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금요일 아침

1kg이 쪘어요. 어제 점심 외식(쭈꾸미와 피자)과 다녀와서 동생 남긴 탕수육까지 먹었으니 당연한 결과라 놀라지도 않았답니다. 맛있는 거 먹고 찐 거니까 힘내서 빼보려구요. 생각 없이 간식 먹고 찐 것보단 훨씬 나아요. 그래도 아침은 잘 먹고 점심 저녁은 물로 떼어볼까 합니다. 안되면 아몬드음료라도 하나 먹죠~~ 오늘 아침엔 당근도 파프리카도 없었고 사과도 새로 준비하야 했고요. 또 팽이버섯 볶음 하려해서 아침에 준비할 게 좀 있었네요. 그릭요거트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깔고 당근 파프리카 브로콜리 사과 양배추라페 넣고 그릭요거트 한스쿱 올리고 그위에 발사믹식초와 알룰로스 뿌리고 샐러드에 스프링치즈와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애사비드레싱으로 마무리했어요.  오늘밥상은 모두의 아침 밥 챌린지 하는데 너무 그림이 비슷해서 샐러드랑 밥이랑 같이 차렸거든요. 잡곡밥 데우고 두부전, 버섯 볶음과 무채지 콩나물 낙지젓갈 정도 내놓은 다음에 계란후라이 하나 해가지고 차렸어요 엄청 풍성한 아침이 됐답니다. 우선 샐러드 다 먹고 밥 먹었네요. 샐러드 먹을 때 두부 전 하나 정도 넣어서 같이 먹었답니다. 그럼 샐러드 다 먹을때부터 더 든든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오늘 아침은 좀 든든한 마무리가 중요하거든요. 이 한끼가 오늘 차려먹는 한끼일테니~  끼니는 이것만 먹어도 되지만 간식만 조심하면 될것같아요.  마음챙김할때 라떼인데 일어나려는  모양이네요 오늘 라떼 저번 치아 치료한 거 체크하러 가야해서 비가 와도 비옷 챙겨입고 나왔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아침

목요일 운동

오늘 아침 5시 50분 쯤 홈트 시작했어요. 3개 하고 라떼랑 9시쯤 산책 나갔네요. 한 80분 정도 걷고오니 5,300보 걸었네요. 낮에 수업 갔다오고 산책도 좀 하고 엄마하고 외식하고 들어오면서 계단오르기운동도 하고 이때 14,800보가 됐어요. 외식으로 잔뜩 먹고 왔지만 옷 갈아입기 전에 1분 플랭크도 얼른 했네요. 저녁 6시부터 라떼랑 90분정도 저녁산책하고 들어오니 19,000보 됐네요. 오늘은 좀 제법 걸었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이 먹어서 내일은 걱정이네요~ 쪘으면 빼야겠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운동

점심 엄마랑 외식:쭈꾸미볶음과 고르곤졸라피자

11시에 동작 수업이 있어서 그거 하고 볶은통밀 사가지고 1시까지 우리꽃가게 갔어요. 엄마가 아침근무하셔서 오늘 1시에 퇴근하시면 같이 점심 먹기로 했거든요. 솟대라는 샤브샤브 집 가기로 하고 출발했답니다. 제가 점심까지만 먹어서 같이 외식하려고  시간 맞춰서 특별히 오늘로 정했는데 막상 가보니 그가게가  점심을 1시에 마치더라고요. 그래도 나온 김에 근처에 있는 삼형제쭈꾸미집에 갔답니다. 고르곤피자와랑 같이 나오는 직화쭈꾸미 볶음 2인분 시켰어요. 먼저 양상추샐러드와 묵사발이 나온답니다. 키위드레시 잔뜩 뿌려서 나와서 드레싱 많이 뿌러진 부분 엄마 주고 반반 맛있게 먹었네요. 모처럼 먹으니까 묵사발도 맛있더라고요. 저는 국물보다는 건더기만 먹으려고 했어요. 직화 쭈꾸미 볶음과 고졸라피자 작은 한판 그리고 밥이 나왔답니다. 비벼 먹으라고 대접에 나왔네요. 우선 밥은 5분의 3은 덜어 냈어요. 고르곤졸라는 꿀과 같이 나왔는데 뜨거울 때 먹어야  맛있다고 그래서 먼저 쭈꾸미 저렇게 하나씩 올려서 같이 먹었어요. 피자가 얇고 치즈도 좀 작아서 쭈꾸미 볶음하곤 정말 잘 어울렸어요. 꿀 살짝 찍어서 쭈꾸미 하나씩 올려서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밥은 엄마와 함께 남은 주꾸미와 콩나물 무치지 넣고 비벼서 먹었는데요. 밥이 적어서 조금 매웠어도 주꾸미는 다 먹었어요. 같이 나온 반찬도 계란말이와 가지 무침, 감자조림정도만 있었지만 3개 다 맛있더라고요. 정말 밥만 빼고 싹 먹고 나왔답니다. 1인분에 13000원이라 둘이 다 먹고 26000원 내고 나왔네요. 가격도 괜찮을 것 같아요. 오늘 아침에 라떼랑 산책도 하고 계속 많이 걸었더니 집에 올 때는 14,800보 걸었네요 그것만 먹었으면 정말 딱 좋았는데 아니 사실은 이것도 많이 칼로리가 추가가 돼긴 한 거거든요. 근데 동생 먹을거로 탕수육과 간짜장  엄마가 사갔는데 동생이 남긴 거를 엄마랑 저랑 또 먹었답니다. 저 탕수육을 엄마랑 나눠 먹었어요 한 6점 정도는 먹은 것 같네요. 내가 원래 탕수육을 워낙 좋아해서 식구들이 먹을 때 안 보든지 들어가던지 하는데 요즘은 좀 마음 느슨해져서 이렇게 자꾸 보면 땡기고 먹고 싶어져서 결국은 먹게 되네요. 먹었으니 내일은 엄청 다이어트 해야 될 거 같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엄마랑 외식:쭈꾸미볶음과 고르곤졸라피자

간식으로 샤인머스캣

저녁전에 샤인 머스캣 먹어요 달달하고 시원한게 먹고싶어서 샤인머스캣 먹어요 아이스크림 먹으려다 과일로 대체했네요 저녁 맛나게 드세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간식으로 샤인머스캣

오늘도 커피수혈

오늘 커피도 놓칠수 없죠  오늘은 달달구리 바닐라라떼로 마셨네요  날이 조금 더워 시원하게 마셨네요 

아미134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미134

오늘도 커피수혈

뜨아

점심 먹고 나서 오후에 커피 한잔 따뜻하게 내려서 마셨어요. 오후되니 날씨가 더워졌는데 아이스 대신에 뜨아로 마셨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뜨아

요아정이 뭔가 했어요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 이 말의 줄임말이었군요 요아정브랜드가 유행을 하면서  여기 저기 요아정 요아정 하나봐요 편의점 가도 요아정 TV봐도 요아정 아..... 트렌드 모르는 1인 ㅠ

이하린80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80

은근 더워요.

오늘 은근 덥네요  시원한게 땡겨서 냉동실에 있는 아이스크림 하나 꺼냈어요 메로나 오랜만에 먹는데 당이 확 올라오네요 ㅎㅎ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은근 더워요.

목요일 아침

100g이 늘었지만 유지겠죠?ㅎㅎ 뭐 그렇게 생각하고 가볍게 아침 시작했답니다. 샐러드부터 준비했어요. 야채믹스 깔고 당근 파프리카 브로콜리 넣고 사과 양배추라페 차지키소스(이게 조금 남은 거 다예요. 이제 또 만들어야 돼요😅) 포도 스프링치즈 견과류 시리얼 말린고구마 올리고 와인식초드레싱 뿌려 마무리했네요.  먹을때도는 캠겔포도부터 먼저 다 먹는답니다. 포도의 씨가 있어서 먼저 먹으면서 씨를 다 뱉어먹거든요.  오늘은 어제 고구마도 말려가지고 고구마 말랭이도 한 서너 개 얹혔어요. 너무 깡깡해서 먼저 먹긴 했네요. 잡곡밥과 두부전 데워서 어제 어머니가 가져오신 오징어 젓갈과 꼴뚜기 젓갈이랑 집에 있는 반찬에다 먹었네요. 아프고나서 젓갈을 통 안 먹긴 했는데 원래는 참 좋아했거든요. 모처럼 조금 먹었는데 입맛 돌고 맛있더라고요. 아침에 마음 챙김 할 때 라떼에요. 마음챙김 챌린지가 우선 끝나서 지금은 인증할 데가 없는데 빨리 다시  시작했으면 좋겠네요. 자는 우리 라떼도 귀엽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

애들이랑 홍시~🥰

저는 애들이랑 홍시 먹었어요 ㅎㅎ 전에 사와서 얼려뒀더니 먹기 좋게 딱 되었더라구요 후식으로 하나씩 아이스크림 처럼 주니 굿굿입니다^^*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애들이랑 홍시~🥰

수요일 운동

오늘도 그렇게 일찍 일어나진 못해서 6시 대에 홈트 3개에 했답니다. 수업 2개 듣고 라떼나 산책 끝에 계단 오르기 운동도 하고 오늘는 11,700 보 걸었네요. 다녀와서 1분 플랭크도 마저 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운동

“마른 이유 있었네” 한혜진, ‘이 음식’ 1년에 두 번만 먹는다고?

하루 한개는 거뜬한데.. 그 더운 7월 8월에 아이스크림 하나씩 드셨다고 하네요 역시 관리하는 직업이라 대단하신것 같아요 건강에 해롭고 다이어트에도 안좋은것을 알면서도  먹는 맛있는 간식들은 줄이기 힘든것 같아요 이제 겨울이니... 아이스크림은 좀 적게 먹을수있겠죠? 간식 땡길때마다 그래놀라 혹은 견과류로 잘 관리해봐야겠어요~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41)이 평소 먹는 간식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in’에는 ‘내돈내산 밥알이 있는데 0칼로리?! 제로 팩폭러 한혜진이 리뷰하는 제로 슈가 먹방 2탄 | 제로 식혜, 제로 아이스크림, 제로 스위트콘’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영상에서 한혜진은 제로 그래놀라를 맛보며 “평소에 과자 먹고 싶을 때 과자 대용으로 그래놀라를 먹고 있긴 하다”고 밝혔다. 또 제로 아이스크림과 일반 아이스크림을 비교하며 “오리지널은 바로 이 맛이다. 옛날에 먹던 맛”이라며 “칼로리가 솔직히 고민되긴 한다. 근데 뭐 여러분 아이스크림 7월에 한 번, 8월에 한 번 드시니까 괜찮지 않나요? 아이스크림 그렇게 많이 먹지 않지 않아?”라고 말하자, 제작직은 “저녁 먹고 맨날 먹었는데요?”라고 말했다. 한혜진은 평소에도 간식으로 단 음식 대신 견과류나 단백질 식품을 먹는다고 여러 차례 밝힌 바 있다. 아이스크림과 그래놀라가 실제로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자세히 알아본다. ◇아이스크림, 과한 섭취는 비만‧당뇨병 유발 일반적으로 아이스크림에는 액상과당이 많이 함유돼 있다. 액상과당은 포도당으로 이뤄진 옥수수의 전분에 인위적으로 과당을 첨가해 만든 물질이다. 설탕보다 저렴해 설탕 대체재로 각종 가공식품에 쓰인다. 아이스크림 외에도 콜라, 캔커피, 사탕, 잼 등에 많이 함유됐다. 과도한 액상과당 섭취는 비만과 당뇨병 발병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또한 액상과당은 혈액 속 단백질 성분과 붙어 최종당화산물을 만들어내는데, 이 최종당화산물이 혈액 속 염증 물질을 만들면 심뇌혈관질환이 발생한다. 이외에 액상과당은 지방간도 늘릴 수 있다. 과당은 섭취하면 대부분 간에 대사돼, 많이 섭취하면 간에서 분해된 과당이 지방산으로 전환, 지방간이 잘 생기게 된다. ◇그래놀라, 단백질‧식이섬유 풍부해 그래놀라는 귀리가 주성분으로, 보리‧통밀 등의 통곡물과 견과류‧말린 과일‧꿀‧메이플시럽 등을 섞어 오븐에 구운 것이다. 그래놀라의 주성분인 귀리는 단백질‧비타민‧식이섬유가 풍부하고, 통곡물에는 탄수화물‧단백질‧식이섬유가 들어 있다. 그래놀라를 만들 때 통곡물을 그대로 굽기 때문에 이러한 영양소와 섬유소가 보존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그래놀라는 식이섬유가 풍부해 소화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 따라서 혈당이 천천히 올라 당뇨병 발생 위험이 낮다. 식이섬유가 장내미생물에 의해 분해될 때 장 속 유익균이 증식해서 대사증후군 발생 위험도 감소한다. 다만, 그래놀라는 가급적 당분이 적은 것을 고르고 플레인 요거트, 우유 등에 곁들여 먹어야 영양 균형을 맞출 수 있다. <출처 헬스조선>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마른 이유 있었네” 한혜진, ‘이 음식’ 1년에 두 번만 먹는다고?

오후 카페인

호떡 먹으니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먹고싶어져서 아침에 남은 커피에 얼음 넣어서 마셨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오후 카페인

10/16(수)정신 건강에 도움되는 행동

와르르~~~멘탈들 무조건 필독!!!  (특히 저는 필독~!ㅋㅋ)  유리 멘탈들은 이거 저장하고 보면  도움 될 것 같아요. ^^ 생각이 너무 많다. - 적고 요약해보자 불안한 맘이 든다. - 빠르게 달려보자 우울감이 든다. -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먹어보자 우유부단하다. - 일단 바로 시작하고 추진해 보자 화가 치밀어 오른다. - 산책을 하자 누군가가 밉다. - 가엽게 여기자  스트레스 받는 상황 - 천천히 깊게 호흡하자 축축 처진다. - 땀 흠뻑날 정도로 운동해보자 짜증나게 한다. - 3초간 무반응 대처 질투가 난다. - 관찰해보고 배울점을 찾자 의욕이 없다. - 새로운 걸 배우자  열등감이 든다. - 책을 읽자 자신감이 없다. - 거울보며 긍정확인 부정적인 생각이 든다. - 오늘 사소하더라도 감사했던 순간 적어보기 흐미가 없을 때 - 평소와 다른 루틴 그림 출처 : 지향드림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10/16(수)정신 건강에 도움되는 행동

점점 누래지는 치아, 그동안 ‘칫솔질’ 잘못한 탓일 수도

점점 누래지는 치아, 그동안 ‘칫솔질’ 잘못한 탓일 수도 김서희 기자 님의 스토리 하루 세 번 꼬박꼬박 양치를 하는데도 '누런 치아' 때문에 고민인 사람이 많다. 잘못된 칫솔질이 누런 치아를 유발한 것일 수 있다. 영국 치과 페라크 하미드 박사는 데일리메일에 ‘사람들이 실수하는 칫솔질’을 공유했다. 첫 번째는 양치질을 할 때 칫솔에 물을 묻히지 않는 것이다. 흔히 칫솔이 뻣뻣해야 치아에 묻은 얼룩이나 이물질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오해한다. 하지만 하미드 박사에 따르면 뻣뻣한 칫솔로 치아를 닦는 습관은 치아를 마모시키고 누렇게 만든다.  치아 표면은 단단한 법랑질로 이뤄져 있고 안쪽은 부드러운 상아질, 내부 신경조직으로 구성된다. 법랑질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상아질과 신경조직을 보호한다. 하지만 강한 칫솔질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면 법랑질이 깎여나가면서 누런빛을 띠는 상아질이 드러나 외부 자극이 신경조직으로 쉽게 전달된다. 두 번째는 산 성분이 많은 음식을 먹은 후 곧바로 칫솔질을 하는 것이다. 과일 주스, 탄산 음료, 술, 커피와 같이 산 함유량이 높은 음식을 먹으면 산 성분이 치아 표면에 남는다. 섭취 후 바로 양치를 하면, 치아 표면의 산과 치약 속 성분이 만나 치아를 부식시킬 수 있다. 하미드 박사는 이런 습관은 결국 누런 치아로 이어진다고 말했다. 이럴 때는 가글액이나 물로 입을 헹궈 산성을 제거하고 30분 뒤에 양치질을 하는 게 좋다. 한편, 유전적인 원인 때문에도 치아가 누렇게 보일 수 있다. 치아 색은 법랑질과 상아질의 두께에 따라 달라지는데, 하얀색의 법랑질이 두꺼우면 하얗게 보이고, 노란빛의 상아질이 두꺼우면 노랗게 보인다. 유전적으로 상아질이 두꺼운 경우 어릴 때부터 이가 누렇다. 치아 변색을 막는 가장 좋은 방법은 색소가 많이 들어간 식품 섭취를 자제하는 것이다. 특히 커피를 끊기 어렵다면 우유가 들어간 라떼를 마시는 게 낫다. 우유에 함유된 단백질 ‘카제인’ 성분이 치아 변색을 예방한다. =========== 커피 이야기는 많이 들었던거 같아요  커피마시고, 약간의 가글하면 조금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칫솔을 손바닥으로 집지말고 손가락으로 집고서 부드럽게  칫솔질을 하는것이 더 도움이 되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점점 누래지는 치아, 그동안 ‘칫솔질’ 잘못한 탓일 수도

#커피.디저트

병원갔다 오는길에 마트서 산 던킨대파크림팝콘 아주 맛나네요. 라떼 한잔으로 기분전환 되네요.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커피.디저트

다이어트 일기 10.16 나의 식단겸 커피 스타일

오랫만에 슈프림골드 커피.밤.대추.초코렛.아이스크림 조금씩 먹음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다이어트 일기 10.16 나의 식단겸 커피 스타일

"50대 접어들면 힘 확~ 떨어져"...몸 보신 되는 과일은?

"50대 접어들면 힘 확~ 떨어져"...몸 보신 되는 과일은? 권순일 기자 (kstt77@kormedi.com)    과일에는 당분이 많이 들어있다. 이 때문에 나이가 들수록 마음껏 먹어도 될까 걱정스럽다. 하지만 과일은 나이가 들어서도 계속 건강하게 사는데 상당한 도움이 된다. 과일은 주로 과당과 섬유질 형태의 탄수화물을 함유하고 있는데 탄수화물은 단백질이나 지방 등에 비해 소화가 빠른 효율적인 에너지 공급원이다. 또한 과일 속에 함유된 일부 필수 영양소와 비타민도 섭취하면 좋다. 만성 질환 예방을 돕는 영양소가 특히 풍부한 과일도 있다. 나이를 먹을수록 신진대사 촉진, 각종 질병 예방 등의 중요성이 커지는 만큼 어떤 과일이 건강에 이로운지 알고 제대로 먹는 것이 중요하다. 미국 건강·영양 매체 ‘잇디스낫댓(EatThis, NotThat)’ 등의 자료를 토대로 50세 이후 먹으면 좋은 과일을 정리했다. 풋사과 사과는 식이 섬유가 풍부하고 당분이 적을 뿐 아니라 휴대가 간편해 쉽게 먹을 수 있는 과일이다. 특히 풋사과는 당지수가 낮아 혈당을 크게 높일 위험이 없고 이에 고혈당 위험이 큰 노년층이 먹기 좋다. 적당한 혈당을 유지하면 당뇨병에 걸리거나 당뇨병 전조 증상이 나타날 가능성을 낮출 수 있다. 사과는 나이가 들어 노화에 의해 신체가 쇠약해지는 것을 막는데도 도움이 된다. 연구에 따르면 사과에는 플라보놀이라는 성분이 함유돼 있고 이 성분을 하루 10㎎씩 섭취하면 노화로 인한 쇠퇴 가능성을 20% 가량 낮출 수 있다. 플라보놀은 과일이나 채소 등에 들어 있는 식물 대사산물, 플라보노이드의 일종으로 염증을 줄여주고 뇌 등 기관의 세포 손상을 막을 뿐 아니라 몸 안의 해로운 활성 산소를 없애는 항산화 물질이다. 라즈베리 베리류 과일은 모두 섬유질이 아주 풍부하고 당분 함량이 낮은 편이다. 라즈베리는 수용성 식이 섬유가 풍부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큰 도움이 된다.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으면 심장병과 당뇨병에 걸릴 가능성도 커져 위험하다. 라즈베리는 비타민C는 물론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엘라기탄닌과 안토시아닌을 모두 함유하고 있다. 아침에 오트밀이나 시리얼에 곁들여 먹거나 견과류와 함께 간식으로 먹으면 좋다.   멜론 멜론은 비타민C는 물론 수분이 아주 풍부한 과일로 특히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수분 섭취는 피부 탄력을 유지함은 물론 피부를 맑게 해준다 . 충분한 수분 섭취는 피부 외에 뇌 기능, 신경계, 관절 건강 유지 방법 중 하나다. 보통 멜론의 수분 함량은 90% 이상으로 알려져 있다. 멜론에는 라즈베리처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수용성 식이 섬유도 풍부하다.   오렌지   오렌지는 안정적인 혈압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영양소인 칼륨을 쉽게 섭취할 수 있는 과일 중 하나다. 보통 나트륨은 혈압을 높이고 칼륨은 혈압을 낮춰 전반적인 혈압의 균형을 맞추는 작용을 한다. 혈압을 적절히 유지하면 심장마비나 뇌졸중 등과 같은 심혈관 질환에 걸릴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오렌지가 딸기 등과 함께 노화로 인한 시력 저하와 안구 질환을 예방하는 데도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는 해외 연구 결과도 있다 ============= 모두가 맛있는과일들이라서  평상시 챙겨 먹기 좋을 것 같은데요 전 요즘 라즈베리는 냉동으로  요거트에 갈아서 먹고 있어요 베리류는 냉동이 편한거 같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50대 접어들면 힘 확~ 떨어져"...몸 보신 되는 과일은?

화요일 운동

오늘 홈트는 비오기 전에 라떼랑 나간다고 2개 밖에 못 했네요. 스쿼트는 그래도 하고 라떼랑 아침 산책으로 6,300보 걸었답니다. 다녀와서 아침 먹고 나서 플랭크도 하고요. 5시쯤 한 50분 산책 더하고 만보 채웠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운동

간식으로 라라스윗~💓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중 제 최애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먹어요🤭 애들도 좋아하긴 하는데 가격대가 있으니 저만 몰래먹는 ㅋㅋㅋㅋㅋㅋ 히히 맛난 아슈입니당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간식으로 라라스윗~💓

다이어트 때문에 ‘아메리카노’ 마셨는데… 오히려 살찐 이유

하......😨😨 저 하나 또 배웠네요.. 저는 간식을 진짜 좋아하고 젊을때부터 라떼 귀신이였어요 출산하고 살이 좀 찐다 싶어서 라떼만 먹던 습관을 바꿔서 아메 주로 마시고 라떼 한잔정도 먹었는데.. 이게 좋은 습관도 아니였고 다이어트에도 안좋았어요.. 거짓 배고픔을 유발할수도 있다니..;;  열량이 낮다고 해도 아메는 적당히 먹는게 좋고.. 공복 상태로 커피부터 드시면 건강에 해롭대요~   다이어트 중 살이 찔까 봐 아메리카노를 선택하는 사람이 많다. 실제로 아메리카노는 약 5~10kcal로 다른 커피보다 열량이 낮기 때문이다. 실제로 다이어트 중 아메리카노를 마음껏 먹어도 괜찮은 걸까? 열량이 낮아도 많이 마셨다간 호르몬에 영향을 받아 살이 찔 수 있다. 기본적으로 커피 속 카페인 성분은 몸속에 들어오면 심장박동수와 호흡률을 증가시키고, 불안하고 긴장된 느낌을 유발한다. 이때 스트레스 호르몬이라고 불리는 코르티솔 분비량이 늘어난다. 체내 코르티솔 수치가 높아지면 신진대사 균형이 무너져, 식욕 억제 호르몬인 렙틴이 제 역할을 하지 못하게 된다. 결국, 식욕을 자극해 배가 고프지 않은데도 자꾸 음식을 찾게 되는 가짜 배고픔을 유발할 수 있다. 아메리카노를 많이 마셔 다량의 카페인은 섭취하면 지방이 잘 분해되지 않을 수도 있다. 코르티솔이 지방 분해를 억제하기 때문이다. 분해되지 않은 지방은 몸에 고스란히 쌓이게 된다. 특히 복부의 지방 세포가 다른 신체 부위 지방 세포보다 코르티솔에 반응하는 코르티솔 수용체가 최대 4배 많아 복부에 지방축적이 잘 된다. 장기간 많은 양의 카페인을 섭취하면 빨라졌던 심장 박동이 느려지고, 이뇨 작용이 원활하게 되지 않아 체내 독소 배출이 잘되지 않는다. 이렇게 독소가 쌓이면 살이 찌는 체질로 변할 수도 있다. 따라서 아무리 열량이 낮다 하더라도 카페인 섭취량을 고려해 아메리카노도 적당히 마셔야 한다. 한 잔 정도 마시면 카페인이 에너지 소비율은 늘리면서, 코르티솔은 크게 활성화시키지 않는다. 식약처가 제시한 성인 일일 카페인 섭취량 400mg을 넘지 않도록 해야 한다. 한편 아침밥도 먹지 않고 공복에 커피를 마시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위장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 카페인과 지방산 등 커피의 여러 자극 성분이 위 점막을 공격하기 때문이다. 그러면 ▲위염 ▲위궤양 ▲과민성 대장질환 등이 생길 위험이 커진다. 또 카페인이 하부식도괄약근을 자극해 위산과 음식물이 역류할 위험도 크다. 이 같은 증상이 악화하면 역류성식도염으로 이어질 수 있다. 특히 소화 장애나 위장 장애가 있는 사람이라면 더더욱 모닝커피는 피하는 게 좋다. <출처 헬스조선>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다이어트 때문에 ‘아메리카노’ 마셨는데… 오히려 살찐 이유

화요일 아침

800g이나 쪘답니다🤣 어제 간식으로 시리얼을 많이 먹은 게 너무나도 출혈이 컸던 것 같애요. 거기다 저녁에 동생 남긴 순대까지 5점이나 먹었답니다. 어 찐 이유가 있으니까 받아들이고 오늘 좀 노력을 해야겠죠. 아침에 일어나니 8시나 9시부터 비 예보가 있더라고요. 아침에 홈트 2개만 하고 얼른 라떼랑 산책 나갔답니다. 일찍 다녀오려구요.  산책 다녀오니 엄마가 나물 반찬에 브로콜리 삶아주시고 오이김치 그리고 생선조림도 해주셨답니다. 제가 생선조림 좋아하거든요.  샐러드까지 얼른 만들어서 이렇게 풍성한 아침상 받았어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아삭이고추 브로콜리 넣고 사과와 양배추라페 차지키소스도 넣고 두부와 스프링치즈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애사비드레싱으로 마무리했어요. 어제 월남쌈 소스 사와서 오늘 아침에 애사비드레싱 만들었어요. 애사비랑 월남쌈 소스 반반 정도 넣고 핫소스 뿌린 다음에 매운 고추와 마늘 쫑쫑 썰어서 넣었답니다. 그리고 잡곡밥 데워서 콩나물과 오이김치 무채지 감자생선조림에 맛있게 먹었네요. 아침에 마음 챙김할 때 라떼예요. 눈도 다 못뜨고 벌써 일어나 누나? 하는 거 같죠.ㅋㅋㅋ 얼능 준비해서 거의 7시쯤에 나왔네요. 제법 쌀쌀해서 긴팔 운동복 입고 나왔답니다. 성북세무서 근처에서 동네산책 체크도 하고 성북천까지 걸어갔다가 1시간 20분만에 돌아왔어요. 근데 6천보 밖에  못 걸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아침

커피대신 보리차

습관적으로 아침에 마시는 커피를 줄여보려고요 커피 대신 보리차 티백 한잔~ 아.... 뜨거운 보리차 마실걸 그랬어요 날이 추운데 에어컨 까지 켜서 아이스 보리차 마시다 입 돌아가겠다는....

2민트홀릭님의 프로필 이미지

2민트홀릭

아침은 통밀스콘~🤭

저눈 아침은 널담꺼 스콘 고고해봅니다 😋 통밀스콘 이라서 애들은 별루안좋아하지만 ^^ 그래도 딸기잼 해주면 조금먹어요~ 히히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아침은 통밀스콘~🤭

아폴로

왜 아폴로인가요 사과 딸기 블루베리. 다른 거 맞나요 ㅋㅋㅋㅋ 비벼가며 빨아먹기 정작 어릴 땐 이거 안먹었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아폴로

월요일 운동

아침 7시쯤 홈트 3개 했답니다. 좀 늦게 시작했어요. 잠을 좀 많이 잤네요. 12시 반에 우리가게 가서 꽃배달 알바하고 왔거든요. 오면서 조금 걷기 더하고 계단 오르기도 했네요. 플랭크도 하고 일하고 들어와서 오늘 라떼는 저녁산책만 했어요. 오늘은 30분만 하고 들어오니 13,900보 걸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운동

비와 찻 잔

나무 숲 사잇길을 따라 내려가  나타난 예쁜 커피숍에서. 내리는 비와 따뜻한 카페라떼의  계피 향에 마음을 빼앗겨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비와 찻 잔

다이어트 점심엔 이삭토스트 햄치즈!

가끔 점심 가볍게 먹고싶을때 이삭토스트 이용해요!!ㅎㅎ 아이스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넘 맛있어요.. 하나만 먹어도 배부르고.. 칼로리도 400칼로리 정도라서 괜찮더라구용 추억의 맛 이삭토스트 넘좋아요ㅋㅋ

LoveJJ님의 프로필 이미지

LoveJJ

다이어트 점심엔 이삭토스트 햄치즈!

커피선물 좋아요😁

어머어머 조금 바쁘다 싶었는데 커피선물 해주셨네요 😍😍 저는 역시나 메가커피에서는 큐브라떼에요 ^^ 아까 시켜놨는데 바빠서 이제봤어요 ㅎㅎ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커피선물 좋아요😁

둘레길 걷기

드림파크 둘레길 걷기 좋은 코스가 많다

산빛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빛

다이어트 배달음식 읍천리 382

카페지만 토스트와 샌드위치맛집 배달이라도 야채가득 샌드위치 시키면 커피먹으면서도 덜찔리죠(달달한 라떼파라ㅜㅜ) 주문한건 햄치즈샌드위치6900 치킨텐더 샌드위치 7900 입니다

숫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숫자

다이어트 배달음식 읍천리 382

뻥스

어제 산 뻥튀기에 투게더 발라먹어요 뻥스( 뻥튀기 아이스크림 ) 맛있어요 근데 투게더 왜이리 비싸요 ㅠㅜ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뻥스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