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당첨자 발표] 내돈내산 다이어트 40회차🍲다이어트 국물요리🍜

  지니어터의 다이어트 레시피! 🔽BEST 게시글 모음🔽 보고가세요😋    🧡 다이어트 국물요리 BEST 7 ☃️ [다이어트 국물요리] 사골스틱으로 따끈하고 먹을 수 있어요^^ 다양한 다이어트 국물요리 3가지 레시피 -10kg 감량 [다이어트 국물요리] 순두부 계란탕 다이어트 국물요리-건강하게 먹는 어묵탕 *다이어트 국물요리 : 닭가슴살 도토리 떡국☺️ 다이어트 국물요리로 밀푀유나베 만들었어요 다이어트 국물요리_ 토마토와 각종 야채 가득한 "마녀수프"   --------------------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에 발송됩니다.   💖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 슈가블링 진니어트트 피타 우리화이팅 냥식집사 러브복동 파랑하트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1 셰어 켈리장 58로가즈아 소나무1234 토끼7777 감이오네 솔트1 파인솔 강미미 수경2 파인호랭이 건강하자으니 수수깡7 풀에버 걷기요 숨은꽂처럼 피어리님 경이로운다이어트 숫자 피코 고민기 숲속의나무 핑크색 그냥지나 슈비므네 한결맘 기르밍 아핫 한소래미 기분좋은아침햇살 안레몬 행뽁햐 김강쥐 애플짱 호롱이 김범기 야고 효지미 깽별 얌이얌이 훔훔 꽃이뻐 어라라 agnes0117 꿈굽는사람 어트지니요 biki1013 나쁜엄마 어흠냐옹 Bommm 난괜찮아용 연완이맘 ckj8425 냥냥써브 영잔디 Cliff 뇌순이 영진왕빠 dhwhl777 다노맘 예지영준맘 diane0807 다시빼 예픈공주 GUNDDAM 당근쥬스쪼아 오늘도 화이팅요^^~ Happy80 들꽃7 오잉12 hongek58 따뜻 옹동 HYJ123 따뜻한양말 용용 jjinnyy 라라스칼렛 우곰이 jjung2 라미에뜨 우블리에 juyeon 람라미 울트라돼지런 k2023 레몬그린 워니뚱 KKK용식이22 로앰 워니s myfavorite 만두콩맘 워터멜론 neplos 매드비너스 이또하트 Oracle 멍청이2 이명희좋아 roh69 멍청이3 이야기 s9424103 명확히 인생이여만세 so2 뭉파 인생중 ss샤랄라ss 뭔소리야 임삼미 ssul0115 미주장 잘될 sunmi9333 밍키199 장타로 valenti86 바다속고양이 재털이 vely30 박상목 쟈쟈쟈 Ya135 붕붕아아 정수기지안맘 ZGMF 뷰리플 제벌 zntkskzlzy 비비안2 주안맘0413 뿜뿜 주여니2 생강꽃 지금이순간7 샤바댕 지니1106 서나얌 지도 성아진 쵸코파이팅구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 1.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2.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한 경우 4.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5. 구글폼 내 링크를 잘못 기재한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내돈내산 다이어트 40회차🍲다이어트 국물요리🍜

아침 과일

아침에 사과랑 블루베리 챙겨먹어요 사과는 캐시로 구입했는데 맛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 과일

글루타치온

아침마다 챙기는 루틴이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글루타치온

미온수 마셔요. 💦

따뜻한 물 한 잔 마셔요. 피부에 첫 물이 수분을 공급해 피부탄력을 높여주고 노폐물을 배출하여 맑은 피부를 유지 하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줍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미온수 마셔요. 💦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해줍니다

해바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스트레칭

목요일 아침 운동

4시에 기상해야 아침 루틴 하고 외출준비해서 6시 20분에 출근할 수 있는데 5시 기상했어요.😅 홈트부터 줄였답니다. 5시 35분에 홈트 스트레칭부터 시작해서 코어운동으로 마무리했네요.  그리고도 몸무게 재고, 물 먹고 약 먹고 아침 샐러드 도시락 아주 간단하게 준비하고 외출준비했어요. 라떼는 어제 새벽에 해돋이 본다고 누나랑 나간게 피곤했는지 아침에 일어나는 생각도 안 하네요😆 어차피 엄마도 금방 일어날 거라 내방한켠에 이불만 깔아 거기다 옮겨놓고 홈트하고 나갈 준비하는데도 라떼는 계속 잤어요. 엄마랑 준비 다해서 6시 24분에 나갈 때 "라떼야 우리 나간다" 그러니까 동생방으로 쏙 들어가네요. ㅋㅋㅋ  라떼가 피곤해도 특히 내가 나갈 때는 자기도 나가는건가 눈치를 보거든요. 그런데 오늘은 눈치를 보는 기색이 있으면 혹시 자기 데리고 나갈까봐 아예 우리 나갈 때까지 꼼짝을 안했어요.😆😁  이게 이제 한 살 더 먹어서 8살 된 코카 스패니엘의  체력일까요? 작년부터 우리 라떼가 어렸을 때 비해서 힘이 좀 딸린다고 느꼈는데 8살 때니 더 힘이 딸리나 봅니다.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 운동

미온수 한잔

미온수 한잔으로 목요일 건강 챙겨요 건강하세요^^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미온수  한잔

오늘의 건강 한마디

아침에 운동해요  하루가 개운 합니다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늘의 건강 한마디

막내 딸과 😁

아침에 큰딸네가 가고 막내 딸이 할머니 생신 떡 케잌 직접 보고 예약 하러 갈껀데 같이 가자해서 단골 떡 가게 가서 케잌 골라서 예약해놓고  둘 만의 데이트를 했습니다~^^ 낙지 전문점 가서 낙지 세트 먹고, 딸이 선물 받은 설빙 쿠폰 있다해서 오랫만에 설빙가서 빙수를  먹었답니다~^^ 무슨 이야기가 그리 많은지~ㅎㅎㅎ 집에 올때까지 끝이 나질 않네요~ㅎㅎ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막내 딸과 😁

집밥

새해에도~~ 쭉 집밥 이어가요. 육회랑 순두부찌개 끓여서 잘 먹었어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집밥

수요일 마무리

아침에 해돋이 보려고 나갔다가 나간 김에 산책했고 산책한 김에 만 보는 넘겨서 들어왔답니다. 우리 아파트 다 와서 계단오르기 했어요. 아침 산책 마쳤을때는 12,800보 걸었네요. 집에 들어와서 플랭크하고 점심을 거하게 치킨을 반마리 이상 먹었더니 너무 배불러서 걷기를 안 할 수가 없었어요. 이번에는 나 혼자 2시27분에 나왔답니다. 아침하고 다르게 하늘이 너무 좋았어요. 해뜰쯤엔 그렇게 구름이 많더니만... 나가서 성신여대역 근처 바게트빌리지에서 잡곡식빵 사오고 식자재유통센터 가서 샐러드에 넣을 야채 장 봐서 배달시키고 엄마가 먹고 싶다도 호떡도 하나 사와서 집에는 4시 37분에 들어왔답니다. 오늘은 그렇게 거의 6시간 정도 걸었더니 23,000보 걸었네요. 다리도 아프고 많이 피곤하네요. 밖에 나가 있는 시간이 많아서 오후까지 물을 많이 먹지 못했어요. 들어와서 다 챙겨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마무리

오전에 산책하면서 사온 간식을 먹는 댕댕이 넘 행복하네요

오전에 사온 간식을 우리 댕댕이들은 맛나게 먹습니다. 아주 맛있게 잘도 먹네요. 누가 뺏어먹나 숨어서 먹습니다.  ㅋㅋ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오전에 산책하면서 사온 간식을 먹는 댕댕이 넘 행복하네요

점심은 고추바사삭+웨지감자(굽네치킨)

아침을 당근하고 귤2개로 끝낸건 점심에 치킨 시키려고 그런 거였거든요. 집에 와서 아직 11시지만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웨지감자로 시켰답니다. 사이드로는 구운마늘을 더 했고 다이어트 콜라 1.25L로 추가하고요. 오늘 할인은 6000원 정도 받았네요.  그렇게 쿠팡 이츠를 시켜놓고 전 얼른 내 샐러드부터 만들었답니다. 아침도 너무 작게 먹어서 배고프니 우선 샐러드로 배를 채워야 될 것 같았거든요. 야채믹스 상추 당근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양배추라페 햄프씨드 건자두2개 넣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은 중앙에 견과류 시리얼까지 넣고 귤까지 하나 까서 더 했네요. 귤은 잊어먹고 있다가 나중에 발견했답니다.ㅋㅋ 오늘은 상추 때문에 좀 부피감이 있어 보여요. 만들어서 얼능 먹기 시작해서 반 이상은 먹을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일찍 치킨이 왔답니다. 삼십몇 분만에 왔어요🙂 엄마랑 동생은 나랑 라떼 산책하는 동안 벌써 아침을 먹었지만 누룽지 조금 드셨다니 많이 드신 편은 아니라서 사실 엄마는 치킨을 좀 기다리셨거든요. 빨리 온 게 다행이죠.  아까 북촌에서 전화할 때 나는 빵을 먹을까? 치킨을 먹을까? 아직 생각 중이었는데 엄마가 본인이 치킨 먹고 싶다고 오라고 그랬거든요. 그래서 그 전화 받고 난 열심히 걸어서 집에 왔는데 엄마가 왜 이렇게 늦었냐고 했어요ㅋㅋ 내가 좀 멀리 있었다. 나는 그 전화 받고 한눈도 안 팔고 얼른 왔다고 했네요. 굽네치킨 고추바사삭과 웨지감자 와서 식탁에다가 셋이 먹을 거 차리고 내 샐러드까지 갖고 와서 점심 차렸어요. 웨지감자는 따로 왔는데 구운 마늘은 치킨이랑 같이 담아 왔고 다이어트 콜라와 치킨무 그리고 고블링과 요블링이라는 소스가 왔는데 둘 다 맛있었답니다. 이게 무슨 소슨지 몰랐는데 고블링은 생각보다 매콤하고 멕시코풍 맛이더라고요. 난 맛있게 먹었고 엄마랑 동생은 안 먹었네요. 우선 나야 내 샐러드 다 먹고 먹으니까 샐러드부터 먹었고 동생은 자기 먹을 거 가져가고 엄마는 옆에서 치킨 드셨지만 내가 샐러드 다 먹을 때쯤은 벌써 다 드셨어요. 내몫의 치킨하고 웨지감자와 소스, 무가 저렇게 남아 있어서 따로 챙겨가지고 소파에서 TV 보면서 먹었네요. 두 달 이상 먹고 싶어서 벼러서 시키긴 했는데 남은 저걸 다 먹었답니다. 물론 예전에는 내가 한 마리중 두세 조각 남기고 다 먹긴 했지만 그래도 다이어트 중인데 좀 많이 먹었네요.😅 엄청 배부르니까 설거지하고 다시 산책해야줘~~ 오늘 아침에는 약을 챙겨먹기가 애매해서 점심으로 칼슘과 마그네슘 챙겨먹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고추바사삭+웨지감자(굽네치킨)

"마시다 남은 커피, 그냥 버려?"...활용할 수 있는 8가지 방법

"마시다 남은 커피, 그냥 버려?"...활용할 수 있는 8가지 방법 정희은 기자 (eun@kormedi.com)   커피의 산도를 활용해 샐러드 드레싱을 만들어 볼 수도 있다.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아침에 커피를 너무 많이 내렸다면, 그냥 버리기에는 너무 아까울 수 있다. 다행히 남은 커피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커피는 특히 다른 음식에 비해 상온에 방치될수록 산도가 높아진다. 따라서 커피가 식은 후에는 열에 강하고 밀폐 가능한 용기에 옮겨 담아 냉장고에 보관하고, 하루나 이틀 내에 모두 사용하는 것이 좋다. 미국 건강 전문 매체 이팅웰(Eating Well)이 남은 커피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다음과 같이 소개했다. 1. 휘핑 커피 만들기 유행했던 달고나 커피처럼 인스턴트 커피 대신 남은 커피를 사용해보자. 남은 커피를 설탕과 함께 졸여 농도를 진하게 만든 뒤 몇 분간 휘핑하면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완성된다. 여기에 얼음을 넣고 우유를 부어 오후 간식으로 즐기거나 코코아 가루를 넣어 모카치노로 변형할 수도 있다. 2. 커피 얼음 큐브로 보관하기 남은 커피를 얼음 틀에 부어 얼리면, 아이스 커피에 넣어도 희석되지 않고 진한 맛을 유지할 수 있다. 우유나 크림을 섞어서 얼리면 색다른 커피 큐브도 만들 수 있다. 3. 스무디에 첨가하기 커피 얼음 큐브를 믹서기에 넣고 단백질 파우더(바닐라나 초콜릿 추천)와 우유를 함께 갈아보자. 또는 남은 커피를 냉장고에 보관해두었다가 얼린 바나나, 단백질 파우더, 얼음과 함께 스무디로 만들어도 좋다.   4. 베이킹 재료로 활용하기 남은 커피를 케이크나 브라우니 같은 디저트 레시피에 물 대신 사용해보자. 특히 박스 믹스 제품에 활용하면 깊고 풍부한 풍미를 더할 수 있다.   5. 샐러드 드레싱 만들기 커피의 산도를 활용해 샐러드 드레싱을 만들어 볼 수도 있다. 커피-발사믹 드레싱은 시금치 샐러드에 부드러운 치즈, 배, 호두와 함께 곁들여도 잘 어울린다.   6. 칵테일 도전하기 커피 리큐어가 없다면 남은 커피로 직접 만들어보자. 커피와 흑설탕을 졸여 진한 시럽을 만든 후, 럼, 버번, 보드카 중 하나를 더하고 계피나 정향을 넣어 유리병에 담아 냉장고에서 며칠간 숙성시키면 된다. 이렇게 만든 커피 시럽은 칵테일에 사용하거나 얼음과 함께 마시거나 아이스크림에 뿌려 먹어도 좋다.   7. 고기 마리네이드로 써보기 고기를 부드럽게 할 때 커피를 사용할 수 있다. 커피 1컵을 3분의 1로 졸인 뒤 식히고, 우스터소스, 다진 마늘, 신선한 로즈마리, 후추, 기름을 섞어 마리네이드 소스를 만들어 곁들여 보자.   8. 식물 비료로 사용하기 커피 찌꺼기처럼 남은 커피도 식물 비료로 사용할 수 있다. 커피를 물과 1:3 비율로 희석한 뒤 화분에 부어준다. 커피에는 질소, 마그네슘, 칼슘이 풍부해 식물 줄기를 튼튼하게 하고 건강하게 자라도록 돕는다. 일주일에 한두 번 정도 희석한 커피를 주면 효과를 볼 수 있다. ========== 먹다 남는 커피는 없는데 커피의 활용도가 이렇게  다양하고 많은가요 ?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마시다 남은 커피, 그냥 버려?"...활용할 수 있는 8가지 방법

백세까지 장수하는 게 최대 소망?...“올해부턴 이렇게 살아보자”

백세까지 장수하는 게 최대 소망?...“올해부턴 이렇게 살아보자” 권순일 기자 (kstt77@kormedi.com)  평균 수명이 길어지면서 건강하게 오래 살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장수의 비결이 선천적으로 타고나는 유전자에 있는 것이 아니라 평소 생활하는 습관에 상당 부분 달려있다는 연구도 나오고 있다. 2만여 명의 영국인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하루 30분 활발하게 걷기, 매일 과일과 채소 5번 먹기, 금연 등을 실천하면 뇌졸중 위험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 보스턴대 의대에서 100세 이상 장수에 대한 연구를 하고 있는 토머스 펄스 교수는 100세 이상 사는 사람들은 먹는 것이나 스트레스 대처법 등에서 공통된 특성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냈다. 일반인들도 그런 생활 습관을 따르면 100세 이상 건강하게 살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한다. 이와 관련해 미국 인터넷 매체 ‘허프포스트(Huffpost)’ 자료를 토대로 건강 장수에 도움이 되는 생활 습관을 알아봤다.   “몸을 많이 움직여라” 전문가들은 “운동은 젊음의 참된 원천”이라고 말한다. 수많은 연구에서 운동을 하면 기분, 정신력, 균형감, 근육의 양, 뼈의 건강을 향상시킨다는 결과가 나오고 있다. 그리고 운동은 처음 시작하기만 해도 즉시 효과가 나타난다. 너무 극성스럽게 운동에 매달리지 않아도 된다. 그저 동네를 걷거나 하루 30분 정도 지역 상가를 둘러보기만 해도 충분하다. 저항력 훈련으로 근육을 키우는 것도 좋지만, 요가 교실도 비슷한 효과를 거둘 수 있다.   “나이 들어서도 뭔가를 계속 하라” 전문가들은 “사람들이 갑작스럽게 일을 그만두고 나면 비만이나 만성 질환에 걸리는 비율이 급격하게 상승한다”고 말한다. 100세 이상 장수자의 비율이 높은 이탈리아 중부 키안티 지역에서는 대부분 일에서 퇴직한 뒤 작은 농장에서 포도나 채소를 기르며 하루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한다. 결코 일을 그만두지 않는 것이다. 농장일이 안 맞는다면 지역 미술관에 자원봉사 안내원을 하거나, 일주일에 15시간씩 도시 공립 초등학교에 노인 봉사자를 보내는 체험봉사단에 참여해도 된다.   “아침식사는 섬유소 풍부한 식품으로” 연구에 따르면 특히 아침에 통곡물을 먹으면 노인들이 하루 내내 안정된 혈당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전문가들은 “이런 식사를 하는 경우 노화를 부추기는 당뇨의 발병을 낮춘다”고 말한다.   “적어도 6시간 이상은 자라” =잠을 아껴서 하루 몇 시간을 더 사는 대신 수명을 몇 년을 더하는 게 좋지 않을까. 전문가들은 “잠은 인체가 세포를 관리하고 치료하는 중요한 기능을 발휘하는 시간”이라며 “그 치료가 되는 렘수면이 노인의 경우 6시간은 되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100세를 기록하는 노인들의 경우 수면을 최우선 비결로 꼽았다. “보충제 말고 자연식품을 먹어라” 셀레늄, 베타카로틴, 비타민C와 E 성분이 혈액 속에 많이 있는 사람들은 더 건강하고 오래 살며 인지 능력의 감축도 더디다고 알려져 있다. 그러나 이들 영양소는 약으로 먹어서는 음식과 똑같은 노화 방지 효과가 없다고 한다. 전문가들은 “토마토 하나에는 200가지의 카로티노이드와 200가지의 플라보노이드가 있다”고 지적하면서 “이들 화학 성분은 하나의 영양소인 비타민C나 라이코펜을 뛰어넘는 복잡한 상관관계를 갖고 있어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강조한다. 영양소가 결핍된 흰색 음식(빵, 밀가루, 설탕)을 피하고 색깔이 다채로운 과일과 채소, 영양소가 풍부한 현미빵이나 시리얼을 먹도록 한다.   “매일 치실을 사용하라” 치실을 쓰면 동맥의 건강을 지킬 수 있다. 뉴욕대 연구팀에 따르면 매일 치실을 쓰면 입안의 세균이 일으키는 치주 질환의 위험을 낮춰준다. 이 세균은 피 속에 들어가 동맥에 염증을 일으켜 심장 질환의 위험을 높일 수 있다. 또 다른 연구들에서는 입안에 세균이 많은 사람은 심장 질환을 유발하는 신호로 동맥이 두꺼워질 수 있다고 한다. 전문가들은 “하루 두 번씩 치실 질을 하면 실제로 기대 수명을 늘릴 수 있다”고 말한다.   “너무 예민해지지 마라” 연구에 의하면 100세 이상 생존자들은 고민거리를 내면에 숨겨두거나 밤새 씨름하는 일 따위는 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한다. 그들은 상처를 입지 않는 데 매우 능하다. 이 타고난 특질로 극복하기가 어렵다면, 스트레스를 관리할 더 나은 방법을 찾아야 한다. 요가, 운동, 명상, 태극권이나 그냥 몇 분 간 깊이 숨을 쉬는 것만으로도 괜찮아진다.   “규칙적인 생활을 하라” 100세 이상 생존자들은 일상을 엄격하게 지키는 경향이 있다. 일생을 통해 같은 것을 먹고 같은 종류의 활동을 하는 것이다. 매일 같은 시간에 잠자리에 들고 같은 시간에 일어나는 것은 나이가 들면 쉽게 망가질 수 있는 몸의 균형 상태를 일정하게 지켜주는 좋은 습관이다. =============== 이제는 100세 시대를 넘어서  120 세대라고 하네요  건강하게 늙어 간다는 것이 모든 사람들의 희망일수 밖에 없는데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백세까지 장수하는 게 최대 소망?...“올해부턴 이렇게 살아보자”

글루타치온

면역력에 글루타치온으로 챙겨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글루타치온

공복물

아침에 따뜻한 물로 챙기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공복물

외곽으로 카페

아침에 카페 오픈런 에 맞춰서 외곽으로 카페 왔어요. 호수가 보이는 뷰 보니 기분이 좋네요 다들 일출 보고 오시는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으시네요 날씨가 흐려서 살짝 아쉬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외곽으로 카페

아침은 간단하게 당근 스틱과 귤 2개

200g이 늘었는데 저녁으로 귤 3개가 이유인것 같애요. 그래도 너무 작으니까 넘어갔답니다. 또 오늘 아침에는 해돋이라는 중대한 일이 있었구요. 7시 47분까지 시간이 빠듯해서 빠른 걸음으로 올라갔었는데 47분에는 해돋이를 못 봤어요. 포기하고 와룡공원 온 김에 말바위 갔는데 오히려 거기서 해를 잠깐 봤네요. 이것도 2025년 해돋이 봤다고 생각할 겁니다. 아주 잠깐이지만 뜨고 있는 동그란 해를 담았고 소원도 빌었거든요. 올해는 더 이상 큰 아픔없이 모두들 건강하고 평온한 삶을 살게 해달라고요😌 아침은 집에서 배고플까봐 챙겨온 당근스틱과 귤 2개로 말바위 근처에서 먹었어요. 전망 좋은 돌인데 평평해서 2명 정도는 앉을 수 있는 곳이거든요. 여기 되게 좋아하는 곳이고 사람들이 안고 싶어서 눈치 보는 곳인데 너무 추워서 아무도 없더라고요. 다 나랑 라떼 차지였답니다. 중앙에 소나무도 딱 있고 멀리 남산도 보여요. 바로 밑에는 약간의 낭떨어지만 앞으로 안 가면 괜찮답니다. 거기서 먹다가 좀 추워서 당근스틱 5개 남겨놓고 일어섰네요. 말바위에서 삼청공원으로 이어지는 길이 있어서 삼청공원으로 넘어왔답니다. 삼청공원은 북촌로 제일 위랑 이어져 있으니까 북촌까지 왔네요. 북촌이 관광객 제한 시간이 아침 10시까지라 유명한 사진 스폿에서 아무도 없을 때 찍을 수 있었답니다. 강아지랑 산책하니까 거기 지키고 계시는 분도 지역 주민인가 싶으셨을 거예요. 그지역 주민까지는 아니지만 강아지 산책 중이니까 뭐 그게 그거 아닐까요?ㅎㅎ  북촌까지 왔을 때는 여기서 맛있는 빵집을 갈까도 생각을 했거든요. 그래서 당근하고 귤만 챙겨온 거고요. 그런데 엄마랑 전화하면서 오늘 점심에 치킨 시켜 먹기로 해가지고 그냥 집에 갑니다. 그래도 오전 산책으로 만 보는 넘길 것 같습니다.  오늘 아침 뭐~~ 이 정도면 해돋이도 봤고 만보도 넘겨서 기분 좋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간단하게 당근 스틱과 귤 2개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해줍니다

해바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스트레칭

모닝홈트

늦게 잠들었지만 새해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상쾌하게 스트레칭 해줍니다~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모닝홈트

미온수 한잔

2025년 새해 새아침 미온수 한잔으로 신선한 아침을!   건강하자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미온수 한잔

아침 루틴

오늘 서울 해돋이는 7시 47분이랍니다. 그때 우리 동네 뒷산 와룡공원에 가서 해돋이 볼 생각인데 아침에 홈트하고 몸무게 재고 물 먹고 약 먹고 명언필사에 자외선 차단챌, 캐홈챌까지 그냥 하고 감정 일기는 나중에 하기로 하고 당근과 귤2개만 싸서 챙겨 나왔는데 시간이 빠듯하답니다. 지금 빠른 걸음으로 올라가고 있어요. 명언필사도 다녀와서 하렸는데 문구가 좋아서 그냥 필사 했네요. 화장은 하고 나가니까 자외선 차단챌도 하고~ 아무래도 나간 김에 좀 더 걸으려면 배고플 거 같더라구요. 추운데 밖에서 먹을라면 내 샐러드는 애매하니끼 당근 스틱으로 준비하고 귤 2개 까서 가져가네요. 라떼나 7시 5분에 나왔답니다. 해돋이가 7시 47분으로 돼 있으니까 32분 만에 올라가야 되는데 멀진 않지만 오르막길이라 시간 내에 못 갈까봐 정말 바삐 움직였네요. 아침에 마인드키 인증 사진도 안 찍었더라구요. 나와서 찍어줬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루틴

딸이 사온 고추장사치킨으로 저녁을 대신하네요

퇴근길에 딸이 사온 고추장사치킨으로 저녁을 대신하니, 정말  좋아요!  고추장사치킨은 매콤하고 맛있는 치킨으로 유명하죠.  딸이 사온 치킨이라 그런지 더 맛나네요.  오늘은 딸과 함께 맛있는 저녁을 즐겼어요.  가끔은 외식이나 배달 음식을 즐기는 것도 좋은 휴식이 될 수 있습니다.  고추장사치킨과 시골에서 받아온 포도주랑 맛있게 먹었답니다.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딸이 사온 고추장사치킨으로 저녁을 대신하네요

저녁 귤3개

만보 채워서 들어왔더니 우리 사촌 언니가 올 겨울 마지막 귤이라고 한 박스 보내셨네요.  박스 귤 정리해서 단단한 것은 김치냉장고에 신문지 깔아서 차곡차곡 넣어놓고 그중에 찢어지고 터진 거는 먹으려고 뺐거든요. 한 10개정도 됐지만 엄마랑 동생 주고 난 3개를 저녁으로 먹었답니다. ㅋㅋㅋ 아직 7시 안 돼서 얼른 먹고 우리 라떼 저녁 산책시켜야겠어요. 아침에도 잠깐 나갔다 왔지만 그때는 큰 볼일을 못 봐서 내가 좀 힘들지만 데리고 나갔다 오려 합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 귤3개

연예인들이 극찬한 마쿠아즈

스벅에 앉아서 안서리 베이킹 랩 박스  열어봤어요 마쿠아즈라고 하는데  쫀뜩한 식감이라고 해요.  오늘은 배가 불러서  내일 아침에 커피랑 같이 먹어봐야 겠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연예인들이 극찬한 마쿠아즈

혈당 잡고 건강 더하기, 저속노화식단 시작하기

올해해 노화를 늦출 수 있는 저속노화식단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최근 시작해봤어요. 평소 밥 먹고 나면 멍해지는 브레인포그도 고민이었는데, 혈당 조절까지 된다고 하니 바로 도전해 봤습니다. ✅ 저속노화식단과 혈당의 관계 혈당이 급격히 오르고 떨어지면 몸이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해요. 그게 반복되면 노화가 빨라지고, 건강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속노화식단은 혈당을 천천히 올리면서 오래 유지되게 만들어줘요. 💡 실천 방법 1️⃣ 저속노화 밥 짓는법 렌틸콩은 혈당을 거의 올리지 않고, 단백질과 섬유질이 많아요. 밥 지을 때 렌틸콩:귀리:현미:백미 = 4:2:2:2 비율로 섞으면 맛도 있고 괜찮더라고요. 첫끼가 가장 중요하대서 저는 아침에 먹고 있어요.  2️⃣ 잡곡밥으로 대체 밥은 잡곡 위주로, 반찬은 시금치같은 나물, 두부처럼 간단한 걸로 준비해요. 찹쌀은 혈당을 많이 올릴 수 있으니 적게 넣거나 빼는 게 좋습니다. 3️⃣ 식사 후 가벼운 운동 식후에 15분 정도 걷기만 해도 혈당이 급격히 오르는 걸 막을 수 있어요. 운동이 어렵다면 스트레칭만 해도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저는 식사 후 10분은 앉지 않고 서 있으려 노력해요.  💬 마무리 저속노화식단은 복잡하지 않아서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어요. 저도 혈당 관리 효과를 느끼고 있어서 꾸준히 할 생각입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유튜브에서 본 영상 공유해드릴게요.  >> 10년 젋어지는 저속 노화 식사법

루카리오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카리오

혈당 잡고 건강 더하기, 저속노화식단 시작하기

아침에 일어나서 시원하게 물한잔과 출발!!

물 한잔은 늘 마셔도 질리지 않네요. 좋은 영양소 이라생각되요.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아침에 일어나서 시원하게 물한잔과 출발!!

공복에 미온수 마셔요.

정수기 물에 포트에서 팔팔  꿇인 물과 섞어서 마셔요 . 천천히 씹어서 마시라고 하네요.  💦 밤사이 끈적한 혈액을 원활하게  해주어 심장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공복에 미온수 마셔요.

모닝홈트로 건강 챙기기

화요일 아침에도 상쾌한 하루를 시작하기 위해 모닝홈트 2종 루틴으로 챙겨봅니다. 건강 하게 올한해 잘 마무리 하시는 오늘 되세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모닝홈트로 건강 챙기기

아침 공복루틴

굿모닝 입니다^^ 장 건강을 위한 공복루틴 아침에 기상하자마자 물과 유산균 잘 챙겨 먹었어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아침 공복루틴

운동후 계란

운동후에 계란 한개 먹었어요  아침에 한개먹고 저녁에 한개 먹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운동후 계란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