도 있지만 워낙 수박이랑 같이 다 먹어버려서 야채 먹을 때는 없더라구요😅 아까 식자재유통센터 고기는 배달이 늦어 직접 들고 가야해서 집에 들렸을때 초코오나오 얼른 준비해서 냉장고에 넣어 놓고 우리 가게까지 갖다줄게 있어서 들렀다가 집에 와서 샐러드 먹고 오나오 만들 때까지 한 3시간 정도 있었거든요. 그랬더니 오트밀이 잘 불려졌더라구요. 바나나 1개 다 넣을거라 자두 조금 넣고 바나나 넣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까지 넣어 초코오나오 완성.  아까 오트밀 불릴 때 그릭요거트 60g 추가하고 오늘은 더 요거트를 추가 안했네요. 샐러드로 충분히 배가 불러서요. 그런데 제가 하나 간과한 것은 요거트를 더 안 넣어서 오트밀,요거트 양이 평소보다 작은데 토핑은 또 그만큼 넣어서 토핑이 더 많은 오나오가 됐답니다. 같이 줄였어야 되는데요. 샐러드 먹고 오나오까지 먹으니 또 엄청 배부르네요. 내일은 살이 찌지않을까 걱정은 조금 되네요. 하여튼 너무 잘 먹었어요. 수박 많이 먹은 날은 굉장히 포식한 날 같더라고요😁 오늘 차지키소스는 오이 1개 185g 정도에 그릭요거트 100g 레시피로 만들었는데 항상  아쉬워해서 오이 2개에 그릭요거트 180g으로 만들어봤어요. 하지만 올리브오일은 그냥 똑같이 1T를 넣었구요요. 레몬 즙은 두배인 2T를 넣어야 되는데 레몬즙이 1T밖에 없어서 애사비로 1T 추가😆 다진 마늘은 2t, 알룰로스(시럽하고 설탕을 같이 써서 가루가 보이네요)도 2T 넣었어요 건조바질은 적당량 뿌리고요. 10분 절인 오이 꽉 짜서 그릇에 담고 양념하고  섞어놓고 그릭요거트 180g 넣어 섞으면  제법 양이 나와 그릇에 가둑 담고 오늘 수박 샐러드에도 듬뿍 넣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차지키수박샐러드와 초코오나오

혈당일기 9기 6일차

2024.8.16 점심 식사 후 혈당123 탄수화물 땡기는 날 양조절은 했지만 오늘은 탄수화물만 먹은 듯. 오늘 빵 무지 땡기는구만 이런날은 무리한 운동보다는 많이 걷고. 수분 절제하면서 바나나로 나트륨 배출에 집중

이워닌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워닌

혈당일기 9기 6일차

처음으로 케이크 맛본 고양잌ㅋㅋㅋ

표정이 너무 리얼 하네요ㅋㅋㅋㅋㅋ 진짜 엄청 맛있나 봅니다ㅋㅋㅋㅋㅋㅋ🤣 귀여워용🩷🩷🩷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처음으로 케이크 맛본 고양잌ㅋㅋㅋ

[저당간식]설탕제로 당류제로 제로 초콜릿칩 쿠키

설탕 섭취를 줄여야 한다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제로"제품들을 어렵지 않게 찾을수 있어서 좋다. 초콜렛 쿠키를 좋아하는데 롯데에서 설탕제로 당류제로 제로 쿠키가 나와서 간식으로 자주 사먹고 있는 제품이다. 총 칼로리 460kcal (한박스 12봉 기준) 탄수화물 8g (당류 0g) 당알콜은 4g 달달한 것 생각날 때 그나마 먹기 좋 은 간식이라고 생각한다. 제로 시리즈 중에서도 상당히 괜찮은 수준. 누군가 사준다면 기뻐하면서 받을 듯 하다.

수경2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경2

[저당간식]설탕제로 당류제로 제로 초콜릿칩 쿠키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

역류성식도염은 위의 내용물 또는 위산이 식도로 역류하면서 발생하닌 식도의 염증으로서 명치통증, 속쓰림, 목의 이물감등 여러 불편감을 일으키는 질환입니다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 양배추는 대표적인 위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죠 양배추안에는 비타민 U가 풍부해서 위 점막을 보호하고 염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마는 마에 잘랐을때 나오는 끈적끈적한 뮤신이라는 성분이 위산으로부터 위벽을 보호하고 속 쓰림 완화, 소화불량에 도움이 됩니다     바나나는 귤, 레몬 등 대부분 산성을 띄고 있는 다른 과일과는 달리 알카리성 식품으로 소화를 돕고 위산을 증화시키고 장기능 개선에도 효과가 있어 위와 장 모두에 좋은 음식입니다       대표적인 알카리 식품인 감자는 위산을 중화시키고 소화에도 도움을 주어 위산과 음식물의 역류를 예방하며 염증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어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입니다         ====================== 옛날에 할머니가 그랬어요 밥먹고 바로 누우면 "소"된다고 이건 역류성 식도염을 부르는 습관이죠    최소 30분이상후 누워야 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

홈런볼 피스타치오

요즘 피스타치오 유행인데 저랑은 제 입맛은 살짝 아닌가 봅니다 피스타치오 좋아하는데 디저류도 나오는 건 아쉽네요 홈런볼 보자마자 사먹어야지 했는데 씨유에서 집었어요 원래 홈런볼이 양이 적잖아요 피스타치오 향이 대박이에요 흠.. 피스타치오 연세 생크림빵도 저는 호두 마루 맛이 났거든요 홈런볼 피스타치오는 달아요 많이 오리지널 그외 시리즈도 달달 과자긴 하지만 요번 홈런볼은 흠.. 궁금증만 해결 ㅋㅋ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홈런볼 피스타치오

8/16(금)공복에 독인 음식(ToT)

헉!!근데 우유, 고구마, 견과류 바나나  아침에 많이들 먹는것 같은데ㅠㅠ  그럼 뭘 먹냐구요~ㅎㅎ 공복에 삶은계란, 두유, 공복물, 양배추,  사과가 좋다고 하네요~~ 출처:@trend_know_lady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8/16(금)공복에 독인 음식(ToT)

아침은 간단히 먹고 싶은걸로.

아들들 아침입니다. 고딩막내는 빵을 .출근하는 큰아이는 밥이랑 동생이 남긴 빵까지. 저는 바나나 허나 먹었어요^^ 프렌치토스트 사진만 찍고 저장을 안했나봐요.ㅋ 

한결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결맘

아침은 간단히 먹고 싶은걸로.

금요일 아침 활기차게 산책시작

100g 빠졌어요. 뭐 빠졌다고 하기엔 너무 작긴 하지만 안 쪘다는 게 중요하거든요. 점심 샐러드와 두유 먹고 하도 배가 불러서 살찔까봐 걱정을 했는데 좋네요😁 오늘도 어제처럼만 먹으면 내일 살 안 찌고 시작할 수 있을 텐데, 요즘 어떻게 먹어야 안찌는지  아직은 잘 모르겠어서 이게 쉽지가 않더라고요😅 아직 자고 있는 우리 라떼랍니다. 누나 홈트만 하고 산책 나가야 되니까 이쯤에 한번 좀 깨워요~ 스트레칭 하고 스쿼트하고 스트레칭 또 하고 오늘은 모처럼 팔운동까지 하나 더 했네요😁 어머니가 아침산책가자고 하셔서 바로 준비해서 나왔답니다. 성북천 가기 위해서 혜화문 근처 지나가는데 해가 저렇게 이쁘게 뜨고 있더라고요. 성북천 들어가서 벽화랑 라떼도 1잔 찍어주고 배고파서 바나나 챙겨간 거 엄마랑 반씩 나눠 먹고 어머니는 아직 많이 배고파 하셔서 갖고 다니는 단백질바도 하나 드렸어요. 나는 아침 먹을 거라 안 먹고 7시까지 성북천 따라갔다가 뒤돌아서 다시 한성대 쪽으로 왔답니다. 한성대 근처에 있는 우리 꽃가게 학원도 잠깐 들려서 작품도 구경하고 집으로 돌아오니 만보를 막 넘겼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아침 활기차게 산책시작

딸기빙수 맛나대요

롯롯데슈퍼에서 1+1 3천원 하길래 사왔는데 낼은 다시 가서 좀 쟁여야겠어요. 

미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르윤

딸기빙수 맛나대요

단백질 쉐이크로 아침 건강 챙기기

제품명:CJ 제일제당               밸런스밀 프로틴쉐이크  칼로리:185Kcal 탄수화물:27g 단백질:15g 당류:11g 비타민  미네랄 11종  추천이유: 직장생활 20년차 바쁜생활속 아침대용으로 들고다니며 (1회분씩 용기에 담아있음)언제 어디서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우유나 물에 타서 바로 먹을수 있어 좋다  특히 비타민과 미네랄이 11종이나 포함되어있어 더욱 든든하다  밸런스밀 프로틴쉐이크는 5종으로 (고구마 귀리 바나나 견과 카카오)각각의 맛이 다르므로 질리지 않고 요일별로 골라먹는 재미가있어 좋다

금사탕님의 프로필 이미지

금사탕

단백질 쉐이크로 아침 건강 챙기기

산책 후 토마토

산책 후 토마토, 바나나 요거트랑 맛나게 먹으면서 허기를 달래봐요🫡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산책 후 토마토

덜렁덜렁 팔뚝살, 탄력 있게 만드는 ‘이 동작’

덜렁덜렁 팔뚝살, 탄력 있게 만드는 ‘이 동작’ 김서희 기자 님의 스토리     덜렁덜렁 팔뚝살, 탄력 있게 만드는 ‘이 동작’© 제공: 헬스조선   더운 여름철, 민소매를 입고 싶지만 유독 팔뚝살이 신경 쓰이는 사람이 많다. 팔뚝살 원인과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나이 들수록 탄력 잃어 팔뚝은 지방이 많이 쌓이기 쉽다. 다른 부위에 비해 운동량이 적은데다 혈액 순환도 잘 안 되는 부위이기 때문이다. 특히 나이가 들수록 피부 속 콜라겐이 감소하면서 피부가 쉽게 처지고 탄력을 잃어 팔뚝살이 더 늘어져 보인다. 좋지 않은 자세도 의외로 팔뚝살의 원인일 수 있다. 특히 평소 가슴을 쫙 펴지 않은 채 구부정한 자세를 취하면 목과 근육을 심하게 긴장하게 한다. 그럼 상체의 혈액순환을 방해해 팔뚝살이 잘 붙을 수 있다. 이외에도 무거운 물건을 한쪽 팔로만 들거나, 한쪽으로만 가방을 메는 습관도 두꺼운 팔뚝을 만들 수 있다. 이외에도 동물성 버터와 생크림, 아이스크림과 같은 순수 지방류 음식을 많이 먹을수록 팔뚝살이 늘어나기 쉽다. ◇생활습관 개선과 운동 병행 팔뚝살을 빼려면 위의 생활습관을 개선하면서 간단한 운동을 병행하면 좋다. 집에서 간편하게 실천할 수 있는 운동은 다음과 같다. ▶양팔 교차해 움직이기 양손에 책이나 물병 등 같은 무게의 물건을 들고 교차해 움직이는 동작도 효과적이다. 우선 양손에 물병을 들고 팔을 앞으로 곧게 편다. 양팔을 넓게 벌렸다가, X자 모양으로 교차하게 모은다. 두 팔이 엇갈릴 때 오른팔과 왼팔이 번갈아 위로 오도록 한다. 이때 팔을 구부리지 않고, 내내 곧게 편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이 동작을 한 세트당 15회씩 총 3세트 반복하면 된다. 팔의 안쪽과 아래쪽 근육이 긴장돼 팔뚝 살이 처지는 걸 막아준다.   ▶스탠딩슬레드 스탠딩슬레드는 맨손 운동으로, 서 있는 상태에서 썰매를 타듯 팔을 젓는 동작이다.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린 후 무릎을 살짝 구부리는 자세에서 시작하면 된다. 그다음 팔을 앞으로 나란히 한 상태에서 상체를 앞으로 숙이고 하체를 고정한 상태에서 두 팔을 뒤로 뻗는다. 그리고 반동을 이용해 뻗었던 팔을 다시 앞으로 원위치 시키면 된다. 15회씩 3세트 반복하면 위팔 뒷부분의 지방을 연소시켜 팔뚝살을 매끈하게 만들어준다 =============================== 스탠딩 슬레드  맨손으로 썰매를 타는 거라고 설명해 주시네요  스트레칭 할때 이 운동도 하시면 팔뚝살 빼는것에  도움이 될듯하네요  예정에 팔을 옆으로 쭉 핀다음에, 흔들어 주면  지방연소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약간의 힘들주어 잡아 댕기는 운동도 좋군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덜렁덜렁 팔뚝살, 탄력 있게 만드는 ‘이 동작’

헬시딜 테이크핏 맥스 추천해요~~

요즘 열심히 헬스 PT하며 제 몸에 근육을 키워보려 노력중인데요. 살아오며 내 몸이 참 종합병원처럼 약하다 생각하긴 했어도.. 인바디 상의 근육량이 그렇게 적었어도  제 몸이 그렇게까지 운동을 소화 못할 줄 몰랐거든요... 스쿼트 3세트 만에 일주일 동안 잘 못걸을 줄 몰랐어요;;;; 인바디 때마다 단백질 부족이라고 나오길래 단백질 영양제도 구매해서 먹어보고 있고 닭가슴살도 먹어보려 노력중인데... 퇴근하고 운동하고 나면 너무 지치기도 하고 너무 늦은 시간이라 밥 챙겨먹기 힘들더라구요. 헬시딜 열심히 뒤져보다가 요 테이크핏 보고 냉큼 주문했네요. 총 24박스예요~~ 운동 후에 먹기 위해 한병씩 가지고 다니고 있어요~~     멸균팩 사용!!  안전하게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뚜껑은 편리하게 분리수거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어요. 냉장고에 넣었다가 마시면 시원하고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유효기간도 꽤 긴편이예요~  테이크핏 맥스는 100% 완전 단백질이 21g이나 들어있고요. 완전 단백질이란? 정상적인 성장과 신체기능에 필요한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이 모두 포함되어 있는 단백질을 완전 단백질이라고 합니다.  9가지 필수 아미노산 EAA 9,000mg/BCAA 4,300mg/당 1g/ 무지방 맛도 고소한맛, 초코맛, 바나나맛, 호박 고구마맛 4가지라 취향 따라 구매가 가능해요. 저는 바나나맛을 선택했는데 은근 달달하니 맛있어서 마시기 좋아요. 테이크핏 맥스는 동물성 단백질 (분리우유단백분말, 농축우유단백분말과 식물성 단백질을 모두 가지고 있답니다.  단백질은 종류에 따라 체내 소화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동,식물성 단백질을 고루 섭취할 경우 체내 필수 아미노산을 꾸준히 공급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요런 정보는 사실 잘 봐도 모르겠지만은 ㅋㅋㅋ 그래도 좋다는 얘기려니~~~ 하여간 단백질 섭취 저처럼 고기 힘드신 분들에겐 적극 추천드려요~~ 운동하고 진짜 지치면 입맛도 없잖아요... 편리하게 한잔 쭉~~  테이크핏은 맛있고 가볍게 마시기 좋은거 같아요~~ ^^

프카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카쟁이

헬시딜 테이크핏 맥스 추천해요~~

닥터유 단백질쉐이크 추천

닥터유 단백질 프로 탄수화물:6g 당류:3g 지방;2,5g  트랜스지방;0g  단백질;24g 칼슘:300mg  류신.:2000mg/아르기닌 :1000mg 으로 단백질필수요소인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추천합니다.처음 먹었을때의 첫향은 바나나맛이 확 느껴져 읜위적인 맛은 덜한듯하고 운동후 단백질 보충저로 가격도 적당하고 칼슘도 300mg으로 영양도 풍부해 영양.맛도좋은 닥터유 단백질프로 추천합니다

토마토4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토마토4랑

닥터유 단백질쉐이크 추천

단백질 쉐이크 그리밀 단백질쉐이크 딸기라떼맛

총내용량 750g중 2스푼 25g기준으로 칼로리는 90kcal 단백질 11g 당류 3g 탄수화물 12g 지방 0g 추천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밀은 750g의 한달치 넉넉한 용량과 함께 12가지맛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녹차 고구마 단호반 곡물 멜론 블루베리 바나나 딸기라떼 바닐라 카페라떼 쿠키크림 초코맛가지 총 12개중에서 선택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타민과 칼슘등 영양성분이 포함되어 한끼 식사대용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니다 우유에 타서 먹으면 적당히 포만감이 들고 속이 편하고 깔끔한 느낌이 듭니다 12개 모두가 각각의 맛이 있으며 느끼하지 않고 질리지 않습니다 한끼를 그리밀로 채운다면 몸무게 유지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거라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직장인이라면 바쁜아침에 하루에 2스푼 25g을 우유또는 두유에 타서 챙겨드시면 좋을거라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이거분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거분

단백질 쉐이크 그리밀 단백질쉐이크 딸기라떼맛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