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육천보 걷기

🌸육천보 걷기

 

내일이 캐시 받는 날이네요.

매일 육천보 걷기 좋았어요

금요일 날씨가 좋아서 야외운동 좋습니다.

 

🌸육천보 걷기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아침햇살77
    6만보 다되어 갑니다
    잘 받으셨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건강한 걷기운동 응원합니다
  • 채아미
    육천보걷기 수고하셨어용
    매일 응원합니당 화이팅
    레몬그린
    작성자
    응원해줘서 고마워요
    걷기운동 꾸준히 하세요
  • 주재봉
    내일 토요일 6만보 완주하고 700캐시 받는 날이네요 6000보 완주하고 잊어버리지 않고 인증 꼭 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걷기운동하고 캐시 잘 받으셨지요?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