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매일 만보 걷기와 물마시기

난 현재 당뇨는 아니다 하지만 작은 키와 비만으로 건강을 신경쓰는데 잘 챙기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매일 만보 걷기와 수시로 물마시기를 실천하고 있다. 때론 너무 많이 걸어서 왼쪽 무릎이 아파 올때도 있지만 건강은 건강 할 때 챙길려고 노력을 많이 한다

여자윤정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자윤정수

매일 만보 걷기와 물마시기

매일 꾸준히 걷고 소식하기

나만의 혈당관리 방법은 매일 만보씩                꾸준히 걷기하고 저녁에 소식하는겁니다. 매일 만보씩 걷다 보면 체중관리도 되고 근력도 생겨 좋겨 혈당 관리에 좋습니다

세상속으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세상속으로

매일 꾸준히 걷고 소식하기

매일 만보 걷기

건강검진에서 공복당 수치가 점점 높아져만 갑니다. 지금은 당뇨전단계인거고 조금만 높아지면 당뇨진단이 나오게 됩니다. ㅠㅠ 매일 규칙적으로 걷기 운동을 하고 매일 먹던 군것질거리 모두 치우고 야채 위주로 알차게 하고 탄수화물을 줄일려고 노력합니다. 잘 안마시던 물도 적당량을 마실려고 노력중입니다. 건강보조식품도 꼬박꼬박 챙겨 먹을려고 합니다

사투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투아

매일 만보 걷기

매일 운동해요

특별한일이 없으면 매일 아침 운동하러 등산을 갑니다. 왕복 50분정도 걸리는데 숨차게 올라가면 상쾌해요. 당뇨전단계라고 나와서 이제 관리가 필요할거같아요. 며칠전에 피검사하고 왔는데 당수치가 어떻게 나올지 걱정되네요.

앵두정원님의 프로필 이미지

앵두정원

매일 운동해요

매일 근력운동이 체중조절에 도움됩니다

조절전 71.25 조절후 70.25 감량기간 3주 감량방법은 근력운도을 매일했습니다 근욱이 하루종일 지방을 태우기 때문에 근육만 늘려도 체중조절에 큰 도움이 됩니다 저는 여기가 딱 적당해서 이정도로 유지합니다

꿈굽는사람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굽는사람

매일 근력운동이 체중조절에 도움됩니다

(저당 간식) 매일두유 검은콩

저는 두유는 꼭 매일 두유만 먹습니다. 다른 두유는 설탕이 꼭 들어가 있는데 매일 두유는 설탕이 안들어 있거든요. 이건 설탕 없어도 약간 단맛이 나고 검은콩이라서 배고플때 먹어도 좋아요. 단백질도 9G 들어 있으니 단백질 보충하기에도 참 좋아서 하루에 하나는 꼭 마시는것 같아요. 이거랑 계란 2개 같이 먹으면 간단히 저녁도 되고  아님 점심 저녁 사이에 간식으로 먹어요. 시원하게 먹는게 더 맛있습니다. 추천합니다 ~

밍키199님의 프로필 이미지

밍키199

(저당 간식) 매일두유 검은콩

쉼표365 매일 상쾌한 구취케어 치약 구매했어요

치약이 필요해서  캐시딜에 검색해보니 제가 찾던 치약이 딱!!! 바로 구매했어요 무엇보다 무불소 치약이라 좋고. 민트향이라 양치후에도 개운하네요 부지런히 캐시 모아 산 보람이 있네요 다음번에도 재구매의사 100% 입니다. 쉼표365 매일 상쾌한 구취케어 치약 https://geniet.page.link/i1xn

사랑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혀니

쉼표365 매일 상쾌한 구취케어 치약 구매했어요

내돈내산 단백질제품 셀렉스 코어 프로틴 락토프리

내돈내산 단백질제품 셀렉스 코어 프로틴 락토프리 추천해요. 분리유청 단백질이 좋다고 합니다. 분유맛 우유맛으로 맛도 문안해서 좋다고해요. 지인분이 추천해 주시네요. 단백질은 적당량 매일 보충해 주는게 좋다고 하지요. 바쁜하루에 간편하게 타서 보충하기 좋아 보입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내돈내산 단백질제품 셀렉스 코어 프로틴 락토프리

[다이어트 비포애프터] 매일매일 열심히 다이어트에 도전합니다.

참여기간 :  3월27~ 4월8일   목표: 1KG 감량 이었으나  0.9KG 감량함 뱃살과 군살들을 위주로 감량하고 싶은데  생각보다 잘 안빠지네요. 무게감은 살짝 줄긴했으나 보기에는 큰차이가 나지않네요. 차이가 두드러지게  보이면 재미도 있고 의지도 팍팍 샘솟을듯 하는데 마음처럼 되지는 않네요. 우선 매일 만보걷기 를 기본으로 가능하다면 그이상으로 걷고있고 그외 추가적으로  스쿼트와 홈트 영상을 보면서 따라하고 운동을 해보있습니다. 야식을 자주먹었는데 그횟수를 줄이고 패스트푸드를 줄였어요 과자와 간식도 많이 줄였는데 점점더 줄여나가려고 해요  식습관이 한순간에 확 바뀌긴 정말 어렵드라구요.  조금씩 조금씩 매일 노력하고 꾸준히 한다면 변화가 많이 보이겠지요 ..... 아자 아자 파이팅 해봅니다. 

ㅇㅅㅇ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ㅇㅅㅇ지니

[다이어트 비포애프터] 매일매일 열심히 다이어트에 도전합니다.

든든하지만 가볍게 셀렉스 프로틴

가볍지만 든든하게 한끼 먹어야할때 셀렉스 프로틴 편하게 먹게 되네요 매일유업에서 만든 제품이라 믿고 먹어요 맛도 고소한편이어서 부담도 없고 양도 적당해서 한끼 식사로 먹기에도 단백질 쉐이크는 부담없어서 좋아요

피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코

든든하지만 가볍게 셀렉스 프로틴

토스 매일캐시받으세요ㅎ

저랑 하이파이브 해요! 매일 돈 받을 수 있어요.  https://toss.im/_ul/t114Z8A

미미한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미한

저탄고지 견과류

저탄고지로 작정하고 매일먹는땅콩 배고픔도 쉽게 채울수있는 간단한 일일견과류 특히땅콩,아몬드 이번에 아몬드 땅콩 유기농잼도 구입해서 탄수화물대신 단백질 섭취하며 체중감량합니다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저탄고지 견과류

3/24(일)KB매일걷기

매일 만보걸으면서 요것도 챙기는중!!  7일동안 7만걸음 달성!  100포인트 챙겼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3/24(일)KB매일걷기

저탄고지 견과류 요거트

아침마다 수제 요거트에 견과류,블루베리,구기자가루,청국장가루,꿀을 넣어 먹고 있습니다.다이어트도 할겸 열심히 먹고 있는데 너무 좋습니다, 한결 가볍고 화장실도 잘 갈 수 있어 넘 좋습니다 매일매일 질리지않아 좋습니다 

대박부자나세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대박부자나세요

저탄고지 견과류 요거트

3/22(금)KB매일걷기/출첵!♡

매일 만보걸으면서 요것도 챙기는중!!  3만 5천보 달성해서 50포인트 챙겼어요. 출첵도 까먹지말고 챙기기!!♡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3/22(금)KB매일걷기/출첵!♡

3/17(일)KB매일걷기🚶‍♀️🚶‍♂️

매일 만보걸으면서 요것도 챙기는중!!  오늘까지 7만걸음 달성해서 100포 받았어요^^  한주도 또 열심히 걸어야겠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3/17(일)KB매일걷기🚶‍♀️🚶‍♂️

kb 매일 걷기 ☆

kb 매일걷기 포인트 받았어용 오늘도 건강 생각해서 많이 걸어보자구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kb 매일 걷기 ☆

저탄고지 식단은 과일+달걀+견과류 요거트입니닷

저탄고지 식단은 과일+달걀+견과류 요거트 콜라보레이션 😊 바쁜 아침에 요리하기에는 시간이 촉박하여 저는 항상 이렇게 아침을 먹습니다. 달걀로 단백질을 챙기고 과일로 비타민을 그리고 변비를 예방 및 건강에 좋은 요거트를 먹어요. 준비하기도 간단하고 맛도 좋고 영양가도 풍부하며 다이어트 도움이 됩니다.  견과류로 인해 포만감도 많아서 점심때까지 든든합니다. 거기다가 요리를 하는게 아니라 본연의 그대로 먹기 때문에 더욱 영양가가 풍부합니다. 저는 이걸 매일 아침마다 먹는데 건강해지는 기분이 듭니다.

행뽁햐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뽁햐

저탄고지 식단은 과일+달걀+견과류 요거트입니닷

견과류와 딸기 듬뿍 수제요거트로 영양과 칼로리 잡고 맛도 좋아요

블루베리 수제 요거트에 아몬드 호두  건포도 넣고 딸기 슬라이스 해서 얹었네요 수제 요거트라 단맛이 적고 고소함이 진하고 견과류 그리고 딸기가 없으면 블루베리 넣어서 간단하게 식사 대용으로 먹구 있어요 영양은 올라가고 칼로리는 잡고 맛도 좋아서  매일 먹고 있답니다

야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롱

견과류와 딸기 듬뿍 수제요거트로 영양과 칼로리 잡고 맛도 좋아요

매일 응모하지만...ㅜ

우리은행 매일 응모하지만 당첨된 적이 없네요. 언제나 되려나요...

망고가좋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망고가좋아

매일 응모하지만...ㅜ

고구마+요거트+견과류

고구마 중 사이즈 두개를 오븐에 구운 후 껍질을 벗긴 후 숟가락으로 두세번 가른 후 집에서 만든 요거트를 두숟가락 정도 위에 올린 다음 포만감을 주기 위해 견과류 몇개 살짝 올리면 끝. 매일 저녁을 이렇게 먹은 후 더부룩한것이 없어지고 자연스럽게 살도 빠지더라고요. 다음날 아침 화장실 가기도 넘 편한건 덤입니다.

나는자유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는자유다

고구마+요거트+견과류

견과류 먹어요

건강챙기려 견과류 챙겨먹어요 요것도 일부러 매일 먹으려합니다. 머리를 위해서도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견과류 먹어요

유산균,견과류

매일 챙겨먹으려고 노력하는 유산균.견과류도 잘 챙겨 먹어요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유산균,견과류

간식으로 딱 좋은 영양만점 셀렉스 프로틴바 추천!

프로틴바 중에 제일 좋아하는 제품입니다. 견과류랑 과자를 너무 좋아하는 식감충이라 프로틴 바를 너무 좋아하고  다른 간식대신에 꼭 챙겨먹는 제품이에요. 그리고 무엇보다 너무 맛있어요 각종영양소도 많아서 영양적으로도 좋은거 같고, 엄청 고소하고 초콜렛 코팅이 되있어서 존맛.. 하나 먹어도 든든한데 맛있어서 두개씩먹으면 살쪄요..ㅎㅎㅎ 항상 공식홈페이지에서 쟁여두는 제품!

조콩만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콩만

간식으로 딱 좋은 영양만점 셀렉스 프로틴바 추천!

프로틴바 리뷰

이번 주제는 🍫프로틴바🍫네요! 제 입맛에 맞는 프로틴바를 찾기 위해 당장 올영으로 달려갔어요. 종류별로 집어와서 조금씩 떼어먹어본 결과를 알려드릴게요! 두구두구- 나름 별점도 매겨봤답니다ㅋㅋ 1) 빙그레 더단백 프로틴바 40g / 초코 ★★ 첫 맛은 크런치 초콜렛이랑 거의 흡사해요. 마지막에 약간 단백질가루가 치아에 남는 느낌이긴 하지만 이 정도는 애교로 넘어가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렇지만 완전히 제 취향은 아니네요. 끝에 남는 맛이 초콜렛이 아니라 미묘한 단백질 맛이라.. 2) 랩노쉬 단백쿠키바 35g / 쿠키앤크림 ★★★ 첫맛도 쿠앤크 끝맛도 쿠앤크, 뒤로 갈수록 단맛이 더 강하게 느껴져요. 단백질 가루가 남는 느낌도 없고 입터짐 방지용으로 먹기 괜찮은 맛인 것 같아요. 하지만 평소 단 걸 즐기지 않는 저에겐 조금 부담스럽네요. 3) 랩노쉬 단백쿠키바 35g /  쿠키바밀크티 ★★★★★ 흔하지 않은 밀크티 맛, 상상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블랙티와 고소한 여운이 남는 우유맛! 이건 재구매 의사 있어요. 제 입맛엔 좀 달지만 흰 우유랑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4) 프로틴방앗간 하루단백바 제트 40g /  시나몬츄러스맛 ★★★★ 츄러스 맛 아주 진~~합니다. 내가! 마! 계피다!!하고 자기주장이 아주 강하네요ㅋㅋ 다른 단백바들보다 당이 낮아서 입맛을 길들여서 먹다보면 빠지게 될 것 같아요. 나름 매력있어요. 5) 랠리 프로틴바 58g / 인절미 ★★★★ 고소달달한 인절미맛, 사이사이 견과류도 박혀있어요. 약간 텁텁한 게 흠이지만 많이 달지 않고 고소한 여운이 길게 남아 군것질 생각을 잊을 수 있을 것 같아요. 6) 빼바 리얼초콜릿 프로틴바 40g /  화이트 ★★★★ 차갑게 먹으면 너무 딱딱해서 이가 나갈지도 몰라요ㅎㅎ 실온에 좀 뒀다가 먹으니 손으로도 잘 잘라지고 오히려 먹기 편한 것 같아요. 명절에 먹는 강정 같네요! 화이트 초콜렛과 아몬드가 들어간 외쿡맛 강정이죠ㅎㅎ

밀루땡땡님의 프로필 이미지

밀루땡땡

프로틴바 리뷰

셀렉스 프로틴바 베리오트

제가 즐겨 먹는 프로틴 바입니다. 영양적으로 계란2개 분량의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고 그리고 각종 비타민과 류신 칼슘까지 풍부하여 건강에 좋습니다. 견과류도 포함되어 있어 식감이 좋고 고소한 맛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이런 영양에 맛도 좋은데 칼로리는 220 cal로 적어서 너무 좋지요. 이 프로틴바 편의점에서 2+1 행사도 자주하니 한번 드셔보세요 ^^

자수민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수민

셀렉스 프로틴바 베리오트

매일걷기 포인트 챙겨야지요

매일걷기 포인트 챙겨야지요 일요일까지 7만보 걷고 100포인트도 챙겨 보아요 편안한 밤 되세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매일걷기 포인트 챙겨야지요

셀렉스프로틴바너츠

식사 시간을 바로 챙기지 못할때를 대비해 늘 휴대하는 프로틴바 입니다. 별로 달지도 않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단백질 12그램이나 들어 있어서 다른 간식 먹는 것 보다 든든하고  마음이 놓입니다. 셀렉스 제품은 사랑입니다.

호호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호수기

셀렉스프로틴바너츠

꼭대기을 찍고 시작한 장거리 다이어트 후기 (못볼꼴 주의)

코로나 이후 집과 회사만 병행하고 딩굴하다가 찍은 72kg! 이땐 정말 입일 수 있는 옷도 거의 없었어요.. 가장 큰 사이즈 옷을 사도 끼구, 뭘입어도 부해보이고..   무엇보다 건강 적신호가 온겁니다..ㅠㅠ! 건강검진에서 고혈압과 혈당이 주의 최정상까지 나와서 대사증후군센터에서 매일 검사 연락 오고 당뇨/고혈압 둘다 가족력이 있다보니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작년 3월 경 다이어트를 시작하여 작년 10월 PT 다이어트를 끝내고 (55kg) 현재는 유지어터가 되어 49~52kg 사이를 오가구 있지요! 올해 4월 대사증후군센터에 출석해야하는 몸땡이인데 최근 인바디가 없네요. (탈출구 없는 다이어트의 굴레..) 다이어트 전/후 사진 :  (전)                                (후)      감량 기간 : 현재 기준으로 약 11개월 감량 전/후 몸무게 :  (전) 71.90 kg / (후) 49.90 kg (전)  (작년10월)  감량 방법(운동) : 개인 헬스(약 2.5개월) -> 헬스 PT(약 4.5개월)와 개인 운동 병행(현재진행중 - 하루 만보 이상 걷기 / 주 1일 코어운동) 감량 방법(식단) : 물을 많이 먹어야 근육이 유지된다고 합니다:) 근육성장 = 단백질+물 (1) 아침 - 가벼운 식사 위주 (통밀/호밀빵, 샐러드, 계란, 잡곡밥, 고구마)  (2) 점심 - 일반 식당에서 식사 (저탄수/저 나트륨 식사: 건더기 위주, 밥, 튀김류는 조금씩) (3) 저녁 - 아침과 비슷한 가벼운 식사 위주이나 간간히 생각날땐 닭강정이나, 피자 등등  (4) 간식 - 요거트, 프로틴바&도넛&드링크, 견과류, 곽과자(1~2봉지)나 봉지과자 가끔, 치즈 등 꿀팁 / 조언 보다는 후기 : 사실 제가 건강한 건강하게 하였는지에 대한 확증은 없어요. 하지만 인바디를 통해서 본 체지방 감소랑 똑같은 근육량(...) 내장 지방 감소 등을 토대로 하였을때 나름 잘 했구나 하고 생각은 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는 꾸준히, 재밌어야 하고, 스트레스 받지 않는게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굶으면서 20KG를 빼봐야 어차피 요요가 올것이니, 천천히 시간을 들여 빼는 것에 목표를 두었습니다. 마음을 편히 먹고 시작하니 스트레스를 덜 왔던것 같고 유지 가능한 다이어트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조바심,초조 -> 스트레스 상승 ->쳐묵쳐먹 폭식) 식단 하나하나를 사진으로 찍고 칼로리 계산하고 하다보면 본인이 귀찮아서(?) 먹는건 포기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제 경우는 스스로 칼로리 계산도 했지만 중간부터 PT를 병행하면서 한 것이라 하루 3끼 트레이너님께 사진 보내는게 사실 너무 귀찮았어요(간식 횟수가 줄어요..) 또 동내 헬스장에서 PT를 받은건데 헬스장 자체가 너무 작고, 사람이 많은 저녁 시간대만 운동이 가능하다보니 기다림도 힘들었고 너무 답답하고, 이런 날은 유독 운동도 잘 안되고 스트레스는 커지니 공원이나 동네에 설치되어있는 운동기구 에서 어르신들이랑 같이 운동한 적도 많아요. (저녁이라 후줄근해도OK) 피로가 심할땐 산책겸 걷는것(만보걷기)도 기분전환되고 좋더라구요! 제 경우는 먹는걸로 스트레스를 풀다 보니 이부분이 도움이 많이 되었던것 같네요. 또 먹고 싶을때는 그냥 먹었어요.(트레이너쌤 입장에선 최악의 학생)  회사에서 점심을 다같이 먹어야 하다보니 일반식을 먹어야 하고, 회식이나 친구를 만나거나 하면 먹게 되니까요. 대신 야채 위주로 먹는다거나 지방이 많은 부분은 조금 덜 먹는다거나 국물을 조금 덜 먹는다거나 하는 나름의 선을 두고 다음날 더 많이 걸었던거 같네요. (평소 10,000보를 걷는다면 이런때는 만 15,000보~20,000보) 다이어트 최악의 적인 밀가루를 피하기 위해서 직접 치킨을 만들어 먹는다거나 피자를 만들어 먹어 보는것도 좋았습니다. 요리후 정리 하는건 조금 귀찮지만 가끔씩 해보면 나름 재밌기도 해던것 같아요. 일단 내가 직접 만든거니까 칼로리에대한 스트레스도 확 줄어들구요. (고추장을 사용하지 않은 치킨 양념과, 밀가루 대신 사용한 통밀 또띠아 피자 등) 또 프로틴 브라우니도 직접 만들어 먹고있고, 무설탕, 글루텐프리라구 설탕 안넣은 양갱이나, 통밀 빼빼로 등 만들어 먹기도 했습니다. 양갱은 호불호가 심해서 더는 안하려구요  지인과 함께 하거나 취미나 흥미거리를 병행해도 좋은 거같아요. 친구와 함께 하는 운동이 아니었지만 의견을 나누면서 서로의 에로사항이나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았구 나름 혼자만의 승부욕이 생기기도 하고 이해관계도 생기니 서로에게 득이 었던것같네요. 게다가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즘엔 지니어트를 모르던 때라 캐시워크를 다시 받아서 포인트 적립을 시작했습니다. 일단 포인트도 돈이 되니 한푼 두푼 모으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렇게 놓고 보니 다이어트 일기가 되었네요. 모두들 즐기면서 할수있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시길 바랍니다:) 

띠룽님의 프로필 이미지

띠룽

꼭대기을 찍고 시작한 장거리 다이어트 후기 (못볼꼴 주의)

제가 즐겨먹는 코스트코 프로틴바입니다

저도 매일 근력 운동을 하다보니 프로틴바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여러 종류를 거쳐 정착한 것이 커클랜드 프로틴바입니다 6ㅇ그램당 단백질이 21 그램이 있어 언제나 건강한 기분이 드는 프로틴바입니다 코스트코내에서도 인기가 많아 얼마전에는 회원당 1개씩으로 구매제한이 걸릴때도 있었죠탄수화물도 23그램이 있기는 하지만 식이섬유이기에 안심이 됩니다 한번도 할인이 안들어갔을정도로 인기가 있습니다

꿈굽는사람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굽는사람

제가 즐겨먹는 코스트코 프로틴바입니다

칼로리 부담 적은 단백질바 추천!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하면서 가장 신경 쓰이는게 단백질량과 칼로리인데  (단백질은 본인 몸무게 만큼은 꼭 먹어야 한다구 하더라구요ㅠㅠ) 구운란이나 닭가슴살을 매일 먹기는 질리구 달달한게 먹고싶을때 먹을수 있는게 단백질바인데 담백질 함량이 10g이하인데도 칼로리가 200KCAL 이상가는 높은 제품이 많죠..! 그래서 부담적은 저칼로리 고단백바를 찾고 찾다가 발견한 제품 3가지 중  하루단백바 제트를 소개 해드리고 싶어요! 하루 단백바 제트는 초코케이크맛과 츄러스 맛이 있는데 저는 초코케이크 맛을 더 즐겨 먹는 편인데 여기에 요거트나, 견과류 같은것도 같이 먹으면 포만감도 들구 좋은 것 같아 추천 드립니다. 모두들 단백질 섭취 꼭 하시구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 * 하루단백바 제트 초코케이크맛 단백질이 12g이나 들었으면서도 당은 2g에 138KCAL! 저처럼 칼로리 부담 많으신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 하루단백바 제트 츄러스맛 달달한 츄러스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츄러스 맛도 있습니다. 츄러스맛은 단백질은 1g낮지만 포화지방이 적어서 지방 많이 먹은날에 부담이 없을거같아요. 맛은 호불호가 있으실것 같네요..! 뒷면은 찍어 놓은게 없어서 수기로 올리자면 아래와 같다구 하네요! 나트륨 90mg / 탄수 17.6(당 2g/식이섬유 4g) / 지방 6(포화 0.8g)  콜레스테롤 1.7mg 단백질 11g

띠룽님의 프로필 이미지

띠룽

칼로리 부담 적은 단백질바 추천!

영양제 샀어요 ㅎㅎ (비타민B+밀크씨슬)

영양제 러버라 매일 먹는 영양제만 해도 8가지가 넘는데 마침 비타민B와 밀크씨슬이 똑 떨어진 참이라 캐시딜 둘러보던 중 너무 괜찮은 게 있어서 샀어요 ㅎㅎ 두 개 다 함량 충분하고 가격도 만원딜 중이라 만원 할인된 가격에 3천원 쿠폰에 포인트까지 써서 7천원도 안 되는 가격에 샀네요 ㅎㅎ 지난 번에도 캐시딜에서 마그네슘 샀는데 캐시딜 역시 개미지옥입니당 ㅋㅋㅋㅋ 생필품이나 먹거리 사시는 분들 영양제도 괜찮은 게 많으니 꼭 둘러보세요!! 올 한 해는 캐시딜과 함께 더 현명한 소비 하자구요! 늘 감사합니다 ෆ 

영잔디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잔디

영양제 샀어요 ㅎㅎ (비타민B+밀크씨슬)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