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붕어빵 당기는 날씨이지만… ‘이 만큼’만 먹어야 살 안 쪄

붕어빵은 제로 칼로리 안나오나요 ㅋ 붕어빵 2~3개만 먹어도 밥 한 그릇에 버금가는 열량이라고 하네요 칼로리는 알면 먹을것이 없다더니.. 그말이 실감이 되네요 ㅠㅠ 붕어빵은 1~2개만 드시고 식사중 밥양은 줄이라고 하는데 쉽지 않죠;; 실천은 항상 어렵습니다 ㅠㅠ   찬바람이 불고 기온이 떨어지면서 따뜻한 간식을 찾는 사람이 많다. 붕어빵, 호빵, 어묵 등이 대표적이다. 하지만 이런 식품들은 대부분 고칼로리인 경우가 많아 주의가 필요하다. 겨울철 대표 간식을 어떻게 먹어야 그나마 살이 덜 찔 수 있을지 알아봤다. ◇한두 개 이내로 먹어야 겨울 간식들이 따뜻하고 맛있어도 과식은 금물이다. 간식을 계속 먹다 보면 식사할 때보다 많은 열량을 섭취할 수 있기 때문이다. 활동량이 줄어드는 겨울철에 고열량 식품을 많이 먹으면 비만으로 이어지기 쉽다. 특히 붕어빵, 호떡은 주원료가 밀가루인 데다 당분을 많이 함유해 열량이 높다. 보통 붕어빵 한 개에 100~120kcal 정도이며, 계란빵은 130kcal, 국화빵은 40kcal다. 결국, 붕어빵 2~3개만 먹어도 밥 한 그릇에 버금가는 열량을 섭취하는 셈이다. 호빵 열량은 200~230kcal며, 속 재료에 따라서는 이보다 높아지기도 한다. 붕어빵·호빵 못지않게 많이 먹는 호떡 또한 열량이 200kcal 이상이다. 특히 호떡은 조리 과정에서 기름이 많이 들어가 지방 함량도 높은 편이다. 살이 찌지 않으려면 간식은 1~2개만 먹고, 그 양만큼 식사 중 밥을 덜 먹으면 좋다. ◇국물 요리, 재료 바꾸기 뜨끈한 국물과 함께 먹는 길거리 어묵 역시 많이 먹지 않는 게 좋다. 지방과 나트륨이 많이 들어있기 때문이다. 간식은 아니어도 곰국, 갈비탕, 어묵탕 같은 뜨끈한 음식도 겨울에 많이 먹는다. 탕 국물의 고소한 맛을 내는 지방의 양은 보통 밥 한 공기(약 200kcal) 열량보다 많다. 열량을 많이 섭취하지 않으면서 따뜻한 국물 요리를 즐기려면 넣고 끓이는 재료를 바꿔보자. 도가니탕(800g)이나 삼계탕(800g)은 각각 500㎉, 1000㎉이지만 북엇국(250g)과 콩나물국(250g)은 110㎉, 50㎉이다. 소고기나 돼지고기도 살코기 부위를 쓰고, 삼계탕을 먹더라도 닭 껍질을 벗기고 조리하는 것이 좋다. ◇열량 낮은 간식으로 대체하기 열량 높은 간식 대신 가급적 열량 낮은 간식을 먹도록 노력해야 한다. 견과류처럼 건강에 좋고 열량 낮은 간식을 투명 용기에 담아두고 가까운 곳에 두자. 채소를 간식으로 섭취하는 것도 좋다. 오이나 토마토 등 열량이 낮은 채소를 즐겨 먹으면 비타민·섬유질 보충과 더불어 공복감을 없앨 수 있다. 과하게 먹지 않는다면 적정량의 귤이나 딸기 섭취를 통해 비타민C도 섭취할 수 있다. 물은 하루 8~10잔 마시는 습관을 갖는 게 좋다. 부족한 수준을 보충하고 몸 안의 불필요한 노폐물을 배출한다. <출처 헬스조선>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붕어빵 당기는 날씨이지만… ‘이 만큼’만 먹어야 살 안 쪄

가을철, 끓인 음식도 식중독 주의하세요

여름에 식중독이 제일 심한줄 알았더니 가을철에 식중독 위험이 크다고 하네요 충분히 끓여 조리한 음식이라도 실온에 오래 보관하면 식중독이 발생할 수 있어요 조리한 음식은 가급적 2시간 이내로 섭취하고 보관된 음식을 다시 섭취할 경우에는  75℃ 이상으로 재가열하여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펄펄 뜨거운 열로 조리하면 밖에 조금 둬도 괜찮은줄 알았는데 조심해야겠어요 가을 식중독 조심하세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충분히 끓여 조리한 음식이라도 실온에 오래 보관하면 클로스트리디움 퍼프린젠스(이하 퍼프린젠스) 식중독이 발생할 수 있어 조리 음식 보관방법 등을 준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퍼프린젠스균은 산소가 없는 조건과 43~47℃에서 잘 자라는 혐기성 세균으로 토양, 하천 등 자연환경, 사람과 동물의 장, 분변 및 식품에 널리 분포하는 세균이다. 가열 등으로 생육 조건이 나빠지면 열에 강한 아포를 만들어 살아남는 특징이 있어 다른 식중독균과 달리 끓인 음식에서도 다시 증식할 수 있다. 특히 아미노산 등이 풍부한 환경에서 잘 증식하는 특성이 있어 불고기 등 육류 조리식품을 대량으로 조리하고 실온에 그대로 보관하면 퍼프린젠스균에 의한 식중독이 발생할 우려가 있다. 최근 5년(2019~2023년)간 발생한 퍼프린젠스 식중독은 총 62건이었으며, 계절별로는 가을에 21건으로 가장 많이 발생했고 봄, 겨울, 여름 순으로 퍼프린젠스 식중독이 많이 발생했다. 퍼프린젠스 식중독이 가장 많이 발생한 장소는 음식점(33건)이었고 그 외에는 집단급식소, 야외활동 및 행사 장소 순으로 많이 발생했으며, 주로 닭, 돼지고기 등 육류 조리식품 섭취로 인해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가을 야외 행사에 참석한 후 259명의 식중독 환자가 발생해 원인을 분석한 결과, 대량(1000인분)으로 조리한 도시락(고추장 돼지불고기 등)의 보관온도 관리 등이 미흡했던 것으로 추정되는 사례도 있었다. 음식점이나 집단급식소 등에서 퍼프린젠스 식중독을 예방하기 위해 육류 등을 대량으로 조리할 때는 중심 온도 75℃, 1분 이상 충분히 가열한 후 즉시 제공해야 하며, 보관 후 제공해야 하는 경우라면 여러 개의 용기에 나누어 담아 5℃ 이하에서 냉장 보관해야 한다. 아울러 조리한 음식은 가급적 2시간 이내로 섭취하고 보관된 음식을 다시 섭취할 경우에는 75℃ 이상으로 재가열하여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또한, 가을철 야외활동 시 자주 섭취하는 김밥이나 샌드위치 등은 햇볕이 드는 차량 내부, 트렁크 등에 보관하면 식중독 발생 위험이 증가하기 때문에 아이스박스 등을 이용해 10℃ 이하로 보관·운반하는 것이 좋다. 식중독 예방을 위해 가정에서도 손 씻기 등 개인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고 칼, 도마 등 조리도구는 교차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육류, 생선, 채소·과일 등 식재료별로 구분해 사용하는 등 식중독 예방수칙을 준수하는 것이 중요하다. <출처 동아일보>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가을철, 끓인 음식도 식중독 주의하세요

월요일 운동

아침 홈트 오늘은 4개 했답니다. 바디 스캔을 해서 저한테 부족한 근육에 맞춤 운동 처방을 받았거든요. 그것도 아침에 같이 했네요. 오늘 오전 11시쯤 나가서 4시쯤 들어왔어요.  들어오면서 계단 오르기도 하고 인증 사진 찍는데 라떼 귀가 날리는 재밌는 사진도 찍고 ㅋㅋㅋ 12,200보 걸었네요  들어와서 플랭크까지   오늘의 운동도 마칩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운동

간식으로 단쉐 1잔~

저녁 폭식하기전에  단쉐1잔 마셔줍니다. 말차맛으로

뿜뿜님의 프로필 이미지

뿜뿜

간식으로  단쉐 1잔~

점심은 네오트로^^

라떼랑 거의 11시쯤 나와서 성대에 갔다 대학로까지 한 70분 정도 더 걸었답니다. 우리 플라워카페에 가서 라떼는 엄마랑 있으라 그러고 저는 견과류 사려고 중부시장 갔어요. 걸어서 중부시장 가서 땅콩이랑 볶은서리태 1kg씩 사고 짊어지고 왔네요. 가게가는 길에 점심시간이 지나서 근처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에 있는 네오트로라는 한식 뷔페에 가서 점심 먹었어요. 원래 이곳은 흰밥과 잡곡밥중 고를 수 있고 항상 야채 샐러드와 토마토가 있는 게 좋아서 왔는데 오늘따라 야채 샐러드 대신 마요네즈로 버물린 샐러드, 토마토 대신 포도가 있더라고요 가는 날이 장날이었네요. 그래도 돈 다 냈으니 먹기로 했죠😅 마요네즈 샐러드에는 옥수수콘이 잔뜩 있길래 핑계대며 맛있게 먹으려고 제법 담았답니다. 포도도 듬뿍 담았고요. 오늘따라 스파게티며 떡볶이도 있고 오이김치 배추김치, 부대찌개도 있어서 접시도 3개나 썼네요. 샐러드랑 포도 담은 접시에 견과류까지 조금 더 뿌려서 그 접시부터 먹으면서 김치국에 있는 두부를 좀 건져 먹고 또 심심하면 오이김치 안에 있는 양파만 또 건져 먹었네요. 그거 다 먹고 밥하고 반찬들 천천히 꼭꼭 씹어 다 먹었답니다. 물론 국에 국물은 안 먹고 건데기만 건져 먹었어요. 팝콘양념치킨3개는 튀김옷이 많은 부분은 튀김옷을 뺐어요. 그런데 탕수육2개는 찹쌀 탕수육 이라서 그냥 다 먹었네요. 밥과 가져온 반찬 다 먹고 떡볶이 떡 2개랑 어묵까지 먹고 스파게티까지 다 먹었답니다.  모처럼 먹으니까 맛있더라고요. 이집은 엄청 맛있는 맛은 아니라도 기본하는 맛이고 스파게티도 삼삼해서 괜찮았던 것 같애요. 이 집은 너무 기대 안 하고 그냥 먹으면 괜찮고 가끔 맛있는 것도 있구요. 오늘은 샐러드가 생각보다는 열량 있는 샐러드였지만 보통은 그냥 야채 샐러드가 있답니다. 물론 어쩔 수 없단 핑계대면서 옥수수 많이 들어있는 마요네즈 샐러드도 먹어서 좋았답니다 ㅋㅋ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네오트로^^

점심 산책

다이어트 1일차라  간단히 샌드위치 후다닥먹고  라떼한잔들고  산책했어요.   조금씩  더 움직여보겠습니다.

뿜뿜님의 프로필 이미지

뿜뿜

점심  산책

다이어트 고구마 샐러드 만들기

잘 씻은 고구마를 냄비에 쪄서 아이스크림 스푼으로  떠서 접시에 올리고  잘게 썬 견과류를 토핑한다 그리고 샐러드 소스에 마요네즈와 올리고당을 넣어서 만들면 고구마 요리가 맛있어진다 칼로리가 걱정 되는 분들은 하프마요네즈나 저칼로리 마요네즈를 사용하면된다

재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재털이

8살 조카의 혈당 걱정과 몰래 드시는 할머니

TV를 보다가 혈당에 대한이야기가 나오니까 혈당이 뭐냐고 물어보길래. 혈당에 대해 설명해주면서 그래서 쌀밥 대신 잡곡밥이나 콩밥을 먹는것도 설명해주고 식후 바로 먹는 과자나 과일, 아이스크림은 좋지 않다 왜냐하면 혈당이 천천히 조금씩 오르다가 내리는건 괜찮은데 갑작스럽게 오르면 건강에 좋지 않다. 그러면 혈당이 올라서 죽을 수도 있어요?? 너무 갑자기 오르면 그럴 수도 있지만 그건 흔한일이 아니라면서 아이가 이해하기 쉽게 면연력이 낮으면 바이러스를 이기지 못하는것처럼 그럴수도 있는것이다 설명해주었어요. 바로 알아들었는지 그럼 할머니는 면역력이 약하니까 더 조심해야겠네 하더니 이때부터 할머니가 식후에 뭐좀 드실라고 하면 혈당 때문에 안된다고 ㅋㅋㅋㅋㅋ 그래서 저희 엄마 몰래 숨어서 드세요 ㅋㅋㅋㅋ

기춘이530707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530707

월요일 아침 평소대로~~

600g이 빠졌어요. 사실 왜 빠졌는지 정확힌 잘 모르겠어요. 어제 적지 않게 먹었다고 생각했거든요. 물론 빠지니까 좋긴 하죠. 오늘도 어제만큼만 먹으면 되는데 어제 양이 제가 측정이 잘 안 되나 봐요. 저는 빠져도 100~200g 빠지거나 유지일수도 있겠다고 생각했었거든요. 물론 빠져서 기분 좋게 아침 챙겨먹었답니다. 어제로 두부는 다 먹어서 오늘은 그냥 샐러드 했어요. 야채믹스 양배추 배추 당근 파프리카 오이 당근팽이버섯볶음 넣고 사과 3쪽, 방울토마토 포도도 넣고 그릭요거트 한스쿱에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애사비드레싱으로 마무리했어요. 보통때보다 양배추 배추를 좀 더 넣었더니 오늘따라 엄청 풍성해졌네요. 그리고 사과와 방울토마토마저 양이 많았답니다. 어제 적게 먹긴 먹었나봐요. 아침부터 배가 고파서 많이 준비할 것 같네요. 그래서 귤도 하나씩 일일이 까서 준비했는데 다시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내일 샐러드 때 쓰려구요 이 샐러드 먹으니 배가 차는 느낌이 들긴하지만 정말 금방 꺼지기 때문에 냉장고 안에 있는 저항성 전분이 된 잡곡밥 조금 데워서 집에 있는 반찬이랑 먹었네요. 엄마가 알타리김치하면서 무청을 조금 삶아놨거든요. 어제 무청볶음을 해놔서 그거랑 맛있는 김치랑 맛나게 먹었어요. 이렇게 든든히 아침 먹고 어제 못봤던 TV 프로그램도 엄마랑 좀 보다가 엄마를 출근하시고 저는 우리 라떼랑 산책 나왔어요. 라떼가 오른쪽 앞발이 뭐가 문젠지 제대로 걷질못했거든요. 아침부터 오른쪽 앞발쪽만 가면은 성질내고 누나 물고 온몸을 덜덜 떨어서 어디 크게 잘못을 됐으니까봐 굉장히 걱정을 했는데요. 산책은 볼일만 보고 올려고 나갔더니 냄새 맡고 잘 돌아다니네요. 들어가고 싶다고 눈치주면 10분 20분에도 들어올라 했더니 그럴 기미를 안 보여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아침 평소대로~~

[당첨자 발표]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12기 💫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12기 완주를 축하합니다. 🎉 총 185명의 지니어터가 완주 성공! 쉽지 않은 혈당 관리 하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지니어트와 함께 보람찬 7일이 되셨길 바랍니다. 🤗 #혈기챌12기 를 성공적으로 달성하신 모든 분들께 지니어트 쿠폰상점과 헬시딜에서 사용 가능한 G포인트 1,000P를 드릴게요,🎁 🍯꿀TIP PC에서 Ctrl + F 를 누른 후, 닉네임을 검색하면 더 빠르게 당첨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꼭 오른쪽 끝까지 넘겨 확인 부탁드려요~    ⚠️챌린지 기간 내 7개의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분은 당첨자 명단에서 제외되셨으며,  당첨 누락은 지니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   ❤️혈기챌 12기 완주자 명단❤️ 1 빈이준이맘짱 최민준엄마 ㄱ비비안나 빌빌이 쵸코파이팅구 간장게 빠담소리 치노카푸 강안2502 뽀야옹 치킨먹자고 걩이 뽁이마미 케케케2892 건강하자으니 사랑합니다4 켈리장 걷기가좋아 상한상한 코옹쥐 고승 새보미할미PNBDN 콜라짱짱짱 공양미 생각없는아이 콩나무 구라72 생강꽃 콩콩89 구름속하늘 서경용 투호 구삥l 서나얌 티얼그레이 그리얌 서해태백산3QUGB 파인솔 기쁨이님 선재조아 파인호랭이 김또맘 셰어 푸릉푸릉이 깜여사 수경2 풀에버 깨개갱 수국이 프라임12345 깽별 숨은꽃처럼 피타 꼬마꼬마 슈롭 핑코스모스 꿈굽는사람 신나게살자고 한소래미 날씬캔디아줌마 써니ㅋㅋ 행복돌고래 낮밤1 씬아 헤에미니 냥냥써브 씽씽걸 혁혁 눈소나무 아침향 호호수기 뉴열린 아하하하ㅋ 홍길이 닉네임드 안녕하세요님 환ᆢ 달달한일상 알로하영이 후빠 달콩님 알비나2 훈스맘2 도나도나도나 앵두정원 훔훔 동동이고모 얄티 흑설향 두부닷 어트지니요 agnes0117 두부바위 언제나행복 Bangee 들장미소녀 에네스 bluesea 딸기초코 여울햇살 cka 또또숑 연완이맘 cofl 띵굴이 엽댕2 gamkhj 라미에뜨 영진왕빠 GUNDDAM 랜디랜디 왕관쓴토끼 haass 레드12 왕대박1 Heej 로앰 왕대박7 hi98 마고할미 왕비될거야 HL 매력부자 용용님 jeju줌마 매일다이엍 우리아들2 jeonghee 매일도전 우화맘 k0mmi 멈추지마 웅뚜이 KIMR 뭔소리야 워니뚱 KKK용식이22 미니미썬가드 으라라라챠 moon1535 민성민주맘 은상os Pooh0153 민채민 은유랑 rheeon 밍키199 은향이 sara0904 바다속고양이 이명희좋아 sara1298 밤낮 이유주 silver43 뱀사골반달곰 재털이 smile34037 벌곡댁 주여니2 so2 베베루나 지뉘어수 superjob 별사랑천사 지니1024 systle10 부산준희 지니어스쩡 vovo2 붐뿜 지니업트 wrinkle 붕붕아아 지니z ymittang 블랑카 쫌님 ysn 블리비 채근담345 zntkskzlzy 비비드멍 초이용 지니어트 챌린지에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도 건강하게 다이어트하실 수 있도록 더 다양한 챌린지로 찾아뵙겠습니다💖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12기 💫

일요일 운동

오늘 홈트는 보통때보다 한 30분 정도는 늦게 시작했어요. 그래도 캐시홈트도 3개하고 또 처방받은 스트레칭 운동도 했답니다. 오늘 10시 40분쯤에 라떼랑 나가서 1시까지 산책하고 1시부터 5시 10분까지는 플라워카페에서 일했어요. 그리고 퇴근해서 6시까지 또 산책하고 집에 왔네요. 들어오면서 계단 오르기도 마저 하고 집에 와서 1분 플랭크도 하고 오늘은 12,500 보 걸었네요. 일 마치고 마로니에 공원 갔는데 좋아하는 가수가 라이브를 하는 걸 우연히 봐서 앉아서 공연보고 왔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운동

아침커피

아침부터 피곤해서 커피 생각에 달달구리 라떼로 마셨네요 

아미134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미134

아침커피

일요일 아침

500g이 쪘지만😅 뭐 어제 점심을 워낙 잘 먹어서 저녁에 배고프지 않아서 안먹었더니 오히려 잘 때쯤에는 좀 배가 출출해지더라구요. 예전 같으면 참고 일찍이라고 잤을 텐데 요즘은 조금 풀어졌는지 결국 견과류랑 말린고구마를 조금 먹고  말았어요. 점심을  고기를 듬뿍 먹어서 걱정했는데 저녁 간식까지 했으니 찌는 게 당연했겠죠? 저녁때 출출하지 않아도 아주 가볍게라도 먹으면 간식을 안 먹게 될까요?😮‍💨 하여튼 많이 쪘다고 생각은 안 합니다. 오늘은 보통의 식단으로 하려고 해요. 1인용 두부샐러드 부터 만들었어요 야채믹스 배추 당근 파프리카 오이 넣고 당근팽이버섯볶음 사과 귤도 넣고 두부4개 마져 다 넣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한스쿱 올리고 포도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애사비드레싱(애사비 월남쌈소스 핫소스 마늘 그린올리브 할라피뇨)으로 마무리했어요. 오늘은 엄마가 교회가 가는날이라 더 일찍 준비하셔서 나 샐러드 만들 때 벌써 끓인밥 드셨답니다. 저는 샐러드 다 먹고 어제 한 잡곡밥 냉장고에 넣어서 저항성 전분으로 만든 것 조금 빼가지고 데워서 어 집에 있는 반찬이랑 또 맛있게 먹었네요.  집에 엄마도 있고 동생도 있지만 동생은 안땡긴다고 아침밥 안먹고 엄마는 바쁘다고 일찍 차려 먹어서 혼자 먹었답니다. 요즘 들어 나는 건강식으로 챙겨먹고 그래서 엄마랑 동생을 선호하지 않는게 많아 집에 같이 있어도 같이 먹는 게 쉽지 않는답니다. 거기다 동생은 자주 시켜 먹어서 동생 음식과 내 음식을 완전히 딴판이예요. 그래서 어머니가 해준 음식도 완전히 내 반찬과 완전히 동생이 좋아하는 반찬은 좀 다르답니다. 뭐 중간에 있는 게 김치정도 되겠죠.ㅋㅋ 동생은 내것 맛없어서 안 먹고 나는 동생 것이 살찔까봐 너무 짜고 너무 맵고 너무 달아서 일부러 피한답니다. 아침에 홈트하기 전에 마음 챙김 할 때 라떼입니다. 이렇게 곤이 자고 있지만 이불을 갤거라 깨워서 엄마 방에 보내고 홈트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출근완료 😁 커피는

오랫만에 따뜻하게 아메리카노로 충전해봐요오 💕 전 원래 아이스를 좋아하긴 하는데 ㅎㅎ 가끔은 따수운게 좋더라구요 다들 커피한잔씩들 하시며 하루 시작해봐용^^*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출근완료 😁 커피는

오늘 만보걷기하고 계단오르기도 같이 했어요

날씨가 왔다갔다 하는거 같네요 겉옷입고 나갔다가 겉옷들고 걷기했네요. 시원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도  마셨네요 

ㅇㅅㅇ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ㅇㅅㅇ지니

오늘 만보걷기하고 계단오르기도 같이 했어요

돼지바

산책까지 다녀왔는데 ~ 돼지바 먹어요  초코와 딸기맛이 왜이리 달콤할까요~~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돼지바

토요일 운동

오늘도 홈트 3개 했어요.  홈트하고 아침 먹고 한 4시간 정도 옷정리와 청소하고 어깨 아파서 일도 못 가고 계속 집에 있다가 산책까지 4시 반쯤에 겨우 라떼랑 나갔어요. 그때만 해도 약간 햇빛은 있었는데 성북천 근처에서 있다가 한성대 쪽으로 올라가서 낙산공원 가니 벌써 어스름하게 해질녘이 됐네요. 남산 보이즈 찍어봤는데 남산이 너무 멀리~~ 있죠? 오늘 계단 오르기 밖에서 많이 했는데 초반이라 사진은 못 찍고 집 들어올 때쯤 아파트에서 찍었네요. 오늘은 겨우 만보 넘겼답니다. 집에 내내 있었는데 집에서도 일이 많다 보니 플랭크도 산책 다하고 와서 겨우 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운동

달달함 좋아요~

낮에 외출해서 아이스크림  달달하게 먹었지요ㅎㅎ 오늘 날씨가 넘 좋더라고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달달함 좋아요~

점심 옷정리후 대패삼겹살숙주양배추

아침 먹고 9시 10분부터 옷정리 시작했답니다. 여름옷을 아직도 안 집어넣어서 여름옷 정리해서 넣고 가을 겨울옷 가까운데로 빼놨답니다. 그러면서 또 몇 벌은 버렸네요. 거기다가 내가 오래 갖고 있던 CD들도 오늘 정리해서 박스에 담아놨답니다.  안 들은 지 꽤 됐는데 버리자는 건 도저히 못하겠더라고요. 그 가수들을 좋아해서 용돈 아껴 샀던 거라 추억을 버리는것 같아서 못 버리겠는데 내가 미련한 건가요? ㅎㅎ 그렇게 4시간을 엄마랑 계속 옷 정리하고 집 치우고  청소하니 힘이 다빠져서 점심이라도 맛있게 먹어야 될것 같아 고기 먹자고 있어요.  점심에 초코오나오 먹을라고 준비도 다 해놨는데 그거는 그냥 냉장고에 그대로 넣어놓고 잡곡밥 해서(냉장고에 넣어놨던 잡곡밥을 오늘 아침에 다 먹어서 오늘은 해야 했거든요. 오늘 잡곡밥에는 혼합 곡물과 귀리, 검은 렌틸콩 그리고 햄프씨드 넣었어요) 밥이랑 고기반찬이랑 먹었답니다. 우선 샐러드부터 먹으니까 1인용 샐러드 준비해서 혼자 맛있게 먼저 먹고(다른 식구들은 먹자고 그래도 같이 안 먹거든요. 엄마가 가끔 같이 먹는데 오늘은 아침에 먹었다고 안 드신다네요) 대패삼겹살 숙주 양배추 볶음을 했어요. 어머니가 블로그에서 다이어트 음식으로 보신 거더라구요. 원팬으로 숙주, 양배추 볶다가 대패 삼겹살 넣고 볶은 건데 거기는 저당 굴소스를 넣어서 마무리했네요. 소스는 제가 항상 먹는 애사비 드레싱으로 소스를 썼답니다. 역시 뭔가 좀 심심하고 삼삼해서 우리 동생은 안 먹었어요. 원래 동생 먹으라고 대패 삼겹살이 항상 냉동실에 있었는데 한 몇 개월 먹으니까 동생이 지겹다고 이젠 대패를 안 먹는다 해서 어머니가 대패 삼겹살 먹어 치우려고 이런저런 레시피를 찾으셨답니다. 다이어트식이라 저도 잘 먹었는데 저 큰접시를 엄마랑 나랑 다 먹었답니다. 물론 대패삼겹살보다 양배추 숙주가 더 많긴 하지만 너무 많이 먹은 거 아닌가 살짝 걱정이😅 그제 만든 배추김치 어제 저녁에 한 알타리 김치도 있어서 반찬들이 모두 맛있었답니다. 점심을 가족과 함께 아주 푸짐하게 잘 먹었답니다. 이제 우리 라떼 산책만 시키면 되는데 오늘은 아침 산책도 안 했거든요. 아직 거의 걷질 않아서... 근데 배부르니 지금은 당장은 엄마랑 TV 보면서 소화시키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옷정리후 대패삼겹살숙주양배추

포인트로 구매한 부산 깡통 시장 꼬치어묵 추천합니다

무더위가 물러가고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지니 어김없이 나타난 포장마차 붕어빵과 오뎅!! 퇴근길에 뜨근한 오뎅국물 종이컵 한가득 담아 마셔주면 속이 다 든든해지는 계절이 왔네요. 이젠 집에서도 포장마차 오뎅꼬치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실거에요!! 항상 착한 가격에 좋은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는 헬시딜에서 부산 깡통시장 명물 꼬치 어묵을 구매했어요. 순수물 100%를 얼린 아이스팩 두개에 담겨 도착했네요. 다행히 집에 있는 시간에 받아서 바로 포장 뜯고 한팩은 요리하려고 두팩은 냉동실에 바로 보관했어요. 한팩에 10개씩 총3개가 들어있어요 요리 방법도 자세하게 나와 있어 맛난 어묵탕도 만들기 쉽지요. 예전엔 카카오로 사 먹었는데 헬시딜에도 판매하길래 얼른 남은 포인트로 구매했지요 점심 메뉴로 매운 떡볶이를 원하는 딸래미 과거 카카오쇼핑에서 구매해 먹은 후로 다른 오뎅은 절대 먹지 않으려는 딸래미 덕에 부산 깡통시장 오뎅만 사게 되었어요. 쫄깃함과 부드러운 식감이 탁월하거든요. 그래서 떡볶이에도 부산 깡통시장 오뎅을 사용하게 되었어요. 꾸불꾸불 그 자체로도 예술인데 빨간 국물이 묻은 오뎅은 비주얼부터 맛까지 끝내줍니다. 육수를 만들어 재료들과 함께 만든 떡볶이 한번 보고 가세요 !! 메인 재료외에도 알루로오스 가루(달달함이 필요하면), 고추가루(매운맛을 원하시면)를 첨가해주세요.육수에요. 꾸불이 오뎅 자체를 샤워 시켜주세용. 오늘 점심에 먹은 꾸불오뎅 떡볶이 순삭했네요

블리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블리비

포인트로 구매한 부산 깡통 시장 꼬치어묵 추천합니다

어우 맛있어요~☺️☺️

어후 달달한 복숭아아이스티 역시 넘 맛나요☺️ 두박스 샀는데 신랑이 다 갖고갔는데 저도 담에 마트가면 사야겠어용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어우 맛있어요~☺️☺️

울 동네 커피맛집

전 아메 마시고 함께 한 엄마는 라떼를 시키더라구요. 라떼 너무 이뻐서 한컷 찍었어요.  동네에서 유일 커피 맛집인데 덕분에 낮에 한잔했어요^^

미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르윤

울 동네 커피맛집

요거트

딸기 요거트 이거 맛있어요 사서 조금씩 먹는데 ㅋㅋㅋ 한 통 금방이에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요거트

내일 여행 갈 준비~😆

아이스크림은 오늘 먹을 예정이고.. 나머지는 내일 여행갈때 먹을려고 사왔어요 관광지에서는 음료수도 비싼데.. 보면 먹고 싶다고하니..  돌아다닐때 먹을려고 사왔어요~ 차갑게 넣어뒀다가 내일 소중히 가지고 가겠습니당^^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내일 여행 갈 준비~😆

간식 주셔서 먹었어요 😋

넘 맛난 케이크 선물받았어요 😍 딸기케이크 완전 좋아하는뎅 ㅎㅎㅎㅎ 꺄아  출출하던 시간에 딱이더라구요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간식 주셔서 먹었어요 😋

궁금한 오후에 아몬드 브리즈 언스위트

라떼랑 산책 다녀와서도 보니 우리 집에 택배 물건이랑 장봐온거가 한가득 있었답니다. 박스만 5~6개를 처리한 것 같네요. 그전에 우리 동생 아점으로 차가운 갈비탕 사와서 팔팔 끓여서 줬고요.  또 그전에 우리 라떼 발닦아주고~~ 집 들어와서 한 두 시간 정도 계속 할 일 있어가지고 종종 거리면서 일했네요. 그리고 나서 궁금한 입을 아몬드 브리즈 언스위트로 달래봅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궁금한 오후에 아몬드 브리즈 언스위트

금요일 운동

아침에 일어나서 마음챙김 음악도 듣고 자비 명상도 했답니다.  그리고 홈트 시작했어요. 오늘은 뒷태만들기운동 하나 더 했네요 아침 먹고 엄마랑 라떼랑 같이 9시쯤 나가서 식자재유통센터에서 장보고 배달시키고 엄마는 은행일 볼때 기다렸다가 엄마는 출근하고 라떼랑 집에 우선 들렸어요. 그때 7,800보였어요. 동생용 삼겹살 산건 배달이 안돼서 직접 갖고 와서 랩에 싸서 냉동실에 넣어놓고 5분 안에 라떼랑 다시 나왔네요. 우리 꽃가게로 어머니 드시게 반찬 가져가야 되는데 아침에 일이 있어서 안 가져갔거든요. 그거 챙겨서 우리 꽃가게 갔어요. 걷기 운동 하면서 꽃가게 들렸다가 동생이 갈비탕 먹고 싶다 해서 꽃가게 근처 아리랑 식당에서 갈비탕 포장 사와서 집에 가는길에 잠시 계단 오르기도 했네요. 라떼랑 집에 도착하니 13,600보 됐어요. 집에 들어와서 플랭크까지 마저 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운동

목요일 운동

아침에 기본 홈트 3개 챙겨서 했어요. 오늘 아침 일찍 나가야해서 5시 쯤부터 시작했어요. 보통 때보다 한 30분은 일찍 한 거 같네요. 오늘은 아침 7시 10분에 나와서 택시 타고 꽃배달 목동으로 가고 돌아올 때는 지하철 타고 오다가 종로3가에서 대학로까지 걸어왔답니다. 동작수업 마치고 꽃가게에 있는 라떼 데리고 잠시 마로니에 공원에서 산책하고 집에 가보니 4시가 됐답니다.  14,000보 걸었네요. 다녀와서 플랭크 챌린지 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운동

혈당을 낮춰 주는 7가지 음식

요즘 혈당에 관한 관심이 많은데요,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살아가기 위한  노력 중 한가지가 바로 혈당관리 입니다.  혈당은 공복 혈당, 식후 2시간 혈당을 측정하게 되는데요. 식후에 측정하는 혈당이 혈당 스파이크가되지 않게   잘 관리 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혈당 낮추는 법은 정상 체중을 유지하는 것이겠죠. 매일 걷기를 하시거나, 러닝하는 이유가 혈당과 일맥상통할 것 같아요.  그리고 받춰 주는것이 건강한 식습관 일것입니다.  저는 평소에 우엉차를 즐겨 마시는데, 이 차또한 혈당을 낮춰주는 음식이라는걸 이번에 알게 되었어요.  혈당을 낮추는 음식, 7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1. 자몽 자몽은 혈당부하지수인 GL수치가 낮은 대표적 인 과일로 먹는양에 비해 혈당을 올리는 속도 가 매우 낮습니다 자몽의 쌉쌀하면서도 달콤한 맛은 나게린이라는 성분으로부터 나오는 것 인데 나게린은 체내에 인슐린이 잘 작용할 수 있도록 도와줘 인슐린의 민감성을 높여줍니 다. 또한 나게린의 지방억제작용으로 2형 당 뇨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당뇨환자는 자몽 한 개 정도를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과일 주스로 만들어 먹기보다는 껍질을 깨끗이 손질 한 뒤 과일 채로 먹는 것이 훨씬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2. 딸기 딸기에는 파세틴이라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 되어 있는데 이 성분은 당뇨병의 증상 완화에 좋은 영향을 끼칩니다 맛이 달달하기 때문에 당분이 높을 거라는 예상과는 달리 GL수치가 1로서 굉장히 낮은 과일입니다. 그만큼 섭취시 체내 혈당이 가장 느리게 올라가기 때문에 당 뇨 질환이 있는 사람이 적지 않은 양을 섭취해 도 비교적 안심할 수 있는 과일입니다. 무엇보 다 임신당뇨를 앓고 있는 임산부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당뇨질환자의 경우 하루 18개 이하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3. 블루베리 블루베리는 섬유질이 풍부해 체내 혈당을 조절 하고 포도당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을 주는 혈 당 낮추는 음식입니다 블루베리에 다량 함유된 안토시아닌이라는 성분은 혈당 상승 억제에 효 과적이고 당뇨병망막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블루베리에 함유된 또 다른 성분 폴리페놀 또 한 혈관을 튼튼하게 만들어주어 혈압과 혈당량 조절에 도움이 되어 고혈압을 방지해서 성인병 과 다양한 합병증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3. 블루베리 블루베리는 섬유질이 풍부해 체내 혈당을 조절 하고 포도당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을 주는 혈 당 낮추는 음식입니다 블루베리에 다량 함유된 안토시아닌이라는 성분은 혈당 상승 억제에 효 과적이고 당뇨병망막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블루베리에 함유된 또 다른 성분 폴리페놀 또 한 혈관을 튼튼하게 만들어주어 혈압과 혈당량 조절에 도움이 되어 고혈압을 방지해서 성인병 과 다양한 합병증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5. 해조류(김, 미역, 다시마 등) 해조류 혈당 상승을 막아주는 혈당 낮추는 음 식입니다 미역, 다시마 등은 대체로 혈당부하 지수인 GL수치가 낮습니다 해조류는 체내에 들어온 해로운 물질의 배출을 도와줘 바다에 서 건진 해독제라 불립니다. 특히 해조류의 끈 적끈적한 알긴산 성분은 혈액을 맑게 해주고 다당류가 함유돼 있어 혈당 상승을 막아줍니다 6. 우엉차 섬유질이 많은 식품을 섭취하면 위 속에 음식 이 머물러 있는 시간이 길어져 음식물 속에 있 는 당질이 소장에서 흡수되는 속도가 느려지기 때문에 식후에 혈당이 갑자기 높아지는 것을 막아줍니다 우엉 또한 섬유질이 풍부해 당과 지질 성분을 체내로 흡수되지 않게 막아 주고 이뇨 작용으로 혈당을 낮추어 주기 때문에 당 뇨질환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다이어트 하는 여성에게 효과적이지만 차가운 성질을 띠고 있 으므로 아랫배가 차거나 생리통으로 고생하는 여성들은 주의 하는게 좋습니다. 땅속의 보석이 라 불리는 우엉을 껍질채 말려 차로 마시거아 갈아서 먹으면 혈당 낮추는 음식으로 아주 좋 습니다 7. 단호박 단호박에 들어 있는 자연당은 혈당을 천천히 올려주고 먹은 양에 비해 열량이 높지 않습니 다. 게다가 단호박에는 당뇨 완화에 도움 되는 비타민 B12의 구성 성분 중 하나인 코발트 성 분은 인슐린 분비를 촉진시켜 혈당 수치를 낮 춰줍니다. 단호박은 잣과 궁합이 좋은데 잣의 오메가 3가 단호박에 들어있는 베타카로틴 흡 수율을 높여줍니다. 베타카로틴은 체내에 흡수 되면 비타민A로 바뀌는데 비타민A는 면역력 강화에 꼭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단, 신장질환 이 있는 경우 하루 단호박 1/4개, 일반인은 하 루 1½2개가 적당합니다. 출처 인플루언서 땡큐 블로그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혈당을 낮춰 주는 7가지 음식

케이크~~

어제는 딸아이 생일이어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준비했어요~~ 달콤해서 엄청 맛있다 하네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케이크~~

목요일 아침 두부샐러드+미주라토스트

200g 빠졌어요. 유의미하진 않아도 빠졌다는 거에 의미를 둡니다. 이렇게만 쭉쭉 빠지면 얼마나 좋을까요? 어제처럼만 먹으면 좋은데... 근데 오늘 오늘도 7시쯤 나가야 돼서 아침에 얼른 준비한다고 했지만 홈트3개 하고 자비 명상하고 감정 일기 쓰고 나오니까 벌써 6시 다 됐더라고요. 샐러드 먹으려니 6시 반이고요. 그래서 밥까지 차려먹을 시간까지는 없었어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깔고 당근 오이 사과 1쪽 귤 한개 포도 넣고 양배추라페 차지키소스 올리고 두부와 탕수육고기3점(어제 동생이 저녁에 시켜 먹고 남은거예요. 튀김 옷은 벗겼답니다) 넣고 찰옥수수 스프링치즈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키위드레싱으로 마무리했어요. 샐러드 먹는데 아무래도 밥차려먹을 시간은 안되서 미주라 토스트 1개 뺐어요. 먼저 야채 먹고 과일도 먹고 단백질도 먹고 탄수화물로 미주라 토스트까지 먹었네요. 미주라 토스트 먹을 때는 차지키소스하고 버물러진 내 샐러드를 위해 얹혀 먹으면 맛있어요. 토핑들도 같이 씹으면 훨씬 더  씹는맛에 다채로움이 더해진답니다. 오늘 마음 챙김할때 라떼에요 역시 귀여운 라떼~~  근데 눈꼽이 하나 떼어줄라다가 누나를 앙😡 하네요. 하긴 자는데 눈곱 더럽고라고 떼어주면 사람이라도 기분 나쁘긴 하겠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 두부샐러드+미주라토스트

경기 안산의 한 편의점에서

경기 안산의 한 편의점 A씨는 출입문을 발로 차며 일행과 함께 편의점에 들어옴 A씨가 거칠게 문을 연 탓에 출입문에 달려 있던 종이마저 떨어짐 A씨는 냉동실에서 아이스크림 하나를 꺼내와 계산대에 집어 던지더니 지폐까지 던지며 계산을 요구 편의점 직원 B씨가 "(손님 발길질 때문에) 문에 달아둔 종이 떨어졌다"고 말하자,  A씨는 사과하기는커녕 "계산이나 해라. 한 대 처맞을래? 한 대 처맞자"며 B씨를 위협 A씨는 또 바지춤을 내리고 허리를 내민 뒤 중요 부위를 노출하고선 성희롱 발언을 쏟아냄 급기야 A씨는 손을 들어 올려 B씨를 때릴 듯한 시늉 ㅡㅡ 안산은 고잔 중앙 한대앞역을 제외하곤 조심해야함 좀 지역이 빡셈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