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동네 산책 캐시
동네 산책 캐시 5군데 적립 매일 매앨 참여~~
저스트영
매일런(240517) 7️⃣K
10000steps
5월 17일 (금) ㅣ 혈당일기 3기 5일차
- 날짜: 5월 17일 (금)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후 바로 - 내용: 오늘은 점심 식사후 바로 혈당 측정을 했어요. 아침에 커피와 유기농 빵을 먹고 점심은 파스타를 먹었어요. 시간이 없어서 점심 먹고 텀 거의 없이 혈당 측정을 했는데 혈당 수치는 110이 나왔네요 오늘도 식후 혈당 수치로는 정상수치 범위에 들어가네요. 매일 혈당 체크를 하니 수치에 따라 그날그날 바로 운동이나 식단을 조절하고 신경쓸수 있어 좋으네요
agnes0117
감정일기 조용히 써보기
감정일기 1일차 매일 조용히 감정 일기 쓰는 시간 참 좋네요
우리화이팅
카뱅매일용돈
꿈이룸♡
5월17일 혈당일기 5일차 입니다
오늘도 공복혈당입니다 규칙적인 생활이 중요하구요 매일 하는 근력운동이 도움이 됩니다 근육이 혈당을 잡아줍니다
꿈굽는사람
[2주 다이어트 후기] 3일간 0.62kg 감량 성공
1. before & after 사진: 2. 감량기간: 5/9(목)~5/11(토)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50.70kg / 볼살 약간 있는 정도.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50.08kg / 볼이 패인 정도. 더 여리여리한 느낌. 못먹어서 삐쩍 마른 느낌 5. 감량 방법(식단): -점심은 바나나 1개, 달걀 2개, 스테비아 토마토 여러 알 먹음 -저녁엔 공기밥을 일체 먹지 않고 과자 작은 봉지, 빵 조금 이런식으로 먹고 싶은 것을 먹음 6. 감량 방법(운동): 천국의 계단 20분, 러닝머신 20분(속도 5.3), 복근 운동 20분(유투브 땅끄부부 복근 세트) 7. 꿀팁 및 조언: 다이어트는 7할이 식단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운동은 강도 낮게 유산소로 매일하기만 해도 체중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3일간만 살이 빠진 것 같지만 0.62kg 감량을 위해 4/18정도부터 약 3주간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였습니다.
공개비
부지런히 걷고 있지만 정체기;
식단 조절하고 매일 뛰지는 못해도 거르지 않고 만보 ~ 2만보 걸어요 간식 많이 줄였지만 먹는 식성이 있으니 드라마틱하게 막 살이 빠지지 않네요..정체기 ㅠㅠ 힘을 내봐야겠어요;;;
우리화이팅
매일 챙겨먹는 메가 비타민
외출 전 메가 비타민 한포와 물 한잔 항산화에 도움이 되지요^^ 새콤새콤하네여 ㅎ 힘이야 쏫아라!
우리화이팅
구운란과 하루견과
간식으로 챙겨온 구운란과 견과류 먹어요 두유도 하나 마셔줘야죠^^
지앤혁
🌸육천보 걷기
🌸육천보 걷기 내일이 캐시 받는 날이네요. 매일 육천보 걷기 좋았어요 금요일 날씨가 좋아서 야외운동 좋습니다.
레몬그린
토스 매일방문 미션
오늘 5곳 방문하고 25원 챙겨오 연속방문은 실패네요
헤븐79
토스 고양이
매일 출석하고 선물받기
헤븐79
약챙기기
매일 아침 먹는약 챙기기
헤븐79
나만의 당 관리법(혈당컷 시그널)
바로 운동 그 중에서도 가슴운동과 복근운동 팔굽혀펴기 50 ~ 80회 이상 윗몸 일으키기 60 ~ 90회 이상 앉았다일어났다(스쿼트) 70 ~ 80회 이상 처음 시작할땐 50회 내로 하고 조금씩 늘리기 이걸 매일할 필요없이 하루운동 하루쉬거나 하루는 팔굽혀펴기 하루는 윗몸일으키기 하루는 스쿼트 하루는 휴식 선수가 될것도 아니고 절대 무리하지말고 기분좋은 정도만 그러면 당 뿐만 아니라 모든 신체리듬에 도움이 될겁니다. 강추~~^^
로앰
밀크씨슬
간 건강을 위해서 밀크씨슬도 섭취 했어요
로블ㅎ
5월 17일 금요일 혈기챌 3기 3일차 인증
공복혈당: 110 그래도 조금씩 공복혈당이 잡혀가고 있다. 조금씩 매일 낮아지고 있어 다행. 오늘 식사는 버섯야채 볶음 오뎅볶음 홍합탕에 콩나물과 오이 초장무침으로 먹고있다. 식후 30분 걸을 것이고 점심은 닭가슴살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로 먹을 예정이다. 모두 혈당관리 화이팅입니다!!
아이스크림언니
5월17일(금) 혈당일기 3기 5일차
날짜:2024.05.17 혈당 측정 시간:아침식사 후 오늘 아침식사는 콩나물국에 오징어볶음과 현미밥으로 간단히 식사하고 측정했어요.매일 측정때마다 마음 졸여지고 떨리네요.그런데 수치가 조금 올라서 걱정이 되긴합니다.운동을 가볍게 해야겄네요.힘내야지요.
jeonghee
루테인
눈건강 위해서 매일매일 챙겨먹어요
담율로
견과바
견과류를 너무 좋아하는데 그냥견과류만 먹기 밋밋합니다 또 견과류를 먹는데 브레이크가 없고 에너지바처럼 먹고싶은데 시중껀 당이 있어 먹기가 좀꺼려져 견과바를 만들게 됬어요 그리고 집안 어르신들도 갔다 드렸어요 견과류는 지방이 많아 좀더 영양을 주고 싶어 병아리콩을 갈아 넣은 단백질 가루를 섞었어요 **알룰로스는 몸에흡수 되지 않는 당성분이라 견과는 지방성분으로 높은 혈당은 오르지 않아 시중제품보다는 맘편히 먹을수 있습니다 ✔️레시피 준비물: 견과류200그람.알룰로스. 병아리콩 갈아 넣은 단백질가루. 1. 견과류를 약불로 볶아 눅눅함이 사라지고 약간 바삭거릴정도로 볶아준다 (5분정도) 2. 볶은견과류는 한쪽에 빼두고 프라이팬에 알룰로스 35그람을 넣고 중불에서 알룰로스가 갈색으로 변할때까지 졸여준다(3분소요) 3. 갈색으로 변한 알룰로스에 견과류를 넣고 단백질가루도 수저로 두스픈 넣고 섞어 준다 4. 유리나 시텐에 종이호일깔고 견과류를 넣고 꾹꾹 눌러 틀을잡고 냉동실1시간 식혀준다 식힌후 꺼내 자르면 된다
원킬
캐시톡 매일 교환하실분 친추하세요
KR8KNXQG KRVC42CA
뚜벅에몽
밤에도 미모는 열일!
매일 인사하는데 오늘은 일정이 있어 밤에 인사하네요 ㅎ 우리동네 꽃 이쁘죠? 산책 왔어요 ㅎ 밤공기가 차네요
우리화이팅
캐시톡 일찍! 매일! 주고받을분
안녕하세요 아이디 4개 다 동일 친구로 100명으로 맞추고 자정부터 먼저 일괄로 선물 보낸 후 받은 선물 회수 예정입니다. (선물 받을 때 어쩔 수 없이 이모티콘 하나 남기게 되니 양해바랍니다) 1) 친구 리스트에 아이디 4개가 없는 경우 -> 맨 하단에 추천코드 4개 적으니 보시고 추가해주세요. (1~3개만 되어있으면 통일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정리합니다) 2) 아이디 4개 보내는 시간이 제각각이거나 너무 늦게 보내는 경우 4개 거의 동시에, 최대한 일찍 보내주세요. 계속 밤10시 이후에 보내야 하면 제가 선물받을 때마다 누락이 생길 수 밖에 없어서 정리할 예정입니다... 3) 아무말 없이 하루 쉬거나 연속으로 잠수타는 겅우 -> 정리 대상입니다. 톡은 오히려 확인이 어려우니 저처럼 닉네임이나 프사로 쉰다고 표현해주세요. 그럼 잘 부탁드려요 KRC7Z2C KRQCYU6 KRZN8YXL KRTXYUA9
칼츠
캐시톡 일찍! 매일! 주고받을분 4명
안녕하세요 아이디 4개 다 동일 친구로 100명으로 맞추고 자정부터 먼저 일괄로 선물 보낸 후 받은 선물 회수 예정입니다. (선물 받을 때 어쩔 수 없이 이모티콘 하나 남기게 되니 양해바랍니다) 1) 친구 리스트에 아이디 4개가 없는 경우 -> 맨 하단에 추천코드 4개 적으니 보시고 추가해주세요. (1~3개만 되어있으면 통일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정리합니다) 2) 아이디 4개 보내는 시간이 제각각이거나 너무 늦게 보내는 경우 4개 거의 동시에, 최대한 일찍 보내주세요. 계속 밤10시 이후에 보내야 하면 제가 선물받을 때마다 누락이 생길 수 밖에 없어서 정리할 예정입니다... 3) 아무말 없이 하루 쉬거나 연속으로 잠수타는 겅우 -> 정리 대상입니다. 톡은 오히려 확인이 어려우니 저처럼 닉네임이나 프사로 쉰다고 표현해주세요. 그럼 잘 부탁드려요 KRC7Z2C KRQCYU6 KRZN8YXL KRTXYUA9
칼츠
하루만보 걷기운동
오늘도 변함없이 만보 걷기 운동 하고 왔어요 매일 걷지 않으면 몸과 다리가 먼저 반응해서 나가서 걷게 되네요
차칸청춘
오늘의 만보완 인증합니다.
건강하게 매일 채워가는 만보 릴레이. 숫자 늘어가는 재미가 쏠쏠해요. 🏃♀️만보완 137/365
쨋든럽
나의 혈당관리는 소식입니다
나의 혈당관리는 소식하기입니다. 맛있는 음식 앞에서 항상 소식하기가 쉽지는 않지만 되도록 소식하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매일 체중을 체크하면서 배가 부르기 전에 수저를 놓고 있어요. 덕분에 체중도 4키로정도 감량되었고, 혈당수치도 평균103~113정도만 나옵니다. 더 욕심을 내자면 100이하로 떨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이지만 그게 참 어렵네요. 어떤날은 113언저리로 올랐다가 어느날은 103언저리로 내렸다가 하는데 더 이상 체중감량은 무리고(키162에 50kg) 운동으로 관리해야하는건가 싶기도합니다. 운동과 함께 소식하기는 늘 실천해야할 숙제입니다. 오늘도 소식을 하고 혈당관리했답니다
강미미
매일런(240516) 7️⃣K
10000steps
식후 혈당관리 만보걷기
식후 걷기가 혈당관리에 좋다고 해서 특별한 일이 없는한 매일 걷기를 하고 있어요 친구와 같이 걷기를 하면 지루하지도 않아서 좋아요 아침에 8시에 나가서 9시30분에 들어오면 뭔가 뿌듯해요 밥도 쌀밥이 아니라 쌀조금 넣고 귀리 보리 찰흑미 콩을 넣고 잡곡밥을 먹으니 쌀밥보다는 혈당이 높지 않아서 좋아요
벌곡댁
혈당일기3기3일차
날짜:5월16일. 혈당측정시간:아침식전. 내용:오늘 측정결과는 보통으로 나왔다.매일이 당과의 전쟁같다.
CSM6978
카뱅매일용돈
꿈이룸♡
책대여
오늘도 의무적으로 책대여했어요. 한동안 소통에 빠져서 책을 너무 멀리했는데 큰딸의 잔소리로 이제는 매일 조금씩 읽네요. 꿈이 누가 서점 차려줬으면 좋겠다는 큰딸 참 꿈이 야무집니다. ㅋㅋㅋ
루시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