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챌5기3일차
오늘은 기분좋은날이다 거의 10정도 계속해서 많이 나와 걱정했었다 평소와 걷기 계단걷기 음식조심해서 먹기 더운 날씨때문에 무가당 막대하드 많이 먹었었고.냉면도 먹었다 그래서인지 제자리 찾지못하고 많이 나왔었다 어제는 하드 먹지 않았고 돼지고기 두루치기를 두끼먹었는데 희안하게 덜 나왔다 고기와는 무관한것같다 그리고 매일 먹던 자몽도 적게먹은것이 특이상황이다. 아침 식전. 94
사랑합니다4
홍삼
홍삼도 매일 섭취 하니 확실히 덜 피곤 하네요
로블ㅎ
6월 13일 혈당일기 5기 4일차
6월 13일 목요일 어젯밤에 저녁식사를 좀 과식해서 새벽에 일어나 공복상태로 측정해봄 다행히 정상수치로 나왔네요 매일 만보걸으며 건강 챙기고 있어요
지은할아버지
혈당측정일기5기 4일차
혈당측정일기5기 4일차 입니다. 측정시간 : 6시되기전 저녁식사 후 3시간여 지난시간 측정내용 : 저녁을 6시가 되기 전에 야채를 가지고 월남쌈을 만들어 먹었어요 당근, 버섯등. 넣고 소스는 저당소스로 찍어 먹었어요 정상적으로 나온것 같아요 스텝퍼는 꼭 매일 하려고 합니다
어트지니요
오상헬스케어 글루네오 플러스 혈당측정기
워낙 단걸 좋아하다보니 당뇨질환 등 혈당에 대한 관심이 어릴 적부터 많았어요 특히 요즘은 2-30대부터 당뇨를 앓는 사람들이 많다보니 더요 그래서 혈당측정기를 구매해봤습니다. 오상헬스케어 브랜드의 글루네오 플러스 혈당측정기에요! 매일 공복에 체크했더니 좋습니다 ㅎㅎ
영잔디
수요일 만보걷기
수요일 만보걷기 성공이요^^ 매일 매일 만보걷기하며 건강과 다이어트 챙기고 있어요 진짜 습관이 무섭네요 이제 만보 안걸으면 이상해요~~ㅋㅋ 오늘도 걷기 챙기느라 모두 수고많으셨어요 굿밤 되세요.
다시꿈꾸는세상
야핏무브 친구
9TKQEOKO 야핏무브 친구추가해요~ 친구 28명이라 2명이 필요해요 선물 매일 주시고 만보 해주실 수 있으면 좋겠어요 많이 해주세요-
하오링
SD글루코나비 혈당측정기
10년전 당뇨판정받고 구매해 지금까지 유일하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혈당검사지는 쿠팡 등 인터넷으로 구입하기 쉽고 200매에 35,000원정도 합니다. 검사할 때 케이스에 들어있는 상태에서 검사지를 삽입하여 사용합니다. 측정값이 날짜와 시간과 함께 500회 저장되어 이전 수치가 궁금할 때 찾아보기 좋아요 케이스는 휴대폰 정도의 컴팩트한 크기라 출장이나 여행시 가지고 다니기 편합니다. 10년을 매일같이 쓰고 있는데 고장이 없는 것은 물론 정확도도 변함없어 좋습니다.
superjob
6월 12일 (수) | 혈당일기 5기 2일차
6월 12일 오전 공복에 혈당체크 했어요. 아침으로는 출근해서 아메리카노 한잔 했어요. 점심엔 샐러드, 닭가슴살 먹고 후식으로 호두파이 조각 먹었습니다. 매일 빵을 조금씩 먹고 있는데 줄이려고 노력해야겠어요.
강곰돌
각종 만보 인증
매일 만보 이상 걸으니까 챙기는 앱테크입니다 토스 발로소득 Hmall 다른 것도 있는데 인증은 세 가지만 할게요 ㅎㅎ
저스트영
지육챌23기 7일 완주
지니어트 매일 6000보 걷기 챌린지 오늘 누적 7일 사진인증 마치고 완주보고 합니다.
가을햇살님
눈에 좋은 루테인 영양제도 챙겨 먹어요
눈에 좋은 루테인 영양제도 챙겨 먹어요 매일 한알 먹고 있어요
다미마
유산균 먹어요
유산균 먹으면 변비에 좋아요 매일 아침에 규칙적으로 챙겨 먹고 있어요 오늘도 지큐랩 유산균 한알 먹었습니다
다미마
견과류 한줌
견과류 한줌 정도 먹었어요 땅콩 브라질너트 아몬드~ 불포화지방이 믾이 간강에 좋아요 브라질너트는 하루 1~2개 정도 먹는게 좋아요
하늘바래기
🐻❄️춘식이 저금하기
🐻❄️춘식이 저금하기 어제 12층으로 오늘 13층으로 이동 했네요. 춘식이 3구좌 잘 넣고 있어요. 한달동안 매일 넣어야해요.
레몬그린
캐홈챌 인증 1일차
캐홈챌은 이제야 시작했네요 오늘 1일차 인증하고 왔어요~~ 매일 매일 빼먹지 말아야.. 완주네요~~
꼼꼼엄마
뽀
캐홈챌 뽀 들어왔어요 매일 하고 있어요
현유리
지육챌23기 완주하고 건기챌17기 갈아타기
지니어트 매일 6000보 걷기 챌린지 23기 누적 8일차 사진인증 마치고 건강한 한끼 챙겨먹기 챌린지 17기 오늘 첫 사진인증 했습니다.
밥잘먹고잠코자자
점심은 가게에서 두유와 프로틴바
라떼는 집에 동생과 있고 요가 수업받으러 걸어 가는데 10시때인데도 햇빛이 쨍쨍 비치는 게 힘들게 도착했네요. 요가 받을 때도 오늘따라 더 몸이 아팠던 거 같구요. 어제 2만보와 오늘아침산책이 저한테 조금 무리인가 봅니다😅 요가 마치자마자 우리 꽃가게로 갔어요. 오늘 점심때 커피집 근무해야 되거든요. 틈틈이 점심도 먹었네요. 오늘 점심은 600g이나 찌는 바람에 좀 간단히 준비했어요 집에서 검은콩 두유 챙겨오고 갖고다니는 단백질 바에 가게에 있던 바나나로 차렸어요 단백질바는 3분의2 정도(100칼로리)고 바나나는 엄마랑 나눠 먹었는데 저는 저렇게 조금만 받아왔답니다. 바나나 먹을 생각이 없었지만 가게에 있어서 맛만 봤습니다😆 프로틴바 껍질을 찍어봅니다. 어떤 거 먹었는지 나중에 생각이 안 나더라구요. 화이트 초콜렛도 바로 느껴지고 달고 맛있었거든요. 40g에 145칼로리로 괜찮은 편이고 맛도 있어서 좋았는데 엄마 맛이 없다 그러시네요 반반 나눴었는데 엄마가 먹다가 남기셔서 제가 3분의2 먹었네요. 알룰로스로 맛을 냈고 단백질 추가한거라 엄마가 먹기에는 좀 맛이 없게 느껴지나봐요. 시판과자를 멀리하려 하는 나는 충분히 달고 맛있어요🤭 점심 끝나갈 때쯤 꽃집에 바구니 주문이 들어와서 바구니도 하나 만들었어요. 바구니 만드는데 제가 몸이 안 좋아지더라고요. 머리가 어질어질하는 게 더위 먹었나 싶을 정도였어요. 일하고 바로 식자재 유통센터에 가서 야채 사오고 화장품 집도 들리고 라떼 병원도 들려 약 받아올 게 있는데 도저히 그걸 해낼 자신이 없더라고요. 어제 오늘 너무 돌아다녔던 여파도 있는 거 같아요 결국 다 포기해버리고 집으로 바로 갔어요. 집 가다가 집 근처 홈플에서 조금 장봐가지고 바로 집에 들어갔네요. 집에 들어가니 라떼가 반겨주네요. 나도 라떼 보니까 이제 좀 덜 아픈 거 같애요.
성실한라떼누나
캐시톡 친구해요
지인분이신데 캐시톡 매일 보내주실분 구해요 KRZWDZZ 내일 오전에 보내드려요
4랑이
캐홈챌3기 완주
7일차 까지 완주했지만 매일 꾸준히 해보려구요.^^
첨처럼22
6월12일 혈당일기 5기 3일차 인증
날짜 : 24.6.12일 오전00시 25, 오후12시15분 날씨:맑음 혈당 측정 : 6.11일 오후8시45분에 식사하고 저녁9시에 치킨 몇조각 먹고 자정 넘어서 잤다. 그리고 다시 정오12시 측정 결과 어제 1만8천보를 걸었는데 오전12시25분에 혈당을 쟀을때 약간 수치가 내려갔다. 걸으면서 성경책 렘11장~렘16장까지도 읽고 계시록 8:9~11절까지 외우며 매일만나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94~95수치가 나왔다.
서경용
6월12일 혈당일기 3일차
오늘도 역시 공복 혈당입니다 매일 공복을 규칙적으로 만들려 노력합니다 인슐린 분비와 관계가 있어서요 그래서인지 잘 잡힙니다 많이 걷고 운동합니다
꿈굽는사람
하루견과랑 그릭요거트
그릭요거트에 하루견과 한포를 넣는다. 레시피는 아주 간단하지만 아침 식대대용으로는 참 든든하다. 화장실도 잘 가고 빈속으로 아침을 보내는 것보다는 가벼우면서도 아주 든든하다. 나이 먹을수록 아침은 꼭 챙겨 먹어야 하루를 보낼 수 있다.
풀에버
알레르기로 콧물 흐를 때... '이런 음식' 먹으면 좋다, 이유는?
나빠진 공기로 비염을 호소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특히 봄과 초여름에는 꽃가루 날림으로 콧물과 코막힘, 재채기, 가려움증 등의 알레르기 비염 증상이 더욱 심해진다.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흡입하면 우리 몸은 이에 반응해 히스타민이라는 천연 화학물질을 분비하고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난다. 이러한 알레르기 완화에 도움되는 성분이 있다. 바로 퀘르세틴(quercetin)이다. 다양한 음식에서 찾아볼 수 있는 궤르세틴은 여러 연구를 통해 알레르기 완화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밝혀진 항산화 성분이다. 플라보노이드의 하나로 히스타민과 같이 염증을 유발하는 효소를 차단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예로, 일본에서 66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연구에서 4주 동안 매일 퀘르세틴 200mg을 복용한 그룹은 위약 그룹에 비해 눈 가려움, 재채기, 콧물 등의 알레르기 증상이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비염에 효과가 있는 퀘르세틴이 함유된 음식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영국 매체 더선이 소개한 내용을 정리했다. △ 다크초콜릿 = 초콜릿에는 퀘르세틴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과잉 반응을 보이는 면역계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하지만 보통 시중에서 판매되는 초콜릿 제품에는 코코아 함량이 적고 설탕 함량이 높은 경우가 많다. 퀘르세틴 섭취를 위해 초콜릿을 고를 때에는 코코아 함량이 70% 이상인 다크초콜릿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 캐모마일 차 = 숙면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캐모마일 차는 캐모마일 꽃에 들어있는 퀘르세틴 덕분에 꽃가루 알레르기로 인한 재채기 발작을 멈추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효과를 높이려면 프로폴리스 한 스푼을 추가해도 좋다. 프로폴리스는 면역세포의 히스타민 분비를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준다. 단, 끓는 물에 바로 넣을 경우 천연 효능을 잃을 수 있으므로 차를 약간 식힌 후에 넣도록 한다. △ 허브 = 허브도 꽃가루 알레르기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파슬리, 딜, 고수, 타임, 세이지와 같은 허브를 요리에 넣으면 풍미를 높이면서 퀘르세틴 섭취를 늘릴 수 있다. △ 사과 = 풍부한 플라보노이드로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사과 또한 꽃가루 날리는 계절에 불편한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과육보다 껍질에 항산화물질이 더 많기 때문에 껍질째 먹는 것이 좋다. △ 토마토 = 퀘르세틴은 색이 풍부한 식품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는데, 그 중 하나가 토마토다. 다른 품종보다 방울토마토에 퀘르세틴 함량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는 점도 기억하자. 먹을 때는 가능한 생으로 먹거나, 찌거나 볶는 등 영양소를 최대한 보존하는 방법으로 조리하도록 한다. △ 양파 = 많은 요리의 기본이 되는 양파, 그 중에서도 특히 적양파에 퀘르세틴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높은 항산화성분을 유지하려면 퀘르세틴이 가장 많은 겉껍질을 최대한 적게 벗겨내는 것이 좋다. △ 파프리카 = 가지과에 속하는 파프리카는 요리에 색을 더하는 것은 물론, 알레르기 시즌에 증상을 예방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퀘르세틴은 비타민 C와 시너지 효과를 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므로 파프리카를 브로콜리나 새싹채소 등 비타민 C가 풍부한 음식과 함께 먹는 방법으로 효능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쿄쿄84
이번주 목표
이번주 목표는 매일 새벽에 만보걷기와 계단오르기 한번 끝내기 오후에는 생활속 오천보걷기와 스트레칭 틈틈히 해주기 주말에는 캐홈챌 1~2가지 따라하기 그리고 정말 중요한 식단 밀가루와 간식 줄이기~~ 화이팅해봅니다
지도
아침에 요거트와 견과류
아침에 요거트에 견과류 넣어서 가볍게 먹었어요. 집에서 만든 요거트인데 잘 된 거 같아요
건강하자으니
KBPay 출첵
소소하지만 매일 챙겨받아 좋습니다 ㅎ
꿈이룸♡
KBPay 오늘의퀴즈
퀴즈풀고 매일 10포인트 챙겼어요 ㅎ 즐점 하세요 ㅡㅎ
꿈이룸♡
더우니까 운동도 고단하다
푹푹 찌는 날;; 시간 내서 오전운동하는데 조금만 걸어도 땀이 나네요 진짜 더우니까 걷는것도 고단하네요 심한 운동도 아닌데.. 만보~2만보 매일걷기도 고단해집니다 ㅠㅠ 실내운동은 싫고 꽃과 나무보는 재미로 늘 걸었는데 요즘 너무 덥네용
우리화이팅
수요일 아침 모처럼 집밥으로
일어나서 매일하는 루틴으로 몸무게를 재는데 오늘은 600g 쪘네요. 어제 햄버거 탓이 크겠죠? 그리고 점심 배부르게 먹고 오후 산책은 한 30분 정도만 한게 한 요인으로 같애요. 하지만 어제는 통틀어 2만보를 걸었는데 더 이상은 못 움직이겠더라구요😅 그래도 아침은 잘 먹어야 되니까 샐러드부터 준비했죠 다행히 어제 점심때 야채를 썰어놔서 그건 괜찮았는데 녹색 채소가 없으니 색깔이 좀 애매해지더라고요. 녹색 채소를 좀 등한시 했는데 이렇게 꼭 필요한 건지 오늘 새삼 느꼈네요. 그릭요거트 넣은 야채과일샐러드 어머니랑 맛있게 먹고 밥은 저 혼자 차려먹었답니다. 동생이 아침을 안 먹는다니까 엄마도 10시 때까지 잔다고 밥을 안 드시겠다면요. 내가 조금만 드시고 자라고하니까 그건 싫다고 하시네요(하긴 아무리 조금이라도 뭐 먹고 누울순 없으니까요) 저만 아침 챙겨먹었답니다. 아침 얼른 먹고 라떼랑 산책하려고 캐쉬홈트는 2개밖에 못 했네요. 스트레칭과 스쿼트 아침 먹고 빨리 치우고 라떼 사료는 가지고 8시에 산책 나갔어요.뒷산 와룡공원 와룡정까지만 올라갔어요. 어제도 올라간 길인데도 오늘이 더 힘들더라고요. 어제보다 늦게 나왔다고 오늘은 확실히 시간적 여유가 없었어요. 와룡정 바로 밑에 있는 벤치에서 라떼 사료 먹이고 집으로 내려갔어요. 오늘은 라떼 아침 산책만 시키고 집에 동생이랑 있다가 해 떨어지면 상황 봐서 오후산책을 하거나 아침 산책으로 마무리하려 합니다. 전 집에서 잠시 쉬다가 11시 요가 수업이라 10시 반쯤 나왔어요
성실한라떼누나
Kb 3만보 걷고 포인트 챙겨요
3만보 걷고 50포인트 받았습니다 큰 금액은 아니지만 매일 매일 걸으니까 작은 포인트라도 챙겨 봅니다
저스트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