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캐시
몇년을 매일 만보걷기해도..
여전히!
아직도! 집밖으로 나가는게 제일 힘든거같아요;;
계속 버티다가.. 고딩아들 하교전에서야..
운동나가는거에 성공했어요ㅋㅋㅋㅋㅋ
사춘기녀석과는 덜마주치는게 올바라거든요ㅍㅎㅎ
나가기전 로션 잘챙겨바르구요^^
0
0
댓글2
몇년을 매일 만보걷기해도..
여전히!
아직도! 집밖으로 나가는게 제일 힘든거같아요;;
계속 버티다가.. 고딩아들 하교전에서야..
운동나가는거에 성공했어요ㅋㅋㅋㅋㅋ
사춘기녀석과는 덜마주치는게 올바라거든요ㅍㅎㅎ
나가기전 로션 잘챙겨바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