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캐시인바디

매일 체중재기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캐시인바디

6월25일 혈당일기 6기 2일차 인증

날짜 : 24.6.25일 오전5시22, 오전7시23 날씨:맑음 혈당 측정 : 6.24일 오후10시45분에 저녁를 먹고 자정 좀 넘어서 잤다.  그리고 새벽5시에 일어나서  어제 1만6천보를 걸었는데 오전5시22분에 혈당을 쟀을때 수치가 많이 올라갔다  혈당수치는 153이다.  걸으면서 성경책 겔31장~겔36장까지도 읽고 계시록 9:8~10절까지 외우며 계7:1~9까지 외웠다. 매일만나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그리고 7600보 걸은후 두번째 재었을때는 96까지 내려갔다.

서경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경용

6월25일 혈당일기 6기 2일차 인증

6월25일(화)혈당일기 6기 2일차

2024.06.25 날씨:맑음 혈당측정 시간:아침 식사 후 오늘 아침은 소고기 뭇국과 계란 후라이로 간단히 아침 식사했다. 혈당 수치도 좀 안정적으로 내려와서 기분이 좋다. 매일 측정 수치에 신경쓴다고 요즘 나도 몸무게가 좀 줄어 들엇다.홀쭉한것 보다는 좀 통통하면 좋을텐데 걱정이다.

jeonghee님의 프로필 이미지

jeonghee

6월25일(화)혈당일기 6기 2일차

참여합니다

당뇨가 의심되어 요즘 매일 체크를 합니다 좀더 음식에 신경쓰게 되고 운동도 시작하게 되었어여 약먹지 않을려고 노력중인데 혈당이 계속 왔다갔다 하네요 

winter1004님의 프로필 이미지

winter1004

6/25(화) 혈당일기 6기 2일차

 아침공복 혈당기록인데 정상입니다 아침으로 두유.바나나 먹고 해뜨기전에 운동하러 가려고 힙니다. 매일하는 운동이 혈당관리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행복돌고래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돌고래

6/25(화) 혈당일기 6기 2일차

6월 25일 혈당일기 6기 2일차

6월 25일 화요일 아침 공복 혈당 기록입니다 정상범위로 안정적이에요 매일 운동하면서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은할아버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은할아버지

6월 25일 혈당일기 6기 2일차

계단오르기

매일의 일상이네요.. 오늘도 엘베대신 계단으로 열씸히 운동했답니다 ^___^

난괜찮아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난괜찮아용

계단오르기

6월24일 (월) 혈당일기 6기 1일차 인증

날짜 : 24.6.24일 오전6시00, 날씨:맑음 혈당 측정 : 6.23일 오후7시45분에 저녁를 먹고 11시 좀 넘어서 잤다.  그리고 새벽5시에 일어나서  어제 2만1천보를 걸었는데 오전6시10분에 혈당을 쟀을때 수치가 좀 내라갔다.  혈당수치는 107이다.  걸으면서 성경책 겔25장~겔30장까지도 읽고 계시록 9:7~9절까지 외우며 계7:1~4까지 외웠다. 매일만나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서경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경용

6월24일 (월) 혈당일기 6기 1일차 인증

오늘 저녁은 바람이 불어 선선하네요

매일 더위에 시달렸는데 오늘은 바람이 불어서 아주 시원하네요 ㅎ 매일 에어컨 아니면 선풍기 켰는데.. 오늘은 아무것도 안켰어요  간만에 더위 없이 꿀잠 자겠어요 화재사건으로 마음은 무겁지만.. 오늘만큼은 시원하게 꿀잠 주무셔요~ 오늘도 고생하셨어요  마무리 잘하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측정정확도가 훨씬 높은 좋은메디케어 아크레이 클루코카드 S 사용해보니 좋네요.

건강에 관심이 많은 1인입니다.😃 모를 땐 몰라도 알면 신경 쓰이기 마련예요. 아빠가 또 당이 있기 때문에 혹시 몰라 먹는 것도 나름 신경 쓰고 운동도 꾸준히 하고 있는 중이예요. 그런데 식후 졸림이 너무 심해서 찾아보니 식곤증이거나 아니면 혈당이 원인일 수 있대서 내 공복혈당이 신경 쓰이기 시작했어요..😢 원래도 약간 공복혈당이 살짝 높기 때문이죠😫 그래서 당체크를 자주하는 편이예요. 저희집에는 혈당기가 있는데, 원래도 뭐 하나에 꽂히면 종류별로 이것저것 사서 비교를 해보는 성격이라 이번에 새로운 제품을 하나 구매했어요😃 ♾️♾️좋은메디케어 아크레이 클루코카드 S♾️♾️ 좋은메디케어 혈당측정기 세트 구성은 측정기와 혈당시험지 100매, 채혈기, 채혈침 100개, 알콤솜..! 이렇게 다 해서 가격대도 3만원대 정도라 그렇게 큰 부담은 아닌 듯 해요. 한 번 사면 오래 쓰는 물건이기도 하니까요. 요게 측정기 본품 이예요. 소지하기 쉽게 깔끔한 파우치도 같이 와서 좋았어요. 아무튼 제가 요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다름 아닌 측정정확도가 높다고 하더라구요. 시중에 판매 중 가정용 혈당측정기들 모두 국제표준화기구 IOS 인증 받은 제품이지만 1OS 인증 기준이 오차율 15% 이내라고 해요. 따라서 시중 제품 대부분 오차율이 15% 가깝다고 하는데 음.. 적지 않은 오차율 아닌가 싶어요. 그런데 글루코카드 S는 일본의 아크레이와 국내 최대 혈당기업 아이센스의 기술력을 합쳐 오차 범위를 줄인, 정확도 높은 제품!! 아이센스는 정확도 1위 브랜드, 아크레이는 세계 혈당측정기 점유율 4등 안에 드는 브랜드라고 해요. 믿음이 가는데 가격대도 적당하니 추천할만 하다 생각했어요 😃 그리고 이건 측정 스트립 한 통에 50매 들었고 두 통이 와요. 총 100개예요. 위에서도 말했지만 대부분의 혈당시험지는 ISO 표준오차인 15%를 만족하는 정확도 85% 정도인데 글루코카드는 5~ 10% 이내로 관리한다니 정확도가 훨씬 좋은 편이예요. 😃 단, 공기에 노출될 경우 정확도가 점점 떨어지기 때문에 개봉 후 3개월 내에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알코올솜도 100개 들어있고, 요게 채혈기예요. 이건 채혈침 역시 100개예요. 그럼 이제 혈당측정기 사용법을 알아볼께요. 혈당 측정은 공복 (식후 8시간 이후)과 식후 2시간 후에 측정하는 것이 보통이고 공복혈당 70-100 사이 정상 100-120 내당능장애 의심 126 이상 2회 이상 + 당화혈색소 검사로 당뇨 판정... 이라고 알고 있어요. 식후 2시간 후 혈당 140미만이 정상 200 이상이 당뇨...! 한 번 진단 받으면 이미 그 전에 5~10년 이상 쌓인 문제 상황으로 드러난 거라 관리 시작했다고 바로 좋아지지 않아요. 평소에 미리미리 관리하는 게 답입니다. 저 역시도.. 반성해야해요🥹🥹🥹 채혈기에 침 꽂고 저 동그란 뚜껑을 제거해요 돌리면 쉽게 빠진답니다. 끝부분이 뾰족한 바늘이라 조심하셔야 해요. 그런 다음 숫자를 맞춰주는데 평균 3에 맞추면 되고 피부가 두꺼우면 4-5 정도하면 되요. 저는 3으로 한번 실패해서 4로 했더니 잘 되라구요. 혈당측정기에 시험지를 꽂아주어요. 시험지 꽂았다 빼면 사용한 것으로 간주해 에러코드 뜰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손가락 알코올소독 후 찔러서 검사하면 되요. 국내,해외의 타 혈당시험지의 경우 0.5ul 정도의 피를 요하는 것에 비해 주기적으로 채혈을 하게 되면서 채혈량에 부담을 느끼는 일이 없도록 더욱 소량인 0.3ul의 극소량의 혈액으로도 측정이 가능해 불편함을 최소화한 가정용 혈당측정기라서 피적게 나왔다고 글루코카드s혈당시험지를 피 부족으로 에러떠서 버리는 일 없이 사용할수있으니까 좋아요. 액정이 큼직큼직해서 눈이 침침한 어르신들도 잘 보여서 사용하기 편리한거 같아요. 피가 잘안나와도 적은피로도 측정값을 확인할 수 있다는게 진짜 큰 장점인거 같아요. 또한 측정한 값이 빠르게 나와서 금방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사람 뿐만 아니라 반려묘, 반려견 혈당을 확인하면서 매일매일 건강체크를 해줄 수가 있어요 저희집 강아지도 살이 많이 쪄서 요즘 건강걱정이 되서 이번에 본가에 내려가면 사용해볼려고 합니다. 본가내려간 김에 부모님쓰시라고 드리려구요~~. 공복혈당이 높은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본인이 관리를 잘 하는 것 같은데도 이상하게 높다면 가장 큰 이유 두 가지 내장지방과 지방간이라고 해요. 공복시 그 둘에서 다시 에너지 (당)를 만들기 때문이라고....@ 때문에 공복혈당 낮추는 방법 또한 당연히 식이와 운동인 것입니다.....🥲🥲 환자들의 식 전,식 후로 당체크가 필요한분, 반려동물의 혈당관리가 필요하신 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좋은메디케어 아크레이 글루코카드 입니다. 매일매일 건강관리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앙칼진애미나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앙칼진애미나이

측정정확도가 훨씬 높은 좋은메디케어 아크레이 클루코카드 S  사용해보니 좋네요.

저녁식사 후 루테인

저녁식사 후 루테인 먹었어요 눈건강에 도움된다고 해서 매일 1개씩 먹고 있어요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저녁식사 후 루테인

영양제 챙겨 먹어요!

오늘은 잊지 않고 영양제를 챙겨 먹어요~ 매일 챙겨 먹어야하는데 자꾸 까먹네요

당근먹기딸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딸

영양제 챙겨 먹어요!

초보자에게도 쉬운 케어센스 Ⅱ 플러스 혈당측정기 리뷰

생각해보면 청소년기부터 늘 통통했던것 같아요 유년시절에는 엄청 말랐던데 2차 성징이 오고 키 성장이 멈추면서부터는 늘 통통했더라구요 그러던것이 성인이 되고나서는 비만과 통통을 오가다가 중년에 들어서면서부터 비만체형이 자리잡게 되었답니다 자취생활이 길어서 먹고 싶은거를 먹고 싶은 시간에 먹는 생활습관이 길어지다보니 그랬던것 같아요 그래도 30대때는 다이어트에도 몇번 성공을 해서(물론 요요가 왔습니다만) 날씬한 시절과 통통한 시절을 계절 바뀌듯 왔다갔다하며 살았는데 40대에 접어드니 그것도 전혀 통하지가 않네요 심각한 복부비만에 건강검진에서는 단백뇨가 검출이 되고 역류성식도염과 만성위염을 진단받았습니다 그래도 마음 한편에서는 마음만 먹으면 살뺄수 있겠지~ 아직 내가 결심을 안해서 그래~ 뭐 이런 위안을 하면서 그냥 저냥 시간이 흘러갔던것 같아요 커뮤니티에서 혈당기록챌린지가 시작하는 걸 보면서 나도 참여해봐야지 했는데 해야지 해야지만 하다가 4기가 지나고 드디어 5기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그때서야 벌써 5기야? 이런 마음을 가지게 되면서 생애 처음으로 혈당측정기라는 것을 구입해보게 되었어요 그때만해도 사전지식이 1도 없던 상태라 몇일동안 폭풍검색한것 같아요 동영상도 엄청 찾아보구요 그 결과 측정기는 사실 그렇게 비싼건 아니었는데 검사지가 상당히 비싸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게해서 구입하게 된게 케어센스2 혈당측정기예요 케어센스2 풀세트 구성이라고 나와 있어서 혈당계+시험지110매+침210매+솜200매 이렇게 풀세트로 구매했구요 정가 29,800원이었는데 저는 할인권 이용해서 24,800원에 구입했어요 그리고 도착한 그 다음날부터 매일 아침 공복혈당과 식사2시간후 혈당을 체크하고 있답니다 업체측에서 보내준 제품을 언박싱하니 소독솜이 100매가 더 들어있었구요 대일밴드도 서비스로 들어있었어요 얏호~ 첫날은 얼마나 버벅거렸는지 몰라요 생각보다 침이 너무 아파서 놀랐고 아픈데 피가 안 나와서 놀랬고 첫날은 손가락을 8번이나 찔렀는데 실패했어요 ㅠㅠ 아마 요령이 없어서 그랬던것 같구요 둘째날부터는 문제없이 잘 측정하고 있습니다 사용법은 너무 간단하구요 또 휴대용 가방이 들어있어 휴대하고 다니기도 좋은것 같아요 혈당측정기는 화면도 커서 보기에도 쉽구요 그립감도 상당히 좋아요 혈당은 자동으로 저장되는데 저장할때 공복상태애서 측정한건지 식사후에 측정한건지 이모티콘으로 표식도 남길수 있어서 유용합니다 참고로 혈당측정기와 시험지는 꼭 같은 회사의 제품을 사용해야하니 유의하세요!!  케어센스 검사용지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사각부분을 측정기에 꼽고 뾰족한 부분으로 피를 흡수하면 돼요 전체적으로 초보자가 입문하기에 아주 좋은 혈당측정기이구요 가성비 면에서도 아주 탁월해서 저는 대만족하고 있습니다 혈당관리수첩도 들어있어서 커뮤니티에 혈당일기도 쓰고 수첩에도 따로 기록하면서 관리하고 있어요 혈당측정일기를 쓰기 시작하고 내 혈당에 대해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면서 전에 나는 도대체 뭘 먹고 살았던건가하는 생각이 들어요 빵 세일하면 8개쯤 사와서 거의 반나절에 다 먹구요 이때 혈당을 쟀으면 기본 200은 넘었을것 같아요 @@ 밤 12시에도 떡볶이며 비빔면2개씩 끓여먹는건 일도 아니었는데 지금은 아침 공복혈당수치가 무서워서 꿈도 못 꾸구요 공복혈당 측정을 위해 대략 18시 이후에는 간식, 야식, 음료수, 커피 모두 삼가하고 있어요 혈당일기 쓰기 시작한지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앞으로도 꾸준히 혈당 체크하면서 집나간 건강 찾아올수 있도록 노력하려구요 참고로 혈당일기 쓰기 시작하면서 체중은 3킬로 감량이 되었답니다 ^__^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초보자에게도 쉬운 케어센스 Ⅱ 플러스 혈당측정기 리뷰

활력슬림 쏙♡

친구가 교원에서 나온거라고 해서 구입해서 열심히 먹기 시작했어요~ 건강한 다이어트라고 한거 보면 식약처 인증 받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다이어트시 부족한 영양소를 같이 공급하면서 몸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기능성영양제네요. 저녁식후 이거 한포먹고 운동시작합니다~ 효소는 매일 먹지는않고 속이 더부룩할정도로 과식한날이나 쾌변이 힘든날은 한포씩 먹고있습니다~ 건강한 다이어트 해요♡ ​

만캐쉬원해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만캐쉬원해요

활력슬림 쏙♡

견과류 3종류 먹었어요

견과류 3종 한줌 정도 먹었어요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견과류 3종류 먹었어요

유산균

유산균 챙깁니다. 면역력 중요하니깐 매일 챙겨요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

밍키199님의 프로필 이미지

밍키199

유산균

영양제

영양제 챙깁니다. 매일 꾸준히 챙깁니다. 좋은하루되세요 ㅎㅎ

주여니2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여니2

영양제

6월 24일 혈당일기 6기 1일차

6월 24일 월요일 점심식사하고 2시간뒤에 혈담측정한  기록입니다. 음식조절하고 매일 운동을 해서인지 혈당도 양호하게 잘 유지되고 있습니다

행복돌고래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돌고래

6월 24일 혈당일기 6기 1일차

혈당일기6기 6월 24일 월요일 1일차

날짜: 2024.06.24 월요일  측정시간: 점심먹기 전  내용:  점심먹기전 얼른 생각나서 체크!  아침엔 토스트 먹었는데, 그래도 시간이 좀 지난상태라 수치가 낮게 나온듯.  점심엔 좀 늦게 간단하게 해결!  지니어트 덕분에 매일 혈당체크 습관되겠네

신행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행지

혈당일기6기 6월 24일 월요일 1일차

KBPay 오늘의퀴즈

매일 퀴즈풀고 10포인트 받았어요.  잊지말고 챙기세요 ㅎ

꿈이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KBPay 오늘의퀴즈

6월24일(월) 혈당일기 6기 1일차

날짜 2024.06.24 혈당측정 시간 :점심 식사후 오늘 점심 보리밥에 열무김치로 비벼서 가자미구이로 외식했다.측정결과가 수치가 조금 높아졋다.매일 측정하고 운동도하고 식단으로 조심하면서 하루생활을 한다.

jeonghee님의 프로필 이미지

jeonghee

6월24일(월) 혈당일기 6기 1일차

6월24일(월) 혈당 기록 챌린지 6기 1일차 인증

날짜 : 2024.6.24. (월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전 (공복) 내용 : 어제도 지인과 갑자기 저녁후 약속으로           당 관리를 못하고 약간 과식으로 혈당이           매우 높아 오늘은 필히, 관리를 하여 혈당           을 낮추도록하여야 할 것 같습니다.           매일 아침식사 두유 곡물빵으로 했고,            점심은 비빔면으로 하고 운동 예정이고,           저녁은 잡곡밥과 야채 위주로 소식 예정임

KWK님의 프로필 이미지

KWK

6월24일(월) 혈당 기록 챌린지 6기 1일차 인증

컷슬린포 다이어트 보조제로 다이어트 정체기 극복했어요.

요즘 한창 다이어트를 시작한지 3달이 되어가는데요... 충격적인 인바디 결과를 받고 이대로 살다간 큰일나겠다 싶어서 결심하고 필라테스도 시작해서 두달을 해봤는데 세상에나 필라테스가 그렇게 어려운 운동인줄 처음 알았네요.   속근육도 키우고 신체 발란스도 맞춰보려 했는데 체력이 안따라주니까 이건 뭐 운동이 아니라 고통과 스트레스더라구요. 결국 개인레슨 2달을 마치고 포기했어요.   그 뒤로는 혼자서 무리하지 않고 할수 있는 운동으로 줄넘기를 시작했고 식이요법에도 변화를 줘서 단백질 식단을 늘리고 끼니를 굶지 않는 방법으로 다이어트 방법을 바꿔봤답니다. 근데 워낙 소식을 해왔던 데다 단백질을 거의 안먹다 먹기 시작하니 계속 체하고 탈나고 속이 난리부르스... 저녁을 안먹어야 살을 뺀다는 의식에 젖어있던 터라 저녁을 먹으니 웬지 더 붓는거 같고 그래도 다이어트인데 이렇게 끼니를 다 먹어도 되나 하는 자괴감도 들고요. 다이어트의 벽에 부딪친 느낌일 때 딱 요 컷슬린포 다이어트를 체험하게 되었답니다.   작년엔가 컷슬린포 다이어트 체험단에 뽑혀서 한번 경험해 본 적이 있는데 저는 너무 잘맞아서 그때도 많이 효과를 봤거든요. 어쩜어쩜 내가 필요할 때만 딱 요렇게 이벤트를 해주시는 거죠? 럭키비키네요!!     제품 포장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보관하기 좋게 저렇게 4칸으로 딱 나뉘어서 제품이 들어 있어요. 1상자에 1달 분량인 60포가 들어 있고 각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서 저는 하루에 두 개 들고 다니면서 출근해서 한포 먹고 혹여 외식 있는 날은 밖에서 한포를 챙겼지요. 아침은 꼭 챙겨 먹기 때문에 출근해서 먹기 딱 좋았어요...^^ 회사가 집에서 가깝거든요. 컷슬린포 다이어트는 3년 6개월의 연구 끝에 탄생한 다이어트 건강식품인데요. 벌써 70만포 판매돌파, 만족도 5.0 기준 4.7 평점을 받았다고 하니 믿고 먹을만한 제품이예요.   한포의 포장은 저렇게 되어 있어서 칼선을 잡고 쭉 찢으면 가위 없이도 쉽게 개봉이 가능해요.   1포에는 녹색 2알과 베이지색 1알 총 3알의 약이 들어있고요. 녹색알에는 녹차 추출물1,600mg/ 베이지색알에는 바나바잎 추출물 1,000mg이 들어있다고 해요.   녹차 추출물: 녹차의 떫은 맛을 내는카테킨은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항산화, 체지방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     바나바잎 추출물: 바나바잎은 열대지방에서 자생하는 상록수과 식물로 식후 혈당 상승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로솔산을 다량함유하고 있는 식물성 원료 이 외에도 까다롭게 엄선한 15가지 부원료가 들어있는데 눈에 띄는 원료가 푸룬과즙 분말이네요. (이래서 변비가 개선되는 듯 하네요.)   다이어트 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씩은 들어봤을 성분들이죠. 카테킨, 코로솔산 ㅋ 카테킨의 경우는 체지방 감소 뿐 아니라 항산화랑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하니 무조건 몸에 좋은 성분이예요. 제가 몸에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는 너무 낮고 몸에 안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는 또 기준량보다 높아 걱정인데 좀 조절이 되었으려나요? 나이도 들어가고 자꾸 복부비만이 생기니 콜레스테롤 수치도 항상 주의해야 할 거 같아요. 게다가 컷슬린 포 다이어트는 ‘식품이력추적관리제도’로 식품을 제조 및 가공단계부터 판매단계까지 각 단계별로 이력추적정보를 기록,관리하여 소비자에게 제공한다고 하니 한번 더 믿음이 갑니다.   저는 6월 10일부터 먹기 시작해서 딱 이주 정도 복용을 했는데요. 사실 다이어트를 시작한지가 좀 되어서 체중변화가 거의 없을 때 먹기 시작한데다 제가 위와 장에 다 탈이 나서;;; 체중이 이미 좀 줄어 있는 상태라 체중변화는 크게 없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2주간 0.5kg 정도의 감량을 했네요. 0.5kg가 무슨 감량이야 하실 수 있지만, 그 전에 매일 배탈 설사에 시달리고 있었는데 지금 증상도 완화되고 식사도 정상식사를 하는데 빠지기 전 몸무게로 돌아간 게 아니라 외려 줄어들었다는게 핵심!!!     컷슬린포 먹고 난 뒤로도 거의 일주일은 계속 위통과 장염에 시달리고 있었거든요. 물론 병원에서 조제받은 약도 함께 복용을 하긴 했는데 저번주 수요일부터 조금씩 증상이 완화 되었답니다. 병원약+컷슬린포 덕분에 장운동이 활발해지며 조금 증상이 완화되는데 도움이 되지 않았을까 싶어요. 다이어트 보조제 다른 제품을 먹었을 때도 비슷한 느낌을 받았는데 아무래도 보조제를 먹게되면 장운동을 활발하게 하는 기능이 있는 듯 해요.   타제품을 먹을 때는 배가 아픈 느낌이 좀 있었는데 컷슬린 포 다이어트는 배가 아픈 증상은 없고 가끔 배가 꾸루룩 소리를 내는 경우가 있었는데 소화기능이 원활해진 것 같은 느낌이예요. 워낙 제 위장이 활동을 안하는 게으른 위라 배고픔도 잘 못느끼고 하는데 컷슬린포 복용후로 딱 밥먹을 시간이 되면 배가 샥 고파오는 것이 소화기능에도 큰 도움을 준 거 같아요.   챌린지를 하는 기간 동안은 열심히 사진을 찍었는데~ 사진 안찍은 날도 꾸준히 잘 복용을 했어요. 덕분에 어제와 오늘 아침 몸무게는 50.2kg를 찍었네요~~~ 어제 저녁과 오늘 아침은 심지어 삼계탕을 먹었는데 말이죠~~ 여러 증상이 호전된 덕분이겠지만 근 한달간 매일 부어 있던 손도 오늘은 꽤나 정상의 손가락으로 붓기도 좀 내렸어요~ 다이어트 보조제~ 믿고 먹을 제품 필요하신 분들 있으시면 다른 제품보다는 컷슬린포 추천드리고싶어요~~   이런 분들게 추천드립니다!!! 평소 고열량, 고지방의 음식을 즐겨 드시는 분 잦은 야식과 회식으로 몸매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분 꾸준한 체지방 관리와 식이 조절이 필요한 분 나쁜 습관으로 체지방, 콜레스테롤 건강이 걱정 되시는 분 언제 어디서나 365일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 이런 분들 ㅋㅋ 저랑 같이 함 열심히 먹어보아요~~ ^^

프카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카쟁이

컷슬린포 다이어트 보조제로 다이어트 정체기 극복했어요.

다이어트 할 때 효소가 필수! 소휘 효소 추천해요

다이어트할 때 보조제로 건강하게 챙기는건 효소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효소를 다양하게 먹어봤어요. 먹어본 효소 브랜드가 다 괜찮았지만, 개인적으로 저랑 잘 맞는 건 소휘에서 나온 효소였어요. 지금도 꾸준히 매일 챙길 정도로 효소 좋아요! 효소를 찾는다면 추천해요!

선물부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물부자

다이어트 할 때 효소가 필수! 소휘 효소 추천해요

요즘 매일 보는

요새 몇달간 판다 영상을 엄청 보는데요 너무 신기하고 이쁘고 사랑스러워요 푸바오 보느라 시작한건데 아이바오 러바오 너무 사랑스러워요 루이 후이 말도 못해요 이젠 허허 오빠까지 ㅋㅋㅋㅋ 푸바오 소식은 한동안 가슴 아파서 잘 못보긴 했어요 허허 오빠랑 잘지내고 행복했음 좋겠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요즘 매일 보는

아침 두유 챙기기

오늘도 칼슙 섭취를 위해 두유 마셨네요~~ 매일 꾸준히 섭취하는 습관이 중요한 것 같아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아침 두유 챙기기

아침 공복 물

오늘도 아침 공복물 마셨어요~~ 미온수로 마셨네요^^ 건강을 위한 습관 매일 매일 실천합니다^^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아침 공복 물

콤부차

오늘은 라즈베리 콤부차로 상큼하게 마시려고 텀블러에 담을려구요. 요즘 탄산 대신에 콤부차 매일 잘 마시고 있네요. 맛 별도로 돌아가면서 마시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콤부차

선크림

외출전에 선크림 챙겨요 매일 팔수로 챙겨 주네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선크림

카뱅매일용돈

데일리 용돈 3원 받았어요.  소소하지만 받으면 좋지요.  행복한 월요일 되세요 ^^

꿈이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카뱅매일용돈

다이어트 보조제 메타그린 추천

매일 다이어트식을 먹는게 좋긴하겠지만 가끔은 기름지고 맛있는게 먹고싶잖아요? 그렇다고 다이어트에 과한 약물을 먹는건  건강에 좋지않을것같아서 건강한 녹차성분을 담은 메타그린을 먹어요! 다들 강추합니다

HYJ123님의 프로필 이미지

HYJ123

다이어트 보조제 메타그린 추천

일요일 만보 성공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매일매일 만보걷기 하고 있어요. 6월달 23일차 만보걷기 성공했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일요일 만보 성공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