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커피 한잔..☕🍪

고소미랑 라떼 한잔 하네요 커피 먹을때 디저트가 없음 허전요 오후도 즐겁게 활기차게 보내세요 추워 옷 단디 입고 나가야겠어요.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커피 한잔..☕🍪

수요일 아침 운동

거의 5시부터 마음챙김 하고 자비명상 하고 신나는 노래 들으면서 홈트 시작해요. 가볍게 풀어주는 스트레칭부터~~  어제 TV에 나왔는데 아침에 기상하자마자 허리 스트레칭을 하면 디스크에 좋지 않다네요. 몸을 좀 깨우는 게 필요하다고 그래서 가벼운 이 스트레칭이 더 소중한 거 같애요. 그리고 맞춤운동. 오늘도 새로운 동작들이랍니다. 스쿼트 하고  코어 운동하고 오늘은 10년전에 산 조깅복 입고 홈트해서 플랭크까지 했답니다. 저기 왼쪽에 라떼 보이죠?ㅋㅋ 얘는 내가 플랭크만 하면 이렇게 근처에서 망보듯이 있어요. 누나가 걱정이 되는걸까요?🤔 막 기상해서 마음 챙김할 때 라떼에요. 이때는 이부자리에 있고 나 홈트할 때는 이불 하나에서 자다가 도시락까지 준비 다하면 라떼 깨워서 나가자고 했요. 오늘도 플라워 카페 아침 근무하려고 라떼랑 나왔어요. 라떼 나 째려보는것 같죠? 오늘도 이렇게 일찍 일하러 나가냐고~~ 어제보다도 추워서 패딩 조기까지 입었는데 하늘은 되게 이뻐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아침 운동

화요일 운동

카페 점심 장사하고 2시에 라떼랑 가게에서 나와서 집에 2시 43분에 도착했을때는 7,600보 걸었네요.  라떼 집에 데려다주고 저는 금방 다시 나왔답니다. 요구르트 한줄 사서 가게 갖다주고 3시 반까지 다시 병원에 가야 됐거든요. 초음파 찍으러 서울대병원 가면서 계단오르기 했어요. 3:40에 초음파 찍고 다시 플라워카페가서 1시간 일하고 퇴근하고 다시 서울대병원으로 가서 피검사와 6:30에 CT 찍고 피곤하고 추워서 한 정거장이지만 버스 타고 집에 갔답니다. 6:57에 집에 갈 수 있었어요(CT 찍는다고 12시부터 금식했거든요. 마치고 집에 오니까 벌써 7시가 다 되서 오늘은 그냥 굶고 내일 먹어야 될것 같애요.) 집에 와서 바로 플랭크 했네요. 라떼는 2시 40분부터 집에 있었지만 라떼 모델로 인증 사진도 찍었네요. 14,400보 걸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운동

CU다이어트식품

여름 많이 사먹은 아이스크림  올여름 많이 더웠죠 아이으크림 제로음료수 엄청 많이 먹었습니다 그중대표적인 제로 아이스크림 입니다 시원하고 살이 안찐다하니. 많이 먹고 시원하게 잘 지냈습니다

사랑합니다4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합니다4

CU다이어트식품

회사식당밥으로 무지출 7일차 성공~♡♡

☆무지출이 어느덧 7일차네염☆ 《아침》 가볍게 토스트로 버터듬뿍 딸기쨈 듬뿍 계란후라이는 꼭 넣어야죵 《점심》 무우생채 마늘쫑무침 나와서 들기름넣고 비벼~~ 비벼~~양배추싸서 맛나게 먹었네염. 오징어 듬뿍 들어간 콩나물국은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네용

우블리에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블리에

회사식당밥으로 무지출 7일차 성공~♡♡

스콘

바나나 말차 스콘 바나나에 무가당 카카오 가루 뿌링 말차 스콘은 촉촉 꾸덕 하니 맛있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스콘

아침은 출근해서 가게에서

200g 빠졌어요. 조금 빠졌지만 어제 아침에 치킨 8 조각 넣은 샐러드를 먹었는데 이 정도도 선전한 거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7시 20분쯤 라떼랑 같이 출근해서 우리 플라워카페에 와서 아침 챙겨먹었답니다. 집에서 샐러드랑 잡곡밥, 반찬이랑 많이 가져와서 가게 있는 반찬하고 같이 차려서 먹었어요. 엄청 풍성하죠?ㅎㅎ 아침에 우리 회장님 아침 드실 때 저도 옆에서 같이 먹어서 상이 이렇게 풍성하답니다. 집에서 가져온 야채로 샐러드 만들고 가져온 잡곡밥 데우고 콩나물김칫국은 국물 빼고 건더기만 그리고 반찬들은 집에서 가져온 숙주나물, 배추김치, 오뎅감자볶음이랑 가게에 있는 오이무침, 멸치볶음, 김치와 김구이까지 밥 먹을때 하나씩이라도 다 먹었답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브로콜리 오이에 와인식초드레싱 더하고 햄프씨드 뿌려서 담아오고 나머지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차지키소스 귤은 따로 갖고 왔어요. 가게 와서 야채, 귤 먼저 담고 위에 차지키소스랑 찰옥수수 견과류 씨리얼 뿌리고 가게 있는 블루베리까지 씻어서 담았답니다. 이 샐러드 다 먹고 밥을 먹었어요. 오늘은 좀 많이 먹었답니다. 왜냐하면 12시부터 금식이거든요. 6시간 지나서 CT 찍어야 돼서요.😅 아침에 출근할 때 라떼에요. 많이 추워졌다고 옷안에 노란티도 입혔답니다.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출근해서 가게에서

[실전🍴] 혈당관리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

안녕하세요.  지니어트 회원 여러분 💗⭐💗 당뇨 환자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식단'입니다.  하지만 또 가장 어려운 것이 '식단'이기도 하죠?😭 오늘은 혈당관리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 혈당관리에 좋은 음식? 나쁜 음식? 혈당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려면  어떤 음식을 먹고 피해야 하는지 아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음식이 좋은지, 어떤 음식이 나쁜지 함께 확인해 볼까요?  👍 혈당관리에 좋은 음식 혈당관리에 좋은 음식은 주로 혈당지수(GI)가 낮고,  섬유질이 풍부하며, 영양소가 균형 잡힌 식품입니다.   이러한 음식은 혈당을 천천히 올리고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1.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 식이섬유는 섭취한 음식물이 장으로 흡수되는 속도를 줄여줘서 혈당이 급격하게 오르는 것을 막아주고  콜레스테롤의 농도를 낮춰줘서 혈당 조절과 심뇌혈관계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품으로는 시금치, 케일, 로메인 상추 등 잎채소와  현미, 귀리, 통밀 등 통곡물 등이 있습니다.  2. 건강한 지방 아보카도, 올리브 오일, 견과류 등은 건강한 지방을 함유하고 있어  혈당 수치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아보카도는 특히 섬유질과 불포화 지방이 풍부하여 당뇨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다만, 마가린, 쇼트닝, 과자 등에 함유된 트랜스 지방은 몸에 좋지 않으니 주의해서 섭취해야 합니다.      3. 베리류   블루베리, 딸기, 라즈베리 등의 베리류는 저당분 과일로,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여 당뇨 관리에 좋습니다.  이 과일들은 혈당 지수가 낮아 혈당을 천천히 상승시키며, 비타민 C와 섬유질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과일을 섭취하고 싶을 때면 베리류를 섭취하는 것이 혈당관리에 좋습니다.   - 👎혈당관리에 나쁜 음식 혈당관리를 위해서는 어떤 음식이 좋은지 파악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떤 음식을 피해야 하는지 아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1. 정제 곡물   흰 빵, 쌀밥, 떡과 같이 정제된 곡물은 탄수화물의 함량이 높고  섬유질 함량이 적어 혈당 수치를 빠르게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제된 곡물의 섭취는 가급적이면 줄이고, 통곡물 등의 복합당 식품으로 대체하여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2. 가당 음료   탄산음료, 에너지 드링크와 같이 당분이 첨가된 음료는 필수 영양소가 부족할 뿐만 아니라  한 컵에 많은 양의 당분이 농축되어 있기 때문에 혈당 수치를 급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과일 주스 역시 혈당 관리에 좋지 않아요.  당분이 높고 섬유질은 파괴되어 혈당을 급격하게 상승시키기 때문에  혈당 관리를 위해서라면 주스나 스무디보다는 과일을 통째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알코올 당뇨 환자는 알코올 섭취를 제한해야 합니다.  특히 공복 상태에서 섭취하는 알코올은 혈당이 높더라도 일시적인 저혈당증 상태의 위험을 증가시켜  어지럼증 등의 증상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속적으로 술을 마시게 되면 체중 증가, 간 기능 악화 등으로 이어져 인슐린저항성이 높아지고 혈당 관리가 더 어려워지게 됩니다.  4. 한그릇 음식 여러 반찬이 동시에 들어간 김밥, 볶음밥, 덮밥 등은 의외로 혈당을 빠르게 높이는 음식들입니다.  대부분 탄수화물의 비중이 높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음식에 사용하는 소스와 첨가물에 함유된 당이 혈당을 더욱 빠르게 상승시킵니다.  이러한 음식을 건강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흰쌀밥은 통곡물로, 소스류는 최소화하거나 저당 소스로 변경하여 먹으면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 사진 출처 - 국가건강정보포털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실전🍴] 혈당관리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

화요일 홈트

5시부터 자비명상하고 홈트 시작했는데 중간중간 농땡이를 피었더니 5시 후반에 세 번째 홈트를 했답니다. 조금 늦었죠😅 오늘 일찍 나가야 되는데... 이 놈의 유트브 그만 봐야 되겠어요. 왜 이렇게 할 일이 있는데 재밌죠?ㅋㅋㅋㅋㅋ  스트레칭부터 오늘 맞춤운동은 다 새로운 동작이더라고요. 음~~ 역시 힘들었어요. 스쿼트  코어운동까지 기본는 완료했네요. 나 홈트하는 동안 이제 라떼는 내방구석에 이불하나 깔아주면 거기서 잔답니다.  이렇게요~~ 이 사진은 그냥 마음챙김 끝나고 찍은 사진이지만 홈트 때도 이렇게 비슷하게 잤어요. 너무 곤히 자서 옆에 있는 누나가 조용조용 홈트 했답니다.😁 하긴 나는 조용하게 홈트했지만 빠른 음악 틀어놓고 하기 때문에 음악은 있었거든요. 근데 라떼는 신경 안 쓰고 자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홈트

커피도 하루 한잔은 챙겨야죠

낙엽이 많이 떨어지네요  이런날씨에는 따뜻한 라떼 ㅎㅎ 

아미134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미134

커피도 하루 한잔은 챙겨야죠

월요일 운동

아침 산책은 8시 20분쯤 마쳤고 이때는 9,600보 걸었어요. 다녀와서 플랭크하고 12시 반쯤 나갔다가 돌아오면서 2시반쯤 들어오면서 계단오르기 하고~~ 14,700보 걸었어요. 시간은 2시 반이지만 너무 발이 아파서 오늘은 더 걸을 것 같진 않네요. 라떼도 미용,목욕하고 오기도 했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운동

점심겸 저녁

라떼 미용 예약을 해놔서 12시 30분쯤 나갔답니다.  라떼 미용과 병원 갔다가 2시 30분쯤 들어왔고, 엄마는 퇴근해서 동생이랑 점심 먹으러 준비했고요. 저는 배고프지 않아서 먹을 생각 안 하고 내일 샐러드 준비를 위해 오이 썰고 오이 준비한 김에 차지키소스도 만들었어요. 그렇게 4시쯤 되니 금세 배고파졌어요. 안 먹으면 나중에 간식 찾을것 같아 얼른 샐러드 만들어서 아몬드 브리즈랑 상 차려서 점심겸 저녁으로 먹었답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오이 브로콜리 방울토마토 차지키소스 햄프씨드 시리얼 견과류 넣고 키위드레싱 뿌려 마무리했네요.  음식 챙겨오니 아몬드브리즈 어떤 맛이냐고 한번 드신다고 그래서손한번 드셔보라고 드렸더니 웬일로 한팩 다 드셨답니다. 안 좋아할 거 같아서 한 번도 안 드렸는데 잘 드시니까 좋네요. 저는 냉장고에서 다시 가져와서 먹었어요. 샐러드을 좀 작게 만들었더니 배가 고파서 아몬드브리즈 안 먹으면 안 될 거 같았어요. 오늘 우리 라떼는 부분 미용과 목욕 했어요. 이제 추워지니까 전체 미용하면 추울 것 같고 라떼는 발바닥을 셀프미용으로 깎기가 너무 힘들거든요. 발과 발바닥 생식기 정도만 깎는 부분 미용을 하고 목욕을 했답니다. 저렇게 라떼발이 닭발이 됐어요. 저렇게 깎아놓으면 산책후 발 닦아주는 게 용이해서 라떼를 청결하게 케어할수 있답니다. 2시 30분에 집에 돌아왔고 14,700보 걸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겸 저녁

BR 아이스크림 롤 🧡

요거 맛있네요 ㅎㅎ 네입 먹으니 근데 없다는것.. 아쉽지만 하나로 만족했어요 애들이랑 하나씩 먹는 재미~ 순삭했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BR 아이스크림 롤 🧡

“봉지 커피, 너는 믿었는데…” 동서식품 평균 8.9% 인상

노랑이 커피는 다들 아시죠? 모카골드 마일드와 연아커피는 자주 먹어요~ 아메도 먹지만 한번씩 믹스 커피도 애용하는데.. 15일부터 평균 8.9% 인상된다고 하니.. 참 슬프네요 요즘 뭐든 다 비싸고 가격인상은 불가피하지만.. 슬퍼져요 우리집에 믹스 커피 얼마나 있는지 보고 좀 사둬야겠어요~  직장인들의 소울메이트 ‘믹스커피’ 가격마저 인상된다. 커피 프랜차이즈들의 가격 인상에 이어 인스턴트커피 가격도 오름세에 합류하면서 ‘커피플레이션’(커피+인플레이션)이 우려되고 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동서식품은 인스턴트커피, 커피 믹스 등 커피 제품 가격을 오는 15일부터 평균 8.9% 인상한다. 동서식품은 국내 인스턴트커피 시장에서 90%에 육박하는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인상은 2022년 12월 이후 2년 만이다. 카누, 맥심 등 대부분의 제품 가격이 오른다. ‘맥심 모카골드’(리필 500g)는 1만7450원에서 1만9110원,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2.16㎏)는 2만3700원에서 2만5950원으로 인상된다. ‘카누 아메리카노’(90g)는 1만7260원에서 1만8900원, ‘맥심 티오피’(275㎖)는 1290원에서 1400원으로 조정된다. 동서식품은 가격 인상의 이유로 커피 원두·설탕·야자유 등 원재료 가격 상승에 따른 비용 부담과 고환율을 꼽았다. 모든 원재료를 수입에 의존하는 커피 업계로서는 환율 상승에 의한 가격 부담을 피할 수 없다는 설명이다. 원두 가격이 무섭게 오르는 것도 사실이다. 고급 아라비카 원두뿐 아니라 상대적으로 저렴한 로부스타 원두마저 역대 최고가를 경신 중이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지난달 런던국제금융선물거래소(LIFFE) 로부스타 원두 평균가격은 t당 4687.65달러로, 1년 전 2453.95달러보다 91.02% 뛰었다. 지난 9월 26일 t당 5527달러로 역대 최고가를 경신한 이후 오르내림을 반복하는 상태다. 우리나라는 주로 베트남에서 로부스타를, 브라질에서 아라비카를 수입하고 있다. 세계 최대 커피 생산국 브라질에서는 70년 만에 최악의 가뭄과 고온을 겪으면서 원두 생육이 부진하다. 베트남 역시 가뭄에 이어 태풍 피해까지 더해졌다. 단기적인 요인이 아닌 탓에 내년에도 원두 가격 상승세는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앞서 커피 프랜차이즈 업계도 잇따라 가격을 올렸다. 스타벅스는 지난 8월 모든 음료의 그란데(473㎖)와 벤티(591㎖) 사이즈 가격을 각각 300원·600원 인상했다. 더벤티, 컴포즈커피 등 저가 커피업계 메뉴도 올 상반기부터 최소 200원에서 최대 1000원 정도 비싸졌다. 식품업계 한 관계자는 “이상기후로 커피 생산량이 감소하면서 높은 원재료 가격이 지속돼 가격 인상 요인이 계속되고 있다”며 “악화한 원두 작황이 단기간에 회복되지 않기 때문에 커피 가격 인상 기조는 내년에도 이어질 수 있다”고 말했다. <출처 국민일보>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봉지 커피, 너는 믿었는데…” 동서식품 평균 8.9% 인상

오후커피한잔

오후커피로 카페인충전해요 따뜻한라떼로 마셔요 좋은 오후 되세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오후커피한잔

월요일 아침 치킨샐러드와 밥

다시 600g이 늘었어요. 요즘 계속 5~600g씩 늘었다 빠졌다가 계속 하더라고요. 이게 뭘까요? 어제는 왜 쪘는지 잘 모르겠어요. 어제 저녁은 3:50부터 먹기 시작했는데  혼자 가게 볼 때 먹은 거랑 손님이 오면 잠깐 멈췄다가 다발만들거나 커피 해주고 다시 먹고 다시 손님 오면 멈췄다 다시 먹고 하니까 5시쯤 겨우 초코오나오 다 먹었는데 보통때랑 양은 비슷했는데 배가 부르더라고요. 먼저 먹은 샐러드도 양이 작았는데 꾸준히 못 먹고 계속 멈췄다. 다시 먹고 하니까 배부름을 느꼈나봐요~  배부를 때 그냥 딱 안 먹고 버렸어야 되나 싶기도 하지만 오트밀과 그릭요거트가 들어있는데 버리기는 아깝고 남겨놨다가 다음에 먹긴 이상할 것 같아서 그냥 먹어서 쪘을까요? 이런저런 생각이 듭니다. 어제 초코 오나오에 냉동바나나가 들어있어서 쪘다 싶기도 하고 다리가 아파서 만보 겨우 넘겼는데 덜 걸어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생각만 많았답니다. 오늘은 육천보 챌린지 최종 보상날이라 6시에 라떼랑 산책 나가서 8시 20분에 들어왔네요.  그리고 얼른 아침 차렸어요. 우선 과일이 없어서 포도 두송이와 사과 방울토마토를 씻어 준비했어요. 치킨샐러드는 야채믹스 씻어서 접시에 담고 당근 오이와 사과 방울토마토 썰어 넣고 애사비드레싱 먼저 조금 뿌리고 가장자리에 배추와 상추를 싸먹을 수 있게 놔뒀어요. 그리고 동생이 어제 치킨 윙 시켜 먹고 남은 8조각을 튀김옷과 껍질 벗겨서 뜯어서 한쪽에 담았어요. 그 위에 햄프시드와 견과류 찰옥수수를 뿌리고 닭고기 쪽으로 파절이도 같이 먹으려고 올렀고 애사비 드레싱을 조금 더 뿌렸답니다. 이렇게 푸짐한 치킨 샐러드를 해놓고 치밥처럼 밥에 어울릴 것 같아서 잡곡밥 데우고 알타리 김치도 같이 차렸네요. 원래 포도도 넣으려고 했는데 치킨샐러드에 안 어울릴 거 같아서 포도는 따로 빼서 샐러드 먹기 전에 먼저 먹었어요. 포도 먼저 먹고 샐러드먹고 샐러드 먹다가 밥이랑  같이 먹다가 샐러드 마저 다 먹고 밥도 마저 먹었네요. 오늘 치킨 샐러드는 참 맛있었답니다. 치킨에 튀김옷과 껍질은 벗겼지만 아무래도 짭짤한 치킨을 상추와 배추에 야채와 파절이랑 싸서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 저 샐러드 다 먹었는데 오늘은 치킨이 들어있어서 열량은 꽤 나가겠죠?ㅎㅎ  이런 날도 있는 거죠~~ 요즘 계속 쪘다 빠졌다 스트레스만 쌓이는데 동생이 축구 보면서 먹는다고 치킨 시켜먹는 걸 내가 다음날 아침에 치킨 샐러드로 포식했네요.ㅋㅋ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아침 치킨샐러드와 밥

월요일 홈트와 아침산책 시작

3시에 또 깼답니다. 3시에 그냥 6000보 챌린지 보상받게 걸을까 했는데 너무 어두워 무섭더라고요. 자신도 없어서 그냥 이불 속에서 뒹굴뒹굴 했네요.  5시부터는 자비명상 하고 홈트 시작했어요. 처음에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고 맞춤 운동으로 내가 부족한 근육들을 좀 깨우고 스쿼트와 플랭크까지 완료. 새벽에 마음 챙김 할 때 라떼인데 완전히 고아 떨어졌답니다. 그래도 홈트 해야해서 이불 갤때 잠 안 깬 라떼 전용 이불 하나 주고 옆에서 자라고 했거든요. 다 준비하고 라떼 깨워서 나갔는데 뭐가 불만인지 저를 째려보네요.ㅋㅋㅋㅋ  곤이 잘 자다가 라떼야 나가자 하고 얼떨결에 나왔으니 그럴만 하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홈트와 아침산책 시작

[CU 편의점 다이어트 식품]라라스윗 저당 3종 초코바 디저트

■ 제품명: 라라스윗 저당 (말차, 바닐라,                    초콜릿) 초코바 ■ 라라스윗 저당 3종 초코바 디저트를       선택한 이유   - 다이어트를 할 때는 식단에는 굉장히 신경을     쓰면서 식후 및 공복시에는 칼로리, 당 등을     미처 생각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저는 간단한 한끼식단으로도 되고     공복시나 운동 후에도 맛이 좋고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저당식품을 찾던중 라라스윗      저당 (말차, 바닐라, 초콜릿) 3종 초코바를      만나게 되었어요. 디저트 식품으로 단백질      보충에도 괞찮은것 같더라고요.      * 기존에는 디저트 식품도 유기농 제품만           먹었는데 요즈음은 CU 편의점 다이어트          식품과 병행해서 먹고 있답니다     (그이유는)       요즘은 모든 제품들을 만들때 건강식품인       당제로와 다이어트 식품등을 위주로 제품      들을 다양하게 만들기 때문에 구매할 때       Kcal와 영양성분, 품질등을 꼼꼼히 따지기      때문 입니다 ■ 라라스윗 저당 말차 초코바   - 준초콜릿 24%,  말차 1.4%, 155kcal    - 단백질 2.9g, 당류 26g, 트랜스지방 0g ■ 라라스윗 저당 바닐라 초코바   - 준초콜릿 24%, 바닐라추출물 0.3%, 165kcal   - 단백질 2.9g, 당류 26g, 트랜스지방 0g ■ 라라스윗 저당 초콜릿 초코바   - 준초콜릿 24%, 코코아분말 3%, 155kcal   - 단백질 3g, 당류 2.6g, 트랜스지방 0g    * 3종 제품에는 알룰로스를 사용하여       당에 대한 불안감이 감소됨 ■ 라라스윗 저당 (말차, 바닐라, 초콜릿)       초코바의 맛   1) 겉은 진한 초콜릿으로 코팅되어 있고,         고소한 견과류가 더해져 씹는 맛이 좋음    2) 당도가 적절하여 많이 달지 않으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임     - 말차맛(씁쓸함)은 제가 가장 좋아함   3)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어         앞으로도 자주 구매 할 계획입니다.      - 건강한 간식을 찾고 계신 분들께 강력히         추천 드리고 싶어요. ■ 꿀팁     냉동고에 꽝꽝 얼려서 먹으면 식감도 좋고     시원하고 더 맛있어요.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CU 편의점 다이어트 식품]라라스윗 저당 3종 초코바 디저트

저녁 샐러드와 초코오나오(어제랑 동일)

집에서 11시에서 12시 사이에 견과류를 또 한 통 먹었답니다. 아침 잘 먹어놓고 이렇게 간식이 댕기는지 모르겠어요? 그래서 견과류를 한통 먹은 거를 점심으로 쳤어요. 영양가는 지방 한가지지만 좋은 성분이 있으니까 괜찮겠죠?😅 이렇게 안 먹어야 되는데... 그리고 점심에 먹을라고 샐러드와 초코 오나오를 어제처럼 준비했는데 결국 가게 가져가서 저녁으로 먹었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오이 사과 1쪽과 햄프시드와 애사비드레싱 뿌려서 챙겨왔고 가게 와서 접시에 담고 방울토마토, 견과류 더했답니다. 초코오나오는 아몬드 브리즈에 불린 오트밀에 초코파우더와 알룰로스, 그릭요거트 50g 같이 담아 냉장보관후 가져와서 가게에서 유리 그릇에 담고 가게 수제 요거트도 좀 더 추가하고 블루베리와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도 넣었어요. 오늘은 특별히 집에서 얼린 바나나를 넣어서 챙겨왔는데 먹을때보니 녹아서 바나나 맛은 안 나고 맛있는 단맛이 느껴지더라고요. 오늘은 살짝 덜 비비고 사진 찍었는데 훨씬 보기 좋네요. 배고플까봐 오트밀를 40g 넣었더니 오늘따라 배부르더라고요. 저녁으로 먹을 거라 3시 50분쯤에 차려서 먹기 시작했는데  계속 손님이 오셔서 샐러드 다 먹고 오나오 먹기 시작할 때가 4시 44분이고 다 먹었을 때는 5시쯤이었답니다. 이정도면 저녁식사가 맞죠? ㅎㅎ 오늘은 손님이 마무리할 때 있어서 5시 못 마치고 5시 40분에 퇴근했어요. 어제보다 30분 늦다고 많이  어두워져서 그냥 밝고 사람 많은 서순라길 갔다가 창덕궁에서 집으로 가려고 합니다. 서순라길 야장에서  먹는 분들이 라떼 이쁘다고 해주는 얘기도 듣고 사진 찍는 사람, 음식과 술 마시는 사람 구경합답니다. 술은 5년 동안 아예 못 마시니 먹방 보듯이 대리 만족하는 거죠 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 샐러드와 초코오나오(어제랑 동일)

3천보걷기와 계단오르기로

구름 한 점 없이 파랗게 예쁜  가을 하늘을 보네요. 카페라떼에 카라멜 허니브래드로  에너지 충전하고 걷기와 계단오르기로  칼로리 소모 합니다. 맛있게 먹고 즐겁게 운동합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3천보걷기와 계단오르기로

크라운 산도

간식으로 크라운 산도 딸기맛 먹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크라운 산도

약과 도넛

아침부터 달달하게 아이스크림 먹었어요  요즘 맛있게 먹고 있는 약과도넛 아이스크림인데 약과 맛이 은은 하게 나서 좋아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약과 도넛

후식우로 망고빙수~

오늘 매운거 먹고 속이 쓰려서 냉장고에서 빙수꺼내서 먹어요. 샤베트 처럼 샤르르 녹구요 아래 바닐라 아이스크림 있어서 섞어서 먹으니까 더 맛나요 오늘 간식 내내 참다가 다늦게 먹네요^^; 그래도 아이스크림은 못 참겠어요 ㅎㅎ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후식우로 망고빙수~

토요일 오후 운동

5시에 퇴근하면서 아직 7000보을 걸어야 되서 동묘로 가서 서순라길 걷다가 이천보 밖에 못 걸어서 다시 익선동 갔답니다. 주말 밤이 되니 익산동엔 사람이 훨씬 더 많았어요. 원래 걸어 다니기 힘들었지만 밤에는 라떼랑 걸어다니기 위험할 정도로 사람이 많더라고요. 특히 고깃집의 사람들이 많았답니다. 다시 서순라길 와서 라떼사진도 찍어주고 얼른 집으로 바삐 걸어갔답니다. 아파트에 와서 계단 오르기 하고 오늘은 12,300보 걸었네요 플랭크는 제일 마지막에 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오후 운동

브라우니

여기 디저트도 맛있다고 해서 브라우니 주문 했는데 아이스크림도 같이 나오네요  아이스크림이랑 브리우니가 달지 않아서 좋았어오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브라우니

토요일 아침

다시 500g이 쪘답니다. 사실 아침에 몸무게 재기 전에 예상을 하는데 저는 유지하거나 100g정도만 늘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500g 쪄서 좀 놀랬어요. 어제 점심으로 샐러드 사 먹고 배고파서 밤에 견과류 먹었던 게 타격이 컸었나봐요😅 오늘은 주말 알바 있는 날이라 아침부터 잘 챙겨 먹었답니다. 찐더라도 일은 해야 하니 잘 챙겨먹어야 되겠죠?  오늘 두부샐러드에는 사과 방울토마토 귤 포도까지 넣답니다. 과일 색깔이 다채로워 더 예쁘죠. 샐러드 다 먹고 잡곡밥도 차려서 먹었어요. 무청육개장과 멸치 아몬드 볶음도 마저 다 먹었어요. 실은 오늘은 엄마가 쉬는 토요일이라 샐러드만 챙겨먹고 엄마랑 라떼랑 나가서 유명한 빵집에서 맛있는 빵 사 먹으려고 했거든요. 제가 조금 어지러워도 나가려고 엄마를 깨웠는데 엄마도 몸이 안 좋다고 안 나가신다는 거있죠?  오늘 빵집순래는 취소가 됐네요. 삼식이 챌린지 포기하고 나갈려고 했었는데 그냥 밥차려서 챌린지 했어요. 안나가는 바람에 챌린지도 하고 좋죠?😅😁  통밀빵도 아니니까 빵은 안 사 먹으면 더 좋은 거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

🎃단호박찜 🥕당근라페

🎃단호박찜 🥕당근라페 아침에 사온 커다란 단호박을 쪄서 준비했어요. 단호박라떼도 하고 또띠아피자 토핑도 올리고 여기저기 사용하기 좋아요. 당근 라페는 어제 만들었습니다. 또띠아롤이나 김밥에 넣으면 맛있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단호박찜 🥕당근라페

카페에서 티백티 먹는 건 처음이네요😍

스벅에서 티백티는 처음으로 시켜먹어봤어요ㅋㅋ 유스베리티! 저는 커피도 달달하게, 아님 라떼로라도 먹어야 되고... 사실 커피도 잘 안 먹고, 달달한 음료 먹거든요! 그런데 액상과당 안 좋다고 하도 얘기들을 해서... 티로 먹으어야지 하는데도, 막상 가면...  돈 아깝고 달달한 게 좋아서 늘 막판에 전향했었는데! 오늘 드뎌 먹어보네요~☺️ 맛있는 물(?)이었지만, 익숙해지면 좋겠지 했어요! 앞으로 사람 만날 때 맛있는 물 먹어야겠어요~ +집에 올 때 계단 이용했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카페에서 티백티 먹는 건 처음이네요😍

투썸에서 결제했는데 세계가 갑자기 나가버렸어요. 8800원 곱하기 3개

수원 스타필드 옆에 투썸 플레이스 와서 바닐라 라떼 2개 결제 할려고 했는데 아가씨가 하나 잘못됐다고 다시 결제해 가지고 쿠폰이 3개나 나가 버렸어요. 다 취소했는데 취소한 쿠폰 포인트가 돌아오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될까요? 회사로 전화 드릴 거예요

경미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경미맘

커피생각 날쯤

시원하게 이시간쯤이면 커피생각이 나죠  바닐라라떼로 달달하게 마셔요 

아미134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미134

커피생각 날쯤

오전커피

강쥐랑 공원산책하면서 따뜻한라떼 한잔 마셔요 오늘 날씨 너무 좋아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오전커피

금요일 운동

12시 40분부터 산책 시작했는데 힘이 없어서 천천히 걸어다녔답니다. 삼청공원에서 낙엽 구경도 좀 하고~ 삼청로에서 울라떼 이쁜 형아 누나랑 인증 사진도 찍고 땡스오트안국에는 샐러드 먹으면서 1시간 10분정도 쉬다가 대학로 돌아와서 우리꽃가게 들려 엄마랑 같이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계단 오르기는 가게가 가는 길에 했고요. 오늘 13,000 보 걸었네요. 시간에 비하면 좀 덜 걸었는데 힘이 없어서 천천히 걸어서 그런가 봐요. 집에 들어와서 플랭크도 마저 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운동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