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온수로 설거지를 해야하는 이유

설거지는 온수로 하는게 기본이다 찬물로 하면 접시의 기름기가 굳어버리는데  고체상태의 기름을 녹이려면  세제가 온수만 쓰는 것보다 배로 들어감.  때가 제대로 안 떨어지는 건 덤. 심한 경우 세제에 떠밀려간 기름이 찬물로 배수구에서  굳어서 막힘을 유발하는 원인이 되기도 함 덤으로 잔류세제도 찬물일 경우가 가장 많이 남고,  미지근한 물이나 온수로 해야  세제가 남는 일을 줄일 수 있음 복잡해 보인다면 목욕탕에서 때를 밀때  찬물에 들어가고나서 미는지 온탕에 들어갔다 미는지  부터 생각하면 됨. 찬물을 써서 설거지를 해야하는 경우는  비린내나는 음식을 구운 프라이팬이나 접시를 씻을때  비린내가 풍기는 걸 막기위한 경우나 너무너무 섬세한 접시라 뜨거운물을 담는 순간  박살나는 접시를 씻어야할 경우뿐임을 알아두자 목욕도 뜨신물로 해야 그 유분같은게 다 씻김 찬물로만 하면 시간 지나면  바디워시랑 몸에 쩐내랑 섞여서 남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온수로 설거지를 해야하는 이유

저녁은 백반 스타일

순두부찌개, 제육, 라면으로 한끼해결  냠냠 맛나게 먹어요  역시 칼칼한 순두부 최고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저녁은 백반 스타일

파바 샌드위치

내일 아침에 먹을려고 파리바게트에서 샌드위치 사왔어요 내일 아침에도 바쁜 하루여서 간단히 먹을려구요 .  샌드위치 가격도  많이 올라서 조금만 더 보태면  밥을 사 먹겠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파바 샌드위치

명태회 김밥

점심에 아침에 바빠서 못 넣었던 명태회무침과 깻잎 넣고 김밥 싸서 먹었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명태회 김밥

댄스반에 김밥 싸 갔어요

1년 이상 쉰 회원이 오늘 다시 댄스반에 등록했어요. 제가 싼 김밥 사진 보고 맛있겠다고 해서 제가 맛 보여준다고 했었거든요. 근데 어제 우엉만 준비해 놓고 나머진 아침에 일어나서 하려고 했는데 그만 늦잠 자버려서 😭😭😭 맘이 바빠 마른 다시마 씻다가 다시마에 손 베었어요. 2미리 정도 ㅠㅠ 다시마 넣고 소금 조금 넣고 밥 안 치고 나머지 재료준비 하는데 시간이 한 시간 정도 걸렸어요. 뚱뚱하게 5줄 싸서 꽁다리는 집에서 먹고 사과랑 초코렛과 콜라겐 젤리도 들고 갔어요. 운동 마치고 태국 갔다 온 분이 미에로화이바와 망고젤리도 갖고 오셔서  푸짐하게 파티를 했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댄스반에 김밥 싸 갔어요

글루타치온

글루타치온 먹어요 요즘은 리포좀글루타치온이 나오던데 빨리 먹고 구입해봐야겠어요

밤톨이군님의 프로필 이미지

밤톨이군

글루타치온

캐시로 구매한 사과

매일 아침 사과먹고 있어서 주문했어요 아침에 하나 먹었는데 크기는 작아도  달콤사콤해요  리뷰가 좋아서 주문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캐시로 구매한 사과

홈트 2일차

아침에 홈트하고 인증도 남겨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홈트 2일차

활기찬 금요일🤩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공복 물💦 한잔  마시고 아침 준비를 시작합니다~^^ 신랑이 라면 먹고 싶다 하길래 안 된다고  밥 먹으라 했네요 ㅎㅎㅎ 그래도 먹고 싶으면 해달라 하는데 알았다고  하네요~^^ 오늘은 날이 풀려서 오후엔 많이 춥진  않다하는데 눈, 비 소식이 있으니 참고하시어 우산 챙기시고 활기찬 금요일 보내세요~^^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활기찬 금요일🤩

공복 루틴

아침에 공복 물한잔 마셨구요 유산균 먹었어요 건강한 금요일 보내세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공복 루틴

수분충전

아침에 일어나 목 먼저 축여주네요  수분이 겨울에도 충분히 필요하네요 

아미134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미134

수분충전

아침 주먹밥

아침에는 간단하게 주먹밥 해서 먹었어요~~ 계란 노른자 가루도 입혀봤네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아침 주먹밥

지니홈트 챌린지 인증하기

지니홈트 챌린지, 아침에 스트레칭 실천하고 2일차 인증합니다.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지니홈트 챌린지 인증하기

보리차 끓여요

보리차 다마신줄 알고 아침에 부랴부랴 끓였는데,  아직 한통이 남아 있었네요.  주전자가 있지만, 닦기가 힘들어서 스팟에 끓이는데,  안이 스텐이라 끓이고 닦기 좋아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보리차 끓여요

모닝커피한잔 어때요?

아침에 마시는 아뜨. 향이 참 좋네요.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모닝커피한잔 어때요?

다양한 다이어트 국물요리 3가지 레시피 -10kg 감량

제가 10키로 감량하며 먹은 다이어트  국물요리레시피 소개해요! 첫 번째로 계란국인데요. 추운날 자극적이지 않은 슴슴한 건강식으로  국물 섭취하고싶을 때 먹어요! 든든함은 덤이고  과정도 간단해서 5분내로 준비 가능해요:) 계란과 물을 적당히 섞어가면서 전자렌지 데우면 뚝딱! 파도 넣어주면 비주얼도 맛도 좋아요~ 두번째 콩국수인데요  다이어트 비결은 국수대신 오이채 넣기! 사실 여름에 먹기 좋은 요리지만 집에서 따뜻하게 시원한 요리 먹고싶을때  충분히 먹기 좋아요  세번째 에그인헬인데  순두부와 토마토베이스에 물을 적정량보다 좀 더 넣어주면 순두부그라탕과 따듯한 토마토 스프 중간의 느낌으로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숟가락으로 국물을 떠먹으면 따듯하고 순두부 부드러움에 몸이 녹습니다,,

진니어트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진니어트트

다양한 다이어트 국물요리 3가지 레시피 -10kg 감량

다이어트 국물요리- 황태채 콩나물국

  다이어트 국물요리로 황태채 콩나물국을 추천합니다. 먼저 340g에 170칼로리로 칼로리가 엄청 낮습니다. 풀무원 국산콩 콩나물을 2~3번 물로 깨끗이 씻습니다. 그리고 물 2리터를 끓입니다. 끓는물에 콩나물과 황태채 새우젓 다시마 다진마늘 구운소금 등을 넣고 5분간 푹 끓입니다. 이러면 국물도 시원하고 맛도 좋습니다. 뿐만아니라 6인분인데 170칼로리라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다이어트 국물요리- 황태채 콩나물국

김밥 쌀 준비

낼 댄스반에 김밥 싸 가려고 우엉 2단 사 와서 미리 조림 해 두었어요. 나머지 재료는 낼 아침에 일어나 해도 되는데 우엉이 껍질 벗겨 조림하는데 시간이 젤 많이 걸리거든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김밥 쌀 준비

아침에 홈트를 했어요

ㄲ 온몸을 쭉쭉 펴주는 느낌을 받네요  홈트 아주 좋은 것 같아요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아침에 홈트를 했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물 한잔 했어요. 오늘은 늦은 시간에 글을 씁니다.

오늘은 늦은시간에 인사를 드립니다. 뭔지 모르게 요즘 드라마에 빠져서 잘 못들어오고 있네요 이러다가 멍충이가 될것 같어요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아침에 일어나서 물 한잔 했어요. 오늘은 늦은 시간에 글을 씁니다.

칼만두 전골

칼국수와 만두넣어 끓였는데 칼국수가 자꾸 불어서 전골 국물 다 잡아 먹었어요 ㅋ 그래도 추우니까 자꾸 국물많은 음식으로 먹게되어 아침에 뚱뚱 부어 걱정 ㅎㅎ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칼만두 전골

👄 입술이 갈라져 피가 났다해서 샀어요

♡니베아 립케어 에센셜 케어♡ 건조하고 추운 날.. 아침에 립밤 발라줬는데 딸이 학교에서 입술이 터져 피가 났다고 하더라구요 날씨도 추운데 건조하니 자꾸 입술이 터요 그 소리 들으니 마음이 아주 불편해졌어요 전용으로 새로 하나 사서 가방에 넣어주고 싶어서 퇴근길 사왔어요~  니베아꺼 자극적이지 않고 애들이 쓰기도 좋더라구요~  바디로션도 니베아 좋은데 립밤도 괜찮아요 니베아 고유의 향이 납니다~ 입술도 수시로  보습케어해줘야겠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 입술이 갈라져 피가 났다해서 샀어요

*"실내 미세먼지, 요리 때 나온다"...주방 최악의 요리 도구는?

😱최악의 요리 도구는 팬 프라이😱 집 안에서 미세먼지를 발생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요리이다. 이때 실내 미세먼지를 줄이고 집안의 공기 질을 개선하는 데 에어 프라이어가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미세먼지 노출은 호흡기 질환, 심장병 위험 증가, 조기 사망을 포함한 건강에 심각한 영향을 미친다. 집 안에서 미세먼지를 발생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요리이다. 영국 버밍엄대 연구진은 다섯 가지 일반적인 요리 방법(팬 프라이, 볶음, 튀김, 끓이기, 에어 프라이어)으로 닭가슴살을 요리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미세먼지와 휘발성 유기 화합물(VOC)을 측정했다. 💥미세먼지는 폐질환, 심장마비, 조기 사망과 관련이 있으며, VOC는 호흡기 합병증, 두통, 간, 신장, 중추 신경계 손상을 일으킬 수 있다. 연구 결과 미세먼지에 대한 💥최악의 조리 방법은 팬 프라이로 공기 1㎥당 92.9마이크로그램의 최고 농도에 도달했다. 볶음은 26.7, 튀김은 7.7, 끓이기는 0.7, 에어 프라이어는 0.6이었다. VOC에 대한 가장 좋은 방법은 에어 프라이어로 10억 분의 20(ppb)로 측정됐다. 그 다음은 끓이는 것이 30ppb, 볶음은 110ppb, 튀김은 230ppb, 팬 프라이는 260ppb였다. 특히 이런 수치는 정점에 도달한 후 사라지는 것이 아니었다. 오염 물질 수치는 음식을 조리한 후 1시간 이상 주방에서 상당히 높게 유지됐다. 연구 저자인 크리스티안 프랭 교수는 "팬 프라이와 볶음에서 에어 프라이어로 전환하면 실내 공기 오염 물질 노출이 상당히 감소한다"고 말했다. 에어 프라이어가 오염을 줄이는 요인 중 하나는 디자인이다. 콜로라도주립대 화학과의 조교수인 델핀 파머 박사는 "에어 프라이어는 일반적으로 밀폐된 시스템이기 때문에 오일을 가열하면 입자가 생성되지만, 대부분의 입자는 공기에서 나가기 전에 에어 프라이어 내부에 축적되는 것으로 보인다"며 "반면, 팬, 저어주기, 튀김은 모두 공기에 노출된 기름 웅덩이를 수반해 더 많은 입자를 방출한다"고 설명했다. 출처:코메디닷컴  *솔직히 에어프라이어는 편하기는 하지만 세척하는게 참 번거롭기도 해서 잘 사용하지 않는것 같아요.ㅠㅠ 팬 프라이가 최악의 요리 도구라니ㅠㅠ 제일 자주 사용하기도 하는데... 환기 잘 시키고 주방 후드 꼭 켜서 주방 미세먼지를 조금이나마 피하도록 해야겠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실내 미세먼지, 요리 때 나온다"...주방 최악의 요리 도구는?

혈당 낮추고 싶다면, 운동 언제 하는 게 가장 좋을까?

혈당 낮추고 싶다면, 운동 언제 하는 게 가장 좋을까? 한희준 기자 님의 스토리     혈당 낮추고 싶다면, 운동 언제 하는 게 가장 좋을까?   운동은 하는 시간대에 따라 누릴 수 있는 효과가 조금씩 다르다. 아침에 운동하면 상쾌한 기분이 든다.  이는 아드레날린이라는 호르몬이 잘 분비되기 때문인데, 특히 새벽 운동은 이 호르몬 분비를 왕성하게 한다. 다만 무리한 아침 운동은 오히려 해가 될 수 있다. 아침에는 근육이나 관절의 운동성이 저하돼 있고 에너지 대사에 관여하는 효소의 활성도가 떨어져 있는 상태다. 본격적인 운동 전 10분 이상 준비운동을 충분히 해야 한다. 저녁 운동은 운동 효율이 좋고 면역력 증진 효과가 있다. 미국 시카고대 연구에 따르면 오후 7시 이후 저녁 운동이 운동 효율을 높였다. 부신피질호르몬과 갑상선자극호르몬이 오후 7시 무렵의 운동을 통해 빠르게 분비되기 때문이다. 신진대사를 증가시키며 신체의 각성도를 높여 운동 효율을 올린다. 저녁 운동을 적당히 하면 잠잘 때 뇌에서 멜라토닌과 성장호르몬 분비가 촉진되는 효과도 볼 수 있다. 한편, 혈당 관리를 위해서는 시간대에 상관 없이 '식전'보다는 '식후'에 하는 게 좋다.  식후 두 시간 후의 혈당을 낮추기 위해서는 밥 먹고 ‘한 시간 후’에 운동하는 게 효과적이다. 다만 저혈당 위험이 있는 사람은 식사하고 30분 째에 바로 운동을 시작하는 게 더 안전하다. 식사 후 두 시간째에 운동을 시작하면 이미 혈당이 많이 올라간 상태이므로, 고혈당이 잦아서 생기는 혈관 합병증 등을 예방하기에는 늦은 감이 있다. ============ 식전에 유산소 운동하면  다이어트에는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하는데요  혈당관리 운동은 식전보다는 식후  기억해야겠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혈당 낮추고 싶다면, 운동 언제 하는 게 가장 좋을까?

오후의 충전은요~😄

아침에 강릉커피 사둔것도 냠냠해바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편의점커피네용  사실 제겐 힐링이에요 요거 마시면요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오후의 충전은요~😄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돼지고기콩나물밥

동작수업 마치고 수업 같이 들은 환우분과 서울대병원 직원 식당에서 점심 사먹었어요. 메뉴는 돼지고기콩나물밥과 뚝배기 된장찌개네요 양배추샐러드(+견과류)2접시와 돼지고기콩나물밥(+양배추샐러드 챙겨와서 더했어요) 뚝배기된장찌개, 매콤두부조림, 파래김 입니다. 혹시 몰라서 양념장까지 갖고 왔지만 양념장은 안먹었네요. 우선 양배추샐러드에 견과류 뿌려서 두접시 먹고 콩나물밥은 된장찌개의 두부와야채 넣어서 싹싹 비벼 먹었어요. 그래도 충분히 맛있었답니다. 매콤 두부도 덜 짜고 덜 매워서 잘 먹었네요. 보통때라면 매콤두부 한 덩어리 더 달라고 했을텐데 오늘은 아침에도 두부샐러드에 두부된장찌개라 오늘은 매콤두부 한덩어리로 만족했답니다. 오늘은 굳이 밥도 반달라고 안 해서 거의 한그릇 받아왔어요. 요즘 직원 식당에서 밥을 먹으면 좀 양이 작은게 밥을 작게 먹어서 그런가 싶어서 이제는 그냥 한그릇 먹으려고 했고 요즘 배달이 잦아서 그런지 또 배가 금방 고프더라구요. 오늘은 든든히 먹어야하니 지금 보이는 사진에 된장국물만 빼고 싹 다 먹었답니다.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돼지고기콩나물밥

공복 루틴

아침에 공복 물한잔 마셨구요 유산균 먹었어요 건강한 목요일 보내세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공복 루틴

아침러닝~

아침에 추워서 진짜 나가기 싫더라구요 막상 나가면 할거지만요 ㅎㅎ 발이 젤 시려운데 러닝 하니까 순환이 되서 그런지 끼던 장갑도 더워서 벗었어요 6키로 잘 뛰고 왔습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아침러닝~

공복에 또 커피부터 마셨네요 ㅠㅠ

계란 부터 먹고  커피마실려고했는데... 아침에 계란 못먹고나와서 공복에 라떼먹고 말았네요 ^^.    공복에 우유도 커피도  안좋으니 ^^ 몸에좋은 계란정도 간단히 먹고 커피드세요. 폴바셋 커피 맛있긴한데 ㅜㅠ 넘 비싸다는

뿜뿜님의 프로필 이미지

뿜뿜

공복에 또 커피부터 마셨네요 ㅠㅠ

아침식단

아침에 간단하게 사과와 블루베리 계란 삶아서 먹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식단

*유산균/글루타치온

공복에 유산균과 글루타치온 챙겨 먹어요. 글루타치온은 우리 몸에서 자연적으로 형성되는 물질인데 나이가 들면서 체내에서 만들어지는 양이 감소한다고 합니다. 감소하게 되면 면역력감소 스트레스 증가 등의 몸의 시스템에 문제를 이르킬 수 있다고 합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유산균/글루타치온

행복하게~😁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공복 물💦 한잔 마시며 아침 준비를 합니다~^^ 차가운 거실의 공기가 아침 준비하니 따뜻하게 변해가네요~^^ 따뜻한 마음으로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시작해봐요~😁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행복하게~😁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