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12회차 다이어트 비포애프터 후기
Before / After 사진 비포 애프터 2. 감량기간 2024.6.5 - 6.16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60.4kg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59.2 kg 0.8 kg감량 5. 감량 방법 (식단) 양배추와 마녀스프를 많이먹었습니다. 과자는 최소로 빵은 안먹었어요. 6. 감량 방법 (운동) 필라테스 라인댄스 캐시홈트 지육챌참여 7. 꿀팁 및 조언 살이 계속 안빠져서 양배추를 매일 쪄서 두부쌈장과 함께 배부를때까지 먹었어요. 그리고 마녀스프도 끓여서 며칠 반찬으로 ㅎ 먹었어요. 단독으로만은 힘들어서요. 살이 막 빠지진않았지만 빵은 안먹게 되었어요. 게다가 마녀스프 3일차 먹으니 피부에 광이나네요. 뜻밖의 효과입니다. 앞으로도 당분간 양배추찜과 마녀스프 이용할 생각입니다.
솔트1
다이어트후기(12회차)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한순간에 무너지는 경우가 있다. 여행하면서 맛집을 찾아다니다보니 목표체중을 훌쩍 넘어버렸다. 다시 또 고삐를 조여보자 before after 감량기간:6.9~6.17 감량체중:1.3kg 감량방법(식단):탄수화물을 줄이려 노력하고 소량의 식사와 채소, 단백질,계란 등으로 식사 감량방법(운동):매일 걷기운동과 낮은 곳은 계단을 이용하고 스트레칭으로 근육을 풀어주는 운동 다이어트는 꾸준함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본인에 맞게 계획을 세워 꾸준히 실천해 나가면 좋겠다.
숨은꽃처럼
2주 후기) 잘하고 있음을 의심하지 말자!
이번2주간의 다이어트도 기간에 구애받지 않고 꾸준하게 나름의 방식대로 다이어트를 이어 나갔습니다. 역시나 6월에 들어서면서 날씨의 변화가 체감이 너무나도 느껴질 정도로 무더워지면서 다이어트하면서도 힘이 들었던 회차 인 것 같네요. 저번 회차에서는 감기몸살을 겪으면서 어쩔수 없이 휴식기를 갖으면서 조급함을 느꼈다면 이번 회차에서는 런닝하다가 다친 발등부상으로 운동을 또 쉬게 되다 보니 답답함을 느끼기도 했던 것 같네요. <비포,애프터, 감량기간> 10주전 : 75.7kg 8주전 : 74.9kg 6주전 : 73.7kg 4주전 : 72.7kg 2주전 : 72.1kg 현재 : 71.4kg 감량 : 0.7kg 살이 찌고 체중이 늘면서 80kg가 넘는 숫자를 봤을때도 굉장히 낯설고 당황스러웠는데 이번에 71kg숫자 역시 몇년만에 본 건지 기억도 나지 않아 어색하기는 합니다. 복부를 비교해서 볼때 초반에 몇키로가 빠질때 확 체감이 될정도로 느껴졌고 어느순간 정체가 왔다고 생각되서 빠진건지 잘 모르겠다 했는데 이번에는 좀 더 복부의 라인이 좀 더 선명해진 효과가 생긴듯 합니다. 다행스러운건 이번 회차에서도 감량에 성공을 했다는 건데요. 다이어트가 스트레스가 될까봐 매일 체중을 재지는 않는데 꾸준하게 런닝을 하지는 못한 대신에 그 밖에 식단이나 걷기, 실내자전거 운동으로 감량이 된것 같습니다. 어서 발등이 회복 되어서 즐겁게 달리면서 스트레스도 날리면서 체중을 감량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네요 하..ㅠ <식단> 제가 먹고 있는 음식중에 가장 많이 먹고 있는 음식들이 뭘까 하고 생각해보니까요. 커피(아메리카노+믹스), 양배추, 닭가슴살, 요거트, 바나나, 사과, 토마토, 우유 이정도 더라구요 양배추샐러드를 저녁마다 먹고 있어서 양배추에 토마토, 사과, 바나나, 요거트를 조금씩 첨가해서 먹고 있거든요. 살이 빠지면서 음식도 영양에 맞게 챙겨 먹어야 하다 보니 체질개선도 긍정적으로 변화되고 있음을 몸소 느끼고 있는데요 이게 참 만족스러운 부분입니다. 좋은 걸 챙겨먹으려고 하고 달고 짜고 자극적인것을 피하게 되고 보다 적은 칼로리로 포만감을 줄수 있는 음식들에 관심이 생기고, 그러다 보니 저 대표적인 재료들과 친해지고 그러니 몸에도 일종의 물갈이(?)처럼 몸속 나쁜것들도 조금씩 개선이 되고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여름철이 되서 체력적으로 지치게 되는데요 더워지면서 바나나 가격이 싸지고 있네요 많이 쟁여놓고 먹다가 물러진다 싶으면 껍질까서 몽땅 얼려놓으세요 얼린거 꺼내서 우유랑 믹서에 갈아서 먹으면 아이스크림이 필요 없더라구요^^ ▶추천 영양식◀ 이번 주간에도 다이어트를 하면서 직접 요리를 해봤는데요 통밀식빵계란빵 입니다. 당이 적고 영양가 높은 통밀식빵에 달걀2개를 가지고 계란빵을 만들어 봤는데요 시중의 설탕가득 빵 대신 먹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통밀식빵계란빵 준비재료> - 통밀식빵, 달걀, 컵 1. 식빵2개를 가운데 구멍을 내줍니다. 2. 달궈진 팬에 올려놓고 달걀을 한개씩 구멍에 넣어줍니다 3. 약불에 천천히 익혀주면 통밀식빵계란빵 완성 입니다^^ 다소 심심할수 있지만 100% 땅콩버터(당이 적어요)와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다이어트하다가 요리에 관심이 생긴것도 참 만족스럽습니다ㅎㅎ <운동> 이번 2주간은 며칠을 제외하면 제가 즐겨하는 런닝은 많이 하지 못했어요. 저번회차에서는 감기몸살로 이번회차에서는 발등부상으로 런닝은 제대로 하지 못했구요 대신해서 실내자전거를 이용해서 유산소를 대체 했어요. 30분에서 1시간 정도 시간을 정해놓고 관심분야 강의를 들으면 운동하면 금세 시간이 채워집니다. 전 런닝을 즐겨하지만 실내 자전거가 인기가 많은 이유는 집에서도 편하게 운동을 할수 있는건 너무나 당연하고 큰 장점이고 근력과 유산소 운동을 동시에 할수 있는 이점이 있는데요. 자전거 동작이 아시다시피 허벅지 근력을 강화시켜 주기 때문에 허벅지 근력과 유산소운동을 동시에 할수 있는 장점이 많은 운동 입니다. 날이 더워지면서 야외활동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실내 자전거를 이용해서 운동하셔도 정말 좋은 효과를 보실수 있을거에요, 근력운동은 앞으로 다이어트를 하면서 좀 더 비중을 높이려고 합니다. 유산소에만 집착하면 근력도 같이 빠져 버리게 되기 때문에 순간만 숫자 자체는 빠질수 있지만 궁극적으로는 살이 잘 안찌는 체질로 개선하는거니까요. 저 역시 10kg이상의 살이 빠졌기 때문에 지금부터는 몸의 탄력과 체질개선을 위해 근력운동에 비중을 높여주려고 합니다. 헬스장을 다닐 계획은 아니지만 일단 홈트로 꾸준하게 근력운동 시간을 늘려가 보겠습니다. ※기초대사량과 근육량 기초대사량은 체온유지, 호흡 등 신진대사에 쓰이는 에너지량을 말하는데요 가만히 있어도 기초대사량만큼의 에너지가 소모되서 기초대사량이 높을수록 살이 덜 찌고 운동효과가 크게 됩니다. 기초대사량을 높이려면 근육량을 늘려야 합니다. 몸에 근육이 많으면 같은 운동을 해도 지방연소가 잘되고 전체근육의 2/3가 모여있는 허벅지 근육을 단련시키면 좋습니다. <조언> 조급해 하지 않아야 한다고 스스로 생각을 했었는데 막상 운동을 못하게 되는 요인들이 닥치니 조급하고 답답함과 약간의 스트레스가 오더라구요. 아마 지금생활에 익숙해져 있고 그렇게 해야 계속 효과를 볼수 있을거라고 생각했으니 그랬던 것 같은데요 그런상황이 되면 여유롭게 산책을 하면서 쉬어가는것도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유산소를 못하면 근력을 더 열심히 해도 되고 운동자체를 못하게 되는 날이 올때는 재충전의 의미로 생각하고 스트레스 자체를 안받게끔 마인드컨트롤을 하는게 중요할것 같아요. 본격적으로 날이 무더워 지면서 다이어트 계획이 많이 흔들릴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단기 보다는 장기적으로 멋지고 건강하게 변할 자신을 생각하며 오늘도 긍정적으로 하루를 보내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치노카푸
어느덧 다이어트의 계절! 여름입니다
안녕하세요? 어느덧 다이어트의 계절!!!! 여름입니다. 다들 준비 잘하고 계신가요.? # 다이어트 1.감량 기간 : 6.4 ~ 6.16 매달 2kg을 목표로 하고 있어 1주에 0.5kg씩 감량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사실 1kg 넘게 빼서 목표를 달성하는가 했다가 어제 저녁에 야식을 좀 먹었더니 원상복구입니다....ㅜㅜ 그래도 0.4kg는 줄었습니다..ㅎㅎ 2.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비포) : 67.1kg 사실 저는 거의 매일 운동하지만 기본적으로 먹는걸 좋아하고 기초 대사량이 낮아 식단을 병행하지 않으면 큰 효과가 없더라구요 3.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비포) : 66.7kg # 다이어트 후 몸무게 & 눈바디..(0.4kg 감량) 사실 별 차이 없어요..ㅜㅜ
보이윤
2주 다이어트 성공기!!!
1. Before / After 사진 먼저,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전과 후의 사진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눈에 띄는 변화를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래는 Before와 After 사진입니다: Before 사진: After 사진: 2. 감량기간 총 감량기간은 2주였습니다. 단기간 내에 효과적으로 체중을 감량하고 몸매를 가꾸기 위해 철저한 계획을 세웠습니다.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감량 전 몸무게: 62.25kg 감량 전 눈바디: 전반적으로 복부와 허벅지에 체지방이 많아 보이는 상태였습니다. 몸의 윤곽이 명확하지 않았고, 체지방이 눈에 띄었습니다.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감량 후 몸무게: 58.30kg 감량 후 눈바디: 복부와 허벅지의 체지방이 현저히 줄어들었고, 근육 윤곽이 드러나기 시작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몸이 슬림해졌으며, 몸매가 눈에 띄게 개선되었습니다. 5. 감량 방법 (식단) 다이어트 동안 식단 조절이 가장 중요했습니다. 다음은 제가 따랐던 식단입니다: 아침: 그릭 요거트와 블루베리, 아몬드 한 줌 점심: 닭가슴살 샐러드 (채소와 올리브 오일 드레싱) 저녁: 연어 스테이크와 구운 야채 간식: 당근 스틱과 허머스, 사과 한 개 식단 팁: 매일 충분한 물을 마셨습니다 (하루 2L 이상). 가공식품과 당분이 많은 음식을 피했습니다. 식사는 천천히, 꼼꼼히 씹어서 먹었습니다. 6. 감량 방법 (운동) 운동 역시 다이어트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다음은 제가 실천한 운동 계획입니다: 유산소 운동: 매일 30분 이상의 조깅 또는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HIIT) 근력 운동: 주 3회 웨이트 트레이닝 (전신 운동) 스쿼트, 데드리프트, 벤치프레스 등의 기본 운동 코어 운동: 플랭크, 러시안 트위스트 등 복부 강화 운동을 매일 10분씩 운동 팁: 운동 전후로 스트레칭을 꼭 했습니다. 다양한 운동을 혼합하여 지루하지 않게 운동했습니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여 근육 회복을 도왔습니다. 7. 꿀팁 및 조언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기 위해 다음과 같은 꿀팁과 조언을 드립니다: 목표 설정: 현실적이고 명확한 목표를 세우세요. 단기 목표와 장기 목표를 구분하여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일지 작성: 매일 식단과 운동을 기록하세요. 이를 통해 진행 상황을 체크하고 동기부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마인드: 단기간에 극적인 변화를 기대하기보다는 꾸준히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작은 변화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세요. 자기 보상: 목표를 달성했을 때 자신에게 작은 보상을 주세요. 이를 통해 동기부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 다이어트는 일시적인 것이 아니라, 평생 지속할 수 있는 건강한 생활습관으로 전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방법들을 통해 2주간의 다이어트에서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꾸준히 노력하면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화이팅!
박선비
2주간의 다이아트 후기입니다
Before / After 사진 2. 감량기간 7.4-7.17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59.5(눈바디는 1번 사진에 있어요)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59(눈바디는 1번 사진에 있어요) 5. 감량 방법 (식단) 아침: x 점심: 감자 저녁: 먹고싶은 것 간식: 감자 혹은 단호박 6. 감량 방법 (운동) 매일 사이클 4시간 7. 꿀팁 및 조언 간식 드시고 싶은 분들은 감자나 단호박 진짜 추천해요. 제가 변비가 있는데 배변 활동에 진짜 도움되더라고요!!
탐새
페이포인트
페이포인트 4원 소소하지만 매일받아 좋아요 ㅎ
꿈이룸♡
카뱅매일용돈
오늘도 데일리 용돈 4원 챙겼어요 ㅎ
꿈이룸♡
6월17일 혈당기록7일차
일시: 6월17일 혈당체크시간: 오전 6시경 내용: 공복혈당 체크를 위해 6시에 일어나 쳬크해요. 98mg/dl이 체크되어 넘 기분이 좋아요. 공복 유지와 수분 섭취에 신경쓴 한주 였어요. 매일 만보도 실천했어요
준이할미
그릭요거트 활용 레시피
저는 매일 아침 그릭요거트를 야채와 삶은 계란과 함께 먹습니다. 이렇게 먹으니 참 좋습니다. 첫째 소화도 잘 됩니다. 두번째 많은 시간을 소요하지않고 매일 섭취할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셋째 이렇게 먹으니 배변활동이 좋아지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냥 이렇게 먹는걸 소개합니다.
숲속의나무
혈당일기 5기 5일차 인증
아침 공복혈당입니다 규칙적인 식생활을 하니 아침 공복 혈당도 매일 비슷한 수치로 나오는군요 저녁은 가볍게 먹고 야식은 피하는걸로
구라72
오늘 잡은 목표..
3일차 이후 벌써 또 3일이 지났어요ㅜ 진짜 매일하시는분들 존경해요!! 2년이 다되가도 저는 습관잡기 너무 힘드네요;; 목표로 잡았지만.. 아까 나갔어도.. 또 그냥 걷기만하고싶단 생각만 들더라구요;; 그래서 쎄게 맘먹고 7천보에서 멈추고 컴백홈했네요 이제 해도지고.. 좀따 나가서 뛰어볼께요ㅋ
난괜찮아용
하루에 한번 견과류!
맛있고 고소한 견과♡ 씹을수록 맛있어용 하루에 한번 온가족이 먹네유
우리화이팅
6/17(월)저녁은 간단하게 '한입 김치전'
매일 뭘먹어야하나~~ 고민하게 되네요😆 오늘은 간단하게 김치전 입니다!! 남편은 라면이 먹고 싶다해서 라면도 끓여줬네요~~😅
냥식집사
팀워크 챌린지
만보 걷고 캐시 챙겼어요 캐시 금액은 줄어들었지만 매일 걷기 하니까 챙겹봅니다 날이 더우니 걷는 것도 아침 저녁시간에 해야 할거 같아요
저스트영
6월17일 혈당일기 5기 8일차 인증
날짜 : 24.6.17일 오전8시, 날씨:맑음 혈당 측정 : 6.16일 오후8시45분에 식사하고 저녁10시에 빵 몇조각 먹고 10시 좀 넘어서 잤다. 그리고 새벽5시에 일어나서 어제 2만2천보를 걸었는데 오전8시25분에 혈당을 쟀을때 수치가 내려갔다. 혈당수치는 116이다. 걸으면서 성경책 렘41장~렘46장까지도 읽고 계시록 9:1~2절까지 외우며 매일만나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116수치가 나왔다.
서경용
맛과 가격 다잡았다
매일 길가다 그냥 지나친 베트남 음식점 있는데요. 나름 맛집인데 간판만 보고 뭐 맛있겠어? 하고 다녔어요. 오늘 아내하고 처음 여기 음식 먹었는데 아 대박입니다. 짜조(튀김만두)들어간 분짜(비빔국수)하고 소고기쌀국수 시켜 먹었거든요. 튀김만두 일단 베어물고나서 맛 승부 끝났습니다. 양지로 우려낸 쌀국수는 베트남 현지 쌀국수보다 더 쌀국수 다웠고요. 그런데 또 놀랐던건 가격. 음식 하나당 7000~8000원 수준이네요. 이것 실화입니다. 그래서 튀기만두 한 접시하고 새우볼튀김 한 접시 시켜 더 먹었습니다. 오늘 베트남 음식으로 힐링했습니다.
밥잘먹고잠코자자
2주간 다이어트 후기
Before / After 사진 2. 감량기간 2주동안 다이어트 했어요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감량전 : 65.1kg 감량후 : 64.7kg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5. 감량 방법 (식단) 아침에는 간단하게 미역국이나 샐러드 위주에 직접만든 무가당 샐러드 소스 뿌려서 먹구요. 점심은 미니뷔페에서 간단히 식당밥이라 다이어트의 적이긴 한데 그래도 최대한 살 덜찌는 음식들로 먹으려고 노력했어요. 저녁엔 최대한 집밥을 먹었는데요. 현재 몸무게 보다 조금 더 빠졌을텐데.. 주말에 친정나들이 가서 너무 열심히 먹었네요. ㅎㅎㅎ 6. 감량 방법 (운동) 특별한 일이 없으면 평일에는 매일 5시20분에 일어나서 산책로 경보걷기 1시간 했구요. 점심먹고도 20분씩 꼭 산책했어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점심 운동은 조금씩 걸렀어요. 이번 다이어트 기간동안 주말에는 산책 한시간 정도밖에 못했어요. 7. 꿀팁 및 조언 당뇨때문에 항상 저당으로 먹기는 하는데요. 모임있을때 식사량 조절하는게 좀 많이 힘들었어요. 모임에서 입터짐만 조심하면 다이어트 좀 더 쉽지 않을까요??
연완이맘
견과류 두유간식
견과류 1봉지와 국산콩 두유 챙겨요 든든해요
뽀봉
드디어 시식의 순간! 😍
엄마가 500원 즉시할인 받아서 900원에 사왔단다.... 막내는 사랑이지요 ♥ 가격은 이야기 안했지만 김밥 주니 눈이 초롱초롱.. 맛있다 맛있다 하니... 흐뭇하네요 너 자꾸 그러면...... 엄마 매일매일 사온다 ㅋㅋㅋ 🤣
우리화이팅
동네 산책 잘 하고 계시나요??
매일 5곳 못도는 경우도 있지만ㅋㅋ 매일매일 산책하고 인증중이예요~~ 월요일!! 또다른 한 주의 시작이네요!! 일주일 빠짐없이 걷고 보너스 캐시 200캐시도 꼭 챙겨봅시당^^♡
인간비타민
흰색. 빨간색 접시꽃. 각각 다른 느낌 😍
우리동네 흰 접시꽃 VS 남한산성 빨간 접시꽃 같은 접시꽃인데 느낌이 참 달라요 매일 동네에서 보는 흰색 접시꽃과 오늘 남한산성에서 본 빨간 접시꽃 모두 큼직큼직 예뻐요 흰색 접시꽃은 청초하고 빨간 접시꽃은 열정적이로 화려하네요
우리화이팅
🔥몸무게 앞자리 바꾼후 유지하기🔥
안녕하세요🤗 지난번엔 60kg대에서 50kg대로 앞자리를 바꿨는데 이번엔 유지와 더불어 좀 더 뺐어요 ☺️ 저만의 꿀팁도 몇개 더 풀게요! 🍀 다이어트기간 : 6.05~6.15(11일) 🍀 몸무게변화 : 59.4kg -> 58.5kg 1.매일 몸무게재기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항상 하는 루틴!!! 일어나자마자 공복 상태에서 & 자기전 몸무게 재기! ☺️ 캐시인바디로 매일 몸무게를 재면 추가 캐시는 덤이에요!!👍 근육량이 늘면 사실 몸무게가 늘어나는데 어느정도 지표가 되니 참고하는 편이에요! 몸바디 보는게 중요해요! (부끄러워서 사진은 없어요ㅎㅎㅎ) 2.몸무게 뿐만 아니라 다른것도 고려하기 체지방,기초대사량,근육량,체수분,내장지방,골량,단백질 등등 종합적으로 내 몸의 변화추이를 보면서 나에게 맞는 운동,식단이 뭔지 계속 생각해보고 있어요😇 아직 목표까진 갈길이 멀었지만 조금씩 변화하는게 보이죠! 3.식단 저에게 있어선 뭐니뭐니해도 먹는게 제일 중요한거 같아요 먹는만큼 움직이면 살빠진다, 소위 이렇게 얘기하는데 처음부터 어떻게 똑똑하게 먹는지 ! 이게 키포인트입니다 요즘 건강한 식단으로 먹는 편이에요 다이어트 음식이라고 불리는 것중에 나한테 맞는 음식 한가지는 있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요즘 꽂힌게 양배추입니다!!🥬 자취생이지만 큰거 한덩이 사서 소분해놓고 요긴하게 계속 먹고 있어요 최근엔 낫또 + 양배추쌈 먹는데 왜 이렇게 맛있는지,, 꼭 드셔보세요!!😆 그외에 양배추 음식사진! 식사를 좀 불규칙하게 먹는편인데 식단 어플 쓰면서 기록하게되면서 제때 꾸준히 챙겨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친구를 만날때는 치팅데이이지만 좀 많이 먹었다싶으면 15시간 정도 공복유지 ☺️ 4.운동 매일 5천보 이상 🚶♀️👣 쉬는날에도 무조건 밖에 나가서 걸었어요! 물론 저보다 더 많이 걷는 분도 많으시겠지만 집순이인 저에겐 쉬는날 큰 용기였습니다.. 걸으면서 캐시워크 [동네산책]도 하고 있는데 새로운 길도 가보게 되고 리프레쉬 중이에요! ㅎㅎ 일주일 채우면 200캐시도 받을 수 있어요! 해당 스팟의 주변에 가면 캐시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집에서하는 운동, 홈트 본격적으로 하려고 매트도 샀어요 ㅎㅎㅎ 아무래도 층간소음이 걱정되기도하고 매트가 있으면 확실히 자세 잡기가 더 좋더라구요 ☺️ 사실 방법을 몰라서 못했었는데 이젠 원하는 운동을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어요 홈트는 지니어트의 [캐시홈트] 보면서 따라했어요 생각보다 쉬운데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땀이 나있더라구요! (저는 캐시워크,지니어트 관계자가 아닙니다😔ㅎㅎ) 그리고 요즘 재미있게 하는 운동도 있어요 당근에서 배드민턴채 사서 집 근처 배드민턴장에서 주 2-3회는 하고 있는데 팔뚝살이 진짜 대박 잘빠집니다😎🏸 팔뚝살이 고민이신분들 아주 강력추천합니다! 5.물 우선 공복에 일어나서 무조건 한잔! 그리고 정해진 시간에 알림을 해놔서 혹시나 까먹었더라도 꼭꼭 마시고 있어요 운동중에도 틈틈히 마셔서 수분보충해주고 있어요 💦 6.간식 다이어트 중이지만 그래도 간식을 안먹을 순 없더라구요 그래서 건강한 간식을 먹으려고 노력중이에요 포만감과 맛 둘다 잡는 나만의 간식은🥰 방울토마토 아몬드음료(언스위트) 곤약젤리류 홈메이드 스무디 & 그릭요거트 통밀빵 위주로요!ㅎㅎㅎ 다들 더운 여름에 다이어트하느라 힘드실텐데 저를 비롯해서 모두 건강하고 재밌게 다이어트 하셨으면 좋겠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링고픽
6.17 만보걷기
요즘 우울모드라 좋은글 매일매일 읽으려구요 나는 뭐든지 해낼 수 있다. 그래 못하는거 빼고 다 할수 있어
워니뚱
양파볶음 (with들기름)
김소형 한의사 라이브에서 김소형이랑 딸이랑 잠깐 얘기한 게 있는데 들기름과 양파 조합으로 양파볶음을 만들어 먹으면 비염이나 알러지, 항산화에 좋다네요 이를 들은 어머니께서 거의 매일 만들어주시는데 어머니 말씀으로는 기름진 음식을 먹어도 체지방 변동이 없게 하는 일등 공신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양파를 볶았더니 아리고 매운 느낌이 사라지고 오히려 달아져서 먹기 딱 좋았어요!
더달달
오늘 하늘
오늘 하늘도 예쁘네요👍 매일 보는 하늘이지만 매일 매일 달라 더 예쁜거 같아요 ㅎㅎ 이제 잠깐 쉬고 아이스커피 마시러 갑니다~
당근쥬스쪼아
KBPay 오늘의퀴즈
매일 퀴즈풀고 10포인트 챙기세요 ㅎ 좋은 하루보내세요 ㅡㅎ
꿈이룸♡
비즈폼 꽝
매일 아침 루틴 ㅋ 꽝.. ㅋ 내일 다시 해보는걸로 ㅠㅠ
우리화이팅
혈당일기 5기 1일차 인증
6월 17일 월요일 아침 9시 공복혈당 섭취음식 제육볶음 닭도리탕 아 드디어 100 나왔네 역시 걷기운동의 효과인가 매일매일 저녁 식후에 걸어야겠다
치이카
공복에 물 💦 마시기
건강을 위해 매일 아침 공복에 물마시기를 습관적으로 하고 있어요
차칸청춘
캐시인바디
매일 체중재기.. 천캐시 향해 갑니다..
헤븐79
혈당일기 5기 6일차 인증
월요일인 오늘은 약속도 있고 바쁜 하루라 아침 부랴부랴 먹으면서 혈당체크했어요. 매일매일 하다보니 어느새 내일이면 마지막 날이네요. 오전 식사로는 죽으로 가볍게 먹었습니다
똥강아지공주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