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상쾌하네요

아침에 환기 시킨다고 주방 창문 열어 보니 날씨가 맑아 보이네요 ㅎ 근데 날씨가 추워서 금방 닫아버렸어요 겨울에는 추워서 환기 시키는 게 어렵네요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상쾌하네요

아침에 달이 이쁘네요

오늘은 미적미적 안하고 ㅋㅋㅋ 이렇게 누굴 기다리는것인지 파란하늘에 하얀달이 너무도 이쁘지 않은가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아침에 달이 이쁘네요

공복루틴 인증😍😍

전 워낙에 ㅎㅎㅎ 블랙보리 좋아하거든요 ㅎㅎ  아침에 루틴은 블랙보리~😄💕 살짝 늦은 인증이지만 잊기전에 해줍니다 ㅎㅎ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공복루틴 인증😍😍

맥모닝먹어요

오늘 아침은 맥모닝~ 어제 직원들과 아침에 맥모닝으로 먹기 ㅎㅎ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맥모닝먹어요

모닝커피

목요일 아침도 마지막 캡슐로 마지막 뜨아 마셨어요.  아침에 일리캡슐 주문 했어요 오늘도  커피 한잔 드시고 하루 잘 시작 하세요. 커피 마시는 시간이 제일 좋아요 오후에는 카페가서 마셔야 겠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모닝커피

모닝홈트 챙기기

목요일 아침에도 상쾌하고 시원하게 모닝홈트2종 챙겨봅니다^^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모닝홈트 챙기기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해줍니다

해바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스트레칭

스트레칭 💕 목요일

굿모닝 목요일입니다 💕 아침에 푹~ 자고 일어나서 기분좋게  일어난 아이들과🤭🤭 오늘두 스트레칭 으로 하루 시작해봅니다아💕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스트레칭 💕 목요일

아침

어제 구매해 온 빵이랑 과일이랑 같이 아침으로 해결 했어여. 과일 잘 안 먹는데 아침에 먹으니 좋네요. 오늘도 든든하게 챙겨 드시고 따뜻하게 시작해 주세요  배고프면 더 추운것 같아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아침

새벽에 눈이 정말 많이 오네요

새벽에 눈이 정말 많이 오고 있습니다 내일 출근 할 수 있을까요?.. 제발 차가 얼지 않아서 출근 길 무사히 잘 할 수 있길 바랍니다ㅠㅠㅠㅠ 벌써 아침에 무섭네요 제발 제발 차가 얼지 않기를...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유산균/글루타치온 먹어요.

장이 건강해야 살도 잘 빠진다고 하네요. 아침공복에 유산균 당케어까지 해주고 피부건강도 챙겨봅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유산균/글루타치온 먹어요.

*아침에 가글 해주나요?

무알콜이라 자극이 적어서 좋아요. 아침공복물 마시기전에  꼭 입을 헹궈줍니다. 자는동안 생긴 세균들 헹궈주는게 좋데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아침에 가글 해주나요?

아침 두부샐러드와 엄마랑 밥먹기

100g이 줄었지만 유지이고 기분 좋게 아침 시작했답니다.  근데 감정일기 쓰고 부엌에 7시 10분 정도 나왔는데 오늘 파프리카, 사과, 단감을 준비해야 했었거든요. 그런데 사실 콜라비도 없고 브로콜린도 안 삶아져 있고 시금치랑 콩나물도 사온지 3일이 넘어가서 걱정이 돼서 엄마한테 조심히 물어봤더니 엄마가 재료 준비해 놓으면 나가서 해 주신다는 거예요.  그래서 그때부터 열심히 파프리카 사과 단감은 준비하고 콩나물 시금치 브로콜리까지 열심히 씻어서 준비했네요. 그전에 해바라씨랑 호박씨 볶아놓고 팽이버섯 씻어서 당근이랑 같이 볶아 놓았구요. 어머니 나오셔서 시금치 나물과 콩나물맛살겨자무침 하시면서 콜라비랑 양배추도 기계로 체썰어 주시고 브로콜린도 삶아주시고요. 그동안 나는 파프리카 4개 체썰고 사과 단감 썰고 내 샐러드 만들었네요. 그리고 엄마가 썰어준 양배추 1.7kg을 식초에 담가 씻고 물 빼놨답니다. 근데 벌써 두 시간이나 걸려서 밥 먹을 시간이라 양배추라페는 거기서 멈추고 얼능 내샐러드 마무리하고 엄마랑 같이 먹을 아침상 차렸어요.  나는 잡곡밥에 미역국 남은 거 마저 차리고 어머니는 아침에 미니압럭솥으로 밥해서 차리고 아침에 한 시금치 나물과 콩나물맛살겨자무침과 김치랑 로메인, 배추 그리고 돼지고기 수육 남은 거 다시 끓여서 냈어요. 한 4명이 먹어도 충분한 밥상인데 2명만 먹었네요. 우리 잠꾸러기 왕자님은 안먹는다네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체썬사과 체썬단감 방울토마토 섞어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당근팽이버섯볶음 넣고 브로콜리 귤 두부3개는 가장자리에 자리잡고 차지키소스는 중앙에,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 뿌려서 만들었어요.  근데 오늘따라 샐러드 만들 때 이것저것 준비할 게 많아서 시간도 오래 걸리고 재료를 조금씩 더 넣었나 봐요. 샐러드부터 먹는데 양이 너무 많은 거예요.  샐러드 다 먹을 때쯤 배가 불렸지만 잡곡밥도 저게 마지막이라 데운 밥이랑 미역국 건더기 다먹고 돼지고기 수익도 엄마 반드시고 반은 내가 먹었답니다. 그렇게  너무 푸짐하게 아침 먹고 마그네슘과 칼슘까지 챙겨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두부샐러드와 엄마랑 밥먹기

온천 가는길

온천 가는 길입니다 늦게 출발하니 평일인데도 많이 막혀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온천 가는길

기온은 낮아도 상쾌한 아침이네요

댄스하러 헬스장으로 가는 길이에요. 현재 기온은 영하 0.4도네요. 바람이 심하게 불지 않아서 패딩 지퍼 안 잠그어도 되네요. 대기질은 미세ㆍ초미세 좋음이라 아주 상쾌하네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기온은 낮아도 상쾌한 아침이네요

염증으로 눈곱 많이 낄 때, 온찜질? 냉찜질?

염증으로 눈곱 많이 낄 때, 온찜질? 냉찜질? 이슬비 기자 님의 스토리      • 염증으로 눈곱 많이 낄 때, 온찜질? 냉찜질?   자고 일어났을 때 어느 정도 눈곱이 생기는 건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눈은 깜박이면서 점액질, 기름 등 노폐물을 배출시키는데, 잠을 잘 때는 눈을 깜박이지 않아 눈 주위에 노폐물이 쌓일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다만, 눈곱 색깔과 형태가 변했다면 안질환을 의심해야 한다. 눈곱이 증가하는 가장 흔한 원인으로는 건성안이 있다.  건조한 곳에서 잠을 잤거나, 피로 등으로 눈물이 부족해졌을 때 눈 속 노폐물이 씻겨나가지 못하고 쌓이면서 눈곱이 된다. 건성안일 땐, 투명한 눈곱이 길게 늘어진다. 눈곱을 닦기 위해 눈가를 닦으면 치즈처럼 길게 늘어나기도 한다. 수분이 부족해 눈물의 점도가 높아지기 때문이다. 이땐 인공 눈물을 투약해야 한다. 증상이 심하다면 젤, 연고 타입 인공눈물을 사용한다. 누런 눈곱이 많아졌다면 세균성 결막염·각막염이 발생했을 수 있다. 세균이 만든 농이나 염증으로 생기는 분비물이 노래, 눈곱도 누런색을 띠게 된다. 눈곱이 투명하면서 흘러내린다면 바이러스성 결막염일 수 있다. 바이러스는 세균과 달리 농을 만들지 않아 색이 투명한 편이다. 불투명한 흰색 눈곱이 많이 낀다면 눈꺼풀염일 수 있다. 눈꺼풀염이 생기면 눈으로 지방을 분비하는 기름샘이 막히고 염증이 생긴다. 이때 기름샘 입구에 부스러지는 것 같은 작은 흰색 알갱이 눈곱이 끼게 된다.  눈꺼풀 테두리가 빨개지기도 한다. 눈곱이 ▲누렇거나 ▲불투명하게 하얗거나 ▲눈곱 때문에 눈 뜨기가 힘들거나 ▲눈곱이 끼면서 시력이 떨어지거나 ▲눈이 빨갛게 부어오르고 아플 때는 반드시 안과 전문의의 진료를 받아야 한다. 찜질로 증상을 완화할 수 있다.  눈이 가려운 알레르기 결막염, 열감이나 통증이 있는 안구건조증으로 괴롭다면 냉찜질해야 한다.  얼음을 수건으로 감싸서 눈에 가져다 대면 된다. 눈꺼풀염, 결막염, 열감이나 통증이 없는 안구건조증 등의 증상이 있을 땐 온찜질을 한다. 수건을 너무 뜨겁지 않은 물에 적셔서 하루 2~3번, 5~10분 정도 눈 위에 얹어두면 된다. =========== 예전에 눈용 얼음 찜질팩을 사용하기도 했거든요 안구건조증이 심한날은  아침부터  눈꼬리 쪽이 엄청 간지럽기도 하잖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염증으로 눈곱 많이 낄 때, 온찜질? 냉찜질?

찜기로 맛있는 아침을 맞이하네요.

갓 쪄서 맛있는 반숙 계란으로 아침식사 챙겨요. 바쁜 아침에 제 손이 되어주는 찜기가 고마운 아침입니다. 양배추 치커리 적채 채썰어 파프리카 사과 찐계란에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올리브유 두 가지 소스로 먹어보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찜기로 맛있는 아침을 맞이하네요.

명언쓰기~~

오늘도 아침에 명언쓰기로 시작했어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명언쓰기~~

공복 루틴

아침에 공복 물한잔 음양탕으로 마셨구요 유산균 먹었어요 건강한 수요일 보내세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공복 루틴

다이어트 아침으로 딱 좋은 '오버나이트 오트밀'

오트밀은 건강한 아침 식사로 손꼽히는 대표적인 음식입니다.  그 중 오버나이트 오트밀이란, 귀리와 우유(또는 식물성 음료) 같은 재료를 섞어  밤새 냉장고에 두어 준비하는 간편한 아침 식사예요.  미리 만들어 두면 아침에 따로 준비할 필요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선택이죠.  이 음식은 식이섬유와 영양소가 풍부해 체중 관리, 혈당 조절, 소화 개선 등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와 건강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지금부터 오버나이트 오트밀의 주요 장점과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방법들을 알려드릴게요. 1. 오버나이트 오트밀, 이렇게 만들면 쉬워요! 🛒기본 재료 ✔️귀리(rolled oats): ½컵 ✔️우유 또는 식물성 음료(아몬드, 오트 등): ½컵 ✔️ 요거트(선택 사항): ¼컵 ✔️감미료(꿀, 메이플 시럽 등): 기호에 따라 🧑‍🍳만드는 방법 1️⃣재료 섞기 : 병이나 용기에 귀리와 우유를 1:1 비율로 섞어요.  여기에 요거트를 추가하면 더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낼 수 있어요. 감미료는 기호에 따라 조금씩 넣어주세요. 2️⃣냉장 보관 : 뚜껑을 닫아 냉장고에 넣고 6~8시간 정도 두세요.  밤새 귀리가 우유를 흡수하면서 부드럽고 크리미한 식감으로 변해요. 3️⃣토핑 추가 : 아침에 꺼내어 좋아하는 과일, 견과류, 씨앗, 초콜릿 칩 등을 얹으면 완성! <추천 조합> 다이어트용 : 바나나, 아몬드, 치아씨드 달콤한 아침 : 딸기, 블루베리, 꿀 든든한 에너지용 : 땅콩버터, 다크 초콜릿, 호두 2. 오버나이트 오트밀의 다이어트 및 혈당 관리 효과 오버나이트 오트밀은 단순히 간편한 아침 식사 그 이상의 효과를 보여줍니다.  특히 체중 관리와 혈당 안정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는데요, 그 이유를 알아볼까요? 1️⃣체중 관리에 도움을 줘요 귀리에 포함된 식이섬유와 단백질은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 불필요한 간식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줘요.  특히 아침 식사로 오트밀을 섭취하면 하루 칼로리 섭취량을 자연스럽게 조절할 수 있어 체중 감량에 유리해요. 2️⃣혈당을 안정적으로 유지해줘요 오트밀에 포함된 베타글루칸은 소화를 천천히 진행시켜 혈당이 급격히 오르는 것을 방지해요.  이는 당뇨병 환자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연구 결과가 있어요. 3️⃣소화 기능을 개선해요 오트밀은 장 건강을 돕는 섬유질이 풍부해 변비를 줄이고,  꾸준히 섭취하면 소화를 한결 편안하게 만들어 줘요. 4️⃣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줘요 오트밀의 섬유질은 장에서 콜레스테롤과 결합해 체외로 배출되도록 도와줘요. 이로 인해 혈중 LDL(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심장 건강을 보호할 수 있어요. 5️⃣혈압을 조절해줘요 오트밀은 혈관 기능을 개선하고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줘요.  특히 오트밀에 포함된 아베난트라마이드라는 항산화제가 혈관을 이완시키고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준답니다. 6️⃣면력역을 강화해줘요. 오트밀은 면역 기능을 지원하는 베타글루칸뿐만 아니라 아연과 셀레늄 같은 미네랄이 풍부해요.  이러한 성분들은 감염에 대한 저항력을 높이고 면역 체계를 튼튼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줘요. 7️⃣영양 균형을 맞춰줘요 오버나이트 오트밀은 식이섬유, 마그네슘, 철분, 아연 등  현대인들이 부족하기 쉬운 필수 영양소를 채우는 데 이상적인 음식이에요.  또한 과일, 견과류, 요거트 같은 다양한 토핑을 추가하면 영양소를 더욱 풍부하게 보충할 수 있어요. 8️⃣에너지를 오래 지속시켜줘요 복합 탄수화물이 포함된 오트밀은 천천히 소화되면서 뇌와 몸에 지속적인 에너지를 공급해줘요.  덕분에 집중력과 작업 능률을 유지하는 데도 큰 도움이 된답니다.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다이어트 아침으로 딱 좋은 '오버나이트 오트밀'

아침 밥 안 먹으면, 체중 줄까? 늘까?

아침 밥 안 먹으면, 체중 줄까? 늘까? 최지우 기자 님의 스토리   아침 밥 안 먹으면, 체중 줄까? 늘까?   아침 식사를 거르는 중년은 든든한 아침 식사를 하는 중년보다 체중 증가 위험이 높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스페인 델 마르 연구소 연구팀이 대사증후군이 있는 50세 이상 중년 380명을 3년간 추적 관찰했다. 참여자들은 약 400kcal(하루 섭취 열량의 20~30%)의 아침 식사를 섭취한 그룹과 섭취하지 않은 그룹으로 분류됐다. 대사증후군은 당뇨병, 심장질환, 뇌졸중 등 다음 다섯 가지 기준 중 세 개 이상을 충족하면 해당된다. ▲허리둘레 남성 102cm 이상 여성 88cm 이상 ▲중성지방 수치 150mg/dL 이상 ▲HDL 콜레스테롤 남성 40mg/dL 미만, 여성 50mg/dL 미만 ▲혈압 130/85mmHg 이상 ▲공복혈당 110mg/dL 이상이다. 분석 결과, 아침 식사를 한 중년은 그렇지 않은 중년보다 체질량지수(BMI)가 낮았고 허리둘레가 2.5cm 작았다. 연구를 주도한 카를라 알레한드라 박사는 “아침 식사는 밤사이 긴 공복을 깨고 신체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말했다. 아침 식사를 해야 신진대사가 활성화돼 하루 동안의 칼로리 소모가 원활하게 이루어지고 점심이나 저녁 식사 때 과식하는 것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다. 중장년층에 접어들면 신체 대사 속도가 떨어지기 시작하고 근육이 감소한다. 따라서 복합 탄수화물, 단백질, 건강한 지방이 균형 잡힌 아침 식사를 통해 필요한 영양소를 보충하고 이후 식사의 섭취량을 조절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다음은 중장년층에게 추천하는 균형 잡힌 아침 식사 예시다. ▶잡곡밥 한 공기, 무채국 한 그릇, 조기구이 작은 것 한 마리, 애느타리버섯볶음 한 접시(작은 것), 깻잎나물 한 접시(작은 것), 김치 약간   ▶잡곡밥 한 공기, 양송이무국 한 그릇, 연어구이 중간 한 토막, 연근우엉조림 한 접시(작은 것), 양상추샐러드 한 접시, 김치 약간   ▶잡곡밥 한 공기, 소고기미역국 한 그릇, 두부무침 한 접시, 애호박나물 한 접시(작은 것), 참깨 뿌린 더덕구이 한 접시(작은 것), 김치 약간   ============== 아침밥으로  챙기면 건강에 좋은데 아침에 밥을 먹고 출근하기엔  너무 벅차서, 계란, 과일, 빵식으로 먹게 되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아침 밥 안 먹으면, 체중 줄까? 늘까?

1218 캐홈챌 스트레칭 운동

어둠이 채 가시지 않은 이른  아침에  캐홈챌 스트레칭 운동을  하여 몸을 풀어주고 있어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1218 캐홈챌 스트레칭 운동

식단

이게 뭔일인가요 아침에 홈트에서 100포 나왔다고 글 올렸는데 저녁 식단에서 1000포가 똬!!! 오늘 진짜 대박이네요

냥냥써브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냥써브

식단

"손톱 깎아줘"네일샵 찾아온 93세 할아버지 사연🫠

93세 할아버지께서는 손이 떨려서 손톱을  깍지 못한다며 지하철을 타고 방문했다네요 6.25참전용사셨나봐요 아무래도 혼자 계시니 손톱도 깎기 힘드셨겠지요ㅠ 그래도 네일샵을 찾아오시고 대단하세요~ㅎ 서로 먹을것도 나눠먹고 얘기도 하시고 손톱도 이쁘게 정리하시고 다행이에요~ 왠지 따뜻하네요🫠 연말 따뜻하게 보내세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손톱 깎아줘"네일샵 찾아온 93세 할아버지 사연🫠

18일 영하 10℃ 강추위…체감기온도 뚝

수요일인 18일에는 북쪽에서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져 더욱 추워질 예정이다. 17일 기상청에 따르면 18일에는 아침 최저기온은 -12∼1℃, 낮 최고기온은 -1∼7℃로 평년(최저 -9∼1℃, 최고 2∼10℃)보다 낮은 기온을 보일 것으로 예보됐다. 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어 체감기온은 더욱 낮아질 것으로 보인다. 지역별로는 눈 또는 비 소식이 전망된다. ▲충남 서해안, 광주·전남 서부, 경북 북부 동해안, 제주도 중산간 1~5㎝ ▲강원 남부 동해안·산지, 전북 서해안, 전북 남부 내륙 3~10㎝의 눈이 내릴 예정이다. 또 ▲충남 서해안, 광주·전남 서부, 경북 북부 동해안 5㎜ 내외 ▲강원 남부 동해안·산지, 전북 서해안, 전북 남부 내륙 5~10㎜ ▲제주도 5~20㎜의 비가 내릴 전망이다. 바다 물결은 동해 앞바다에서 0.5∼3.5m, 서해 앞바다에서 0.5∼3.0m, 남해 앞바다에서 0.5∼2.0m로 일겠다. 박병탁 기자 ppt@nongmin.com

라미에뜨 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미에뜨

18일 영하 10℃ 강추위…체감기온도 뚝

`최저기온 영하 12도` 내일 강추위 온다…체감온도 더 낮아

내일은 더더 춥다고 해요.... 저는 오늘 낮에는 괜찮았는데 아침, 저녁은 춥더라구요 내일은 바람이 강하게 불어서 체감온도가 실제보다 낮아질 수 있다고 하니.. 옷 따뜻하게 입으세요 주변에 감기환자들도 많고.. 길에서 미끄러져 다치신분도 계세요~ 감기 조심하세요~ 오는 18일 전국 대부분 지역의 아침 기온은 전날보다 5~10도 가까이 떨어져 영하권을 맴돌겠다. 서해 남부지역을 중심으로 곳곳에 많은 양의 눈도 예보돼 있다 17일 기상청에 따르면 오는 18일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12~1도, 낮 최고기온은 영하 1~7도로 예측됐다. 모레까지 찬 대륙 고기압의 영향을 받으면서 북쪽에서 찬 공기가 내려와 기온이 하루 사이 크게 떨어질 전망이다. 중부 내륙과 전북 동부, 경북 내륙을 중심으로 아침 기온은 영하 10도 내외로 나타나겠다. 이들 지역은 낮 기온도 0도 내외에 머물겠다. 그 밖의 지역도 바람이 강하게 불어서 체감온도가 실제보다 낮아질 수 있다. 이날 기온이 급감하고 대기보다 따뜻한 바다에서 수증기가 유입되면서 충남 서해안과 전라 서부 지역을 중심으로 많은 양의 눈 또는 비가 내리겠다. 이번 눈은 한반도 상공 800m 대기와 바다의 온도 차이(해기차)가 18~20도가량으로 벌어지면서 활발하게 발달한 눈·비구름에 의한 것이라는 게 기상청의 분석이다. 강원 영동과 전북 서해안·남부 내륙, 제주도 산지, 울릉도·독도는 시간당 1~2㎝ 수준의 많은 눈이 짧은 시간 동안 강하게 내릴 것으로 예상돼 대설특보가 발표될 수 있다. 기상청 관계자는 “눈구름이 내륙으로 이동할 가능성이 열려 있다”며 “충청권은 지난달 폭설 피해를 입은 지역도 영향권에 포함돼 있어 눈 무게에 의한 안전사고에 대비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예상 적설은 △충남 서해안 1~5㎝ △강원 남부 동해안·산지 3~10㎝ △광주·전남 서부 1~5㎝ △전북 서해안· 남부 내륙 3~10㎝ △경북 북부 동해안 1~5㎝ △울릉도·독도 10~30㎝ △제주 산지 5~15㎝ △제주 중산간 1~5㎝이다. 같은 기간 예상 강수량은 △충남 서해안 5㎜ 내외 △강원권 5~10㎜ △ 광주·전남 서부 5㎜ 내외 △전북 서해안 및 남부 내륙 5~10㎜ △경북 북부 동해안 5㎜ 내외 △울릉도·독고 10~30㎜ △제주 5~20㎜이다. 다만 기상청은 내일 아침 기온의 변화에 따라 비가 눈으로 바뀌는 곳이 있을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강원 영동과 경북 지역은 오는 18일까지 순간풍속이 55㎞ 수준인 강한 바람이 불어 강풍특보가 발표될 가능성이 있다. 대부분 해상도 물결이 1.5~4m 높이로 높게 일어 풍랑특보가 발표될 수 있다. <출처 이데일리>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최저기온 영하 12도` 내일 강추위 온다…체감온도 더 낮아

저녁식사 따끈한 두부 콩나물국 🍲

저녁식사 따끈한 두부 콩나물국 🍲 아침에 콩나물 씻고 무 양파 채썰고 두부도 올리고 코인육수도 넣고 준비해 놓아서 저녁에는 계란 3개 풀고 두부콩나물국으로 끓였어요. 수육이랑 김장김치도 같이해서 따끈하고 단백하게 식사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저녁식사 따끈한 두부 콩나물국 🍲

"다이어트에 최고"이영자, 아침마다 갈아마신다는 음료??

이영자님도 아침에 일어나면 미지근한 물부터 마신다네요ㅎㅎ 호두가 체중조절에 도움이 된다네요 호두 귀리 우유를 1대1비율로 갈아마시면 좋다네요~ 장이 예민한 분들은 아침에 귀리 우유를 마실때 조심해야겠네요~ 오후 시간도 힘내서 보내세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다이어트에 최고"이영자, 아침마다 갈아마신다는 음료??

[다이어트국물요리] 미역국 추천해요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미역국은 대표적인 음식중하나로 유명해요 미역국은 저칼로리식품이라 부담없이 먹을수있어서 추천해요 미역은 지방흡수를 억제하는 효과가있고 포만감이 들어서 다이어트에 적합해요~ 만들기도 쉽고 한번에 많이 만들어놓고 아침에 바쁠때 데워서 먹기에도 간편해요~ 재료도 많이 필요하지않아서 쉽게 만들수 있고 요즘처럼 추운날 따뜻하게 먹기에도 추천합니다~

성아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아진

[다이어트국물요리] 미역국 추천해요

공복 루틴

아침에 공복 물한잔 음양탕으로 마셨구요 유산균 먹었어요 건강한 화요일 보내 보아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공복 루틴

아침 거르고 먹어서 더 꿀맛점심~♡♡

아침에 여기저기 살께 많아 만보걷기도 할겸 나갔다 오느라고 아침은 패쓰하고  먹는 다이어트식 점심이라 더 꿀맛이네염

우블리에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블리에

아침 거르고 먹어서 더 꿀맛점심~♡♡

김밥

점심은 간단히 짚 김밥 순두부도 같이 먹어요

유미쿠키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유미쿠키맘

김밥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