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일기 1일차 인증
측정날짜: 24년 10월 4일 혈당측정시간 :공복 혈당 내용: 어제 저녁 밥 대신 당근과 아이스크림 조금만 먹어야지 했는데 너무 많이 먹은 탓인지 공복 혈당이 제가 놀랄 만큼 높네요. 자중해야지 하는데 단게 땡기는 것이 문제죠.
우화맘
공복혈당
날짜: 24년 10월 4일 혈당측정시간 : 공복 혈당 측정 내용: 어제 밤 저녁 안 먹고 당근과 아이스크림 먹어서인지 여태까지 볼수 없었던 기록에 놀라울 뿐!! 어제 단게 너무 땡겨서 먹었더니 으~~앙~~ 전단계라 조마조마 ....
우화맘
방심하다 당했네요
아직도 한여름인줄 알고 반팔에 반바지에 하루종일 아이스만 마셔댔더니 갑자기 코가 막히기 시작했어요 살짝 목도 따끔거리기 시작하는게 영락없는 초기 감기 증상이네요 얼른 긴팔, 긴바지로 바꿔입고 따끈한 옥수수수염차 마시고 있어요 회원님들도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구요 방심하다 큰일납니다
켈리장
목요일 운동
오늘은 홈트를 2개밖에 못했답니다. 시간도 없고 아침에 힘도 안 났어요. 그래도 스쿼트는 했네요 오전에 엄마랑 라떼랑 산책하고 16000보를 걸었더라고요. 다녀와서 1분 플랭크 했답니다. 그런데 코어 운동 하려고 했던 마음이 싹 사라지더라고 힘들어서 못하겠더라구요😅 오후에 라떼랑 겨우 10분 나갔다 왔습니다. 그래서 16,800보 했네요. 사실 이것도 나가기가 정말 싫었는데 우리 라떼때문에 잠시 나갔다 왔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올리브영 딜라이트 프로젝트 과일칩
올영 딜라이트 프로젝트 과일칩 ! 제주감귤칩,딸기칩, 사과칩, 하루 과일칩 총 4종류가 있습니다. 일반 과일 조각을 동결건조한 그대로더라구요. 양은 정말 적지만... 맛있으니까~~~ 저는 제품 설명 자세히 안보고 그냥 칩이라고 해서 얇고 바삭한 식감인줄 알았더니 그냥 입에서 사르르 녹는 칩입니다.
purepkb
점심은 닭백숙
오전 산책때 닭백숙 해먹을려고 닭도 사왔답니다. 우선 나만 가볍게 샐러드부터 얼른 한 접시 먹었고요. 닭 한 마리를 닭가슴살은 우리 라떼용으로 따로 삶고 사람 먹을 거는 삼계탕용 한약재랑 같이 전기압력밥솥으로 푹 고아서 3식구가 먹었네요. 제법 큰 닭고기인데 우리식구 넷이서 푸짐히 먹었답니다. 닭죽도 조금 했는데 저도 조금 먹었어요. 오늘은 점심까지 푸짐히 먹어버렸네요. 기운이 없다고 특별히 내가 먹고 싶은 백숙으로 어머니가 해주신거고 그동안 좋아하던 닭죽은 안 먹었는데 오늘은 닭죽까지 맛있게 먹었네요. 기운이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성실한라떼누나
4일 연휴~ 다들 뭐하시나요?^^
으슬으슬 추워요 ㅎㅎ 애들 학교는 내일 다 쉬네요 ㅠㅠ 애들 학교 내일 다 쉬나요?? 목.금.토.일 ㅋㅋㅋㅋ 4일 😂😂 뭐하나 ㅠㅠ 뭐먹나...ㅠㅠ 첫째는 첫째대로 바쁘고.. 맛있는 커피 생각나서 커피 먹네요 ㅎ 티라미슈 라떼 한잔 따뜻히 먹으니 좋네요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우리화이팅
혈당관리(아침공복)
아침공복으로 혈당체크를 했다. 공복혈당은 정상범위를 자주 넘어간다. 식후 운동을 해봐야겠다. 어제 저녁은 모임에서 생오리구이,소맥2잔, 곡물라떼를 먹었다.
숨은꽃처럼
건강에 좋다고 마신 ‘이 음료’… 간에 무리 갈 수도
저도 녹차라떼 참 좋아하는데.. 녹차에 들어있는 카테킨 성분이 좋은점도 많지만.. 너무 과하면 위험하다고 하네요 카테킨을 하루 300mg 이상 섭취하면 간이 손상될수 있으니 조심해야겠어요. 통상적으로 녹차는 하루에 4~5잔이상 안드시는게 좋겠어요~ 녹차는 우리에게 친근한 건강 음료다. 체지방을 분해하는 카테킨 성분이 함유돼 있어, 살을 빼고자 하는 이들에게도 인기다. 그런데 카테킨을 하루 300mg 이상 섭취하면 간이 손상될 위험이 있어 주의해야 한다. ◇카테킨, 체지방 분해하고 활성산소 줄여 녹차가 쓴 맛이 나는 이유는 카테킨의 종류 중 하나인 에피갈로카테킨 갈레이트라는 성분 때문이다. 천연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의 일종인 카테킨은 체지방 분해 효과가 있는 것으로 유명하지만, 다른 효능도 많다. 첫 번째가 항산화다. 인체의 산소 대사과정에서 부산물로 만들어지는 활성산소는 반응성이 커서 체내 여러 성분과 반응해 장애를 일으킨다. 대표적인 게 세포 손상이다. 카테킨은 항산화 효소가 활성화되는 것을 도와 활성산소를 줄인다. 항암 효과도 있다고 보고된다. 암세포는 성장 속도가 빠른데, 카테킨은 세포 주기의 G1 조절 효소에 작용해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한다. 유방암에 있어서는 염증 물질인 MMP-9의 양을 감소시켜 암세포의 성장과 전이 둘 다 막는다. 피부 노화도 방지한다. 진피를 구성하는 콜라겐 분해 효소 MMPs의 발현을 억제하기 때문이다. ◇하루에 300mg만 섭취해야 다만 카테킨을 과다 섭취하면 간이 손상될 수 있다. 인과관계는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지만 사례는 많다. 기저질환이 없던 남성이 두 달간 카테킨이 들어간 건강기능식품을 복용했다가 간 질환에 걸린 사례가 영국 언론에 보도된 적 있다. 국내 식품안전정보원에 따르면 카테킨 건강기능식품 섭취가 원인인 신체 이상 반응 건수는 2009년부터 2018년까지 122건이었다. 카테킨의 하루 권장 섭취량은 300mg이다. 녹차나 음료의 종류별로 카테킨 함량이 달라 일괄적으로 계산하기 어렵지만 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에 따르면 카페 판매 녹차음료의 카테킨 함량은 1L당 평균 263.17밀리그램이다. 또 마트 판매 제품은 1L당 평균 61.99밀리그램이 들어 있다. 일본은 녹차를 하루 10잔까지는 마셔도 된다고 권장하고 있으며, 미국 영양학계에서는 하루 4~6잔을 권장하고 있다. 카테킨뿐 아니라 녹차에는 카페인도 들어 있다. 본인의 건강 상태에 맞게 마시되 카테킨 함량을 확인해 하루에 300mg을 넘지 않도록 조절하는 게 좋다. <출처 헬스조선>
우리화이팅
흑백요리사의 ‘밤 티라미수’ CU에서 출시된다
밤 티라미수’를조만간 제품화해 출시 연세우유 마롱 생크림빵도 최대한 빨리 재출시 흑백요리사 8~10회가 공개된 1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밤 티라미수에 들어간 초코비스킷 매출은 전일 대비 57.5%, 맛밤 매출은 49.7%, 라떼는 34.0% 증가 방송이 공개된 지 하루도 안돼 매출이 폭증 나는 편의점에서 미션을 한 이유 부터가 이미 노림수는 포함된거라고 봄
야고
수요일 운동
오늘도 3가지 홈트 했네요 스쿼트와 플랭크의 코어운동까지 라떼랑 산책다녀와서 1분 플랭크도 했어요. 오후에 라떼 산보까지 시키고 14000보 걸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T데이 노브랜드 가시나요? 😄
오늘은 T데이 입니다. SKT 통신사 사용하시는 분들 이용하시나요? 저는 괜찮다 싶으면 또 쓰네요 ㅎㅎ 이번주는 노브랜드, 굽네치킨 있네요~ 오늘 쿠폰 다운 받으시면 내일까지 사용가능합니다~ 저는 노브랜드로 저녁에 고고 할려구용!! 😄😄 이용하실분들은 한번 보세요~ +럭키찬스X에이닷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응모도 하세요+
우리화이팅
계란과자 먹어요
이시간쯤 입이 심심하죠 부드러운 계란과자에 좀전에 사온 라떼로 먹어보네요 ㅎㅎ 입에 살살 녹는 계란과자 아직도 이과자 맛있어요
아미12
[올리브영] 랠리+촉촉한 프로틴바 4종!
내돈내산 다이어트 주제가 '올리브영 다이어트 간식' 이네요~😃 저는 다이어트를 하면서 간식은 주로 단백질 함량이 좋은 간식을 선택해서 먹으려고 하는편입니다. 올리브영에는 다이어트 간식들이 다양한데 그중에서 저는 '랠리 프로틴바' 자주 사먹어요. 🔸️랠리 프로틴바 4종🔸️ 초콜릿청크/카카오카라멜 인절미/그린티라떼 랠리 프로틴바는 닭가슴살 한 개의 단백질이 그대로!! 최대 21g의 단백질을 담았어요. (OPTION) 디저트만큼 맛있는 네 가지 맛을 소개합니다!☺️ 🔸️초콜릿 청크 : 58g/213kcal 꾸덕하고 쫀득한 식감과 오도독 씹히는 초코청크! 초콜릿 특유의 풍미가 잘 살아있고 달달함이 조화로우면서 제 입맛을 만족시켜 주네요~ 식감도 꾸덕~~찐득~~하니 좋고 입터짐 방지 간식으로 완젼 좋아요~~^^ 🔸️카카오카라멜 : 58g/180kcal 은은하게 달콤한 카라멜향과 쌉싸래한 카카오의 하모니~ 뜯었을때 카라멜향이 풍기는데 인위적인 향 싫어하는 분들은 별로라 하겠지만 저는 맛있네요. 🔸️인절미 : 58g/185kcal 바삭바삭한 아몬드크런치를 고소한 콩고물에 퐁당! 인절미 향이 나면서 식감도 꾸덕하고 씹히는 맛도 있고 먹고나서 든든하니 입터짐 방지용으로 좋겠어요~~😆 🔸️그린티라떼 : 58g/185kcal 깊고 풍부한 제주녹차의 향미와 밀키한 식감의 조화~~ 달달한 녹차라떼 를 생각한다면 노노~~ 프로틴바라서 그런건지 조금은 텁텁한맛이 느껴지지만 그래도 저는 괜찮은것 같아요. 💥제가 추천하는 순서 인절미>초코>카라멜>그린티 가격과 성분을 생각했을 때 가성비는 좋은것 같아요. (CHECK POINT) 1️⃣닭가슴살 1개만큼 단백질 최대 21g :식사로 부족한 단백질은 물론, 운동 후 빠른 에너지 보충까지 가능한 든든한 프로틴바! 2️⃣디저트 부럽지 않은 4가지맛! :꾸덕한 브라우니 식감에, 색다른 4가지맛, 진하고 꾸덕한 맛, 바삭바삭 씹히는 재미까지! 3️⃣가볍지만 든든한 만능 프로틴바~ 4️⃣필요한 순간 언제 어디서든 빠른 어너지보충! 식단관리 할때 먹으면👍
냥식집사
쿠키 1일 1개씩
헤이즐넛 쿠키 말차 쿠키 각1 개씩 먹어줍니다 이런 걸 줄여야 하는데 식욕이 참 어렵네요
현유리
화요일 아침
어제 과자에 손댔더니 결국 700g이나 쪘답니다. 이럴줄 알아서 뭐 타격감은 없고 힘이 하나도 안 생기네요. 이렇게 쪘는데도 지금은 뺄 생각도 못하고 있습니다. 빼면 또 배고파서 막 먹을 거 같아서 불안하기까지 하네요. 비오는 날이라 우선 아침은 집에서 푸짐힐 샐러드로 시작했어요. 야채는 야채 믹스와 당근 파프리카만 넣고 과일을 사과 자두 토마토로 듬뿍 넣고 양배추라페와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오늘은 치즈까지 더했네요. 이탈리안드레싱으로 마무리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잡곡밥 데워서 어제처럼 조기살에 김치랑 맛있게 먹었어요. 저 생선살은 다 먹었답니다. 그래도 조금은 짠데 그냥 다 먹어버렸네요. 오늘 아침 먹고도 비도 계속 오고 저도 쳐지고 우리 라떼도 오른쪽 발이 약간 아파 보여서 산책도 나가지 않았어요.
성실한라떼누나
10/1(화)혼자만의 시간 잘 보내는 10가지 방법!!☺️
이 10가지가 쉬운게 아닌것 같아요. 특히 핸드폰을 보지 않고 어떤걸 한다는건 불가능이네요ㅎㅎ 10가지 차근차근 실천해 보도록 해봐야 겠어요~~1️⃣ 도서관이나 서점에 가서 목적 없는 독서하기 2️⃣스마트폰 보지않고 햇빛 속에서 산책하기 3️⃣땀이 흠뻑 젖은만큼 운동하기 4️⃣커피 한 잔에 풍경 좋은 카페에서 멍때리기 5️⃣멍때리다가 생각나는 글 쓰기 6️⃣좋아하는 음식, 새로운 맛집 가기 7️⃣보고싶은 사람에게 무작정 전화하고 만나기 8️⃣가까운 바다나 산으로 가서 커피 한잔하기 9️⃣자신이 가장 많이 머무는 공간 정리 청소하기 🔟종이 한장 펴놓고 죽기전 하고 싶은 버킷리스트 적기 출처:@드림코치3
냥식집사
오후 간식 프로틴쉐이크~~
점심먹고 산책나갔다가 올리브영 들려서 사온 쉐이크들~ 계속 담백한것만 먹다보니 상큼한게 먹고싶어져서~~ 딸기맛으로 사보았어여 ㅋㅋ 더단백은 그냥 약간 연한 딸기우유맛이고 쉐이크베이비는 동결건조딸기가 들어있어 오옷.. 햇지만 금방 눅눅해지고 마실때 가루가 너무 걸림.. 불호
로사0712
혈당관리
9.30(월) 아침공복 혈당을 체크했어요 정상범위를 초과했네요 어제 저녁 귀찮아서 아이스크림 한개 먹고 잤는데 그것 때문인가봐요 앞으로는 조심해야겠어요
숨은꽃처럼
스타벅스, '국군의 날' 장병 51만명 아메리카노 쿠폰 지급
4100원짜리 51만잔이면 20억이고 1년 유효기간이니 생각보다 기니까 80~90%잡으면 18~20억 쓰여질거 같넹 마케팅 하려면 저정도는 해야지
야고
월요일 운동
오늘 캐시홈트는 좀 다른 거로 시작했네요. 안 해보던 걸 했는데 예전에 했던 것보다 더 좋은지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마지막 세 번째는 스트레칭으로 끝냈어요. 아침에 라떼 병원과 나는 산책하면서 11,000보 걸었고요. 다녀와서 조금 있다가 1분 플랭크도 했네요. 6시때 라떼랑 정말 잠깐만 나갔다 왔어요. 라떼 볼일만 보라고~ 그래서 11,600보 걸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버츄오
오랜만에 버츄오로 카피 내렸어요. 여름내내 아이스 마시느라 안썼는데.. 무사히 작동 되네요
불곡산
다이어트커피 탔지요🥰
빠질라카노 어찌 마실까하다 오늘은 아이스루 타써용 👍😄 완전 그냥 아아느낌이거등요 ㅎㅎ 그냥 커피처럼 마시기 좋은거같아용~ 빠질라카노 요거 다이어트에도 도움된다니 열심히 마셔야겠더영
자스민꽃
월요일 아침 여유롭게~
300g이 빠져서 그나마 한시름 놨답니다. 더디게 빠지네요. 자꾸 간식을 먹어서 그런 거 같은데 멈춰지질 않네요.😅 그거라도 안 먹으면 무슨 재미로 지내나 싶기도 합니다. 오늘 아침은 어머니도 꽃시장 가시고 라떼도 조금 이따 병원 가야 해서 그냥 집에서 밥 챙겨먹고 천천히 나가려고 여유를 불렀답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깔고 당근 파프리카 넣고 사과(요즘 사과 하나 깎아놓으면 어머니가 퇴근하셔서 깎아놓은 걸 다 드셔가지고 오늘 2개를 깎아놨습니다) 배 자두 토마토 넣고 양배추라페 듬뿍 올리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린다음 애사비드레싱으로 마무리했어요. 아침부터 시원한 배와 사과까지 맛있게 먹었네요. 근데 이거 먹고 또 견과류를 조금 더 먹었답니다. 아무래도 견과류 먹는 낙으로 사는 것 같아요. 그리고 며칠 만에 잡곡밥 데워서 먹었어요. 반찬은 김치밖에 없어서 제사 때 조기랑 다른생선 살만 발라놓은것도 좀 먹었어요. 생선은 단백질이라 좋은데 살짝 짜서 많이 먹지는 못했답니다. 이렇게 푸짐히 맛있게 먹다가 너무 여유를 부려서 라떼 9시 병원예약한 건데 늦을 뻔해 했네요. 그때부터 빨리 준비해서 병원 갈려고 나왔답니다. 우리 라떼가 어디 아픈 건 아니고 이제 나이도 7살이라고 해서 종합 검진 받으러 간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투썸플레이스 케익
투썸 케익 아이스박스는 당연 사야하고 티라미수 새로 나온거 먹었어요 달달구리 충전 완료
현유리
일요일 운동
오늘도 캐시홈트 3개 했답니다. 아침 산책하고 들어오면서 계단 오르기도 하고요. 아침 산책으로 16000 보 걸었네요. 일하고 다녀와서 1분 플랭크도 하고 라떼랑 가볍게 저녁산보하고오니 19,600보 걸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운동 전 커피
운동 전 카페라떼 시원하게 마시며 충전합니다 스트레칭도 구석구석 하면서 굳은 몸도 풀어요😘
치노카푸
오늘 별다방에 다녀왔습니다
기프트콘 기간이 내일까지라 오늘 다녀왔습니다 스타벅스 안에는 시원해서 따뜻한 카푸치노로 마셨습니다
슈롭
쿠키
말차쿠키 헤이즐넛 쿠키 둘다 맛있어서 고르기 힘들어서 ㅋㅋㅋ 다 먹어어요 크기도 적당해서 1일 1개씩 가능합니다
현유리
일요일 아침 집에서 먹고~~
겨우 200g 빠졌어요. 생각보다 덜 빠져서 좀 힘이 빠졌답니다. 어쩔 때 이럴 때도 있더라구요. 아침을 샐러드, 차지키소스와 미주라토스트 3개 먹었어요. 샐러드에는 사과 배 자두도 넣고, 깻잎전 3개 남은 것도 다 넣었답니다. 오늘도 풍성하게 샐러드해서 먹었고 미주라에 차지키소스 얹혀서 먹었네요. 그리고 어머니 교회 가실 때 저희도 얼른 준비해서 나왔답니다. 이화사거리에 서울 걷기 페스티발 사람들이 지나갈 때 우리도 따라가서 걷기 시작했어요. 이번엔 신청을 하고 싶었지만 벌써 마감돼서 못했거든요. 신청 없이 중간에 그냥 들어갔네요. 걷던 길이지만 도로로 지나갈 수 있다는 게 기분이 쏠쏠합니다. 율곡터널 안에서는 디제이가 노래 크게 틀어주는데 사실 라떼한테는 시끄러워서 좋지 않죠.😆 어두워서 위험하기도 했고요. 오늘도 살짝 제가 방심한 사이에 사람한테 발필뻔했어요. 좀 더 제가 주의 깊게 신경 써야 됐는데 내가 힘이 없으니까. 그것도 잘 못하고... 이다음부턴 바짝 긴장하고 데리고 다녔네요. 그래도 다른 데는 다 밝은 데랑 잘 따라왔고 잘 갔답니다 이번엔 작년코스보다 조금 더 추가돼서 청와대 앞까지 갔다가 광화문광장으로 가더라고요. 좀 힘이 더 들긴 했답니다. 광화문 광장 가서는 신청하진 않아서 음료수와 빵은 못받고ㅠㅠ 앉을 때 찾아서 라떼 물주고 간식 주고 바로 걸어서 집으로 왔답니다. 집에 돌아오니 10시 50분이나 됐답니다. 오늘 아침 산책은 좀 과하겠네요.
성실한라떼누나
크라운제과 신제품
크라운제과 신제품 ‘콘말차’ 고소하고 바삭한 콘 + 진한 녹차 크림 가격 1,680원 편의점에서 팔아요!
야고
아아
토요일 오후에 해가 강해서 날씨가 더웠어요 아침에는 뜨아로 마시고 토요일 오후에는 시원하게 아이스로 한잔 마셨어요 도너츠랑 같이 맛있게 먹었어요
로블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