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공복 루틴

아침에 공복 물한잔 마셨구요

유산균 먹었어요

건강한 목요일 보내세요공복 루틴 

0
0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공복 루틴으로 잘 챙기셨네요~~^^
    저도 아침에 음양탕과 함께 유산균
    챙겼어요~~ 당케어 저도 먹고있는데 프로가 따로 나왔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