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일요일 운동

아침에 홈트 3개하구요~~ 11시쯤 라떼랑 나가서 1시 10분까지 산책했답니다.  빨리는 못 걸어서 만보 밖에 못했지만 재밋는 곳 다녀서 좋았네요. 만보나 걷고 오니 라떼는 좀 지쳐서 가게에서 쉬게 놔뒀어요. 5시때 퇴근해서 계단 오르기도 하고 라떼 물품 사러 애견샵 잠깐 들렸다가 집에 오니 13,400보 걸었네요 아침에 플랭크 못해서 다녀와서 1분 플랭크도 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운동

밀레앙플랑

스타벅스 신 메뉴 인데 밀레앙 플랑 케이크 맛있다고 하셔서 디저트로 주문 해서 먹어봤어요. 이거 바닐라 푸딩 처럼 커스터드가 부드럽네요. 가격은 비싼데 맛은 좋았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밀레앙플랑

다이어트 배달음식 샐러디 우삼겹메밀면

저는 다이어트 식사로 샐러디 우삼겹메밀면 자주 먹는데요. 우삼겹메밀면은 건강, 영양, 다이어트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메뉴인 것 같아요. 우감겹메밀면은 로메인, 프릴아이스, 카이피라, 라디치오, 우삼겹, 메밀면, 오이, 양파, 땅콩, 캐슈넛, 호두, 해바라기 씨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칼로리는 300kcal 정도고요. 다양한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어서 건강에도 좋지요. 그리고 짭짤 쫄깃한 우삼겹에 다양한 채소와 견과류의 조합이 좋아서 맛도 정말 좋아요. 다이어트 한끼 식사로 샐러디 우삼겹메밀면 추천해요.

멍청이3님의 프로필 이미지

멍청이3

다이어트 배달음식 샐러디 우삼겹메밀면

허니 버터 브래드와 카페라떼

교회 갔다 와서 친한 동생과 모처럼 여유로운 시간이네요. 생크림에 캐러멜 시럽ㆍ시나몬 파우더 얼마만에 먹어보는 달콤함인지 사르르 녹아내려요. 씁쓸한 커피 한 잔과 함께 하니 더 맛있어요. ※허니 버터 브래드 190g을 먹고 몸에 들어온 칼로리를 모두 빼려면  가벼운 산책을 통해 살을 빼려면  304분 동안 산책을 해야 한다는데  오늘 집에 들어가는 것은 포기해야겠죠.🤣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허니 버터 브래드와 카페라떼

오후 카페인 수혈 😊

청소 끝~~ 조금 움직였더니.. 덥네요 매일 청소해도 티도 안나고.. 그렇다고 청소 안하면 티 더 나고 ㅋㅋ 후련하게 청소 끝내고 카페인 수혈 합니다 아이스로 시원하게 마셔봅니다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오후 카페인 수혈 😊

귀여운 숟가락 초콜렛 😁

숟가락 모양 귀엽나요?? 딸이 사왔는데 하나 먹으라고 저를 주네요 맛은요? 딸기 초콜렛맛인데 ㅎㅎ  두툼해서 녹혀서 먹으니 맛있네요 집에도 간식 참 많은데.. 나가면 자꾸 사오네요~ 😂😂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귀여운 숟가락 초콜렛 😁

가을, 자칫하면 피부 확 늙는 계절… 잘 넘기는 방법은?

가을, 자칫하면 피부 확 늙는 계절… 잘 넘기는 방법은? 신소영 기자 님의 스토리 가을은 피부에 가혹한 계절이다. 가을철 한낮엔 여름처럼 강렬한 햇볕이 내리쬐고,  아침저녁으론 쌀쌀한 바람이 분다. 대기는 건조해 피부가 푸석해진 상태에서 큰 일교차에 잘 적응하지 못하면 피지선 기능이 약해진다. 그럼 피부가 거칠어지고, 유·수분 균형이 무너지면서 노화가 빨라질 수 있다.  강렬한 가을 자외선에 기미가 올라오는 것도 피부 노화에 한몫한다. 가을철 피부를 건강하게 지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밀폐형 수분크림 발라 보습 탄탄하게 가장 중요한 건 보습이다.  자신의 피부 유형에 잘 맞는 수분크림을 찾아 충분히 발라주는 게 좋다. 수분이 증발하지 않고 피부에 남아있게 하는 ‘밀폐형 수분크림’을 바르는 방법도 있다. 바셀린, 미네랄 오일, 실리콘 등이 대표적 수분 밀폐 성분이다. 피부에 촉촉함이 느껴지지 않는다면 습윤 성분과 수분 밀폐 성분이 모두 함유된 제품이 좋다. 글리세린 같은 습윤 성분은 각질세포 사이 지질 막의 손상을 막아,  피부 장벽의 기능을 끌어올린다. 세라마이드도 도움이 된다. 각질세포 사이의 지질을 구성하는 성분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다만, 지성 피부는 피부에 이미 기름기가 많아 유분이 있는 화장품을 발랐을 때 모공이 막힐 수 있다. 오일이 들어있지 않은 젤 타입 수분크림이 적합하다. 피부를 촉촉하게 하는 음식을 먹는 것도 좋다. 토마토가 대표적이다.  토마토엔 혈관 벽을 튼튼하게 해, 피부에 영양이 골고루 전해지게 돕는 비타민P가 들어있다. 부족하면 각질과 비듬이 잘 생기는 비타민H도 풍부하다. 토마토의 또 다른 주요 성분인 라이코펜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라이코펜을 12주간 매일 섭취한 집단은 그렇지 않은 집단보다 피부 방어력이 30% 높았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평소 물을 자주 마셔 수분을 보충해주는 것도 중요하다. 또한, 딸기 등 비타민C가 풍부한 과일을 먹는 게 좋다. 비타민C는 피로나 스트레스가 쌓였을 때 생기는 활성산소를 제거함으로써 피부 노화를 예방한다. ◇기미 관리도 중요… 제거는 레이저 치료가 효과적 기미도 가을철 피부의 적이다. 가을에는 날이 선선해지면서 야외 활동이 늘어난다. 하지만 공기가 건조하고, 자외선도 강렬한 편이어서 기미와 잡티가 한꺼번에 올라올 위험이 있다. 여름과 마찬가지로 자외선 차단제를 신경 써서 발라야 한다. 또한, 기미는 스트레스로 인해 호르몬 분비에 이상이 생길 때도 심해질 수 있는 만큼, 평소 적절한 휴식과 수면으로 스트레스를 관리해야 한다. 한편, 지난 여름 이미 생긴 기미와 주근깨는 미백 화장품으로 개선하기 어렵다. 확실히 제거하기 위해선 레이저 시술을 받는 게 도움이 된다. 기미는 피부 깊숙한 진피층부터 표피층까지 고르게 분포되므로 색소 침착의 깊이, 형태 등을 진단 후 레이저를 쏘아 치료한다. 이때 기미 종류에 따라 노말 토닝, PTP(Pulse to Pulse) 토닝, 골드 토닝, E토닝, 알렉스 토닝, 포커스 토닝 등 다양한 레이저 토닝을 병행할 수 있다. 기미가 재발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피부 진피층에 확장된 혈관을 수축하는 옐로우 레이저, 브이빔, 실펌 등의 치료를 하기도 한다 ===============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음식 토마토. 알고 계셨나요 피부노화에 주범이 바로 건조함이요  보습관리 특히 가을에 더  잘해 줘야 하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가을, 자칫하면 피부 확 늙는 계절… 잘 넘기는 방법은?

힐링은 커피한잔😋

제로 스위트아메리카노 사와서 셀프로~~~ 아이스아메리카노 만들어 마시고있어요 ^^ 히힣 뭐든~~~ 아무래도 일하면서 시원한 카페인 충전은 늘 행복합니다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힐링은 커피한잔😋

일요일 아침

갑자기 1.5kg이 빠졌어요 어제 노력하긴 했지만 그래봤자 최대가 1kg고 한 700g 정도만 빠졌으면 좋겠다 하고 아침 먹고 점심 저녁 간단히 먹으면서 노력한 거였는데 생각보다 많이 빠져서 조금 놀랬어요. 이게 내 몸무게면 좋겠지만 아침부터 듬뿍 먹는 거 보니까 그러지 않을 수도 있겠네요.😅 어제 심히 배고프게 잤으니 그럴만도 하죠. 이럴 때로 간식이라도 덜 먹어야 되는데 간식(견과류)까지 듬뿍 먹었답니다. 우선 어제 어머니랑 동생은 아점으로 삼겹살을 먹었거든요. 그거 몇점 잘게 잘라서 남긴게 있어서 뜨거운 물만 그냥 두 번 부어서(냉장고에 놨을 때 생긴 기름만 제거하고) 샐러드에 넣어서 삼겹살 샐러드 만들었어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아삭이고추 배추 넣고 사과와 방울토마토도 추가하고 아침에 만든 차지키소스( 집에 그릭요거트가 많아서 전에 있던 거 차지기 소스로 다 만들어 버렸어요)도 듬뿍 넣고 양배추라페도 많이 넣고 주 메뉴인 삼겹살을 샐러드에 비하면 조금 넣었죠(뭐~ 삼겹살이 어제 구운거라 먹음직스럽거나  냄새가 좋거나 그러진 않았지만 이렇게 먹는 것도 나쁘진 않았어요. 특히 오겹살이라 그런지 껍질까지 식감에 한몫하더라고요) 견과류만 조금 뿌리고 이탈리안드레싱으로 마무리했네요. 원래 애사비 드레싱 뿌릴려고 그랬는데 저번에 다 써서 이번에 새로 만들어야 했는데 애사비는 있는데 월남쌈 소스가 없는걸 내가 까먹었더라구요. 그냥 이탈리안 드레싱도 괜찮겠지~ 하며 넣었답니다. 뭐 먹는데 그렇게 안 좋진 않았는데 그래도 내가 만든 애사비드레싱이 더 좋은데 준비가 부족했네요. 요즘 이렇게 사야 될 것을 까먹고 안 산 게 몇 개 되요. 벌써 월남쌈 소스도 그렇고 우리식구들 먹을 쌀도 사야되고 우리 라떼 제일 좋아하는 최애 간식도 사야 되고... 살 것만 잔뜩 있답니다. 이게 다 인터넷 쇼핑으로 시키고 특정 마트도 가야 되고 하는데 요즘 다운돼있고 신경을 덜 썼고 귀찮은 건 좀 미루다 보니까 이렇게 됐네요. 차지키 소스도 벌써 이틀 전에 할려고 마음먹었는데 이틀이나 미루다 했답니다. 내가 우울할수록 자꾸 내 건강식을 부지런하게 챙기는것을 미루고 넘어가더라구요. 그리고 라면이나 먹고 말이에요.🤣 그러고 보니까 이게 지금 다이어트에 가장 적이네요. 나한테 공들이는 것도 지치는 거...🙄 잡곡밥도 같이 데워서 차렸는데 사실은 샐러드 다 먹고 밥을 먹지만 챌린지 하는데 밥상이 너무 초라할까봐 샐러드도 반찬처럼 상을 같이 차렸답니다. 실제로는 샐러드 다 먹고 밥 먹어서 밥 먹을 때는 반찬이 김치밖에 없었어요. 그래서 두부 쌈장에 마늘을 먹었어요. 엄마 된장국도 건더기만 건져 먹고요. 물론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맛있게 잘 먹었죠. 그래도 우리 엄마 김치는 조금 짜고 맵지만 여전히 맛있고 밥반찬으로는 충분하거든요. 물론 두 번째 이렇게 먹으면 너무 밥맛이 없으니 내가 반찬을 해야겠죠?😅 저도 엄마 닮아서 반찬을 못하는 편은 아닌데 사실 샐러드 챙겨 먹기도 아침이 너무 바빠서 반찬 엄마한테 해달라고 그러거든요 특히 제가 제일 힘들어하는 게 나물 반찬이랍니다. 데치는 게 항상 어렵더라고요. 어제 좀 잠이 안 왔었거든요. 그래서 YouTube 보고 새벽까지 있었는데 작은 불 켜놨더니 우리 강아지 라떼가 같이 자는데 불 안 끈다고 낑낑거리길래 불도 꺼졌더니 그때부터 라떼는 잘 잤거든요. 그리고 5시쯤 불 키니까 저 째려봤어요. 이때부터 사브작사브작 준비해서 홈트 하거거든요. 그래서 제가 일어나라 그러면 라떼는 굼뜨게 굉장히 무거운 몸으로 일어난답니다. 근데 지는 더 자고 싶다고는 표시를 엄청내서 엄마방문을 살짝 열어줘면  엄마 방 돌침대에서 한두 시간 더 자요.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모닝커피

사과 반쪽 먹으면서 따뜻하게 캡슐 커피 내려서 모닝커피  마셨어요. 아침에 마시는 모닝커피 너무 좋네요.  오후에는 더워서 아이스로 마셔야 겠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모닝커피

메가톤바 맛있어요

메가톤바 맛있어요 아직 아이스크림이 맛있어요

이닝지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닝지아

메가톤바 맛있어요

토요일 운동

오늘 홈투는 2개만 했답니다. 시간을 좀 없었거든요. 그래도 스쿼트는 해야줘~~ 라떼 병원 다녀와서 1분 플랭크도 했어요. 오늘 알바하는 날이라 다녀오면서 계단 오르기 운동도 하고 알바 마치고 집에 와서 우리 라떼랑 저녁 산보 쪼끔만 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11,600 보 걸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운동

"이승연 얼굴 맞아?"… 과거 '이 음식' 못 끊어 부작용 고백, 뭔지 보니?

예전 이승연이 얼굴이 엄청 붓고 살이 많이 쪘을때  오렌지 주스와 초콜렛콘을 많이 드셨다고 해요. '100% 과일 주스'가 좋은게 아니더라구요..  착즙으로 과일만 100프로 들어간것이 아니라.. 액상과당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 많다고 해요. 시판용 과일주스가 달달하고 맛있는 이유가 있네요 물이 제일 건강에 좋다고 하는데.. 저도 커피나 음료수 좋아해서 큰일이네요 건강을 위해서는 아이스크림, 청량음료 등과 같은 가공식품 섭취 자체를 줄이는 게 좋겠어요~ " 배우 이승연(56)이 과거 체중이 과도하게 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식습관을 지속해 병원 치료를 받았던 경험을 고백했다. 지난 8일 방송된 tvN '너의 몸소리가 들려' 에서는 MC 이승연이 자신의 다이어트 경험에 대해 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승연은 "직업 때문에 다이어트를 숙명처럼 안 할 수가 없는 부분이다"며 "아이를 가진 뒤 30kg이 쪘었는데, 매일 과당이 들어간 오렌지 주스를 마셨다"고 말했다. 이승연은 "(이후) 혹독한 운동으로 매일 근력 운동을 1000개 정도 했었는데, 건강한 음식보다는 초콜릿 콘(초코 아이스크림의 일종)을 먹으면서 급하게 당을 충전하기 바빴다"고 했다. 그는 이어 "3 금융에 사채까지 끌어 쓴 다이어트였다"며 "어느 순간부터 몸이 붓고 결국 병원에 가게 됐다"고 말했다. 이승연이 자주 먹은 시판 오렌지 주스와 초콜릿 콘은 모두 액상 과당이 다량 함유된 음식이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액상과당은 옥수수의 전분에 인위적으로 과당을 첨가해 만든 물질이다. 설탕보다 저렴해 설탕 대체제로 각종 가공식품에 쓰인다. 콜라, 캔 커피, 아이스크림, 케첩, 사탕, 잼 등이 대표적이다. 액상과당의 구성성분은 과당과 포도당이다. 과일에는 과당과 식이섬유가 함께 들어있어 과당이 천천히 흡수되지만, 액상과당은 식이섬유가 없어 천연 과당보다 훨씬 빠르게 흡수되면서 혈당을 높인다. 같은 양을 먹어도 액상과당은 설탕보다 체내 흡수가 빠르다. 설탕은 과당과 포도당이 결합해 있지만, 액상과당은 과당과 포도당이 분리돼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시판되는 주스 가운데 '100% 과일 주스'로 표기한 일부 음료의 경우 탄산음료 이상의 액상과당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가공 음료가 아닌 생과일주스 전문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주스도 세계보건기구(WHO)의 하루 당 섭취 권고기준을 초과하거나 배 이상 높게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논란이 된 바 있다. 과일과 얼음을 함께 갈아 만든 생과일 주스의 당 함량이 높은 것은 주스에 설탕이나 액상과당, 시럽 등을 첨가하기 때문이다. 초콜릿 콘을 비롯한 아이스크림에도 액상 과당이 많이 들어있다. 비만, 당뇨병은 물론 지방간의 위험도 높인다. 또한 혈액 속 단백질 성분과 붙어 최종당화산물을 만들어내는데 혈액 속 염증 물질을 만들면 심뇌혈관질환을 발생시킬 수도 있다. 아이스크림에 많이 들어가 있는 합성 착색료는 인공조미료, 설탕, 색소 등이 혼합된 첨가물 덩어리의 최고봉이다. 합성 착색료는 건강에 치명적일 수 있는데, '타르계 색소'의 경우 아토피성 피부염, 비염, 결막염, 천식에 영향을 주고 과다 섭취하면 암을 유발할 수 있다고 알려졌다. 따라서 다이어트뿐 아니라 건강을 위해서는 아이스크림, 청량음료 등과 같은 가공식품 섭취 자체를 줄이는 게 좋다. 액상과당 섭취량을 조절하고 싶어도 제품에 함량이 표기되지 않은 경우가 많고, 이미 가공식품을 즐겨 먹는다면 의식하지 못한 채 여러 음식을 통해 액상과당을 적정량 이상 섭취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제품을 구매할 때 액상과당 함유 여부가 궁금하다면 ‘액상과당’ 또는 ‘고과당콘시럽’ ‘옥수수시럽’ 등의 표기가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출처 헬스조선>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이승연 얼굴 맞아?"… 과거 '이 음식' 못 끊어 부작용 고백, 뭔지 보니?

커피한잔의 여유😄

오늘 커피한잔의 여유 즐겨요 ㅎㅎ 기분 좋게 커피 한잔의 여유로 하루를 보내봅니다 바닐라라떼최고❤️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커피한잔의 여유😄

토요일 아침

700g이 쪘어요 ㅠㅠ 어제 점심에 누들핏래도 카구리을 먹은 게 문제였을까요? 좀 유지되다가 찌니까 굉장히 부담스럽네요. 오늘은 급빠모드로 진입해야겠죠?😅 그래도 아침은 샐러드와 잡곡밥으로 챙겨먹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깔고 당근 파프리카 아삭이고추 오이 팽이버섯 넣고 사과 방울토마토 캠벨포도 샤인머스캣 귤도 넣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크게 한스쿱 더하고 견과류 시리얼과 와인식초드레싱 뿌렸어요. 이걸 맛있게 혼자 다 먹었답니다. 요즘 샐러드는 혼자 먹어요. 어머니랑 같이 먹을 때가 좋았는데 이제 잘 안 드시네요. 어제 냉장고에 놔두던 잡곡밥이 똑 떨어져서 오늘 아침에는 일찍 잡곡밥부터 했답니다. 오늘 먹을밥 한공기 푸고 나머지 밥들은 다 통에 넣어서 냉장고에 넣어 놨어요. 아침에 반찬이 좀 별로 없더라고요. 계란후라이 후때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이렇게 먹고 라떼 9시에 병원 가야 돼서 준비하고 병원 갔답니다.  라떼 발에 있는 주삿바늘도 뽑아야지 이빨체크도 하고요 병원 가다가 조금 걷다가 들어왔답니다. 사진에서 그런진 몰라도 좀 지쳐 보여요. 어제도 내내 잘 잤는데 오늘도 많이 잘 거 같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

애들은 빵먹어요~💕

아침은 치즈머핀 고고해봐용☺️ 울애들 넘나 좋아하는거지용~ 우유랑 먹음 딱이에용 이거는 바나나우유나 딸기우유보단 그냥 흰우유가 잘어울린답니당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애들은 빵먹어요~💕

금요일 운동

오늘 아침에는 그래도 홈트 3개로 다시 돌아갔어요. 맨날 하던 스쿼트랑 코어운동까지요~~ 라떼 병원 데려다 주고 집에 돌아와서 1분 플랭크 했네요. 라떼는 데려오며 교육감 선거까지 하고 12900보 걸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운동

점심은 샐러드랑 누들핏카구리

라떼병원에서 치과치료하게 놔두고 저는 장 봐가지고 집에 돌아왔어요. 동생 충무김밥 사다주고 나는 샐러드하고 누들핏 카구리 먹었어요. 장볼때 귤이랑 방울토마토 캠벨포도 샤인머스캣 섞어 있는 거(기스 제품) 저렴해서 사 가지고 샐러드에 넣어 먹었어요. 두 가지 색 포도에 방울토마토, 귤, 스프링 치즈까지 보기에는 되게 이쁘네요. 샐러드 다 먹고 누들핏 카구리 컵라면으로 먹었어요. 누들핏이라 120칼로리라 먹었는데 확실히 양은 작네요. 같이 먹은 김치는 동생 충무김밥에서 남은 거랍니다. 우리라떼는 지금 마취하면서 치과치료 받고 있어서 걱정은 되지만 선생님들이 잘 해주고 있겠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샐러드랑 누들핏카구리

편의점 털기

아침에 운동하고 편의점 털어 왔어요 비스코프 찰떡이랑 병아리콩 삼김은 운동하고 오는 길 편의점에만 한 번씩 떠서 재고 뜨면 가서 사서 몇 번 먹었고 콘말차랑 툼바은 첫 구매에요 아침에 보니 저희 집앞에 콘말차 뜨길래 오는 길에 들렀어요 콘말차 후기는 ㅂㄹ던데 녹덕이라 ㅋㅋ 무봐야 돼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편의점 털기

커피수혈

커피수혈 합니다  오늘은 시원하게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셔요

라미에뜨 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미에뜨

커피수혈

이쁜 까페~

이쁜 스타벅스~~ 아침 일찍 왔더니 분위기 더 좋네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이쁜 까페~

커피 두탕

커피가 자꾸 땡겨서.. 무인카페 천오백원 카페라떼 텀블러에 담아갑니다 맛이. 좋아요😘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커피 두탕

목요일 운동

오늘 아침엔 비 온다고 갑자기 라떼랑 산책 간다고 홈트 하나밖에 못했어요. 근데 정작 비는 안 왔답니다. 스트레칭 하나 했네요. 기껏 나갔더니 라떼가 별로 안 걸어서 겨우 천보 걷고 들어왔어요. 다녀와서 1분 플랭크는 얼른 해놨답니다. 동작수업 다녀오고 중부시장에 견과류 사러 갔다왔더니 만보했네요. 저녁에 50분 정도 라떼랑 산책 더하고 오늘은 13,000 보 걸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운동

(다이어트 배달음식)그린다이닝 연어장포케

제가 소개할 다이어트 음식은 연어장포케랍니다 아들이 먹어보고싶다해서 한번 주문했다 저도 덩달아 맛을 알아버려서 몇번 먹었네요 연어포케니 연어는 기본이죠~~현미귀리밥에  옥수수콘.계란.방울토마토.올리브.날치알 병아리콩.양파후레이크 등등 다양하게 들어있어요 그리고 양념장을 넉넉하게 2개 줘서 좋답니다 리뷰로 아이스아메리카노 선택가능하니 요리 주문하면 완벽한 한끼가 된답니다

이남매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남매엄마

(다이어트 배달음식)그린다이닝 연어장포케

“속쓰릴 때 뭐 먹지?”…좋은 음식 VS 피해야 하는 음식

“속쓰릴 때 뭐 먹지?”…좋은 음식 VS 피해야 하는 음식 정희은 기자 (eun@kormedi.com)    속쓰림은 식사 후 흔히 발생하는 가슴 통증으로, 주로 위산 역류로 생긴다. 만약 자신이 식사 후 자주 속쓰림을 겪는다면, 이는 만성적인 위식도 역류질환(GERD)의 신호일 수 있다. 만성적인 질환으로 평소에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한데, 음식을 통해서라도 평소 위식도 역류질환을 완화할 수 있다. 미국건강 전문매체 헬스(Health)의 자료를 바탕으로, 속쓰림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음식과 피해야 하는 음식들을 소개한다. 속쓰림을 완화해주는 음식 4   꿀 꿀은 산 역류를 관리하는 데 다양한 도움을 준다. 우선, 위와 식도에 코팅과 같은 막을 형성해 음식과 위액이 식도로 올라오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닭 및 해산물 닭고기, 칠면조, 생선과 같은 살코기를 먹는 것도 좋다. 기름과 버터 사용을 제한하고, 구이, 굽기, 찜 등의 방법으로 조리하는 것이 좋다. 채소  채소는 섬유질이 풍부하고 지방이 적으며 알칼리성다. 샐러드만 먹기 버겁다면, 채소를 추가하거나 잘게 썰어 요리에 넣거나 과일과 함께 주스로 먹어도 된다. 브로콜리, 콜리플라워, 양배추, 시금치, 당근, 옥수수, 오이, 생강, 그린빈, 녹색 피망, 감자, 고구마 등을 추천한다. 통곡물  통곡물 식품은 섬유질이 풍부하여 소화를 돕고 속쓰림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일반적으로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을 먹을 경우, 소화가 잘 되고 속쓰림 증상이 덜 생긴다. 현미, 쿠스쿠스, 오트밀, 통곡물 빵 등을 먹어볼 것을 추천한다. 속쓰림을 악화시키는 음식 4     산성 식품  만약 속쓰림이 평소 심한 사람이라면, 토마토와 오렌지, 레몬, 파인애플, 자몽 같은 감귤류 과일은 피해야 한다. 이들 과일은 산성이 매우 높기에 속쓰림 증상을 유발할 수 있다. 탄산, 술, 카페인  의외로 음료를 잘못 먹어도 위식도 역류질환(GERD)이 악화될 수 있다. 탄산음료도 식도 내 산도(PH)를 빠르게, 낮추고 일시적으로 하부식도괄약근의 압력을 감소시키므로 위식도 역류질환을 악화시킬 수 있다. 특히 식후에 마시는 커피 역시 하부식도 괄약근의 활동을 방해해 위산을 역류하게 만들 수 있어 조심해야 한다. 음주도 조심해야 한다. 하부식도괄약근의 압력을 낮춰 위산 분비를 증가시킨다. 고지방 식품 지방 함량이 높은 음식은 속쓰림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 지방이 소화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으로 추정된다. 고지방 음식의 예로는 초콜릿과 기타 단 음식, 치즈, 버터, 아이스크림과 같은 유제품, 그리고 필레미뇽이나 베이컨과 같은 지방이 많은 붉은 고기 등이다.   민트 한국인들에게 익숙한 재료는 아니지만, 스피어민트나 페퍼민트 향이 나는 제품은 피하는 것이 좋다. 민트는 식도의 근육이 제대로 작동하지 못하게 해 속쓰림을 유발할 수 있다 ============== 왠지 허브차는 다 좋을줄 알았는데, 페파민트 속쓰림에 피해야하는 것중에 하나이네요.. 속쓰리면, 거의 꿀물 많이 먹었던거 같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속쓰릴 때 뭐 먹지?”…좋은 음식 VS 피해야 하는 음식

목요일 아침

몸무게는 유지랍니다. 유지도 고맙게 생각하며 오늘 하루도 시작합니다~ 새벽에 마사지 받는데 오늘 비 올 확률이 있다고 해서 마사지 받다가 내려와 얼른 라떼랑 7시에 잠깐 나가서 왔어요. 모처럼 아침 일찍 나갔더니 라떼가 안 걷겠다고 해서 금방 들어왔답니다. 다녀와서 샐러드와 밥 같이 챙겨먹었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깔고 당근 파프리카 아삭이고추 브로콜리 넣고 사과 방울토마토 넣고 양배추라페와 차지키소스 올리고 견과류 시리얼 스프링치즈 더한 다음에 이탈리안드레싱로 마무리 했어요.  밥은 같이 차렸지만 먼저 샐러드부터 먹고 밥은 먹었답니다. 밥 먹을 때는 계란후라이 더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살짝 반찬이 적어 보이더라구요.😅 아침에 나와서 모처럼 아침에 산책하자고 그랬는데 라떼가 별로 안가고 싶어했어요. 겨우 천보 걷고 들어왔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

수요일 운동

수요일 운동을 수요일날 못 올렸네요😅 목요일이라도 올려봅니다. 홈트 3개 하고~ 라떼랑 11시 30분쯤 산책 나갔어요. 삼청동에서  라떼 낮산책으로 12,500 보 걸었네요. 들어와서 1분 플랭크도 했어요  오후 산책 간단히 마저하고 14,900보로 마무리합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운동

혈당일기 12기1일차

2024년10월9일 수요일 체크시간-저녁식후혈당 오흔9시10분경 수치-127 동료가 사준 감자탕에 녹차라떼에 빵까지 먹어서 수치가 높게 나올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수치가 정상이라 한시름 놨네요

띵굴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띵굴이

혈당일기 12기1일차

단호박 치즈 케이크 🍰

점심 먹고 막내 딸 머리카락 손질한다해서 어제 예약해논 미용실 다녀오는데  친구가 스타벅스 아아 2잔하고 케잌 교환권 선물 줬다해서 스벅에서 열심히 이야기 하다  왔네요~^^ 케잌은 가을 신 메뉴인 오텀 선셋 펌킨 치즈  케이크를 먹었어요~^^ 치즈 케이크와 단호박의 조합으로 진하고  부드럽고 달콤하니 맛있더라고요~^^ 모양도 이쁘고 아아랑 아주 잘 어울리는  케이크였습니다~^^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단호박 치즈 케이크 🍰

아아와 녹차 스모어 쿠키 😄

등산하고 내려오니 땀도 나고 더워서  아아 한잔 먹으면서 녹차 스모어 쿠키도 포장했어요 화이트 초코칩이 가득 박힌 말차 쿠키에 마시멜로우를 들어있어요.  달콤 쌉싸름하고 맛도 있는데..  살은 찌겠죠? ㅎㅎ 오늘도 이렇게 잘 마무리 해보네요 각자 친구들 만난 애들에게 전화 한통 해서  어딘지 물어봤네요 ㅎ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아아와 녹차 스모어 쿠키 😄

점심은 샐러드 초코오나오

점심은 라떼랑 산책 다녀와서 샐러드랑 오전에 준비한 초코오나오 먹었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파프리카 아삭이고추 브로콜리 방울토마토 넣고 볶은팽이버섯과 양배추라페 차지키소스 넣고 와인식초드레싱 뿌렸어요. 다른 토핑들은 오나오에 넣을거라 빼고 깔끔한 샐러드로 양도 좀 작게 했어요. 초코 오나오는 오트밀 50g, 그릭요거트 100g정도를 아몬드 브리즈에 불려 놓았다가 들어와서 초코가루와 알룰로스 넣어서 섞고  그릇에 사과 두 쪽 잘라서 넣고 요거트도 조금 담은 다음에 불려놓은 오트밀 그릭요거트 넣고 위에 얼린 바나나랑 견과류 시리얼 뿌렸답니다. 바나나가 엄청 많은 거 같네요. 초코 오나오와 바나나는 진리인것 같애요.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샐러드 초코오나오

안.안춥니???

안춥니?? 치킨 시켜놓고 기다리는데.. 아이스크림 하나만 딱 먹겠다고 하네요 으슬으슬 추운데.. 애들은 춥지도 않나봐요 오늘 bhc 치킨은 30분은 더 시간 걸리는것 같아요 주문이 밀려서 대기가 어마어마하네요 ㅠㅠ  저녁 맛있게 드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안.안춥니???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