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캐시톡 매일 잘 보내시는분!! KRXKJ7J
매일 잘 보내주시는분만 추가해주세요~~
7772
🐻❄️춘식이 매일 저금
🐻❄️춘식이 매일 저금 이자 받고 새로 시작한 춘식이에요 3만원 3구좌 최대로 하고 있어요 모니모 보다 훨씬 낳네요.
레몬그린
매일두유 식이섬유로 당관리하고 있어요
안녕하세요? 나이 먹을수록 당관리하는 게 쉽지만은 않은 것 같아요. 저는 원래 과일음료 마시는 것을 무척 좋아하는데요 아무래도 음료에 당성분이 많다보니 바꿔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선택한 것이 매일두유 식이섬유 제품이예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그렇게 엄청 맛있는 맛은 아닙니다만, 고소한 맛에 집중하려고 노력하면(?) 어느정도 적응은 가능한 맛이예요. 무엇보다 당이 2g밖에 들지 않아서 음료수 먹고 싶을 때 먹기에 부담이 적은게 최고 장점이라 생각해요. 오렌지주스 한잔에 당이 보통 20~30g 들어있는 걸 생각해보면 정말 당측면에서 혜자스러운 음료인 것 같습니다.
neplos
🐻❄️춘식이 매일저금 만기 이자 💰
🐻❄️춘식이 매일저금 만기 이자 💰 최대 3만원 최대 3구좌에요 그래서 삼만원 3개 30일 넣어서 90만원 원금에 이자 7197원 받았어요. 다시 시작했지요💰
레몬그린
🐻❄️춘식이 매일 저축 30일
🐻❄️춘식이 매일 저축 30일 오늘자 7프로 라네요. 내일이 만기에요. 3종이라 279만원이네요.🐻❄️
레몬그린
비비드 소스, 고맙당고추장, 실곤약, 매일두유
제가 정말 자주 먹는 소스들이에요. 실곤약이랑 같이 비벼서 자주 먹구요 혈당상승 진짜 없습니다 한시간 후 혈당 10정도 차이나고 요즘엔 짜장까지 나와서 그동안 못먹었던 짜장라면 한을 풀었어요ㅠㅠ 특히 굴소스는 요리할때 자주사용합니다 ㅎㅎ 제가 소화는 잘 시키는 편이라 곤약을 국수대신 많이 먹는데요 대량으로 사놓아도 유통기한길고 200g 소용량보단 800g 10개정도에 2만원선으로 파니까 입에 맞으시면 드셔보세요! 특히 인터넷으로 냉면 육수 검색해서 다시다 미원 식초 아스파탐 등 그램수 정확히 맞춰만드시면 진짜 냉면이랑 비슷합니다....! 신세계에요!! 제가 자주 쓰는 양념인데요~ 한동안 고춧가루랑 간장으로만 먹다가 고추장이 좀 필요할 때 씁니다! 비싸서 많이는 잘 안쓰는 편이예요 ㅎㅅㅎ.. 매일 남양이 불매 이야기가 많지만 ㅠㅠ 이것만큼 성분착한애는 없는 것같아요..
Dizzysun
수요일 아침 건강식단😁
어제는 점심을 집에서 만든 수제 또띠아 피자 한 판 이상 먹어서 오후 산책까지 해서 2만보를 넘겼지만 그래도 500g이 쪘어요. 그래도 제 생각에 혈당은 그리 많이 올랐을 거 같진 않아요? 물론 내 생각이지만🤔 내 다이어트 식단은 거꾸로 식사법과 잡곡밥과 통밀빵을 저항성 전분으로 만들어 먹는 것이예요. 근데 나중에 찾아보니 이게 혈당 관리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사실 전 고혈압이 약하게 있어서 약을 먹고 암 수술을 받은 적이 있지만 혈당만큼은 정상이라 문제가 없었지만 혈압약을 먹고 있으니까 앞으로 조심해야 될 부분인 거 같애요. 처음 먹은 잡곡밥은 카무트랑 쌀을 1:1로 섞은 건데 카무트가 혈당 관리에도 굉장히 도움이 된다네요. 하지만 카무트가 워낙 고가라 세번정도 사먹고 지금은 검은콩 두유 만들 때 추가해서 먹고 지금 잡곡은 고단백 잡곡으로 콩이 많이 들어 있고 갖가지 좋은 잡곡들이 많이 들어있어요. 1:1로 하다가 잡곡대쌀을 2:1 정도로 하고 있답니다. 이렇게 밥해논 것을 한번 먹을 정도씩 통에 담아서 냉장고에 10시간 이상 놔뒀다가 먹을 때 살짝 물기 추가해서 데워 먹는답니다. 처음엔 그냥 데웠는데 워낙 찰기가 떨어져 푸석해서 물기를 살짝 추가하고 그 물기를 다시 빼는 게 먹을 때 좋드라구요. 식감은 찰진 느낌보다는 푸석하면서 잡곡마다 씹는 재미가 있어요. 우선 거꾸로 식사법으로 야채를 먼저 먹고 단백질, 탄수화물 순인데 이렇게 천천히 먹어도 되지만 저는 그 야채를 아예 샐러드로 처음에 차려 먹기 때문에 거의 상을 두 번 차린 답니다. 제가 식단수업 받을때 하루에 신선한 야채 5가지 이상을 먹으라고 했거든요 그리고 김치는 야채에 취급을 안 하더라고요 나물 반찬을 중요시 했고요 간도 약하게 하라고 했고요 그래서 그 야채 5가지를 샐러드에 적용하다보니 야채가 좀 더 많이 들어가는 샐러드를 만든답니다. 물론 야채만 있으면 맛이 없으니까 하루 먹을 과일이랑 견과류 이런 것도 다 넣어요 원래 그전에 거꾸로 식사법에 과일 먹고 밥 먹고가 있었거든요. 어차피 과일은 적정량만 먼저 먹는 걸 추천했기 때문에 샐러드와 어울리는 과일과 그리고 먼저 먹으면 포만감을 주는 견과류도 꼭 챙겨 먹구요. 드레싱은 최대한 열량이 작은 시판드레싱 2~3가지와 수제요거트로 만든 드레싱중 그때그때 마음 내키는 걸로 씁니다. 매일 하루에서 1~2번 샐러드를 먹다 보니 드레싱이 계속 달라지는 게 훨씬 더 낫더라고요. 틈틈이 직접만든 그릭요거트를 추가하기도 해서 과일이랑 찍어먹기도 한답니다. 그릭요거트는 당분이 하나도 없기 때문에 알룰로스를 추가해요. 지금은 큰외삼촌이 주신 모짜렐라 치즈가 있어서 아주 얇게 썰어서 토픽으로 쓰구요. 일반시리얼과 볶은통밀을 섞어서 그것도 한줌정도 토픽으로 올립니다. 그리고 양배추라페가 있을때는 그것도 넣어서 먹거나 샐러드 옆에 곁들어서 먹어요. 오늘 샐러드의 채소는 양상추와 로메인을 밑에다 깔고 당근 파프리카 오이는 기본으로 넣고 콜라비와 브로콜린까지 넣는데 가끔 당근,파프리카를 기름에 볶아 먹을 때가 있는데 그럴 땐 양송이버섯을 추가해서 먹는답니다. 오늘은 볶아서 넣었어요. 과일은 방울토마토와 오렌지, 딸기를 넣고 오렌지는 굉장히 얇게 썰어서 작은사이즈 5분의1정도 넣고 방울 토마토도 한 4개 정도를 4등분해서, 딸기는 좀 듬뿍 넣는 편인데 그나마 칼로리가 작더라구요😅 그리고 딸기가 한 번 사면 빨리 물으니까 천천히 먹어도 되는 과일들은 조금씩 딸기같이 물러지는 과일은 더 빨리 먹어야 되서 양이 많아지는 편이에요. 이렇게 풍성하게 만든 샐러드는 2인용이고요. 보통은 어머니랑 같이 아침식사를 시작한답니다. 사실 콜라비를 야채랑 같이 넣었기 때문에 이렇게 밖에 보이진 않는데 오늘은 다 넣고 보니 콜라비를 빼먹은걸 알아서 마지막에 넣으니 저렇게 보이는 잘 보이네요😆 그릭요거트와 과일 밑에 야채가 듬뿍 있었답니다. 이렇게 두 번 상을 차려서 먹으니 전체적으로 식사 시간이 굉장히 길어요. 이렇게 먹고 아예 치우고 식구들이랑 같이 먹을 상을 차립니다. 밥을 이렇게 한번 먹을 정도를 담아놔서 냉장고에 10시간 이상 쟁여놓아서 저항성전분으로 만들어 먹어요. 이게 없으면 밥을 얼른 해서 한 번 정도는 그냥 밥먹고 나머지는 쟁여놓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밖에서 밥을 거의 안 사 먹어요. 저항성 전분는 열량도 반으로 줄고 혈당도 천천히 올리기 때문에 좋은데 이걸 파는 데가 별로 없잖아요. 밖에서 먹을 거면 차라리 샐러드나 통밀빵쪽(아무래도 브런치쪽을 먹게 되는데 열량이 높은 것들도 끼어 있어서 메뉴가 제한이 많이 돼요)을 먹는 편이고 아예 치팅데이처럼 맛있는 걸 사 먹을 때도 흰밥은 거의 안 사먹는것 같아요. 차라리 단백질 위주인 고기나 치킨 먹고 싶었던 피자 이런 걸 먹는 거 같네요. 이렇게 뚜껑을 열어서 정수물 조금 부어서 물 따라내고 뚜껑만 살짝 올리고 잠그지 않고 전자렌지에 1분 30초 데웁니다. 그리고 매번 같은 밥그릇에 담아 먹어요. 그래야지 얼마끔씩 먹었는지 체크가 가능하거든요.(저 그릇 색깔도 저런 푸른색 계열이 식욕을 떨어뜨린다는 글을 한번 본 적이 있네요. 물론 배가 너무 고프면 효과는 없지만) 오늘 아침상은 어머니랑 둘이 먹는 2인용 밥상이었고요. 어제 어머니가 5가지 반찬을 해주셔서 굉장히 풍성하게 돼 있답니다. 매번 나물반찬이 꼭 있는 편이거든요. 오늘 나물은 숙주나물과 참나물두부된장무침 가지볶음이 있고요. 오이부추김치와 무부추김치까지 해주셨어요. 오늘은 특별 반찬으로 김치전이 올라왔어요 사실은 아침에 동생이 김치전이 먹고 싶다 갑자기 그래서 어머니가 얼른 해서 방에서 줬답니다. 그래서 동생이 아침상을 같이 안 먹고 김치전2장으로 아침을 떼웠답니다. 남은 김치전 하나는 우리가 반찬으로 먹었고요. 원래 저는 워낙 전을 좋아하지만 고열량이나 튀김 종류를 거의 배제하기 때문에 안 먹지만 이렇게 가끔 생기면 반찬으로 먹습니다. 가끔 동생이 떡볶이 시켜 먹는 것고 남은것도 반찬으로 조금 먹기도 해요. 밥 대신 먹으면 너무 살이 찌기 때문에 반찬으로 조금 먹는게 그나마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되고 몸무게 조절에도 도움이 되더라고요. 파김치와 알타리 김치는 그제 산건데 반찬가게에서 산 김치만 간이 삼삼한 편이어서 입에 딱맞아요. 우리집 반찬은 전체적으로 간은 많이 싱거운 편이고요. 항상 싱겁게 해주시려 신경을 쓰시기 때문에 가끔 간이 왔다갔다하긴 해요. 특히 가끔 해주시는 김치는 좀 짤때도 있어요. 어머니와 동생은 신장이 조금 안 좋고 난 암수술 받아 싱겁게 먹는 게 좋지만 동생은 싱거운걸 안 좋아하거든요.그래서 좀 왔다 갔다 할 때가 있어요. 특히 남동생이 매운것을 좋아해서 남동생용 반찬이 따로 있는 경우도 있어요.남동생이 밥먹을 땐 젓갈이 꼭 있는데 저는 젓갈류하고 가공육류를 거의 안 먹는 편이라 같이 상을 차려도 저는 손도 안 대는 게 있고 싱거운 나물은 우리 동생이 손을 안 대고요. 지금도 열심히 다이어트 하지만 다른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 비하면 저는 굉장히 잘 챙겨 먹고 많이 먹는 편에 속할거예요. 한 달에 1에서 2kg정도 빼는 목표를 갖고 있어서 그렇게 한꺼번에 빼지 않고 거꾸로 식사법과 저항성 전분으로 밥을 만들어 먹는 것으로는 조금씩 빠지는 편이거든요. 그리고 아침하고 점심만 잘 먹고 저녁은 좀 더 간단히 먹습니다. 낮에 움직일 때는 좀 많이 먹어도 괜찮은데 저녁을 많이 먹으면 살이 금방 찌더라고요. 그래서 원래 처음에는 3끼를 다 잘 챙겨 먹었는데 갈수록 저녁은 검은콩 두유나 아니면 샐러드만 아니면 아예 물만 먹을 때가 많아요. 특히 낮에 외식을 하거나 치킨이나 피자처럼 고열량을 먹을 때가 가끔씩 있거든요 이럴 때는 저녁을 물만 독하게 먹고 잔답니다. 이게 지금 저의 다이어트 방식 방법이며 혈당 관리에도 도움이 되는 방식이더라구요. 두서 없이 긴 제 글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일상속 혈당 스파이크 예방을 위한 저당간식 [설탕 무첨가] 매일두유 99.9
제가 소개해 드릴 저당 간식은 매일 두유 99.9 입니다. 제품명에서 말하는 것처럼 원액 두유 99.9%가 들어가 있고 설탕은 무첨가입니다. 190ml에 95kcal이고 콩 단백질이 9 g 함유되어 있어 단백질이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6%가 들어 있어요. 탄수화물은 4 g 식이섬유 1.6 g 당류는 1.8 g으로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2%로 아주 낮아요. 저는 원래 흰우유를 좋아해서 자주 마셨는데요. 우유의 포화지방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안될 듯하여두유로 노선을 갈아탔습니다. 두유에는 우유보다 단백질 함량이 높고 저칼로리에다가 포화지방이 아주 적다는 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것 같더라구요. 달달한 베지밀을 생각하시면 안 되고 담백한 맛입니다. 다이어터들에게 추천드려요
cogo092
🐻❄️춘식이 매일 저축하기
🐻❄️춘식이 매일 저축하기 우와 드디어 29회 2회차 남았습니다. 춘식이 끝나면 다시 할까요? 이자 보고 결정 해야지요~^^
레몬그린
웰빙루틴. 견과류 먹었어요
오늘도 바쁘게 운동하고 견과류 먹네요 매일매일 건강히 먹네요~ 고소하고 맛있어용^^ 건강 생각하셔서 챙겨서 드세요~
우리화이팅
🐻❄️춘식이 매일 저축하기
🐻❄️춘식이 매일 저축하기 28회차 고지가 눈앞이네요. 한달 저금 이자가 궁금하네요. 잊지 않고 넣었어요.
레몬그린
KB 매일걷기 주간 미션
KB 매일걷기 일주일에 18만보 걸었어용 주간 미션으로 포인트도 받을수있어요. 이게 참 좋더라구요^^
우리화이팅
🐻❄️춘식이 매일 저금
🐻❄️춘식이 매일 저금 오늘이 바로 27회차네요 이쯤 오니 기분 좋아요🙈 만기가 가까이 왔네요.
레몬그린
건강 챙김. 견과류 먹기
아침 견과류 먹기 각자의 다른 맛들이 조화롭게 어우려져 고소하고 맛도 좋아요^^ 건강을 위해서 매일 드세요~~
우리화이팅
🐻❄️춘식이 매일 저금하기
🐻❄️춘식이 매일 저금하기 춘식이 어제 잊고 못 넣었네요 오늘은 아침에 넣어 줬어요
레몬그린
카뱅매일용돈
카뱅매일용돈 도 소소하지만 잘챙겼어요. 기분좋은 하루 되세요 ㅡㅎ
꿈이룸♡
🐻❄️ 춘식이 매일 저금하기 💖
🐻❄️ 춘식이 매일 저금하기💖 25회 매일 저금하기 들어갔어요. 이제 6회 남았네요. 춘식이 배가 점점 불러 갑니다🐻❄️
레몬그린
메가 비타민 매일 1포
메가 비타민 1포와 물 면연력 강화를 위해 매일 비타민!
우리화이팅
🐻❄️춘식이 매일 저금하기
🐻❄️춘식이 매일 저금하기 24회차 입금이네요. 끝이 보이니 기분이 좋아요. 춘식아 내일 또 보자^^ 데일리 이자도 득 하고 왔어요.
레몬그린
매일 견과류 챙겨먹기.건강루틴
하루 견과 골고루 먹어요 안티에이징. 노화방지. 뇌건강에 좋아요^^
우리화이팅
매일 1만보 걸었는데…"이게 더 효과적"
매일 1만보 걸었는데…"이게 더 효과적" 상식 뒤집은 미국 연구진 미국 보스턴 브리검여성병원 연구진은 4년간 약 1만5000명의 62세 이상 여성을 대상으로 조사한 운동효과 연구 결과를 발표 많이 걷는 것이 효과적이라는 통념은 틀리지 않았다. 매일 8000보에서 8500보 정도 걸은 사람들이 매일 3000보 정도 걸었던 사람들에 비해 심장병에 걸릴 위험이 40% 적었다. 단, 걸음 수와 상관없이 하루 75분간 운동한 사람들에게서도 같은 효과가 나타났다. 개인이 선호하는 운동을 유연하게 선택후 75분 ok~~~~
야고
kb 매일 걷기 포인트
kb 매일 걷기 주간 포인트 있으니 꼭 받으세용
우리화이팅
🐻❄️춘식이 매일 저금
🐻❄️춘식이 매일 저금 오늘은 조금 빨리 넣었네요 이거 넣으면서 매일 용돈도 받구요~^^ 21회차 구멍 없습니다🐻❄️
레몬그린
매일 다니는 길에 핀 꽃
펜지인가요 매일 다니던 길에서도 못보다 이제 봤어요
마음그릇
🐻❄️춘식이 매일 저금하기
🐻❄️춘식이 매일 저금하기 짬나는 사이에 3구좌 놓어주고 데일리 용돈 5원 받았어요. 춘식이 배부르겠어요. 19회차니 이제 얼마 안남았네요. ♥️
레몬그린
혈당컷에는 매일 만보걷기
몇년 전 공복혈당수치가 104가 나온 이유로 혈당관리를 시작했습니다. 그 중에서 매일 실천하는 것은 만보걷기입니다. 아침 식사 후 일단 5천보 정도 걷습니다. 그리고 점심 식사 후 또 나가서 5천보 정도 걸어서 만보를 채우고 있습니다. 낮에 일이 있어서 만보를 못 채우면 저녁식사 후에 나가서 걷고 들어옵니다. 몇년동안 만보걷기를 했더니 이제는 만보걷기가 습관이 되어서 만보를 안걸으면 찜찜해서 꼭 실천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지금은 공복혈당 수치가 정상으로 돌아왔네요. 당뇨관리할때 식사 후 20분정도는 꼭 걸어주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한번에 만보를 채우기 보다는 식사 후 나눠서 걷으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myjung9770
몸과 뇌건강에는 견과류
견과류 매일 챙겨먹어야쥬? 아주 고소합니다. 몸과 뇌를 건강해게 해주는 견과류 꼭 드세요
우리화이팅
🐻❄️춘식이 매일 저금
🐻❄️춘식이 매일 저금 한달중 18회네요. 구멍없이 보내주고 있어요. 저녁에 콜 오기 전에 보내줬어요.
레몬그린
매일 혈당 측정으로 혈당 관리
사실 가족력도 없고 건강검진때마다 혈당이 정상으로 나와서 큰 걱정이 없었습니다 케익이나 빵, 아이스크림을 그렇게 좋아하는데 자만한거죠. 가끔 부모님댁에 있는 혈당기로 측정해봐도 정상이라 정말 마음 놓고 있었습니다. 부모님 권유로 혈당측정기를 구입했지만 측정은 하지 않고 방치했죠. 그러다 지니어트에서 하는 혈당기록챌린지를 참여하게 되면서 제 혈당이 그리 안심할 수준이 아니란 걸 알게 되었습니다. 공복혈당이 이전에 비해 눈에 띄게 올랐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챌린지 참여할 겸 매일 혈당을 측정해보고 있습니다. 혈당을 측정하니 혈당에 관심을 갖게되고 관리해야겠다는 동기부여가 되어 좋은것 같습니다. 수면이나 운동에도 신경쓰게 되고요
도정훈
🐻❄️춘식이 매일 저금
🐻❄️춘식이 매일 저금 돈 보내라고 독촉 엄청 받았어요 이제 생각 나네요. 일찍 보낼땐 몰랐는데 춘식이 독촉 엄청나요🐻❄️
레몬그린
매일 혈당 측정, 메밀차
요즘은 매일 혈당체크를 하고있습니다. 혈당수치가 낮으면 행복하고 조금 올라가면 걱정이 됩니다. 더욱 열심히 관리해야 겠다는 다짐을 하죠. 식단도 신경 많이 쓰구요. 타타리 메밀차가 혈당을 낮추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서 메밀차를 마시려고 메밀차를 구입했습니다. 평소에도 차를 가끔 마시는데 이왕이면 건강에 도움을 주는 메밀차를 꾸준히 마셔 보려고 합니다. 제주에서 나는 우리 메밀차 입니다. 구수한 향과 색감이 너무 이쁘답니다.메밀차 효능에 대한 다른분들의 의견입니다.
은유랑
매일 방울 토마토 챙겨 먹어요
저는 40대 중반 주부인데요. 평소에 마른 체형이고 건강하다 여겼는데요. 몇년전부터 친정 식구들이 아픈 분이 계속 생기고요. 건강 검진에서도 안 좋은 소견이 보여서 관리를 해요. 매일매일 토마토 챙겨 먹어요. 아이들하고 남편도 무조건 의무로 같이 먹어요. 관리도 편하고 가장 효과적인 건강과일 같아요.
dhwhl7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