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수요일 운동

오늘 9시에는 나가야 돼서 아침에 일찍 일어나 홈트 3개 하고 9시에 나가서 오늘 상담과 요가, 뜨개수업까지 있었거든요. 다 끝났을 때가 벌써 4시였고  4시부터 라떼랑 산책도 했네요. 그러고 나서 집에 들어오면서 계단오르기하고 13,000보 걸었어요. 집에 들어와서 1분 플랭크도 마저 했네요.  오늘 라떼는 엄마랑 출근해서 내내 꽃가게에서 저 기다렸거든요. 그랬더니 플랭크할때도 옆에 있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운동

오늘 폴 바셋 왔어요. T day

오늘 하루 수요일 할인이네요 폴바셋에 왔어요 . 텀블러 챙겼습니다. 폴바셋이 텀블러 할인률이 제일 높아요 제가  라떼를 좋아해서요. 락토프리 카페라떼로 따뜻한걸로에요.. 40프로 할인 받고 텀블러 할인까지 받았습니다 그랬더니 가격이 착하네요..

슈롭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롭

오늘 폴 바셋 왔어요. T day

아이들은 왜 텐텐을 좋아할까?? ㅎㅎ

병원갔다가 약국가서 약을 지으면 항상  이 텐텐의 늪에서 헤어나오질 못해요 ㅎㅎㅎ 아이들은 왜이렇게 텐텐을 좋아할까요?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향은 인공 딸기 향이던데 어딴 부분이 맛있는 걸까요??ㅎ 이렇게 야금야금 살거면 한통 크게 사는게 저렴 할듯해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아이들은 왜 텐텐을 좋아할까?? ㅎㅎ

☆꿀 라떼.☕

오늘 아.점 오징어볶음밥  일찍 먹었어요. 다른날 보다 이른 커피타임. 오늘 햇살이 따뜻합니다.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꿀 라떼.☕

두바이 피스타치오초코바

내돈주고 절대 안먹을 이아이스크림 ㅎㅎ  유플투플쿠폰 받아 무료여서 바꿔왔어요  아직 먹어보진 안았자만 맛있을꺼 같기는 한데요 ㅎㅎ 

아미134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미134

두바이 피스타치오초코바

수요일 아침 샐러드

300g이 또 쪘어요. 어제 점심까지 잘 먹은 건 괜찮았는데 밤에 갑자기 견과류 먹고 귤 2개까지 먹었답니다. 아무리 간식을 먹어도 7시이후로는 안 먹는데  9시 넘어서 먹은 거는 완전히 살찌겠다고 한 거나 다름 없거든요. 피곤하고 졸리면서 안 자고 멍하니 TV 보면서 간식을 먹다니 정말 안 하던 짓을 왜 했는지 내가 생각해도 이상해요🙄 어제는 몸도 좀 이상했던 것 같네요. 오늘 아침부터 배고프다고 느꼈었는데 실은 속이 쓰리고 울렁거려서 어제 저녁부터 몸이 좀 안 좋았던 거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우선 배고프다 느껴서 아침산책보다는 샐러드 얼른 챙겨서 먹었어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깔고 당근 파프리카 오이 사과 귤 포도 넣고 차지키소스 올리고 팽이버섯 두부 넣고 스프링치즈 찰옥수수 견과류(어제 견과류 먹은 게 아침까지 느낌이 남아 있어서 오늘은 안 먹으려고 했는데 역시 난 너무 좋아하는 견과류라 결국은 또  챙겨먹네요)까지 뿌리고 저당키위드레싱(100g에 32칼로리) 뿌려 마무리했네요. 역시 진자주 포도를 넣었을 때 색깔이 선명해서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것 같애요. 동생꺼라고 아껴놓은건데 좀 오래돼서 저도 한 송이 씻어 반 먹었네요. 샐러드 맛있게 먹고 밥을 챙겨 먹을라고 했는데 아침에 속이 쓰리고 울렁거린 게 여전해서 그냥 샐러드만 먹었답니다. 탄수화물까지 들어가야 든든한데 지금 속이 안 좋으니 우선  건너 뛰고 점심을 먹을까 싶어요. 물론 이정도 샐러드라면 누구는 한 끼로 충분하겠다고 하겠죠? 저한테 조금 모자라지만😅 새벽에 마음 챙김때 라떼에요. 오늘은 진짜 몸이 안 좋았는지 3시쯤에 깨서 1시간 정도 거실에서 마사지 받았습니다. 마사지 받을때 라떼도 혼자있기 싫다고 나와서 내무릎에 앉아 같이 마사지 받았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아침 샐러드

커피한잔 마셨네요

재대로된 커피한잔 했네요  쌀쌀한 날씨에 오랜만에 따뜻한 라떼 마셔요 

아미134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미134

커피한잔 마셨네요

이벤트 당첨

랭킹   어워즈   레몬즙편에서 아이스 커피 당첨되었어요 

한디할까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디할까

이벤트 당첨

화요일 운동

오늘 아침엔 아직 비가 안 와서 빨리 라떼랑 나갈라고 홈트 스트레칭 하나만 했어요. 그러나 내려가 보니까 비가 오더라고요 나랑 라떼랑 30분만 산책해서 얼마 걷지도 못했네요. 집에서 아침 먹고 명상수업 나가기 전에 플랭크도 했어요. 명상 수업 받고 점심까지 사먹고 중부시장 가서 견과류(호두, 캐슈넛) 사 오고 나서 집에 들어오는 길에 계단 오르기 운동도 하고(계속 비가 와서 신발을 여름 샌달을 신었더니 발이 아팠어요. 그래도 운동화  적는 것보다는 나으니까요. 근데 대신 추웠어요) 오늘 라떼는 아침 30분 산책하고 계속 집에 있었고요. 저는 만 보 넘겨서 들어왔고 오늘은 11,800보 걸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운동

화요일 아침

100g이 늘었어요. 어제 좀 식단 하려고 했다가 배고파서 점심을 잘 먹었는데 그거 치고는 덜 찐거지만 😅 오늘도 아침에 빵 먹을 거라😮‍💨 언제 좀 뺄 수 있을까요? 지금 61대가 너무 불만족스러워요. 그러나 빵 먹을 생각은 고수했답니다. 이거라도 스트레스 풀어야죠 뭐 오늘 비 온다 그러더니 새벽 5시후반에는 아직 안 오더라고요. 그래서 홈트 하나와 약만 먹고 얼른 준비해서 라떼랑 딱 6시 반에 나갔는데 비가 오기 시작했어요. 어차피 내내 비 온다고 그래서 라떼 비옷 입혀서 30분만 나갔다 들어왔답니다. 그리고 나서 아침밥 먹을려고 대대적으로 준비했어요. 빵을 먹을 거지만 그전에 샐러드를 맛있게 먹으려고요. 두부부터 깍뚝썰어 구워 놓고 팽이버섯도 볶아 놓고 샐러드오이도 잘라 놓고 차지키소스도 레몬즙 짜서 만들었어요. 이렇게 시간이 꽤 걸려서 차지키소스 만드는 동안 어머니 동생은 벌써 밥 다 먹고 일어나고 나는 샐러드 만들어서 빵이랑 같이 아침 차렸어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깔고 당근 파프리카 오이 사과 양배추라페 차지키소스 팽이버섯 두부 갈비3점 넣고 스프링치즈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애사비드레싱으로 마무리했어요. 오늘 샐러드는 단백질까지 듬뿍 챙긴 샐러드로 만들었어요. 어제 동생이 엄마가 단팥빵 먹고 싶대서 빵 여러 개를 사 왔거든요. 어제밤부터 먹고 싶었지만 저녁이라 참고 오늘 아침에 빵 챙겨 먹었답니다. 나머지는 먹으라고 놔뒀는데 동생이 먹거나 엄마가 저녁에 먹겠죠. 밤식빵 3쪽과 초코소라빵 3분의 1, 모카크림 3분의 1 접시에 담아 같이 아침상으로 차렸네요. 우선 샐러드에서 야채 부분을 먼저 먹고 어느 정도 먹은 다음에 두부랑 고기도 먹고 차지키소스와 남은샐러드를  밤 식빵에다는 얹혀서 먹었어요. 마치 샌드위치처럼~ 밤식빵 3쪽이었지만 엄마도 1개정도 드셔서 전 두개 먹었답니다. 그리고 이거 다 먹고 나서 초코소라빵하고 모카 크림 빵은 후식처럼 마지막에 먹었네요. 칼로리는 걱정되지만 든든해서 엄청 기분이 좋았답니다. 양심상 초코크림은 4분의 3은 뺐네요😆 마음 챙김할 때 라떼에요. 마음챙김 챌린지가 끝났어도 그냥 사진 계속 찍어놨는데 오늘부터 42기 다시 시작했더라고요. 아침에 산책 나갔더니 비가 오기 시작해서 비옷 입혀서 나갔어요. 아직 저렇게 어두웠답니다. 그래서 우리 아파트 근처만 돌아다녔는데 라떼가 작은것 큰것 볼일  다 봐서 다행이에요. 우리 라때는 비옷 중에 지 머리를 꽉 묶는 부분을 제일 싫어하거든요. 들어오면서 엘리베이터에서 비옷을 다 벗겨주신 못하고 머리만 먼저 벗겨줬답니다. 다녀와서 차지키 소스 만들 때 사진이에요.  오이는 230g, 그릭요거트는 130g 정도 된답니다. 10분간 소금 약간에 절였다가 탈수기로 짜서 레몬즙 레몬제스트 올리브오일 알룰로스 다진마늘 건조바질 오이에 넣고 양념하고 그릭요거트까지 섞으면 완성된답니다. 저걸로 한 3~4일 정도 먹는 거 같네요. 아끼고 싶은데 그릭 요거트라 오래가지는 못해요. 생레몬에서 레몬즙 짜고 껍질로 레몬제스트 낸다고 채칼로 하다가 비었답니다. 아침부터 피봤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아침

“한우 전 품목 최대 50% 할인”... 쇼핑축제 ‘쓱데이’ 열린다

2024 대한민국 쓱데이가 진행된다고 하네요.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18개 주요 계열사에서 할인행사를 하네요 주머니 빈약한데.. 팍팍 할인 했으면 좋겠어요 한우 싸면 마음껏 먹고 싶네요^^ 1일부터 조회 해보고 괜찮은것은 또 공유할께요 굿밤 되세요~  내달 1~10일 역대 최장기간 개최 신세계그룹 18개 계열사 총출동 신세계그룹은 내달 1∼10일 쇼핑 축제 ‘2024 대한민국 쓱데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쓱데이에는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 신세계프라퍼티, 스타벅스, 이마트24, 신세계면세점, G마켓(지마켓)과 SSG닷컴(쓱닷컴) 등 18개 주요 계열사가 총출동한다. ‘시그니처 톱 100’을 테마로 먹거리부터 의류, 가전, 가구까지 대표 상품을 엄선했다. 준비한 물량도 1조9000억원으로 역대 최대 규모다. 우선 이마트가 내달 1∼3일 한우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고 신세계백화점은 인기 브랜드와 협업한 상품을 선보인다. 신세계L&B는 출시 4개월 만에 100만병이 판매된 와인 ‘도스 코파스 까베르네 소비뇽’을 8000원대에 내놓는다. G마켓은 로봇청소기 브랜드 4개사 제품을 연중 최대 할인가에 판매하고 SSG닷컴은 200만원대에 팔리는 LG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를 160만원대 특가에 푼다. 다양한 여행 상품도 최저가 수준으로 만날 수 있다. 트레이더스는 86인치 QLED TV를 같은 크기 제품의 반값에, 신세계까사는 까사미아의 최고 인기 상품 ‘캄포’ 소파 시리즈를 포함한 가구와 소품을 최대 할인가에 판매한다. 신세계면세점은 패션과 화장품, 주류 등 100여개 브랜드 제품을 최대 65% 할인한다. <출처 매일경제>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소분이 슝슝

소분해논 아이스크림 내일은 감자탕 소분좀 해놔야겠음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소분이 슝슝

허쉬 세뚜세뚜

허쉬 아이스크림 샀어요  진하고 맛난거 아시죠? 가방까지 사은품으로 받았어요 ㅋ

라미에뜨 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미에뜨

허쉬 세뚜세뚜

월요일 운동

오늘은 4시 때 일어나서 얼른 홈트 3개 했어요. 오늘 아침에 6시 40분에 나가서 얼른 6천보 걷고 도시락으로 아침 먹고 들어왔답니다. 만보도 넘겼어요 라떼는 집에 있고 저는 병원과 오늘 수업 하나 있어서 혼자 나갔다가 계단오르기 운동도 하고 5시 10분쯤 라떼랑 30분만 산책하고 들어왔고 오늘은 18,900보 걸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운동

애슐리퀸즈.

많이 먹고 소화시키기 위해서 걸어간 애슐리퀸즈. 다녀오니 17000보를 넘겼네요. 동네언니가 문화상품권으로 사줘서 맛나게 먹고 왔어요. 애슐리퀸즈의 이탈리아식배추구이를 먹고싶어서 갔는데 단종 되었다네요. 아쉬워서 그린빈 많이 먹고 왔어요. 시즈닝이 비슷해서  맛있더라구요. 지니어트님들은 뷔페가면 뭐가 제일 맛있나요? 아이스크림 위에 에스프레소 얹어먹는 아포가토.. 정말 맛있어요.  해드셔보세요^^

한결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결맘

애슐리퀸즈.

시원하게 한잔~😆

에고 ㅎㅎ 바쁘니 아이스가 생각나네요 😄😄👍 아까 마시던 커피에 얼음타서 마셔봅니다아 💕 히힛 시원하게 마시니 좋고만용ㅎ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시원하게 한잔~😆

6천보 챌린지 캐시 받음

이번 팀워크에서 하는 6천보 챌린지는 월요일이 최종 보상 받는 날이예요. 아침부터 도시락도 싸서 6시40분에  나왔어요.  도시락 먹을 새도 없이 성북천 내려가서 6천보까지 열심히 걸었답니다. 우리 라떼도 옆에서 발맞춰서 빨리 열심히 걸어줬어요. 드디어 7시 30분에 최종 보상 받았네요. 요즘은 워낙 일찍 들 하시고 아침운동으로 받으려면 좀 빠듯하답니다. 지금도 7400개 정도밖에는 안 남았더라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6천보 챌린지 캐시 받음

일요일 운동

아침에 홈트 3개 하고~~~ 오늘은 아침 산책도 안 하고 집에서 푹 쉬었답니다. 그리고 일하러 나가면서 옷 갈아입고 1분 플랭크는 일찍 했네요. 12시부터 5시 반까지 일했답니다. 일할때 라떼는 옆에서 조용히 있었어요. 5시 반에 퇴근하면서 우리 라떼랑 산책으로 6천보 이상은 더 걸어야 했거든요. 발도 아프고 조용한 데는 힘들어서 서순라길 갔어요. 좀 어두웠어도 사람은 엄청 많았답니다. 겨우 만보 넘겨서 들어왔네요. 바깥에서 계단 운동 했는데 바깥에는 너무 어두워서 아파트계단에서 사진 찍었어요. 오늘 다녀와서 우리 라떼 목욕시켰답니다. 걷기에는 도움이 안 됐지만 저는 녹초가 됐네요. 라떼털까지 다 말리고 저녁 먹이고 양치까지 시키고 저도 씻었답니다.  라떼는 이제 자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운동

오후는 커피한잔~❤️

히힣 컴포즈 들러 한잔해요💕 전 카페라떼 딸은 청포도에이드 먹는데요 ㅎㅎㅎㅎ 오늘도 앱테크 쿠폰써서 딸이랑 한잔씩 마시니 좋으네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오후는 커피한잔~❤️

시원하게 한잔요~😆😆

일요일 바빠서 ㅜㅜ후미 정신없네요 ~~~🤣🤣 일단 더우니 아이스커피루 타서 벌컥벌컥 마셨어요~~~~ㅋㅋ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시원하게 한잔요~😆😆

일요일 아침

다행히 100g 빠졌답니다. 저녁에 옥수수까지 먹어서 조금이지만 빠질 지 몰랐는데 하긴 잘 때 배 고프긴 했어요. 다행이다 생각하면 아침을 맛있게 챙겨 먹었어요. 그릭요거트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깔고 파프리카 브로콜리 당근 넣고 사과 양배추라페 올리고 그릭요거트 한스쿱 뜨고 거기에 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뿌리고 스프링치즈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까지 올린다음 애사비드레싱 마무리했네요. 이 풍성한 샐러드 엄청 맛있게 혼자 먹었네요. 요즘은 엄마가 샐러드를 안 드셔요ㅠㅠ 그리고 잡곡밥 데우고 계란 2개 후라이해서 김치 씻어 넣은 것과 어저께 멸치아몬드볶음까지 해서 오늘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어머니는 일요일이면 교회 가셔서 아침에 좀 일찍 나가셨거든요. 우유에 시리얼만 먹고 가셔서 조금 미안하긴 했지만 우리 집에서 나라도 여유로운 아침을 먹는다는건 좋은거죠? 새벽에게 마음 챙기할때 라떼예요. 곤히 자는 라떼는 너무 이쁘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고구마 레시피

고구마를 맛있게 먹는 방법 중 하나는 고구마 라떼! 저는 라떼도 좋아하지만 쉐이크류를 좋아해서 고구마 쉐이크를 자주 먹고 있어요. 라떼와 다른 점은 라떼는 우유+고구마 라면 쉐이크는 우유+얼린 찐 고구마를 함께 갈아서 먹는다는 점이에요. 시원한 고구마 느낌을 안좋아하면 호불호가 있겠지만 저는 완전 호! 자주 해먹을 만큼 맛있어요.

선물부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물부자

고구마 레시피

토요일 운동

아침에 일어나서 홈트 3개하고~~~ 8시 때 엄마랑 라떼랑 나가서 꽃배달도 하고 동묘시장까지 산책도 다녀왔답니다. 카무트 사러 간 건데 사려던 건 못 사고 돌아왔네요. 라떼는 엄마랑 11시 때쯤 집에 들어가고 저는 점심 사먹고 일하러 갔어요. 5시 10분까지 일하라고 퇴근하면서  계단오르기하고~ 들어와서 1분 플랭크도 했네요. 오늘은 18,400보 걸었는데 걸은 거에 비하면 훨씬 더 발이 아파서 왼발을 디딜 수 없을 정도로 발이 아팠답니다. 퇴근해서 집에 오면서 쩔뚝거리기까지 했어요ㅠ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운동

운동후 스벅 잠깐

난 딸기 요거트가 딱임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운동후 스벅 잠깐

스타벅스~

오전엔 조용하더니 오후엔 사람들이 많네요. 남편이랑 같이가서 또 한잔 마셨어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스타벅스~

산책했더니 덥네요

산책후 커피는 아이스 한바퀴 돌았더니, 집안이 후끈 아주 덥네요 ~~ 킨더초콜렛으로 입가심~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산책했더니 덥네요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가자미구이

배달하고 라떼랑 엄마랑 동료시장에 볶은 카무트 사러 갔었는데 제가 알던 가게가 문을 안 열었더라고요. 그것만 보고 갔었는데 되게 실망하면서 돌아왔네요. 오는 길에 동대문에서 찐옥수수 10개(10,000) 사서 1개를 나눠서 엄마랑 먹었어요. 이때부터 벌써 배가 고파서요.  오늘은 점심 먹어야 될 거 같아서 라떼랑 엄마 레몬 마트까지 배웅하고 저는 다시 서울대병원직원 식당 가서 가자미 구이 먹었어요. 가자미구이가 토막으로 나와서 2개 달라 그랬네요. 밥은 한 5분의 2만 받아왔답니다(오늘따라 밥이 잡곡밥이 아니고 쌀밥이랑 더 작게 나올 수밖에 없었어요) 양배추샐러드도 3접시를 갖고 왔어요. 하나는 반찬으로 먹을라고 했지만 샐러드 다 먹고 밥을 먹었답니다. 국도 홍합국이라 시원하고 맛있었지만 최소한을 먹고 나머지는 싹 다 먹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가자미구이

토요일 아침

600g은 빠졌는데 사실 1kg 정도 빠질 줄 알았는데  적게 빠졌네요. 다시 정상으로 돌아왔나봐요. 안 빠진 살은 또 언제 빼죠? 당장은 너무 배고파서 오늘은 타이트한 다이어트는 불가능할것 같은데  안찌면 다행이죠~ 우선 아침 잘 챙겨먹어요 그릭요거트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깔고 당근 파프리카 브로콜리 팽이버섯 넣고 사과 양배추라페까지 넣고 그릭요거트 크게 한스쿱 올리고 요거트위에 발사믹식초와 알룰로스 뿌리고 포도 스프링치즈 견과류 시리얼 넣고 이탈리안드레싱으로 마무리했어요~~ 오늘도 맛있는 샐러드를 시작부터 풍성하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잡곡밥 데워서 집에 있는 반찬들 빼서 먹었어요. 오늘은 김치처럼 짠 반찬밖에 없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네요. 오늘 10시에 꽃배달이 있어서 9시에 라떼랑 엄마랑 같이 나왔답니다. 흐리다고 했는데 해가 쨍쨍이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

고구마요리

고구마를 좋아합니다 별다른 조리법 없이도 굽거나 쪄서 먹어도 맛난 고구마에요. 가끔 찐고구마나  군고구마가 지겨울때 저는 고구마라떼로 만들어 마셔요. 목 막히지 않고 후루룩 마실수 있어 바쁜 아침에도 좋아요. 재료는 간단합니다. 찐고구마 1개 우유 250ml, 계피가루 약간, 아몬드절편 약간 입니다. 고구마 쪄서 뜨거울때 좀 으깨놓구요.  고구마 양끝은 섬유질이 많은지 질겅거려서 잘라버립니다. 껍질은 그대로 씁니다.우유를 살짝 데웁니다. 데운 우유에 으깬 고구마 넣고 믹핸드믹서기로 잘 섞어줍니다.  위에 계피가루, 아몬드절편을 올려줍니다. 컵에 많이 안 담았더니 완성사진이 좀 안 먹음직스럽지만 맛있어요. 단맛을 더 원한다면 꿀이나 설탕 조금 넣어도 됩니다.

고구마러버님의 프로필 이미지

고구마러버

고구마요리

다이어트 일기 10.19 야고 커피 세트

커피 군밤차 배2 아이스크림 과자3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다이어트 일기 10.19 야고 커피 세트

배꼽시계 울릴때.. 호빵 하나~😭

곧 저녁시간이라 조금만 참으면 되는데.. 배는 고프고 ... 참자참자 했는데....... 역시 저의 배꼽시계는.. 쉴틈없이 배가 고프다고 울리네요 고장났나... 😅😅 애들 호빵 데워주면서 저도 결국 하나 먹었어요 호빵이랑 딸이 사온 카페라떼 하나... 김이 모락모락 나는데 맛있네요~ 역시!! 올해도 어김없이 호빵 사랑♡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배꼽시계 울릴때.. 호빵 하나~😭

금요일 운동

5시 40분부터 홈트 3개 했어요 라떼 병원 겸 산책으로 5,600 보 걷고 나 혼자 나가서 엄마랑 같이 들어오면서 계단 오르기와 만보까지 채워서 들어왔어요. 라떼는 이때 너무 비가 많이 와서 집에 있었답니다. 1분 플랭크까지~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운동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